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인터넷 비즈니스 계획 템플릿 형식
인터넷 비즈니스 계획 템플릿 형식
인터넷 비즈니스 계획 템플릿 1 디렉터리
제 1 장: 요약 ............................................................................................................................. 2.
제 2 장: 회사 소개
제 3 장: 제품 서비스 ..................................................................................................................................... 7
제 4 장: 시장 분석 ..................................................... 13
제 5 장: 마케팅 전략 ................................................. 18
제 6 장: 재무 계획 ............................................................................................................................................................. 23
제 7 장: 위험 분석 및 대책 ................................................................................................................. 32
제 8 장: 웹 사이트 계획 ................................................................................................................................................................................................... 33
제 9 장: 결론 ................................................................................. 34
제 10 장: 부록 ..................................................................................... 35
제 1 장 요약
1. 목적 및 비즈니스 모델
Tianxing Network Information Services Corporation 은 웹 기반 레저 엔터테인먼트에 전문적이고 세심한 온라인 소프트웨어 서비스 및 정보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전자 상거래 회사입니다. 전문적이고, 편리하고, 개인화되고, 스타일리시한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여 편리하고, 빠르고, 고객 만족을 목표로 하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다양한 수익 모델을 통해 이익을 얻고, 유명 브랜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 회사는 초창기에 처해 있으며, 초기 발전은 광저우에 입각하여 두 가지 주요 목표집단에 봉사한다. 정보 조회 서비스는 주로 고급 상무인, 화이트칼라, 패션 오락을 좋아하는 젊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 온라인 소프트웨어 서비스는 주로 중소형 오락소를 대상으로 합니다. 회사는 고객에게 가장 정확하고, 빠르고, 열정적이고, 주도면밀한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여 대중오락 소비를 유도하고 광저우 경제 발전을 촉진한다.
둘째, 시장 포지셔닝
회사의 취지에서 Dell 은 회사의 목표 시장을 두 개의 일반 시장, 즉 레저 엔터테인먼트 업계 클럽으로 포지셔닝하여 정보 공급업체에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두 번째는 정보 조회 서비스가 필요한 많은 소비자를 위한 것이다.
레저엔터테인먼트의 시장 포지셔닝을 위해 Dell 서비스는 기업 옐로우 페이지 링크, 발표회 특색 서비스 등의 정보를 주로 제공합니다. 인터넷 광고 추천 업무 온라인 소프트웨어 서비스 등. 레저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업의 정보화 수준이 낮아 사무 운영 비용을 낮출 수 없어 이 기업의 비즈니스 모델 확장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조사됐다. 레저 엔터테인먼트 클럽에 대한 회사의 서비스는 회사의 윈윈 (win-win) 또는 더 많은 수익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정보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비자 그룹의 경우 여가 오락에 대한 다양한 정보 조회를 제공합니다. 목표 시장은 오락에 열중하고, 일정한 경제적 기반을 가지고 있으며, 현대 통신 도구를 갖춘 소비층을 대상으로 한다. 기존 자료에 따르면 경제가 성장하고 인민의 생활수준이 높아지면서 각종 레저 시설이나 장소에서 여가시간을 보내는 경향이 커지고 있고, 경제가 계속 발전하기만 하면 문화 전파가 더욱 타격을 받는다면 이 시장의 소비층이 점점 더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낙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사람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셋째, 우리의 서비스
합리적인 시장 세분화를 통해 회사의 서비스는 두 대상 시장의 고객에게도 제공됩니다. 우리 회사의 두 가지 특색 서비스를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기타 구체적인 서비스 방법은 3 장 제품 및 서비스를 참조하십시오.
특별 서비스 정보 조회 서비스:
★ 엔터테인먼트 시설 및 장소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유흥업소의 현재 고객 수와 자원 사용량을 제공하다. 각 오락소 백그라운드 데이터베이스와의 도킹 및 온라인 소프트웨어 서비스 지원을 통해 정보 공유를 통해 고객은 한 오락소에 빈자리, 빈방, 시설 유휴 등 실시간 운영이 있는지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업계 내 엔터테인먼트 시설, 모든 라운드 비교 조회 서비스.
제공된 서비스 유형 및 요금 기준을 포함하여 업계 오락소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동시에 본 업종 유흥업소의 특징 대비를 제공하여 고객이 자신에게 더 잘 맞는 클럽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업무는 온라인 클릭 조회에 중점을 두고 있다.
회사의 특색 서비스를 더 크게 발전시킬 수 있도록, 우리는 더 많은 오락소와 정보 시스템을 구축해야 한다.
그런 다음 동적 정보를 알고 있더라도 중소 오락소가 정보화를 실현할 수 없는 문제로 인해 회사는 오락회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 또 다른 하이라이트 서비스를 탈퇴했습니다. 이 회사는 이 서비스가 회사의 미래 전략 발전의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며 회사 이익의 중요한 원천이 될 것이라고 초보적으로 예측했다. +
하이라이트 서비스 온라인 소프트웨어 서비스: 정보화되지 않은 중소형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를 위해 개발된 온라인 정보 관리 시스템입니다. 상가는 인터넷을 통해 자신의 정보 시스템을 온라인으로 운영하여 대형 정보 시스템 개발에 드는 고액의 비용을 피하고 시스템 유지 관리와 같은 거액의 관리 비용을 피함으로써 기업이 전자적인 관리를 실현하고 기업 경쟁력과 노동 생산성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동시에, 기업은 기업 온라인 정보 시스템을 통해 기업의 경영 상황을 수시로 이해하고 정보 조회 서비스를 위한 견고한 정보 기반을 마련하여 윈윈을 실현할 수 있다. Microsoft, Google 및 Salesfore.com 을 포함한 많은 대형 외국 제조업체에게 온라인 소프트웨어 서비스는 유망한 영역입니다. 중국은 이 분야에서 성숙한 기술이 없고 경쟁자도 적기 때문에 전망이 밝다.
넷째, 경쟁
정보조회업계에서 우리의 경쟁 업체는 본 업계와 관련된 포지셔닝 사이트입니다. 예를 들면 오늘 밤 중국, 광저우 이생활 등이 있습니다. 현재 널리 사용되고 있는 1 14, 160 을 포함한 쿼리 서비스도 우리 부문 중 하나의 경쟁업체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새롭고 편리한 조회 방식을 채택하여 전문적이고 세심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성했기 때문에, 운영 모드에서 우리는 모두 전기상이며, 모두 새로운 것이다. 다양한 현대 통신 도구와 방법을 결합함으로써 우리는 두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다. 첫째, 고객의 시간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고객은 언제 어디서나 필요한 정보를 가장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고객이 광저우의 각종 오락 시설과 장소를 충분히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 용도에 맞게 소비하고, 자신의 지출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최대의 소비 잔여를 확보하고, 진정으로 호혜를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온라인 소프트웨어 서비스의 경우, 이 분야는 국내에서 아직 초기 단계에 있고, 외부 경쟁은 희박하고 미성숙하기 때문에 이 분야의 경쟁은 무시할 수 있다.
5 대 팀 이점
우리 팀은 중산대 각 대학의 우수한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다. 팀 구성원은 주로 전자 상거래, 금융 투자, 마케팅, 인적 자원 관리, 홍보, 컴퓨터 등의 전공에서 왔기 때문에 회사 경영진에 있습니다.
구조의 각 방면은 모두 좋은 관리와 기술 이론의 기초를 가지고 있다.
팀 구성원의 학술적 성과는 교사가' 전자상거래 경제학',' 전자상거래 사례 분석' 등의 교재 작성에 참여하도록 돕는 것이다. 선생님이 학술 논문을 완성하고' 세계 관리' 에 발표하도록 돕다.
풍부한 전문 지식 외에도 많은 팀원들이 많은 사회업무와 실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어떤 사람들은 시나광둥 지사의 실습을 추천하고, 시나광동 캠퍼스 판 백그라운드 관리 시스템 개발에 참여하며, 대부분의 웹 제작 업무를 맡고 있다. 프록터 앤 갬블 광저우 지점 재무 부서에서 인턴으로 잘 수행했습니다.
인터넷 비즈니스 계획 템플릿 2 1, 시장 수요
전자정보의 발전과 세계화에 따라 온라인 게임은 컴퓨터 정보를 기반으로 하는 신흥양산업으로 전 세계를 빠르게 휩쓸고 있다. 2008 년에는 중국 내륙지역의 온라인 게임 시장 점유율만 200 억을 넘었고, 지금도 20% 이상 계속 성장하고 있다. 중국 게임 시장의 잠재력이 크며, 중국의 방대한 인터넷 사용자층은 온라인 게임의 빠른 발전을 위한 주요 조건이다.
하지만 각종 온라인 게임, 특히 워크래프트, CF 등 대형 온라인 게임은 게임 장비와 게임 소품을 빼놓을 수 없으며, 종종 이런 도구들은 모두 어느 정도의 돈이 필요하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이러한 네트워크의 가상 통화를 얻기에 충분한 시간과 정력이 없기 때문에 게임의 물건을 사는 데 돈을 더 많이 쓰기 때문에 네트워크의 가상 화폐는 그 존재의 의미 있는 가치가 있다. (존 F. 케네디, 컴퓨터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컴퓨터명언)
풍부한 게임에 대한 시장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우리 회사는 온라인 게임의 발전을 촉진하는 것을 지향하며, 신용도가 높고 서비스가 빠르다는 취지로 게이머의 마음속에서 믿을 수 있는 가상 화폐 판매상으로 발전하였다. 국내 온라인 게임 통화거래의 선두 기업으로 회사를 발전시키고 중국 인터넷 산업을 국제시장으로 이끌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둘째, 회사 소개
1, 회사 소개
Xxx 는 광범위한 온라인 게이머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넷 회사이다. 인터넷을 통해 전문 기술과 서비스, 회사의 최고의 명성에 의지하여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온라인 게임 통화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이 회사는 주로 중소형 워크스테이션에서 온라인 게임 가상 통화를 구입한 다음 온라인 게임 가상 통화에 대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현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업무는 주로 워크래프트, CF, EVA 등 명품 온라인 게임을 위주로 한다. , 동시에 다른 비주류 온라인 게임을 제공하여 다른 게임을 하는 게이머를 용이하게 한다.
2. 회사 관리
지분 기관: 완전 출자 계획. 경영진은 지분 60%, 직원 지분 40% 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직원 주식은 핵심 핵심 인원에게 주식 배달과 같은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미래는 회사의 발전 변화와 시장 수요에 따라 전략을 바꿔야 한다.
관리 부서:
1. 시장부: 주로 시장의 다양한 기회를 파악하고, 온라인 시장의 발전 방향에 대한 동적 정보를 포착하고 분석하며, 회사의 새로 개발된 업무를 시장에 선보일 수 있습니다. 이 부서의 직원들은 두뇌가 민첩하고 분석력이 강하며 마케팅 경험이 있는 인재가 필요하다.
2. 외무부: 주로 회사와 각 온라인 게임 간의 조화로운 관계를 조정하고, 각 온라인 게임 워크스테이션과 협상을 진행하며, 최저 비용으로 각종 게임화폐를 인수하고, 가맹할 의향이 있는 회사에 연락하려고 합니다. 이 부서는 인사의 말솜씨가 좋고, 머리가 좋고, 행동거지 기질이 좋다고 요구한다.
3. 판매 기술부: 주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고, 소비자 수요의 동적 정보를 이해하고, 네트워크 서비스 프로세스를 개발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직원들이 게임 기술과 전문 컴퓨터 기술 경험, 평판, 서비스 태도가 있어야 합니다.
4. 의사 결정부: 주로 회사의 관련 수입을 분석하고 시장에 따라 관련 회사의 발전 정책을 수립할 책임이 있습니다.
5. 재무부: 회사 재무, 급여 분배, 자금 회전율 등을 관리합니다.
어느 부서의 직원이든, 온라인 게임을 관리하는 작업자로서, 두 개 이상의 대형 온라인 게임을 접한 강한 진취심이 필요하며, 인터넷 업계에 대한 대략적인 확신이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온라인 게임, 온라인 게임, 온라인 게임, 온라인 게임, 온라인 게임, 온라인 게임, 온라인 게임) 동시에, 그들은 직업윤리적으로 약속을 지키며 회사의 취지와 이념을 따라야 한다.
셋째, 자금 운용
1, 예상 투자액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경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이 프로젝트는 xxxx 연말에 500 만 위안의 벤처 투자를 받기를 희망합니다. 여기에는 초기 비용, 시장 확장, 광고, 미디어 활동 및 유동성이 포함됩니다.
2. 투자 수익률
시장 수요를 분석하여 회사가 정상적으로 경영한 후 판매 목표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하고, 벤처 투자는 약속된 주식 분배 정책에 따라 이 투자에 대해 점진적으로 배당금을 지급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xxxx 연말에 쌍방은 주식협정 양도 방식에 따라 협상을 진행하고, 벤처 수익을 철회하거나, 주식환매를 통해 회사가 자신의 자금으로 벤처 주식을 환매하고, 창업 이익을 퇴출할 수 있다.
넷째, 비즈니스 핵심
회사는 주로 서로 다른 게임과 역할의 고객과 교류함으로써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이 우리 웹사이트에 주문을 해서 우리 회사가 발급한 은행카드나 상품권으로 지불합니다. 돈이 입금되면 우리 회사의 게임 내 역할은 정해진 시간 내에 고객이 주문한 가상물품을 지불할 것이다.
동사 (verb 의 약어) 마케팅 전략 및 계획
1. 회사 웹 사이트 구축, 회사 업무 홍보. 우리 회사는 초창기 회사이기 때문에 광고는 회사의 발전에 없어서는 안 된다. 회사 홈페이지를 만들면 플레이어는 인터넷을 통해 회사에서 게임 장비를 직접 구매할 수 있다.
2. 북경의 대학생과 학교 부근의 피시방은 온라인 게임의 주요 그룹이다. 우선 그들에게 회사 업무의 성공을 홍보해야 한다. 대형 PC 방을 연합하려고 노력하다.
3. 영업망을 넓히다. 처음에 회사는 북경의 학교를 중심으로 했다. 시장의 관련 변화와 회사의 안정소득에 따라 회사는 베이징을 중심으로 외부로 확산될 것이다. 주로 인터넷의 전파로 회사는 국내 주요 게임인 가상통화환전 서비스 회사로 발전하여 해외 시장에 진출했다.
4. 마케팅 홍보를 강화하다. 관련 마케팅 목표 달성을 바탕으로 마케팅 홍보력을 높이고 전문 미디어, 지방신문, 라디오, 인터넷 등을 통해 우리 회사의 서비스 취지와 서비스 입소문을 홍보하여 회사 인지도를 높인다.
자동사 시장 경쟁과 위험
현재 IGE 는 이 업계 최고의 기업이지만 현재 국내 시장 이익률이 너무 낮다고 판단해 주로 해외를 겨냥하고 있다. 그래서 현재 경쟁자는 주로 작은 사이트이다. 그러나 이러한 공급업체들은 비교적 분산되어 있기 때문에 여전히 소규모 작업장 워크스테이션으로 존재하며, 규모가 작고 이윤이 낮으며, 신용도도 보장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구매하기를 원하지만 안심하지 않습니다. Dell 은 소규모 워크스테이션에서 네트워크 가상 통화를 일정 가격으로 구입하고, 회사 신용도를 담보로 네트워크 가상 통화에 대한 믿을 수 있는 현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능한 운영 위험:
1. 위험 관리: 초기 네트워크 서비스 회사로서 우리는 관리 부족함을 잘 알고 있습니다. 현재 관리가 약한 것은 우리 회사가 초기 단계에서 직면한 가장 큰 위험이다. 특히 전략 기획, 인적자원 관리, 마케팅 관리 방면에서 인재가 부족하다. 그래서 회사는 매년 일정 시간을 관리 훈련의 날로 쓰기로 했다. 경영진과 직원에 대한 품질 인식 및 직무 헌신적 교육을 실시하고, 다양한 관리 제도를 개선하고, 인센티브 정책을 개선하고, 고위 관리 인재를 채용하면 관리 위험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2. 평판 위험: 회사의 명성을 유지하는 것은 회사의 모든 직원이 준수해야 하는 중요한 취지이다.
하지만 플레이어는 처음에는 믿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공식적인 수단을 통해 회사의 업무를 홍보하는 동시에 직원들이 플레이어와 교류할 때 좋은 직업 소양을 갖추어야 합니다.
3. 공급원이 부족한 위험: 회사가 온라인 게임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각종 게임에 가상 통화를 제공하여 이윤을 낸다. 온라인 게임 시장 정보가 부족하고, 게임 워크스테이션에 돈이 없어 우리 회사가 플레이어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고, 심지어 회사의 명성을 손상시킬 수도 있다.
이를 위해 우리 회사는 국내 각 주요 게임 워크스테이션과 적극적으로 협상하여 공급자의 폭을 넓혀야 합니다. 동시에, 온라인 시장의 유연성으로 인해, 우리는 항상 온라인 시장의 발전에 집중해야 하며, 이는 공급 위험을 효과적으로 피하고 해결할 수 있다.
일곱. 결론
관심 있는 투자자들이 우리 회사의 기본 상황을 신속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본 계획을 특별히 제정하였다. 재무 계획과 제품 마케팅의 세부 사항은 자세히 설명하지 않습니다. 만약 흥미가 있다면, 우리 회사는 쌍방이 협력 문제를 토론할 수 있도록 진일보하고 심층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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