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농구 경기 조직을 위한 5가지 계획

농구 경기 조직을 위한 5가지 계획

농구 게임은 농구라는 스포츠를 기반으로 한 게임입니다. 농구 게임은 보다 일반적인 5인제 농구 게임과 현재 인기 있는 길거리 3인 농구 게임을 포함하여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이 게임은 3대3 게임이며 개인의 기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다음은 제가 꼼꼼히 수집하고 정리한 농구 경기 기획안입니다. 여러분의 즐거움을 위해 아래 공유하겠습니다.

농구 경기 계획 계획 1

활동 목적:

학생들의 방과 후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스포츠 활동의 발전을 더욱 촉진합니다. , 스포츠 활동의 분위기를 고취하고 학급 결속력을 강화하여 학생들에게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시대 대학생들의 열정. 이번 농구 리그는 모든 학생의 과외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모든 학생에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활동 슬로건: 단결하여 싸우고,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꿈을 향해 도약하세요.

활동 목적: 우정 우선, 대회 2위

강사: Tan Yuehua

활동 시간: 3월 10일 - 3월 20일(구체적인 시간은 미정)

활동 장소 : 농구장

행사 주관 : 학생회 체육부

행사 공동 주관 : 학생처, 학생회, 청년연맹위원회

대회 심판 : Tan Yuehua, Hou Defeng, Chen Jian, Mao Wuyi

경기 기록 보관인:

Duan Yuancheng, Zhou Jie, Zhong Huibin, Xie Yuxiang (기록 보관인은 기록 펜을 준비해야 함) , 기록지, 심판 호루라기, 점수판, 스톱워치 2개.)

경기 전 준비 : 각 팀은 경기 전 테이블과 의자를 준비하고 서쪽 중앙선에 배치해야 합니다. 필드의 측면을 레코드 테이블로 사용합니다.

참가자: 대학의 모든 수업

대회 절차(추첨 추첨으로 결정): 그룹 A: 그룹 B: 그룹 C: 그룹 D

활동 세부 정보 : 세부 사항 자세한 내용은 홍보 포스터를 참고하세요.

대회 세부 사항:

1. 대회 시간은 40분이며 각 쿼터당 10분씩 4쿼터로 나누어 5- 1분간의 휴식 시간 양측 선수들이 장소를 교환합니다. 처음 37분 헤어를 기록할 때는 시계를 멈추지 말고 마지막 3분을 정확하게 측정합니다. 전반전과 후반전의 시간은 별도로 측정되며, 5분의 휴식시간은 경기시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40분이 끝나고 두 팀이 연장전에 돌입할 경우 연장전은 5분이 되며, 연장전의 마지막 3분은 시계를 정지시켜 정확하게 시간을 측정하게 됩니다.

2. 경기 중 파울: 선수가 5개의 파울을 범한 후 경기장을 떠나는 경우 기록원은 선수가 네 번째 파울을 범할 때 심판에게 상기시키고, 선수가 다섯 번째 파울을 범한 후에는 다시 심판에게 상기시켜야 합니다. . 테크니컬 파울 2개는 경기에서 퇴장되며, 테크니컬 파울은 일반 파울 5개에 포함됩니다. 신체적인 반칙을 범할 경우 즉시 경기장을 떠나게 됩니다. 위반한 선수가 의도적으로 다른 선수에게 해를 끼치는 경향이 있다고 심판원이나 주최측이 판단하는 경우, 해당 선수는 대회에 계속 참가할 수 없게 됩니다. 어느 팀이든 전반전에서 7개의 파울을 범하면 어떤 형태로든 추가 파울에 관계없이 자유투가 실행됩니다.

3. 전반전과 연장전은 센터서클에서 점프볼로 시작한다. 후반전 킥오프는 전반전 킥오프 후 공을 잃은 팀이 엔드라인에서 스로인을 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4. 경기 타임아웃 : 각 팀은 전반전 1회, 후반전 2회 타임아웃 기회를 가집니다. 타임아웃 시간은 전반 37분 이내에 발생하면 30초입니다. 멈추지 않습니다. 다음 3분 이내에 발생하면 시계가 중지됩니다. 필드에 있는 선수는 타임아웃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팀이 타임아웃을 요청하는 경우, 필드 밖의 선수는 기록원 테이블에 신청해야 합니다. 기록원 테이블은 요청을 받은 후 첫 번째 데드볼에서 타임아웃을 완료해야 합니다. 경기에 비정상적인 상황이 발생할 경우 기록석은 심판을 거쳐 경기를 중단할 수 있는 권리를 갖는다.

5. 경기 중 선수가 착용한 등번호는 변경할 수 없으며, 신고가 확인된 경우 해당 팀은 경기에서 실격 처리됩니다.

6. 참가자는 현재 클래스의 회원이어야 합니다. 외국인 선수가 교체 선수로 출전한 것으로 확인된 경우, 확인 후 해당 팀은 상황에 따라 경기에서 실격되거나 농구 경기에서 실격 처리됩니다.

7. 심판은 경기 종료를 선언하며, 5, 6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경기 결과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8. 경기 시작 후 10분 이내에 참가팀이 도착하지 않거나, 인원이 부족할 경우 실격 처리됩니다.

9. 대회 기간 동안 교장은 반드시 참석해야 합니다.

10. 각 클래스의 선수와 관중은 심판의 페널티를 절대적으로 준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심판은 해당 클래스를 경기에서 실격시킬 권리가 있습니다. 싸움이 발생할 경우 참가 클래스는 이번 농구 경기 참가 자격을 박탈당하며, 상황에 따라 다음 해 농구 경기 참가 자격 박탈 여부를 결정하게 됩니다. 그리고 학교 전체에 알립니다.

11. 3초 위반: 팀이 공을 소유하고 있는 경우 해당 팀의 선수는 연속 3초 동안 상대편 페널티 지역에 머물 수 없습니다. 위반 지점에서 가장 가까운 사이드라인.

12. 교체 선수는 경기에 들어가기 전에 기록원에게 보고해야 합니다. 교체 선수는 공이 데드되거나 시계가 정지되거나 심판이 파울을 선언할 때만 필드에 나올 수 있습니다.

13. 구체적인 규정은 최신 FIBA ​​대회 규정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규정과 상충되는 부분이 있는 경우 해당 규정이 우선 적용됩니다.

필요한 물품: 심판 휘슬, 점수판, 스톱워치 3개, 농구공 3개

평가 및 시상: 챔피언, 준우승, 3위: 각 1개

농구경기 MVP : 1명(종합우승학년그룹)

참가상 : 다수

활동예산 :

상금 : 상장_6(남, 여) ) 챔피언, 2위 및 3위)

Certificate_2(남성 및 여성 MVP)

남성: 1위: 300 2위: 200 3위: 100

여자 : 1등 : 150 2등 : 100 3등 : 50

총 지원자금 : 1,000위안 (활동비 100위안 포함)

농구 경기 기획안 2

1. 활동 목적

학생들의 방과후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스포츠 활동의 발전을 더욱 촉진하고, 스포츠 활동의 분위기를 조성하며, 학과 간의 결속력을 높이고, 신입생과 기존 학생 간의 교류는 학생들이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무대도 제공합니다. __ 기술 대학은 각 학생의 결속력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__월 23일에 대학의 "웰컴 컵" 농구 경기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현대 대학생들의 새로운 활력과 경쟁적 열정을 보여줍니다.

2. 행사 시간 및 장소

경기는 2020년 1월 17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 30분까지 호산 농구장에서 시작됩니다.

3. 후원 단위

__대학 교학처

4. 참가 방법

1. 전공별로 참가팀은 반드시 코치를 제외한 선장 포함 최소 5명, 최대 10명으로 구성됩니다.

2. 전공별로 심판을 1명씩 등록해야 합니다.

3. 마감일 이전에 각 학급에서 학생회에 직접 명단을 보내드립니다.

5. 등록 마감

1월 15일 낮 12시 20분

6. 대회 방법

1. 참가 선수는 반드시 각 전공을 전공하는 학생(해외 원조 없음)

2. 전체 게임은 단일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진행되며 승자는 최종적으로 결정됩니다.

7. 대회 준비

1. 각 병원 대표자들은 6월 16일 낮 12시 20분 9201에서 추첨을 진행합니다.

2. 심판 2명과 기록원 2명이 배정됩니다. (각 참가팀에서 기록원 1명을 파견합니다.)

3. 아래의 특별한 규정을 제외하고는 가장 공식적인 농구대회 규정에 따라 경기를 진행합니다.

(1) 시간 : 이번 대회는 남자 4×15분 경기 방식을 채택하며 1쿼터와 2쿼터, 3쿼터와 4쿼터 사이의 휴식시간은 2분, 하프타임 휴식이다. 시간은 5분 입니다.

(2) 타이밍: 자유투, 교체, 필드 외 타임아웃을 위해 시계를 중지하고 4쿼터 마지막 ​​순간에 시계를 중지합니다. 다른 모든 것은 논스톱입니다. (심판이 시계 정지를 요구하는 경우는 제외)

(3) 볼 권리 : 이 게임은 1쿼터에만 점프볼만 있습니다. 게임 중에 볼 권리가 회전됩니다.

(4) 연장전 : 4쿼터 후에도 여전히 승자가 없을 경우 1회 이상의 5분 연장전이 들어가며 바스켓은 4쿼터에도 공격 바스켓을 이어가며 2분 사이.

(5) 타임아웃: 각 팀의 감독은 1쿼터와 2쿼터에 2번의 타임아웃을 요청할 수 있으며, 3쿼터와 4쿼터에 2번의 타임아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6) 파울: 선수는 5개의 파울을 범한 후 경기장을 떠나야 하며 팀은 교체 선수를 투입합니다. 팀은 매 쿼터마다 5개의 파울을 범하면 추가 페널티 상태에 들어가게 됩니다.

8. 대회 규율

1. 대회는 우정 우선, 둘째 경쟁의 원칙을 따릅니다.

2. 선수는 경기 시작 20분 전에 서명해야 합니다. 경기 시간 종료 후 15분 이상 지각할 경우 해당 팀은 몰수패 처리됩니다.

3. 심판은 경기 시작 30분 전에 서명해야 합니다.

4. 경기 중에는 경기규칙을 엄격히 준수하고, 심판을 존중하며, 심판의 결정에 복종하고, 상대를 존중한다.

9. 주의사항

1. 안전 문제: 농구는 고강도 대결 스포츠 이벤트이므로 안전이 최우선이며, 활동 중에 어떤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사고가 발생하면 즉시 의무실에 데려가세요.

2. 우정이 먼저이고 경쟁이 두 번째입니다. 경쟁 중 싸움이나 기타 사고가 발생하면 학교에서는 진지하게 대처합니다.

3. 날씨나 기타 사유로 인해 대회가 예정대로 진행될 수 없는 경우, 대외협력부는 적시에 대회팀에 통보할 수 있는 적절한 조치를 취합니다. 통보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대회는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농구 경기 기획 계획 3

1. 활동명: 태호배 농구 경기

2. 활동 목적:

커뮤니티 문화는 지역사회 발전의 정신은 주민의 정신적, 문화적 요구를 충족시키고 지역사회의 정신적 문명 건설을 강화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전국체전의 정신을 충분히 계승하고 주민의 정체성과 공동체에 대한 소속감을 제고하며 공동체의 정신적 문명 건설을 적극적으로 촉진하기 위해 태호국제공동체는 ""라는 주제로 농구경기를 개최합니다. ".

3. 행사의 목적: 안전 제일, 조화로운 경쟁.

4. 후원 : 도이가 사무소

주관 : 심양백일용부동산유한공사 태호국제커뮤니티

5. 참가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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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등록방법 : 개인 또는 팀으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에 전화하여 등록

하고 서비스 센터에 가서 등록하십시오.

2. 등록 기간: 2020년 6월 ~ 2020년 6월

3. 등록 장소: 타이후 국제 커뮤니티 이웃 위원회

6. 활동 과정:

경기 전: 1. 홍보 활동. 홍보판을 설치하고, 복도에 따뜻한 알림판에 홍보하고, 길가에 홍보 포스터와 배너를 만드세요.

2. 참가자를 결정하고 그룹으로 나눈다

개막식

행사 시간 : 2020년 6월 ~ 2020년 6월

행사 장소 : 태호국제사회농구장

행사참가자 : 행사주최자, 참가팀, 심판, 관중

개회식 주요절차 :

1. 주관자 커뮤니티 축구 경기의 전반적인 상황을 소개합니다.

2. 주최 지도자의 연설

3. 농구 리그 심판 및 선수 대표의 연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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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커뮤니티 농구 대회가 공식적으로 시작됩니다.

5. 개막식

6. 킥오프, 게임이 공식적으로 시작됩니다.

경기 중

시간: 2020년 6월부터 2020년 6월까지 매주 주말

장소: 타이후 국제 커뮤니티 농구장

대회 내용 : 추첨 결과에 따라 대회 진행 방식에 따라 대회가 진행됩니다.

참가자 : 참가팀 및 관중

폐회식

시간 : 2020년 6월

장소: 타이후 국제 커뮤니티 농구장

참가자: 행사 주최자, 참가팀, 관중

폐막식 주요 절차 :

1. 진행자가 우승팀을 발표

2. 시상

3. 리더가 연설하고 농구 경기 종료를 선언

일곱, 활동 세부 사항:

1. 각 팀은 추첨 및 기타 문제를 담당할 주장을 선출해야 합니다.

2. 1차 대회는 조 내 라운드 로빈 방식을 채택하며, 각 팀 담당자가 추첨을 통해 조 편성을 결정합니다. (참가 팀 수는 조 편성 상황을 본 후 결정),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대결을 진행하며, 조 내 상위 2개 팀이 2라운드 진출을 결정합니다. 2라운드는 A조 1위가 C조 2위와 맞붙고, A조 2위가 C조 1위와, B조 1위가 C조 2위와 맞붙는다. D조와 B조 1위가 D조 2위와 맞붙고, D조 2위가 D조 1위와 맞붙는다. (한시적으로 그룹 수는 미정이며,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대회 형식은 동일합니다.) 승자는 준결승에 진출하고 준결승을 위해 재편성됩니다. 승자는 결승에 진출하고 나머지 두 조는 3위를 놓고 경쟁합니다. 조별 경기에서는 경기 종료 시 두 팀의 점수가 같을 경우 연장전을 실시하지 않으며, 두 팀의 점수가 같을 경우 플레이오프를 진행하며 승자가 다음 팀에 진출하게 됩니다. 둥근.

3. 아래의 특별한 규정을 제외하고는 최신 국제농구대회 규정에 따라 경기를 진행합니다.

(1) 시간 : 본 경기는 남자 2_10분을 채택합니다. 게임모드, 하프타임 휴식시간은 5분입니다.

(2) 타이밍: 자유투, 교체, 필드 외 타임아웃을 위해 시계를 중지하고 2쿼터 마지막 ​​순간에 시계를 중지합니다. 다른 모든 것은 논스톱입니다. (심판이 시계 정지를 요구하는 경우는 제외)

(3) 볼 권리 : 이 게임은 1쿼터에만 점프볼만 있습니다. 게임 중에 볼 권리가 회전됩니다.

(4) 연장전: 2쿼터 후에도 여전히 승자가 없으면 연장전이 진행됩니다.

(5) 타임아웃: 각 팀은 1쿼터와 2쿼터에 2번의 타임아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각 팀은 연장전마다 1번의 타임아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자를 주장으로 정직시킵니다.

(6) 위반: 24초 공격, 8초 프론트코트, 3초 존 규칙을 사용합니다.

(7) 교체: 볼이 데드되면 양쪽 모두 교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교체를 원하는 선수는 먼저 기록원에게 이를 알리고 기록원 테이블 앞이나 양쪽으로 가서 다음 데드볼이나 타임아웃이 될 때까지 주심의 제스처에 따라 교체해야 합니다.

(8) 파울: 선수는 5개의 파울을 범한 후 경기장을 떠나야 하며 팀은 교체 선수를 투입합니다. 팀은 매 쿼터마다 4개의 파울을 범하면 추가 페널티 상태에 들어가게 됩니다. 대체 선수가 없으면 기본적으로 상대 팀이 승리합니다.

(9) 몰수 : 게임 시작 시 한쪽에 3명 미만의 플레이어가 있는 경우 게임이 시작되지 않습니다.

경기 시간 15분이 지나도 여전히 3명 미만의 선수가 있을 경우 심판은 해당 팀에 몰수를 명령하고, 한 팀이 여러 가지 이유로 몰수를 요청하면 심판은 상대 팀의 승리를 명령합니다. .

8. 결과 결정:

조별 예선에서는 승리 시 2점, 무승부 시 1점, 패배 또는 기권 시 0점이 부여됩니다.

9. 대회 일정 및 인원 배치:

대회는 매주 진행되며, 구체적인 일정은 당일 일정 첨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팀원이 일시적으로 할 일이 있는 경우에는 최소한 하루 전에 대회 주최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경기 연기: 날씨나 기타 특별한 사유로 인해 경기를 진행할 수 없는 경우, 참가팀과 스태프에게 사전에 통보해야 하며 각 경기에는 심판 1명, 기록원 1명, 기록원 1명이 배정됩니다. (주최자는 직원을 찾을 책임이 있습니다).

10. 대회 소품:

매 경기마다 농구공 1개, 호루라기 1개, 공책, 펜, 시계.

11. 상품 설정:

상위 3명이 상품을 받게 되며, 이는 주최자가 결정합니다.

12. 활동 예산

자재 조달: 총 자재 수량 및 단가

농구 경기 계획 계획 4

1. 활동 이름 : "우정 우선, 경쟁 두 번째" 농구 경기

2. 활동 목적: 농구 경기는 중국의 전통 스포츠 활동으로 선수들 간의 화합과 협력 능력을 잘 반영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참여 그룹 간의 협력과 소통을 강화하여 참여 팀 전체의 결속력을 강화합니다. 부서, 직원, 회사 간 연결을 강화하고 직원간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이번 농구경기를 특별하게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3. 참가자 : 제조부서, 품질관리부서, 기타부서 현직원

4. 농구 경기 등록 요건

1. 농구 경기 등록 범위 안허회사 내 모든 직원 대상

2. 지원자 한 명당 한 팀에만 참가할 수 있습니다

3. 대회는 부서별로 나누어 제조 클래스별 한 팀, 한 팀으로 진행됩니다. 제조 2개 과목에 대해 1팀, 엔지니어링 인력 1팀, 간접 인력 1팀, *** 4팀. 각 팀은 8명으로 구성되며, 8명 중에서 주장이 선출됩니다.

4. 대회 중에는 심판과 부심이 있습니다

5. 대회는 추첨으로 결정되며, 대회는 두 사람의 승리가 별도로 진행됩니다. 팀은 각각 우승과 준우승을 위해 경쟁하게 됩니다.

5. 대회 준비:

1. 대회 장소: 회사 농구장

2. 대회 시간: 2020년 12월 10~30일 기간 동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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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대회는 추첨을 통해 진행되며, 승자는

챔피언, 러너로 나누어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게 됩니다. - 준우승팀, 준우승팀, 참가팀.

4. 경기는 2전전제로 진행되며, 경기시간 중 휴식 시간은 10분이며 양측이 장소를 교환합니다.

5. 각 팀의 선수 수는 5명이며, 교체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6. 대회 규율

1. 팀이 10분 이상 출석하지 않거나 모든 선수가 참석하지 않을 경우 자동 몰수 처리됩니다.

2. 각 팀은 등록 요건을 엄격히 준수해야 합니다. 등록 요건을 위반하는 경우 등록된 선수는 실격 처리됩니다.

3. 각 팀의 선수들은 유니폼 색상을 착용해야 합니다. 결승전에 진출하는 팀은 의상에 대해 동의해야 합니다.

4.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팀원은 '우정 우선' 원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경기장 외부의 관중이 대회의 질서를 잔인하게 방해하는 행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대회를 계속해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취소 및 징계 조치가 취해지며, 공장 전체에 통보됩니다.

5. 코트에 있는 선수들은 심판의 페널티를 존중해야 합니다. 코트에 있는 선수들은 심판의 페널티를 준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심각한 경우(2회) 경고가 주어집니다. 현장 밖에서. 선수가 경기 중에 심각한 파울이나 위험한 행동을 범하면 테크니컬 파울로 간주됩니다.

6. 경기장에 있는 선수들은 심판을 포위하거나 고발하거나 저주해서는 안 되며 고의로 경기를 지연시키거나 경기의 질서를 방해해서는 안 됩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하면 해당 팀은 경기에서 실격 처리되며, 위반 시 관련 책임자가 처벌됩니다.

7. 대회 규칙

1. 대회에서는 3초 페널티 에어리어, 10초 백코트, 24초 규칙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2. 슈팅이나 레이업 파울을 범한 사람에게는 2개의 자유투가 주어집니다.

3. 테크니컬 파울이 주어지면 상대는 자유투 2개와 드로우 1개를 받는다.

4. 총 6개 이상의 파울을 범한 사람은 자동으로 퇴장됩니다.

상하이 안허정밀전자전기유한회사

주관: 인사총무부

농구 경기 기획 계획 5

1. 활동 목적:

1. 조화로운 캠퍼스를 구축하고, 교사와 학생 간의 상호 소통과 이해를 강화하며, 교사와 학생의 과외 오락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캠퍼스 분위기를 활성화합니다.

2. 학생들의 체력 단련, 우리 학과 학생들의 전반적인 자질 향상,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정신 함양, 농구 경기 수준 향상, 소통 강화, 단결 증진, 무대 제공 학생들이 자신을 보여주기 위해.

2. 후원부서 : 2020년도 금속학과 당지부

3. 참가단위 : 2020년도 금속학과 본교 학생 및 교원 전원

4. 대회장소 : 서캠퍼스 농구장

5. 대회기간 : 4월 하순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일정 참조)

6. 대회 조직위원회 :

대회 컨설턴트 : Liu Zexi (청년동맹위원회 서기, 04급 학생당 지부장)

의장: He Zhixian

부의장: Cao Lei, Fu Quanhu 및 Wu Jing

회원: Yang Guo, Mou Chuanfu, Li Jialiang, Liao Guangfu, Xiao Chao, Xu Huan, Mo Shangjun, Wang Caijin, Wang Anxue

사무총장: Huang Jun

7. 중재 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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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사: Wu Feng

구성원: Liao Guangfu, Wang Anxue, Yang Guo

8. 대회 심판 팀:

주심: 송카이

심판: 각 팀은 주심이 지정한 심판을 선택합니다. (교사 팀은 심판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9. 현장홍보실무그룹:

담당자: 황준

구성원: 모든 당원 및 지부의 견습위원은

담당자의 지시를 따릅니다.

10. 참가방법 및 기타 사항

1. 본 대회는 학과 재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2. 각 팀은 주장 1명을 포함한 12명의 멤버를 등록할 수 있으며(필수 유효한 휴대폰 번호 제공), 등록된 선수는 정규 학생이어야 합니다. 우리 학과 09학년과 우리 단과대 선생님들

3. 각 팀은 심판을 제출하게 되며, 심판위원회에 의해 균일하게 배치될 수 있음을 보장받을 수 있다

4. *** 이번 대회는 대표 4팀, 라운드로빈 방식(팀전)으로 진행됩니다.

5. 각 팀은 문명화된 방식으로 경쟁하고 올바른 플레이 스타일을 유지하며 안전에 유의해야 합니다. .우정이 최우선입니다

6. 참가팀원의 건강상태는 각 대표팀에서 엄격히 관리하고 있으며, 대회 중 건강상 문제가 발생할 경우 해당 팀원이 속한 팀이 책임을 집니다.

11. 대회 방식:

(1) 대회는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2)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순위가 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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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승점제 게임으로 승리시 2점, 패시 1점, 패시 0점으로 처리됩니다.

2. 점수가 같은 팀은 경기당 평균 점수로 순위가 매겨집니다.

3. 경기당 점수가 같은 팀은 경기당 평균 파울 수로 순위가 결정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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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구체적인 경기 방법

농구 경기 활동 계획 구성 관련 기사 5개:

★ 농구 경기 기획 및 실시 계획 ​​5개

★ 20205년 농구 경기 기획 계획

★ 5대 농구 경기 활동 계획

★ 농구 경기 활동 계획 편성

★ 농구 경기 편성 실행 계획 샘플 게임

★ 농구 경기 계획 6가지 샘플 계획 기사 모음

★ 2020년 최신 농구 경기 계획 모음

★ 농구 경기 계획 5개

★ 농구 경기 활동 계획 수립

★ 농구 경기 활동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