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일본 중세 시대에 음양사는 얼마나 강력했습니까?

일본 중세 시대에 음양사는 얼마나 강력했습니까?

일본 중세 시대에는 강력한 음양사가 주문으로 귀신과 신을 조종할 수 있다고 전해진다. 황지 천황 원년, 일본 전역에 극심한 가뭄이 들었고, 소가 에조 대신은 이에 바빴습니다. 고기황제는 여러 사찰에서 대승 경전을 읽도록 명하고, 참회회를 열고, 사찰 문에서 삼보를 모시며, 왕자와 왕, 신하가 각각 한 사람씩 모여 본당에 모여 모였다. 소, 말, 닭, 개 고기를 단식했습니다.

말년에 텐무 천황은 모든 나라에 칙령을 내렸다: "각 가정은 불사를 짓고, 불상과 경전을 모시고, 예배와 공양을 올리고, 매월 여섯째 금식을 시작해야 한다. " 아마도 텐무 왕조 시대에는 사찰과 승려들이 이미 그러한 관습을 확립했을 것입니다. 야쿠시지 절이 건축된 후, 산료 공주는 병에서 회복되었습니다. 그러므로 고노의 산료 공주는 수백 명의 승려를 이끌고 그에게 공양하고, 텐무 천황을 도와 진심으로 부처님을 숭배했습니다.

텐무 천황이 죽은 후, 황후인 하타노 산료 공주는 장례식에서 천황의 옷을 입고, 관복을 꿰매고, 승려 300명을 시주하고, 밥을 지었습니다. 징메이(Jingmei)는 생선을 사용하지 않은 식사를 말합니다. 이것이 장례 채식주의의 시작이었다. 도노 젠라 공주는 다칸, 아스카, 가와하라, 코켄다, 도요우라, 사카타 및 기타 장소에서 방해받지 않는 집회를 열었습니다. 아스카궁 근처의 주요 사찰입니다.

아스카 사원은 원흥사(Yuanxing Temple)로 정토사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가와하라지 절은 사이메이 천황의 강변 궁전에 위치해 있습니다. 텐무 천황이 세상을 떠났을 때, 모든 왕자와 신하들이 텐무 천황의 ​​쾌유를 기원하기 위해 이 절에 왔습니다. 고켄다의 도요우라지 절은 원래 이나메 소가가 창건한 무카하라 도장으로, 스이코 천황 시대에 관영 사찰이 되었습니다. 반티엔 사원(Bantian Temple)은 원래 사마다(Sima Da) 등이 불교를 장려하기 위해 지은 사원입니다.

또한 텐무 천황이 죽은 후 조정에서는 히쿠마지, 오쿠보지, 청지, 주슈지 사원에도 영주의 칭호를 부여했습니다. 아스카쿄 근처에는 이미 크고 작은 사찰이 많이 있었지만, 지통텐 왕조 시대에 조정은 불교를 더욱 장려하고 수행자들에게 평화롭게 살 수 있도록 보시했으며 수백 권의 『금광경』을 다른 나라에 보냈습니다. 아도는 무츠가 성을 쌓은 에조 지리 쿠나마로(Ezo Jiri Koonamaro)와 데쓰오리(Tetsuori)를 수행자로 초대하고 에조 사문에게 도신 불상을 하사했습니다.

향종이 일본에 소개된 지 2년 만에 문무천황은 혜시(惠師) 스님을 승려로, 지원을 젊은 승려로, 산노(山老)를 변호사로 임명했다. 이러한 직위는 비구의 지도자이자 주요 업무에 대한 조언자여야 합니다. 처음에는 천무제의 승려 정지통(鄭智保)이 제명대에 당나라에 입문하여 삼장법사와 함께 법상종을 공부하고 중국으로 돌아왔다. Zhitong은 일본에서 법종을 홍보합니다.

당스님 도용은 여러 차례 비를 기원하며 불교 노래를 지었습니다. 천무(Tianwu) 왕조 시대에 다오롱(Dao Rong)은 아직 살아 있었습니다. 그 후 이원스님은 당나라에 입성하여 지주를 따라 법의 비법을 얻고 귀국한 후 활발히 법종을 전파하였습니다. 분무 천황 2년 12월, 분무 천황은 요시부치의 수행을 칭찬하고 그에게 쌀 1만 송이를 하사했습니다. 대보 3년, 문무황제가 이원을 승려로 삼았다. 이런 식으로 법상종(Faxiang Sect)이 활발하게 홍보되었습니다.

다오 자오(Dao Zhao) 스님은 하노이 덴비(Denbi) 현 출신인 회추안(Hui Chuan)의 아들이었습니다. 백비 4년에 승려가 된 도조(趙趙)는 당사(唐使)와 함께 장안(長庵)에 가서 현장(玄張)과 함께 법상종(법상종)을 공부하였다. 삼장법사는 도조를 매우 존경하며 도조에게 말했다. "서역에 갔을 때 배가 고프고 먹을 만한 마을이 없었습니다. 갑자기 스님이 손에 배 한 개를 건네주었습니다. 먹고 나서, 나의 힘은 나날이 강해졌습니다.

당신은 배를 쥐고 있는 수행자입니다.” Xuan Zang은 또한 “경의 목적은 심오하며 그 의미를 완전히 다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동부 일본에 퍼뜨렸습니다." 그래서 도조오는 처음에 선을 배웠습니다. 조금 더 이해하십시오. 도조가 중국으로 돌아오자 현장은 유물과 경전을 꺼내어 '잘 홍보하라'고 당부한 뒤 도조에게 주었다. Dao Zhao는 그에게 감사를 표하고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도조는 중국으로 돌아온 뒤 원흥사 모퉁이에 선사(禪寺)를 짓고 살았다.

그 이후로 많은 사람들이 선(禪)을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Daozhao는 세계를 여행하며 길가에 우물을 파고 배를 준비하고 여러 항구에 다리를 건설하여 사람들에게 많은 편의를 제공했습니다. Daozhao는 12년 넘게 이곳 저곳을 여행했습니다. Jitong 황제가 Michio를 소환하라는 칙령을 내린 후 Michio는 Yuanxing Temple로 돌아와 원래 선 수도원에서 살았습니다. 문무 천황 4년 3월, 미차키가 72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분무 천황은 조의를 표하기 위해 사신을 보냈고, 미치오는 미치오의 마지막 명령에 따라 구리하라에서 화장되었습니다.

이때부터 화장이 시작됩니다. 2년 후 대보(大寶) 2년에 지통제(智丹帝)가 세상을 떠났다. 지통황제의 칙령에 따라 태보 3년에 문무황제가 지통황제를 아스카강에서 화장하게 되었는데, 이후 화장이 일반화되었습니다. 일본서기(日本書紀) 기록에 따르면 미차아키의 우지교 건설은 사실 미초덴의 실수였다. "교석비(橋碑碑)"에는 "산지리 회만(善利別) 가문 출신의 도등(道丹)이라는 불교학자가 있었는데, 대화 2년 빙무(氷吳) 나이에 사람과 동물을 구하기 위해 이 다리를 세웠다"고 기록되어 있다. p>

우지 쇼코지 절에는 우지 다리의 교석이 지금도 남아 있다고 합니다. 『일본 초자연 기록』에 따르면, “조선 학생 도덴은 원흥사 승려였으며 산 뒤편 어만 가문 출신이었다. 대화 2년에 빙우에 우지교가 세워졌다. 나라(奈良) 계류를 지나갈 때 해골이 있었는데, 도등이 추종자 만여에게 해골을 나무 위에 올려놓으라고 하여 절 문에 이르렀다. 그는 완유를 만나 큰 은혜를 받았지만 오늘 밤이 아니었다면 보답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집에 들어와서 음식과 음료를 준비했는데, 그날 밤 갑자기 남자 목소리가 들려왔다. “형이 온다.” 완루는 이상해하며 물었다. 형과 내가 은전 40개를 얻었는데 형이 그 은전을 얻으려고 나를 죽였다. 오늘밤은 그 사람의 어머니와 그 사람에게 보답하겠다. 큰아들 왕링이 들어왔다. 그들은 놀라서 완뤼에게 왜 왔느냐고 물었고, 어머니는 큰아들을 꾸짖었다. "아, 네가 내 사랑하는 아들을 죽였으니 다른 도둑은 없구나." 완완을 즐겁게 하기 위해 식사를 준비하고 주인에게 상황을 알렸다.

주인은 산 자의 뼈는 말할 것도 없고 죽은 자의 뼈도 이 같으면 어찌 배은망덕할 수 있겠는가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원래 초자연 연대기에 속했습니다.

"일본 초자연 연대기"는 홍인년 나라 샤먼 징지에(Nara Shamen Jingjie)가 편찬한 것으로 도등의 일화로 기록되었습니다. 삼장법사는 천주에 가서 법상종을 받아들였습니다. 법향종은 위사종(魏師宗)으로도 알려져 있다. 도조가 이 가르침을 받기 위해 당나라에 들어간 것은 현장이 중국으로 돌아온 뒤에야 였다. 호소종의 불경 중 하나. 산수이의 도원경사에 석가모니 6상이 안치되었고, 유마라키르티회가 열렸는데, 아마 현장이 말했듯이 불교가 심오하고 무궁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원래 수도원에서는 Zhifeng 스님을 강사로 고용하고 Zhifeng에게 이곳에서 17일 동안 Vimalakirti 축제를 주재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곧 황실은 수도를 나라로 옮기고 도원 수도원을 이전했습니다. , 고후쿠지(Kofukuji) 사원이 마침내 호쇼파(Hosho Sect)의 위대한 사원이 되었습니다. 일본에서는 방수(Fangshu)도 그 기원을 살펴보면 음양(陰陽) 종교입니다. , 연금술은 또한 인도 사상과 혼합되어 사람들을 교육하기 위해 모든 연금술과 기타 사상을 받아들였습니다. 세속 사회에는 연금술과 관련된 많은 관행, 수행 방법 및 금기가 있습니다. 진나라와 명나라 시대에 이우가 일본에 소개되었고, 돈가 연금술이 일본에 소개되었습니다. p>

중국은 고대부터 선인을 존경했습니다. 서양에서는 불멸자가 산에 살면서 도교를 실천하는 것을 말합니다. 일본에는 일찍이 불교가 전파된 이후에도 불멸자가 산에서 불교를 수행하는 곳을 자주 찾을 수 있습니다. , 분젠고쿠현에 있는 야마시나한사를 방문하여 이 사찰이 천연 동굴에 지어진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미 치명 황제 시대에 선인들이 이곳에 살면서 도교의 유물로 살았습니다. 거기에는 크기가 약 8인치인 청동 불상이 있는데, 그 솜씨로 보아 티베트나 인도의 고대 유물인 것으로 짐작할 수 있으며, 비슷한 머리를 가진 불멸자가 많고, 아직도 유적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그 중 후지와라 왕조 시대에 가장 유명한 불멸자는 이쿄지였습니다.

불멸자 중에서 가장 영적인 사람은 슈겐도의 조상입니다. 요교는 재위 3년에 요교를 이즈(Izu)로 유배시켰는데, 나중에 한광조는 그의 재능을 질투하여 사람들을 현혹시켰다고 누명을 썼다. /p>

세상에서는 귀신과 신을 몰아내는 데 능숙했다고 합니다. 귀신과 신이 무사들의 명령을 따르지 않으면 무사들이 땔감을 패게 됩니다. 『일본서기』의 기록에 따르면 무사들은 수종과 밀교의 슈겐도 종파의 조상으로 추앙받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 당시 신자들은 많은 기적을 행했습니다.

'초자연 기록의 옛 전기'에 따르면: "유포사이는 카모 야쿠옹 가문의 일원이자 카모 카모의 신하들의 고향이자 야마토 왕국 카타무가미 군 모하라 마을 출신입니다. 그는 그는 세 가지 보물을 믿으며 이것을 직업으로 삼는다." "불교를 믿는 재가자 중에는 남자를 우빠사카, 여자를 우빠시카라고 한다. 그런 다음 "초자연적 기적의 고대 전기"에 다음과 같이 기록합니다. "우싱은 건강을 유지하는 에너지를 흡수했습니다. 그는 서른 살이 넘었을 때 동굴에 살면서 칡을 입고 소나무를 먹고 물에 목욕했습니다. 맑은 샘이 세속의 더러움을 씻어내고 공작주를 행하여 귀신과 신을 편안하게 하는 주술을 확증하였다.” 즉, 수행자들은 불멸의 술을 실천하였다. 주말부터 한나라 초기까지 중국에서 칭송되었으며, 수행자들도 인도의 마우리아왕주법을 연구하여 귀신과 신을 몰아내는 데 사용하면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일반적으로 중세 일본에서는 불멸자를 이야기할 때 사람들은 그들이 산에 살고 자유롭게 날아다니며 나타나고 사라지는 것을 상상했습니다. 음양사 중 가장 강력한 자는 주문으로 유령과 신을 조종할 수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