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사진이란 무엇인가

사진이란 무엇인가

질문 1: 사진이란 무엇인가요? 사진은 사진을 찍는 것입니다. 이것은 100% 정답입니다. 그러나 그는 또한 100% 건조하고 무관심하며 지루합니다. 사진을 문화와 예술의 바다에서 끌어올리면 우리는 좀 더 풍부하고 친절하며 영양가 있는 해석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사진은 아름다움을 찾는 일이다. 성공적인 사진이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아름다운 풍경, 아름다운 인물 사진, 아름다운 표현, 아름다운 정물, 아름다운 순간... 그 아름다운 감정, 그 아름다운 리듬, 그 아름다운 시각적 충격은 강한 바람에 날리거나 홍수에 표류하는 것이 아니라 사진 작가가 인위적으로 만들어낸 것입니다. 그것. 사진의 전제는 아름다움의 존재를 찾는 것이다. 사진은 작은 방의 진흙탕에서 노는 것이 아니라, 하늘과 땅을 오가는 것이다. 사진의 즐거움과 성공은 모두 끊임없는 탐구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사진은 일종의 영적인 감수성이다. 사진은 단순히 셔터만 누르는 문제가 아닙니다. 로봇은 사진을 찍을 수는 있지만 셔터를 누르는 순간의 내면의 떨림을 결코 경험하지 못할 것입니다. 불확실한 기대를 안고 세상을 여기저기 찾아다닐 때, 외부의 풍경, 사물, 사람들이 오랫동안 간직해왔던 어떤 감정에 닿을 때, 찍은 사진은 반드시 될 것이라는 예감이 들 때 가슴이 뛸 때 , 당신은 더 이상 기계적으로 사진을 찍는 것이 아니라 하늘과 땅과 인간이 하나되는 영역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셔터를 누르는 순간이 잠시 지속될 수도 있고, 그 매력은 수십 년 동안 지속될 수도 있습니다. 이 느낌은 모든 사람이 느끼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성공한 사진가들은 이런 영적인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사진은 예술적 표현이다. 아름다운 사진은 그 자체로 말해줍니다. 아니면 이야기를 하거나, 논평을 하거나, 기뻐하거나, 슬퍼하거나, 칭찬하거나, 화를 내는 등의 일을 하십시오. 그러나 이런 종류의 말은 침묵, 눈 사이의 대화입니다. 사진의 예술은 독자가 이미지가 말하려는 내용을 명확하게 들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더 예술적인 점은 IQ와 EQ가 높은 사람들이 그림에서 더 많은 것을 들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만 명이 만 개의 음성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빛의 사용, 색상, 구도 등 모든 기술은 예술적 표현을 위한 것입니다. 사진은 예술의 구성이고, 사진은 역사의 보존이며, 사진은 시각적 향연입니다... 사진에 대해 더 많은 설명을 할 수도 있지만 본질은 동일합니다. 사진은 문화적 삶의 방식입니다. . 만약 우리가 사진과 인연을 맺을 수 있을 만큼 운이 좋다면, 우리의 삶과 삶은 일종의 자양분, 윤활, 그리고 개선을 받게 될 것입니다. 물질문명이 발달하면서 사진은 전례 없는 폭과 깊이, 친밀감으로 우리 생활공간에 침투하고 있다. 오늘날 카메라가 없는 가족은 몇 명이나 됩니까? 오늘날 사진을 한 번도 찍어본 적이 없는 성인이 몇 명이나 됩니까? 이제 우리는 음식과 의복이 충분하고 여가 시간을 보내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사진 촬영이 모든 곳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능숙할 필요는 없지만 알 필요도 없습니다. 전문적일 필요도 없지만 감사할 필요도 없습니다. 게다가 조심하지 않으면 비전문에서 준전문으로, 준전문에서 초전문으로 바뀔 수도 있다. 결국 우리는 사진예술의 상아탑에 오를 수 없을 것이다. 사진을 바라보는 시선, 사진에 대한 경험, 사진 감상이 가져다주는 심리적 만족감 역시 우리에게 삶에 대한 많은 관심을 더해주었다. ?

질문 2: 사진이란 무엇입니까? 사진은 기본적으로 응용과학, 상상력, 디자인, 기술적 능력, 조직적 능력이 혼합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진 기술을 배우는 올바른 방법은 성급하게 기술적 세부 사항에 집중하기보다는 사진 형성의 전체 과정을 포괄적으로 이해하는 것에서부터 시작되어야 합니다. 이는 두 가지 측면을 포함하는데, 한편으로는 사진 장비와 촬영 과정 자체에 대한 이해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대상 사진을 객관적이고 진실하며 정확하게 구성하는 다양한 시각적 방법에 대한 이해입니다. 작품의 자기표현과 열린 해석적 이해도요. 사진을 찍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사진은 정보와 아이디어를 표현하는 다른 방법과 비교하여 어떤 역할을 하여 사진 작품의 품질을 판단할 수 있습니까? 콘텐츠에. 사진의 측면 많은 사람들에게 사진의 가장 매혹적인 측면 중 하나는 사진 장비 자체의 불가사의한 힘입니다. 사진 장비에 응축된 모든 고정밀 현대 장인정신과 기술은 인간의 손과 눈에 적응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카메라 버튼을 하나씩 누르는 것, 정밀 부품을 장착할 때 나는 "찰칵"하는 소리, 그리고 "완전 무장한" 운반 사진 장비가 모든 것을 변화시킵니다. 장비가 핵심이고 이에 대한 자세한 지식도 흥미롭고 중요하지만, 사진을 찍는 것은 단순히 카메라를 만지작거리는 것 이상입니다. 사진의 또 다른 매력은 실용적인 과정입니다. 다양하고 복잡한 사진 문제를 마스터하는 데서 오는 즐거움과 기술적 전문 지식을 적용하고 최종 이미지를 제작하는 데서 오는 보상입니다. 탁월한 디테일, 풍부한 톤, 풍부한 색상과 같은 사진 고유의 "품질"을 통해 결과를 식별하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사진작가에게 주변 환경의 사진을 구성하기 위해 힘든 페인팅 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자신이 본 것을 포착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합니다. 카메라는 선택된 인물, 장면, 환경을 응축할 수 있는 타임머신으로, 사용자에게 일종의 힘과 의지를 주는 듯하다. 또한, 사진의 또 다른 매력은 사진의 시각적 구성, 즉 피사체의 실제 내용과 상관없이 선과 윤곽의 기하학적 구조, 톤의 균형 등 사진을 구상함으로써 얻는 즐거움입니다. , 현장 커팅 및 디자인 기술을 사용하여 진정한 만족을 얻으십시오.

신속하게 시점을 변경하거나 다양한 촬영 순간을 적절하게 선택하여 더 많은 즐거움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사진은 빠르고 편리하며 진정한 기록 방식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매력을 느끼고 사진을 찍는 것입니다(이유 중 하나). 그러나 사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대상 그 자체이며, 현재 사진가가 객관적으로 표현하고 싶은 것, 혹은 재현하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가이다. 사진은 증거이자 증명이며, 사건이 일어났을 때의 도표이며, 카메라는 시각적 기록입니다. 대조적으로 사진은 현실을 조작하거나 설명하기 위해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므로 사진은 사진가의 특정 "동기"나 태도를 강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진가는 장면을 배열하거나(예: 광고 사진) 사진에 이벤트의 특정 측면을 선택적으로 반영하고 다른 측면은 무관심하게 남겨 둘 수 있습니다(예: 정치적으로 기울어진 사진 저널리즘 보고서). 그러므로 사진은 설득과 선전의 강력한 수단이라고 할 수 있다. 사진은 언제나 실제처럼 보이며 인간의 통제 하에 사진가가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표현할 수 있습니다. 사진가가 사진을 찍는 또 다른 이유(두 번째 이유)는 자기표현의 방법을 익히기 위해서이다. 실제 주제는 표현 방법보다 더 중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백일몽을 묘사하기 위해 은유와 환상적 기법을 사용하는 등 실제로 객관적인 것들로 사진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 이상해 보이지만, 표현하는 데 사용되는 것들이 주제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습니다. 그러나 보는 사람은 깜박이는 불꽃, 그림자, 벗겨지는 페인트 등 자신이 보는 이미지에서 다른 것을 해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부 표현주의 예술가들은 평범한 사물을 의식적인 예술 작품으로 표현하기 위해 이 방법을 사용합니다. 디테일을 줄이고 톤을 단순화하여 그림 같은 아름다움을 만들어냅니다. 위의 내용은 사진이라는 용어에 포함되는 다양한 활동과 관심 분야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그들은 서로 동등하며 장점과 단점을 구별하기가 어렵습니다. 그 중 일부는 특정 사진 작가의 작품에 통합되고 일부는 Ren Su의 전문 사진 분야에 통합됩니다. 사진가가 사진을 만드는 과정에서 얻는 즐거움은 아마도 주로 기술, 예술 또는 커뮤니케이션에 기반을 두고 있을 것이며, 한 분야에 대한 초기 관심이 쉽게 다른 분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

질문 3: 무엇 전문 사진작가인가요? 그들은 둘 사이의 차이는 사물을 보는 각도의 차이에 있다고 믿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두 사람이 사용하는 사진 장비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전문 사진 작가는 전문 장비를 사용하고 아마추어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기술 수준에 따라 구별된다는 사람도 있고, 실력이 좋은 사람은 프로이고, 실력이 부족한 사람은 아마추어라고 합니다. 그리고 전문 사진가와 아마추어 사진가의 차이점은 전문 사진가는 사진에 의존하여 살아남는 반면, 아마추어는 그저 취미로 한다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것이 아마추어 사진가들이 좋지 않다는 뜻도 아니고, 그들이 찍는 것이 전문가만큼 좋지 않다는 뜻도 아닙니다. 사진을 찍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세계적으로 유명한 인본주의 사진가이자 결정적 순간 이론의 창시자이자 실천가인 앙리 카르티에 브레송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현대 포토저널리즘의 아버지로 알려져 있다. 그는 항상 자신을 전문 영화감독으로 여겼고 사진은 아마추어에 불과합니다. 전문 사진작가는 살아남기 위해 때로는 너무 상업적인 것을 촬영하기도 하고, 피사체나 환경이 어떠하든 촬영을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마추어 사진가들은 자신이 원하는 대로 무엇이든 할 수 있고, 원하는 대로 사진을 찍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자연스럽고 순수해집니다. 사실 모든 사람은 문제를 다른 관점에서 바라보고, 사물을 다르게 이해합니다. 프로와 아마추어의 차이에 너무 연연할 필요는 없습니다. 사진은 빛과 그림자의 예술입니다. 사진가는 렌즈를 통해 적절한 조리개와 셔터 속도를 설정하고 예술적 표현력이 매우 뛰어난 구도를 사용하여 사진을 예술적인 아름다움의 경지에 이르게 하여 뛰어난 예술 작품을 얻습니다. 사람들에게 충격과 깨달음, 아름다움을 줄 수 있는 사진 작품은 전문 사진작가가 만든 것이든, 비전문 사진작가가 만든 것이든 좋은 사진 작품입니다.

질문 4: 민속사진을 수집한다는 것은 무슨 뜻인가요?

예술의 주류는 예로부터 정부에 의해 통제되어 왔다. '양식의 집합' 뒤에는 정부와 국민의 이중적 입장이 있다.

소위 '사진 수집 스타일'은 순전히 신 중국 사진 커뮤니티에서 만든 용어입니다. 그 시대의 사진은 정부에 의해 독점되었고 어떤 스타일의 민속 창작이 전혀 없었기 때문입니다. 사진이 부자연스럽고 무식한 것 같습니다. 본질적으로 그것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우스꽝스러워 보이는 관영 사진계와 준관 사진계의 자기 우월성을 반영합니다.

카메라의 디지털화와 인터넷 매체의 등장으로 사진은 일종의 팝아트가 됐다. 이제 대중화되면서 '수집 스타일'이란 없다.

질문 5: 응용사진이란 무엇인가요? 응용사진은 실제로 사진을 실제 분야에 응용한 것입니다. 객관성, 사실성, 기록성, 색상 복원, 즉석 기록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 우리 경제생활의 다양한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질문 6: 사진의 주제는 무엇입니까? 사진의 주제는 문단의 중심 사상이나 책의 제목과 같습니다.

사진 속 요소들의 조합이 예술적인 콘셉트를 만들어낸다.

예를 들어, 남자와 여자가 ​​포옹하는 사진 속 배경은 광활하며, 주제는 무한한 사랑이다.

또 다른 예로 사진 속 옛 거리가 있고, 햇빛 아래 장난감 자동차가 놓여 있는데, 이는 어린 시절의 추억이라고 할 수 있다.

질문 7 : 사진의 본질은 무엇입니까? Zhang Jiangnan Jiangnan은 오늘 블로거 "Nian Qing"의 블로그 게시물 "Blurred Pingyao and Fuzzy Avant-Garde"를보고 몇 가지 생각을하고 이야기를 나누고 싶었습니다. 그것에 대해 Nian Qing. 사실 Nian Qing은 내 블로그 친구들 사이에서 매우 독특한 블로거입니다. 그녀는 사진과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그녀의 블로그에 게시된 원본 사진과 글은 전문가가 아닌 사람들 사이에서도 훌륭합니다. 오늘 Jiangnan은 Nianqing과 문제를 논의하고 있습니다. Jiang Nan은 사진 애호가가 아닌 글쓰기를 좋아하는 전직 사진 애호가입니다. 비록 1980년부터 사진에 관심이 있었지만 그의 손에 있는 카메라는 상하이 브랜드 Suede 120 카메라, Phoenix 205B, Seagull 300 SLR입니다. 물론 1960년대에 제작된 디지털 카드, 디지털 SLR 및 기타 카메라까지 우리는 대학 사진 협회의 학생들이 암실에서 사진을 현상하고 분말 현상 및 분말 고정을 다루던 시절을 잊을 수 없습니다. Jiang Nan은 1988년 Xi'an Bell Tower 서점에서 구입한 "뉴욕 사진 학교 교과서"에 사진의 본질에 대한 기록을 아직도 기억하고 있습니다. 사진의 본질은 눈에 보이는 아름다운 것을 기록하는 것입니다. 기계식 카메라를 사용하든,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든 후반 작업에 일반 암실 기술을 사용하든 디지털 암실 기술을 사용하든 상관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눈에 보이는 아름다운 순간을 어떻게 재현하느냐 하는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결과다. Jiang Nan은 문학을 좋아하므로 문학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작가가 글을 쓰고 싶다면 먼저 무엇을 쓰고 싶은지 생각한 다음 글을 쓰기 시작해야 합니다. 글을 쓰기 시작하면서 촬영할 내용을 찾아보던 중, 구도와 생각이 즉시 떠오르는 것을 발견하고 이를 필름에 담았습니다. Jiang Nan은 사진이 원래 추억을 남기는 것이었지만 시대의 변화에 ​​따라 사진이 예술이자 직업이자 오락이 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카메라는 사진을 찍고 기록하는 데 사용되며 낭만적이고 눈 내리는 밤, 재능 있는 사람들과 아름다움, 사회와 삶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다르고 취미에 따라 다릅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인식하고 그것을 일이라고 부릅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진이라고 합니다! 작가들은 서술하고, 감정을 전달하고,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조합으로 정사각형 문자를 사용합니다. 사진은 세상의 이미지를 소재로 삼습니다. 사람마다 개성과 경험이 다르며, 축적된 감각적 경험도 다릅니다. 작품이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기를 원한다면, 풍부한 감각적 경험을 축적하고 다른 사람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깊은 삶의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사진은 단지 표현의 형식이자 수단일 뿐이며, 이는 사진가의 생각과 종합적인 문화유산, 예술적 성취에 달려 있으며, 이 방식을 통해 어떤 이념적, 감정적 성향을 표현하고 싶은가에 따라 달라진다. 당신의 시력은 작품을 찍느냐, 사진을 찍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어떤 사람들은 최종 분석에서 그것은 단지 장비를 가지고 노는 것일 뿐이라고 결론을 내렸고, Jiangnan도 그것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카메라의 발전을 보면 단순히 왜곡이 적고, 비네팅이 가벼워지고, 해상도가 높아지며, 색이 더욱 사실적으로 재현되고, 노이즈가 줄어드는 것만이 아니라 카메라와 렌즈의 개선된 버전이 속속 출시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카메라 사용자와 제조업체의 끊임없는 추구입니다. 사진의 본질은 시대에 따라 다른 의미를 갖는다는 것,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영화를 찍는 사람들도 사진을 찍고 나서 바로 제작한다고 할 수 있을까? 영화는 단지 의미를 표현하기 위한 것뿐인가요? 장비를 사용하든, 후처리를하든, 디지털이든 필름을 사용하든, 소위 사진의 '본질'을 고수해야 한다면 사진을 찍는 목적은 단지 재미를 위한 것뿐입니다. . 사진의 기원과 유형의 관점에서 Jiang Nan은 사진의 본질이 객관적인 사물의 진정한 기록과 재현이라고 믿습니다. 고급 과학 실험 사진이든, 엄밀한 사법 사진이든, 일반 뉴스 사진이든 모두 객관적인 사물의 진정한 기록이자 재현입니다. 인생에서. 문화적 유물 가치가 있는 오래된 사진과 최근 몇 년간 국내 및 세계 상을 수상한 사진이 좋은 예입니다. 사진의 본질은 역사의 기록과 재현이며, 사진의 주체는 카메라의 기능이다. 사진의 목적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그 주제는 인간의 생각에 따라 다릅니다. 먹는 것의 본질이 배를 채우는 것과 마찬가지로 먹는 목적도 사람마다 다르고, 같은 사람이라도 때에 따라 목적이 다릅니다. 자연은 일종의 자연미를 보여주지만, 사진은 사진가의 올바른 포착과 발견을 통해서만 우리 작품이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Jiang Nan은 진정한 사진은 삶이며 주변에서 일어나고 보는 사물과 사람을 기록하는 것이며 사진은 이야기라고 믿습니다. 사진 역시 행위이다. 중요한 것은 그러한 행위가 우리에게 처벌을 가져올 수 있는가이다. 즐겨보세요...>>

질문 8: 개념 사진이란 무엇입니까? [이 단락 편집] 개념 사진에 대한 기본 소개 개념 사진은 중국 예술계에서 아방가르드 사진, 새로운 사진과 같은 많은 용어를 사용합니다. 사진, 아방가르드 사진, 실험 사진, 개념 사진 등 개념적으로 말하면, 개념사진은 사진을 매체로 하는 일종의 개념예술 창작이라 할 수 있으며, 그 본질은 매체에서의 개념예술의 확장과 진화이며, 예술과 형식으로부터 분리된 비교적 독립적인 창작방법이다.

개념사진의 목적은 사진이 전달하는 특정 개념을 이용하여 천박하고 무의미한 얽힘의 탐색 과정을 없애고 사진이라는 매체를 통해 인간의 삶의 조건에 대한 분석을 보여주고 더 많은 것을 촉발하는 의미 있는 주제를 제기하려는 것입니다. , 더 깊은 생각. 따라서 개념사진은 하나의 답을 제시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가능성을 지적하여 관객이 스스로 깨닫게 하는 경우가 많다. 미학을 수용하는 관점에서 볼 때 이는 미학적 요구도 충족합니다. 개념 사진의 등장은 전통적인 예술 사진의 흔들리지 않는 위상을 전복시키고 사진이 동시대의 삶을 드러낼 수 있는 많은 새로운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개념사진은 전통적인 예술사진에서 벗어나 사진예술의 새로운 공간을 만들어냈습니다. 많은 예술가들이 다양한 시각적 경험을 개념 사진에 통합하여 사진 방법 자체를 개발하기 위해 계속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개념사진이 전통적인 예술사진처럼 엄격한 판단 기준을 세울 수 없고, 개념사진을 더욱 실험적으로 만드는 것은 바로 개념사진의 새로움 때문이다. 실험 예술의 잠재적인 결정 요인은 새로운 삶의 경험과 삶의 경험입니다. 좋은 예술은 결코 기술의 가신이 아니라 아이디어와 삶의 창조자가 되어야 합니다. 21세기 오늘날 개념사진은 그러한 창조자가 되어가고 있다. [이 단락 편집] 개념 사진의 역사적 기원 서양 개념 사진의 기원 사진의 탄생 초기에 '개념'에 대한 인식이 존재하기 시작했지만 업계에서는 아직 이 용어에 대한 명확한 정의를 내리지 않았습니다. 사진의 역사에는 논쟁의 여지가 없는 예가 많이 있습니다. 20세기 중후반에는 오스카 구스타프 릴랜드의 "인생의 두 가지 방법", 헨리 페이지 로빈슨의 "가을"과 "마지막 날"이 가장 최초의 기원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개념적 사진의 이 작품들은 개념사진이 사진의 초기부터 사용되어 발전해왔음을 보여준다. 개념사진은 시대의 산물이다. 그 시대의 작품은 개념적 특성을 갖고 있어 개념사진으로 간주할 수 없다. 개념 사진은 서구 포스트모던 사회에서 유래하여 전 세계로 확산된 예술 형식입니다. 우리나라의 개념사진 개념은 서양의 개념사진의 기원과 비교되는데, 어떤 의미에서는 1976년 우리나라에 등장한 맹민성(孟minsheng), 왕추성(王保生) 등이 사진을 이용해 '문화대혁명'을 성찰했다. 아이러니하게도 그의 작품은 개념사진으로 '분류'되기도 한다. 이후 1979년 베이징에서 '4월 사진축제'가 열렸고, 이어 '분열그룹', 베이징현대사진살롱, 상하이 '북강연맹', 샤먼의 '5일' 등이 등장했다. 하얼빈과 광저우의 "오벨리스크"는 "모두의 그림자가 만난다"는 개념을 사진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들은 중국 개념사진의 기원이 아니며, 여전히 다큐멘터리적 방식으로 현실을 성찰하고 있으며, 동시대 미술의 사고와 평가, 서술의 맥락에 들어가지 못하고 있어 현대미술과의 거리와 간극은 점점 더 넓어지고 있다. 그리고 더 넓습니다. 중국에서 현대 사진 분야에서 '개념 미술'(또는 개념주의라고도 함)이 최초로 명확하게 등장한 것은 1988년 4월 28일자 '사진 뉴스' 제44호에 실린 '우리 작품은 사회적 검증을 기다립니다'라는 기사였습니다. 서명은 당시 중앙 미술 아카데미 학생이었던 Wang Hu, Wang Youshen, Chen Shuxia 및 Liu Qinghe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사진은 당시 중국에서 대규모로 등장하지 않았기 때문에 널리 인식되지 않았습니다. 1991년 중국 사진 출판사에서 번역 및 출판한 "미국 ICP 사진 백과사전"에서는 "개념 사진"이라는 개념이 처음으로 비교적 완전하게 소개되었습니다. 개념 사진이라는 용어는 중국에서 1997년 Daozi가 큐레이팅한 "New Image: Conceptual Photography Art Exhibition"에서 처음 등장했으며, 이후 1998년 Zhu Qi가 "Image Strangeness: China's New Conceptual Photography Art Exhibition"을 큐레이팅했습니다. 두 전시에서 우연히 '개념 사진'이라는 명칭을 사용했기 때문에 이 명칭은 오랫동안 이러한 유형의 작업을 가리키는 명칭이 되었다. 1997년부터 1998년까지 2년 동안 사진이라는 형태의 개념미술은 개념사진이라는 이름으로 아방가르드 미술비평의 범위에 공식적으로 들어오기 시작했다. 개념 사진은 처음에는 미술계에서만 인기를 끌었지만 중국의 주류 사진 매체에서는 이를 거의 눈감아주었다. 개념 사진은 1999년쯤에야 국제적으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

질문 9: 사진 작가의 주된 업무는 사진 장비(카메라(사진), 카메라(필름)와 같은 보조 장비)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영화), 비디오 카메라(비디오 녹화) 및 다양한 조명 반사경 - 다양한 정적 또는 동적 이미지를 기록합니다.

촬영의 주요 내용, 작품의 성격, 기타 습득한 관련 지식을 바탕으로 사진가와 영화(텔레비전) 사진가 두 가지로 분류됩니다. -

사진 사진가: 인물, 풍경, 광고, 뉴스 등을 포함합니다.

영화(TV) 사진가: 스튜디오나 TV 아트 스튜디오에서 예술 창작을 전문으로 하는 예술 영화 사진가, 뉴스 다큐멘터리 영화 및 사진을 제작하는 사진가 과학 교육 영화 및 TV 주제에 종사하고 특별한 기술을 갖춘 사진가

요즘에는 많은 정부 기관, 공장, 광산, 상업 기관, 군대, 대학, 과학 학원 등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필요와 조건에 따라 전임 사진 촬영 부서 또는 사진 부서를 설립했으며, 그 중 상당수는 아마추어 사진 작가 또는 사진 애호가입니다.

"선배가 되려면 얼마나 걸리나요?" 대답하기 쉽지 않은 질문이다.

같은 사진 전공을 졸업하고 같은 직업을 갖고 있는 동창이라도 수십 년이 지나면 매우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재능, 근면, 기회가 합쳐진 힘의 결과입니다. 통제할 수 있는 것은 근면과 기회 포착뿐입니다.

질문 10: 사진이란 무엇을 의미합니까? [1] 사진이라는 단어는 그리스어 ψτphos(빛)와 γραψι graphis(회화, 소묘) 또는 γραψgraphê에서 파생되었습니다. 두 단어는 함께 ""를 의미합니다. 라이트 드로잉으로”. 사진이란 특정 전문 장비를 사용하여 영상을 기록하는 과정을 말하며, 일반적으로 사진 촬영에는 기계식 카메라나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합니다. 때때로 사진은 사진이라고도 하는데, 이는 물체에서 반사된 빛에 감광성 매체를 노출시키는 과정입니다.

누군가는 다음과 같은 간결한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사진가의 능력은 일상의 덧없고 평범한 것들을 불멸의 시각적 이미지로 바꾸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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