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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스피커 디버깅 방법

일렉트릭 기타 스피커는 효과기를 사용하지 않는 다양한 음색 매개변수를 어떻게 설정합니까? < P > 일렉트릭 기타 스피커는 효과기의 다양한 음색 매개변수 설정을 참고하지 않는다. < P > 중금속 리듬, Gain 4 ~ 45% 기타 손잡이는 모두 1%, 볼륨 버튼은 작게 하면 1% 가 좋다. < P > 중금속 솔로, Gain 45 ~ 6% 기타 손잡이는 1%, 볼륨 버튼은 작은 점으로 1% 가 좋습니다.

GAIN 의 원칙은 음표를 잘 듣는 것이다. < P > 일렉트릭 기타는 현대과학기술의 산물로 외형에서 음향에 이르기까지 전통적인 기타와 뚜렷한 차이가 있다. 거문고는 음량, 음고 조절기 (거문고), 전음 구조 (로커) 등의 장치를 갖춘 새로운 경목으로 만들어졌다. 효능기의 사용에 맞춰 일렉트릭 기타는 표현력이 뛰어나 현대음악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지금은 노래 반주에 많이 쓰인다. < P > 1 단계: 차폐층이 있는 신호선 (마이크 라인) 을 사용하여 기타의 출력과 스피커의 입력을 연결합니다. 만약 당신이 선재 품질이 낮거나 차폐층이 너무 얇으면 외부 전자기 신호에 쉽게 방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 연습형 기타 스피커에는 일반적으로 입력 채널 (1ch) 이 하나만 설치되어 있어 이 채널을 고이득과 저이득 두 개의 인터페이스로 나누는 것이 좋다. 일반적으로 실을 고이득 콘센트에 꽂으면 된다. 채널이 두 개 이상인 스피커의 경우 기타 신호 케이블을 원하는 효과가 있는 채널에 꽂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피커에서 반향을 일으키려면 신호 케이블을 Reverb 의 인터페이스에 꽂으십시오.

2 단계: 스피커의 전원 스위치를 켭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전기 상식이지만 기타 스피커와 일반 가전제품은 똑같지 않다. 특히 네가 사용하는 스피커가 전자관 스피커일 때, 전원 스위치를 켜면 전자관은' 예열' 과정을 거쳐야 작동한다. 이는 전자관의 작동 원리에 따라 결정된다. 전원을 켠 후 바로 연주하면, 몇 번 더 하면 파이프가 일찍 노화된다. 전원 스위치를 1 초 동안 누른 후 ST-BY 스위치를 다시 켜면 제대로 작동합니다. 트랜지스터나 디지털 집적 회로를 사용하는 기타 스피커의 경우 예열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일반적으로 ST-BY 스위치가 없습니다. < P > 3 단계: 전에 한번도 접해 본 적이 없는 이 스피커를 사용한다면, 먼저 이 스피커의 음색 특징을 확인해야 합니다. 먼저 음색 조정 (EQ) 의 각 손잡이 (일반적으로 3 개: HIGH, MID, LOW, 각각 고주파, 중간 주파수, 저주파 제어) 를' 5' 위치 (중앙) 로 조정합니다. 스피커의 음조 회로에 게인 (단순한 감쇠 회로가 아님) 이 있는 경우, 각 손잡이를 12 시 위치로 돌려서 회로가 각 밴드의 신호를 확대하거나 감쇠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 P > 4 단계: 대부분의 기타 스피커에는 두 개 이상의 수평 게인 컨트롤 손잡이가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개인 연습 모델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 두 손잡이는 Gain 과 Volume 이라고 불리며, Volume 과 MasterVolume 이라는 것도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Gain 은 주로 입력 신호의 초기 배치를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즉, 앞쪽 회로에서 왜곡 클래스를 생성하는 특수한 음색입니다. 볼륨 (Volume) 은 최종 스피커에서 방출되는 볼륨의 크기를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너는 Gain 을 크게 조절하여 충분한 왜곡을 얻을 수 있지만, Volume 은 반드시 크게 필요하지 않다. 관건은 현장의 확음 상황에 달려 있다. 이 단계의 조정에서, 당신은 여전히 Gain 을' 5' 위치로 옮겨야 하고, Volume 은 당시 듣고 싶었던 음량을 봐야 한다. 왜곡도가 충분하지 않다면, Gain 을 천천히 늘릴 수 있지만, 이때 스피커가 내는 소리도 급격하게 커지기 때문에 (전체 확대량이 커지기 때문에) 볼륨 노브를 좀 낮춰야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결론적으로, 이 단계의 조정 목적은 만족스러운 스피커 왜곡 (효과 장치를 사용하여 얻은 왜곡된 음색과 구분) 을 만드는 동시에 최종 볼륨과 왜곡의 균형 관계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 P > 5 단계: 이전 단계의 스피커 왜곡 디버깅 작업을 마친 후 다시 되돌아가 톤 회로를 이용하여 왜곡된 음색을 미세한 고등학교 저주파 보정을 합니다. 대부분의 스피커에는 중고주파 (HIGH), 중저주파 (MID), 저주파 (LOW) 의 세 가지 주파수 대역에 대한 톤 조정 기능이 있습니다. 음조 처리는 상당히 복잡하고 자질구레한 작업이다. 많은 녹음사들이 여러 악기의 조율 방법을 비교하는 데 몇 년이 걸리는 경우가 많다. 기타 스피커의 조정은 그리 번거롭지는 않지만 시간도 많이 걸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조명언) 따라서 여러분과 여러분의 귀를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시간과 끊임없는 시도를 아끼지 말아야 합니다. 때로는 중고주파수 (HIGH) 를 조정하는데, 청각감각에 변화가 있는 것은 중저주파 (MID) 입니다. 일부 기타 스피커에는 초고주파 부분을 조절하는 Presence (존재) 손잡이와 고주파수를 더욱 선명하게 하는' BrightSwitch' 스위치도 장착되어 있다. 하지만 이 두 컨트롤러를 남용하면 소리를 "날씬하게" 만들고 얄미운 소음을 낼 수 있다. 따라서 일반적으로 HIGH, MID, LOW 의 세 가지 컨트롤러만으로는 만족스러운 음색을 낼 수 없는 경우에만' 마지막 수단' 으로 사용됩니다. < P > 6 단계: 위의' 토스' 이후 소리에 일정한 공간감을 주기 위해 스피커의 반향 컨트롤러 (Reverb) 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고급 기타 스피커일수록 다양한 조정 매개 변수가 더 풍부하지만 조정의 난이도가 더 크다. 예를 들어, Roland VGA-7 과 같은 기술 함량이 매우 높은 기타 스피커는 내부 디지털 회로 연산 (DSP) 을 통해 다양한 기타 모델과 다양한 픽업 음색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지금 스피커에서 나오는 소리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방금 세 번째 단계로 돌아가서 우리가 지적한 몇 가지 요점에 따라 다시 한 번 해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피커명언) 하지만 때로는 시간과 당신이 가지고 있는 스피커의 질에 국한되기도 합니다. 몇 가지 적절한 타협을 해야 합니다. 결국 수백 달러짜리 스피커와 당신이 음반에서 들은 수만 위안의 스피커가 내는 소리는 분명히 비교할 수 없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일렉트릭 기타 스피커는 어떻게 조절합니까? < P > 질문 1: 일렉트릭 기타 스피커는 어떻게 조절합니까? 왜 사진을 찍지 않습니까?

GAIN 과 첫 번째 VOLUME 은 모두 overdrive 유닛에 귀속되어야 하며, 일부 스피커는 GAIN 과 흰색 버튼입니다. 그 역할은 왜곡을 켜고 왜곡을 조절하는 것이다.

TREBLEMIDDLEBASS 는 고등학교 저주파, < P > 두 번째 볼륨 (VOLUME) 이 스피커의 총 볼륨 출력이라는 것을 쉽게 이해할 수 있어 시끄러운 이웃들이 전적으로 의지하고 있다.

TONE 은 음색을 조절하는 < P > 입니다. 이것은 단순히 몇 번을 비틀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거문고와 상자가 어느 정도 좋은지 모르기 때문에, 당신은 단지 GAIN 과 TONE

를 주의 깊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2: 일렉트릭 기타 스피커의 조절은 단순히 개인적인 경험을 이야기하고, 효과기를 받지 않고 스피커를 직접 삽입하는 것입니다. SOLO 를 연주할 때 저주파수, 중고주파수, 리듬부분 감쇄 저주파, 고주파, 중간 주파수. (저주파에는 BASS 가 있기 때문에 각 성부는 분리해야 한다) EDGE 는 비교적 적게 사용하고, 과부하는 BULES 스타일에 많이 쓰이며, 대부분의 록을 왜곡하고, 금속은 모두 유용하며, 구체적으로 어떻게 조절해야 하는지 스스로 들어야 한다. 사실, 이 모듈들 중 가장 중요하고, 파악하기 어려운 것은 EQ 입니다. 균형이 잘 잡혀 있고, 다른 문제는 크지 않습니다. < P > 모르는 게 뭐가 있어? M 나, 나에게 가장 좋은 답을 줘, 고마워! < P > 질문 3: 포크 기타 스피커에 있는 버튼을 어떻게 조절합니까? 첫 번째 베이스: 베이스 조정 노브입니다.

두 번째 미들: 이것은 바리톤 조정 노브입니다.

세 번째 treble: 고음 조정 손잡이입니다.

네 번째 볼륨: 볼륨 조절 손잡이입니다.

다섯 번째 notchfrEQ: eq 조정 (즉, 자동 균형)

여섯 번째 phase: 왜곡 버튼입니다. < P > 일반적으로 bass,middle,treble 의 세 가지 손잡이를 조정하면 음색을 피아노 자체와 비슷한 음색으로 조절한 다음 EQ 버튼을 켤 수 있습니다. < P > 전기 피아노가 왜곡될 경우 아까를 기준으로 phase 를 누르고 높음, 중간, 저음 손잡이를 미세 조정하면 됩니다. < P > 질문 4: 일렉트릭 기타 연습할 때 스피커가 어떻게 당신의 효능기가 단일인지 종합인지, 만약 단일이 균형이 맞지 않으면 스피커의 왜곡을 크게 틀면 천음없이 크게 틀면 됩니다. 고등학교 저주파 손잡이를 모두 가운데로 돌려서 중간 주파수가 오른쪽으로 비틀어지고, 저주파가 오른쪽으로 45 도 비틀어져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비슷해요. 종합하면 이렇게 설치하지만 효과기의 균형 EQ 도 조정해야 합니다. 요약하면 고주파 중간 또는 약간 낮은 점, 낮은 주파수, 중간 주파수가 더 높습니다. 답답함을 하면 중간 주파수와 저주파 정도가 충분해야 한다. EQ 에 밝기 조절이 있으면 그를 작게 또는 직접 열지 마십시오. 효과의 조절은 천천히 더듬어 느끼는 것이다. 모든 것을 중간으로 조절한 다음, 탄알을 늘리거나 줄이고, 좋아하는 음색을 골라낸다. 설비가 다르면 나오는 소리도 다르기 때문에 공장 매개 변수는 쓸모가 없다. 음색은 감각에 의존한다 < P > 질문 5: 일렉트릭 기타 스피커는 어떻게 조절합니까? 왜 사진을 찍지 않습니까?

GAIN 과 첫 번째 VOLUME 은 모두 overdrive 유닛에 귀속되어야 하며, 일부 스피커는 GAIN 과 흰색 버튼입니다. 그 역할은 왜곡을 켜고 왜곡을 조절하는 것이다.

TREBLEMIDDLEBASS 는 고등학교 저주파, < P > 두 번째 볼륨 (VOLUME) 이 스피커의 총 볼륨 출력이라는 것을 쉽게 이해할 수 있어 시끄러운 이웃들이 전적으로 의지하고 있다.

TONE 은 음색을 조절하는 < P > 입니다. 이것은 단순히 몇 번을 비틀었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거문고, 상자가 어느 정도 좋은지 모르기 때문에, GAIN 과 TONE

의 만족을 세심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 P > 질문 6: 일렉트릭 기타 스피커 사용 방법 MP3, 큰 신호 입력, 외부 MP3 또는 DVD, 휴대폰 등의 오디오 신호로 반주 음악 프로그램을 입력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INPUT, 신호 입력, 일렉트릭 기타 또는 마이크 해호 입력은 절대 큰 신호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드라이브, 효과 전환 버튼; < P > 볼륨, 전체 사운드 볼륨을 조절하는 마스터 볼륨 조정 버튼

TREBLE, 고음을 올리거나 낮추는 고음 조정 버튼

BASS, 저음 조절 단추, 저음 상승 또는 감쇄 : < P > 폰, 헤드폰 잭, 헤드폰을 꽂은 후 스피커가 더 이상 소리를 내지 않습니다.

전원, 전원 표시등 또는 전원 스위치. < P > 질문 7: 일렉트릭 기타 스피커가 어떻게 조절되는지 곡의 필요에 따라 조절되는 것 같아요! 저음을 4 분의 3 중음 3 분의 2 고음 4 점 3 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정말 사랑합니다. 어떻게 조절합니까? 스피커의 버튼은 다음과 같이 대답합니다. 고음은 조절할 수 없습니다. 너무 높아서 저음 중음이 높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효과기의 매개 변수 설정과 맞아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 P > 질문 8: 일렉트릭 기타 스피커 왜곡을 어떻게 조절하느냐는 사실 이 문제는 간단합니다. 제가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우선 스피커 위에 버튼이 하나 있습니다. 채널 전환입니다. 누르면 왜곡된 상태입니다. 하지만 누르는 동안 옆에 있는 손잡이를 조절해야 왜곡된 소리가 나옵니다. 그 손잡이는 왜곡 정도를 조절하는 데 쓰이기 때문입니다. 즉, 채널 전환 버튼을 먼저 누른 다음 채널 버튼 옆에 있는 손잡이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이 손잡이는 왜곡의 크기를 조절하는 데 사용됩니다. 크게 틀수록 왜곡이 뚜렷해지면 소음도 나타납니다. 소음을 원하지 않으면 좋은 연결선과 이중 코일 픽업기의 일렉트릭 기타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소음 감소 효과 장치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내가 말한 대로 이 방법이 아직 성공하지 못하면 가능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파손되면 수리해야 합니다. 또 한 가지 가능성은 스피커 위에 있는 왜곡 버튼이 잘못 설정되어 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다른 손잡이를 다시 시도해 보세요. 반응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친구.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 P > 질문 9: 일렉트릭 기타 음향이 어떻게 조절되는지, 문과입니다. 저는 당신의 스피커가 어떤 스피커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대부분 이렇습니다. 마스터 음량, 그리고 gain, eq, 보통 EQ 는 음음, 음, 음, 음, 음, 음, 음, 음, 음, 음, 음, 음, 음, 음, 음 < P > 청두 용천역 운산악기 전문훈련 기타, 드럼 < P > 스피커 음색 단계 어떤 < P > 스피커 음색 단계 어떤 < P > 스피커 밀폐 후 기압 문제로 인해 스피커 상자가 커질수록 저주파 소리 복원에 유리하기 때문에 일반 스피커의 부피는 중저음 단위의 스피커 크기에 따라 절충된 것으로 나타났다 다음은 제가 정리해 준 스피커 음색 절차입니다.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1 단계: < P > 차폐층이 있는 신호선 (마이크 라인) 을 사용하여 기타의 출력과 스피커의 입력단을 연결하는데, 만약 당신이 사용하는 와이어의 품질이 너무 낮거나 차폐층이 너무 얇다면 외부 전자기 신호에 의해 쉽게 방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체 훈련형 기타 스피커에는 일반적으로 입력 채널 (1ch) 이 하나만 설치되어 있어 이 채널을 고이득과 저이득 두 개의 인터페이스로 나누는 것이 좋다. 일반적으로, 실을 고이득 콘센트에 꽂으면 된다. 채널이 두 개 이상인 스피커의 경우 기타 신호 케이블을 원하는 역할을 하는 채널에 꽂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피커에 반향을 일으키려면 신호 케이블을 Reverb 의 인터페이스에 꽂으십시오.

2 단계:

스피커의 전원 스위치를 켭니다. 이는 통상적인 전기 지식이지만 기타 스피커와 일반 가전제품은 완전히 똑같지 않다. 특히 네가 사용하는 스피커가 전자관 스피커일 때, 전원 스위치를 켜면 전자관은' 예열' 과정을 거쳐야 작동한다. 이는 전자관의 작동 원리에 따라 결정된다. 전원을 켠 후 바로 연주하면, 몇 번 더 하면, 관은 일찍 노화된다. 전원 스위치를 1 초 동안 눌렀다가 다시 ST-BY 스위치를 켜면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다. 트랜지스터나 디지털 집적 회로를 사용하는 기타 스피커의 경우 예열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일반적으로 ST-BY 스위치가 없습니다. < P > 3 단계: < P > 전에 만진 적이 없는 이 스피커를 사용한다면 먼저 이 스피커의 음색 특징을 확인해야 합니다. 먼저 음색 조정 (EQ) 의 각 손잡이 (보통 3 개: HIGH, MID, LOW, 분리 조작 고주파, 중간 주파수, 저주파) 를' 5' 방향 (정중앙) 으로 조정합니다. 스피커의 악센트 회로에 게인 (단순한 감쇠 회로가 아님) 이 있는 경우, 각 손잡이를 12 시 방향으로 돌려서 회로가 각 밴드의 신호를 확대하거나 감쇠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 P > 4 단계: < P > 대부분의 기타 스피커에는 두 개 이상의 수평 게인 조절기가 있습니다. 가장 싼 자습 유형도 예외는 아닙니다. 이 두 손잡이는 Gain 과 Volume 이라고 불리며, Volume 과 MasterVolume 이라는 것도 있습니다. 문생의의 경우, Gain 은 주로 입력 신호의 초기 확장을 조작하는 데 사용됩니다. 즉, 앞쪽 회로에서 왜곡이 발생하는 특별한 음색입니다. 볼륨 (Volume) 은 결국 스피커에서 나오는 음량을 조절하는 데 쓰인다. 케인을 크게 조절하여 만족스러운 왜곡을 얻을 수 있고, v 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