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 전통 무술 공연 음악 수업 계획
중국 전통 무술 공연 음악 수업 계획
안후이 광덕현 독산중학교 오호
교육 목표: 1. 이 문장 속에서 드러난 동진과 동취를 체득하고, 예술과 아름다움이 유치한 활동에 함축되어 있다는 것을 이해하다.
중국화와 서양화의 다른 특징을 이해하다.
교학 중점: 문장 속에서 표현한 동진과 동취를 체득하고, 유치한 활동에는 예술과 아름다움이 담겨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교육의 어려움: 중국화와 서양화의 차이를 이해하다.
교육 방법:
"인식, 읽기, 마이그레이션, 요약" 교육 모델을 사용하여 학생들은 수업 전에 자료를 찾아 수집해야 합니다. 교사가 방임에서 학생의' 자율성, 협력, 탐구' 학습 방식에 필요한 변화를 제창하여 교사와 학생이 조화롭고 평등하게 상호 작용하는 어학 교실을 구축하다.
판서:
동진동애
대나무의 그림자를 그리다
예술 체험
읽기-맛-사고-완성
I. 소개
어떤 학우들은 나를 보고 나 자신에게 말할지도 모른다. 이 선생님은 왜 이렇게 작습니까? 제 대답은: 저는 동심이 하나 더 있고, 자연을 사랑하고, 예술을 사랑하고, 아이를 사랑하는 동심이 있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오늘 우리는 자연, 어린이, 예술에 관한 과문, 대나무 그림자를 배워야 한다.
둘째, 본문을 처음 읽는다
얼마나 많은 학생들이 이 문장 수업을 읽었습니까? 이 읽지 않은 학우에게 이 문장 이 무슨 말을 하는지 맞춰봐 주세요. 풍경에 대한 얘기인가요? (*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사람에 관한 건가요? 아니면 작가? 왜 대나무 그림자를 주제로 해야 합니까?
B) 이것은 자독본문이기 때문에 학생들은 자신의 능력으로 이 본문을 완성해야 한다. 이제 본문을 자유롭게 낭독해 주세요. 큰 소리로 낭독하고, 묵독, 스캔 등을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좋아하는 대로.
붓과 잉크를 움직이지 않고 읽지 않는다면, 읽는 동안 이해하지 못하는 단어를 표기하고, 당신이 좋다고 생각하는 곳, 또는 * * * 음이 있는 곳에 밑줄을 긋고, 댓글을 달고, 당신이 읽을 때의 감정체험을 간단히 기록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다 본 후에 나도 학우들에게 이 문장 에 대해 간단한 총결을 하고 싶다.
학생들은 이미 매우 자세히 읽었다. 이제 가장 간결하고 간결한 학우를 발언하여 이 문장 에 대해 총결산해 주십시오.
그가 총결하는 것이 좋습니까? 여러분 평론해 보세요. 어떻게 하면 간결하고 심오한 요약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좀 더 간결한 말로 요약해 주실 수 있나요?
이 문장 는 몇 명의 소년 그림 의 게임 을 묘사하고, 아버지 는 우리 에게 그림 의 지식 을 들려주어 중국 회화 에 대한 예술 체험 과 예술 미 에 대한 발견 을 불러일으켰다. ) 을 참조하십시오
셋째, 맛 문장
사과 한 개를 두 사람에게 나누어 주고 사과 반 개만 남았다. 하나의 생각이 두 사람으로 나뉘면 하나의 생각이 두 개로 변한다. 지금, 당신이 읽고 쓴 내용을 급우들과 함께 나누세요.
학생들은 자신이 그린 좋은 문장이나 자신이 만든 평론을 읽는다. 그들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말할 수 있습니다:
1 아, 문장 참, 아이 활동 진짜 이야기:
예를 들어, 우리 형은 아이만이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문제를 발견했다. 이런 문제는 어른들이 대수롭지 않게 웃어넘길 수도 있지만, 아이들은 꼬치꼬치 캐묻는다. 우리는 잠시 논쟁을 벌였지만 아무것도 해결되지 않았다.
어른들이 한 가지 문제에 대해 논쟁하면 반드시 나올 것이다. 화명의 주의력은 생략되어 다른 곳으로 옮겨갔고, 그는 시멘트 바닥에 있는 자신의 그림자를 열정적으로 묘사했다. 어른들은 3 분 동안 일을 할 때 반드시 비판하고 열정적으로 해야 하지만, 아이들은 천성적으로 세상에 대해 궁금해하며 어른처럼 어떤 일에 집중하도록 요구할 수 없다. 만약 네가 이해하지 못한다면, 너도 이해할 필요가 없다. 그들을 끌어들이는 물건이 많다. 작가는 아이의 심리와 성격을 진실하고 적절하게 썼다.
작가는 오로지 아이의 새로운 열정만 쓰는 것이 아니라 목탄필로 이런 자연스러운 국화를 그려 평소에 본 그림을 떠올린다. 어린아이는 어려서부터 동심이 채 가시지 않아 예술홀 입구까지 걸어갈 수 없었다. 그래서 지도아버지가 나타났다. 그는 아이들에게 중국화의 예술적 특징을 이야기하고 그들에게 미술 입문 수업을 했다.
2. 어떤 문장은 매우 생동감 있고, 아이의 안목과 예술적인 안목으로 풍경을 바라본다.
교사 대오가 의논하다.
3. 아버지는 안내를 잘하십니다. 당신은 아버지의 지도를 통해 어떤 그림 지식을 배웠습니까?
(1) 아버지는 그들이 시멘트에 그림을 그리는 것을 비판하지 않고 그들을 예술의 전당으로 인도하셨고, 아버지는 그들과 함께 그림을 그리셨다.
(2) 중국화와 서화를 말할 때 아버지는 예를 들어 "서양인물 사진, 중국인물 기호" 를 하셨다. 이 말은 무슨 뜻입니까?
두 가지의 차이를 가르치다: 서양화는 사실주의를 중시하고, 화가는 해부에 따라 그려야 하고, 산수는 입체감을 그려야 하며, 중국화는 이것들을 중시하지 않는다. 화가는 인물의 특징을 선전하고, 풍경이 겹쳐서 비행기에서 본 것처럼 날아다니며 위아래로 여러 번 보았다. 그리고 싶은 데로 그리세요. 그리고 많은 국화는 몇 획밖에 안 되지만 화가의 깊은 사상 감정을 전달한다. 따라서 서양화는 형식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그린 그림은 사진과 똑같다. 중국화는 신의를 중시한다. 예를 들면 글을 쓰는 것과 같다. 주제만 강조한다.)
(1) 아버지는 국화를 할 때 전문 용어도 없고 장황한 이야기도 하지 않고, 단지 몇 마디로 죽화와 국화의 요점을 요약하셨다. (대나무 잎의 방향, 밀도, 농도, 통통, 콤비네이션 등). ) 아름다운 자세와 활발한 공기를 보여줍니다.
(2) 칠판에 대나무 그림자를 그려주세요. 모두 글의 기준에 따라 평가해 주세요.
4. 당신은 문장 중에 또 무엇을 읽었습니까? 왜 대나무 그림자를 써야 합니까?
의경이 매우 아름답다. 몇 명의 친구들이 달빛으로 대나무 그림자를 그리고, 하나는 너에게 주고, 하나는 나에게 주고, 참고물은 다르고, 명리 암리에 중국화의 의미가 있다니.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예술과 아름다움은 아이들의 유치한 활동에 함축되어 있다.
4. 우리 각자는 즐거운 어린시절을 보내며, 많은 아역적인 게임을 했다. 하지만 당시 저는 작가처럼 예술미의 경험을 얻지 못했기 때문에 대부분 과거가 되었습니다. 이 문장 다 배웠으니 이제 다시 생각해 봐. 어렸을 때 해본 유치한 게임도 비슷한 발견과 경험을 얻을 수 있나요? 나중에 싹이 돋았나요?
다섯째, 국어를 배우는 한 가지 중요한 방법은 총결산을 잘하는 것이다. 이제 학생들이 숙제에서 그들이 이 수업에서 배운 내용을 총결하게 한다.
숙제 1: 한 문장으로 이 수업의 수확을 요약한다. 그런 다음 내용, 사상, 문필상의 체험을 각각 적는다.
숙제 2: 수업 후에 예술 창작을 하고, 글로 자신의 창작 과정과 체험을 표현한다. 글자 수가 300 자 정도이다.
자동사 결론에 미치지 못하다. 이 수업에서 우리는 읽기, 품감, 사고, 귀납적인 방법을 채택하여 이 짧은 글을 독학했다. 앞으로 학생들도 이런 방법으로 교과서의 자독과문과 과외서의 미문을 배울 수 있다. 글의 작은 지식점 (예: 작가 작품 소개, 문자 해석 등) 에 대해서는 수업 후에 스스로 자료를 찾아 서로 교류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풍자카이가' 예술의 원만함' 에서 한 마디를 인용하여 이 수업을 끝낸다. 우주는 위대한 예술이다 .. 왜 사람들은 서화라는 작은 예술만 감상하고 우주 대예술은 감상하지 않는가? 왜 사람들은 서화의 안목을 통해 우주를 보지 않는가?
선생님: 학생들은 추측 게임을 좋아하십니까?
수수께끼를 맞춰 보자: 너는 내가 있다. 그는 검은 몸, 검은 다리, 검은 머리를 가지고 있다. 그는 너와 함께 광명 앞을 걷고, 달 아래를 걸었지만, 결코 말을 하지 않았다. 그림자. ) 을 참조하십시오
어린이 노래 한 곡 더 들어보세요. 그림자는 앞에 있고 그림자는 뒤에 있습니다. 그림자는 작은 검은 개입니다. 계속 저를 따라오세요. 그림자는 왼쪽에 있고, 그림자는 오른쪽에 있고, 그림자는 나의 좋은 친구이다. 영원히 나와 함께 있다.
우리가 이런 동요를 부를 때마다, 자신의 어린 시절을 떠올려, 어린 시절 파트너와 함께 그림자를 치고, 각종 재미있는 게임을 하며, 그로부터 인생의 멋진 경험을 얻을 수 있다.
오늘 우리는 그림자에 관한 문장, 즉 대나무 그림자를 배우러 왔다. 오늘의 공부가 학우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취미는 최고의 선생님이다. 퀴즈는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고 동요로 가득 차 있어 어린 시절의 즐거움에 대한 즐거운 추억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출발점으로서, 그들은 학생들의 이 문장 호기심과 학습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키고, 뒷부분을 위해 심리적인 준비를 할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둘째, 저자는
학생들은 풍자카이가 수집한 자료를 교환하여 작가의 생애와 창작 이야기를 다룬다. ) 을 참조하십시오
선생님: 풍자개는 여러모로 성취가 있는 예술가입니다. 그는 그림과 산문 창작 방면에서 모두 큰 성과를 거두었다. 이 성적들은 그가 어려서부터 생활에서 발견하고 생각하는 것을 좋아했던 것과는 분리될 수 없다. 다음으로, 우리는 작가의 문장 읽기부터 시작하여 풍자개에게 다가갔다. 스토리 텔링 형식으로 저자를 소개하고, 전통적인 소개 방식을 돌파하며, 학생들의 혁신 정신을 배양하다. 학생들의 수업 전 정보 수집 능력도 시험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셋째, 자유로운 독서, 전반적인 인식
간결한 문장으로 본문 내용을 요약하다.
(가벼운 음악과 함께 학생들은 큰 소리로 낭독한다. 학생이 질문에 대답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 선생님은 제목을' 죽영' 이라고 제안할 수 있다. 주로 풍경입니까, 아니면 사람의 활동입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청: 몇 명의 소년들이 대나무 그림자를 그리는 동진동취가 가득한 게임을 묘사한다. 이것으로부터 중국화의 예술적 경험을 도출하여 예술미의 발견을 얻었다.
낭독은 본문 언어와 내용에 대한 가장 직접적이고 진실한 인식이자 학생이 문장 자주와 교류하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이다. 자율적인 독서를 통해 학생들은 작가의 작문 의도를 초보적으로 인식하고, 텍스트 읽기를 위한 길을 닦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넷째, 취향이 낭독되고, 동취를 체험한다
동심은 순진하고, 동취는 자연스럽고, 평범한 게임은 예술미를 발견하였다. 그럼, 너는 글에서 어떤 묘사가 동취를 가장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고 생각하니? 감정을 찾아 가지고 큰 소리로 낭독하다.
(학생들은 그것을 찾아 그룹 낭독을 한 다음, 선생님은 잘 낭독된 학생을 지명하여 시범을 보여 주거나, 학생들에게 자발적으로 낭독하도록 격려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커리럼 기준' 은 학생들에게' 작품 속 상황과 이미지에 대해 자신의 경험을 말하라' 고 요구한다. 독서 교류에서 학생들의 사상이 서로 충돌하게 하여 * * * 소리와 더 많은 불꽃을 일으킨다. 학생들이 경험을 얻었을 때, 관련 단락을 읽을 때, 그들의 감정은 풍부하고 진지할 것이다. 교사는 학생들의 낭독을 장려하고 긍정하여 학생들이 성공의 기쁨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다섯째, 감사 공간 확대
한 예술 계몽자' 아빠' 의 지도 아래' 나' 와 파트너들은 무심한 게임에서 예술의 전당으로 들어가 중국화와 서양화의 매력을 맛보았다. 이 국어 수업을 빌려 주세요. 동양과 서양 문화의 다른 예술적 매력을 간단히 감상합시다.
멀티미디어는 몇 폭의 국화와 서양화를 전시하고 음악을 곁들인다. ) 을 참조하십시오
중국화와 서양화의 차이는 매우 구체적인 이론이다. 선생님이 너무 많이 설명하면 "설상가상" 이 될 것이다. 멀티미디어와 음악의 시청각 효과를 배경으로 학생들은 자신의 심미력과 상상력으로 예술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동시에, 예술 감상의 내용을 넓히고, 국어 수업의 용량을 증가시켜, 학생들이 예술의 훈도를 받고, 평생 유익을 얻을 수 있게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여섯째, 구어 교류
우리 각자는 즐거운 어린 시절을 보내고, 많은 재미있는 게임을 했다. 하지만 당시 저는 작가처럼 예술미의 경험을 얻지 못했기 때문에 대부분 과거가 되었습니다. 이 문장 다 배웠으니 이제 다시 생각해 봐. 어렸을 때 해본 유치한 게임도 비슷한 발견과 경험을 얻을 수 있나요? 나중에 싹이 돋았나요?
어학 학습은 교과서를 기초로 해야 하지만, 교과서에 국한되어서는 안 되고, 생활로 확장해야 한다. 어린 시절 게임으로 인한 체험은 대나무 성격을 둘러싼 공허한 설교를 피하고 예술 발견에 대한 이해, 학생들의 인문정신에 대한 지도, 학생 수양에 대한 배양을 중시해야 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일곱. 과정 요약
오늘의 학습을 통해. 한 마디로 자신의 감정과 수확을 요약할 수 있습니까?
학생이 대답하고, 선생님이 귀납하고, 칠판이 시연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예술은 높이 올라갈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아이의 유치한 게임에 함축되어 있다.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어린 시절은 아름다웠다. 동심만 있으면 햇빛 같은 즐거움을 가질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예민한 눈을 가지고 있다면, 평범한 생활에서는 아름다움이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로댕은 한 번 말했다: "아름다움은 어디 에나 있습니다. 우리의 눈에는 아름다움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발견이 부족하다. " 학생들이 생활의 국어 수업에 들어가 여러분의 눈으로 삶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묘사하고, 찬양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배움에 소득이 있다. 여러분의 협동교류는 학생들의 영혼을 감동시켜 학생들이 가장 깊은 느낌과 선생님의 메시지를 표현하게 하여 이 수업에 원만한 마침표를 그릴 수 있게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동시에 학생들이 교실에서 중국어를 배울 수 있도록 하여 중국어 수업의 폭을 넓힐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첫째, Ansai 허리 드럼 감상
이것은 생명과 힘의 찬가이다.
문장 속에서, 안세 허리북은 인간의 생명력의 전달체이자 상징이 아니다. 그것은 그 자체로 인간의 생명력의 응결이며, 가장 충분하고 철저한 표현이다. 이런 식으로 작가는 당연히 모든 열정과 필력을 노래와 찬양에 투입해야 한다. 만약 한 곡, 두 짱, 두 곡, 두 곡, 두, 두 곡, 두 곡, 두 곡, 두 곡, 두 곡, 두 곡
작가의 글에서는 어느 것이 형식과 내용인지, 어느 것이 객체와 주체인지, 둘 다 정말 천의완벽한 통일을 이루었다.
번거롭고, 답답하고, 무력한 긴 문장을 가지지 말고, 간결하고, 힘있고, 맑고, 우렁찬 단구를 많이 가져라. 길고 복잡한 단락이 없고, 몇 마디 말이 스스로 체계를 이룬다.
배비는 널리 쓰이고, 배비 형식은 다양하다. 문장 안에는 배비, 문장 사이에는 배비, 단락 사이에는 배비, 상하 연결, 엇갈린 배열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배비, 배비, 배비, 배비, 배비)
이 허리 드럼이 방출하는 웅장한 에너지를 직접 묘사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감정, 사람들의 연상, 주변 환경 (예: 산맥, 대지의 호응 등) 에서 기이한 효과를 연출했다.
시종일관 감동적이고 역동적인 묘사를 사용했고, 정적인 묘사가 아니라, 인체의 운동과 허리북의 소리가 * * * * * * 의 시제에서 서로 고무되고 용해되어, 양자가 하나로 합쳐져 생명의 원천과 힘의 샘을 대표하는 예술 전체를 형성했다.
이 모든 형태의 추구는 문장 속의 빠른 템포를 만들어 내고, 분위기가 뜨겁고, 기세가 모든 것을 압도하며, 저자가 찬양하고자 하는 그 사람의 생명력과 잘 어울린다.
안세 허리북은 황토 고원에 속한다. 이 땅에 사는 사람만이 이런 기적을 창조할 수 있고, 그것으로 자신의 내면의 힘을 풀 수 있다. 작가는 산시 성 사람이다. 그의 묘사에서 황토고원과 안세허리드럼에 대한 그의 무한한 동경과 사랑을 볼 수 있다. 그래야만 그는 호쾌하게 글을 쓸 수 있고, 아름다울 수 없다.
이 문장 은 조량 의' 고원, 나의 중국 색채' 와 비슷하다. 조량의 작품이 중화민족의 성격 특성에 대한 전반적인 파악이라면, 유장의' 안세 허리 드럼' 은 그 대상화, 구체화이다. 독자들이 이 이 두 작품을 한데 모아 서로 비교해 볼 수 있다면 우리 국민성의 본모습과 생명력의 표현에 대해 더욱 깊이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김매, 중국 산문감상고에서 뽑았나요? 당대권, 백화문예출판사, 1993 판)
둘째, Ansai 허리 드럼 감상
악기는 늘 성세를 내고 분위기를 연출하며 감정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지역과 민족에 따라' 서양' 과' 민족' 으로 나뉘며, 구조와 연주 방식에 따라 관악, 현악, 타악기로 나뉘기 때문에 연주 효과는 당연히 크게 다르다.
안세 허리북은 황토고원의 일절로, 거칠고, 두껍고, 동적인 풍격이 현지의 자연환경, 지리적 특징, 민속풍과 어우러져 있다. 또 한 가지 흥미로운 점은 사람과 드럼의 결합이다. 어떤 악기도 사람과 악기의 결합이 이와 같은 높이에 도달하도록 요구할 수 없다. 사람의 연기와 악기' 공연' 이 완전히 어우러져 서로 잘 어울린다. 그래서 성공의 표현은 사람이 북세를 빌리고, 남의 힘을 북돋우고, 통쾌하고, 정기가 막히지 않는 것이다.
소품' 안세 허리 드럼' 은 바로' 안세 허리 드럼' 이라는 특징을 사로잡아 사람과 드럼의 묘사를 같은 위치에 두었다.
처음에는 사람이 매우 조용해서 단순한 수수처럼 조용했다. 바람이 나뭇잎을 불어 그들의 조용함을 알 수 있다. 드럼도 마찬가지다.' 답답하다'' 영원히 울리지 않는 것 같다'. 수수를 배경으로 한 황토고원에 있는 수백 명의 드러머들은 평범하지 않은 공연을 할 운명이다!
갑자기 폭발하여 폭발했다. 작가는 비유의 대비 수법을 이용하여 이 기세가 웅장하고 대담하고 격렬한 전투, 즉 소나기, 회오리 바람, 개구리, 불꽃, 범포를 창조했다. 허리드럼은 사람들의 감정을 바꿔 사람들의 연상을 불러일으켰고, 이 모든 것의 최고 경지는' 자유'-'속박',' 돌파'-'속박',' 두드리기'-'차단' 이다.
진정한 시는 반복적으로 노래해야 하는데, 이것은' 시경' 이후의 전통이다. 반복과 배비는 리듬을 만들고,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데 필요한 수단이다. "반복" 은 "반복" 이 아니며 동일한 단어, 문장 또는 단락이 두 번 이상 나타나는 간단한 표시도 아니라는 점을 상기시켜야 합니다. 안세 허리 드럼에서,' 무슨 안세 허리 드럼' 마다 새로운 느낌, 새로운 내포, 새로운 장면이 있다.
"안세 허리드럼이 뭐지?" 는 전편에 대한 기본적인 음고, 색채, 분위기, 그리고 주요 정신동향을 확정했다. 위아래가 어떻게 흔들리든, 머리가 어떻게 길든, 말을 아무리 날더라도 지나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작문 루틴 중 하나이며, 또한 문장' 이렇게' 가 아니라' 그렇게' 의 근원이다. 이 문장' 정신적 내포' 도 여기에 있다.' 속박도 없고, 속박도 없고, 방해도 없다. 이것은 자유롭게 벗어나고, 돌파하고, 여는 힘이다! "이 두 개의 밀접하게 연결된 단락은 모든 행동, 상황, 장에서 변하지 않는 영혼이며, 미래의 한숨과 토론마다 떠나지 않는다.
"장려한 열정이 우르릉." "진통의 발생과 완화." "개혁 개방 이후 조국이 새로운 시대로 들어선 것에 대한 흥분과 자부심을 표현했다. "황토 고원 외에 이렇게 두꺼운 토층이 어디 있어!" 중화민족의 수천 년의 휘황찬란한 역사에 대한 은유로 이해할 수 있는 것은 민족의 자립과 재창조를 위한 견고한 전제와 기초이다. 네 개의 짧은 단락과 단문이 짧은 단락에서 나타나는 것은 주제를 심화시키고, 감정을 고조시키고, 힘을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
시작은 조용했고, 끝은 여전히 "다른 별" 이었다. 이런 갑작스러운 폭발과 갑작스러운 중단의 안배는 분명히 다른 꿍꿍이가 아니다. 그것의 직접적인 효과는 주체 부분이 시작과 끝의 침묵 때문에 더욱 뜨겁고 활발하며 기세가 높아지는 것이다.
"안세 허리 드럼" 의 내포는 매우 풍부하지만, 사람마다' 끝없는 시' 에 대해 서로 다른 이해를 가질 수 있다. 그 리듬, 기세, 색채, 그 청춘의 활력, 그 독서의 순수한 즐거움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