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태극권을 단순화하는 24 가지 공식은 무엇입니까?

태극권을 단순화하는 24 가지 공식은 무엇입니까?

24 식 태극권은 국가가 국수와 전통 무술을 선양하는 지도 사상에 근거하여 쓴 초급 태극권이다. 그것의 동작은 간결하여 전통 태극권의 정수를 농축하였다.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적합하다. 정말 집에서 아침 운동을 하는 데 꼭 필요하다! 다음은 제가 특별히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것입니다: 24 식 단순화 태극권 공식.

24 태극권 공식 단순화

첫째, 기세

① 두 발을 열고, ② 두 팔을 앞으로 들어 올리고, ③ 무릎을 굽히고, 손바닥을 눌렀다.

둘째, 야생마는 갈기를 나눈다

A.① 발을 접고 공을 잡고, ② 좌회전해서 밖으로 나가고, ③ 활걸음으로 헤어졌다.

B: ① 앉아서 발을 차고, ② 발로 공을 잡고, ③ 오른쪽으로 걸어 나가고, ④ 활로 헤어진다.

C.① 앉아서 발을 던지고, ② 발로 공을 잡고, ③ 왼쪽으로 걸어 나가고, ④ 활로 헤어졌다.

셋째, 두루미는 밝은 날개를 가지고 있다

① 가슴에 반보도 공을 들고, ② 앉아서 팔을 들어 올리고, ③ 헛수고로 헤어졌다. 24 식 태극권

24 식 태극권

넷째, 무릎이 어색하다.

A.① 좌회전 수손, ② 우회전, 발 받이, ③ 팔꿈치를 구부리고, ④ 활걸음으로 밀어낸다.

B: ① 앉아서 두 발을 떠나고, ② 걸음으로 팔을 들어 올리고, ③ 걸음으로 팔꿈치를 구부리고, ④ 활걸음으로 밀어낸다.

C.① 앉아서 두 발을 떠나고, ② 걸음으로 팔을 들어 올리고, ③ 걸음으로 팔꿈치를 구부리고, ④ 활걸음으로 밀어낸다.

다섯째, 손으로 비파 24 식 태극권을 휘둘렀다.

24 식 태극권

① 단계적으로 손을 들고, ② 뒤로 앉고, 손을 잡고, ③ 두 팔을 교차시켜 가상 걸음을 내디뎠다.

여섯째, 정강이를 뒤로 굴린다

① 두 손을 펴고, ② 무릎을 들어 팔꿈치를 구부리고, ③ 잘못된 손에서 조금 떨어져 있고, ④ 앉아서 양손으로 땅을 밀었다. (세 번 반복)

일곱, 왼쪽 가슴 꼬리

① 오른쪽으로 돌려 공을 잡고, ② 왼쪽으로 돌아서 밖으로 나가고, ③ 활보 텐트 팔, ④ 왼쪽으로 돌려 팔로 손바닥을 펴고, ⑤ 앉아서 오른쪽으로 돌려 물을 젓고, ⑥ 왼쪽으로 걸어 손목을 치고, ⑦ 앞으로 활보, 스쿼시, ⑧ 앉아서 팔꿈치와 손바닥을 구부리고, ⑨활보, 손바닥을 눌렀다.

여덟, 후미권을 취하다.

① 리베이트 발, 우회전, 이별, ② 무게 중심 회귀 발 잡기 공, ③ 우회전, 스텝 아웃, ④ 활 보보, 두 팔 펼치기, ⑥ 좌회전, 물 젓기, ⑦ 우회전, 보출, ⑧ 스퍼트 전 압착

아홉, 단일 채찍

① 좌회전 버클 발, ② 우회전, 발을 접고 팔을 뻗고, ③ 어퍼컷, ④ 활걸음으로 밀어낸다.

열, 운수

① 우회전 수손, ② 좌회전 운수, ③ 보압수, ④ 우회전 운수, ⑤ 손찌검을 눌러준다. (참고: 두 번 반복)

열한, 단일 채찍

① 비스듬할 때 우회전하여 팔을 들어 올리고, ② 걸음할 때 손을 잡고, ③ 활걸음으로 손을 눌렀다.

12. 고탐마

① 절차에 따라 조작한 후 앉아서 두 손을 드러내고, ② 상상의 발걸음으로 두 손을 밀어 넣는다.

열세, 오른발 페달

① 발을 접고, ② 좌회전하고, ③ 활보호, ④ 무릎을 꿇고, ⑤ 헤어지고 발차기를 한다.

14, 바이 모달 피어싱 귀

① 너의 발과 손을 멈추고, ② 밖으로 나가 멈추고, ③ 활걸음으로 주먹을 날린다.

15, 좌회전 페달

① 리베이트 발을 타고, ② 왼쪽으로 손을 들고, ③ 무게 중심이 무릎으로 돌아와 접히고, ④ 헤어지고 발길질을 한다.

16, 왼쪽 하단의 잠재적 독립성

① 발을 꼬고, ② 쪼그리고 앉아, ③ 손바닥을 입고, ④ 발을 구부리고 다리를 구부리고, ⑤ 발을 돌리고, ⑤ 무릎을 들고 손바닥을 잡는다.

17. 오른쪽 하단의 잠재적 독립성

① 멈춰서 좌회전을 하고 손을 잡고, ② 웅크리고, ③ 손바닥을 아래로 입고, ④ 다리를 구부리고, ⑤ 발을 돌려 몸을 돌리고, ⑤ 무릎을 들어 손바닥을 잡는다.

18. 좌우 셔틀

① 손을 내려 놓고, ② 발로 공을 잡고, ③ 오른쪽으로 걸어 나가고, ④ 활걸음으로 밀어낸다.

⑤ 손은 뒤로 앉고, ⑤ 공은 따라가고, ⑤ 좌회전해서 나가고, ⑧ 활걸음으로 밀어낸다.

19, 해저 바늘

(1) 단계에 따라 손을 내려 놓고, (2) 손잡이를 잘 앉고, (3) 손을 하얗게 놓는다.

20, 플래시 오버 암

① 발을 접고 팔을 들어 올리고, ② 손을 뒤집고, ③ 활걸음으로 선반을 밀었다.

21, 돌아서 이동 합니다.

① 다시 앉아, 버클 발, 우회전, 손바닥 흔들기, 발 그립 주먹, 단계 이동 망치, 단계 회전 팔, 스텝 아웃 가방 주먹 정지 손바닥, 활 단계 펀치.

22 개, 이미 폐쇄되었습니다.

① 팔짱을 돌리고, ② 앉아서 합장하고, ③ 활걸음으로 손바닥을 밀었다.

스물셋, 두 손을 교차하다

① 앉아서 발을 움켜쥐고 ② 오른쪽으로 돌아서 발을 떠나 헤어지면 ③ 중심을 움직여 발을 잡고 호를 그린다.

24, 폐쇄 모멘텀

① 두 발이 두 팔을 모으고, ② 두 팔이 헤어지고, ③ 뒤로 젖혀진다.

24 식 태극권의 특징

(a) 가볍고 부드럽다

태극전의 자세는 비교적 부드럽고, 동작이 딱딱하지 않고, 마음대로 하지 않고, 인체의 생리습관에 부합하며, 뚜렷한 기복 변화와 격렬한 점프 동작이 없다. 그래서 태극권을 한두 번 연습하면 약간 땀이 나는 느낌이 들지만 천식 등의 현상은 없어 가볍고 유쾌한 느낌을 준다. 태극권은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이, 성별, 체질에 따라 태극권 연습에 종사할 수 있다.

(2) 일관성과 일관성

태극권의 전체 동작, 출처? 궐기? 도착? 동기 부여? 허실의 변화, 자세의 전환은 모두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고, 일관성이 있으며, 뚜렷한 정지는 없다. 전체 동작 리허설의 속도는 균일하고 일관성이 있어 흐르는 것처럼 보입니다.

(c) 둥글고 살아있는 자연

태극권의 동작은 다른 권종과는 달리, 상체 곳곳에서 아크로 움직이도록 요구하여 직행을 피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태극권) 호형 활동을 통해 운동을 하여 동작을 둥글고 자연스럽게 하며 강유상제의 특징을 구현하여 신체의 각 부위를 균형 있게 발전시킨다.

(4) 완전한 조정

태극권, 전체 루틴 또는 단일 동작의 자세는 모두 위아래로 병행해야 하며, 내부 (생각, 호흡) 와 외부 (몸통, 사지 동작) 가 하나로 어우러져 몸의 각 부분이 밀접하게 맞아야 한다. 연습 과정에서는 허리를 축으로, 몸통으로 상하체를 움직이는 동작을 서로 호응해야 한다. 단절되거나 가만히 있지 말고, 흐리멍덩하게 움직이지 마라.

24 식 태극권의 요령

각종 태극권은 서로 다른 유파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동작 요령은 기본적으로 같다.

(1) 신은 사령관이시며, 그는 떠나기를 원합니다.

태극권을 연습하는 전 과정은 생각으로 동작을 유도하고 동작에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면: 태극전? 궐기? 이미지에서 두 팔을 천천히 앞으로 들어 올리는 동작은 체조에서 두 팔을 수평으로 앞으로 들어 올리는 동작과 비슷하지만 태극권 연습에서는 동작을 시작하기 전에 수평으로 앞으로 들어 올리는 생각이 있어야 한다. 공기가 가득한 복부를 만들려면 숨을 복강 깊은 곳으로 가라앉히는 생각이 있어야 한다. 만약 네가 생각을 멈추지 않는다면, 너의 행동은 마치 한 줄로 모든 행동을 관통하는 것처럼 계속될 것이다. 고대인들은 권투를 연습하는 과정에서 무엇을 총결했는가? 신은 총사령관이다. , 생각의 사용을 강조하여 행동을 지도하는 것이다.

(2) 긴장을 풀고 서툴지 않도록 주의해라.

태극권을 연습할 때는 몸의 정상적인 자세를 유지하면서 몸의 각 부위의 근육과 관절을 최대한 풀어줄 것을 요구한다. 동작을 하는 과정에서 우둔하고 경직된 힘의 사용을 피해야 한다. 인체의 척추는 자연 상태에서 직립하고, 머리, 몸통, 팔다리 등의 부위는 자연적으로 움직이고 펴져 일관성 있고 유연하며 조화롭고 자유롭게 움직이는 상태에 도달한다.

(3) 상하, 전신 조화

태극권은 일종의 전신 운동이다. 태극권을 할 때 온몸을 말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아무것도 움직이지 않아? ,? 발부터 다리와 허리까지 항상 완성해야 하는 거죠? 이것들은 태극권을 연습 할 때 묘사 된 것입니까? 위아래로 따라가, 전신 조화? 의 의미. 초보자는 이론적으로 허리를 축으로 하여 몸통에 팔다리를 이끌고 활동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종종 힘이 약하다고 느낄 수 있다. 이런 상황은 먼저 단일 동작을 연습하고, 동시에 걸음걸이를 연습하고, 다시 길을 연습할 수 있다.

(d) 현실과 비현실적인 것을 구별하고 중심을 안정시킨다

태극권 몸짓의 요령을 파악한 후에는 동작의 허실과 몸의 중심에 주의해야 한다. 태극권의 일례에서 동작 간의 연결과 위치 방향의 변화는 걸음걸이의 전환과 무게 중심의 이동을 관통하면서 자세와 기법의 운용에 주의해야 하기 때문이다. 허입실이든, 실입적이든, 조리가 분명하고, 조리가 분명하며, 국면이 깨지고, 의도가 지속되어야 한다. 소위? 걷는 것은 고양이처럼, 운동은 비단처럼? 태극권의 가벼운 발걸음, 심지어 행동에 대한 묘사입니다.

(5) 자연호흡, 뱃속 기착.

태극권을 연습할 때, 동작이 부드럽고, 호흡이 평온하고, 호흡의 깊이를 증가시켜 신체의 산소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켜야 한다. 태극권 운동은 복식 호흡을 강조하며 횡격막을 위아래로 움직여 완성합니까? 경험 복부? 복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뜨지 않게 유지하라. 이렇게 주먹을 연습할 때 산소 부족으로 숨을 쉬지 않고, 중심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가슴 뒤로 당김에 주의하세요? 경험 복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