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모내기 문구

모내기 문구

1 .. 북양코 작곡 백과사전 제 1 양코 편.

친구, 양코 본 적 있어요? 정월 대보름에 우리 고향을 방문할 수 있다면, 너는 그 광야의 분방한 광경에 끌릴 것이다. 느린 과정에서, 어쩌면 당신은 자기도 모르게 흥청거림에 동참하고, 자기도 모르게 뒤틀릴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듣고,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고, 폭죽이 일제히 울리고, 텅스텐이 일제히 울리고, 거리의 한 무리의 양코 팀이 목장을 포위하기 시작했다. 앞장서는 것은' 사공자' 로, 머리에 작은 모자를 쓰고, 흰옷을 쓰고, 손에 큰 접는 부채를 들고 있다. 뒤에는 큰 여자 한 명과 변장한 젊은이 한 명이 뒤따랐다. "동당 일곱 개, 동당 일곱 개, 동당 칠팔개 ......" 낭랑한 징과 북소리와 함께 모내기를 보는 사람들은 이런 웅장한 기세를 보고 자연스럽게 걸음을 멈추었다. 두 바퀴를 달리자 그들은' 사공자' 가 경기장 중앙으로 뛰어들어 두 손을 합친 채 허리를 굽혀 절하며 새해의 장조를 한 곡 부르며 시끌벅적한 작은 연극이 시작되는 것을 보았다. 이때 소나가 변조되어 징과 북의 리듬이 더욱 높아졌다. 쌍쌍의 마른 배는 물 위에 떠 있는 것과 같고,' 노' 를 들고 있는' 소녀' 는 대부분 남자로 분장하여 못생긴 손짓을 하고 있다. 그녀는 오르가즘으로 비틀고 있었지만, 몇몇 장난꾸러기 아내들이 뒤에서 튀어나왔다. 그들은 몽둥이를 들고 검은 천 셔츠를 입고 귀에 붉은 녹색 고추를 달고 얼굴에 완두콩 크기의 점이 하나 있다. 그들은 공격적이어서' 몽둥이 원앙을 때리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마른 배 앞에서 세 번 뛰었다.

얘들아, 어서 와서 모내기 체험해 봐!

두 번째 편은 모종에 관한 것이다.

중국의 전통문화는 시적인 중국화, 값진 도자기, 생동감 있는 오려내기 등 심오하고 다채롭다.

동북에서 가장 유명한 것은 모내기 노래로, 밭에서 모내기를 하는 동작이 서서히 진화하는 민간 무용이다. 인기가 많고 배우기 쉽고 운동도 할 수 있다. 많은 노인들이 운동하는 첫 번째 선택입니다. 지금 거리는 저녁이 되면 북을 치고, 무리를 이루는 사람들이 광장으로 나와 질서 정연하게 흔들린다! 먼 거리를 걷는 사람들은 무의식적으로 몇 걸음 비틀 것입니다!

전통적인 모내기 노래에는 두 가지 형태가 있다: 높은 썰매를 밟는 것과 땅에서 뛰는 것. 썰매는 가공된 나무제품이다. 눈썰매가 높을수록 비틀어질수록 예뻐지는데, 이는 사람의 기술이 더 높다는 것을 말해준다. 나중에 사람들은 귀찮아서 바닥으로 뛰어내렸다. 지상에서 뛰는 것은 지금 흔히 볼 수 있는 형식이다.

모내기를 할 때도 모내기 의류가 있어야 한다. 화관에 작은 꽃과 구슬, 리본과 부채를 묶는 등 종류도 다양하다.

전통모가는 사실 캐릭터가 있다. 예를 들면 각종 전설의 고전 캐릭터, 이를테면' 백사전' 의 청사 백사,' 서유기' 의 4 대 스승과 같다. 또 모가에서' 바보 기둥' 이라고 불리는 어릿광대 같은 캐릭터도 익살스러운 화장을 하고 특별한 옷을 입고 있다. 이 역할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 비꼬는 법도 매우 신경을 쓴다. 예를 들면 용꼬리, 못봉, 배추 롤, 코끼리 변신 등이 있다. 매우 흥미 롭습니다!

이것들을 보고 우리 민족이 위대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우리는 우리의 전통문화를 보호해야 한다!

방금 나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에 나를 선택해 주세요!

2. 산둥 양꼬의 북모가' 북모가' 는 황하 하류의 제양, 상하, 양신, 혜민, 무설주 등 현에서 전해져 황하 중류의 산시 간쑤 산서 등지의 징과 북과 일맥상통이라고 할 수 있다. 전설은 북송에서 유래한 것으로, 농민들이 타작장에서 풍작을 축하하는 일종의 춤이다. 춤에는 우산, 드럼, 막대기, 꽃, 못생긴 등 다섯 가지 캐릭터가 있다. 사용 된 도로에는 실크 우산, 드럼, 더블 스틱, 스카프가 있습니다.

"우산" 의 역할은 "못생긴 우산" 과 "꽃우산" 으로 나눌 수 있다. "못생긴 우산", 일명 "두우산" 은 노인으로 위장한 양코 팀의 주최자이자 지휘자이다. 꽃우산' 은 여자 뿔로, 꽃비단 우산을 들고' 못생긴 우산' 과 함께 춤을 지휘하며 무용단을 다채롭게 한다.

북은 장년의 공각이다. 무생이 성장을 하고 북을 돋우다. 그들은 무용팀이 가장 많고 동작이 복잡하다. 격렬한 춤에는 천지를 놀라게 하는 북소리가 동반되어 무적이다. "뱅" 은 한 젊은이가 연기하고, 두 손에 양끝에 색실을 묶은 나무 막대기를 들고 춤을 추며 눈부시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꽃' 은 한 젊은 여성이 연기한 것으로, 중국 전통극 속 화단으로 장식되어 왼손에는 실크 수건을 들고 오른손에는 색색의 부채를 들고 있다. 그녀는 씩씩하고 대범하며 청춘의 활력이 충만하다.

"추함" 은 "외각" 이라고도 불리는데, 증감할 수 있다. 어리석은 소년',' 추녀',' 현관',' 바람둥이' 로 분장해 무용대들 속에 끼어들어 유머러스한 즉흥 연기를 하다.

드럼과 모내기 노래는 짝수인, 대형대칭, 원 중심, 변화무쌍하다. 보통 두 개의' 못생긴 우산' 이 여덟 개의 드럼, 네 개의 막대기, 네 개의 꽃우산, 여덟 송이의 꽃을 메고 있다. 팀 전체가 적으면 50 ~ 60 명, 많으면 2300 명이다. 전통 포메이션은' 쌍석류',' 가위주',' 소코 집게',' 깨진 왕 상경' 과 같은 여러 가지가 있다.

3. 산둥 기장모코 소개 곡식모가는 제남상하현에서 유래한 것으로 이미 1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경풍풍작의 민간 가무 예술 형식이다.

매년 정월대보름은 북모가 공연의 절정이다. 모내기 행렬은 방대하고, 인원수가 많고, 배역이 제각각이며,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고, 시끌벅적하다.

\ "양코, 남송 정월 대보름날 고향, 전락도. 그가 연기한 스님, 아들, 화고, 화언니, 전부, 어부, 노점상, 잡등 수법이 관객을 포복절도하게 했다.

\ "-녹색. 오희림:' 신년 잡영' 1,

산둥 모가는 중국 민족 음악 무용 문화사에서 현란하고 다채로운 기묘한 꽃으로 중국 민간 무용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산둥 모코 지역성이 두드러져 분포면에서 루시, 노북, 교동반도가 가장 인기가 많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산둥 성의 양코 () 는 약 30 가지 종류가 있는데, 양코 () 의 전체 풍격은 비교적 통일되어 있다. 표현 형식은 크게 지모가, 촌모가, 모내기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모내기 역사가 가장 오래되고 분포가 가장 넓다.

지금까지 치루 대지에서 가장 중요한 곳인 모내기, 교주 모코, 해양모가, 산둥' 삼모가' 또는' 삼민간춤' 으로 통칭됐다. 현지 모코의 전체적인 스타일은 남성의 호방함, 여성의 매력적이고 민첩하며 함축적인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으며, 가장 호쾌하고 맵고 분방한 것은. 1940 년대 이후에야' 북모코' 로 명명되었다

그것은 산둥 성 북부의 상하 (), 제양 (), 혜민 (), 낙릉 (), 양신 (), 린이 () 등의 현시에서 광범위하게 활동하며, 그 발전 역사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기원이론은 노동이론, 외래이론, 제사 이론, 요술 이론으로 요약할 수 있다. 북모가의 기원인 상하현은 황하빈에 위치하여 폭이 넓고 땅이 비옥하다.

그러나 이 광활한 땅은 이곳에 정착한 사람들에게 행복과 평온을 가져다주는 경우는 드물다. 황하는 중화문명의 요람이라고 불리기 때문이다. 황하는 미사, 결단력, 참여, 폭렬하고 변화무쌍한 성격으로 역사에 기승을 부리며 양안 인민의 생활을 파괴했다. 그 결과, 이 땅에 사는 사람들은 장구안을 유지할 수 없었고, 열심히 일하면서 황하가 그들의 생활에 대한 침략과 유린을 끊임없이 저항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민생의 고통은 이 지역 사람들의 생존 욕망과 반항심리를 불러일으켰다. 황하의 홍수에 직면하여, 그들은 홍수에 저항하고, 긴급 구조하고, 제방을 쌓고, 댐을 쌓고, 배수하고, 자신의 근면과 강인함으로 이 다사다난한 땅에 발을 굳게 세웠다. 재난이 닥쳤을 때, 어떻게 그들이 풍작의 기쁨을 축하하지 못하게 하고, 자신의 독특한 방식으로 자신의 심정을 표현하지 못하게 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단순하고 가난한 사람은 마음대로 움직이고, 제멋대로 하고, 못생기고 단순하다. 그래서 그들 옆에 있는 냄비와 바가지 대야, 몽둥이 쓰레받기, 괭이, 손수건, 우산 등 도구들이 오락의 도구가 되어 함께 모여 노래하고 점프했다.

반복 노동의 생활은 점차 노북 황하 양안인민의 독특한 생활방식, 생존 방식, 감정 표현 방식을 형성하였다. 예술적 재능이 있는 민간 연예인의 도움으로 모코의 원시 형태가 점차 변화하고 있으며, 춤 동작이 끊임없이 총화, 정제, 승화되고, 소품도 점차 냄비그릇과 바가지에서 드럼, 우산으로 바뀌고, 다시 평평한 우산으로 바뀌어 미적 즐거움을 도모하고 있다. 즉흥 창작, 무작위 방송, 간단한 춤 동작도 목적이 생기기 시작했다. 노동론' 의 주요 근거도 여기에 있다. 사실, 이것은 북모가의 기원일 뿐만 아니라 모든 민간 가무 형식의 기원이기도 하다.

예나 지금이나 어떤 민간 예술의 싹이 형성되어 당시 사람들의 노동 생활 형태를 남길 수 있을까? 3.' 선박' 과 북모코의 형성 시간 노북 북모코의 기원에 대해 가장 유행하는 두 가지 설이 있다: 1. 송대 황년, 포공은 하남에서 노북에서 식량을 내놓았고, 부하들은 현지인들에게 모내기를 가르쳐 이런 민간 무용의 형태를 뿌리, 꽃, 결과로 만들었다. 2. 동한 때 한광무제 유수가 군대를 이끌고 노북 지역을 지날 때 민심을 사로잡기 위해 군민 모임을 조직하기 위해 모가를 남겼다. 이 두 가지 주장은 사실의 근거가 없어도 논증할 수 없지만, 그 중 함축된 두 가지 요소는 무시할 수 없다.' 유수툰병' 론은 모고의 발생과 형성이 고대 병사와 군사와 관련이 있다고 추론할 수 있다. 바오 청 (Bao Zheng) 이 재난 구호에 남긴 전설은 드럼 모내기 노래가 송나라 민간에서 형성되었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 송나라의 "역사 기록" 에 대한 텍스트 기록은 이것을 입증하는 것 같습니다: 남부 송나라 시인 청 차오 (Zheng Qiao) 는 "모내기 노래" 를 썼고, 큰 시인, 위대한 시인 루 유 (Luyou) 는 사람들이 모내기를 할 때 부른 "영적 노래" 를 묘사했습니다 이때 강남의' 모내기' 는 강남 국민들이 모내기 과정에서 부르는 일종의 민가와 농가일 뿐,' 모내기 노래' 에 속하며, 오늘날의 무용모내기와는 다르지만, 누가 모내기 진화 발전의 초기 형태가 아니라고 말할 수 있겠는가? 시작이 없으면 상속과 발전이 없다.

모코의 정식 명칭은 명나라 이후에 나타나야 한다. 즉 청나라에 이르러 모가는 이미 점차 규범적인 민간 가무 형식이 되어 전국 각지에서 성행하고, 심지어 지금까지도 계속되고 있다. 드럼 모코의 생성과 형성은 송대에서 믿을 만하다고 추론해야 한다. 그러나 이것은 결국 단지 추론일 뿐이다.

4. 북모가는' 요술' 에서 기원했다고 합니다. 마녀는 원시 사회 미신의 산물이다. 그것은 먼저 정부에서 흥성한 다음 점차 민간으로 바뀌었다. 지금의 마법사, 신선, 춤신 등. 외진 낙후된 지역에 남아 있는 것은 모두 무술의 잔여 형식이다. 傩은 고대에 악귀와 역병을 몰아낸 제물이다.

4. 북과 모코의 고향-상협력문 500 자 제 1 부: 모내기

요즘은 매일 밤 징과 북을 두드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예를 들면' 동동',' 동동',' 동동',' 동동' 이 있다. 나는 궁금해서 어젯밤에 일을 그만두고 좀 알아보았다. (이 단락은 호기심의 원인을 설명하고 다음을 이끌어 낸다. ) 을 참조하십시오

우리집 북쪽의 한 사거리에 노인들이 많이 모였다. 오, 모내기 노래야! 그중에는 노인 두 명이 있는데, 하나는 북을 치고, 하나는 징을 친다. 드럼이 없어서 플라스틱 통으로 대체했습니다. "동동" 과 "동동" 소리가 서로 호응하지만 또 재미있다!

리듬에 따라 할머니들이 비틀어지기 시작했다. 그들은 손에 예쁜 부채를 들고 두 손으로 좌우로 흔들었다. 처음 세 걸음, 마지막 한 걸음, 왼쪽 한 걸음, 오른쪽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이렇게 왕복하고, 점프하고, 비틀었다. 모내기 춤을 추는 동작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고 소개하는 것은 작은 작가가 세심하게 관찰한 결과이다. ) 할머니들은 아직도 " \ "쿵, 쿵! 아이고! " ......

어떤 장난꾸러기 아이들은 이따금 비틀거리며 군중 속으로 섞여 들어왔는데, 그 춤은 웃음을 참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세심하고 듬직한 여학생들이 모두 보고 있다. 그 이상한 동작을 보고 나는 말했다. "너 왜 술 취한 사람처럼 보이니? 걸을 수 없다. 술에 취한 주먹 치는 것 같아! " "하하하 ..."

의자 몇 개, 플라스틱 통 하나, 동전 몇 개, 막대기 몇 개, 모내기 몇 개가 작은 무대를 이루었다. (언어는 간결하고 개괄 능력은 강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벌써 9 시인데, 나는 아쉬워하며 현장을 떠났다. 침대에서 자고 귓가에 징과 북소리가 울렸다. 모가 나와 함께 자다 ...

5. 북운은 상하 곡식 모가의 독특한 매력에 대해 말해줍니다. 캐릭터 구성 1 과' 15' 박사, 약칭' 모코 박사' 는 어떤 방면에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박사' 는 식견이 넓고 모내기 활동과 연기에 능한 사람이다. 15 박사는 60 세 이상의 연기자만이 영예를 얻을 수 있다. 젊었을 때는 대부분 마을에서 징과 북을 공연하는 유명 인사였다. 그는 일찍이 마을의 칭찬을 받은 적이 있다. 늙었을 때 모내기 코치와 연기 지도에 전문적으로 종사하여 마을 특유의 무용 기예와 영예를 지키기 위해 여념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그들은 각각 특기가 있는데, 특히 모내기 공연의 각종' 장소' 인 대형의 변화에 익숙하다. 그들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초보자를 동원하고 훈련시켜 질서 정연하고 정확하게 각 장소에서 뛰쳐나왔다. 15 박사는 북모가의 전승 발전의 핵심 인물로 각 마을 사람들의 사랑과 지지를 받고 있다. 그들은 모내기 노래의 끝없는 발전을 위해 지울 수 없는 공헌을 하였다.

북모가의 반주 밴드는 속칭 드럼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일부 지역에서는 북모가를' 작은 드럼' 이라고 부른다. 밴드는 드럼, 징, 심벌즈, 심벌즈, 심벌즈, 심벌즈 및 혀 트위스터로 구성됩니다.

북은 북모가 공연의 총지휘자로, 모가춤의 모든 일정과 공연 리듬은 북지휘자의 반주에 따라 완성되었다. 동시에 북은 각 북모가팀의 가장 중요한 물질적 재산이다. 북의 라인업 조직은 한 마을과 한 공동체의 춤 수준뿐만 아니라 한 마을과 한 공동체의 경제 상황도 반영할 수 있기 때문이다. 3. 총잡이.

모내기 팀은 마을을 나가거나 마을에 들어와도 총을 쏘아 기세를 올려야 하기 때문에 전문적으로 포를 쏘는 사람이 있다. 포수는 양코 팀의 선봉으로 총참모부에 두 개를 설치하였다.

그들이 사용하는 토포는 삽이고, 어떤 것은' 삼안포' 라고 한다. 모내기 행진하는 동안 포수는 장내에 화약을 가득 채우고 심지에 불을 붙여 기세를 강화하고 길을 열었다.

4. 말을 탐험하다. 담마님은 공연장의 조사 선택과 장소 준비를 담당했던 사람입니다. 과거에 그는 말을 타고 공연장과 모내기 팀장 사이에서 메시지를 주고받았다.

보통 두 사람이 탐사원을 구성하는데, 대부분 능력이 있는 성숙한 남성이다. 모내기 팀이 마을을 떠나 길을 떠날 때, 말은 공연장과 행진하는 모내기 팀 사이를 오가며 서로 소통한다. 현대 농촌에는 말이 적어서 대부분 자전거 오토바이 등 교통수단으로 바뀌었다. 고체는 비록 잃었지만, 고의는 여전히 남아 있다.

5. 가방을 메다. 사탕, 담배, 담배를 받고 주는 사람.

현지 풍습에 따르면 마을은 종종 모내기 팀과 공연을 교환하고 춤을 보내 새해를 축하한다. 암차 사탕의 따뜻한 환대 외에도 접대측은 고급 담배 등 선물들을 선물해 감사의 뜻을 표합니다.

짐꾼은 선물을 모아서 마을로 돌아온 후 모든 연기자에게 나누어 줄 책임이 있다. 이 자리는 대부분 공정하고 소박한 중년인이 부담한다. 그들은 모내기 팀이 존경하는 무명 영웅이다.

6. 우산. 우산은 양산과 꽃우산으로 나뉘며, 양산은' 못생긴 우산' 이라고도 한다.

우산은 각종 장면 대형의 변화를 지휘하는 선두 주자이다. 일반적으로, 몇 개의 양산 오른쪽에 있는 것이 바로 지도자 우산인데, 그는 다른 양산이 서로 협조하여 전반 전체의 변화를 지휘하라고 표시했다. 첫 우산은 경극' 어부가 아버지를 죽이다' 의 작은 숀처럼 입었다. 왼손은 왼쪽 어깨에 우산을 들고 오른손은 부채꼴 모양의 소 뒷다리뼈를 들고 있다.

다이얼은 소의 뒷다리뼈로 만들어졌으며, 벨이 울리면 신호를 보내 지휘하고 정보를 전달한다. 전통적인 규칙과 관습에 따르면, 우산에는 네 명이 있어야 하고, 우산에는' 우산길이' 가 있어, 장내의 변화 일정을 책임진다. 꽃우산은 그 꽃무늬 장식과 공연 중의' 꽃' 으로 명명되었다.

꽃우산은 짙은 색, 흑백입, 왼손 우산, 오른손' 호대' 를 입고 있다. 북모코, 소 부채뼈, 우산, 호대 등의 소품으로 쓰인다. , 바람과 비, 보호의 의미가 있습니다.

7, 드럼. 이것은 양코 팀의 주요 연기 캐릭터로, 인원수가 가장 많아 청남이 연기한다.

연기자는 왼손에 지름이 약 25cm, 너비가 약 8cm 인 드럼을 들고 오른손에는 드럼봉을 들고 있다. 공연 도중 그는 자유롭게 반전시켜 좌우를 칠 수 있다. 연기자는 중국 전통극 속 무사로 분장하고 영웅 수건을 쓰고 멋있어 보인다.

인원 면에서 드럼은 일반적으로 우산의 두세 배이다. 8, 나무 막대기. 연기자는 양손으로 약 50cm 길이의 나무 막대기를 들고 때리고, 장난치고, 흔들었다. 이 캐릭터들은 청소년들이 연기하고, 전통극 속 무술 학생을 입고, 양산영웅 송무로 위장한 이미지도 있다.

보통 나무 막대기 연기자의 오선 스펙트럼은 드럼보다 적고 짝수로 설정한다. 9. 꽃, 즉 모내기 팀의 여자 역할입니다. 꽃과 죽마꽃의 구분은 대부분 본인 여자 친척이나 미혼, 신혼부인의 값비싼 화려한 옷을 입고 온 것이다.

과거에 어떤 사람들은 많은 꽃 외투와 거의 10 벌 이상의 컬러 치마를 입고 그들의 부유한 가정을 보여 주었다. 그들은' 밝은 상자' 라고 불리며 현지인들의 사랑을 받았다. 옛날에는 꽃단은 모두 남자들이 연기한 것이었는데, 지금은 젊은 여자들이 많았고, 옷도 더욱 정교하고 규범적이었지만, 공연상으로는 과거보다 훨씬 손색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적게는 10 명, 다수는 100 명, 부채, 수건, 오징어 가지 등의 소품을 들고 있습니다. 10, 외각. 작은 가무로 주로 민간 이야기를 부른다.

어릿광대는 외각 중 하나로 각종 웃긴 캐릭터로 분장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정식 편성에 포함되지 않고, 사람을 봐야 이 역할을 발휘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드럼 모코의 역할 수는 통일된 규정이 없어 일반적으로 대 중 3 종으로 나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큰 것은 보통 90 명 이상, 70 명 정도는 중형, 50 명 정도는 소형이다.

추가된 역할은 짝수와 배수여야 합니다. 만약 우산의 기수가 4 라면, 그것은 4 의 배수로 증가할 것이다.

드럼의 밑수가 8 이면 8 의 배수로 증가하고 다른 문자는 이런 식으로 증가합니다. 모종에서 드럼의 주도적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드럼의 수가 우산의 두 배 이상이어야 한다.

여러 가지 형태의 북모가 공연을 하기 전에 일부 지역에서는 돌아가신 부모님을 기념하기 위해 제사식을 거행해야 한다. 정월 대보름의 밤마다 북모가팀은 토지묘에 가서 제사를 지내야 한다. 대오가 느린 발걸음으로 가지런하고 엄숙한 발걸음으로 모든 사람들이 엄숙하게 걷고 있다. 그들은 마을 입구에서 토지묘까지' 가로등' 에 불을 붙이고, 제물을 놓고, 제사에 절을 하고, 모내기를 하고, 마을로 돌아가 큰 북모내기를 정식으로 공연했다.

제사와 유흥 고인의 기능을 구현한 이런 의식은 이미 사라졌다. 가와촌은 노북의 풍습이다. 예전에는 7 월 초 7, 초8 부터 정월 대보름까지 드럼 모내기 팀만 있으면 마을은 이웃 마을로 갔다.

6. 산둥 bangzi yangko 의 감정 표현 형식-전문 무용가와 이론가는 bangzi yangko 의 네 가지 "핵심 요소"-안정성, 무거운, 강인함 ... "안정" 즉 태산 산둥 자세에 대한 향상된 이해를 반영합니다. "신" 은 북모가의 내포를 의미하며, 산둥 한족 기질에 대한 내적 인식과 요약으로도 이해할 수 있다. "당기기" 는 리듬 기간의 구체적인 표현이다. 그리고' 인성' 은 드럼 모내기 전체 공연의 동적 리듬에 나타난다.

미학적 관점에서 볼 때, 북모가의 동작 구조는 매우 엄격하며, 그 무용본체 특징은 매우 두드러지고 뚜렷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자율체계라고 할 수 있고, 일반 민간춤의 전통 희곡 루틴에서 벗어나, 줄곧 춤 자체의 완벽한 본질을 유지하고 있다. 진짜 춤, 전체 E79FA5E98193E78988E69D8365438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끈질긴 인간 생명의 자기 표현이다. 생명의 모든 감정과 힘은 이런 추상적인 춤 이미지에 융합되어 있어 간단하고 풍부하며, 명백한 춤 구조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즉, 동작의 폭이 커서 인체의 가능한 가소성을 충분히 이용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점유 공간이 크고 상당한 메모리 가치가 있습니다. 전체 춤은 완벽함 속에서 직선과 깊이를 추구한다. 완벽한 동양율동, 곧은 공간조형도 있다. 그래서 굵고 섬세하고 고등학교는 정이 있고, 낮게 빙글빙글 돌고 있는 리듬운동 속에서 전진하면 감정이 매우 충만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춤명언) 그리고 모든 춤 동작에서, 그것은 항상 열정으로 가득 차 있다. 이 열정은 감정과 근육을 움직이며, 역동적인 병거처럼 끊임없이 신성한 허황된 힘을 추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춤명언)

진한 제루 전통문화의 침윤과 노북 자연환경의 훈도로 노북 인민의 강건한 체격과 강인하고 용맹한 성격을 만들었다. 분방한 호정과 사용된 소품이 한데 모여 웅장한 기세가 되어 거칠고 호쾌한 이미지와 독특한 풍격의 리듬을 형성하여 산둥 영웅 태산 압정, 황하범람, 준마 표류, 펜티엄 웅장한 자태와 호기를 충분히 보여 주었다 ...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과장된 묘사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70 세의 모내기 앞에 서서 그들의 자태가 늠름한 모습을 보면, 내면에서 튀어나오는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 이것은 일종의 위안, 남성의 안목, 힘미 전시, 소탈한 모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7. 북모가의 역할 구성은 산둥 북모가를 이해하려면 먼저 그 조직 형식과 그 역할 구성을 이해해야 한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문예 종사자에 대한 인터뷰, 기록, 심도 있는 조사에 따르면 산둥 대북모가의 역할은 다음과 같다. 정우산은' 두우산' 과' 화우산' 으로 나눌 수 있는데, 두우산은 더 자주' 추우산' 이라고 불린다.

첫 우산은 각종 장면 형성 변화를 지휘하는 지도자이다. 일반적으로, 몇 개의 우산의 오른쪽에 있는 것이 바로 지도자 우산인데, 그는 다른 우산들이 서로 협조하여 전반 전체의 변화를 지휘하라고 표시했다.

첫 우산은 경극' 어부 살자' 의 작은 숀, 흑백이나 입이 없는 것처럼 입었다. 옷은 대부분 어두운 색이고, 왼손은 왼쪽 어깨에 우산을 들고, 오른손은 소 부채 견갑골을 들고 있다 (여기서는 주로 우산파와 우산파를 가리킨다). 다이얼은 소의 뒷다리뼈로 만들어졌으며, 벨이 울리면 신호를 보내 지휘하고 정보를 전달한다. 전통적인 규칙과 관습에 따르면, 우산에는 4 ~ 8 명이 있어야 한다.

사람아, 우산 가운데에는 한두 개의' 솔솔' 이 있어, 전장 전체의 변화 일정을 책임진다.

꽃우산은 그 꽃무늬 장식과 공연 중의' 꽃' 으로 명명되었다. 보통 우산의 의상도 산뜻하고 입도 많다. 왼손은 우산을 들고 오른손은' 호토' 를 들고, 즉 아령 모양의 동종을 들고 있다. 같은 양코 팀에는 같은 수의 우산과 못생긴 우산이 있다.

북모코, 소 부채뼈, 우산, 호대 등의 소품으로 쓰인다. , 바람과 비, 보호의 의미가 있습니다. 북은 모내기 팀의 주요 연기 캐릭터로, 인원수가 가장 많아 청남이 연기한다. 연기자는 왼손에 지름이 약 25cm, 너비가 약 8cm 인 드럼을 들고 오른손에는 드럼봉을 들고 있다. 공연 도중 그는 자유롭게 반전시켜 좌우를 칠 수 있다. 연기자는 중국 전통극 속 무사로 분장하고 영웅 수건을 쓰고 멋있어 보인다. 인원 면에서 드럼은 일반적으로 우산의 두세 배이다. 8, 나무 막대기. 연기자는 양손으로 약 50cm 길이의 나무 막대기를 들고 때리고, 장난치고, 흔들었다. 이 캐릭터들은 청소년들이 연기하고, 전통극 속 무술 학생을 입고, 양산영웅 송무로 위장한 이미지도 있다.

보통 나무 막대기 연예인의 오선 스펙트럼은 드럼보다 적고 짝수이며, 보통 우산의 배수이다. 모내기 팀의 여역 화교. 꽃과 죽마꽃의 구분은 대부분 본인 여자 친척이나 미혼, 신혼부인의 값비싼 화려한 옷을 입고 온 것이다. 과거에 어떤 사람들은 많은 꽃 외투와 거의 10 벌 이상의 컬러 치마를 입고 그들의 부유한 가정을 보여 주었다. 그들은' 밝은 상자' 라고 불리며 현지인들의 사랑을 받았다.

예전에는 꽃을 놀던 사람들이 모두 남자였는데, 지금은 대부분 젊은 여자들이었고, 의상도 더욱 정교하고 규범적이다.

네, 하지만 성능면에서 과거보다 훨씬 못하다. 대부분의 엇갈린 꽃들이 땅꽃으로 바뀌었다.

적게는 10 명, 다수는 100 명, 부채, 수건, 오징어 가지 등의 소품을 들고 있습니다. 외각은 소규모 가무로 주로 민간 이야기를 부른다. 어릿광대는 외각에 속한다.

첫째, 당신은 각종 웃긴 캐릭터로 분장할 수 있습니다. 보통 정식으로 편성된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이 역할을 잘 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천부적인 색깔. 드럼 모코의 역할 수는 통일된 규정이 없어 일반적으로 대 중 3 종으로 나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대형 캐릭터는 보통 90 여 명, 나머지 70 명.

오른쪽은 중형, 50 명 정도의 소형입니다. 추가된 역할은 짝수와 배수여야 합니다. 만약 우산의 기수가 4 라면, 그것은 4 의 배수로 증가할 것이다. 드럼의 밑수가 8 이면 8 의 배수로 증가하고 다른 문자는 이런 식으로 증가합니다. 모종에서 드럼의 주도적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드럼의 수가 우산의 두 배 이상이어야 한다.

8. 북모가의 풍격 유파는 일종의 민간 무용 리듬의 형성은 다방면의 원인으로 인한 것이다. 소품의 사용과 연기는 사회 심리, 심미 정취, 생활습관 등 내재적인 요소 외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노북 북모코의 경우 겉으로는 퍼포먼스 스타일이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지만 실제로는 내부 리듬이 크게 다르다.

전반적으로, 상하 일대에서는 무대가 대범하고 힘차고 거침없는 e799be5baa6e997aee7ad94e58685e5aeb931331303/kloc. 혜민구는 다르다. 간단하고 차분하며 동적 리듬이 느리다. 권력 틀에' 낮은 자세' 를 채택했고, 봉화도 각기 장점이 있어 관점이 독특하다.

캐릭터가 사용하는 춤 소품이 다르면 자연스럽게 리듬이 다르고, 표현된 리듬과 운율도 다르다. 연예인이 말했듯이, "혼자 싸우고, 한 사람은 맛이 있고, 한 사람은 섹스를 한다."

예를 들어 우산의 춤법은 어깨 등, 허리 삽입, 손 들기 등 세 가지가 있다. 이것이 바로 사람들이 우산을 쓰고, 우산을 꽂고, 우산을 쓰는' 삼파' 라고 부르는 것이다.

춤의 힘과 멋은 자연스럽게 공연 중 법 집행에 따라 달라지고, 공연 스타일에 따라 자연스럽게 달라질 수 있다.

출품. 우산을 민간에서는 선반 우산이라고 하며, 큰 우산, 우산이라고도 한다. 우산 머리 직경 약 80 cm, 길이 약 1 10 cm. 우산을 꽂으면 우산과 우산이 나뉘고, 우산은 북을 유도하고, 우산은 몽둥이를 끌어들인다. 우산의 동작은 많지 않고 간단하다. 우산을 꽂는 동작은 주로 우산 던지기, 우산 파기, 우산 뛰기, 우산 차기, 쪼그리고 앉는 우산, 우산 돌리기, 스카이다이빙, 비틀림이다.

우산춤의 발걸음으로 볼 때, 가장 전형적인 단계는 뺨을 한 대 때리는 것이다. 왼손은 우산을 들고 드럼을 따라 회전하고, 왼발은 가로질러 나가고, 오른발은 뒤에서 걷어찼다. 이 단계는 낙하산 달리기에서 가장 두드러진다. 강력하고, 대담하고, 확고하며, 강유하고, 구제하는 인성이 있다. 우산을 들고 쭈그리고 앉아' 말을 타고 가랑이를 쭈그리고 앉는다' 는 것은 중국 고전 무술에서 흔히 쓰이는 강인한 몸의 기본 동작이다. 우산 모내기 공연을 할 때 무용수는 왼손으로 우산을 들고 오른손은 얼굴의 앞쪽에서 비스듬히 손바닥을 밀었다. 드럼의 박자에 따라, 그의 발은 마치 뿌리를 찾고 있는 것처럼 계속 땅바닥에서 동동 구르고 있다. 그것은 조상의 근면, 용기, 지혜의 구현이다. 우산용 우산두의 지름은 우산을 꽂는 데 쓰는 것과 비슷하다. 다만 어깨에 메고, 우산머리는 뒤로, 우산자루는 어깨에 메고 있다.

낮은 머리는 뾰족하지 않고 평평하다. 우산을 쓰는 주요 동작은 쪼그리고 앉고, 뛰고, 차고, 비틀어지는 것이다. 우산을 쓸 때는 웅크리고, 두 다리를 앞으로 하고, 왼손은 손을 바꾸고, 오른손은 팔꿈치를 작게 하고, 위아래로 움직여야 한다. 우산을 들고 있는' 주자' 는 꽂힌 우산과 완전히 다르다. 낙하산을 달리는 사람은 달릴 때 다리가 구부러지고, 걸음이 크고, 고개를 들고 가슴을 펴고, 왼손 우산을 들고, 오른손은 팔자를 그리지 않고, 팔을 들어 올리고, 위아래로 흔들린다. 그의 팔의 선은 날개를 펴고 있는 독수리 한 마리처럼 우뚝 솟아 있고 단단한 매력을 드러낸다. 자유롭고 즐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우산으로 우산을 찼을 때, 두 발은 동시에 이륙하고, 두 번째 점프는 오른발을 차고, 회전 180 도, 크게 오르락내리락하며, 동작이 힘이 있다. 모내기를 하는 공연팀에서는 우산을 메고 있는 모내기 팀이 우산을 꽂고 우산을 받치는 것보다 적다. 우산을 펴는 것도 작은 우산이라고 한다. 우산의 지름은 약 60 센티미터이고, 주위에는 색색의 실크가 있고, 우산대의 길이는 약 70 센티미터이다. 마을과 마을 사이의 점프법과 우산의 그립법도 다르다. 어떤 마을은 오른손으로 우산을 쓰고, 어떤 마을은 왼손으로 우산을 쓰고, 어떤 마을은 양손으로 우산을 쓰고 있다. 주요 동작으로는 우산, 트위스트 우산, 버클 우산, 발차기 우산, 쪼그리고 앉는 우산, 파라솔 등이 있다. 우산바람의 특징은 문장 리듬이 빨라서 북을 치지 않고 꽃을 반박하는 것을 위주로 한다는 것이다. 무도장의 리듬은 느리고 북소리는 힘이 있다. 오프닝 정신은 소탈하고 브레이크장은 깔끔하며 아름다움, 정, 신의 예술적 매력이 있다.

유파와 다른 캐릭터는 어느 정도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