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개요-현대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의 주요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개요-현대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의 주요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을 어떻게 설계합니까? 시각적 과장, 기하학적 패턴, 선 아트, 제한된 색상, 체감 있는 3D 일러스트레이션. 1), 시각적 과장 일러스트레이터가 작품에서 발견한 유행 트렌드 중 하나는 시각적 과장이다. 깨진 비율과 과장된 신체 부위는 이제 주변 디지털 예술의 필수 부분이 된 것 같다. 파블로 스타일의 패션 일러스트레이션은 과장된 디테일과 부서진 비율을 가지고 있다. * * * FireartStudio 의 동적 블로그 그림은 예술적 기법을 구성합니다. 잡지 삽화도 시각적 과장에 기반을 두고 있다. 2) 기하학적 도형은 일러스트레이션 트렌드에서의 지위를 잃지 않습니다. 모든 스타일과 방법에는 기하학적 패턴이 있습니다. 학원파 그림의 각종 기하학에 뿌리를 두고 디지털 예술을 추상적인 분위기로 가득 채우고 구도를 공고히 하며 시각적인 조화를 증가시킨다. RadostinaGeorgieva 의 형상 Icons8 의 정형 벡터 그래픽은 형상 요소의 일관된 사용을 사용합니다. TaniaYakunova 의 재미있는 기하학 일러스트레이션 FireartStudio 는 팀워크 주제의 일러스트레이션에 힘쓰고 있다. IvanMesaros 의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은 기본 형상을 재미있는 그래픽으로 만듭니다. 3) 라인아트, 라인아트, 좁은 굽은 라인도 인기를 끌고 있다. 장식성을 더해 일종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이미지를 미화했다. 이 방법은 윤곽선 맵뿐만 아니라 색상 점과 모양을 기준으로 이미지에 세부 사항을 추가하는 데도 사용됩니다. IvanHaidutski 의 벡터 일러스트레이션은 Icons8 벡터 라이브러리의 크레용 스타일로 그려져 있으며, 라인 아트는 정교하고 귀엽고 디지털 아티스트 BradCuzen 은 라인을 수법으로 캐릭터 이미지를 속인다. TimoKuilder 의 귀여운 예술품 DianaStoyanova 는 라인 아트와 우아한 곡선의 대가로 봄 예술 이야기에서 생생한 색채 대비와 귀여운 선과 곡선의 힘을 사용했다. TubikArts 헌혈자 계획의 대비 윤곽도 예술선으로 한정된 색상을 사용했습니다. 수중에는 수백 가지의 색상과 그림자가 있으며, 점점 더 많은 디자이너들이 제한적이거나 단색인 팔레트에서 기교를 시도하는 경향이 있다. 이에 따라 디지털 예술계는 삽화화 추세를 보이고 있다. 즉, 더 적은 색채로 표현력을 높이고 디테일에 밝은 역할을 하는 것이다. Icons8 벡터 라이브러리에 있는 IvanHaidutski 의 택시 스타일 그림은 굵은 검은색과 노란색 대비를 기반으로 한 제한된 팔레트를 사용합니다. KseniaShokorova 는 우아하고 표현력이 뛰어난 캐릭터 이미지로 호텔의 내부 장식을 대표한다. 제한된 팔레트 MattCarlson 을 버지니아 과학 잡지로 사용합니다. 사설 삽화는 제한적이고 눈에 띄는 배색 방안으로 쓴 것이다. 제한된 팔레트와 밝은 색상은 디지털 아티스트 LanaMarandina 가 조용한 밤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TubikArts 의 대기 삽화는 제한된 대비 배색 체계를 바탕으로 인상적인 일몰 장면을 설정한다. 5) 볼륨 3D 일러스트레이션은 올해 3D 예술에 대한 강한 흥미를 계속 나타냈으며, 3D 아트는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에서 강력한 발전 방향을 형성했다. 3D 그림은 점점 더 많은 스타일과 줄거리, 그리고 사람과 환경의 다양성을 보여준다. Mikecreative Elements 가 디자인한 홈페이지는 재미있고 매력적인 3D 삽화를 영웅으로 삼고 있다. VitalityStudio 는 랜딩 페이지를 위한 인상적인 3D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PeterTarka 의 귀여운 3D 예술품은 디테일에 중점을 두고 전체적인 구도가 완벽하다.

현대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의 주요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1, 평면도

평면 일러스트레이션은 간단하고 직관적이며, 세부 사항과 관점을 약화시키고, 인식과 접근성이 상대적으로 빠르며, 젊은이들의 귀여움과 귀여움에 대한 심미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것이 가장 쉬운 기법이기 때문에 보편적이다.

일반적으로 규칙적인 형상이나 불규칙한 벡터 그래픽을 사용하여 물체의 원래 인식 형태를 유지하고 큰 색상 블록을 사용하여 포스터, 포장, banner, App 시작 화면, 게임 인터페이스 등과 같은 간단한 그래픽으로 주체 형태를 추상적이거나 단순화합니다.

2. 그라데이션 그림

그라데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은 채도가 낮은 그라데이션 기법을 대량으로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며, 색상은 대체로 비슷하다. 그 세부 사항은 풍부하고 섬세하며, 화면 풍격이 사실적이며, 시각이 듬직한 분위기로, 화면이 매우 시각적인 충격력과 층감을 느끼게 한다. 여기서 그라데이션 일러스트레이션은 2 색 그라데이션, 반투명 그라데이션, 메시 그라데이션, 그라데이션 블러 등의 다양한 형태로 세분화됩니다.

3.MBE 그림

이런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은 간결하고 둥글고 귀엽다는 특징이 있다. 일반적으로 특굵고 어두운 선, QR 카툰 이미지, 원형 선, 벡터선+면의 디자인 스타일이 있습니다. 전체적인 색조는 신선하고 귀엽며, 일반적으로 아이콘과 빈 인터페이스를 상기시키는 데 사용됩니다.

4. 텍스처 그림.

텍스처 일러스트레이션은 일반적으로 평면 페인팅을 위주로 하며, 마지막으로 텍스처 효과에 통합되어 텍스처와 조명 효과가 있는 한 폭의 그림을 보여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텍스처명언) 이런 화법은 일반적으로 선을 긋지 않고, 대부분 색블록의 명암으로 각 요소를 구분한다.

텍스처, 노이즈 등을 추가하여. , 일러스트의 수준과 입체감을 증가시켜 작품의 세부 사항을 효과적으로 묘사할 수 있다. 매우 단순한 느낌을주고, 비교적 쉽고 캐주얼합니다. 결 속의 입자감은 그림의 디테일을 증가시켜 더욱 매력적이고 개성이 있게 한다.

5. 입체 일러스트레이션.

입체 일러스트레이션은 2 차원 공간에서 3 차원 사물을 표현하고, 화면에 원근감과 공간감을 주며, 정보를 더 잘 전달할 수 있다.

삽화는 어떻게 쓰나요? 질문 1: 삽화는 어떻게 쓰나요? 500 자 이상 ... 디자인 의도에서 전체적인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질문 2: 예를 들어 설명하면 그림을 어떻게 쓰나요?

(그림)

후유 현

그림 그리기: 그림 그리기. 그림을 그리다. 초상화는 지면을 감옥으로 그렸다. 지방을 그려 얼음을 조각하다 (얼어붙은 기름이나 얼음 위에 그림을 그리고 조각하면 녹으면 사라지고 헛수고)

그림: 화면. 그림을 그리다. 원을 그리다. 대지 그림 (6 월) (a. 두루마리 모양의 그림; B: 웅장한 경치나 감동적인 장면을 의미합니다. 해설 그림 시에는 그림이 있다.

쓰기, 서명, 서명: 그림. 기수를 하나 그리다. 도박을 하다. 고백을 그리다.

손, 발 또는 그릇으로 뭔가를하십시오: 그림을 비교하십시오. 어떻게 해야 할지 말해봐. "그리고 그녀가 곡괭이를 내려놓기 전에 그녀는 획을 긋자마자 끝났다.

한 글자의 획을 그림이라고 한다.

"테두리 1" 과 같습니다.

물감

획 수: 8;

옆: 밭;

획 수: 125 12 152

필순: 가로로 접고 가로로 접는다.

필순 설명: 가로이고, 점은 si 이고, 갈고리는 세로이고, 가로와 세로는 모두 접는다.

질문 3: 명사는 가능한 한 일러스트 디자인의 설계 원리를 상세히 설명합니다.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은 주로 일러스트레이션의 스타일과 응용을 연구한다. 이 그림책에는 삽화의 현대 응용이 분류되어 있다. 현대 경제의 발전으로 삽화의 의미는 더 이상 삽화의 수준에 머물지 않고 사람들이 세상을 인식하고 표현하는 도구와 수단으로 발전했다. [1] 특히 인쇄 기술의 발전으로 일러스트레이션 분야도 전례 없는 발전을 이루었고 일러스트레이션의 내용과 형식도 예술성을 나타냈다. 사람들은 더 이상 일러스트레이션 자체의 디자인에 만족하지 않고, 귀여운 일러스트레이션, 이상한 일러스트레이션, 때로는 못생긴 일러스트 등 개성적인 표현을 추구한다. 오늘의 삽화는 귀여운 느낌을 돋보이게 한다. 바로 이런 귀여운 느낌 때문에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이 오늘날 사회에서 널리 인정받고 있다. 이것이 사람들이 그림 디자인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주된 이유이자 이 그림책 연구 분석의 주요 측면이다.

질문 4: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이란 무엇입니까? 삽화는 패턴으로 표현한 이미지입니다. 미관과 실용성이 통일되는 원칙에 따라 선과 스타일링을 선명하고 발랄하게 만들어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삽화에는 많은 응용이 있다. 광고, 잡지, 브로셔, 포스터, 책, 포장 등 인쇄 작품에서' 설명' 에 사용되는 모든 것은 일러스트레이션의 범주로 간주될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인물, 자유형, 사실적인 기교, 흑백, 컬러, 재료, 사진, 컴퓨터 제작 등 여러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그래픽" 이라면 일러스트레이션 제작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삽화는 중국에서 속칭 삽화로 불린다. 오늘날 외국 시장에서 유행하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출판물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마스코트, 비디오 및 게임 아트 디자인,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이 포함됩니다. 실제로 중국에서는 일러스트가 인쇄 및 전자 미디어, 사업장, 공공기관, 상품 포장, 비디오 공연 포스터, 기업 광고, 티셔츠, 일기, 연하장에 널리 퍼져 있다. 삽화를 그리는 것은 저자에게 다소 주관적이고 자유로운 표현의 개성을 가지고 있다. 판타지, 과장, 유머, 감성, 상징적인 감정 모두 자유롭게 표현하고 처리할 수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로서, 당신은 농담 광고의 창의적인 주제를 완성해야 하며, 사물에 대해 더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어야 훌륭한 일러스트를 만들 수 있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예로부터 그림 삽화는 줄곧 화가가 쥐고 있다. 디자인 분야가 확대됨에 따라 일러스트레이션 기술도 점점 전문화되고 있으며, 현재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은 이미 전문 일러스트레이터가 맡고 있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종종 그래픽 디자이너를 위해 또는 신문이나 잡지 등 매체를 위해 직접 삽화를 그린다. 그들은 보통 전문 일러스트레이터나 프리랜서 예술가로 사진작가처럼 자신의 제재와 화풍을 가지고 있다.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도구에 대한 직업적 민감성과 열망으로 많은 사람들이 CG 애니메이션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여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이 새로운 사진 기술은 사진 광학 이미징의 창작 이념을 완전히 바꿔 디지털 그래픽 처리를 핵심으로 하며' 무암실 사진' 이라고도 불린다. 사진작가, 일러스트레이터, 그래픽 디자이너 사이의 경계를 흐리게 합니다. 오늘날, 그들이 재능이 있는 한, 그들은 같은 컴퓨터에서 세 가지 임무를 모두 완수할 수 있다.

질문 5: 꽃의 고전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 설명에 따르면, 이 꽃을 보지 못하면 당신과 함께 죽습니다. 네가 이 꽃을 보러 왔을 때, 너는 이 꽃의 색깔이 너의 마음속에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DD 왕양명전

부처가 말했다: 꽃 건너편, 꽃 건너편, 단지 한 덩어리의 붉은 꽃, 꽃이 잎도 없고, 잎이 자라도 꽃도 없고, 단지 서로 엇갈려 만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세에는 신앙이 있을 것이지만 믿지 않을 것이다. 세월은 길어질 것이고, 세상에는 똑같은 꽃 두 송이가 있을 것이다. 천년을 돌이켜보면 꽃 한 송이가 시들고 꽃 한 송이가 활짝 핀다. 같은 꽃인지 아닌지 후세 사람들에게 판정을 남겨야 한다.

네가 내 눈에 들어갔을 때, 물 속에 비친 꽃처럼, 그것은 꽃이 아니라, 색깔이 비어 있고, 모든 것이 붉은 먼지이다. 갑자기 자신이 이 이름 모를 꽃처럼 느껴졌다.

꽃 한 송이, 꽃 한 송이 떨어진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아무도 묻지 않았다.

집주인은 사실 이런 시구를 많이 가지고 있어서 설명할 수 있다. 제가 현재 일러스트레이션 학교에서 배우고 있는 것은 일러스트레이션을 쓰는 것입니다. 나는 오랫동안 생각했다. 결국 선생님은 고시로 형용할 수 있다고 하셨고, 나는 즉석에서 석화되었다.

의인화된 삽화도 있는데, 묘사가 더 좋다.

동백꽃은 일명 동백꽃, 양차, 만다라, 만동백, 내한성, 향으로 불린다. 색상: 빨간색, 분홍색, 진홍색, 장미, 보라색, 흰색, 노란색 줄무늬 등. 화기: 1 1 월 ~ 이듬해 2 월. 꽃말: 겸손, 이상적인 사랑, 미덕, 귀여움.

충분하다.

질문 6: 일러스트레이션 졸업 디자인 개제 보고서를 어떻게 써요? 여기 참고할 수 있는 예가 하나 있습니다.

3 차원 잉크 그림 "대나무 운율" 오프닝 보고서

프로젝트 내용 소개:

3D 애니메이션이라고도 하는 3D 애니메이션은 최근 몇 년 동안 컴퓨터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술의 발전에 따라 등장한 신기술입니다. 3D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는 먼저 컴퓨터에 가상 세계를 만듭니다. 디자이너는 표현할 물체의 모양과 크기에 따라 이 가상 3D 표준에 모델과 장면을 만든 다음 필요에 따라 모델의 모션 트랙, 가상 카메라의 모션 및 기타 애니메이션 매개변수를 설정하고 마지막으로 모델에 특정 재질을 지정하고 필요에 따라 조명을 비춥니다. 이 모든 것이 완료되면 컴퓨터는 자동으로 최종 그림을 계산하고 생성할 수 있습니다.

현재 중국의 3D 애니메이션은 새로운 시기에 처해 있다. 3 차원 애니메이션은 해외에서 기원하지만, 민족의 것은 세계의 것이다. 중국에 대해 말하자면, 3 차원 애니메이션은 반드시 자신의 민족적 특색을 가져야 한다. 미국 디즈니의 3D 애니메이션은 3D 애니메이션의 발전 수준을 나타낼 수 있으며, 우리의 애니메이션과 비교할 수는 없지만, 우리 자신의 문화적 특징을 가진 3D 애니메이션을 만들어야 성적을 낼 수 있다. 중국은 방금 대형 3 차원 애니메이션' 뫼비우스 고리' 를 상연했는데, 제작팀, 제작비용 654.38+0.5 억, 수백 명으로 불린다. 그러나 현재의 효과와 효과는 이상적이지 않다. 이 결과에는 당연히 많은 요소가 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가장 중요한 요소는 간과되고 있다. 바로 문화다. 자신의 문화가 있는 것은 모두 없어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영혼이 없는 몸이 되고, 좋아 보이지만 차마 볼 수 없는 빈 몸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혼명언)

그래서 졸업 디자인에서 저는 3 차원 애니메이션과 국화를 결합하고 3 차원 기술을 이용하여' 대나무' 를 수묵화 스타일로 렌더링한 다음 애니메이션했습니다. 중국에서 예로부터 담박하고, 높고, 정직한 자질을 부여받은 것은 많은 중국 문인들의 인격 추구이다. 애니메이션의 주된 목적은 대나무를 빗속에 두고 빗속의 꽃과 새의 표현을 통해 대나무의 정신적 자질을 부각시키는 것이다.

질문 7: 저는 애니메이션을 배우고 있습니다. 지금은 졸업 디자인 방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삽화를 그리려고 하는데 디자인 방안을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르겠어요. 나는 어린 시절의 꿈을 그릴 것이다.

2, 스케치 프로그램은 당신이 생각하는 모든 프로그램 ABCD 등을 못 박습니다. , 또는 일부 스케치.

3, 최종 계획 및 심층 성과

4. 계획 요약

질문 8: 일러스트레이션이란 중국에서 일반적으로 일러스트로 알려진 일러스트를 의미합니까? 오늘날 외국 시장에서 유행하는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에는 출판물 일러스트레이션, 만화 마스코트, 비디오 및 게임 아트 디자인,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이 포함됩니다. 실제로 중국에서는 일러스트가 인쇄 및 전자 미디어, 사업장, 공공, 상품 포장, 비디오 공연 포스터, 광고, 티셔츠, 일기, 연하장에 널리 퍼져 있습니다.

그림의 적용 범위

출판물: 책 표지, 책 안쪽 페이지, 책 외투, 책 목차에 사용된 삽화. 신문, 잡지 및 기타 편집자가 사용하는 삽화를 포함합니다. 상업 광고: 광고 DD 에는 신문 광고, 잡지 광고, 간판, 포스터, 전단지 및 텔레비전 광고에 사용되는 삽화가 포함됩니다.

상업 이미지 디자인: 상품 로고와 이미지 (마스코트); 상품 포장 디자인 포장 디자인 및 설명 일러스트 DD 소비 가이드, 상품 설명, 설명서, 차트, 카탈로그, 비디오 멀티미디어: 영화극, 광고, 인터넷 등의 역할 및 환경 예술 설정 또는 인터페이스 디자인. 게임 디자인: 게임 홍보 일러스트레이션, 게임 캐릭터 설정, 장면 설정 애니메이션, 만화, 만화 애니메이션 원화 설정, 만화 디자인, 만화 디자인은 기본적으로 모든 상업화를 일러스트레이션의 범주로 계산할 수 있다.

두 가지 유형의 그림 응용 프로그램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서 우리가 가장 많이 접하는 것은 문학 일러스트레이션과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다. 문학 일러스트레이션 DD 는 문장 줄거리를 재현하여 문학 정신의 시각 예술 형식을 구현한다. 상업 일러스트레이션 DD 는 제품에 대한 상품 정보를 전달하고 예술과 상업을 하나로 모으는 이미지 표현입니다. 삽화자는 그에 관련된 보수를 받고, 작품 소유권을 포기하고, 서명권만 보유하며, 상업거래에 속한다.

질문 9: 상업 일러스트레이션이란 무엇입니까? 어떻게 잉태합니까? 예전에는 미술 훈련에 종사했는데 지금은 일러스트레이션에 종사하고 있다. 어느 날, 저는 제 학생들에게 제 웹사이트를 밟으라고 했습니다. 학생이 저에게 물었습니다. "선생님, 삽화란 무엇입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깜짝 놀랐다: 여보, 나는 본 과학에서 예술을 한 적이 있는데, 이 문제를 물어봐야 한다. 예술 학부생들도 이런 의문을 가지고 있는데, 선정은 정이 있는 사람이다. 언급할 필요가 있을 것 같다.

일러스트레이션, 즉 일러스트레이션과 일러스트레이션. 고대에 원도는 고대인들이 흑백 목판화를 만든 원인이다. 고대인들도 몇 장의 그림이 있는 책 한 권이 아름답고 읽기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했다. 삽화가 있는 첫 번째 책, 불경 한 권, 금강경 한 권, 성명이 잊혀졌다.

말하자면, 모두들 기본적으로 잘 알고 있다. 좁은 의미에서 책에 삽화를 삽입하는 것은 독서를 돕기 위해서이다. 현대판화 전공은 삽화에서 파생된 것이다.

문명의 지속적인 발전과 함께, 과학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 인간의 미학의 지속적인 심화, 영적 요구의 지속적인 개선, 삽화는 세대와 세대의 예술가의 추진에 따라 끊임없이 자신을 새롭게 한다. 오늘의 삽화는 확실히 천지개벽의 변화이지만, 처음과는 완전히 다르지는 않다. 그리고 우리 생활의 모든 측면에 융합되어, 어디에나 있으며, 프로로 대중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오늘날 업계 인사들은 기본적으로 삽화를 몇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1) 비즈니스 패션 클래스

주로 상업활동과 광고홍보에 쓰이고, 화면 소비감이 강하고, 스타일리시하며, 제품을 더욱 문화적으로 만들고, 사람들과 친화력을 가지며, 제품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더 많은 품위 공간을 제공하는 것은 자연조류로 돌아가는 일종의 유행홍보 수단이다. 예를 들어 제품 포장의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광고 포스터의 사진 등이 있다.

(2) 간행물

주로 그림이 있는 간행물에서 이 형식은 일러스트레이션의 원래 기능이지만 효과는 이미 더 정교하고 아름답고 전문적이다. 그림 읽기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독자들은 더 높은 품질의 책과 더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요구한다. 그렇다면 책에 그림이 있으면 독자들은 당연히 독서를 사는 경향이 있는데, 하물며 아동 도서는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삽화를 곁들이는 것은 필연적이다. 사진이 없는 아동도서를 사는 사람은 아무도 없고, 심지어 산 아이도 볼 줄 모른다. 책, 정기 간행물, 신문, 잡지 등. 출판사에서 발행하다. 곳곳에 삽화의 흔적이 있다. 이것은 큰 범주라고 할 수 있다.

(3) 만화와 만화

이런 종류의 모든 사람들은 알고 있지만 아무도 당신에게 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알고 보니 이것도 하나의 예시였다. 책 한 권, 500 자, 그림 한 권을 상상해보세요. 삽화라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만약 50 자, 한 자, 열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한 자 바로 이런 것이다. 만화는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인물 조형상의 작은 변형은 바로 만화 만화다. 오늘날의 애니메이션은 이미 문화 산업 체인 중 하나의 큰 산업이 되었다. 그 속성은 결국 일러스트레이션과 비슷하며, 이제 애니메이션 캐릭터 설정과 온라인 게임 캐릭터 설정이 파생되었습니다.

(4) 프론티어 일러스트레이션

먼저 이런 것을 말하다. 신예, 즉 이런 전위, 자기 중심, 반드시 유행할 필요는 없고, 반드시 예쁘지는 않지만, 어쨌든 좀 쿨하다. 저자에게 이것은 진정한 일러스트레이션, 진실한 창작,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물건이다. "이건 내 원작이야, 너 좋아하니? 나는 네가 그것을 가지고 있는 것을 좋아한다. 싫으면 아무 말도 하지 마세요. 나는 오리지널이다. " 나는 말했다.

삽화는 여전히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다. 약간의 부족에도 불구하고 이 글은' 그림의 정의' 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했다. 너는 사실 삽화의 세계에 살고 있다. 중국에서는 성숙한 일러스트 산업이 없기 때문에 그 공간은 거대하고 광범위합니다. 나와 함께 소리 쳤다: "일러스트 산업이 우리 손에서 이륙하게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