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탁구의 규칙은 무엇입니까? 구체적으로 해주세요.

탁구의 규칙은 무엇입니까? 구체적으로 해주세요.

I. 기본 규칙

1. 스누커 당구대의 안쪽 가장자리는 길이 350cm, 폭175cm, 높이 85cm 입니다. 22 개의 컬러볼 * * * 은 8 가지 컬러로 나뉜다. 레드볼 1 5 (1), 옐로볼 1 (2), 그린볼/Kloc-

2. 시구를 하기 전에 모구는 시구 (D 자형 영역) 의 어느 지점에나 위치할 수 있습니다. 시구는 먼저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레드볼을 쳐야 한다. 차례대로 빨간 공을 한 개 격추한 다음, 모든 빨간 공이 주머니에 빠질 때까지 채색 공을 한 개 더 격추한다. 이 중 컬러 볼은 가방에 떨어진 뒤 원래의 볼포인트로 돌려놓는다. 그런 다음 컬러 볼 점수에 따라 낮음부터 높음까지 가방 속의 노란색, 녹색, 갈색, 파란색, 분홍색, 검은색 공을 차례로 떨어뜨립니다.

3. 테이블에 검은 공만 남아 있을 때 공을 가방에 넣거나 반칙을 하면 경기가 끝난다. 이때 양측이 같은 점수를 받으면 흑구를 재배치하고 마지막 이닝을 진행한다. 이때 누가 공을 가방에 넣거나 반칙을 하면 경기를 끝낸다.

4. 다음 위반 중 하나가 있어 감점을 준다. (점수가 4 점 미만인 사람은 각자의 점수에 따라 감점을 준다.): 공이 안정되기 전에 공을 친다. 공을 칠 때, 방망이는 주구를 한 번 이상 부딪친다. 속이 빈 막대기를 하나 치다. 메인 볼이 목표 볼을 맞힌 후 자동으로 떨어집니다. 공을 칠 때는 발이 땅에 떨어져 있고, 시구를 할 때는 모공이 서브구역 (D 형 구역) 에 놓여 있지 않습니다. 점프 공을 치다. 공을 경계 밖으로 치십시오. 모공이 먼저 비활구를 친다. 공을 칠 때 선수의 옷, 몸, 클럽, 옷이 테이블 위의 공에 닿는다.

5. 다음 파울 페널티 7 점: 빨간 공을 가방에 넣은 후 공을 지정하지 않고 공을 칩니다. 빨간 공을 친 후, 빨간 공이 맞았고, 채색 공을 신고하지 않았다. 다른 공을 흰색 공이 아닌 주 공으로 사용합니다.

둘째, 스노크의 기본 놀이와 승패의 결정.

스누커 공 22 개 중 홍구 15, 채구 6 개 (1 블랙, 핑크, 블루, 브라운, 그린, 노랑), 백구/Kloc-0 빨간 공과 채색 공은 득점에 쓰이고, 흰 공은 공을 치는 데 쓰인다. 매번 시작하기 전에 1 으로 공을 넣는다. 시구를 하기 전에 쌍방은 동전을 던져서 누가 먼저 시구를 할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다. 시구를 할 때, 시구측은 시구구 어느 곳에나 백구를 놓아 홍구를 칠 수 있다. 그 후, 흰 공이 어디에 주차되어 있는지, 반드시 어느 위치에서 쳐야 한다. 각 측은 먼저 빨간 공을 얻은 다음 유리한 색구를 선택하여 놀아야 한다. 컬러 볼이 득점한 후에는 제자리 (즉, 시구 전 위치) 를 꺼내야 한다. 그런 다음 모든 빨간 공이 가방에 들어갈 때까지 빨간 공과 채색 공 등을 한다. 이후에는 반드시 일정한 순서에 따라 색구를 해야 한다. 즉, 먼저 노란 공을 친 다음 녹색 공, 갈색 공, 파란색 공, 분말 공, 검은 공을 치는 것이다. 이때 채색 공을 넣으면 책상 위에 채색 공이 한 개 적어지고 (더 이상 가방을 꺼내지 않아도 되는 채색 공은 제자리에 놓임), 모든 채색 공은 주머니에 넣어지고, 탁자 위에는 하얀 공 한 개만 남아 끝을 선언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처음부터 모든 컬러볼과 레드볼이 가방에 들어가는 과정을 이닝 이라고 합니다. 골을 넣는 동안 한 쪽이 골을 넣지 못하거나 나쁜 공을 쳤다면 다른 쪽으로 자리를 내주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골, 골, 골, 골, 골, 골, 골, 골, 골) 연속 골을 넣는 과정을' 한 방' 이라고 합니다.

매 경기의 승패는 쌍방의 득점에 의해 결정되고, 득점이 많은 쪽이 승자이다. 득점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골을 넣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상대의 실수를 처벌하여 득점하는 것이다. 레드볼 1 점, 옐로볼 2 점, 그린볼 3 점, 브라운볼 4 점, 블루볼 5 점, 파우더 6 점, 블랙볼 7 점. 그래서 양측은 더 많은 검은 공을 주머니에 넣으려고 최선을 다할 것이다. 레드볼을 칠 때, 화이트볼은 어떤 레드볼도 만나지 못하고, 벌칙은 4 점이다. 오색구를 만지면, 색구의 점수에 따라 처벌하지만, 적어도 4 점은 공제해야 한다. 흑구 페널티 7 점, 황구 페널티 4 점을 만난 것이다. 마찬가지로, 채색공을 할 때, 당신이 하고 싶은 채색공을 치지 않으면, 채색공의 점수에 따라 처벌합니다. 실수로 점수가 높은 컬러 볼을 맞히면 점수가 높은 처벌에 따라 최소 4 점을 공제한다. 그래서 레드볼 득점 후, 컬러볼이 등장하기 전에 이론적으로 각 선수는 자신이 어떤 컬러볼을 쳐야 하는지 먼저 선언해야 한다. 실제 작업에서, 만약 치고자 하는 컬러 볼이 분명하다면 신고할 필요가 없지만, 분명하지 않으면 반드시 신고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자동으로 7 점을 벌한다. 그림 2 에서 볼 수 있듯이 타자는 먼저 그가 하고 싶은 컬러볼 (갈색, 파란색, 분홍색) 을 설명해야 한다. 실수로 백구를 가방에 넣으면 최소 4 점, 또는 백구가 가방에 들어가기 전에 먼저 부딪친 득점이 높은 공에 따라 점수를 공제한다. 백구가 봉지에 있으면 다음 선수는 서브구 어느 곳에나 백구를 넣어 공을 칠 수 있다. 벌점은 벌받는 쪽의 점수에서 공제되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의 점수에 더해진다. 쌍방의 실수로 득점을 할 수도 있기 때문에, 그라운드에서 자신이 득점할 기회가 없다고 느낀다면' 스노크' 를 할 방법을 강구할 것이다. 소위' 스누커' 는 다음 선수가 직접 칠 공을 칠 수 없고, 바운딩되는 공이나 아크볼과 같은 어려운 공을 이어받아 실수를 하기 쉬우며, 그림 3 과 같이 감점을 초래할 수 있는 상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누커, 스누커, 스누커, 스누커, 스누커, 스누커, 스누커)

한 판에서 한 판을 칠 수도 있고, 3 회, 5 회 7 판을 칠 수도 있다. 세계 프로선수권대회의 결승전은 35 이닝을 하는 것이다. 마지막에 양측이 가을색을 똑같이 나누면 전통적으로 승부를 결정하는 방식은 흑구가 흑구 위치에 남아 있고 백구는 시구구역에 두는 것이다. 쌍방은 동전을 던지는 방식으로 누가 먼저 출전할지 결정하고, 먼저 검은 공을 치는 쪽이 승자가 된다.

2) 스누크의 일반적인 규칙과 그 적용.

스노크의 규칙은 매우 복잡해서 세계 챔피언조차도 항상 전부 장악할 수는 없다. 그러나 이러한 규칙은 일반적으로 실제로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초보자를 자주 곤혹스럽게 하는 몇 가지 일반적인 규칙이다.

새는 공:

틀린 공을 고르려면 적어도 4 점은 벌해야 한다. 틀린 공이 4 점 이상의 채점이라면, 채색공의 실제 점수에 따라 점수를 감점한다.

(1) 공을 내놓다.

(2) 공을 칠 때 두 발이 동시에 땅을 떠난다.

(3) 흰 공이 중간 공을 건너 뛰고 목표 공을 쳤다.

(4) 당구대 위의 공은 큐대 타단이나 몸의 어떤 부위 이외의 어떤 물체에 닿는다.

(5) 타격 도중 클럽은 백구를 두 번 이상 연타했다.

(6) 클럽, 화이트 볼 및 타겟 볼이 동시에 접촉합니다. 이런 상황은 백구가 목표구에 너무 가까울 때 자주 발생한다. 예를 들어, 그림 4 와 같이 두 공의 거리가 2.5 cm 미만인 경우, 그림 4 와 같이 타깃을 가볍게 만지지 않는 한 반칙을 하지 않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따라서 백구가 목표구에 접근할 때 타자만 백구를 치는 것을 허용하고 목표구를 치는 것은 허용하지 않는다. 이런 특수한 상황에서는 백구가 목표구를 향할 때마다 목표구를 치는 것으로 간주된다. 좋은 선수는 종종 이 기회를 이용하여 안전공이나 스노크를 친다. 이럴 때는 백구만 칠 수 있고 백구는 다른 공을 치지 않기 때문에 그림 5 와 같이 안전구와 스노크를 쉽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무료 공:

한 쪽의 실수가 있은 후 스누커가 무대에 나타나 다음 쪽이 직접 레드볼을 칠 수 없도록 하고, 다음 쪽은 어떤 컬러볼을 레드볼로 선택해 자유공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이 색공을 가방에 넣으면 빨간 공으로 주머니에 넣고 1 점을 얻은 다음 색공이 평소대로 놀아요. 테이블에 빨간 공이 완료 되 면, 다음 플레이어가 직접 칠 수 없는 공이 나타납니다, 다음 플레이어는 어떤 컬러 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자유 공입니다. 테이블에 남아 있는 가장 낮은 점수에 따라 자유구의 점수를 계산한 다음 정상 순서로 채색공을 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다시 재생:

만약 한쪽이 공을 잘못 쳐서 상대를 열세에 처하게 한다면, 다른 쪽은 잘못된 쪽이 경기를 계속하도록 요구할 권리가 있다. 이 규칙은 프리킥 규칙과 마찬가지로 어느 한 쪽이 고의로 실수를 저지르고 그로부터 이익을 얻는 것을 막기 위한 것이다. 그러나 잘못된 쪽을 출전시키기로 결정하기 전에, 우리는 책상 위의 모든 공에 기회가 없는지 확인하고 잘못된 쪽의 플레이수준을 고려해야 한다.

무의식적으로 공을 구하다:

심판이 한쪽이 공을 잘못 친 후 공을 쳐야 한다고 판단한다면 무의식적인 구구를 처벌할 수 있다. 이 경우 수혜자는 다음과 같은 옵션을 가질 수 있습니다. (1) 공을 잘못된 공 이전의 원래 상태로 되돌리고 잘못된 당사자가 다시 전화하도록 요청합니다. (2) 실수 한 사람이 현재 위치에서 게임을 계속하도록 요청하십시오. (3) 현재 위치는 스스로 때린다. (4) 테이블에 스누크가 나타나면 스스로 자유공을 친다.

컬러 볼 배치:

채색공이 주머니에 들어가 책상 위에 놓일 때, 채색공의 원래 위치가 다른 공에 의해 점령되면 당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채색공의 빈자리에 채색공을 올려놓는다. 그림 6 에서 볼 수 있듯이 녹색 공이 주머니에 들어갈 때 원래 위치는 다른 공이 차지하고 테이블 위의 컬러 볼에는 갈색 볼점, 노란색 볼점, 분홍색 볼점이 포함되므로 녹색 볼은 분홍색 볼점에 놓아야 합니다. 모든 컬러 볼점이 표시된 경우, 컬러볼은 원점의 아래쪽에 수직인 선에 놓아야 하며, 원점과 가장 가깝기 때문에 다른 공에 닿을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교착 상태:

심판이 카드 탁자가 교착 상태에 빠졌다고 판단했을 때, 심판은 몇 라운드 내에 상황이 크게 변하지 않으면 경기가 무효가 되어 다시 시작해야 한다고 쌍방에게 발표할 것이다.

또한 스노크는 몇 가지 독특한 규칙을 형성했습니다.

(1) 양측은 동전을 던져서 누가 먼저 시구를 할지 결정하지만 당구대에서 동전을 회전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여 테이블보를 손상시키지 않도록 한다.

(2) 쌍방이 모두 싸우고 있을 때, 상대방이 조준하는 주머니 뒤에 서지 않도록 최대한 조용히 하세요. 또는 선수의 위치에 영향을 미치기 쉬운 다른 위치.

(3) 친선 경기와 평화시 경기에는 심판이 없다. 이때, 상대방이 채색공을 넣은 후, 채색공을 다시 탁자 위에 올려 놓고, 주동적으로 점수를 보고해야 한다.

(4) 실수가 있을 때 심판이 보지 못하더라도 자발적으로 발표해야 한다.

(5) 태도가 단정하고 행동거지가 제격이다. 골프와 마찬가지로, Chinook 은 참가자들에게 높은 스포츠 정신과 신사적인 태도를 요구한다.

16 색 경기 규칙:

정의: 공을 자유롭게 칠 권리.

1, 한쪽이 반칙을 할 때, 상대방은 당구대 어느 곳에나 모구를 놓고 공을 치기 시작할 수 있다.

2. 라인 프리킥은 킥오프가 반칙을 할 때 프리킥을 획득한 쪽이 마음대로 메인 볼을 시구선 뒤에 놓을 수 있고, 시구선과 상단 가장자리 사이의 어떤 목표구도 칠 수 있다는 것을 말한다.

첫째, 경쟁 방식

8 구 경기에서 같은 주구 (흰색) 와 1 부터 15 목표구 * * 15, 1 7 을 사용하는 공은

규칙에 따르면 쌍방은 공 (트루 컬러 또는 컬러) 을 자신의 합법적인 목표구로 확정했다. 규칙에 따라 그들의 목표구를 모두 8 개의 봉지에 넣은 후 8 번 공을 자루 안의 플레이어에게 쳐서 경기에서 이겼다. 만약 한쪽이 실수로 8 번 공을 가방에 넣거나 경기 도중 8 번 공을 책상에서 떨어뜨린다면, 다른 쪽이 이긴다.

둘째, 설비는

1. 표: 내부 모서리 크기는 2540mm× 1270mm 이고 바닥에서 라이브러리 맨 위 높이까지 800mm-850mm 입니다.

2. 클럽: 중국 당구협회가 인정한 기준에 부합해야 합니다.

3. 선반: 경기는 반드시 경기에서 제공해야 한다.

4. 볼낙점: 볼장변 중심선에서 상단 사일로에서 635mm 떨어진 점.

5. 시구선: 구대 밑창에 평행하고 밑단 450mm 에서 왼쪽 및 오른쪽 라이브러리와 교차하는 직선입니다.

6. 시구구: 대회 조직위원회가 무대 위에 그어놓은 유효 시구구 (일반적으로 프로경기에 나타남).

셋째, 공을 넣는다

킥오프하기 전에 타깃은 삼각형으로 총 5 열, 행당 1 5 개로 배열되어 있다. 첫 번째 줄의 1 공은' 볼점' 에 배치되고, 8 번 공은 세 번째 줄 중간에 위치하며, 다른 목표구는 트루 컬러와 컬러 간격 내에 무작위로 배치되지만 서로 가까워야 합니다. 양측 모두 공의 배치가 규칙에 부합하는지 검사하고 시정을 요구할 권리가 있다.

넷째, 킥오프

1 .. 첫 번째 킥오프권은 시구 후 쌍방이 같은 규격의 주구 두 개를 동시에 최종 결정한 뒤 중지한다. 공의 꼭대기에 가까운 쪽이 시구를 할 권리가 있다.

타격한 공이 바닥에 닿거나 주머니 안에 들어가지 않으면 반칙을 하기 위해 상대방이 시구권을 얻는다. 양측이 정상에서 거리가 같다면, 양측이 반칙을 범할 수 없다면, 한쪽이 시구권을 얻을 때까지 다시 쳐라.

2. 대회 조직위원회는 경기 전에 여러 경기를 확정할 때 번갈아 쌍방이나 승자를 위해 시구를 할 수 있다.

3. 시구 후, 어떤 목표구도 가방에 넣거나, 최소한 네 개의 목표구가 당구대 가장자리에 닿아야 합니다. 시구 후 주공이 당구대에서 뛰어내리거나 주머니 안의 목표구 수가 4 개 미만이거나 당구대 가장자리에 닿으면 반칙이다.

이 규칙을 위반한 처벌: 상대는 공을 휘두르라고 요구할 수 있고, 공은 자신이나 반칙자가 다시 서브할 것이다. 또는 상대방이 선을 받은 후 자유롭게 공을 칠 수 있는 권리.

4. 시구 후 8 번 공이 바로 가방에 들어가면 시구측이 다시 시구를 합니다.

5. 시구 후 골을 넣거나 반칙을 하지 않으면 상대방은 계속 공을 칠 것이다.

다섯째, 색상 결정

1. 공개 경기에서 한 쪽이 합법적으로 골을 넣은 후 골을 넣는 범주 (풀 컬러 또는 컬러) 는 해당 측의 합법적인 타깃이고, 다른 범주는 상대방의 합법적인 타깃으로 경기가 끝난다.

2. 시구를 할 때 공을 가방에 넣으면 시구측은 수량, 색깔, 순서, 계속 유형을 선택할 수 있는 권리에 관계없이 계속 공을 칩니다. 그 후, 만약 선택한 공이 합법적으로 가방에 담긴다면, 구기 경기는 폐쇄될 것이다. 선택한 유형의 공이 가방에 없으면 게임은 여전히 열려 있고 상대는 계속 공을 칠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공이 이미 가방에 담겼지만 주구가 가방에 담겼거나 주구와 목표구가 풀려나는 등의 반칙을 동반하면 경기는 여전히 열려 상대에게 자유롭게 공을 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한다. (존 F. 케네디, 자유타수, 자유타수, 자유타수, 자유타수, 자유타수, 자유타수)

3. 경기가 열렸을 때 타자는 한 세트의 공 지속성으로 다른 색깔의 공을 가방에 넣거나 8 번 공으로 다른 목표구를 가방에 집어넣고 반칙을 하지 않지만 골문은 경기를 닫을 수 없어 상대가 공을 칠 수 있다.

여섯째, 타격

1. 선수는 공을 칠 때마다 봉지나 주머니를 지정할 필요가 없다 (8 번 공을 칠 때는 제외). 타구의 전 과정에 반칙이 없다면, 자신의 목표공은 유효하며, 계속 타구를 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한다. 즉, 자신의 목표구는 포대, 상대의 목표구는 포대, 상대의 목표구는 꺼내지 않는다. 상대의 목표공만 가방에 넣으면 반칙이 아니라면 상대편은 타격으로 바뀐다.

2. 어느 쪽이든 공을 친 후, 모공은 먼저 자신의 목표구를 쳐야 한다 (자기 목표공이 모두 주머니에 든 후, 8 번 공은 자신의 목표구이다).

이 규칙을 위반한 처벌은 상대가 페널티 기회를 한 번 얻었다는 것이다.

3. 한 쪽에서 주구를 치고 목표구를 접촉한 후 목표구가 가방에 들어가지 않으면 최소한 한 개 이상의 공이 당구대 가장자리 (주구 포함) 에 닿아야 합니다.

이 규칙을 위반한 처벌: 상대는 자유롭게 공을 칠 권리가 있다.

4. 타격 후 가방에 없는 목표구와 주구는 반드시 테이블 위에 있어야 한다.

이 규칙을 위반한 처벌: 8 번 공이 테이블 밖에 머무르면 타자가 경기에서 지게 됩니다. 다른 공이 무대 밖에 머무르면 상대방이 자유롭게 공을 칠 수 있는 권리를 얻게 되고, 무대에서 뛰어내리는 목표구는 합리적으로 사라진다.

5. 타격 과정 (타격 전과 타격 후 포함) 에서는 타자가 방망이 머리를 제외한 몸의 어떤 부위 (옷 포함) 나 기재 (로드 본체, 선반, 파우더 포함) 도 조리대 위의 어떤 공도 접할 수 없다.

6. 타격 과정에서 방망이는 모구를 두 번 이상 (두 번 포함) 만질 수 없다.

이 규칙을 위반한 처벌: 상대는 자유롭게 공을 칠 권리가 있다.

일곱, 점구

1. 모공이 테이블 위의 로컬 타겟 볼에 부착되면 타자가 모공을 친 후 목표 볼을 제한 없이 이동할 수 있지만 타격 동작은 분명해야 합니다. 만약 모공이 반대 방향으로 맞히면, 목표구는 움직이지 않고 목표구에 부딪쳤다고 생각하지도 않는다.

이 규칙을 위반한 처벌: 상대는 자유롭게 공을 칠 권리가 있다.

2. 모공이 당구대 로컬이 아닌 타깃구에 부착되면 타자가 모구를 친 후 타깃구는 직접 움직일 수 없습니다.

3. 목표구가 당구대 가장자리에 붙을 때 주공이 목표구를 맞히면 목표구는 당구대 가장자리를 떠나 다시 당구대 가장자리에 닿거나 다른 공이 있어 당구대 가장자리나 주머니에 목표구가 있어야 한다.

이 규칙을 위반한 처벌: 상대는 자유롭게 공을 칠 권리가 있다.

여덟, 점프 공

1, 타자는 기술적 필요에 따라 주구를 당구대에서 떨어뜨려 다른 목표구를 건너뛰고 자신의 목표구를 직접 명중할 수 있다. 그러나 규칙 6 의 규정은 여전히 적용된다.

2. 타자는 점프할 때 주구구 1/2 이상 영역만 볼 수 있으며 90cm 보다 짧은 큐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규칙을 위반한 처벌: 상대는 자유롭게 공을 칠 권리가 있다.

아홉째, 경기에서 지다

1, 상대가 8 번 공을 쳐서 지정주머니 안으로 들어가 반칙이 없다.

2. 먼저 8 번 공을 가방에 넣고, 우리의 목표공을 모두 가방에 넣지 마세요.

3. 8 번 공을 테이블 위에서 치십시오 (킥오프 제외).

4. 8 번 공을 칠 때 주구와 8 번 공이 동시에 가방에 빠진다. 。

5. 8 번 볼을 칠 때의 골대 가방은 지정된 가방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