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분 풍수 보물 사례 연구

고분 풍수 보물 사례 연구

이 무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풍수음택 풍수보지 사진 작가: 유항인은 결국 죽고, 죽은 후에는 무덤에 들어갈 수 있지만, 요즘 사람들은 어떤 무덤을 선택하는지 전혀 모른다. 유항 선생님은 여러 사람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묘를 뽑는 지식을 발표했다. 무덤은 우리가 흔히 말하는 검은 집이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우리 민간에는 사람들이 자기도 모르게 그의 집 무덤에 문제가 있는지 아닌지를 말하는 말이 항상 있다. 따라서 음택풍수에 대한 지식을 꼭 알아야 한다. 좋은 음택은 당신의 자손사업을 번창하게 하고 가정이 화목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묘를 지으려면 먼저 묘지를 선택해야 하는데, 검은 막이 있다. 만약 우리가 햇빛이 영원히 비치지 않는 곳을 선택한다면, 우리 가족의 재산은 번창하지 않을 것이다. 아침부터 오후 3 시까지 햇볕을 쬐는 곳을 선택하세요. 직각을 고르는 곳은 좋은 곳이다. 묘지를 짓는 데는 반드시 국경이 있어야 하고, 국경이 없으면 사람들과 분쟁이 발생하기 쉽다. 가장 이상적인 것은 담을 짓는 것이다. 입구는 중간에 있어야 하고, 입구의 무덤이 없으면 가운이 발전할 수 없다. 묘지 입구는 남쪽을 향하고 남동쪽을 향하고 있다. 고압선이 지나가는 묘지를 선택하지 마라, 가족운세가 떨어질 수 있다. 산꼭대기에 묘를 짓지 마라, 재산 분쟁으로 가족에게 폐를 끼칠 수 있다. 무덤이 너무 높아서 가산이 아직 지급되지 않았다. 인근 숲이 울창하고 그윽한 묘지를 선택할 수 없다. 이런 풍수는 가족에게 질병을 가져올 수 있다. 잡초가 무덤 근처에서 자라기를 원한다면, 유항씨는 가족들에게 식생 성장 기간 동안 정기적으로 청소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그렇지 않으면 가족 중 누군가가 몸이 허약해져서 병원에 가도 자신이 어떤 병에 걸렸는지 알 수 없을 것이다. 절대 소홀히 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높은 곳에서 물이 흘러나오는 묘지는 대재앙이며, 집에서는 예상치 못한 재난이 발생할 수 있다. 그래서 묘지를 선택할 때는 반드시 이 지형을 피해야 한다.

중국 10 대 최고의 풍수묘의 풍수는 중국 이경의 원리를 이용하여 환경지리에 적용해 환경과 시공간의 조화를 엄격히 선택하는 것이다. <역경> () 와 천지 일월성 () 은 기묘한 대응을 가지고 있어 시대에 따라 변할 수 있다. 음양 사상은 세상 만물을 포괄하여 중국 사상의 원천이 되었다. 풍수는 일명 풍수라고도 하는데, 하늘과 땅과 마찬가지로 태양, 달, 별, 시간을 하늘, 땅, 사람의 결합이라고 부를 수 있다. 풍수는 산시 황제릉에 가장 먼저 적용되었다. 황제는 중화민족의 시조로, 이사상을 답습한다. 천자는 중간에 있고 부족 추장은 중촌에 설치되어 있다. 지금까지 마을 이름은 변하지 않고, 백나무는 황제가 그 앞에 심었다. 특히 지금까지 황제릉 아래의 곡수강은 구불구불 양안을 가로질러, 남안의 은태산과 북안의 반룡강 () 은 자연팔괘극 지도에 음양 () 두 개의 어안을 형성했다. 황제릉은 판룡강 위에 있고 사방은 산으로 둘러싸여 있다. 이것은 최초의 풍수 구도, 동청룡, 서백호, 남주새, 북현무입니다. 비유에는 네 가지 영수가 있다. 풍수에서의 운용은 유래가 오래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 * 매장지의 선택은 자손의 가난, 빈부의 길흉과 큰 관계가 있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그들이 무덤에서 길상지점을 선택한다는 관념은 유래가 깊다. 진대 곽경의 장경은 능원과 후세의 흥망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묘지를 보는 민간 마술사는 풍수 선생이라고 합니다. 대더미는 용맥지혈, 물과 모래법 등을 중시한다. 예를 들어, 산희는 양끝이 뾰족해서 양끝이 늘어지는 것을 금지한다. 속담에도 있듯이, 자손과 손주들은 대대로 부유했지만, 산 양쪽이 늘어져 있었고, 자손과 손주들은 밥을 구걸하기 위해 뒤돌아 보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물은 씻을 수 없다. 물법은 깊은 물은 부유하고 얕은 물은 가난하다고 말한다. 사파에는 부, 귀비, 천한 세 가지가 있다. 지방, 원, 오른쪽은 부유하고, 아름다움, 빛, 아름다움은 비싸고, 경사, 추함, 붓기는 기초사입니다. 자연과 장려와 같은 규칙은 험한 지리를 피한다. 구사회에는 10 가지가 묻히지 않았다: 첫째, 두껍고 고집이 센 석두; 둘째, 해변 위치는 묻히지 않았다. 셋째, 깊은 원천은 묻히지 않았다. 넷째, 고봉 () 을 묻히지 않고, 다섯 () 은 묘전 () 신을 묻지 않고, 여섯 () 은 감옥에 묻히지 않고, 일곱 () 은 산꼭대기 () 를 묻히지 않고, 여덟 () 는 풍수 () 그리고 용은 흉악을 두려워하고, 구멍은 추위를 두려워하고, 모래는 반대를 두려워하고, 물은 등을 뛰는 것을 두려워하고, 구멍은 바람이 부는 것을 두려워한다. 매장지는 인품과 품성을 결합해야 한다. 수양성이 없어 풍수가 매우 좋은 땅에서 생활하면 후손이 부유하지도 장수하지도 않을 것이다. 만약 수드가 나쁜 곳에 산다면, 그것은 후손도 가질 수 있다. 속담에 그 일을 잘하려면 먼저 그 사람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말이 있다. 중국의 전통문화에서 인생의 운명을 바꾸는 세 가지가 있다: 무덤 한 개, 집 두 개, 운명 세 가지. 그래서 교통을 바꾸는 첫 번째 편리한 방법은 무덤을 수리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교통을 바꾸는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당신이 선택한 무덤이 풍수 이론에 부합하고, 동굴 안에 물이 무해하고, 동굴이 운행 상태에 있다면, 당신이 지은 무덤은 모두 손해를 보지 않을 것입니다: 시간이 왕성할 때 부자가 되고, 시간이 왕성할 때 왕성합니다. 。 。 。 。 。 그러나 풍수보지를 찾아 죽은 사람의 매장지로서 죽은 사람의 영혼을 안심시키고, 가족을 그리워하고 위태롭게 할 필요가 없고, 동시에 생자도 효심을 다한다고 할 수 있다.

무덤을 보고 풍수 무덤을 선택하는 방법은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한다.

1; 용진 씨, 요점은 사실입니다. 2; 은풍수, 산하의 애틋함, 산하가 나를 위해 쓰인다. 3; 산룡과 수룡은 반드시 만나야 한다. 이렇게 홀이 막 딱 맞아서 동굴이 막 딱 알맞다. 4; 용수의 방향은 반드시 배합해야 비로소 천지를 합칠 수 있는 인재가 될 수 있다. 이런 종합적인 고려를 통해서만 진정한 풍수의 보고들을 찾을 수 있다. 하지만 이 몇 가지를 진정으로 이해하는 것은 쉽지 않다! 은풍수, 산천의 애틋함은 좋은 곳에 대한 묘사이다. 산천이 나를 위해 쓰는 것은 이 좋은 산천이 내 것이다. 위의 네 가지 점은 동시에 굴을 찾는 방향을 숨기고 있다. 이것은 상투적인 말이 아니라 나의 실제 경험이다. 문외한들은 이해할 수 없다. 용, 질석사, 물을 찾는 것은 단지 구멍일 뿐이다. 좋은 용, 좋은 모래, 좋은 물, 당신은 좋은 동굴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허점을 찾으려면 용사수의 종합 고려에서 점을 찾아야 한다. 진짜 구멍도 없고, 용도 좋고 모래도 좋고 물도 쓰레기와 같다! 천리강산은 줄곧 우리 사이에 있다. 우리에게는 아주 좋은 동굴이 있지만, 그것은 비어 있고 행운이 없다. 72 용, 용당 5 도, 3 도 후에 또 다른 용이다. 그래서 빈부도 안 되고 불구덩이도 던질 수 있다. 따라서 묘장 풍수 원리의 정수는 혈과 이성을 찾는 데 있다. 묘지 풍수에 대한 나의 토론을 보았는데, 너는 이해할 수 있니? 묘지의 풍수가 복잡해서 인터넷에서도 정확하게 판단할 수 없다. 1 급 풍수사만이 현장 답사와 판단을 할 수 있다.

100 묘지 풍수 사례에는 백호과청도가 있나요? 묘지든 저택이든 백호가 청도를 건너야 한다.

풍수보지의 좋은 묘지를 어떻게 선택합니까? 능원 풍수 구도의 모래계는 풍수보지를 둘러싸고 있는 산, 태다존과의 어경, 혹은 주진의 사람들이 소속된 관계를 가리킨다. 풍수학에서는 모래에 대해 많은 신경을 쓰는데, 이를' 모래법' 이라고 부른다. 용산은 이미지가 아름답고, 움직임이 강하며, 다른 사산은' 음료 모양' 이라고 부른다. 예를 들면 어대, 개화, 보개, 보딩, 보옥, 은두, 문봉, 문필, 필봉, 삼대, 어투, 김평, 짜임

내 앞에 1000 달러짜리 상자가 하나 있는데, 나는 매키가 내 마음에 다가와서 기쁘다.

사건이 오지 않으면 바로 열고, 중실은 침입을 파괴한다.

가장 좋아하는 산 세 개와 옥진항도 강하다.

필통은 활과 좌석 모자를 가지고 자고, 금옷은 봉지로 돌아간다.

산은 너무 두껍지만 비대하고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다.

동굴 F 암은 못생기지 않고, 더 흉악하고 어리석다.

산평은 좋은 일이 아니다. 요오동만을 지나면 큰 성공이다.

만약 외사가 약속하면 명단의 이름이 향기롭다.

산외에서 범죄를 저지르는 것도 가치가 있다. 관보 진원은 결코 화를 내지 않는다.

최근 병례가 없더라도 종방은 다른 주로 갈 것이다.

나쁘지 않아, 묘지 풍수의 구도.

1. 총필 총안 풍수 구도

장군의 펜은 마치 손가락 세 개를 뻗는 것과 같다. 이 도안은 무장으로 이어질 것이다.

장군의 칼은 쌍봉의 산을 가리키며, 마치 두 검처럼 서 있다. 이런 구도는 무척인사로 이어질 수 있다. 무장 계급은 무직 인원보다 높다. 그래서 일반 펜의 패턴은 일반 칼보다 비쌉니다.

2. 대사필과 필가산의 풍수 구도

대사필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산형은 대사가 손가락을 꼬집는 모습과 같고, 중간은 길고 양쪽은 짧다. 이런 구도에서는 지위가 높은 승려나 학자가 나타날 것이다. 필가산은 수재가 될 것이다.

거북등 풍수 패턴

거북등을 월구라고도 한다. 이런 구도는 중급 공무원, 즉 관원을 낳는다. 예를 들어, 슈퍼부자 소일프의 별장 풍수는 전형적인 한산 주작풍수의 거북 등풍수이다. 소일부의 부와 장수는 거주지 부근의 구산풍수의 영향을 어느 정도 받는다.

4. 기판산의 풍수 구도

이 구도에는 기판산, 우희산, 윤복산 등이 포함된다. 이 산들의 공통된 특징은 산꼭대기가 책상처럼 평평하다는 것이다. 이런 산을 예로 들면 대부분 학자, 문인, 부상이 생긴다. 음산은 수재이다.

5. 향로 사건의 풍수 도안

향로산은 산꼭대기 양쪽이 융기되어 있고, 가운데가 약간 오목한 향로이다. 우리가 석두 파낸 향로처럼 보입니다. 향로 사건의 위치는 사찰을 짓기에 적합하여 부자가 될 것이다.

6. 사모산의 풍수 구도

사모산을 예로 들면, 대관이 나올 수 있는 풍수이기도 하다. 거즈모자에는 두 가지 모양이 있습니다.

(1) 명나라 관모는 1 ~ 2 개의 원택산이 특징이다. 양명산에서 내려오는 사모산이 바로 표준의 예이다. 명나라 관모와 가장 비슷한 산형을 보고 싶으면 북투부흥의 정전학당 근처로 갑니다. 거기에서 볼 때, 사모산은 명나라의 관모와 가장 비슷할 것이다. 아마도 이런 풍수 때문인지, 이전의 정전파들도 벼슬을 좋아했다.

(2) 송대 관모: 중간 산꼭대기는 하나의 플랫폼으로 양쪽의 경사가 낮고 대칭이라는 뜻입니다. 무카 동물원 양쪽에는 주황색 언덕이 하나 있는데, 멀리서 보면 송대 공무원의 관모처럼 보인다. 이 때문에 성대에는 고위 관리인 교수가 많다.

기산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삼각기 모양의 산이다. 기산 () 은 침호장룡의 보고이다. 고대에는 늘 무장을 수태하여 집안을 지키며 나라를 지키곤 했다. 현대에는 장교가 있을 것이다.

7. 고산의 풍수 패턴

고산을 예로 들면 산이 사람을 부유하게 할 수 있다. 역사적으로 명나라 개국훈 유기와 세대 명장 진성 () 는 역사상 3 대 모사 중 하나로 기치 아래 고산 아래 있다. 근처에 사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바람과 물을 즐길 수 있다. 왜냐하면 이것은 기묘한 풍경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주거주소를 선택할 때 주변의 산천강을 둘러보세요.

8. 옥녀산의 풍수 구도

옥녀산은 두 산의 대칭으로 소녀의 가슴을 닮았다. 옥녀산의 많은 곳에는 미녀와 아내가 있다.

옥녀산과 쌍봉의 모양은 비슷하지만 고도는 다르다. 두 산봉우리는 산에 있는데, 지세는 여전히 높고, 산은 매우 가파르다. 가장 높은 곳의 두 산봉우리는 염정에 속한다. 옥녀산이 평지에 도착하니 산이 비교적 평평하다. 옥녀산의 유형은 어려서부터 대까지 나눌 수 있다: 봉비산, 봉선산, 가오리 매미산, 서시산, 귀비산.

9. 풍수 구도 3 대

삼봉이 연결되어' 3 회' 라고 불린다. 산형은' 삼격' 으로 일명' 삼센다이' 이다. 다음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3 개의 김종산이 연결되어 나타납니다. 세 개의 불모양의 산이 연결되어 높고 낮음이 비슷하다. 이런 구도는 세계 위대한 장군과 권세 있는 사람을 만들어 낼 것이다. 3 ... >>

무덤을 보는 법? 좋은 묘지는 자손을 번식시킬 수 있고, 사람이 번창하고, 집 핑안 보전을 보장하고, 왕재할 수 있다. 묘지마다 서로 다른 가족 부와 후대의 인생 운명을 창조할 수 있다. 따라서 조상의 무덤이 풍수가 좋다면, 자손손주들은 매우 번창할 것이며, 일단 승진하면 부귀영화도 뒤따르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반대로, 조상의 무덤이 깨지면, 가족과 후손들은 쇠퇴하거나 가난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묘지의 풍수는 어떻게 보입니까? 나와 함께 와서 알아보자! (문장 출처) 가정 풍수 예술에서' 점혈' 은 묘지 풍수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고 한다. 좋은 무덤을 찾아 오랫동안 좋은 풍수에 이르면 후대의 미래와 부를 보호한다. 오늘날 사람들은 좋은 묘지를 찾는 것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풍수보지를 찾는 것은 우선 환경을 보는 것이다. 여기서, 나는 친구들에게 조상의 무덤 풍수와 주의사항을 어떻게 보는지 알려주었다. 묘지 토양의 질은 후대의 번영에 영향을 미친다. 그래서 우리는 종종 TV 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묘지 풍수를 선택한 대가가 있다면, 일반적으로 묘지 풍수를 볼 때 토양을 보고 토질을 확인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선묘의 첫 번째 요소는 물과 토양의 선택이다. 따라서 토질도 풍수의 좋고 나쁨을 분별하는 중요한 조건이다. 무덤 주변에는 무성한 식물이 있어야 하고, 무덤은 햇빛이나 비를 맞으면 안 된다. 식물이 덮여 있어야 하지만. 그러나 묘의 위와 앞에는 식물이 있어서는 안 되며, 후대의 발육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가장 좋은 묘지는 좌우 앞뒤에 초목이 무성하다. 나무가 무성한 가지로 묘지를 덮는 것이 가장 좋지만, 높이가 높아야 하고 묘지 바로 옆에 있지 않아야 묘지의 풍수에 영향을 줄 수 있다.

묘지는 어떻게 생각하세요? 묘지는 어떻게 선택합니까? 우선 묘지 풍수의 선택은 일반적으로 앞에 사진이 있는 곳과 의지할 수 있는 곳, 즉 앞에 물이 흐르고, 산이 의지하고, 경내에는 산천이 덮여 있다. 즉 묘지에는 산과 물이 둘러싸여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물론 다른 많은 스트레스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먼저 동굴이 물에 들어가는 위치를 명확히 하고, 동굴 방향과 오행금 분포의 조화에 따라 토지신의 위치의 대략적인 위치를 결정하고, 동굴 주변 환경에 따라 토지신의 정확한 위치를 결정해야 한다. 이런 토지신은 음택 풍수의 상황과 그 원리에 부합한다. 그 묘를 풍수의 요구에 더 잘 부합시켜 후손들에게 더 좋은 이익을 가져다 준다.

친애 하는 요정, 당신은 풍수를 아십니까? 이 사진을 보세요. 이곳은 삼면이 산으로 둘러싸인 묘지이다. 풍수 보물인데 방향이 틀렸어요. 거꾸로 되어 있습니다. 스물네 산에 진주가 있습니다. 거꾸로, 24 산에 불구덩이가 있다. 일단 김룡이 의리가 생기면 움직일 수 없고 전문가가 능숙하게 사용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 "그것은 남조 가 좋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무덤을 보는 법: 유항인은 결국 죽을 것이고, 죽은 후에는 무덤에 들어갈 것이다. 하지만 지금은 어떤 무덤을 선택하는지 아무도 모른다. 유항 선생님은 여러 사람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묘를 뽑는 지식을 발표했다. 무덤은 우리가 흔히 말하는 검은 집이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다. 우리 민간에는 사람들이 자기도 모르게 그의 집 무덤에 문제가 있는지 아닌지를 말하는 말이 항상 있다. 따라서 음택풍수에 대한 지식을 꼭 알아야 한다. 좋은 음택은 당신의 자손사업을 번창하게 하고 가정이 화목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묘를 지으려면 먼저 묘지를 선택해야 하는데, 검은 막이 있다. 만약 우리가 햇빛이 영원히 비치지 않는 곳을 선택한다면, 우리 가족의 재산은 번창하지 않을 것이다. 아침부터 오후 3 시까지 햇볕을 쬐는 곳을 선택하세요. 직각을 고르는 곳은 좋은 곳이다. 묘지를 짓는 데는 반드시 국경이 있어야 하고, 국경이 없으면 사람들과 분쟁이 발생하기 쉽다. 가장 이상적인 것은 담을 짓는 것이다. 입구는 중간에 있어야 하고, 입구의 무덤이 없으면 가운이 발전할 수 없다. 묘지 입구는 남쪽을 향하고 남동쪽을 향하고 있다. 고압선이 지나가는 묘지를 선택하지 마라, 가족운세가 떨어질 수 있다. 산꼭대기에 묘를 짓지 마라, 재산 분쟁으로 가족에게 폐를 끼칠 수 있다. 무덤이 너무 높아서 가산이 지급되지 않았다. 인근 숲이 울창하고 그윽한 묘지를 선택할 수 없다. 이런 풍수는 가족에게 질병을 가져올 수 있다. 잡초가 무덤 근처에서 자라기를 원한다면, 유항씨는 가족들에게 식생 성장 기간 동안 정기적으로 청소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그렇지 않으면 가족 중 누군가가 몸이 허약해져서 병원에 가도 자신이 어떤 병에 걸렸는지 알 수 없을 것이다. 절대 소홀히 하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높은 곳에서 물이 흘러나오는 묘지는 대재앙이며, 집에서는 예상치 못한 재난이 발생할 수 있다. 그래서 묘지를 선택할 때는 반드시 이 지형을 피해야 한다.

무덤을 보는 법, 산 입구를 찾는 법, 동굴을 기어올라 대전을 보는 법? 무덤을 선택할 때 묘지 주변의 수질이 후대의 부를 지배하고 묘지 주변의 모래의 질이 후대의 번영을 지배한다. 좋은 무덤 풍수 구도도 왕래하는 기세다. 묘지 양쪽에는 사석 보호가 있어야 하고, 밀집한 묘지에서는 맥선을 따라 혈을 골라야 한다. 이곳은 용기가 왕성한 곳이기 때문이다. 이를 판단하기 위해서는 경험이 필요합니다. 너는 용협에서 선택할 수 없다. 왜냐하면 장서에서는 아이가 돌을 깨면 매장할 수 없다고 말했기 때문이다. 혈도당명은 비교적 크지만, 낙성은 가스를 모으기 위해 포위되어야 한다. 용수가 왕성한 물을 거두는 것이 좋지만, 왕왕 무덤은 높고 모래는 보호하지 않고, 고독한 양은 길지 않고, 고독한 그림자는 태어나지 않는다. 숨은 바람은 물을 얻고, 용기를 타고, 홀기는 밖에 있는데, 이것은 도리에 어긋난다. 높은 곳에 묻고, 화를 내고, 바람이 아니라면, 어떻게 바람을 숨기고 물을 얻을 수 있습니까? 무덤 속의 물꼬를 바라보는 것은 마치 남의 대문 같다. 만약 물이 가는 방향에 두 개의 우뚝 솟은 산이 있다면, 물은 그것들 사이에서 흘러간다. 이것은 두 산과 한 물이라고 하는데, 물은 재산이다. 두 개의 큰 산에 끼어 있는 것은 사람들이 부를 흐르게 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런 묘지는 대부대귀지에 속하며, 후세 사람들은 부자가 아니면 비싸다. 물이 흐르는 방향의 아치를 닫을 산이 없고 마평천의 땅이라면 이런 묘지는 2 등이다. 몇 개의 산이나 서너 개의 산이 아치를 합치면, 더 큰 힘을 가할 수 있고, 더 오래 버틸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물의 흐름 방향에 산이 있지만 잠금 상태를 형성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멀리서 보면 두 산 사이의 잠금 상태가 뚜렷할수록 이 땅의 복보가 커진다. 물의 방향에 네 개의 산이 함께 잠겨 있고 물이 이 네 개의 산으로 둘러싸여 있다면, 그것은 60 ~ 70 마일을 걸을 것이다. 이것은 산수 다정다감한 쌍의 방앗간이라고 불린다. 이런 묘지는 반드시 부유하거나 비싼 곳이어야 하며, 후손은 부유하지 않거나 비싼 사람을 낳는다.

풍수를 어떻게 보느냐, 고분 도굴을 어떻게 찾느냐? "보라" 는 풍수를 보는 것이다. 노도묘적은 경험이 풍부하고 풍수에 능하기 때문에 어디를 가든지 먼저 지형을 살펴보고, 지면에서 봉쇄된 고분이 어디에 있는지 보아야 한다. 진정한 풍수 보배라면, 일반적으로 대묘이며, 그 안에는 많은 보물이 있다. 풍수를 이용해 지상에 표기되지 않은 묘지를 확인하는 것은 매우 성공적이다. 민국 시대에는 창사에 채라는 도묘 대가가 있었는데, 그의 풍수는 매우 좋았다. 만약 그가 나가서 장소를 선택한다면, 추종자들이 주위에 모일 것이다. 일단 그는 ningxiang 카운티 친척 방문, 관광 명소에 갔다. 그는 논밭을 가리키며 동료들에게 이 밭 밑에 큰 무덤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무덤의 보물은 반드시 너와 나를 벼락부자로 만들 것이다. 그의 동료들은 모두 그를 믿지 않았기 때문에, 이 사람은 그들과 내기를 했다. 무덤이 없다면, 그는 1000 달러를 잃는다. 반대로, 보물의 70% 는 무덤에서 발견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도박을 해서 몰래 수십 명의 마을 사람들을 찾아 밤에 파냈다. 한밤중에 그들은 죽은 사람의 생전 사진이 그려진 벽돌 무덤을 파냈다. 묘에는 검, 보딩, 옥기, 칠기, 금떡, 벼루, 죽통 등이 있다. 나중에, 그들은 그들을 미국 선교사에게 팔아서 많은 달러를 얻어 부자가 되었다. "냄새" 는 냄새의 의미입니다. 이런 신기한 기능을 가진 도굴자는 코의 후각 기능을 전문적으로 연구한다. 발굴하기 전에, 그는 묘혈의 표토를 뒤집고, 한 움큼의 묘토를 코 밑에 두고 맹렬히 냄새를 맡으며, 흙냄새에서 묘혈이 도둑맞았는지 판별하고, 흙의 색깔에 따라 연대를 판단했다. 쿵푸는 코로 한대 묘토와 당대의 묘토의 미묘한 냄새 차이를 가장 잘 구별할 수 있다고 한다. "묻다" 는 것은 밟는 것이다. 이런 방식을 잘하는 사람들은 종종 풍수선생이나 점쟁이로 분장하고, 세계를 여행하며, 풍경이 아름다운 곳과 가본 곳에 특별히 주의를 기울이고, 고위 관리로 자처한다. 그들은 보통 말솜씨가 좋아서 노인과 이야기하는 데 능하다. 가는 곳마다 점쟁이나 풍수사로 현지 노인을 방문해 대화에서 고분의 정보와 방위를 얻었다. 이런 사람은 능력도 있고 말솜씨도 좋아서 상대방의 신뢰를 얻기 쉽다. 우리는 고분의 정확한 위치를 밝히자마자 즉시 도둑들을 소집하여 야간 발굴을 진행했다. "잘라" 는 맥박을 만지는 것을 의미한다. 세 가지 의미가 있다. 1 층은 고분을 발견한 후 구덩이를 파는 방향을 찾아 가장 짧은 거리로 관에 들어가는 방법이다. 이런 쿵푸는 풍부한 도묘 경험뿐만 아니라 사물을 예리하게 관찰하는 느낌도 필요하다. 이런 방식을 잘하는 사람들은 흔히 지형의 방향에 따라 관을 정확하게 위치시킨다. 예를 들면 맥을 짚고 무덤에서 경사에서 관 머리끝까지 구멍을 내고 장례품을 훔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몇 년 전 증국판의 무덤은 이런 방법으로 도난당했다. 2 층은 관을 연 후 죽은 사람의 보물을 만지는 것을 의미한다. 처음부터 만져보고, 입을 통해 * * * 까지, 마지막으로 발까지. 보물을 만지는 것은 환자에게 맥을 잡는 것과 같다. 너는 세심하게 냉정해야 하고, 침착하고 정확해야지, 누락이 있어서는 안 된다. 3 층은 손으로 출토된 유물을 만지는 것을 의미한다. 전문가들이 만져본 유물이 무수히 많기 때문에, 눈으로 보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이 물체들을 천천히 만지면, 그것들이 무엇인지, 그것들이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늘 이런 수법으로 다른 사람과 승부를 걸며 자주 이긴다.

출처: 도움을 청하는 대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