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시인 학교란 무엇인가요?
시인 학교란 무엇인가요?
고대부터 현대까지 수많은 시인이 탄생했고, 후대에는 이들 작가들을 각기 다른 그룹으로 나누었습니다. 이제 고대 시인 그룹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기를 바랍니다.
어떤 시인의 학교가 있습니까?
산수 목가 학교 : 도연명, 당초 4대 거장, 맹호연, 왕위 등
프론티어 시 학교: Cen Shen, Gao Shi, Li Qi, Wang Changling 등
낭만파: 굴원, 리바이, 리허 등
현실주의 시인 : Du Fu, Zhang Ji, Du Xunhe, Yuan Zhen, Lu You 등
장시 시 학교: Huang Tingjian, Chen Shidao, Chen Yuyi 등
한몽시파 : 당나라 중기의 시인 한우와 맹교가 대표.
화지안 시 학교: Wen Tingyun, Wei Zhuang, Mao Wenxi, Niu Xiji, Ouyang Jiong, Gu Qiong, Lu Qianku, Yan Xuan, Yin E, He Ning, Sun Guangxian 등
송자:
남당자파: 중간 지도자 이정, 후기 지도자(초기) 이우, 베테랑 풍연사 등
대담한 세력: Su Shi, Xin Qiji, Chen Liang, Liu Guo, 이후 Liu Kezhuang, Liu Chenweng 등.
Metric School : 강규가 대표적인 인물이다.
우아한 학교 : Li Qingzhao, Liu Yong, Yan Shu, Ouyang Xiu, Qin Guan 등
양선학파(楊善派): 청나라 자학파 중 하나로 소신(蘇信)을 종파로 하고 대담한 말과 거친 형식을 갖고 있다. 하지만 글쓰기 스타일은 거칠다. 창립자는 Chen Weisong입니다.
더 유명한 학교 소개
1. 호팡학파(Haofang School)
호팡학파(Haofang School)는 중국 송나라 때 형성된 자학파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왕안시(Wang Anshi), 수시(Su Shi), 수체(Su Che)는 모두 시를 평가하기 위해 "대담하고 자유로운"이라는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대담하고 무자비하다"고 언급 한 첫 번째 사람은 Su Shi였습니다.
일반적으로 Haofang Ci의 특징은 넓은 창작 비전과 장엄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시적 기법과 구문을 사용하여 가사를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그는 리듬을 따르지 않는다. 그러나 때때로 그는 미친 괴물들의 외침에 휘말리면서 균형을 잃기도 한다.
남송 우문보에 따르면 '검을 부는 기록'에 따르면 "동포가 유당에 있는데 노래를 잘하는 재상이 있었는데 그 분이 '내 말은 어때? Liu Qi처럼요?' 그는 그에게 말했다: 'Liu Lang은 그 단어를 아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17세 소녀는 빨간 비파를 들고 버드나무 기슭의 새벽바람과 지는 달에 대해 노래합니다.
학사 학위를 취득하려면 관서(關西) 출신의 큰 남자가 구리 비파와 철 비파를 들고 '대강은 동쪽으로 간다'를 노래해야 합니다. 이 이야기는 두 가지 서로 다른 글쓰기 스타일의 대조를 보여줍니다. 남송(南宋) 사람들은 확실히 소시(蘇姫)와 신계기(新機治)를 대담하고 자유로운 세력의 대표자로 여겼고, 이후에도 이들을 추종했다.
2. 우아한 학교
중국 노래시의 학교입니다. 우아함, 즉 재치 있고 미묘합니다. 내용이 어린이의 풍습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구조가 깊고 세심하며, 선율이 온화하고 조화로우며, 언어가 부드럽고 우아하며, 부드럽고 우아한 아름다움이 있다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우아한 학교의 대표자로는 Liu Yong, Zhang Xian, Yan Shu, Yan Jidao, Ouyang Xiu, Qin Guan, He Zhu, Zhou Bangyan, Li Qingzhao 등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Wen Tingyun 및 Li Yu 포함) 당나라 말기와 오대).
3. 화지안파(Huajian School)
당나라 말기와 오대(五代)의 중국 자학파. 후촉오대(後船五代) 조충작(趙忠練)은 문정운(文庭雲), 황부송(黃富松), 하닝(河寧), 손광현(孫光熙) 등 당말기 및 오대 시인 18인의 작품 500편을 『화가전』(10권)으로 편찬하였다.
기타 Wei Zhuang, Xue Zhaoyun, Niu Qiao, Zhang Bi, Mao Wenxi, Niu Xiji, Ouyang Jiong, Gu Kuang, Wei Chengban, Lu Qianku, Yan Xuan, Yin E, Mao Xizhen, Li Xun 등은 모두 Shu에 집중된 문인입니다. 그들의 글쓰기 스타일은 일반적으로 비슷합니다. 후세에서는 이를 화간종파(Huajian Sect)라고 불렀습니다.
원팅윤과 웨이좡은 둘 다 에로틱한 사랑과 이별에 대한 글쓰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문팅윤의 시는 다채롭고 화려한 반면, 웨이의 시는 희박하고 밝다. 다른 시인들은 대부분 문(文)과 위위봉(魏玉峰)의 예를 따르고 있는데, 그 내용은 여행의 슬픔, 가족의 원한, 이별의 기쁨과 슬픔을 노래한 것에 불과하다.
대부분 남성과 여성의 사생활에 국한되어 있고 스타일도 높지 않습니다. 그러나 Lu Qianqian, Ouyang Jiong 및 Sun Guangxian도 보다 실용적인 의미를 지닌 작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망국을 암시하는 몇몇 작품과 변방의 성시를 제외하면 화가의 시는 이념적인 면에서 장점이 거의 없으나 글이 풍부하고 정교하다.
그는 예술적 성취가 높고 후대 시가에 큰 영향을 미쳤다. 남송 소흥, 춘희, 개희 시대에 제작된 "화지안 컬렉션"은 세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리이몽(Li Yimeng)의 '꽃학교'는 1981년 인민문학출판사에서 출판됐다.
4. 미터파(Metrical School)
미터파(Metrical School): 미터파 시인은 대부분 리듬에 능숙하며 자신의 가사를 혁신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작품은 엄격한 리듬, 조화로운 음색, 능숙한 어법 및 우아한 내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서정적이고 노래를 부릅니다. Zhou Bangyan의시는 엄격한 리듬, 절묘한 스타일 및 많은 혁신적인 음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운율주의의 창시자로 추앙받는다.
그는 남송시대 강규와 오문영의 운율시파를 개척했다. Jiang Kui는 Metric Sect의 리더입니다. 이 시파는 조각을 강조하고, 리듬을 강조하고, 우아함을 추구하며, 장면과 단어를 만들 때 우아함을 선호하여 저속함을 피합니다. Jiang Kui와 Zhang Yanshang Qingkong, Wu Wenying은 작사가 Mi Li입니다.
5. 낭만주의 시
낭만주의 시는 우리나라 4대 시파 중 하나입니다. 이 시들은 다채롭고 환상적인 상상력과 자유로운 문체를 갖고 있으며 추자(Chu Ci)와 월푸(Yuefu) 학교의 낭만적인 전통을 계승하고 독특하고 혁신적인 예술적 스타일을 창조합니다.
그들은 자신을 옹호하고, 감정의 흐름에 주의를 기울이고, 상상력과 영감을 활용합니다.
고전낭만시파는 한우(Han Yu), 맹자오(Meng Jiao), 가도(Jia Dao), 리허(Li He) 등이 대표한다. 대표작으로는 한우(Han Yu)의 "산석(Mountain Stone)", "이봄 성수부 장시바 조수(Early Spring Cheng Shuibu Zhang Shiba Assistant)", 맹자오(Meng Jiao)의 "나교저녁(Luo Bridge Evening)"이 있다. 보다".
가다오의 '검객', 리허의 '안문사유기' 등 현대 낭만주의 시파의 대표적인 시인으로는 Guo Moruo, Cheng Xinwu, Deng Junwu, Wen Boqi, Ni Yide, Hong Weifa, Mu Mutian, Wang Duqing 등이 있습니다. 대표 작품은 Guo Moruo의 "여신"입니다.
사실주의와 낭만주의
중국 문학사에는 스타만큼이나 많은 시인과 작사가가 있었습니다. 그들은 비슷한 스타일, 같은 시대, 같은 고향의 친구, 또는 아버지와 아들은 교사이자 학생이었기 때문에 각각 다른 학교로 분류되었습니다. 이들 학교에는 크고 작은 선배와 후임이 있고, 그 지위도 높고 낮습니다. 그것들을 이해하고 익숙해지는 것은 시 감상에 큰 도움이 됩니다.
(1) 현실주의 학교. 사실주의 학파의 구성원은 아가서에 나오는 사실주의 시를 쓴 알려지지 않은 저자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 뒤를 이어 한(Han)과 웨이웨푸(Wei Yuefu) 등 사실적인 작품을 탄생시킨 무명의 작가들이 있다. 남북조의 도연명, 당대의 두보와 백거이, 송대의 육유는 서로 다른 역사적 시기의 지도자로 볼 수 있다. 그밖에 동한의 채연, 왕찬, 진린, 중당의 원걸, 유종원, 원진, 장지, 왕젠, 리신, 후기의 피리수, 섭이중 등이 있다. 당나라, 메이요진(Mei Yaochen), 왕안시(Wang Anshi), 남송의 판성다(Fan Chengda)와 양완리(Yang Wanli), 진(Yuan Haowen)의 원호원(Yuan Haowen), 원의 왕멱(Wang Mian), 명나라의 고치(Gao Qi)와 우첸(Yu Qian), 구옌우(Gu Yanwu)와 우웨이예(Wu Weiye) 청나라의 대표적인 사실주의 시인은 모두다.
이 장르의 독특한 특징은 사회 생활을 진실하고 생생하게, 광범위하고 심오하게 반영할 수 있으며, 전형적인 환경에서 전형적인 캐릭터를 형상화했다는 것입니다. 심오한 이해, 간단한 언어와 선 그리기 기술의 사용이 늘어납니다.
(2) 낭만주의 학교. 낭만주의 학파의 구성원들은 또한 아가서에 나오는 낭만주의 시들의 알려지지 않은 작가들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 뒤를 이어 우리나라 최초의 위대한 시인 굴원(屈源)이 이르러 전국시대에 낭만시 창작을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위(魏)·금(金)·남북조(南朝代)에는 조지(曹智)·좌사(趙施)·곽포(郭寶)·보소(寶趙) 등 낭만주의 시인들이 잇달아 등장했다. 당대 이백은 굴원 이후 낭만주의의 대가라고 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왕지환, 왕장령, 진신, 이화 등 당나라의 뛰어난 낭만시인들이 있었다. 송나라 소식과 신기기는 낭만주의 시인의 대표적인 대표자들이다. 청나라 공자진은 고대에 일정한 영향력을 행사한 마지막 낭만주의 시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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