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듀엣 본 적 있어요?

듀엣 본 적 있어요?

두 사람이 돌아간다고 하면 많은 사람들이 낯설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마케팅 번호 공식 ...). 그런가 하면 무대에 올라 농담을 하고, 노래를 몇 곡 부르고, 몇 곡을 뒤적거리고, 잔머리를 부리고, 팔기만 한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정말이지, 나는 이 물건들을 어떤 예술 형식이라고 부르는지 모르겠다. 이 물건들은 듀엣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왜냐하면 이 물건들은 정말 듀엣 배우가 연기한 것이기 때문이다. 이 듀엣 배우들은 공연할 때 라벨을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것이 듀엣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오늘의 만담을 보세요. 이것도 이렇게 된 거 아닌가요?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혁신이라고 부르지만, 혁신은 반드시 기초가 있어야 한다. 경극이 얼마나 혁신적이든 서피와 황아는 반드시 노래를 불러야 한다. 이것이 최종선이다. 나는 혁신이 내용일 뿐만 아니라 형식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지금은 대부분 형태가 바뀌어 내용을 버렸다.

전통적인 듀엣에는 네 가지 기교와 한 가지 기교가 있다. 4 대 기술은 노래와 춤이고, 한 가지 기술은 독특하다.

노래는 가장 중요한 것이다. 듀엣을 부를 때는 노래를 부를 줄 아는데, 그럼 무엇을 부를까? 노래를 부르고 있나요? 물론 아닙니다. 듀엣은 브랜드를 가리킨다. 즉, 두 사람이 돌린 곡조, 그중 10 개의 주요 곡조-후표 무문백과 홍미판스. 이런 주조는 가장 많이 쓰는 것이다. 10 대 주조 외에 수백 가지의 곡조가 있다. 두 사람이 범위 내에서 곡패를 돌리는 것 외에도 경극의 서피와 황매극, 평극, 노극의 곡패에 녹아들기도 하고, 필요에 따라 사용하기도 하고, 잡용이 아니라,' 두십모' 의' 불꽃놀이' 와 같은 노래도 추가하기도 한다.

차림새는 몸단장이고, 돌아서는 두 사람은 보통 한 번 못생겼고, 여배우 (상의) 는 아름다움을 담당하고, 어릿광대 (하복) 는 받쳐준다. 그리고 두 사람이 전전하는 구체적인 인물은 매우 적다. 왜냐하면' 우리만 의지하기' 때문이다. 이것도 두 사람이 전전하는 특징이다. 또 다른 사람이 이리저리 뛰어다니기 때문에 고정캐릭터가 적다. 속칭' 바오터우' 라고 불리는 뿔에 화장을 칠하는 것은 번거롭고 정교하다. 어릿광대는 그가 얼마나 못생겼는지, 얼굴이 빨개졌다. 결국 이것은 예술 분야이다. 이제 유령처럼 보이는데 ... 나중에 전문 학원단이 생겼는데, 대부분의 하복은 소소한 모습처럼 예쁘고' 속속' 이 아니다.

춤은 운수, 누어, 서커스 등 두 사람이 돌리는 춤 동작을 가리킨다. 어차피 이것은 내가 알고 있는 것이다. 요컨대 듀엣 공연의 모든 춤 동작이다.

말은 바로 말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밑바닥부터 시작하여, 시중드는 척하고, 만담 속의 조롱과 비슷하다. 하지만 이 말은 처음에 말한 것이 아니라 노래를 부르기 위해서이다. 전환일 때도 있고, 분위기를 조절하는 경우도 있고, 배우의 휴식을 위한 경우도 있다. 전환은 연극을 위한 것이고, 어떤 연극은 단어가 단조롭기 때문에 이해하기 어렵다. 이 시점에서 설명하기 위해서는 소설 한 권이 필요하다. "노래를 부르고 말하지 않는 것은 외치는 것과 같다" 는 말이 있다. 분위기를 조절하는 것은 흔히 볼 수 있는 일이다. 예를 들면 새끼 고양이' 어린 시절 밤' 의 한 구절: 노인에게 세배를 적게 하라. 보통 내가' 노소를 위해 세배를 드린다' 는 옷을 입고 나를 가로막고, 네가 잘못 불렀다고, 하복은 말했다. "그 해에 내가 너희 집에 갔을 때, 네 아버지는 문에 들어오자마자 나에게 하나를 주셨다." 라고 하복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재킷은 설명했다: 그것은 네가 가짜 약으로 먹은 것이다. 극중 발언도 있고, 때로는 휴식을 위한 것도 강호 연예인의 지혜다. 어떤 연극은 매우 길어서 체력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 이때 너는 작은 잘못을 저지르고, 못된장난 멈추고, 지루한 말을 몇 마디 하고, 계속 노래를 부를 것이다. 현재 전문학원 조의 연극에서는 이미 대부분의 발언이 취소되었다.

절대적으로 절묘한 일을 가리킨다. 절작이란 무엇인가? 절대 힘줄을 뒤집는 곡예가 아니라 두 사람이 돌아서는 것이다. 그것은 부채와 손수건을 가리킨다. 팬들은 다양한 꽃을 가지고 있는데,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부드러운 손목꽃과 딱딱한 손목 꽃이다. 손수건은 모두 잘 알고 있습니다. 이른바 팔각수건입니다. 이 팔각형 손수건은 두 사람이 오리지널을 돌리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왕중당이 발명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마력이 발명되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요컨대 두 사람이 오리지널로 전전한 것이다.

이 세 가지 모두 두 사람이 배우를 바꾸는 공연이고, 노래 곡조는 모두 두 사람이 노래를 바꾸는 것이다. 독창은 혼자서 부르는 것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대부분의 인물들이 뛰어다녔고, 소수는 처음부터 끝까지 한 사람뿐이었다.

듀엣은 두 사람이 불렀고, 인물이 이리저리 뛰어다녔다.

서커스에는 두 명 이상이 있다. 누군가는 이 말을 들었을 것이다. 한 사람은 독창이고, 두 사람은 듀엣이고, 세 명 이상은 서커스다. 이런 견해는 완전히 정확하지 않다. 서커스에도 두 사람이 있기 때문이다. 듀엣과 서커스의 차이는 인원수가 아니라 형식에 있다. 서커스에 있는 각 배우는 한 사람만 가고 배역은 없다. 소품은 기본적으로 모두 실물 소품이며, 팬 손수건은 필요에 따라 본다. 만약 필요하지 않다면, 그것은 분명 그렇지 않을 것이다.

두 사람의 전극은 구조적으로 밝은 하위 드라마와 하위 분극으로 나눌 수 있다. 양자극작 속 양자색은 나무 줄기이고,' 서사랑기' 등 한 이야기의 대략적인 과정은 전형적인 양자극이다. 열 쌍의 가수가 서사랑기를 보는 것은 가능하지만 모두 다르다. 안에 있는 꽃구경으로 말하자면, 정원에 무슨 꽃이 있는지, 그리고 약간의 연못이 있는데, 왕군의' 사조' 와는 다르다. 음악을 하는 것은 음악에 따라 부르는 것이다. 보통 나오는 연극은 모두 음악 연주에 속하고, 개혁 후' 물인 블루브리지' 는 입버릇까지 규정돼 있다.

정말 듀엣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모두 이 말을 들었지만, 사실 강호 연예인의 어려움도 반영했다. 이전의 주요 극종은 모두 매우 길었다. 왜냐하면 너무 짧아서 돈을 받을 수 없고, 또한 긴 우세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면 오후에 한 마을에 가서 한 고향 집에서 연극을 하고, 밤에는 당연히 살 곳이 있기 때문이다. 그 이야기가 이렇게 짧은데, 어떻게 길어질 수 있겠어? 이것은 예술가의 지혜에 달려 있다.

먼저 서사랑기를 말하다. "서사랑기" 의 이야기는 매우 간단하다. 한 작은 중매인이 최영잉이 쓴 편지 한 통을 들고 장군서에게 보냈다. 사실 거리는 그리 길지 않아 4 ~ 5 분 안에 도착할 수 있다. 하지만 이렇게 되면 한두 시간까지 부를 수 있고, 모두 박자로 부를 수 있어 경극의 속판과 맞먹는다. 그럼 무엇을 부를까요? 걱정하지 마라, 누군가 노래를 부른다. 작은 중매인이 가는 곳마다 대련을 붙였다. 각 대련마다 설명이 있다. 화장실에도 두 쌍의 대련이 있다. 그녀가 방에 들어갔을 때, 벽에는 그림이 가득 걸려 있었고, 그녀는 일일이 대접을 받았다. 이제 버전이 42 그림으로 축소되었습니다. 이전에 얼마나 많은지 누가 압니까?

썩은 요리이기도 합니다. 지금은 이 요리를 거의 듣지 못하지만 이청련 요리도 있습니다. 무슨 이야기가 있어요? 아주 간단합니다. 당승은 이청련의 집을 지나 금식을 하고 싶었다. 이청련도 불교를 믿는다. 당승이 오는 것을 보고 그와 간단히 몇 마디 이야기를 나누었다. 바로 이런 이야기라서 이런 잡담에 썩었다. 개요 가이드처럼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파란 다리도 마찬가지다. 현재 블루브리지는 이미 첫 번째 블루브리지, 두 권의 블루브리지, 수만블루다리로 나뉜다. 처음 본 블루브리지에는 혼상상접혼하는 풍습이 있는데, 이 단어는 기본적으로 지나치지 않다. 수만란교는 주로 이야기를 하는데, 말이 많지 않다. 가장 유연한 것은 두 개의 푸른 다리, 주로 방탕과 부귀에 관한 것이다. 방탕과 부에 관한 어떤 것도 추가할 수 있다. 우리는 보통 이야기의 결말을' 결말' 이라고 부른다. 그러면 이 푸른 다리는 끝이 없고, 영원히 끝까지 부를 수 없다.

두 사람은 검은 땅에 뿌리를 내리고 있기 때문에,' 미검의 입궁' 과 같은 많은 극들이 노골적이다. 고대에는 시아버지와 며느리가 다리가 한 다리가 있다는 말이 있었기 때문에, 두 사람은 이 연극을' 파회갈퀴' 라고 불렀는데, 단지 며느리와 이야기하는 것에 국한되지 않았다. 어차피 이런 일이 있으면 써레질하라고 한다. 이런 연극은 정말 적지 않았고, 예전에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즐겨 들었다. "마과부가 가게를 열다", "궁문옥대", "서사랑기" 등. 사실, 나는이 드라마들이 아무 것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연극의 가사는 자동으로 평가되기 때문입니다. 왜요 구시대의 연예인들이 모두 운영청회였기 때문에, 홀은 틀림없이 한 가족이 들으러 온 것이 틀림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성인이 가게를 주문하면 노래를 부를 수 있을 것 같습니까? 노래 부르지만 아이가 있어요? 당신은 어떻게 할 겁니까? 이런 당회는' 조손의 가마' 라고 불리기 때문에 이 극작가들은 매우 총명하다. 아름답게 보이는 것은 좋지 않지만, 단지 드러나지 않고, 그 안에 있다는 말이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아름다움명언). " 그들의 못된장난 단어는 너무 미묘해서 아이들이 알아들을 수 없다. 예를 들어' 서사랑기' 에는' 망치꽃은 반드시 석류꽃의 핵이 있고, 석류꽃은 망치꽃의 풀을 묻히는 것' 이라는 가사가 있다. 어때요? 그러나 아이들은 결코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그들은 듣고 나면 어른들에게 가장 많이 물어본다. 무슨 뜻이에요? 어색한 것은 어른들이다. 이렇게 쓰는 것도 연극을 많이 부르기 위해서이다. 당회가 그렇게 노래를 잘 부르지 않기 때문이다. 너는 먼저 이 가족을 알아야 콘서트를 열 수 있다. 예를 들어 과부가 있다면' 개점' 을 부를 수 없다. 시아버지가 며느리가 있으면' 입궁' 을 부를 수 없다.

이런 방식은 좋지만 배우가 개피를 뿌리기 위해 보통 연기에 고기를 많이 넣어 적합하지 않다. 지금 제창하고 있는 녹색 듀엣은 없어야 할 것을 없애는 것이지만, 결국 듀엣이어야지, 다른 것은 아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