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무릉운과 관련된 사건

무릉운과 관련된 사건

무링운의 선진적인 사적과 재료-진극 묘기, 연극 무대 1 인, 다각수

무링운, 남자, 국가급 배우, 제 17 회 중국 연극 매화상, 제 5 회 중국 영산홍 연극제 수상자, 중국 연극공연학회 상무이사, 중국 연극가 협회 회원, 태원시연극가 협회 부회장, 태원시민연맹 부회장, 태원시 상임위원회, 태원시 청련 부회장, 태원시시

이원세가에서 태어났고, 아버지 오충은 국가급 배우, 국가급 무형문화유산 상속인 대표, 스승은 진강 대사 정과선, 어머니 안혜진도 국가급 배우였다. 두 사람은 모두 희곡계의 유명한 진극 연기자로서 가학의 연원이라고 할 수 있다. 어렸을 때 배우였던 아버지는 아들의 목소리가 맑고 이해력이 높고 모형 모방성이 강하다는 것을 알게 되자 연주와 연습을 배우기 시작했다. 하지만 어렸을 때 무링운은 장난이 심해서 놀기를 꺼려했다. 아버지는 네가 공부하는 것도 싫어하고 연습도 하기 싫어서 너에게 막대기 하나를 주어 구걸할 수밖에 없다고 화가 나서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는 아버지의 위엄을 두려워하며 연극 공부를 시작했다. 이것은 잘 알려진' 한 방망이로 매화를 친다' 는 이야기이다. 8 살에 연극을 배우고 12 세에 극단에 입학했다. 18 세 태원 연극' 희망컵' 그랑프리에 참가해' 서책달리는 도시' 로 금상을 받았다. 그 후로 무링운은 진강 무대에서 걷잡을 수 없게 되었다.

1986 부터 1990 까지 3 년 연속 태원시' 희망컵' 금상을 수상해 연극계의 많은 전문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1996 년 고성에서 관우의 성격과 매너에 대한 파악, 아름다운 창곡과 소탈한 매너로 진극 최고상' 살구화상' 을 수상했다. 1997 은' 도시경관' 으로 산서성의' 5 개 1 개 공사상' 을 수상했고, 개인은 산서성의 연극 공연 최우수 주인공상을 수상했다. 1999 는' 삼점 잘생긴' 양육랑,' 고성회' 의 관우,' 경영도시' 의 서책으로 심사위원과 관객의 만장일치 승인을 받아 제 5 회 중국' 영산홍' 연극제 1 등상을 수상했다. 그가 전국 대회에서 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연말에 산서성의' 세기를 뛰어넘는' 걸출한 청년재준과 산서성의' 세기를 뛰어넘는' 연극스타를 얻었다. 그러나 그는 만족하지 않고 중국 연극권의 최고상인 매화상에 눈길을 집중했다. 최고 1999 는 대표작' 서책경영도시' 로 제 17 회 중국 드라마' 매화상' 각축에 참가했다. 무대에서 그는 탄탄한 가창력과 자리한 연기로 서책을 애니메이션해 무대 아래 많은 전문가와 관중을 정복하고 제 17 회 중국 연극 매화상을 수상했다. 2003 년 태원시시 제 7 회' 10 대 걸출한 청년' 칭호를 받았고, 태원시시 제 3 회' 오사메달' 을 받았다.

어려서부터 부모와 함께 연극을 배웠고, 스승은 정종하였다. 그의 노랫소리는 둥글고 호방하여 공연이 소탈하다. 그러나 시대가 발전하고 있고, 사람들의 심미 기준이 변화하고 있으며, 그에 상응하는 예술도 끊임없이 발전해야 시대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진극의 노래 곡조가 격앙되어 인상적이었지만, 고함을 지르며 시끄럽게 떠들었다는 비판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혁신은 예술의 생명이며 전통과 혁신을 계승하기 위한 전제이자 원천이다. 무링운은 계승과 혁신의 신비를 깊이 이해했다. 정파 공연 예술을 바탕으로 허베이 () 방자 (), 몽골 () 등 다른 극종의 장점을 흡수하고, 박채장 () 과 백가 () 가 호환되어 자신의 깊고 우아하며 부드러운 노래 스타일을 형성했다. 공연에서 그는 열정이 넘치고, 의미심장하며, 시종' 연기를 하지 않는다' 며 기계적인 국극 표현 절차를 반복하지 않는다. 이를 바탕으로 인물의 내면세계를 정확하게 파악하려고 노력하고, 자기체험의 관점에서 이성과 형식을 결합해 프로그램에 생명을 부여하고 인물의 사상적 감정을 깊이 새기려고 하는 것이다. 그가 서책 역을 맡은 것은 단순히 인물을 모방하는 동작이 아니라 극중 인물의 내면 세계 감정 변화의 기복을 파악하는 기초 위에서 모자 날개 묘기의 연기로 서책이 도시로 달려갈 때 내면의 미묘한 변화를 표현했다. 멋진 모자 날개 기예가 섬세하고 감동적인 창곡과 잘 어우러져 서책이라는 극적인 인물이 진정한 예술적 생명을 갖게 되었다. 그는 관우 역을 맡아 관우 조각상의 표정을 정성껏 고려하고, 한 획을 세심하게 설계하여 호기와 촌스러움을 모두 가지고 있다. 그는 중국인의 눈에 충용한 관우 역을 맡아' 중국 진극이 활달하고 관우' 라는 명성을 얻었다. 특히, 진 오페라의 전통적인 묘기의 발전과 혁신에서, 그는 연구, 날카로운 혁신, 아버지의 모자 날개 4 기술을 바탕으로, 두 배 앞 휘핑, 두 배 뒤 휘핑, 음양 휘핑, 단후 휘핑 등 다섯 가지 새로운 기법을 발명하여 진 오페라의 묘기를 풍부하게 하고, 극단의 선례를 열었다. 200 1 년 베이징에 가서 제 1 회 연극축제에 참가하여 우수연기상을 받았다. 2002 년 그는 다시 베이징에 가서 CCTV' 희곡 모자 날개 공연 운용 방법' 녹화에 참여해 이서환 라이브 공연을 했다. 이 프로그램은 중국 설날 희곡 파티에 입선되었다.

태원시 실험 진극원 부원장으로서 무링운은 대국에서 출발하여 원내 지도력에 적극 협조하고 원내업무를 전면적으로 전개하며 선구적이고 성실하며 전원에 혜택을 주는 실질적인 일을 많이 했다. 특히 업무상 그는 인맥이 넓고 교류가 활발해 매년 극단을 위해 공연 임무의 절반 이상을 쟁취하며 극단의 생존 문제를 진정으로 해결했다.

시민연맹 부회장과 CPPCC 상임위원회로서 무링운은 대중의 문화생활에 가장 관심이 많다. 그는 중국의 선진 문화를 대표하는 희곡 사업을 실천하는 것은 통전 사업의 일부이며 그의 직책이라고 말했다. 요 몇 년 동안 그는 각종 사회 공익 활동에 자주 참가하여 보수를 따지지 않고 지칠 줄 모르고 지칠 줄 모른다. 빈곤한 산간 지역에 가서 빈곤 구제를 집행하고, 노동소, 마약절제소에 가서 따뜻함을 가르치고, 부대, 공사장, 공장 광산에 가서 위문하다. 추위와 더위, 바람과 비, 눈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영원히 최전방에 있다. 중국 연극가 협회 매화상 예술단과 함께 베이징, 상하이, 닝샤, 산시, 해남, 대만성, 홍콩 등 성들이 전국을 두루 돌아다니며 당의 선진 문화와 선진 이념을 가장 필요한 곳과 인심으로 적시에 보내 사회의 조화와 안정을 위해 자신의 모든 힘을 공헌하였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30 여 년 동안, 나는 거의 매년 논밭 위에 세워진 무대를 기어다니며, 이미 기층 군중의 박수소리에 익숙해졌다. 관객이 필요로 하는 한, 나는 언제든지 너희들에게 공연을 해주고 싶다. " 과중한 일과 공연 임무로 무링운은 공연 중에 왼쪽 다리를 다쳤다. 하지만 입원하는 동안에도 일을 하루 지체하지 않았다.

"진지하게 연기하고, 청백하다." 무링운의 인생 신조. 연예사업이 발전하면서 극장에서 그의 명성이 급격히 상승하면서 각종 영예와 상이 쇄도하고 있다. 그러나 그는 결코 명리에 지치지 않고, 시종 자신의 간단한 생활, 진실한 태도, 착실한 태도, 소탈한 매너를 고수한다. 나는 몇 가지 직업이 있지만, 나는 매우 깨끗하고 깨끗하다. 무링운은 연극이 인생과 같고 인생은 연극과 같다고 감탄했다. 관공극을 연기하려면 관공의 성격을 배우고 관공의 사람이 되어야 한다.

사람들은 무링운이' 불안하다' 고 말하지만, 그는 그가 예술의 비유를 이해한다는 것을 안다. 흥미가 짙고, 거문고와 서화를 광범위하게 섭렵하며, 노래와 춤을 잘 추고, 예술의 전당에 빠져서 돌아오는 것을 잊을 수 있다. 2005 년 상급 임무를 받고 산서성 가무단의 뮤지컬 리허설에 참가하여 전통 진극과 현대 뮤지컬의 협력을 시작하였다. 진극의 표현 수단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 산서 관객들에게' 얼굴 바꾸기' 의 신기한 예술을 맛보게 하고' 예술을 국보로 만들자' 는 큰 소망을 실천하기 위해 1999 에서 직접 쓰촨,' 세계 얼굴 바꾸기 1 인' 왕도정 선생을 경문제자로 삼아 천극을 공부했다 3 년 후, 그는 마침내 소원을 이루었다. 이들은 모두 그의 연기에 교묘하게 적용돼 국극 무대에서 드러날 수 있다. 그는 박채장, 유파, 대사 교차, 진극을 사랑하는 관객을 삼진극 무대의 다방면수라고 불렀기 때문이다.

지금까지도 미망한 적이 없는 무링운은 여느 때와 다름없이 노력하고 있다. 그는 진극 사업의 번영은 그의 평생의 추구라고 말했다. 그는 자신이 익숙하고 잘하는 문학 형식으로, 책임감없이 전문적인 우세를 발휘하여 시대와 인민에게 부끄럽지 않은 우수한 문학 작품을 창작하여 당의 선진 문화와 선진 사상을 전국인민에게 가져다 주어야 한다. 이것이 그의 최우선 임무이다.

국가 1 급 배우, 제 17 회 중국 연극 매화상 수상자, 태원시 위원, 태원 실험 진극원 부원장, 민맹 태원시위원회 부주석, 태원시청년연합회 부주석, 태원시연극가 협회 부주석, 중국 연극공연학회 상무이사, 중국 연극가 협회 회원, 세계미술가 협회 이사. 1964 배원 세가에서 태어났고, 아버지 오충은 우리 성의 유명한 진극 연기자로 극단에서' 산서주' 라고 불린다. 그의 노래는 매우 독특하다. 그의 공연은 다른 사람과 비슷하다. 그는 같은 단어로 자신을 위해 사용한다. 그 대표작' 서책성',' 고성회',' 그림 파는 문관' 등 진강 남녀 배우를 위한 새로운 길을 열었다.

의 어머니 얼굴은 진강 무대에서 T 파 창법의 최고의 전승자이다. 1962 년 진강 천왕 정과선을 스승으로 모시고' 금가지',' 공성계',' 노화' 등 몇 편의 작품을 창작했다. 목소리가 우렁차고, 글이 생동감 있고, 정취가 부드럽고, 삼진을 풍미했다. 어렸을 때 무링운은 장난이 심했다. 진극 배우로서 아버지는 아들의 목소리가 맑고 이해력이 높고 모방성이 강한 것을 발견하여 여덟 살 때부터 노래 연습을 강요했습니다. 하지만 놀이를 좋아하는 무링운은 고생을 두려워하고 연극을 열심히 공부하지 않는다. 그는 항상 엄한 아버지의 몽둥이에 교육을 받는다. 이때 아버지는 이렇게 말씀하셨다. "나는 공부도, 연습도 좋아하지 않고, 너에게 막대기 하나를 주어 구걸할 수밖에 없다." 아버지의 위엄에 겁을 먹고 무링운은 이를 악물고, 겨울에는 삼구, 여름에는 사흘간 연습하고, 모든 정력을 연극배우는 사업에 투입할 수밖에 없었다. 12 세 때 연극반에 입학해 정식으로 노래를 부르며 연예생활에 착수했다.

운명은 매우 극적인 재능을 가진 이 사람을 특별히 선호하는 것 같다. 30 여 년 동안 무링운은 아버지 세대의 우수한 전통을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자신을 발전시키고, 여러 곳의 길이를 흡수하여 자신을 위해 쓰고, 전면적으로 발전시키고, 노래를 부르는 것이 모두' 삼진 1 인' 으로 칭송받았다. 무릉운박채장은 유파를 넘어 여러 분야에 발을 들여놓며 진강을 사랑하는 시청자들을 오늘날의 삼진 무대의 다방면수로 칭송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진강에는 갈고리, 모자, 날개, 이빨, 채찍, 부츠, 가운 등 많은 독특한 기교가 있다. 무릉운은 모든 것에 정통하다고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외출교류 공연을 할 때 외국 희곡도 배우고 차용하여 허베이 방자의 연극의 정수, 연극의 가곡, 월극의 부드러움, 천극의' 변면' 을 진강의 연기 기교에 녹여 진강 예술을' 변면' 의 신기한 예술에 녹아들게 했다. 예술은 민족 소유였다.

예술의 발전과 번영은 끊임없는 개혁과 혁신에 있다. 부업을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무링운은 과감한 혁신으로 진극 백화 중' 남매화' 가 되어 진극 최고상, 제 5 회 중국 영산홍극축제 1 등상, 제 17 회 중국 연극 매화상을 수상했다. 제 1 회 연극 묘기 프로그램' 우수연기상' 을 수상하여 그의 이름을 삼진에서 널리 알리고 국내외 연극 무대에 충격을 주었다.

관중의 지식면을 넓히다: 관객이 즐겁게 보는 진극의 명각을 형성한다.

"산앞길은 연극이다. 나에게 사회인격에서 자아를 실현하고 스스로 실천하도록 가르쳐 주는 사명을 가르쳐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산 뒤의 길은 신앙이다. 만약 내가 내 날개를 사용한다면, 나는 나의 자연적 개성을 초월하는 법을 배울 것이고, 나의 사상은 연극의 세계를 유람할 것이다. " 30 여 년의 연극 생애에서 무링운은 시종' 연기로 연기를 대신하다' 는 예술적 신념을 고수하고' 연극노예' 가 되지 못하게 했다. 그는 노극' 서책 달리는 도시' 에서 서책 역을 맡았을 때 자신을 백발이 성성한 서책으로 여기고 캐릭터와 잘 어울리며 캐릭터에 진정한 예술생명을 불어넣어 배우 연기의 최적 상태에 들어갔다. 관우 역을 맡았을 때, 그는 영웅적이고 시정적인 기풍을 지녔으며, 관중의 마음속에 원한이 뚜렷하고 명성이 자자한' 활무성' 이었다. 그의' 중국 연극의 정수',' 모자익술' 등 독특한 묘기로 3 년 연속 CCTV 설 희곡 파티 무대에 올라 팬들의 우레와 같은 박수를 받았다. 태원 건성 2500 주년을 맞아 산시방송설 친목회는 위성채널을 통해 무링운의 관우 이미지를 소개했고, 무대의 배우들은 민간에 의해 신화 된' 무성' 이미지를 세계에 소개하며 무성에 대한 관객의 숭앙을 만족시켜 좋은 사회적 효과를 받았다. 게다가, 그는 다른 방면에서도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다. "도시 경관" 에서 오영의 멋진 경찰관을 연기하다. 19 드라마' Xi 경작의 이야기' 에서 그는 현기위 서기 역을 맡았다.

눈 깜짝할 사이에 30 년 동안 체리가 빨갛게 변하고 파초가 녹색으로 변했다. 인생의 성장은 무링운에게 수많은 영예와 후광을 가져왔고, 내면의 끈기도 점점 다듬어지고 무링운은 확고하고 후회가 없게 되어 그가 정말로 자신의 삶의 이상을 묘사할 수 있을지 의심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삼진극단에서는 진극의 대가인 정과선, 진극의 황후 왕애애, 무링운만이 항구로 들어가 예술교류를 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며 진극의 매력을 충분히 과시할 수 있다.

민족 성악: 원생태의 예술이 그를 찬탄하고 취하게 했다

최근 2 년 동안 무링운은 산서원생태민가를 부르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는데, 그 내면의 노래와 자유로운 공연 형식은 진극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무릉운은 원생태민가가 서민들이 부르는 노래이자 생활 속의 노래라고 말했다. 노래의 형식은 자연의 목소리에서 비롯된 것이어야 하며, 허스키하거나 지나치게 수식해서는 안 된다. 민요는 비교적 원생태적인 민간 예술에 속하지만, 너무 촌스러워서는 안 된다. 노래를 부르는 과정에서, 우리는 찌끼를 떨러 가서 그것들을 더욱 아름답고 아름답게 할 필요가 있다. (존 F. 케네디, 노래명언) 산서는 민요의 바다라고 한다. 원생태민가를 부를 때 무링운은 맹목적으로 모방하는 것이 아니라 대담하게 혁신하여 진극, 좌권화강, 기대모가 등 전통 희곡의 원소에 가입했다. 사투리 억양을 더욱 예술적으로 만들어 예술 풍격에 새로운 돌파구를 만들어 독특한 원생태 무링운 창법을 형성하며 전문가들의 호평을 받았다.

올해 초 태원시에서 열린 제 3 회 연극 팬페스티벌에서 무링운은 원생태민가' 체리맛 나무가 심기 어렵다' 를 불렀다. 관객은 그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링 윤, 어떻게 그렇게 잘 노래하니? 이것은 희곡과 몽골어 맛이 나는 민가이다. " 그는 노래 연습을 위해 태원의 KTV 스튜디오에 직접 돈을 써서 노래를 연습한다. 그는 4 ~ 5 시간 동안 노래를 불렀고, 오후에는 한 곡만 불렀고, 한 곡은 서너 번 불렀고, 반복해서 연습했다. 그래서 KTV 연습실 직원들은 모두 문틈에서 보고 문 밖에 숨어서 듣고 있다. 담당자는 그의 정신에 감동을 받아 앞으로 무료로 노래 연습을 하겠다고 밝혔다. 다행히도, 신은 열심히 일하는 것에 대해 상을 주신다. 그의 원생태민가는 전문가의 칭찬과 관중의 사랑을 받았고, 그를 사랑하는 관객은' 산서 텅거얼 가수' 라고 불린다.

무링운은' 편안한 예술' 을 제창한다. 배우가 홀가분하게 연기하여 관중도 홀가분하게 보았다. 산서의 진극, 방자, 민들레 등. 모두 비싸요. 배우의 예술생활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관객을 피곤하게 하고, 편안하고 편안하게 예술을 즐기지 않아요.

무릉운은 줄곧 "예술은 인민에서 왔고, 다시 인민으로 돌아간다" 고 강조했다. 문예 종사자로서 그는 매년 200 여 일 동안 태원 진극단을 이끌고 도시와 농촌 백성을 위해 공연을 한다. 이로 인해 그는 대중에게 즐거움을 가져다주는 동시에 소재를 더욱 축적하여 경력과 수양을 증가시켰다. 예를 들어 농촌에서 공연을 할 때, 그는 결혼식, 장례식, 결혼식을 만났다. 매번 그는 수수방관하고, 자세히 관찰하고 연구하며, 배운 민간 예술을 진강 공연에 생동감 있게 녹아들게 할 것이다. 그는 늘 한 배우가 상을 받기 위해 연기해서는 안 되고, 상을 받은 작품으로 관객에게 보답해야 한다고 말한다. 그는 이렇게 말했고, 그렇게 했다.

무링운은 배우가 연기하는 과정은 사실상 재창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노래 기교뿐만 아니라 노래 전에 가사를 이해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연극은 높여야 하고, 배우도 자신의 자질을 높여야 한다. 배우가 외출할 때는 자신의 이미지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먹거나 입고 살거나 행할 때 관객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어야 한다. 배우가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면, 사람들이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좋은 드라마가 시청률이 떨어지지 않는 이유는 드라마 수준이 높아져 시청자들을 하나하나 끌어들이기 때문이다. 국극도 시대와 함께 발전해야 하고, 유행원소를 넣어서 더 많은 젊은 관중을 끌어들여야 한다. 늘 이러면 관객들은 심미적인 피로를 느낄 수 있다. 우리는 산서성의 문화강성을 건설하는 동풍을 타고 끊임없이 자신을 끌어올려 산서라는 비옥한 토양에 우리의 진극 브랜드를 만들어야 한다.

번화하고 성급한 당대 사회에서 무링운은 줄곧 집착하고, 혼란스럽고, 아름다웠다. 지금까지 그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예술에 전념할 수 있었다. 정말 소중했다. 그는 감전 하룻밤 사이에 유명해질 수 있는 기회와 명사를 많이 만났지만, 자신에게 더욱 충실해 진극 예술을 수호하고 효를 비롯한 아버지의 발길을 평생 추구하고, 진극 무형문화유산을 계승하고 발양하며, 행동은 감탄할 만하다.

한 번도 망망한 적이 없는 무링운은 연극 무대에서 물 만난 물고기처럼 부모와 선생님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그는 공연에서 경력과 소양을 성장시켰을 뿐만 아니라, 산전수전 속에서 점차 자신의 깨달음과 체험을 형성했다. 그는 예술이 축적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시간의 축적을 포함해서 무대감은 예술에서 생활에 이르는 느낌이다. 이제 그는 자신의 새로운 예술적 위치를 찾았습니다. 즉, 구세대 공연 예술가의 민족 전통을 계승하는 기초 위에서 자신을 발전시키고, 많은 집안의 길이를 흡수하고, 나를 위해 사용하고,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자신을 부르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내 모든 마음, 나의 감정, 나의 성의식, 나의 노력, 무링운이라는 이름으로 자신을 위해 장려한 영웅몽을 만들고, 인생의 경지를 연극세계의 붕붕으로 환화시켜 자신을 한 번 즐기길 바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