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벅티 운동의 타밀 성도는 누구입니까?
벅티 운동의 타밀 성도는 누구입니까?
타밀 성도는 바크티 ("경건한" 을 의미하는 바크티) 와 밀접한 관계가 있는데, 바크티는 힌두교의 독실한 운동으로, 일반적으로 인도 남부의 타밀 지역에서 기원한 것으로 여겨진다.
이 타밀 성도들은 두 그룹, 나야나와 알바로 나뉜다.
전자는 시바의 신도이고, 후자는 비슈노의 숭배자이다. 타밀 성도를 이해하기 위해서, 우리는 먼저 바크티를 이해해야 한다.
앞서 언급했듯이, 이것은 타밀 땅에서 시작된 힌두교의 독실한 운동이다.
이 운동의 핵심 원칙 중 하나는 헌신자가 그/그녀의 신과 그/그녀의 헌신자에 대한 하나님의 강한 감정적 애착이다.
바크티는 힌두교의 다른 두 가지 종교 방법, 즉 지식의 길과 예악의 길, 산스크리트어에서는 각각 jnana 와 카르마, 바크티 운동 분야는 Tamil karma 이라고 불린다.
(염화 구리 /CC BY-SA 3.
0), 바크티 운동은 기원 6 세기경에 시작되어 다음 몇 세기 동안 인도에 널리 퍼졌다.
예를 들어, 벅티 운동은 12 세기에 이웃 나라인 캐나다 (인도 남서부, 현대의 카나타크에 해당) 에 뿌리를 내리고 마하라슈트라 (인도 중서부) 와 인도 북부는 13 세기에 그 도착을 목격했다.
이 운동의 유행은 주류 힌두교에서 일련의 복잡한 의식의 불가능 숭배 때문인 것 같다.
벅티 운동은 종교 운동일 뿐만 아니라 사회적 차원도 있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이 운동에 가입한 사람들은 주류 힌두교에 내장된 경직된 카스트 제도에서 벗어나고 싶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이 운동의 추종자들은 모든 업종에서 왔다.
예를 들어, 캐나다에서 바크티 운동을 시작한 바스바나는 비갈라 2 세 왕의 장관이었다.
투칼란은 마하라슈트라 주의 유명한 바크티 지지자로 슈드라 카스트 (4 등급, 가장 낮은 카스트 제도) 에 속하며 15 부터 16 세기에 사는 라비다스는 와라나시의 한 가죽 노동자 가정에서 태어나 다박영수에 속한다
바크티 운동의 바사바나.
(Opoorna/CC BY-SA 3.
0) 바크티 운동은 카스트 제도를 무시하기 때문에 특히 인도 사회의 하층을 차지하는 사람들을 끌어들인다.
또한 어디를 가든 추종자들은 자신의 능력으로 기존 사회계층을 도전하고 위협한다.
예를 들어, 바르셀로나는 장관으로서의 권력을 이용하여 사회 개혁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그녀의 작품을 통해 대중에게 그녀의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한편, 라비다스처럼 15 와 16 세기에 살고 있는 구루나크는 새로운 종교 (시크교 * * * *) 를 만들어 그의 언론과 신앙을 실천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벅티 운동은 현상 유지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위협으로 간주되는데, 이들은 왕왕 권력을 잡는다.
따라서 이 운동의 지지자들은 종종 엄중한 대우를 받는다.
예를 들어 투칼란은 당국에 의해 강에 작품을 던지도록 강요당했고, 그는 단식하여 죽기로 결정했다. 전설에 따르면 원고는 기적적으로 13 의 강에 떠다니며 손상되지 않았다고 한다.
요직에 있는 바사바나조차도 결국 상대에게 패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벅티 운동 회원들이 제기한 견해는 여전히 존재한다.
예를 들어 투칼란의 전설은 허구일 수도 있지만, 그의 마음의 생존이 자신의 죽음을 초월한다는 우화로 여겨질 수도 있다.
바르셀로나에 관해서는, 그의 사상은 지금까지 계속되었다. 오늘날에도 그는 카르나타크 주 바크티 운동의 투카라임에서 여전히 존경받는 인물이다.
레몬 소스/벅티 운동의 지지자들은 그들이 모시고자 하는 신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시바와 비슈노는 타밀 성도들의 헌신을 받아들인 두 주신이다.
시바를 숭배하는 타밀 성인은 나아나이고, 비슈노를 따르는 사람은 알바, 나아나는 63 명, 알바는 12 개밖에 없다.
시바가 인도의 그 지역에서 두 신 중에서 더 인기가 많기 때문에 이것은 완전히 이상하지 않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네이아나라는 이름은 말 그대로' 시바의 사냥개' 로 번역될 수 있는데, 나중에는' 시바의 선생님' 을 의미한다.
인도의 다른 지역인 바크티 운동의 추종자들처럼, 나아나인 63 명은 다른 배경에서 왔다.
이 운동의 평등주의의 성격은 인생 단계, 성, 경제적 배경, 직업에 따라 남녀가 다르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무르티와 마이폴루는 왕 (전자가 와히아 카스트에 속하고 나중에 왕위를 차지하게 됨), 쿤길리아 카라알과 아푸시 아디갈은 브라만 계급에 속하며 티루날레 보발은 천민이다.
Periya Puranam 이라는 시는 시인 겸 Kurotenga Jorah 2 세 수석부장인 사이 키자르가 12 세기에 집필한 63 명의 나아나인의 삶을 묘사한다.
나야나 중에서 가장 중요한 세 성인은 상 반달 (일명 나창판타르), 탁의봉 (일명 춘타라 무티) 으로' 삼성' 이라고 불린다. 상 반달은 독실한 브라만시바 파다 다헤리 데일과 그의 현명한 아내 바가바틸의 아들이다.
시바파다와 그의 아내는 자이나교가 엘리트의 주요 종교인 시대에 살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산반다의 부모는 여전히 세비야에 충실하여 간수가 되는 것을 거절했다.
시바파다는 시바에게 그 지역에서 사이비주의를 재건할 아들이 3 반다의 형태로 수여되는 은혜를 빌었다고 한다.
전설에 따르면, Sanbanda 의 진정한 부모는 실제로 시바와 그의 아내 Palvati 이기 때문에 그들은 신성합니다.
산반다에 대한 어린 시절에는 많은 이야기가 있다.
예를 들어, 한 이야기에서 산반다는 키단바람으로 순례를 갔는데, 그곳에서 그는 바크티의 브라만과 산반다 운동이 위대하다고 들었다.
(조 비예라바 /CC BY-SA 2.
0), 그가 브라만을 보았을 때, 그는 그들이 실제로 시바 카나스 (시바의 천체 수호자) 라는 것을 깨닫고, 그의 동료 Yael Pannal 에게 이를 공개했다. Yael Pannal 은 음악가이자 Nayanar 의 성도이다.
브라만은 산반다를 알아보고 그의 발에서 떨어질 준비를 했지만, 미처 아이가 이미 그들의 발에서 떨어졌다.
산반다에 대한 전설이 많은데, 어떤 것은 사이비주의가 적대적인 종교, 특히 자이나교의 우월성을 보여 주기 위해서이다. 예를 들어, 불교, Apa ("아버지" 라는 의미) 는 7 세기에 사는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그는 푸 카란나와 마티 닐의 아들이다. 그의 출생지는 Thirumunaipadi 의 Thiruvanomor 이다.
유령은 처음에 Marunikia ("어둠/무지의 분산자" 라는 의미) 라고 불렸다.
젊은이로서, 아파테는 최고의 종교를 찾아 따라가는 것에 열중하고 있다. 그는 자이나교를 듣고 동물을 죽이지 않는 방법에 매료되어 이 신앙을 받아들였다.
유령의 언니가 줄곧 그를 돌보고 있다. 그녀는 그녀의 형의 변화에 실망했고, 시바에게 그를 구해달라고 진심으로 기도했다.
어느 날, 신은 그녀의 꿈에 나타나 동생에게 심각한 탈장을 주어 세비야로 데려올 것이라고 말했다.
유령이 겪은 고통은 참을 수 없었고 간수도 그를 치유할 수 없었다.
그래서 귀신은 자이나교에 대한 믿음을 잃고 자이나교 옷을 버리고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고 언니의 집으로 돌아갔다.
언니의 도움으로 아파는 세비야로 돌아와 시바에게 충성을 다시 한 번 맹세했고 고통은 사라졌다.
바로 이때 그는' 연설의 왕' 을 의미하는 Thirunavukkarasar 라는 새로운 이름을 갖게 되었다.
산반다와 마찬가지로 귀신에 대한 신기한 이야기도 많다.
예를 들어, 이 이야기에서 왕은 그를 죽이려 하였으나 시바는 그의 신도를 보호하고 구했다.
팔라는 865,438+0 세까지 살았다. 기록에 따르면 산드라는 8 세기에 사다야르와 이사 자나니 아마알의 아들로, 둘 다 나아나족이었다.
그는 티루나발루에서 태어났고, 처음에는 그의 할아버지를 기념하기 위해 나비아루라라고 불렸다.
하지만 사람들은 그의 전생에 성인이 시바의 추종자인 아라라 샌드라가 우유의 바다를 휘저을 때 그 자리에 있었다고 믿는다.
이 과정이 할라 할라라는 치명적인 독을 방출했을 때 산드라가 그것을 그의 손에 가져갔다.
한 이야기에 따르면 산드라는 파르바티의 두 측근, 안니디와 카말리니를 사랑하게 되었는데, 이 세 측근은 정원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상황을 보고 시바는 산드라에게 전화를 걸어 그와 그의 두 시종이 인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들은 결혼해서 육체적 행복을 누릴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야기의 또 다른 버전에 따르면, 시바 자신이 산드라에게 이런 욕망을 불러일으켜 그를 다시 태어나게 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바가 인간을 축복하기 위해 세 번째 노래를 부를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이것은 찬양의 노래이다. 세크할의' 평원의 원핵' 으로서 귀신과는 달리 산드라는 18 살밖에 살지 못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사적에 대한 많은 이야기가 있다. 그중 가장 중요한 것은 중요한 인도 시바 신전 순례 장면과 산타라가 찬송가를 부른 후 소년이 악어의 입에서 부활하는 장면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Balajijagadesh/CC BY-SA 4.
0), 나야나인과는 달리 알바인은 12 밖에 없다.
알바라는 이름은' 명상에 잠기는 사람' 을 뜻한다고 한다. 이 성인들은 비슈노의 독실한 신자이다.
그들은 비슈누, 혹은 그의 화신을 통해 헌납자들이 그들의 신에게 완전히 복종하는 데 필요한 은혜를 얻을 수 있다고 믿는다.
나야나인처럼 알바인들은 찬송가를 부르고, 그들의 신, 비슈노의 알바신을 숭배한다.
(redtigerxyz/public domain) 기원 10 세기에 시바파의 지도자인 나타무니가 알바 전투의 찬송가를 집필했다.
이 찬송가는 Naleye La Prabandam ('4 천 곡의 노래 * * * 자' 라는 의미) 이라고 불리며 인도 남부 바슈나바 신전에서의 정기 노래는 나타무니 본인이 발기한 것이다.
12 아바라의 노래는 보그, 부타트, 페야바, 바크티사라 (티루마 리사이), 쿠라스 하라, 비프 라나라 아나나 (통달 라디보디) 이다
알바 중 단 한 명의 여성 성인인 고다 드비입니다. 모든 알바인들은 7 세기부터 10 세기 사이에 살고 있으며, 모두가 비슈노의 햄샘으로 여겨진다.
예를 들어, 보게는 판차니아의 함샘 (비슈노의 소라), 부타는 공다키의 함샘 (비슈노의 지팡이), 페야바는 남다카의 함샘 (비슈노의 보검) 이다.
마지막으로 언급할 수 있는 것은 Bogay, Butat, Piyabar 가 처음 세 번의 알바전쟁으로 간주된다는 것이다.
그들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는데, 이것은 나라라 플라반다임의 신성한 기원을 강조하기 위해서이다.
이 이야기에서 보게이, 부타트, 페야바는 비스에 있는 다양한 인도 나바 신전으로 가서 그들의 신을 모시고 있다.
그들 각자의 순례 때, 세 사람이 우연히 Thirukollur 에서 만났다. 그날 비가 많이 내렸기 때문에 모든 성인들은 한 집의 앞집에서 망명을 구했다.
첫 번째로 도착한 것은 백기였다. 그는 누워서 깊이 생각했다.
잠시 후, Butat 이 왔다.
방이 작기 때문에 두 성인은 앉아서 중재했다.
그러나 잠시 후 Yabar 가 보내왔고, 세 사람이 그곳에 서서 비슈노의 이름을 반복했다.
그들이 이렇게 할 때 성도들은 네 번째 사람이 그들을 함께 눌렀던 것 같다고 느꼈다.
이 신비한 존재는 말할 필요도 없고, 바로 비슈노입니다. 왜냐하면 이 세 사람은 신과 함께 곧 깨달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보그, 부타트, 페야바르는 각각 65,438+000 곡의 찬송가를 부르며 나라라 플라반다임의 출발점이 되었다. 위: 나야나의 바크티 스포츠 조각상.
출처: Lightofchairat/Adobe Stock.
저자: 오명인, 저는 대학생, 본과학력, 고고학입니다.
나의 관심 범위는 고고학/텍스트/사진 데이터 세트의' 전통' 에서' 급진적' 으로 해석된다.
나는 두 명의 극단적인 옹호자들의 지식 투입이 Mor 를 읽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