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VI 디자인에서 중국 요소의 사용에 어떤 문제가 있습니까?

VI 디자인에서 중국 요소의 사용에 어떤 문제가 있습니까?

오랫동안 국내 기업 VI 디자인은 너무 고지식하고 절차적이었다. 어떤 사람들은 VI 를 하면 로고 디자인만 하면 반을 완성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많은 회사의 VI 디자인 수첩은 로고와 일부 밑바탕이 다른 것을 제외하고는 일부 천인면을 사용하며, 많은 것은 단조로운 연속과 반복, 짧은 특성과 참신함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현재, 중국의 일부 현대 VI 디자인에서는 이미 지역성과 인문성을 지닌 디자인 요소를 찾기 어렵다. 이런 문제들은 현대 중국 회사들이 소홀히 한 것이다. < P > 및 VI 디자인은 회사 또는 프로젝트 브랜드의 외적 이미지로서 회사 또는 프로젝트 브랜드의 특징, 약속 및 문명을 농축하여 해당 브랜드의 중간 가치를 나타냅니다. 오천년의 문명식견은' 중국' 이라는 큰 브랜드의 뛰어난 기질 이미지인 지성, 신비, 기교가 심오하고 비길 데 없는 창의력을 부여했다. 이 일련의 매력적인 가치는 현대 중국 기업계에서는 희귀하게 전승되고 발양된다. 이 모든 것은 오늘날 국제화에 대해 크게 이야기하고 있는 회사들을 경계하고, 자신의 문명혈맥을 처음부터 살펴보고, 전통에서' 중국 요소' 를 발굴하여' 중국 요소' 를 회사와 브랜드의 지지점으로 삼기에 충분하다. 그러나 현대 VI 디자인은 우리나라에서 발전시간이 비교적 짧아 외국만큼 성숙하지 않기 때문에 중국 원소의 응용에는 여전히 많은 문제가 있어 많은 기업 VI 설계와 도입의 실패를 초래하고 있다. 그렇다면 현대VI 디자인에서 중국 요소의 응용에는 어떤 문제가 있을까?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 VI 에서 기존 요소의 표의가 완전하지 않습니다.

VI 디자인은 사각형 사이의 정교한 작업이며, 단순한 추상적인 형태일수록 여러 가지 이해가 가능하여 여러 가지 의미를 부여하고 풍부한 의미의 외연을 생성하며, 동시에 VI 의미의 불확실성을 만들어 일부 VI 에 대한 오독을 불러일으킵니다. 따라서 VI 디자인을 할 때는 소재, 형태, 색상, 밑그림 관계, 각 부분 연계, 역사 문화 연원 등 여러 방면에서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하며, 발생할 수 있는 불량 해석 방식과 그 인용의 모호성을 적시에 제거하여 중국 요소 표의의 정확성과 완전성을 확보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문화적 차이로 인해 기업이 국제시장을 개척할 때 이해하기 쉽지 않다. 중국 원소는 강한 지역성을 가지고 있다. 만약 기업의 VI 디자인에 적용된다면 중국 전통문화 배경에 사는 사람들에게 쉽게 이해될 수 있지만, 다른 문화배경에 있는 사람들에게는 이해하기가 어렵다. 이는 주로 문화배경에 따라 사람들이 실물에 대한 이해에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VI 디자인을 할 때 중국 요소의 도입은 신중해야 한다. 국제화된 시각언어로 전통문화의 내포를 표현해야 한다.

3, 중국 원소가 형성한 패턴 표현력이 부족하다. VI 는 기업 시각 인식 시스템으로서 강한 시각적 충격력과 감화력을 지녀야 하며, 중국 원소의 도안에만 의존해 현대 브랜드 VI 디자인을 하는데, 그 표현 역사는 훨씬 부족하며, 취재를 바탕으로 일부 보조 요소를 추가해 현대 VI 디자인을 활기차게 만들어 사람들의 주의를 끌 수 있어야 한다.

4, 중국 원소의 현대적 기운이 부족하다. 중국 요소를 채택한 현대 VI 디자인이 독특하고 눈길을 끄는 것은 아니며, 현재 관객의 생활이념, 심리적 변화 등에 대한 다각적인 이해가 필요하다는 것은 아니다. 이를 바탕으로 적절한 중국 요소를 더욱 융합해야 VI 디자인이 중국 요소의 매력을 반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대생활과 잘 접근할 수 있다.

문명의 전승은 강요와 자동의 구분이 있다. 강요된 것은 일반적으로 계승과 침전이라고 불리며, 흔히 은밀하고 자각하지 않으며, 심지어 사람의 끈기를 가지고 옮기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자동은 견지하거나 계승하여 발양하는 것으로, 자각하여 완성할 수 있다. 포장 디자인에 전통 요소를 사용하는 재외형은 전통 우리나라 요소 학습을 바탕으로 현대예술 표현 방식과 연계해 새로운 그래픽 창작을 하는 것이다. 구조가 복잡하고, 방식이 진부하며, 현대의 심미 요구에 맞지 않는 예술 방식을 정련하고, 귀납하고, 눈에 띄게 강화하고, 새로운 디자인 개편을 거쳐, 이런 안식처를 전통 우리나라 원소의 원형에 얹고, 원형의 끊임없는 분화, 변화, 재구성에 대한 파생형을 현대포장의 디자인에 통합하는 것이다. 이렇게 디자인된 도형은 전통 예술의 멋을 보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뚜렷한 시대적 특징을 지니고 있다. < P > 는 광범위한 기업, 상가, 개인에게 그래픽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건축 디자인, 이름 변경, 카피 라이팅, 웹 사이트 건설, 마케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해결할 수 있는 임무라면 모두 통과할 수 있다. 비슷한 요구 사항이 있으시다면 지금 항목 발표 < P > 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임무가 있습니다. 기술을 가진 전문가든 시간만 남은 기술 소백이든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술, 기술, 기술, 기술, 기술) 에서 참여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보상 홀 < P > 에 들어가기 위해 프로젝트 보기를 클릭하십시오. 오랫동안 국내 기업 VI 디자인은 너무 고지식하고 절차적이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VI 를 하면 로고 디자인만 하면 반을 완성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많은 회사의 VI 디자인 수첩은 로고와 일부 밑바탕이 다른 것을 제외하고는 일부 천인면을 사용하며, 많은 것은 단조로운 연속과 반복, 짧은 특성과 참신함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현재, 중국의 일부 현대 VI 디자인에서는 이미 지역성과 인문성을 지닌 디자인 요소를 찾기 어렵다. 이런 문제들은 현대 중국 회사들이 소홀히 한 것이다. < P > 및 VI 디자인은 회사 또는 프로젝트 브랜드의 외적 이미지로서 회사 또는 프로젝트 브랜드의 특징, 약속 및 문명을 농축하여 해당 브랜드의 중간 가치를 나타냅니다. 오천년의 문명식견은' 중국' 이라는 큰 브랜드의 뛰어난 기질 이미지인 지성, 신비, 기교가 심오하고 비길 데 없는 창의력을 부여했다. 이 일련의 매력적인 가치는 현대 중국 기업계에서는 희귀하게 전승되고 발양된다. 이 모든 것은 오늘날 국제화에 대해 크게 이야기하고 있는 회사들을 경계하고, 자신의 문명혈맥을 처음부터 살펴보고, 전통에서' 중국 요소' 를 발굴하여' 중국 요소' 를 회사와 브랜드의 지지점으로 삼기에 충분하다. 그러나 현대 VI 디자인은 우리나라에서 발전시간이 비교적 짧아 외국만큼 성숙하지 않기 때문에 중국 원소의 응용에는 여전히 많은 문제가 있어 많은 기업 VI 설계와 도입의 실패를 초래하고 있다. 그렇다면 현대VI 디자인에서 중국 요소의 응용에는 어떤 문제가 있을까?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 VI 에서 기존 요소의 표의가 완전하지 않습니다.

VI 디자인은 사각형 사이의 정교한 작업이며, 단순한 추상적인 형태일수록 여러 가지 이해가 가능하여 여러 가지 의미를 부여하고 풍부한 의미의 외연을 생성하며, 동시에 VI 의미의 불확실성을 만들어 일부 VI 에 대한 오독을 불러일으킵니다. 따라서 VI 디자인을 할 때는 소재, 형태, 색상, 밑그림 관계, 각 부분 연계, 역사 문화 연원 등 여러 방면에서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하며, 발생할 수 있는 불량 해석 방식과 그 인용의 모호성을 적시에 제거하여 중국 요소 표의의 정확성과 완전성을 확보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문화적 차이로 인해 기업이 국제시장을 개척할 때 이해하기 쉽지 않다. 중국 원소는 강한 지역성을 가지고 있다. 만약 기업의 VI 디자인에 적용된다면 중국 전통문화 배경에 사는 사람들에게 쉽게 이해될 수 있지만, 다른 문화배경에 있는 사람들에게는 이해하기가 어렵다. 이는 주로 문화배경에 따라 사람들이 실물에 대한 이해에 차이가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VI 디자인을 할 때 중국 요소의 도입은 신중해야 한다. 국제화된 시각언어로 전통문화의 내포를 표현해야 한다.

3, 중국 원소가 형성한 패턴 표현력이 부족하다. VI 는 기업 시각 인식 시스템으로서 강한 시각적 충격력과 감화력을 지녀야 하며, 중국 원소의 도안에만 의존해 현대 브랜드 VI 디자인을 하는데, 그 표현 역사는 훨씬 부족하며, 취재를 바탕으로 일부 보조 요소를 추가해 현대 VI 디자인을 활기차게 만들어 사람들의 주의를 끌 수 있어야 한다.

4, 중국 원소의 현대적 기운이 부족하다. 중국 요소를 채택한 현대 VI 디자인이 독특하고 눈길을 끄는 것은 아니며, 현재 관객의 생활이념, 심리적 변화 등에 대한 다각적인 이해가 필요하다는 것은 아니다. 이를 바탕으로 적절한 중국 요소를 더욱 융합해야 VI 디자인이 중국 요소의 매력을 반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대생활과 잘 접근할 수 있다.

문명의 전승은 강요와 자동의 구분이 있다. 강요된 것은 일반적으로 계승과 침전이라고 불리며, 흔히 은밀하고 자각하지 않으며, 심지어 사람의 끈기를 가지고 옮기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자동은 견지하거나 계승하여 발양하는 것으로, 자각하여 완성할 수 있다. 포장 디자인에 전통 요소를 사용하는 재외형은 전통 우리나라 요소 학습을 바탕으로 현대예술 표현 방식과 연계해 새로운 그래픽 창작을 하는 것이다. 구조가 복잡하고, 방식이 진부하며, 현대의 심미 요구에 맞지 않는 예술 방식을 정련하고, 귀납하고, 눈에 띄게 강화하고, 새로운 디자인 개편을 거쳐, 이런 안식처를 전통 우리나라 원소의 원형에 얹고, 원형의 끊임없는 분화, 변화, 재구성에 대한 파생형을 현대포장의 디자인에 통합하는 것이다. 이렇게 디자인된 도형은 전통 예술의 멋을 보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뚜렷한 시대적 특징을 지니고 있다. < P > 는 광범위한 기업, 상가, 개인에게 그래픽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건축 디자인, 이름 변경, 카피 라이팅, 웹 사이트 건설, 마케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해결할 수 있는 임무라면 모두 통과할 수 있다. 비슷한 요구 사항이 있으시다면 지금 항목 발표 < P > 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임무가 있습니다. 기술을 가진 전문가든 시간만 남은 기술 소백이든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술, 기술, 기술, 기술, 기술) 에서 참여할 수 있는 프로젝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현상금 홀에 들어가기 위해 항목 보기를 클릭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