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미라 메이커
미라 메이커
미라, 혹은 미라. 고대 이집트인들은 방부 향료로 시체를 묻고 소금물, 향료, 연고, 리넨 등을 물에 담가 "미라" 를 만든 다음 밀폐된 무덤에 넣어 오랫동안 보존했다. 시든 지 오래되어, 즉 미이라화가 되었다.
먼저 녹은 송연비를 얼굴에 발라 얼굴 이미지를 보호하고 건조가 너무 빨라지지 않도록 한다.
둘째, 뇌 가공. 장인은 정을 왼쪽 콧구멍에 꽂고 체골을 으스러뜨린 다음 도구로 뇌를 회전시켜 뇌를 파괴한다. 아주 작은 숟가락으로 콧구멍에서 뇌에 꽂고, 뇌를 파내고, 결국 약간의 약과 향신료를 빈 껍데기에 쑤셔 넣는다. 뇌수는 일반적으로 보존되지 않는다.
셋째, 내장을 꺼내라. 위, 장, 간, 폐는 복부의 왼쪽 절개를 통해 제거된다. 이후 야자유를 세척액으로 사용하여 가슴과 복부를 청소한다. 이 장기들은 송지구에 깔끔하게 싸여 미라의 복부를 넣기도 하고, 뚜껑이 달린 작은 통에 담아 복부에 넣는 경우도 있다. 냄비는 고대 왕국에서 새 왕국까지 점점 복잡해지고 있다.
처음에는 간단한 솥뚜껑이 있었는데, 중왕국에 도착하면 머리가 달린 솥뚜껑이 생겼다. 18 세기 초에 항아리의 뚜껑은' 호라스의 아들' 에 의해 지켜졌다. 그러나 고대 이집트는 심장을 꺼내는 것을 금지했다. 그들은 심장을 지혜의 상징으로 여기고 그것을 체내에 보존하려고 노력한다. 새 왕국 시대의 망령서에는 세 명의 당직자가 번갈아 가며 심장을 지키는 기록이 있다.
넷째, 탈수. 이것은 중요한 건조 과정이다. 장인은 먼저 불린 소다가루와 기타 임시 충전재를 천으로 싸서 말린 거품의 소다가루에 40 일 정도 넣는다.
물기를 뽑은 후 안에 있는 충전제를 꺼내서 산산조각 난 몰약, 시나몬, 알칼리 침지, 톱밥 등이 들어 있는 자루에 넣는다. 마지막으로 조심스럽게 절개를 꿰매고 호라스의 눈을 그린 피부를 붙였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이 피부가 치유와 보호력이 강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다섯째, 메이크업 성형. 미라의 피부를 부드럽게 유지하기 위해 우유, 술, 향신료, 밀랍, 송유, 아스팔트의 혼합물을 선별적으로 발라 피부를 미화한다.
미라의 눈은 리넨과 석두 가득 차 있어 매우 사실적이고 생생하다. 미라는 결국 송유 방습을 한 겹 발랐고,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미라의 볼에 연지홍을 한 겹 뿌렸고, 머리에는 엮은 가발을 쓰고, 옷을 입고, 최고의 장신구를 쓰고 있었다.
여섯째, 가방. 이집트인들은 시체를 싸는 것이 위험하다고 생각하여 소포 과정 전반에 걸쳐 기도를 동반했다. 시체를 싸매는 손이 움직일 때마다 엄숙한 기도나 마법 주문을 동반하며 리넨 붕대 사이에 보호대를 놓는다.
그들은 그것을 마음에 두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부적은 일반적으로 성딱정벌레 모양이나 하트 모양의 녹색 석두, 그 위에 "죽은 사람의 심장을 보존하여 주인에게 해로운 것을 생산하지 않도록 한다" 는 글자가 새겨져 있다. 다른 부적들은 미라의 몸 가까이에 놓거나 리넨으로 싸여 있다.
일곱째, 미라가 그의 카드를 맞이했다. 시간은 보통 70 일이다. 그 후 아누비스는 미라를 비밀리에 가족에게 돌려보내 장례를 기다리고 있다.
확장 데이터
프로세스:
가장 썩기 쉬운 내장을 즉시 꺼내다. 보통 시체 왼쪽에 절개를 하고 간, 폐, 위, 장 등 내장을 모두 제거하고 체골을 통해 콧구멍에서 고인의 뇌를 꺼내지만 심장은 취하지 않는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심장이 사고와 이해의 기관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반드시 체내에 남아 있어야 한다.
내장과 체강을 보존하고, 먼저 야자주나 대추야자주로 소독을 철저히 씻은 다음 내장에 으깬 향신료를 뿌려 4 개의 항아리에 보관한다. 소독 후 체강의 경우 먼저 천으로 싸인 침지 알칼리 등 임시 충전재로 채운 다음 건조한 침지 잿가루에 40 일 정도 넣고 절개를 조심스럽게 꿰매세요.
처리된 시체에 연고나 송향 용액을 한 겹 바르고 흰 삼베로 손가락, 손바닥, 발, 줄기를 차례로 감쌌다. 고인의 코는 때때로 뇌수 추출로 인해 손상을 입는다. 이때 나무로 만든 가짜 코를 넣고 눈구멍에 꽂거나 천을 넣어 가짜 눈을 만들어야 한다.
고인의 두 손을 가슴 앞에 교차시켜 석관에 넣고, 때로는 바깥에 관을 씌우기도 한다. 이렇게 미라 한 구가 완성되었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미라
미라는 어떻게 만들었어요?
미라를 만들려면 우선 뇌와 내장을 꺼내야 한다. 이 기관들은 보존하기 가장 어렵기 때문이다. 목사는 먼저 죽은 사람의 체골을 깨뜨린 다음, 갈고리를 콧구멍에서 두개골로 뻗어 뇌 조직을 꺼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뇌를 중시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 부분은 해체되어 버려졌다.
그런 다음 신체의 왼쪽 복부에 절개를 하고 신장과 심장을 제외한 내장을 제거하고 깨끗이 씻은 다음 침지 알칼리로 탈수한 다음 열수지로 처리하고 삼베로 싸서 각각 네 개의 항아리에 넣는다. 네 항아리의 뚜껑에는 네 개의 신상이 있다: 임세티, 사람의 머리, 간을 지켜라. 원숭이의 머리는 폐를 지키는 하퍼입니다. 개의 머리는 위를 지키는 아두 무테프입니다. 독수리의 머리는 창자를 지키는 Kebushenuev 입니다.
네 개의 항아리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폐, 위, 장, 간을 담는다.
시체는 코코넛주와 향신료로 깨끗이 청소했고, 빈 공간은 임시로 재료로 채워져 시신의 변형을 방지한 뒤 담가 알칼리에서 탈수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40 일 후, 완전히 건조한 시체를 꺼내서 나일강 물로 씻었다. 임시 충전재를 꺼내 톱밥이나 수지를 적신 몰약 자루로 채우고 절개를 꿰매고 화장 시체를 성형한다. 그런 다음 몸 표면에 송유, 왁스, 알칼리, 수지의 혼합물을 바르고 향신료를 뿌려 콧구멍을 석두 으로 막고 리넨으로 눈을 깔고 녹은 송연으로 온몸을 덮는다.
미라는 자연이나 인위적으로 보존된 시신을 가리킨다. 미라는 고온, 추위, 건조, 저산소 환경과 같은 많은 환경에서 자발적으로 형성될 수 있습니다. 최초의 이집트인들은 죽은 사람의 시체를 사막 가장자리의 얕은 구덩이에 직접 묻었다. 태양에 그을린 황사는 재빨리 체내의 수분을 빨아들여 자연히 미라가 되었다.
하지만 기원 3400 년에 이집트 건축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상류층 사람들이 무덤에 돌벽돌을 깔기 시작하면서 고온건조 조건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이집트인들은 죽은 후에 엘프바와 카드가 몸에 돌아올 것이라고 믿었는데, 이를 위해서는 몸이 보존되어야 했다. 그래서 이집트인들은 미라를 인공적으로 보존하는 기술을 발명했다.
아누비스는 미라를 만들고 있다. 아누비스는 죽음, 미라의 제조자, 수호신으로 여겨진다.
마지막으로 삼베대로 몸을 감싸고 바깥쪽에 삼베 전체를 감쌌다. 소포 과정에서 부적을 넣고 기도해야 한다. 이렇게 맛있는 미라가 완성되었습니다.
미라를 만들 때는 반드시 얼굴을 온전하게 유지해야 하며, 바와 카드가 돌아올 때 그들의 시체를 알아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심지어 일부 이집트인들은 미라에게 생동감 있는 가면을 씌우거나 죽은 사람의 조각상을 무덤에 두었다.
신화 중 처음으로 미라로 만든 사람은 오시리스였다. 그는 그의 형제에 의해 살해되었다. 그의 아내 이시스는 그의 시체를 발견하고 개두신 아누비스와 함께 미라를 만들었다. 오시리스는 명계의 왕으로 부활했고, 아누비스는 미라를 만들고 지키는 신이 되었다.
미라화 과정
미라 생산은 주로 이집트 일부 지역, 특히 내테론 웅덩이에서 생산되는 산화나트륨을 이용해 시신을 완전히 건조시키는 것이다. 제작자는 먼저 비강을 통해 뇌수를 빨아들이고, 약물을 주사하여 뇌를 청소한다. 그런 다음 복부에 절개를 하고 폐, 위, 장 등의 장기를 꺼내면 심장과 신장만 남게 된다. 그런 다음 코코넛주와 으깬 향신료로 체강을 씻고 수지, 수지를 담근 린넨, 톱밥으로 채워 그대로 봉합한다. 시험 문제는 산화 나트륨에 완전히 묻혀 말려야 한다. 70 일 후, 프로듀서는 시체를 꺼내서 깨끗이 씻고 연고와 향신료를 바르고 삼베로 싸서 수지를 발랐다. 옷을 입을 때는 손가락, 발가락, 심지어 팔다리, 온몸부터 시작한다. 동시에 못이 떨어지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복부의 절개는 호라스의' 완벽한 눈' 을 상징하는 접시를 덮고 있다. 이런 식으로 포장된 미라는 탈수하기 전에 모양을 유지한다. 어떤 미라들은 머리와 특별한 가면을 가지고 있어 죽은 사람의 생전의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 준다. 미라의 옷 입는 기술은 제 22 왕조에서 최고조에 달했다. 당시 신체의 내장은 치료 후 체내에 다시 넣어졌다.
말린 후 시체에서 꺼낸 내장도 삼베로 싸서 특제 항아리나 상자에 넣어 무덤에 보관한다. 부적과 쇠똥구리 조각상은 보통 미라와 붕대 위에 놓아 보호한다. 가슴에 있는 똥껍질랑 조각상에는 기도문이 새겨져 있어, 저승재판의 저울에 죽은 사람을 증언하지 말라고 영혼을 구걸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체내에서 꺼낸 폐, 간, 위, 장은 각각 호라스의 네 아들에 의해 보호된다. 이것들은 모두 고대 이집트인들의 종교적 신념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미라 제작 과정 전체가 70 일 동안 진행되며 가격도 만만치 않다. 그 밖에도 각종 의약품, 향료, 악귀, 부적 등이 있다. , 시체 한 구만 싸서 가끔1000m 양질의 린넨을 사용한다. 따라서 왕, 황친, 귀족, 부자만이 살 수 있고, 가난한 사람은 단순하거나 지저분할 수밖에 없다. 헤로도토스는 다른 두 가지 더 싼 미라 제작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다. 몸의 완전성을 보장하기는 어렵지만 가난한 사람들에게 정신적 위안을 줄 수 있다. 게다가, 아마도 이 값싼 미라 제작 방법 때문에 미라 제작의 전통이 전해지고 계속될 수 있었던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라, 미라, 미라, 미라, 미라, 미라) 기원 4 세기에 기독교가 이집트를 통치할 때까지 미라의 풍습은 폐지되지 않았다.
고대 이집트에는 미라를 만드는 일을 직업으로 한 무리의 사람들이 있었다. 그들은 이 기술을 익히고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고대 이집트에서 미라를 만들고 관련 필수품을 생산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중요하고 규모가 큰 공업 체계를 형성했다. 이 업계의 존재는 고대 이집트인들이 이미 물리 화학 의학 등의 과학 지식을 장악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들이 건조제로 사용하는 산화나트륨은 현대과학분석을 통해 탄산나트륨, 탄산수소 나트륨, 소금, 황화나트륨의 혼합물로 당시 이 물질의 화학작용이 알려져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고대 이집트에서 미라를 만드는 풍습은 그들에게 인체 구조를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이것은 고대 이집트 의학, 특히 생리학과 해부학의 발전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 이러한 관습은 유리한 기후 조건과 함께 수백 구의 시체를 수천 년 동안 보존할 수 있게 해 주며, 그 중 많은 시체들이 연대를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오늘날 전문가들은 미라를 통해 당시 사람들의 신체 상태와 질병의 유행을 엿볼 수 있다. 고대 이집트의 미라화는 죽은 사람의 시체를 절개하는 장면으로, 프톨레마이오스 시대의 의사와 해부학자들이 이집트에서 첫 번째 시스템의 인체 해부를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사회에서 흔히 볼 수 있다. 당시 그리스와 세계 다른 곳에서 부검은 종교관념과 사회여론이 절대 용납할 수 없었다.
미라를 만드는 과정은 어떤가요?
먼저 시신 표면에 테레빈 유를 바르고 뇌와 내장을 제거한 후 화장한 후 붕대로 피부를 싸매줍니다. 다음과 같습니다.
1. 녹은 테레빈 유를 얼굴에 발라 얼굴 이미지를 보호하고 건조가 너무 빨라지지 않도록 합니다.
2. 뇌수를 치료하다. 장인은 정을 왼쪽 콧구멍에 꽂고 체골을 으스러뜨린 다음 도구로 뇌를 회전시켜 뇌를 파괴한다. 아주 작은 숟가락으로 콧구멍에서 뇌에 꽂고, 뇌를 파내고, 결국 약간의 약과 향신료를 빈 껍데기에 쑤셔 넣는다. 뇌수는 일반적으로 보존되지 않는다.
3. 내장을 꺼내다. 위, 장, 간, 폐는 복부의 왼쪽 절개를 통해 제거된다. 이후 야자유를 세척액으로 사용하여 가슴과 복부를 청소한다. 이 장기들은 송지구에 깔끔하게 싸여 미라의 복부를 넣기도 하고, 뚜껑이 달린 작은 통에 담아 복부에 넣는 경우도 있다.
4. 미용성형수술, 미라의 피부는 부드러움을 유지하기 위해 우유, 술, 향신료, 밀랍, 송유, 아스팔트의 혼합물을 선택적으로 발라 피부를 미화한다.
5. 소포. 이집트인들은 시체를 싸는 것이 위험하다고 생각하여 소포 과정 전반에 걸쳐 기도를 동반했다. 시체를 싸매는 손이 움직일 때마다 엄숙한 기도나 마법 주문을 동반하며 리넨 붕대 사이에 보호대를 놓는다.
참고 사항:
1, 가장 부패하기 쉬운 내장을 꺼내세요. 보통 시체 왼쪽에 절개를 하고 간, 폐, 위, 장 등 내장을 모두 제거하고 체골을 통해 콧구멍에서 고인의 뇌를 꺼내지만 심장은 취하지 않는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심장이 사고와 이해의 기관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반드시 체내에 남아 있어야 한다.
2. 처리된 시체에 연고나 송향 용액을 한 겹 바르고 흰 삼베로 손가락, 손바닥, 발, 줄기를 차례로 감싸줍니다. 고인의 코는 때때로 뇌수 추출로 인해 손상을 입는다. 이때 나무로 만든 가짜 코를 넣고 눈구멍에 꽂거나 천을 넣어 가짜 눈을 만들어야 한다.
바이두 백과-미라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미라는 어떻게 만들어졌나요?
많은 사람들은 미라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특히 고대 이집트에서 가장 유명한 미라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궁금해합니다. 영화' 미라' 를 본 사람들 중 일부는 궁금할 것이다. 진짜 미라와 영화 속의 차이점은 무엇일까? 4 대 문명 고국 중 하나로 고대 이집트의 역사 문화는 매우 풍부한데, 특히 미라이다. 고대 이집트에서는 시체를 미라 모양으로 만들어 시체를 썩지 않게 하기 위해 당시 가장 유행했던 장례 문화였다.
미라의 제작 방법은 각기 다르다. 제작 방법도 지위의 상징이기 때문이다. 지위가 다르고, 제작 방법이 다르고, 지위가 높은 사람의 제작 과정은 매우 복잡하며, 지위가 낮은 사람이나 일반인의 제작 과정은 매우 간단하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제작 단계는 비슷하다.
먼저, 콧구멍을 통해 가는 가늘고 긴 갈고리를 찾은 다음, 뇌수를 뽑아서 으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들의 뇌에 있는 다른 액체 물질도 골수와 함께 흘러나와 시나몬 등 향신료와 함께 뇌에 쑤셔 넣는다. 둘째, 칼을 찾아 복부 측면에서 칼로 구멍을 뚫은 다음 폐, 위, 간 등 내장을 하나씩 꺼내 맑은 물로 깨끗이 씻어서 밖에서 말리고 말린 후 항아리에 넣고 향신료를 뿌려야 한다. 세 번째 단계는 감싼 약으로 복부를 채운 다음 전신을 약물에 담가 말리고, 잠시 후에 제거하고, 복부의 내용물을 제거하고, 방부제를 넣고, 마지막으로 봉합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모든 시체를 싸서 관 속에 넣을 수 있다. 위 제작 단계 외에도 항문에서 몸에 송유를 주사한 다음 항문을 막고 약 70 일 동안 온몸을 담그고 항문을 열어 내장을 유출시키는 간단한 방법이 있다. 일반적으로 미라는 온몸을 비우고, 안에 약을 채우고, 약을 비우고, 재충전하고, 마지막으로 말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