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카메라 등장 이후 3분기 화풍에 영향이 있었는지 알려주세요.
카메라 등장 이후 3분기 화풍에 영향이 있었는지 알려주세요.
그해 1839년 8월 19일, 프랑스 과학 아카데미는 프랑스 화가 다게르가 은판 사진기를 발명했음을 세계에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그 이후로 올해는 종종 사진의 탄생으로 간주됩니다. 사진의 출현은 당시 화가들에게 공포를 불러일으켰는데, 사진이 원본처럼 실물과 같을 수 있었기 때문이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매우 부적절해 보이며, 바로 그렇기 때문에 사진은 회화를 해방시키고 회화를 새로운 방향으로 발전시켰다. 인상주의는 중세미술과 현대미술의 분수령이라 할 수 있으며, 인상주의의 탄생은 사진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라고 할 수 있다. 그림에 대한 그림자 예술의 영향은 일반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은 사람들의 시각을 확장할 뿐만 아니라, 어떤 의미에서는 시간이 흘러가는 것을 멈추려는 사람들의 욕망을 실현시켜 줍니다. 사진은 사실적 이미지의 특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모방'이 지배하는 서양의 고전 사실주의 회화 미술에 큰 영향을 미쳤다. 다게르다가 은판 사진을 발표하기 이전의 서양화 예술은 고대 그리스, 로마 시대부터 '모방'이 주류를 이루는 고전적 사실주의였으며, 특히 르네상스 시대에는 레오나르도 다 빈치 등으로 대표되는 르네상스의 세 거장들이 응용되었다. 인체 해부학, 원근법, 색상 등에 대한 지식을 그림에 접목하여 그림의 실물성을 추구하고 자연을 모방한 것처럼 보이게 만듭니다. 예를 들어,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유화 "모나리자"는 회화의 예술적 개념을 표현에서 표현으로의 전환을 촉진했습니다. 사진은 화가들에게 세계를 관찰하는 새로운 비전, 새로운 방식, 새로운 감정을 가져왔습니다. 사진기법은 현대화가들의 획기적인 체험화법이 제공하는 준거의의이다. 특히 사진과 회화는 모두 각자의 독자적인 성격을 유지해야 각각의 가치와 의의를 가질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한다. . 사람들은 항상 이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사진은 회화에서 차용됩니다. 사실 우리가 배울 수 있는 것은 가장 기본적인 것, 즉 기본 원리와 기본 방법이어야 합니다. 절대적인 유사점은 없지만 평행한 교훈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한 예술의 깊이 연구되고 근본적인 미적 원리는 다른 예술에도 적용될 것입니다. 인상주의라고도 불리는 인상주의는 186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 프랑스에서 등장한 회화 학파였습니다. 클로드 모네의 유화 '해돋이 인상'이 기자에게 조롱을 받아 붙여진 이름이다. 1874년 파리의 다게르 작업실에서 첫 번째 인상파 전시회가 열렸으며 31명의 인상파 화가가 참가했습니다. 예술적 관점에서 보면 인상파 화가들은 당시 정통 고전 학파에 반대하는 대신 C. Corot, Barbizon School 및 G. Courbet의 사실적인 회화 스타일을 주도하여 네덜란드의 작품을 흡수했습니다. 영국, 스페인, 일본, 중국 및 기타 국가의 그림에 영양을 공급하고 현대 과학, 특히 광학에서 영감을 얻어 모든 색상이 빛에 의해 생성된다고 믿었으므로 빨간색, 주황색의 7가지 스펙트럼 색상에 따라 색상을 혼합했습니다. , 노란색, 녹색, 파란색, 보라색. 그 중 그들은 프랑스 리얼리즘의 전신인 쿠르베의 '현대 생활을 지향하는 미술 만들기'의 전통을 계승하고, 더욱이 그들의 창작을 역사, 신화, 종교 등의 주제에 의존하는 것에서 해방시키고, 일상에 얽매인 예술가들은 작업실을 나와 들판, 마을, 거리 깊숙한 곳으로 들어가 자연에 대한 신선하고 생생한 인식을 최우선으로 삼고, 빛이 스며드는 자연 풍경을 주의 깊게 관찰하고, 그것을 포착했다. 따뜻하고 차가운 색의 변화와 상호 작용을 보기 무심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대상을 정확하게 포착하는 그의 빠른 기술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빛과 색의 효과를 캔버스에 기록하여 순간적이고 영원한 이미지를 남깁니다. 인상주의 미술운동의 영향력은 전 세계로 퍼져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다. 오늘날까지 그들의 작품은 인류의 가장 인기 있는 예술적 보물로 남아 있습니다. 누군가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인상파 화가들은 사진 표현에 매우 집착합니다." 사진이 회화에 미치는 중요한 영향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볼 수 있다. 1. 카메라가 표현하는 대상의 명암 대비. 2. 자유로운 구성. 3. 배경설명의 약어. 이것들은 모두 1. 빛의 본질에 대해 인상주의 화가들이 채택한 과학적 태도, 2. 평면적인 원거리 및 근거리 방법, 3. 익숙하지 않은 각도, 4. 그림 면의 명확한 처리; 인상파 이후 화가와 사진의 관계는 점점 더 가까워졌다. 프랑스의 화가이자 조각가인 에드가 드가(Edgar Degas)와 에드가(1834~1917)는 동물 사진에 매료됐다고 한다. 평론가 류구치 슈조(1903~1979)는 “모네가 낮의 인상파라면 드가는 밤의 인상파다.
" 화가와 사진작가의 예가 많다는 것을 보여주는 많은 데이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만 레이(Man Ray)는 자신이 그리고 싶지 않은 사물을 사진으로 찍었고, 사진에 담을 수 없는 것을 그렸다고 인정했습니다. 메이 레이(May Ray): "저는 찍고 싶지 않은 것을 찍고, 찍을 수 없는 것을 그린다.” 프랑스 예술가 앙리 드 툴루즈 로트레크(1864~1901)가 카메라를 들고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는 사진을 비롯해 많은 유명인사들도 사진에 열중하고 있다. Bernard Sala(1844-1923)의 사진으로, 그 내용은 결코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도쿠가와 시대 말기부터 메이지 시대 사이에 많은 외국인들이 요코하마의 일본 풍습을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오늘날의 엽서 정도의 크기이지만 역사가 깊이 새겨져 있습니다. 화가 아사이 다다시(Asai Tadashi)의 작품 "농부(Peasant)"는 분명히 일본화의 사진 이미지이며, 회화 재료로 사용되는 재료가 많이 남아 있습니다. 현대에는 다케히사 유메지 씨의 사진집이 신초샤에서 출판된 것이 특징인데, 그 외에 시인 하기와라 사쿠타로가 찍은 작품도 많이 수록되어 있다는 점이 흥미롭습니다. 하나는 다니자키 준이치로(Tanizaki Junichiro) 씨의 사진이다. 라이카 카메라가 소설에 자주 등장하는 것은 사진이 등장한 이후 회화에 미친 영향은 잘 알려져 있지만, 사진이 회화에서 차용한 것인지, 회화에서 차용한 것인지는 사진이 회화에 끼친 영향과 해방에 대한 기여이다. 참고: 기사에서 언급된 예술에 대한 사진의 영향은 주로 인상주의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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