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소매 프로모션 방법은 무엇입니까?

소매 프로모션 방법은 무엇입니까?

소매 판매를 촉진하는 30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시나리오 1 착시할인-고객에게 다른 느낌을 줍니다

예:' 꽃 100 원 구매 130 원 상품' 할인의 가상은 70% 할인과 같지만 고객에게 할인이지 할인이 아니라고 알려준다.

옵션 2 는 황금의 순간입니다. 고객이 몰려들게 합니다.

예: 마트에서' 10 분 내 모든 상품이 1 할인' 으로 고객 구매량이 제한되어 있지만 여객류는 무한한 기회를 가져왔다.

시나리오 3: 가치 1 원-작은 것을 버리고 큰 것을 취하는 보급 전략.

예: "가치 10 원 이상의 상품으로 1 원 이상의 행사로 프로모션에 참여합니다." 이 상품들은 밑지는 것처럼 보이지만, 공동 판매의 형태로 고객을 끌어들여 판매할 수 있으며, 이윤은 반증가되지 않는다.

시나리오 4 임계 가격-고객의 시각적 오류

예: 10 위안을 9.9 원으로 바꾸는 것이 일반적인 판촉 방안입니다.

시나리오 5: 사다리 가격-고객이 자동으로 안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예: "판매 초기 5- 10 일 가격 25%, 10- 15 일 가격 50%,1; 이런 자동가격 인하 판촉 방안은 미국 에드워드 파닝의 한 사업가가 발명한 것이다. 겉으로는' 모험' 계획처럼 보이지만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았기 때문에 가게에서는 고객이 무한하고 선택성이 크다. 이 고객이 오지 않으면 그 고객이 올 것이다. 그러나 고객에게 선택성은 유일하고 경쟁은 무한하다. 너 혼자 가지 않으면 다른 사람도 갈 수 있으니, 결국 항복하는 것은 반드시 고객이다.

옵션 6 가격 인하 및 할인-고객에게 이중 이점 제공

예: "우리 가게에 가서 상품 만 100 원을 구매하는 고객은 10 원을 직감할 수 있고, 20%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100 원에 60% 할인을 하면 이윤은 40 위안을 잃는다. 그러나 가격은 100 을 초과하고 10 원을 빼면 28 위안을 잃는다. 하지만 실력의 이중적인 장점은 더 많은 고객이 팔도록 유도할 수 있다.

프로그램 7: 100% 당첨-할인을 상품으로 바꿔주세요.

예를 들어, 할인이 상금으로 바뀌었고, 100% 당첨은 새로운 병에 든 낡은 술로 민심을 영합하고, 실질적인 이득은 서민들에게 물질적인 만족을 주었고, 두 갈래의 타격은 매우 풍부했다.

프로그램 8 "현금 암소"-이익을 흔들어 라.

예: 크리스마스 38 위안 쇼핑은' 흔들나무' 기회를 즐길 수 있다. 나무 한 그루를 흔들 때마다 번호표를 떨어뜨리면 각 번호패마다 그에 상응하는 선물이 있다. 고객을 기쁘게 해야 고객이 이 가게를 기꺼이 방문할 수 있고, 점포에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축제 요소, 상호 작용 요소, 실속 요소, 고객을 즐겁게 합니다.

방안 9 칸은 예의 바르다. 술을 마시면 선물도 이길 수 있다.

예: 이 방안은 고객이 많고 문지방 요구 사항이 없어 가장 널리 응용된다.

Scheme 10 환불 판촉-복리후생 적시에 적립

예: "쇼핑이 만 50 위안에 이르면 고객은 지난 6 년 동안의 쇼핑 영수증을 상점 계산원에게 맡기면 판촉 비율에 따라 현금을 교환할 수 있다. 6 년 환불하면 환불 비율은100% 입니다. 5 년 환불, 환불 비율은 75% 입니다. 4 년마다 한 번씩 물러나면 50% ... "라고 답했습니다. 이 방안에서 번 인기, 시간, 격차.

시나리오 1 1 자율 가격-판촉 강화 경영 전략

예를 들어 고객이 상품 가격을 5- 10 위안 사이로 책정하도록 하면 쌍방이 적당하다고 판단하면 거래가 성사된다. 이 방안은 우선 상품 가격의 변동구간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고객에게 자주가격을 줄 수 있는 권리는 고객을 끌어들이는 한 가지 방법일 뿐, 이 권리는 상대적이다. 고객은 상점에서 제공하는 가격 범위 내에서만 자유롭게 가격을 책정할 수 있는데, 이는 점포가 손해를 보지 않도록 보장하는 중요한 보증이다.

프로그램 12 슈퍼마켓 쇼핑 카드-누적 할인

탈출기': 쇼핑 카드가 다소 손님을 안정시키고, 윈윈, 광고 효과가 있다.

시나리오 13 정기 계정-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보여줍니다

예: 55.60 위안은 55 위안만 판매한다. 대범하게 보이지만 할인보다 수익성이 있다.

방안 14 많이 사서 많이 드립니다-변상 할인

예를 들어, 삼용제품과 같은 선물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데, 삼용주, 삼용주, 삼용캡슐이 될 수 있습니다. 사실 선물은 유연합니다.

시나리오 15 공동 판매-일회성 할인

예: 동일한 속성을 가진 상품의 판매를 결합하여 이윤을 늘리다.

옵션 16: 가격 인상 없이 수량 증가-고객에게 더 많이 제공.

탈출기: 수량을 늘리든 안 늘리든 고객은 반드시 이득을 봐야 한다.

프로그램 17 자치---어린이를 통한 자치 촉진

예: 육일 어린이날, 아이에게 가이드 아줌마와 함께 자신이 좋아하는 장난감과 자신이 고른 물건을 고르라고 하고, 부모는 휴게소에서 계산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시간, 발판, 보급 방안에 주의를 기울여야 세부 사항이 이길 수 있다.

방안 18 자조-중년의 가장 현실적인

예를 들어, 식당 문 앞의 커튼은' 옆집 좋은 분식집' 으로' 음식 해산물이 부족하면 싸며, 명사가 없으면 정통 불편함' 이 특징이다. 그것의 결점을 폭로하는 것은 좀 싸고 편리하다.

방안 19 주동적으로 트집을 잡는다-노인 고객의 마음을 감동시킨다

예를 들어, 결함이 있는 상품을 자발적으로 팔아서 고객이 자발적으로 잘못을 찾아내고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믿음명언)

프로그램 20' 금혼행복'-광고, 주례자.

시나리오 2 1' 장수' 효과-수성이 가게를 광고하게 하다

프로그램 22 영웅 구조 미국-남자 카드 잘 치세요

예: 미국의 한 담배 가게에서 한 미녀가 쇼윈도의 담배에 눌려 한 남자의 도움을 받기를 갈망한다. 남자가 담배를 팔기만 하면 미녀는 곤경에서 벗어날 수 있다. 이 방안은 목표가 명확하고, 심리적으로 다원적이고, 적응성이 강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선택 23: 고객 선택-쇼핑몰 판촉의' 소프트' 전략

예를 들어, 옷가게에는 남성이 들어갈 수 없는 간판이 걸려 남성을 위한 휴게소를 마련했고, 여성은 상품을 구매할 때 프라이버시를 보장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방안 24 선물-여성 고객의' 마음' 수요를 만족시키다

예를 들어 이불 세트 등 세트 상품 중 하나는 경품으로 증정하여 고객이 세트 상품을 구입하고 점포 매출을 늘릴 수 있도록 합니다.

예: 옷가게에서' 수십 원 하나' 광고를 냈어요

시나리오 25' 대체' 효과-여자에게 다른 느낌을 준다. 돈이 왔으니, 우리는 너를 다른 사람으로 바꿀 것을 약속한다. 가게에 온 고객은 점포의 세트 서비스를 받아 새로운 느낌을 주고,' 교체' 판매를 받는 여성 고객은 적당히 할인과 작은 선물을 준다.

방안 26: 사랑집과 우우-별을 쫓는 이 문장.

유행하는 물건을 우상 숭배 중의 소녀에게 주어 판매량을 늘리다.

프로그램 27' 밸런타인데이 인형'-독신 여성이 더 이상 외롭지 않게

예를 들어 발렌타인 데이에는 쇼핑과 광고를 내놓아' 발렌타인데이 인형' 을 만들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프로그램 28 상품은 3 개보다-고객이 좀 더 신뢰한다.

예: pre-sales 는 고객의 신뢰를 높이기 위해 "3 대 3" 을 제안합니다.

프로그램 29 행운을 먹는다-행운을 위해 미친 소비

예를 들어 식당 소비가 많으면 추첨을 할 수 있고 추첨 당첨 확률이 높다. 수상 사진을 벽에 붙이면 광고는' 행운, 다익선' 이다. 장점: 상품의 우세, 고객은 구매를 거부할 수 있지만 먹지 않는다. 행운의 비율 우위, 높은 소비, 높은 경품, 높은 중등상률, 당첨 비율을 상점에서 통제할 수 있게 하는 것은 돈을 잃지 않고 고객의 열정을 자극할 수 있다.

시나리오 30: 유능한 사람이 많다-판매를 유인하는 법보.

예: 간식점, 간식을 사면 카드를 뒤집을 수 있고, 문제를 맞히면 같은 간식을 보내고, 작은 간식은 작은 향을 보낼 수 있다. 아이가 잘난 척하는 것을 좋아하는 특징을 잡고 작은 선물의 만족감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