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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골 초등학교 즐거운 체육회 활동 계획
활동의 안전하고 원활한 진행을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사전에 완전한 활동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활동 계획은 목적, 요구 사항, 방법, 방법을 정리한 서면 계획입니다. , 활동 진행 상황 등. 활동 계획은 어떻게 수립해야 합니까?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농촌 초등학교의 재미있는 스포츠 모임 활동 계획입니다(일반적으로 6개의 기사). 참고용으로만 살펴보겠습니다. 농촌 초등학교 즐거운 체육회 활동 계획 1
1. 활동 목적 :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하고 캠퍼스 활력을 높이고 아이들이 스포츠의 즐거움을 느끼고 즐길 수 있도록 성공의 기쁨, 이번 행사는 특별히 개최된 캠퍼스 즐거운 스포츠 모임입니다.
2. 활동 시간: 20xx년 5월 12일 목요일, 오후 1차, 2차 수업.
3. 활동 장소: 농구장
4. 주최자:
팀 리더:
팀원: 모든 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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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심판:
검사 심판:
사진 및 비디오 촬영:
각 반 교사: 규율과 안전에 대한 책임 5. 대회 항목 및 방법:
1. 공 집기(연속): 두 사람이 팀을 구성하고 출발선 뒤에 섭니다. 수평 팀에서는 준비 순서를 듣고 각 팀의 멤버들이 몸통으로 공을 집고, 출발 명령을 듣고 두 사람은 빠르게 옆으로 달려갑니다. 경기 시작 후 양손으로 공을 지탱하거나 잡을 수 없으며 공이 있는 경우 몸통으로 고정해야 합니다. 달리는 동안 땅에 떨어지면, 게임을 계속하기 전에 공이 떨어진 곳에서 공을 잡아야 합니다.
2. 낚시:
한 팀이 되어 병막대를 들고 출발선 뒤에 선다. 대회가 시작되면 모래가 담긴 병으로 달려가서 낚싯대를 사용한다. 병 막대기를 사용하여 결승선을 향해 달리십시오. 병을 운반하기 위해 손을 사용하거나 병이 떨어지는 경우에는 달리지 마십시오. 도중에 병을 그 자리에서 잡고 병 막대를 잡고 병을 들어 올리려면 손을 사용하지 않고 계속 연주해야 합니다.
3. 농구 드리블 릴레이
5명이 한 조가 되어 앞뒤로 드리블 릴레이를 합니다. , 양손으로 공을 패스하는 경우, 출발점을 미리 벗어나는 것은 허용되지 않으며,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4. 캥거루 점프:
한 사람이 그룹으로 작업하며, 다리 사이에 모래주머니를 끼우면 안 됩니다. 공이 떨어지면 그 자리에서 잡아주세요. 계속해서 가장 빨리 걸리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5. 훌라후프를 들고 강 건너기:
3명이 한 그룹으로 4개의 훌라후프를 가지고 각자 한 원을 그리며 서서 네 번째 후프를 앞에 놓고 각각 한 사람을 앞으로 이동시키고, 마지막 사람을 첫 번째 사람으로 옮기고 전체 과정을 반복하는 과정을 반복합니다. 두 사람이 동시에 같은 원 안에 설 수는 없습니다. 위반 사항이 있으면 결과가 취소됩니다. 최종적으로 통과하는 사람이 종료되며, 가장 짧은 시간에 걸리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6. 눈싸움:
5명이 한 조가 되면 한 학생이 훌라후프를 들고 한 번 뛰고, 다시 돌아와 두 번째 학생과 합세합니다. 모든 주자들은 같은 훌라후프를 들고 이런 식으로 마지막 5명이 동시에 훌라후프를 잡고 통과합니다. .대회 중에는 손으로 훌라후프를 풀어서는 안 되며, 그렇지 않으면 위반이 되지 않습니다.
6. 대회 등록 방법 및 주의 사항:
1. 낚시, 캥거루 점프, 공 꼬집기 등 각 활동에는 2명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2. 훌라후프 강 건너기, 눈덩이 굴리기, 드리블 릴레이는 1명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각 강좌 신청 시 20명 미만인 경우 1인당 최대 2품목까지 신청 가능하며, 20인 이상인 경우 1인당 최대 1품목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등록 양식에 따라 양식을 신중하게 작성하십시오. 각 반 교사, 스포츠 위원회 또는 분대장이 책임을 집니다.
참고: 각 반은 반에 따라 지정된 위치에 서 있어야 하며, 대회를 방해하는 학생이 있는 경우 해당 반의 행사 결과가 취소됩니다. 대회 순서에 따라 각 학급은 미리 대회를 준비해야 하며, 진행 중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학생들은 담임 교사에게 알리고 담임 교사는 그룹 토론을 통해 결과를 결정합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각 대회의 상위 3개 팀이 6위, 5위, 4위, 3위 순으로 선정된다. 2, 1. 각 반은 점수를 합산하여 총 팀 점수로 사용되며 인증서가 수여됩니다. 농촌 초등학교 즐거운 스포츠 모임 활동 계획 2
학교 육상 개조의 성공적인 완료를 축하하고 교직원의 과외 생활을 풍요롭게하기 위해 '1 시간 피트니스'를 옹호합니다. 매일, 평생 건강한 삶'을 통해 교직원의 체력을 강화하고 자질과 결속력을 높이고 화합과 우정을 강화하며 '화려한 캠퍼스'를 구축하기 위해 학교에서는 학생들과 함께 즐거운 체육대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XX년 5월 13일 아침 "손에 손을 잡고 건강과 행복을"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1. 대회시간 : 20XX년 5월 13일 오전(일)
2. 대회장소 : 학교 육상경기장
3. 주최 : 실험 초등학교 노동조합
4. 공동 주최: 스포츠 단체
5. 참가자: 교직원 전원
6. 대회 항목:
1. 시대의 기차
2. 롱 로프 점프 솔리테어
3. 4×100미터 계주; -포인트 슈팅
5. 4×50미터 피기백 릴레이
6. 6인 7발 경주
7. 30미터 피기백; 계전기.
7. 참여 단위 : 1~6학년 그룹, 기숙부 (학교 학년 그룹 공모자 명단에 따름)
8. 참여 방법 :
( 1 ) 각 유닛은 팀장 1명, 코치 1명으로 제한되며, 반드시 1인 1항목씩 등록해야 합니다.
(2) 모든 프로젝트에 대해 단위당 하나의 그룹을 보고해야 합니다.
9. 대회 방법:
(1) 최근 중국농민체육협회가 승인한 '흥미로운 스포츠 경기 규칙'과 중국농민체육협회가 승인한 '20xx 육상 경기 규칙'을 채택합니다. 중국육상협회.
(2) 필요한 모든 경기 장비와 번호표는 조직위원회에서 제공합니다. 선수는 자신의 장비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10. 입학 순위 및 보상:
(1) 1등 수상자 1명, 2등 수상자 2명, 3등 수상자 4명을 시상합니다.
(2) 채점 방식 : 14, 10, 8, 6, 4, 2, 1의 순으로 점수를 매긴다. 2개 이상의 팀이 동점일 경우 단체전에서 1위를 차지한다. 2위가 더 많은 사람이 1위가 되고, 여전히 동점이면 2위가 더 많은 사람이 1위가 되는 식입니다.
(3) 대회에는 "스포츠맨십 상"과 "최고의 조직상"도 포함됩니다.
11. 등록 및 등록:
(1) 각 단위는 4월 30일 이전에 학교 연합에 등록 양식을 제출해야 합니다. 공식적으로 등록되면 변경할 수 없습니다.
(2) 각 참가팀 구성원은 점검 및 대회 참여를 위해 대회 시작 20분 전까지 대회 장소에 도착해야 합니다.
(3) 대회 시작 후 지각자는 본 대회 참가 자격이 박탈됩니다.
12. 주심, 심판, 득점원 목록
주심:
심판:
득점자:
13. 즐거운 운동회 일정.
14. 실험적인 초등학교 교사를 위한 20xx "손에 손을 잡고, 행복한 행복을 위해" 게임 절차:
(1) 선수 입장
( 2 ) 교장과 비서 동지가 개회 연설을 했습니다.
(3) 대회
(4) 시상.
15. 본 규정의 해석권은 본 대회 조직위원회에 있습니다. 답변이 없는 질문은 주최측에서 별도로 공지합니다. 농촌 초등학교 즐거운 스포츠 모임 활동 계획 3
양질의 교육을 전면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건강 제일' 지도 이념을 구현하고 어린이의 스포츠 참여 인식을 제고하며 '운동을 위한 운동' 정신을 구현합니다. 매일 한 시간'을 종합적으로 실시하기 위해 우리 학교에서는 즐거운 스포츠 모임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활동 계획은 다음과 같이 공식화됩니다.
1. 조직 리더십:
팀 리더:
팀원:
안전 담당자:
2. 활동 주제: "나의 성장과 함께하는 햇살 스포츠" 재미있는 게임.
3. 활동 시간 : 20xx년 6월 11일
4. 대회 항목
1. 저학년 : 줄넘기 1분(남녀 각 1회) 반) 5명), 50m 계주(반별 남녀 10명), 줄다리기 대회.
2. 중년부 : 1분 줄넘기(각 반 남녀 5명), 50미터 계주(각 반 남녀 10명), 줄다리기 대회 .
3. 상급자 수준: 1분 줄넘기(각 반에 남녀 5명), 50m 계주(각 반에 남녀 10명), 줄다리기 대회.
참고: 줄다리기 대회에서는 2학년, 4학년, 6학년에 각각 남자 6명, 여자 6명이 선발되고, 각 학년에는 남자 1명, 여자 1명이 추가로 선발됩니다. 첫 번째, 세 번째, 다섯 번째 해입니다.
5. 등록 방법
각 수업의 줄넘기 목록은 이번 금요일에 Zhuang Xiuqiang 선생님께 제출될 것입니다.
6. 순위 입장
1. 1분 줄넘기의 경우, 연도에 따라 그룹 전체 횟수가 1회 또는 2회가 되며, 개인은 2개의 최우수상을 받게 됩니다. 2위 4명, 3위 6명이 수여되며, 줄다리기 부문에서는 1위와 2위가 학년별로 시상된다. .
7. 활동 요구 사항:
스포츠 축제 활동의 중요성을 완전히 이해하고, 사람 중심, 건강 우선, 평생 스포츠 인식의 개념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책임 있는 교사는 각 학생의 활동 참여에 대한 열정을 완전히 조직하고 자극하고 동원해야 하며, 다양한 활동을 주의 깊게 조직하고 지도해야 하며, 독특하고 효율적이어야 하며, 모든 학생이 무언가를 배울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안전 예방조치를 강화하고,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우발적인 부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8. 안전 계획:
이 즐거운 축제 기간 동안 교사와 학생의 개인 안전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즐거운 축제의 안전하고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기 위해 이 계획에는 각종 안전사고의 발생을 단호히 예방하는 것이 모든 직원의 의무가 되도록 특별히 제정되었습니다.
1. 지도 이념
안전 제일, 예방 제일. 체육대회 안전 비상대응 계획을 수립하면 사고를 예방할 수 있고, 대형 사고 발생 시 교사와 학생이 안전 조치를 충분히 이해할 수 있어 적시에 경찰에 신고하여 학생의 안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학교 재산과 교사와 학생의 삶.
2. 준비사항
① 모든 교사와 학생을 대상으로 안전교육을 실시한다. 모든 사람은 자신의 책임을 명확히 하고, 절차를 숙지하고 숙지해야 하며, 담임교사는 이를 반드시 숙지해야 한다. 모든 학생에게 이를 구현해야 합니다.
②교장은 대회에 참가하는 학생들에게 구체적인 안전 대책과 학교 안전 계획을 설명하고, 안전 교육을 최우선으로 해야 한다.
③ 학교와 교장은 체육대회 기간 동안 세세한 부분까지 징계요건과 주의사항을 제시한다.
4 학생은 자신의 신체 상태에 따라 자발적으로 대회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누구도 학생에게 심장병, 간질 등 신체 운동이 적합하지 않은 학생에게 대회 참가를 강요할 수 없습니다. 대회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⑤ 체육교사와 심판진은 선수들의 안전을 위해 경기 시작 전 경기장비와 경기장 등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⑥학생들은 담임선생님의 인솔 하에 팀으로 입장해야 하며, 지정된 자리에 앉아 예의바르게 경기를 관람해야 합니다. 무단 퇴실이나 입장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볼 수 있는 대회장. 일단 발견되면 진지하게 처리하십시오. 학생들은 담임교사에게 휴학을 요청해야 합니다. 담임교사는 전 과정에 걸쳐 학급을 지켜보고, 선수들의 경기 참가를 책임지며, 학급 내 학생들이 질서있게 경기를 관람하도록 조직하고, 선수들과 학급 내 다른 학생들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
3. 응급처치
학교 의무실에서는 응급처치약과 장비를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대회장 내에서 낙상 등 응급 상황이 발생할 경우, 현장 의료진의 응급조치가 우선적으로 이뤄집니다. 처리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학교는 가까운 응급병원으로 후송하여 치료를 받을 책임을 집니다. 농촌 초등학교 즐거운 스포츠 모임 활동 계획 4
1. 스포츠 모임 주제:
조화, 혁신, 햇빛, 피트니스
2. 활동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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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질의 교육 실시를 더욱 촉진하기 위해 대다수 학생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하루 1시간 운동, 50년 건강 운동, 행복한 생활이라는 지도 이념을 실제로 구현합니다. 평생 동안의 삶. 학생들이 재미있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신체를 단련하고 감성을 키우며 지성과 인성을 계발하고 문명화되고 건강하며 활기차고 조화로운 캠퍼스 문화 생활을 창조하도록 하십시오. 새로운 시대의 초등학생의 모습을 보여주고, 팀워크를 기르며, 건강한 몸으로 학습에 전념하기 위해 이번 즐거운 체육대회를 특별히 개최합니다.
3. 스포츠 회의 시간 및 장소:
시간: 20XX년 4월 29일
장소: 운동장
4. 활동 리더십 그룹:
그룹 리더:
부 그룹 리더:
구성원: 각 반의 주임 교사
5. 심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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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심 :
6. 활동 내용 :
1, 2학년 조 : 봉쇄를 넘다
3, 4학년 조 : 건너기 강과 다리 불태우기
5, 6학년 그룹: 태풍 센터
교사 그룹:
7. 시상 설정
각 학년의 1등이 승자가 됩니다. 두 번째는 열심히 노력한 상입니다.
8. 참가자 수 및 대회 방식
참가자 수:
각 등급은 참가자 수가 가장 많은 학급을 기준으로 합니다. 인력 부족은 주기적으로 보충됩니다.
각 담임교사는 학급 학생들과 함께 활동에 참여해야 합니다.
경쟁 방법:
봉쇄 통과: 모두가 흰색 선 뒤에 서서 선을 넘을 수 없습니다. 각 학급의 학생은 작은 망치를 들고 철제 드릴 틀을 뚫고 점핑 박스를 따라 체조 매트 위로 점프한 후 징을 울립니다. 그런 다음 그는 곧바로 학급 팀으로 달려가 다음 학급 친구에게 넘겨주었습니다. 먼저 끝내는 수업이 승리합니다.
강을 건너 다리 불태우기: 학생이 훌라후프 두 개를 앞뒤로 움직이지만, 사람은 원 안에 있어야 하고 끝에 있는 흰색 선에 도달한 후 소프트볼을 집어 던져야 합니다. 목표. (꼭 던져야 함) 그리고 훌라후프를 들고 시작점으로 다시 달려가서 다음 사람에게 건네줍니다. 먼저 끝내는 수업이 승리합니다.
태풍센터 : 4명이 한 무리로 무술봉(봉을 놓지 않음)을 들고 장애물을 뛰어넘는다. 4개의 장애물을 통과한 후 바로 출발점으로 달려가 무술봉을 다음 조에게 건네줍니다.
9. 참고 사항:
1. 각 학급은 안전, 규율 및 환경 보호 교육을 잘 수행해야 합니다. 활동 중에는 뛰어다니지 마십시오. 지정된 장소에 앉아서 격려해 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2. 각 학급은 팀원을 잘 구성하고 시간에 맞춰 대회에 참가해야 합니다.
3. 대회 진행 중에는 선수들의 안전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화합의 정신을 실천하고 우정을 먼저 실천하고 경쟁을 두 번째로 실천하세요.
10. 본 규정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경기 전 조직위원회에서 논의한다. 농촌초등학교 즐거운 체육대회 활동계획 5
'국민체육계획대강'을 더욱 실천하기 위해 '전국 수억 학생의 햇살스포츠' 요구에 적극 부응하고, 학교 교육에서 '건강 제일'과 '사람 중심'을 구현합니다. "지도 이념은 자녀와 부모가 행복한 삶을 경험하고 행복하고 건강한 방식으로 가족 애정에 감사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아이들은 행복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 스포츠에서 건강을 얻고, 경쟁에서 협력하는 법을 배우고, 국민 건강과 가족 건강 활동의 발전은 "건강, 행복, 협력, 참여, 가족 애정"의 조화로운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1. 주제 : 모두가 헬스에 참여하고 모두가 건강을 누리는 선샤인스포츠가 평생 함께하겠습니다.
2. 대회 시간 : 당초 20xx년 5월 29일(13주차 토요일) 반나절 정도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3. 대회 구성 방식 : 학년을 대회 수준으로 하여 1학년부터 6학년까지 6개 조로 구성되며, 각 조는 개별적으로 경기를 펼친다.
4. 공모항목 : 공모는 가족단체와 학생단체로 구분됩니다.
5. 신청인원 및 등록규정 :
1. 수업에 따라 각 수업의 모든 구성원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2. 각 가족 그룹은 12가구로 제한되며, 수업에 참여하는 학생과 부모여야 합니다. 한 가족당 2개 프로젝트까지만 신청 가능하며, 동일 프로젝트당 3가구까지만 신청 가능합니다.
3. 가족 단체 대회에 참가하지 않은 학생도 학생 단체 대회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참가 신청은 1인당 2개로 제한되며, 동일 종목에는 각 반에 남자 1명, 남자 1팀으로 제한됩니다. 가족그룹과 학생그룹은 동시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
4. 양식 작성 시 “√” 표시를 해주세요. 등록 양식을 제출한 후에는 수정하거나 대체할 수 없습니다.
6. 채점 방식: 모든 종목은 결승전을 위해 직접 조를 나누어 예선을 진행하지 않으며, 시간, 횟수, 수량에 따라 순위를 매깁니다. 상위 6명은 팀 총점에 7, 5, 4, 3, 2, 1의 점수를 부여받게 되며, 동점일 경우 점수를 균등하게 분배하게 됩니다.
7. 참가 및 시상 : 해당 그룹의 총점에 따라 연간 순위를 정하며, 총점이 동일할 경우 1위가 많은 사람이 1위가 됩니다. 여전히 동점이면 2위를 기준으로 삼겠습니다. 각 학년의 총점을 기준으로 상위 3명을 선발하며, 2학년 상위 4명에게는 격려장을 수여합니다.
8. 번호 할당 : 번호는 4자리로 설정됩니다. 첫 번째 숫자는 등급 코드, 두 번째 숫자는 클래스 코드, 세 번째와 네 번째 숫자는 시퀀스 코드입니다. 01-35는 , 여학생의 경우 36세부터 각 반별로 남학생, 여학생 순으로 등록됩니다. 예를 들어, 1학년(1)의 첫 번째 소녀는 1136입니다.
9. 대회 세부 규정:
학생 단체:
1. 출발선 뒤에는 여러 사람이 일렬로 서야 하며, 두 사람이 나란히 서야 한다. 왼쪽과 오른쪽은 서로 마주해야합니다. 이웃의 다리는 천 끈으로 묶여 있습니다. 명령이 내려지면 여러 사람이 여러 다리로 앞으로 나아가며, 30m 거리를 먼저 완주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끈이 중간에 분리되면 게임을 계속하기 전에 묶어야 합니다. 1학년과 2학년에 4명, 3학년에 6명, 4학년에 7명, 5학년과 6학년에 8명의 학생이 있습니다.
2. 출발점에 양동이를 설치하고 30m 떨어진 곳에 큰 컵을 설치합니다. 명령이 내려지면 출발팀원은 출발지점에서 양손으로 물을 떠 반대편으로 달려가서 계량컵에 물을 따른 후 마커를 다음 사람에게 건네주고 진행한다. 순서대로. 타이머 종료 후 2분 이내에 순서대로 반복할 수 있습니다. 지정된 시간 이후에 계량컵에 물을 가장 많이 넣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인원 : 6명.
3. 여러 사람이 손을 잡고 원을 그리며 건너는데, 훌라후프는 첫 번째 사람의 팔부터 시작되며, 통과 과정에서는 머리, 발, 팔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손을 떼거나 다른 사람이 도와주도록 붙잡을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1 파울에 2초를 더한 것으로 계산됩니다. 모두가 훌라후프를 한 번씩 통과하면 게임이 종료되며, 시간이 덜 걸리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1, 2, 3학년에는 7명, 4, 5, 6학년에는 10명의 학생이 있습니다.
4. 단체 줄넘기, 두 사람이 줄넘기, 여러 사람이 동시에 도약, 2분 이내 최대 연속 줄넘기 횟수 × 줄넘기 인원수를 점수로 하며,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1학년과 2학년에는 최소 3명, 3학년에는 최소 4명, 4학년과 5학년에는 최소 5명, 6학년에는 최소 6명의 학생이 있습니다.
대회는 공정하고 현실적이며, 타인을 대신하여 경쟁하는 행위, 한 사람이 여러 대회에 참가하는 행위, 사기 행위 등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경기규칙을 위반한 경우, 선수가 참가한 모든 종목의 점수는 취소되며, 해당 등급의 팀 총점에서 10점이 감점됩니다.
10. 본 규정에 대한 해석권은 학교 체육부서에 있습니다. 해결되지 않은 사항이 있거나 규정이 개정될 경우에는 별도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농촌 초등학교 즐거운 체육회 활동 계획 6
1. 활동 주제 :
스포츠를 즐기세요, 행복한 스포츠 : "나는 운동합니다, 나는 행복하고 건강합니다"
2. 활동 목적:
학생들이 신체적, 정신적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동시에 캠퍼스 생활의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하고 활기차고 흥미로운 스포츠 활동을 수행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팀원 간의 화합과 협력 정신을 키우고 팀원의 집단적 명예를 강화하겠습니다.
3. 활동 시간 : 미정
4. 활동 장소 : 실내 운동장
5. 참가자 : 학교의 모든 교사와 학생.
6. 활동 준비:
(1) 심판: Wu Jun(총사령관), Zhou Lide(계산, 도착 순서 보기)
Chen 강(세다, 도착 순서 보기) 주영(세다, 도착 순서 보기)
조소원(명령은 자원봉사자에게 상기시킨다) 청룰루(명령은 자원봉사자에게 알림)
(2) 자원봉사자 : 6명 1학년 반은 6명입니다. 직원이 결정됩니다.
(3) 활동 내용 :
1학년 : 행복한 운전자는 교통으로 바쁘다. (남녀 각 30명) 소품: 탁구라켓 3세트, 탁구공 3개, 장애물 3개(출발점 반대편에 설치). (소품 설치는 Zheng Zexiang과 Peng Shengquan이 담당합니다.)
방법: 첫 번째 플레이어는 탁구 라켓에 탁구를 얹고 출발점에서 앞으로 달려가며 달려갑니다. 반대편 장애물로 가서 장애물 가장자리를 돌아 출발점으로 돌아와 탁구라켓과 탁구공을 다음 선수에게 넘겨주고 다음 선수가 경기를 이어갑니다.
규칙:
1. 플레이어는 장애물을 우회해야 합니다.
2. 탁구공을 떨어뜨린 곳에서 탁구공을 집어 탁구 라켓 위에 올려놓은 뒤 공이 떨어진 곳으로 돌아와 다시 출발한다.
3. 손은 라켓을 잡을 수 있을 뿐 공을 보호하거나 공에 닿아 걸을 수는 없습니다.
4. 규칙을 위반하고 조언을 듣지 않는 사람은 머리로 계산되지 않으며 소요 시간은 계산됩니다.
5. 각 그룹의 마지막 플레이어가 출발점으로 돌아온 시간을 기준으로 순위가 계산됩니다.
2학년: 오브 구출 이야기. (남녀 각 30명) 소품 : 대야 12개, 탁구공 9개, 젓가락 3쌍, 구슬 30개, (소품 배치는 왕페이, 후완핀이 담당)
방법 : 참가자 기립 두 개의 열로 활주로의 양쪽 끝. 게임이 시작되면 첫 번째 사람이 첫 번째 장애물 지점으로 달려가서 젓가락을 사용하여 대야에서 탁구공을 꺼내고 앞으로 달려가 빈 대야에 탁구공을 넣은 다음 젓가락을 사용하여 대야에서 구슬 5개를 꺼냅니다. 구슬이 담긴 또 다른 대야. 또 다른 빈 대야에 젓가락을 내려놓고 다음 팀원과 하이파이브하면 다음 플레이어가 게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규칙:
1. 공이 땅에 떨어지면 공을 집어 들고 공이 떨어진 곳에서 게임을 계속합니다.
2. 탁구공을 세면대에 넣어야 합니다.
3. 작업을 완료하려면 구슬 5개를 대야에 넣어야 합니다.
4. 마지막 플레이어가 결승선에 들어오는 순서에 따라 순위가 결정됩니다.
3학년: 결실을 맺는다. (남녀 각 25명) 소품: 작은 바구니 6개, 농구공 18개(배구), 자원봉사자 3명(공 돌려보내기). (Dai Shili와 Zhao Xiaoyuan은 소품을 제자리에 배치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방법: 각 반은 공을 교환할 리시버 2명을 선택합니다. 포수는 바구니를 등에 지고 직경 1m의 원 안에 투구자가 던진 공을 잡는 역할을 맡는다. 첫 번째 선수는 지정된 투구 구역 라인으로 달려가 프레임 안에 있는 농구(배구)를 집어 리시버에게 던집니다. 리시버는 달리면서 바스켓에 있는 공을 잡습니다. 각 선수가 두 번의 슛을 한 후에는 득점 여부에 관계없이 다음 선수와 하이파이브를 한 후 다음 선수가 게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규칙:
1. 포수는 서클을 떠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잡힌 공이 계산되지 않습니다.
2. 포수는 공을 잡기 위해 바구니를 사용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계산되지 않습니다.
3. 두 명의 리시버가 교대로 공을 잡습니다.
4. 투수는 투수지역 라인을 밟을 수 없으며, 그렇지 않으면 득점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5. 순위는 총 득점수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6. 득점한 골수가 동일한 경우 완료 시간을 기준으로 순위가 결정됩니다.
4학년: 구슬을 가지고 노는 돌고래. (남녀 각 25명) 소품: 장애물 6개, 농구공(배구) 18개, 훌라후프 3개, 플라스틱 바구니 3개. 자원봉사자 6명(공 집기, 공 되돌리기) (주홍련(Zhu Honglian), 왕샤오청(Wang Xiaocheng), 장핑(Zhang Ping)이 소품 준비를 담당함)
방법 : 릴레이 방식으로 경기 진행 명령이 내려지면 각 팀의 1위는 두 개의 장애물을 통과해 투구장에 도달한 뒤 플라스틱 바구니에 담긴 공을 던져 1~5m 떨어진 훌라후프에 손을 넣어야 한다. 훌라후프는 자원봉사자들이 잡는다.) 공을 3번 친 뒤, 성공 여부에 관계없이 장애물을 넘어 다음 선수와 하이파이브를 한 뒤 다시 팀으로 달려가야 한다. 게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규칙:
1. 장애물을 양방향으로 통과해야 합니다. 실패하면 다시 장애물을 통과해야 합니다.
2. 공은 손으로만 쳐서 후프에 들어갈 수 있으며, 훌라후프에 맞으면 성공으로 간주됩니다.
3. 한 사람이 공을 세 개만 칠 수 있습니다.
4. 총점은 각 팀이 훌라후프에 넣은 공의 누적 개수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숫자가 동일할 경우 완료 시간에 따라 순위가 매겨집니다.
5학년: 일석이조. (남녀 각 30명) 소품: 농구공 3개, 배구공 3개, 막대기 3개. (Fu Hao와 Peng Limei는 소품 설치를 담당합니다.)
방법: 선형 프레임 런웨이에서 수행됩니다. 활주로의 한쪽 끝은 출발점이고 다른 쪽 끝은 종료점입니다. 참가자는 트랙 양쪽 끝에 두 개의 열로 서 있습니다. 경기 시작 시 선수들은 나무막대를 이용하여 출발지점에서 크고 작은 공 2개(농구, 배구)를 이동시킨 후, 종료지점에서 지정된 골에리어 라인까지 '공'을 몰아넣고 골대 안으로 공을 몰아 넣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두 번째 공이 골 영역에 들어간 후에야 "공"을 골 영역으로 몰아넣습니다. 공 영역에 들어간 후에야 스틱이 다음 팀 동료에게 넘겨집니다. 다음 팀원은 원래의 경로를 따라 두 개의 공을 출발점의 지정된 골 에어리어 라인까지 몰아넣고 지정된 구역으로 공을 몰아넣는다. 마찬가지로 두 번째 볼이 골 에어리어에 들어간 후 스틱은 다음 팀원에게 넘겨진다. 게임은 이런 식으로 계속됩니다.
규칙:
1. 공을 앞으로 이동시키기 위해서는 작은 막대기만 사용할 수 있지만, 막대기로 공을 멀리 칠 수는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규칙을 위반하고 준수를 거부하는 경우 해당 플레이어는 대회에서 실격되며 클래스의 할당량 플레이어로 계산되지 않습니다. (즉, 선수의 시간은 계산되지만 머리는 계산되지 않습니다.)
2. 캐치하는 동안 공이 활주로 밖으로 굴러 나오는 한(적절하게 넓어진) 공을 다시 집어 들어야 합니다. 공이 구르고 돌진한 곳으로.
3. 대회 중에는 스틱만을 사용하여 운전할 수 있으며, 손과 발의 협조는 불가능합니다.
4. 골 지역에 들어가지 못한 선수는 러시 지역에서 다시 득점해야 합니다.
5. 순위는 각 그룹의 마지막 플레이어의 종료 시간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6학년, 함께 일하고 바람과 파도를 탄다 : (각 반 남녀 30명, 2팀으로 나누어)
방법 : 참가팀원 2열이 줄을 서게 한다 트랙의 양쪽 끝에서 올라갑니다. 두 사람은 서로 발을 뻗은 채 마주 앉아 서로의 팔을 잡고 배 모양을 이루고 출발선 밖에 줄을 섭니다. 경기 초반에는 각각의 '보트'가 앞뒤로 흔들릴 때 두 사람이 발을 교환해 '보트'가 결승선에 도달한 뒤 마지막 팀원의 엉덩이가 결승선 밖으로 나온 뒤 '보트'가 앞으로 나아가도록 한다. , 다른 그룹은 경쟁을 계속합니다.
규칙:
1. 보트가 흩어지는 곳에서 현지에서 재편성하여 다시 출발해야 합니다.
2. '배'를 이루고 있는 두 사람의 엉덩이가 서로의 발등을 벗어나서는 안 된다.
3. 각 조의 마지막 멤버의 엉덩이가 결승선을 통과해야 다음 조가 계속될 수 있다.
4. 순위는 마지막 그룹이 게임을 완료한 시간을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7. 물류 업무:
학교 물류는 활동 장비를 준비하고 제공합니다. (Wu Jun은 모든 대회 행사에 필요한 장비 이름을 제공합니다)
8. 안전 작업: 보안 부서와 캠퍼스 보안은 행사 중 모든 안전 문제를 책임집니다. (교장은 안전 문제를 강조합니다).
9. 활동 보상 형태: 학년에 따라 1등, 2등, 3등을 선정하여 일정한 물질적 보상과 정신적 격려를 제공합니다.
비고:
1. 남학생과 여학생이 부족할 경우 성별에 따른 인원수 요건을 먼저 충족한 후 성별에 관계없이 인원을 충원합니다.
2. 규정을 준수하지 않는 사람은 참가자로 간주되지 않지만, 사용한 시간은 포함되며 결과도 무시됩니다.
3. 대회반은 서로의 참가자 수를 관리합니다.
3. 교사는 학생들이 자신의 학년 프로젝트에 따라 시기적절하게 훈련을 조직하여 재미있게 놀고 승리나 패배에 대해 후회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