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여자의 상세한 역사

여자의 상세한 역사

그것은 여주 경내 (오늘 하남 임여), 옛 이름이다. 송대 5 대 명가마 중의 하나이다. 두 부분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북송 후기에 관청에 의해 궁정소어용 도자기로 선정되었다. 유약이 촉촉하고 하늘색, 얇은 타이어, 바닥에 작은 못 자국이 있다. 송인은 청자가 여요를 1 위로 평가하고, 명청 () 두 세대가 송대 5 대 명요를 평가할 때 여요를 1 위로 꼽았다. 이 가마는 도자기를 굽는 시간이 비교적 짧으며, 남송시에는 이미' 근유 얻기 어렵다' 는 기록이 있었다. 관형 여정균 5 대 명가마 중의 하나이다. < P > 여요성형공예개요 < P > 여주경내 (현재 하남 보풍청량사) 로 여요라고 합니다. 송대 5 대 명가마 중의 하나이다. 두 부분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북송 후기에 관청에 의해 궁정소어용 도자기로 선정되었다. 유약이 촉촉하고 하늘색, 얇은 타이어, 바닥에 작은 못 자국이 있다. 송인은 청자가 여요를 1 위로 평가하고, 명청 () 두 세대가 송대 5 대 명요를 평가할 때 여요를 1 위로 꼽았다. 이 가마는 도자기를 태우는 시간이 비교적 짧았고, 남송시에는 이미' 근유모난' 기록이 있었다. 명대 초반 경덕진 덕어공장은 한때 모조한 적이 있었고, 청대 옹정 건륭에는 연희요, 당영 등 독요가 대량으로 모조한 적이 있었지만, 난리자는 거의 없었다. 임여엄과 가게, 압화구, 하임촌 세 곳의 유적지에서 민간용 유약 도자기를 태웠는데, 지금은' 임여가마' 라고 불리며 계여요의 일부다. 도자기를 굽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주로 유약을 태우고, 프린트, 꽃장식, 프린트를 위주로 한다. 스타일링 장식과 요주 가마는 많은 * * * 같은 점이 있는데, 도자기를 태운 역사는 요주보다 늦으며 요주 가마과에 속한다. < P > 편집본단 여자 < P > 여자는 우리나라 송대' 여, 관형, 형, 균, 정' 5 대 도자기 중 하나이다. 이름 도자기 의 첫 번째, 퀘벡 의 ru 가마. 여요의 장인은 값비싼 마노로 유약을 입혀' 하늘처럼 푸르고, 면은 옥처럼, 매미 날개무늬, 샛별 묽은 별, 깨못 유약 만족' 의 전형적인 특색을 지닌 여자를 태웠다. 여요는 허난성 여주시, 해방 후 임여현 () 으로 알려졌으며, 고대에는 여주 () 라고 불렸다. 북방 최초의 유명한 청자 가마로 북송 때 창설하여 어용궁의 기구를 태웠는데, 시간이 짧고 수량도 적었다. 기형은 간단하지만 유약색은 부드럽고 부드럽다. 반무광 상태에서는 양지옥처럼 보이며, 가마, 월요의 장식 기법을 가로채어 독특한 예술 풍격을 형성한다. 늦은 임여현에서 태운 것은 임여요라고 하는데, 그중에는' 봉화' 라는 단어가 있는 송고종 유비의 당호도 있고, 후세 사람들이 조각한 것이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 P > 이 단락의 사료기록 편집 < P > 남송엽진' 탄재필형' 은 "본조는 정주백자기에 망망이 있어 사용할 수 없어 여주에 청요기를 만들라고 명령했다. 그래서 허베이 (), 당 (), 덩 (), 요주 () 가 알게 된 여요주 () 를 퀘벡으로 삼았다" 고 말했다. 여요가 궁정의 임무를 받아들이고, 여관요기를 불태우고, 북방 청자의 기술을 전국의 왕관으로 만들었다는 것을 설명한다. 도자기공예에서 향회색 태가 만들어졌는데, 이전의 남방의 모든 청자를 능가하여, 연소공예에서 유약을 가득 채운 방법으로 태운 지못 자국은 그 작고 규칙적인 정도가 유일하지 않다. 여요는 주로 유약에 함유된 소량의 철분에 의존하여, 복원 분위기에서 순수한 천청색으로 타서 여요의 유약에 금이 갈라져 일종의 장식이 되어, 연소하는 과정에서 없어지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위에서 알 수 있듯이, 여요는 남방 월요의 유약색을 채택하고, 동시에 정요의 프린팅 기술을 흡수하여, 인쇄청자의 특수한 풍격을 창조했다. 남송주휘 《 청보 잡지 》 는 "여요궁에서 연소를 금지하고, 마노 끝을 유약으로 한다" 며, "여요제품의 토질이 섬세하고, 태골이 단단하며, 유약이 윤택하고, 유약이 있다" 고 말했다. 특히 천청을 귀하게 여기고, 분청을 위로 하고, 천청을 귀중하게 여기며,' 비가 그치고 맑은 구름이 깨지는 곳'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다. 유약집은 기름더미처럼 두껍고, 벽옥처럼, 버클 소리는 반듯하며, 유약 모래눈은 게발무늬, 어자 무늬, 참깨꽃을 드러낸다. 여자의 굽기는 작은 가지로 유약을 가득 박아 태운다. < P > 편집본단 북송관가마 < P > 여요는 북송관요로 궁정용 기구로 시장과 민간에서 거의 전해지지 않는다. 남송시에는 "여가마 ...... 오로지 어택의 퇴방 약속만을 위한 것으로, 가까스로 접근하기 어렵다" 는 문헌이 기재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당시 그 몸값은 이미 보통이 아니었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 제품, 우선 가장 좋은 사람은 당연히 황실을 불공하고, 불합격자는 시장에서 판매할 것을 약속하기 때문에 여요의 대부분의 제품은 조정의 사용을 모시는 데 쓰인다. 유명한 국화의 대가인 이고선 선생은 일찍이 "천하박물관에 여자가 없으니, 완벽미라고 할 수 없다" 고 말했다. 노래, 위안, 명나라, 청나라 이후, 법원 ruzi 장치, 내부 도서관 소유, 보물로 보고, 상인 이순신 저우 딩 비 비싼. 여주 일대 민간에도' 가산이 많더라도 여자 하나만큼 좋지 않다' 는 입소문이 널리 퍼지고 있다. 공식 ruyao 약 * * * 약 2 년 동안 굽기, 전세품이 매우 적기 때문에 물건은 희귀하고 비싸다. 현재 통계에 따르면 여요기는 베이징 고궁박물원 17 건, 타이페이고궁박물원 23 건, 상해박물관 8 건, 영국 대비드재단 7 건, 천진박물관 1 건, 광동성 박물관 반부, 중국 홍콩 수집가 나계상 1 건, 일본 기존 4 건, 미국 기존 5 건, 영국 개인 소장품 1 건에 분포하고 있다 아주 적은 양의 민간에 숨어 있다. < P > 편집본 여요의 수수께끼 < P > 문헌 기록이 알려지지 않아 유적지가 거의 출토되지 않는데 여관요구는 어디에 있습니까? 여요의 수수께끼는 줄곧 중국 고대 도자기 연구원들을 괴롭히고 있다. 195 년대부터 여요를 찾아 8 년대까지 허난성 보풍현에서 발견되지 않았다. 중앙과 하남 지방 문화재 고고학자들이 수십 년간 꾸준한 노력을 기울인 끝에 하남 보풍현 청량사촌에서 북송 궁정을 위해 불태운 어용 여자의 가마구를 찾았다. 1987 년부터 하남 문화재고고학연구소가 보풍청량사 여가마 유적지를 시험발굴해 북송 궁정을 위해 어용 여자를 태운 가마구를 처음 발견하여 이 중대한 역사 현안에 대한 답을 얻었다. 지금까지 여요지에 대한 다섯 차례의 발굴이 진행됐고, 발굴품 중 원세품과 같은 완전기와 파편 외에도, 전세품에서 볼 수 없는 새로운 기구형 (예: 펀칭 향로, 유못, 천란유약, 꽃거위 목병 등) 이 출토돼 중요한 실물 자료를 확보해 세여요기 검증과 감상을 위한 실행 가능한 실물 근거와 새로운 자료를 확보했다. 고고학 작업이 계속 깊어지면서 여요가 더 많은 발견을 할 것이라고 믿는다. < P > 편집본단 여요의 특징 < P > 여자는 우리나라 송대' 여, 균, 관, 형, 정' 5 대 도자기 중 하나로 여주에서 생산돼 이름을 따냈으며, 중국 도자기 역사상' 여요가 퀘벡' 으로 불린다. 여자의 기본 감별 방법은 전세품으로 보면 주로 다섯 가지 특징이 있다. 첫째, 태색: 여자 태질이 섬세하고, 태토에는 미량의 구리가 함유되어 있어, 빛을 보고, 붉은색을 살짝 보고, 태색재에는 약간 노란색을 띠고 있으며, 흔히' 향재태' 라고 불리며, 여주 구렁이천엄과 가게, 대유 동구, 여주문묘, 청량사 등 가마지를 많이 볼 수 있다. 여주 장공골목 여요기, 태는 회백색으로, 다른 가마의 태색보다 약간 하얗다. 북송 관요의 주요 특징이다. 둘째, 유약색: 여자를 궁정 독점으로 하여 비용을 따지지 않고, 마노에 유약을 넣고, 유약색은 하늘색, 분청, 하늘색이 많고, 두록색, 청록색, 월백, 오렌지 무늬 등 유약이 있고, 유약은 촉촉하고 부드럽고, 순수하며, 바삭한 느낌이 있어, 유약이 뚜렷하다 돋보기로 관찰하면 유약을 볼 수 있다. 유약 아래는 새벽별의 드문 거품처럼, 유약은 비단처럼, 부드럽고, 고풍스럽고, 윤이 나고, 윤기가 나고, 유약은 무더기지방처럼, 수수하고 우아하며, 빛깔이 윤택하고, 무늬가 변하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푸른 봉우리 푸른 빛처럼, 옥비옥의 아름다움과도 같다. (서양속담, 아름다움속담) 유약 속에는 많은 홍조가 있고, 어떤 것은 아침날처럼 바다로 나가고, 어떤 것은 석양 노을 같고, 어떤 것은 비가 그치고 날이 맑을 것 같고, 어떤 것은 무지개가 공중에 떠 있는 것처럼, 세상은 "천청이 비싸고, 분청이 상할 뿐, 하늘빛이 소중하다" 고 말한다. 여주 장공골목 여자, 유약은 천청, 분청, 유약이 촉촉하고 감촉이 옥과 같다. 하늘처럼 푸르고, 얼굴이 옥과 같고, 새벽별이 희다는 전형적인 특징이 있다. 셋째, 지못: 송대 궁정용 여요기물은 일반적으로 유약으로 가득 차 있고, 가마 내 불순물의 오염을 피하기 위해서는 단발로 설치하고, 기물을 와셔와 지못으로 깔아 단발과의 접착을 방지해야 한다. 고영의' 준생 팔지안' 은 여요가' 밑바닥에 깨가 작은 바늘이 있다' 고 말했다. 기물 밑바닥에서 참깨 모양의 못자국 3, 5, 7 개, 6 개 못은 매우 적고, 흔적은 얕고, 크기는 옥수수와 같다. 장공골목의 기물은 원형으로 못을 박았다. 구렁이가와 엄화점, 대유 동구 일대 여요기는 못자국이 많고, 개별 그릇, 케이스, 오목발 그릇, 세탁, 기구 뚜껑 등은 쿠션으로 굽는 공예를 한다. 4. 기형: 여요기는 병, 존중, 잔받침, 그릇, 접시, 세탁, 수선화 대야 등 일용기가 있고, 소수에는 꽃 쌓기, 프린트 등 장식이 있고, 하단에는 청화연호, 대부분 칼펜으로 새기고, 프린트, 모형 등의 공예가 있다. 예를 들면: 천청화화무늬 거위 목병, 분청루 연잔토, 천청련 꽃잎 심복유, 천청모란화용문발, 연꽃문발, 방사무늬 연잎자리, 방사선무늬 수렴구화발 (장하남), 암화물고기반 (장영국). 또 전세품의 개별 기물에도 글이 등장한다. 예를 들면: "봉화" 라는 단어는 존함, 병, 접시 위에 많이 나온다. 채병',' 닝' 은 작은 접시와 세탁에서 볼 수 있다. 글은 장식이 아니지만 기물에 대한 감상의 흥미를 높인다. 그 중' 봉화' 는 송봉화궁의 전용물이어야 한다. 기구 모양은 발 감싸기, 평평한 바닥, 삼족, 오목한 발, 해바라기 입, 좁은 판자 가장자리, 넓은 판자로 나뉘어 있습니다. 접시는 랩 발, 오목발, 평평한 바닥, 직구, 연꽃구 몇 가지로 나뉜다. 삼족세탁, 현문존 (), 케이스, 존, 네모난 주전자, 동그라미 등 몇 안 되는 연꽃자리, 연잎자리, 펀칭기, 새, 용 등 도자기 공예품도 있습니다. 꽃, 새, 벌레, 물고기 장식으로도 황친귀족들의 한가한 정취를 만족시킨다. 5. 오프닝 패턴: 여자 오프닝은 일절이라 할 수 있고, 오프닝의 형성은 처음에는 기물이 고온로스팅에서 생긴 유약표 결함으로, 전문 용어는' 유약 붕괴' 라고 불린다. 여요의 예술가는 이런 통제하기 어렵고 변화무쌍한 유약병을 인위적인 조작을 통해 자연의 아름다운 장식으로 변환하고, 적절하게 통제하여, 교묘하게 천공의 절묘한 일을 빼앗는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예술명언) 유약은 비교적 촘촘하고, 많이 비스듬하게 갈라져 있고, 깊이가 서로 엇갈려 있어 은빛이 반짝이는 비늘이나 매미 날개 무늬처럼 질서 정연한 층감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자기관리명언) 유약 속의 작은 모래눈은 어자 무늬, 참깨 꽃, 게발 무늬를 띠고 있다. 전형적인 오렌지 유약, 아이스 유약, 찻잎 거품이 있는데, 일부 버드나무 줄무늬 모양의 개장은 손으로 가공물 도르래를 회전시킬 때 진흙 분자가 일정한 방향으로 배열되어 형성되는 현상이다. < P > 당나라 시대에는 도자기 < P > 가 성당 시대부터 여주가 임여, 보풍, 루산 등을 관할하며 풍부한 점토와 울창한 숲을 가지고 있으며, 구렁이천 비탈의 엄화점에서 동여요청유약그릇 < P > 남쪽의 나권, 도구, 청량사에서 노산단점까지, 하늘만의 두터운 자원 우세를 얻어 이곳의 도자기 생산에 편리조건을 제공하였다. (여주성북의 당대묘에서 깨진 천란유약 여자 그릇이 출토되어 만당시대 제품이었다. 1988 년 9 월 루산현 단점 고요터에서도 깨진 천란유약 여자 항아리가 발견돼 당대의 초기 제품에 속한다. 근면하고 지혜로운 여주 사람들은 진흙으로 도기 생활그릇을 만들 때, 불의 고열 때문에 예전과는 다른 도기 제품을 만들어 냈는데, 표면이 매끄럽고 섬세하며 색채가 매혹적이어서 세상에 보기 드물다. 여주제 도예인들의 총명한 기술을 자극하여 끊임없이 모색하고 개선하는 가운데 이 발견을 더욱 성숙하게 하였다. 물산이 풍부한 여주는 본래 상인이 모이는 곳이었고, 문화가 축적된 지 오래되어 정관성세는 여주 경제를 전례 없는 번영으로 만들었다. 여주 도자기의 발전은 도자기업의 흥성을 촉진시켰고, 여주 도자기업의 흥성으로부터 여주는 일찍이 원고시대에 도자기 공예가 이미 비교적 선진적이었음을 설명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도자기) < P > 는 북송 < P > 여자가 우리나라 송대에서 이미 여진, 균, 관형, 형, 5 대 명가마 중 1 위를 차지했으며, 하남 임여, 수양제 대업 초년 (기원 65 년) 에 임여주를 여주로 두고,' 여자' 라는 이름을 붙였다. 여자 () 는 당나라 중기에 불타기 시작하여 북송 () 에서 명성을 떨쳤으며, 우리나라 도자기사에서 뚜렷한 지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북송 후기 송금 전란은 그치지 않고 흥성하기 전후가 2 여 년밖에 되지 않아 귀중하다. 여자 전세품은 희귀하다. 전 세계적으로 현재 65 건밖에 남지 않았다. 각각 베이징 고궁박물원 17 건, 타이페이고궁박물원 23 건, 상해박물관 8 건, 영국 다비드 경재단 7 건, 빅토리아 앨버트박물관, 일본 오사카 시립동양도자기관, 미국 클리프지, 세인트루이 등 유명 박물관과 사채집 약 1 여 건에 보관돼 있다. < P > 여주시의 명함

1952 년 주은래 총리는 "조국문화유산 개발, 여가마 생산 회복" 을 지시했다. 수백 차례의 실험과 연구를 거쳐 1958 년 첫 콩과 유약 공예품을 태웠으며, 1983 년 8 월 여요천란유약은 전문가의 검증을 거쳐 송대 여요수준을 모두 달성하고 추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그 이후로 여자는 여주시인의 명함이 되었다. < P > "재산이 많더라도 여자 한 조각보다 못하다" < P > 여자는 귀마노를 유약으로 삼고 색깔이 독특하며' 마노를 유약으로 옛날부터 전해진다' 는 찬사를 받았다. 빛의 변화에 따라 유약색을 보는 것은' 비가 그치고 맑은 구름이 깨지는 곳' 의 미묘함과 부드럽고 고풍스러운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기구표는 매미 날개 무늬의 작은 개장으로,' 배가죽 게발 참깨 꽃' 이라고 불린다. 북송 () 시 여자기표 () 는 늘 봉화 () 라는 글자를 새기고, 경기 장관 채경 () 은' 채자 ()' 라는 성을 새겨 영광으로 삼았다. 노래, 위안, 명나라, 청나라 이후, 법원 ruzi 장치, 내부 도서관 소유, 보물로 보고, 상인 이순신 저우 딩 비 비싼. "재산이 많더라도 여자만큼 좋지 않다" 고 불린다. 고 대 도자기 전문가 첸 Wanli 씨에 따르면: "송 Huizong chongning 에서 5 년, zhezong yuanyou 원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ru 도자기 개발의 전성기입니다. 당시 북송 황실은 공본을 아끼지 않고 여주에 청자를 만들라고 명령했는데, 정주백자가 망하고 통치자는 사용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여주에 청자를 만들라고 명령했다. 여자는 이때부터 황실 어용진품으로 뽑혔는데, 여관자라고도 한다. < P > 청자 센터 굽기 < P > 북송 왕조, 북방에서 청자 센터를 불태운 것은 여주 (당시 직예주, 지금의 여주시) 였다. 당시 (기원 112~1127 년) 여주는 여현, 용흥현 (현재 보풍현), 루산을 관할했다 여주 사방에서 청도자기를 태운 고요의 유적지가 많아' 여하 양안의 백리 경관, 곳곳에 난로불이 연일' 의 번영 광경이 형성되었다. 남북 양대 도자기 지역; 북구는 북여하북 기슭 여주시 장공골목, 문묘, 대유향의 동구, 진가장에서 황요까지 임여진의 경사지까지; 둘째, 북쪽 여하남안의 엄화점은 남동쪽으로 나권, 복숭아나무 도랑, 청량사, 양움푹 패인 부분점, 방원 3 여 제곱킬로미터, 수천 개의 가마로 뻗어 있다. 전성기에는 가마가 3 여 곳에 이르렀고, 영향은 내향, 이양, 신안, 황하 북쪽 등지로 확대되어 여가마 생산 역사상 창성시기였다. 여주 동북측은 약간 꽃무늬 장식이 있는 청자를 태웠고, 유약색은 매우 윤기가 나고 파록이 있는 것이 초기 제품이었다. 남방에서 태운 것은 프린트나 새겨진 장식이 많아 투명한 아이그린 유약 아래에 은은하게 떠오른다. 하지만 제작시대는 남송에 늦을 수 있다. 시내에서 출토된 것은 대부분 여요신가마 기구로, 대부분 천청색 여관자였다. 여자는 천목자, 백자, 화자, 차색 유약 등도 생산한다. < P > 여요가 출현한 시기 < P > 북송 시대 관청은 여주에 가마장을 설치하고 그 제품을' 여가마' 라고 불렀다. "여요" 가 나타난 시기는 월요의 쇠퇴 이후, 제품은 주로 궁중어용 () 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어택은 퇴출 () 을 주선하고, 측은 팔겠다고 약속하여, 특히 얻기 어렵다. 여요태질은 섬세하고 윤기가 나고, 대부분 불붙은 향회색과 같다. 유약 바닥을 통해 분홍색을 살짝 띠는 것은 동시기의 다른 청자와는 달리 독특한 스타일로 은은한 하늘색을 띠며, 어떤 것은 약간 깊고, 어떤 것은 약간 옅지만, 천청이라는 기본 색조는 빼놓을 수 없다. 여자 유약즙이 윤기가 나고, 콩청, 분청, 월백, 파록 등이 많다. 통체에 가는 조각이 있고, 밑바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