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Jang Bo의 관련 보도:
Jang Bo의 관련 보도:
CCTV '별의 거리'에서 두각을 드러낸 '두부형제' 장보는 무대 위에서 하얀 작업복으로만 유명한 게 아니다. 그는 정말로 "두부"라는 단어에 대한 자신만의 연구와 독특한 통찰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콩은 단백질이 매우 풍부한 식품이지만, 사람들의 입맛을 자극하지 못해 난감한 상황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두부의 발명이 콩의 운명을 바꿔 놓았습니다. 이는 장보의 운명과 매우 유사하다. 강보는 여전히 예전과 같지만, 노래를 못하는 강보는 제외되고, 노래하는 강보는 존경받는다. 강보는 저자에게 두부는 서한시대 연금술사 회남왕 유안이 발명한 녹색 건강식품이라고 말했다. 2,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인과 세계인의 깊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Jiang Bo는 두부 요리와 그 종류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그는 "품종은 두유, 두부두부, 두부두부, 두부껍질, 붉은두부, 취두부, 곰팡이두부, 건두부 등으로 구분된다"며 "부드러운 것부터 묵은 것까지 두부요리도 종류가 많다"고 말했다. 두부, 마파두부, 두부조림, 장두부, 두부튀김, 냄비두부, 진주두부, 버섯두부볼, 붕어두부국, 조림 모듬...". 강보는 반말을 하거나 대사를 낭독하는 듯한 밝은 표정으로 수백 가지 두부 요리의 이름을 불쑥 불렀다. 아직 끝나지 않았다는 강보는 '두부'에 대한 자신만의 독특한 이해를 더욱 표현했다. 그는 "우선 두부는 콩에서 나온다. 콩을 으깨어 두유로 만든 뒤 소금물을 작용시켜 두부를 만든다. 사람도 마찬가지다.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을 때에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원래 별 영향력이 없던 사람을 자신을 승화시켜 인류에게 큰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둘째, 두부는 순하고 순결하며, 셋째는 두부, 두부, 콩입니다. 두부는 모두 환경 친화적이며 환경을 오염시키지 않습니다. 넷째, 두부는 영양분이 풍부하여 질병 예방과 건강 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는 식품입니다. 두부는 무기염 함량이 높고, 지방 함량이 낮으며, 단백질이 풍부하여 혈액 내 납 농도를 낮추는 데도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두부 전문가. 그렇습니다. 강보는 결코 "두부 형제"라는 잘못된 평판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그는 오랫동안 두부를 만들고 판매하면서 그의 이름을 얻었습니다. 그는 두부의 높은 품질과 맛있는 맛, 충분한 돈과 성실함을 의지합니다. 그는 두부의 문화적 의미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갖고 있으며, 자신만의 요리 솜씨로 두부 요리를 만들어낸다. 그는 또한 튀기고, 볶고, 튀기고, 굽고, 찌고, 끓이고, 찌고, 굽고, 섞는 일에도 능하며, 다양한 스타일과 맛을 지닌 50가지 이상의 두부 요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뛰어난 실력으로 CCTV의 '특급 요리실력' 10회 프로그램에 녹화 방송돼 전문가들의 호평을 받았다.
사람들은 그를 '두부형님'이라고 애칭한다. 진행자는 이렇게 부르고, 관객은 이렇게 부르고, 팬들은 이렇게 부른다. 중국인들은 이것을 이렇게 부르고, 외국인들도 이것을 이렇게 부릅니다. 남자, 여자, 노소를 불문하고 피부색도 다르고 언어도 다릅니다. 풀뿌리 문학 및 예술 노동자로서. 그는 오랜 세월에 걸쳐 고향에 대한 사랑을 신좡강 건설이라는 실천적 행동으로 전환시켰고, 도시 3대 문명 건설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탁월한 예술 노동으로 선진 문화를 전파하고, 문예계의 선구자가 되었습니다. “고향을 사랑하고, 사람을 사랑하고, 평범함을 기본으로 삼고, 도덕을 존중하고 선을 행하며, 남을 돕고, 사심 없이 공헌하는 것이 바로 그의 모습입니다.” 그는 수년에 걸쳐 풀뿌리와 대중 속으로 깊이 들어가고 선진 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장허에서는 노래가 있는 곳에 그의 이름이 있고, 문학과 예술 활동이 있는 곳에는 그의 존재가 있다. 그는 종종 공연하러 나가며 자신이 Zhuanghe 출신이라는 사실을 결코 잊지 않습니다. Zhuanghe 투자 촉진 협회의 문학 예술 홍보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Zhuanghe를 홍보하며 Zhuanghe를 홍보합니다. 그의 적극적인 제안으로 유명한 작곡가 양준과 작사가 탄옌옌은 장허의 자연적 특징과 위대한 발전을 소재로 삼아 '삼백육십오조'를 작곡했고, 이 노래를 다른 CCTV인 '별의 거리'에 가져왔다. 프로그램 및 일부 위성 TV 방송국. 또한 '장허 헌정', '장허의 사랑', '매력적인 장허' 등을 뜨거운 애정으로 선보이며 장허의 인기를 더욱 확대했다. 그는 항상 미덕과 예술을 삶의 가치 추구로 간주해 왔으며, "공연에는 정치가 있고, 공연에는 이미지가 있다", "주요 주제가 홍보되지 않으면 공연은 없다"는 원칙을 고수해 왔습니다. 사회주의선진문화를 전파하는 책임을 다하며 풀뿌리문화활동에 이바지하여 나라의 왕성한 발전에 이바지한다. 도덕성을 옹호하는 것은 문예술인의 기본윤리이다. 도덕은 문예인이 세상에서 행동하는 기초입니다. 그는 문학과 예술 활동에 종사하는 동안 의식적으로 고귀한 도덕적 감정을 추구하고 좋은 사회 윤리, 직업 윤리, 가족 미덕 및 개인 도덕을 확립했으며 인간 영혼의 기술자로서 신성한 의무를 성실하게 수행했습니다. , 진리와 선과 아름다움을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거짓과 사악과 추함을 배격하며 선진 문화를 계승하고 사회 문명을 선도하는 역사적 책임을 의식적으로 맡습니다. Shangyi는 문학 및 예술 노동자의 전문적인 추구입니다. 예술은 문예인이 자신의 경력을 성취하는 기반입니다. 그는 문학예술의 길에서 우수예술정신을 견지하고 독특하고 다채로운 예술적 매력을 발휘하였으며 성실한 예술자세로 인민들을 위한 좋은 노래를 부르는데 힘썼다.
그는 수년에 걸쳐 선진 문화를 전파하는 동시에 중화 민족의 전통 미덕을 계승하고 사회 문명과 진보를 촉진하는 사람이기도 했습니다. 헌신이 사람을 행복하게 만든다는 원칙을 확립하고 고귀한 삶의 가치를 추구합니다.
그는 항상 외로운 노인을 돌보고 어린이와 어린이를 돕는 일에 열정적이며 공공 복지 사업에 열정을 갖고 작은 것부터 시작하여 다른 사람에게 따뜻함을 제공하고 사회에 공헌한다고 주장합니다. 2005년에는 자신의 노력으로 후원자를 확보하고 고향에 상당한 양의 밀가루를 후원하고 이를 용화산진 마을의 가난한 가정에 기부했으며 '고향으로 돌아가기' 단독 콘서트도 열었습니다. 2011년에는 자선단체가 진행하는 자선활동에 참여해 시안인동진 이도구촌을 찾아 기부금과 빈곤구제 활동을 펼쳤다. 그는 또한 일부 단체와 함께 자선 공연을 자주 열고, 양로원과 캠퍼스를 방문하며, 모금된 기금을 가난한 학생과 가족에게 기부합니다. 장보의 아내는 '두부시시'로 알려진 후신웨이다. 그녀는 음악원을 졸업한 후 대학원 입시 기회를 포기하고 교사가 되기로 결심했다. 노래 실력과 잠재력을 겸비한 장보. 2001년 장보는 전국 노래 대회에 출전했지만 등록할 돈이 없어 포기했다. 그를 딱 한 번 만난 신웨는 주저하지 않고 등록비 2000위안을 내줬다. 2003년 사스(SARS)가 터지자 강보는 격리됐고, 신웨는 주저 없이 생사를 제쳐두고 수많은 난관을 뚫고 고립된 강보와 동행하며 격리실에서 공식적으로 '사랑의 관계'를 선언했다. Xinyue의 눈에는 끈기, 친절함, 단순함이 Jiang Bo의 본질입니다. 강보의 끈기는 20년 동안 이어온 끈기이며, 산에 눌려도 물러서지 않는 끈기이다.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포기하지 않는 끈기입니다. 이렇게 열심히 노력하면 잘 부르지 못하는 노래가 어디 있겠습니까? 강보의 친절은 선천적이기도 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축적된 결과이기도 합니다. 이는 자신의 이익을 잊어버리고 남을 먼저 생각하는 현명한 사람만이 가질 수 있는 친절입니다. 강보의 단순함은 자연스러운 단순함, 충분한 음식과 의복으로 삶에 만족하는 단순함, 말이나 말을 추가하지 않고 언어 표현의 단순함, 노래에 있어서 허술하거나 허세를 부리지 않는 단순함입니다. 강보의 친절함, 끈기, 단순함은 완벽함으로 승화되었습니다. Xinyue의 마음 속에 Jiang Bo는 완벽한 사람입니다. 그는 Xinyue를 기쁨, 편안함, 흥분, 편안함, 조화, 만족 및 휴식으로 가득 차게 만듭니다. 장보의 눈에 신웨는 거룩하고 선하며 아름답고 따뜻합니다. 그녀와 연합하는 것은 하나님의 뜻일 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뜻이기도 하며 하나님의 삶의 영광이기도 합니다. 이제 그들은 귀여운 아기를 낳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