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북을 치는 기본 지식과 기교
북을 치는 기본 지식과 기교
드러머는 밴드의 영혼이기 때문에 팀 전체의 리듬과 속도를 통제하고 있기 때문이다. 좋은 드러머는 포괄적인 기교뿐만 아니라 음악에 대한 이해와 표현력도 있어야 한다. 물론 이것은 근원에서 축적된 것이다!
드럼은 다른 악기에 비해 비교적 간단하다. 하모니, 조율, 음조 등이 포함되지 않기 때문이다. , 지식의 리듬과 속도, 사지의 조정 능력이 필요합니다. 기초 음악 한 권을 사서 자주 보고 이론의 기초를 잘 다질 것을 건의하다.
초심자에게는 먼저 안정된 속도다. 왼발은 메트로놈을 따라 속도 연습을 한다. 안정성이 결정되면 오른발 드럼의 응력이 추가됩니다. 리듬 패턴은 4 분음부터 시작하여 점차 8 점, 16 점, 3 연음 등 리듬으로 들어간다. 만약 네가 노력하기를 원한다면, 3-5 개월 정도면 발의 리듬에 대한 기본적인 조화 연습을 완성할 수 있다.
이때 손목을 열어야 한다. 먼저 드럼봉을 잡는 방법을 규범화한 다음, 발사를 늦추어야 한다. 연습할 때 근육 이완에 주의하고 드럼을 치는 위치를 관찰하고 힘을 최대한 조절하세요. 단번에 똑똑히 말하기가 어렵다.
요약하자면: 음악+속도+리듬+듣기+음조+안정 속도+음악감+각고의 연습+근면한 사고와 반삼+이해력.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 다른 구체적인 문제가 있다면 바이두 공간에는 나의 자료가 있다.
2. 북을 치는 기본 기교
사이드 노크는 연주할 때 북채를 쥐고 있는 손이 그대로 유지되고, 평평한 손목에서 손목이나 사이드 손목으로 바뀐 다음 도끼망치로 북채나 북면을 쳐서 북채와 손톱이 충돌하는 소리를 내는 것을 말한다. 이런 소리는 짧고, 맑고, 우렁차고, 북면을 두드리는 소리와는 완전히 다르다.
평격은 연주할 때 손모양의 경미한 변화이다. 북채를 들고 북채와 북면의 균형을 유지하고 북면의 왼쪽과 오른쪽 가장자리 영역을 잡아당겨 옆으로 두드리는 것보다 연주자의 기교와 연주감을 시험한다.
북측 부근 * * * 음이 많고 중심 부근의 점이 더 선명하지만 * * * 음이 부족합니다. 소리가 짧거나 단단하면 위치가 중앙에 가깝거나 중앙에 직접 놓을 수 있습니다. 드럼 스틱은 하드 스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음표를 만나면 손목을 많이 쓴다. 만약 네가 더 빠르다면, 너는 두 개의 드럼이 필요할 것이다.
확장 데이터:
악기 구조
드럼은 드럼, 드럼, 드럼, 드럼 카드 및 드럼 볼로 구성됩니다.
드럼, 드럼: 처음에는 금 (금속), 옥, 나무, 돌 등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근대까지, 그것은 줄곧 나무, 소, 말, 돼지 가죽으로 만들어졌다.
금속은 "꿩 드럼", 석두 만든 것은 "돌 드럼", 동물 가죽으로 만든 것은 "가죽 드럼" 이라고 한다. 드럼 및 드럼 카드: 대부분 알루미늄 합금 소재입니다. 드럼 유봉: 한쪽 끝에 가죽, 천, 펠트를 감싸고 있는 짧고 굵은 나무 유봉입니다.
근대 불교 사원이 사용하는 드럼은 대부분 단통이고, 드럼은 북루나 대웅전 처마 밑에 많이 걸려 있다. 작은 드럼에 매달려 벨을 달고, 드럼 선반 위에 놓고 경을 낭독하다. 탬버린은 위치 밖으로 이동할 때 누르고 가볍게 두드립니다.
드럼은 양면 악기로 고정음고는 없지만 발음의 변화를 조절할 수 있다. 드럼공이로 발음을 두드리며 힘의 변화에 따라 다른 음악적 감정을 표현한다. 그것의 음색은 깊고 우렁차고 웅장하며, 그것으로 천둥소리와 포성을 모방하는 것이 딱 알맞다.
현대대북은 고대 터키에서 유래한 것으로 군고라고도 불리며 중세에 유럽에 전해졌다.
그것은 군악대, 오케스트라, 교향악단 중에서 가장 중요한 타악기이다. 그것은 독주를 거의 하지 않고 합주에 참여하거나 밴드 하모니를 돋보이게 하는 반주 악기이다. 하지만 드럼의 위치는 매우 중요합니다. 밴드의 저음 부분을 풍요롭게 하고 풍요롭게 할 뿐만 아니라, 기세를 불어넣어 밴드 전체에 활력을 불어넣어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드럼명언)
써우거우 백과-드럼
3. 드럼의 기본 지식
드럼, 일명 재즈 드럼은 1940 년대에 형성되었다. 다양한 유형과 음색의 손타악기와 발 타악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손타악기는 드럼, 드럼, 노빌, 발 타악기는 드럼, 노빌 등이 있다. 이를 바탕으로 연주의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추가 타악기를 증감할 수 있다.
드럼은' 록',' 비틀림',' 재즈 음악' 을 연주하는 타악기이다. 장기간의 연주 과정에서 딜스크, 롬바, 탱고, 삼바, 차차, 볼레로 등과 같은 고정 리듬 유형이 형성되었다. 이 리듬들은 강렬하고, 리듬이 선명하며, 각자 독특한 풍격을 가지고 있다.
1. 드럼 구성
드럼은 많은 드럼과 머리핀으로 구성되어 있다. 5 드럼, 7 드럼, 9 드럼이 있습니다. 다섯 개의 드럼을 예로 들어 설명하다. 드럼 (BD) 드럼 (SD) 저드럼 (FT) 고막 (TT) 카드 (HH) 대중성 카드 (CC) 를 밟습니다.
2. 드럼 기호
드럼의 악보는 오선보의 저음 스펙트럼, 즉 F 스펙트럼 표에 근거한다. 베이스 드럼은 첫 번째 방, 탬버린은 세 번째 방, 고막 I 는 네 번째 방, 고막 II 는 네 번째 줄, 드럼은 두 번째 방에 있습니다. 각각 위에 하나씩 쓰지 말고 아래에 하나 쓰세요. 드럼은 고정된 음높이가 없으며, 일반적으로 연주자가 음악의 필요에 따라 결정한다.
3. 기본 게임 방법
(1) 탬버린 연주 방법: 탬버린은 소군드럼이라고도 하며 서구의 음조 타악기 중 가장 중요한 악기이자 드럼 그룹 중 하나이다. 드럼의 연주 자세도 드럼의 연주 자세다. 드럼 연주에서는 발이 드럼과 머리핀을 동시에 밟아야 하기 때문에 앉은 자세로 연주한다. 연주할 때는 올바른 자세를 취하고 가슴 어깨 큰 팔 등 상체는 자연스럽게 긴장을 풀어야 한다. 연주할 때, 두 팔은 자연스럽게 위로 구부려 북면에 놓고, 양손은 망치를 잡는다. 오른손 엄지손가락의 두 번째 관절과 검지 두 번째 관절은 드럼 손잡이를 잡고 엄지손가락의 세 번째 관절과 검지는 자연스럽게 결합되며 중지, 약지, 새끼손가락의 손바닥이 구부러지고 방망이 손잡이가 일정한 간격으로 드럼을 제어합니다. 왼손 손바닥은 안쪽으로, 북채 손잡이는 엄지와 검지의 호랑이 입에 끼우고, 북채 밑부분은 약지의 세 번째 관절에 의해 지탱된다. 다른 손가락은 자연스럽게 손바닥 방향의 핸드볼로 구부러져 있습니다.
정확한 망치 자세를 파악하려면 정확한 타격 방법도 있어야 한다. 훈련에서, 너는 반드시' 타악' 이라는 단어를 기억해야 한다. 즉, 너는 반드시 연주해야 한다. 북채가 북면을 친 후, 즉시 북을 칠 때의 예비 동작을 회복해야 한다. 북치는 동작은 순식간에 완성해야 하고,' 탄력' 이 있어야 하며, * * * 진동이 충만해야 한다. 밝고, 집중적이고, 강력하고, 풍부한 음향 효과를 발휘해야 한다. 초보자는 타악기 연습을 할 때도 타악기의 위치에 주의해야 하고, 드럼의 중심에서 3 ~ 5 센티미터를 쳐야 한다. 이 밖에 측면 타격법, 측면 타격법, 교대 타격법, 롤 등도 있다. 먼저 한 손으로 연습한 다음 두 손 또는 두 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드럼 페달 방법: 오른발로 드럼을 치십시오. 일반적으로 발꿈치가 페달 뒷부분을 밟고 발목 관절을 축으로 하여 앞발로 디딤판을 두드려 북채를 치게 한다. 페달을 밟을 때 허벅지, 종아리, 발의 근육이 그에 따라 이완되고, 망치머리가 드럼을 치고 바로 돌아와야 하며, 순환 페달 동작을 형성해야 한다. 특히 열심히 놀 때는 발을 공중에 띄우고 발끝으로 페달을 가볍게 두드려 오른쪽 다리의 전체 무게를 한 점에 떨어뜨려 페달을 강화하여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3) 카드 발급 밟기: 카드 발급 밟기, 왼발 타격. 그것의 타법 요점은 페달 뒤쪽의 뒤꿈치를 밟으며 발목 관절을 축으로 하고 앞발이 디딤판을 치는 것이다. 앞발을 때릴 때 바로 돌아올 필요 없이 연음을 조절하여 폐쇄적인 소리 효과를 내야 하는 것도 오른발 드럼과는 다르다.
(4) 드럼법: 드럼법의 요점은 드럼과 같다. 드럼을 바꿀 때는 손목으로 팔뚝과 큰 팔을 자연스럽게 다른 드럼으로 움직여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루는 동작을 형성해야 한다.
드럼 학습의 기본 공식은 무엇입니까?
먼저 손의 기본기를 잘 연마하고, 더블 점프와 싱글 점프로 시작한다. 싱글 홉 1, 리듬은 균일해야 합니다 (중점). 더블 점프는 두 번, 리듬은 균일해야 한다. 다음은 24 가지 기본기 (불분명한 말) 다. 싱글 점프 더블 점프는 기본기로 선반 드럼 수준을 측정하는 1 표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본기의 강약 박자를 연습할 때 오른손의 강약 박자는 왼손의 강약 박자와 완전히 분리되어야 한다. 오른손으로 힘껏 때리지 말고, 오른손과 오른손으로 각자 해라. 손이 닿지 않는 기본기는 1 개월을 연습한 다음 간단한 리듬형 (악보를 읽을 수 있어야 함) 부터 드럼을 두드려야 한다. 예를 들면 둥둥둥둥둥둥둥둥둥하다. 4 소절마다 꽃 한 송이를 더해 리듬형 연습을 하고 발북 기본기를 연습한다. 왼발, 오른발 65433 을 칠 수 있습니다. 4 분에서 8 분 정도 연습할 수 있습니다. 물론 빠르면 빠를수록 좋습니다. 그런 다음 음악을 듣고 리듬을 맞추고 꽃을 가급적 가급적 가합니다. 점점 pa spectra 에서 음악 1 과 함께 거의 두 달 동안 놀 수 있습니다. 밴드와 협력하기가 더 쉽다. 음악을 잘 연주하려면 1 이 아닌 기본기를 열심히 연습해야 한다.
5. 드럼을 배우기 위한 기본 요구 사항, 지식, 기교를 좀 가르쳐 주세요.
일일이 대답해 드리러 왔는데, 20 대는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너는 언제든지 공부할 수 있다. 나는 전에 50 대 사람들을 가르쳤다!
둘째, 집에 진짜 드럼을 사용할 수 없다면 1000 원에 가격이 다른 벙어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드러머 중국의 중고시장을 볼 수도 있고, 벙어리 쿠션을 사서 기본기를 먼저 연습할 수도 있다.
셋째, 초보자는 너무 좋은 드럼을 살 필요가 없다. 미파스는 바로 이 브랜드를 사용했지만, 나는 여전히 타마를 비교적 좋아했지만, 당시 자금이 부족했다. 막을 닦으면 문지르는 것도 되고, drummer China 에서도 중고를 살 수 있어요.
넷째, 반드시 드럼을 배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연습하기 어렵다. 기본적으로 이 드럼을 가르치는 책을 사면 이해할 수 있다. 모든 드럼은 리듬음악이기 때문에 배우기가 매우 좋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드럼을 치는 기본 자세는 무엇입니까?
드럼을 치는 기본 자세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하다. 모든 사람의 키, 체중, 손발의 길이, 심지어 흔들리는 각도까지 결과 관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그렇긴 하지만 사실 잘못된 자세는 앞으로의 진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기초자세는 선인들의 지속적인 실패와 지속적인 개선의 경험 총결산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처음 공부를 시작한 사람들에게는 나중에 편차가 너무 커지지 않도록 자세히 설명해야 한다. 재조정하는 것은 상당히 힘들 것이다. 1.
앉은 자세: 드럼은 허벅지의 무게를 사용하기 때문에 (그렇지 않으면 발이 단단할 것임) 허벅지를 방해하지 않는 것이 좋다. 따라서 의자에 앉을 때는 1/3 ~ 1/2 에 앉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밟을 때 허벅지 아래의 고기가 의자 충돌에 의해 밟히는 힘을 상쇄하지 않습니다.
2. 스틱 잡기: 올바른 스틱은 엄지와 검지가 1/3 (시작부터) 에서 스틱을 잡는 곳입니다.
(이후 퍼포먼스 효과로 힘을 강화해야 하는 경우, 예를 들어 중록과 같은 힘을 강화해야 할 경우, 마지막에 파악할 수 있다. 이 글은 사전 설정된 위치가 없을 때의 기초 이론을 바탕으로 한 것이다.) 3. 스윙: 스윙은 손목과 손가락을 포함한 두 부분의 조합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흔들릴 때마다, 사실 안에는 두 개의 힘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