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창사에는 어떤 고적이 있습니까? 여러분, 위대한 신에게 간청합니다.
창사에는 어떤 고적이 있습니까? 여러분, 위대한 신에게 간청합니다.
자이사 자이사 호남성 문화재 보호 단위. 일명 지아 교사 사원, 지아 이순신 오래된 집. 창사 천심구 태평거리 태부리에 위치해 있다. 자이 (기원전 200 년 168), 하남 낙양인, 한문제가 태중으로 이주할 때 의사로 불렸고, 이후 권세 있는 주파 등에 의해 창사 교사로 거부되고 창사에서 3 년 동안 살았기 때문에' 자창사' 라고 불린다. 처음에는 오래된 집을 테스트하지 않았습니다. 진 창사 행정 장관 타오 칸 은 여기에 살았 기 때문에 타오 칸 사원 이라고 했다. 당대의 두보, 한유, 이상인, 유장경 등은 모두 시를 읊고 있다. 송원 시대에는 이 절이 여러 차례 폐지되었다. 명대가 성화하기 전에 이곳은 병영이었다. 성화 원년 (1465), 장사 지사 돈나무는 그것을 되찾아 복구했으며, 지금까지도 자의를 모시고 있다. 이동양' 한서 장사 왕자공묘기' 는 이 일을 상세히 기재했다. 만력 8 년 (1580), 무장 이천지는 절 안에 굴원을 가세하며, 굴가묘라고도 한다. 청강희, 건륭은 두 번 재건했고, 가경년 동안 총독 좌부는 자묘를 재건했다. 광서 원년 (1875), 물운로 하선운과 순무는 또 다른 부지로 굴사를 지었는데, 여전히 자사였다. 동시에 대건설을 진행하였다. 후가자사, 별장, 임신 중서집, 고아루, 대관루, 겹겹이 연못을 만들어 우아한 원림 건축군을 형성했다. 애석하게도 1938 은 장사 화재로 파괴되어 이미 사라졌다. 오늘날, 자이사는 창사 화재 후 재건되었으며, 단지 허름한 방, 건축 면적이 56 제곱미터밖에 되지 않았다. 그것은 동쪽과 서쪽, 벽돌나무 구조, 청벽돌벽, 작은 청와가 산꼭대기에 앉아 있다. 실내 동벽돌 벽에는' 스승당' 이라는 제목이 있다. 자이 (Jia Yi) 가 신사목각 동상에 앉아 있었고 197 1 년 도난 당했다. 지금까지 행방이 불분명하다. 자이사 앞, 교사 리 거리 한쪽에 우물 두 개가 있고, 입이 크고, 복부가 냄비와 같다. 지아 이순신 (Jia Yi) 에 따르면, 이 우물은 두보 (Dufu) 가 파낸 것으로, 후자가 "장와이 우물" 이라고 부른다. 또한, 원래 가을 단풍 파빌리온 은 하나의 발 돌 침대 를 구축 뿐만 아니라, 지아 이순신 을 사용 하지만, 오래 전에 길을 잃었다. 자이사는' 장사에서 가장 오래된 고적' 이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으며, 일년 내내 많은 사람들이 은거와 방고를 하러 왔다. 1988 년 7 월 창사시 문화재고고학부는 기초공사와 함께 자이묘 유적지 및 관련 비문을 발견해 자이이의 옛거 확인을 위한 과학적 근거를 마련해 관련 부처의 중시를 불러일으켰다. 가의사를 복구하고 가의각을 건설하려는 계획이 조직되고 있다. 마루 손오죽간이 마루 손오죽간 1996 년 7 월 ~165438+/Kloc-0 출토된 죽간은 회갈색이다. 그 모양에 따라 크고 작은 목간, 목간, 죽간, 검봉, 라벨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예비 정리 결과에 따르면, 그 내용은 다섯 가지 측면으로 요약할 수 있다. 하나는 증빙이고, 임차증빙과 정부기관 간에 돈, 미터, 기구를 조달하는 증빙이다. 두 번째 범주는 사법문서로, 주로 문화경제사건의 재판, 진술, 심사의 구체적인 내용과 관련 절차를 다루고 있다. 세 번째 범주는 창사현 명부로, 주로 집주인의 이름, 나이, 몸매를 기재한다. 넷째, 명침, 관침은 선물, 인사, 행정직 등을 포함한다. 다섯 번째 범주는 장부, 돈, 천, 미터, 기구, 세금의 출입 장부를 상세히 기록하는 장부이다. 전란으로 삼국 시대의 역사 문헌은 후세에 거의 전해지지 않았다. 창사 주마루에서 출토된 이 간들은 내용이 풍부하고 형제가 특수하여 삼국 시대 오국의 정치 군사 문화 세금 호적 사법 관직 등을 포괄한다. 그들은 당시 사람들의 현실생활, 사회교제, 경제관계를 진실하고 상세하게 기록하며 1700 여 년 전의 것들을 재현했다. 말루로 가는 이 죽간수의 수는 전국 예년에 출토된 죽간들의 합계를 능가한다. 은허 갑골, 거연한간, 돈황문헌, 만주문헌과 함께 중국 고대사 연구문헌으로 불리는 5 대 발견으로 사회의 광범위한 관심과 글로벌 고고학계의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창사시 정부는 하서 용두산에 간구 박물관과 간구 연구소를 설립하기로 했다. 청소, 탈수, 정리 작업은 창사시 문화재부서가 국내외 전문가의 지도하에 적극적으로 전개한다. 루산 사원 루산 사원 후난 성 문화 유물 보호 단위. 창사 유엘 산 아래에 위치해 있다. 호남에서 가장 오래된 절 중 하나입니다. 서진태사 4 년 (268 년) 에 건립되어 본명 혜광사, 당초 여산사로 개명되었다. 명신종은 만년 동안 만수선림으로, 청나라에서는 만수궁으로 이름이 바뀌었다. 민국 초년에 여산사 이름을 회복하다. 고사는 몇 차례 수리를 거쳐 여전히 온전하여 민국 초년의 원래 구도를 유지하고 있다. 1944 년 대부분의 절은 일본군에 의해 폭파되어 관음각만 남았다. 오늘날 절은 재건되어 기본적으로 원래의 모습을 회복하였다. 서조동, 중앙축선 순으로 산문, 미륵전, 대웅보전, 관음각이다. 남북의 양쪽에는 선당과 집이 보완되어 있다. 이 가운데 대웅보전은 전사의 핵심 건물로, 폭 7 칸, 처마휴산, 2 단 계단, 꺾임, 형제, 기둥망은 모두 당대의 건축 스타일과 비슷하다. 사내에서 석가모니불, 약사, 유리불, 아미타불을 보수하다. 서진 이후 이 절은 1700 여 년 동안 계속되었다. 그것은 종교 활동의 장소일 뿐만 아니라 역대 문인 소객의 여가 오락 장소이기도 하다. 당대의 두보는 일찍이 "묘문이 활짝 열리고, 묘발이 적사호에 꽂혔다" 고 말했다. 당개원 18 년 (730), 이영필' 여산사비' 는 지금까지도 남아 있다. 관음각에는' 1 조 향해수, 만경 달빛천' 의 대련이 있는데, 여산사 창시자 법충선사가 쓴 것이다. 1983 년 국무부는 여산사를 중점 개방사 중 하나로 발표했다. 사내에는 전문 종교 관리 기관이 있어 중외 관광객과 종교인을 접대한다. 신주 신주 창사 문화재 보호 단위. 오렌지 차우라고도 합니다. 창사시 샹강변에 위치해 있다. 창사의 주요 명소 중 하나입니다. 대륙 전체의 남북길이는 3 킬로미터이고, 가장 좁은 곳은 40 미터에 불과하며, 면적은 5 1 헥타르이다. 이 대륙은 서진 영흥 2 년 (305) 에 형성되어 좋은 오렌지를 생산한 것으로 전해진다. 원나라 때 대륙에는 수륙묘가 있었기 때문에 수륙대륙이라고도 불렸다. 이 절은 이미 사라졌다. 당송 이래 이곳은 줄곧 풍경이 수려한 것으로 유명하며,' 소우비' 는 소호팔경 중의 하나이다. 1904 이후 창사는 대외개방의 상항이 되었고 영국 영사관과 창사 신해관은 대륙에 건설되었다. 1962 년 오렌지주가 수륙공원으로, 1967 년 오렌지주공원으로 개명됐다. 단지는 14. 15 헥타르를 차지하며 아름다운 감귤을 재배하여 37 종, 2359 그루의 감귤을 가진 귤밭이 되었다. 가을철, 붉은 오렌지가 가지에 가득 걸려 있고, 유람객들이 짜여져 있다. 청죽으로 둘러싸여 있고, 양안의 파빌리온 누각은 마주보고, 푸른 잔디는 파릇파릇하고, 등나무 선반은 우산과 같다. 임강 최남단의 고동정궁 유적지에 망강각이 하나 있는데, 난간에 기대어 멀리 바라보고, 강물이 세차게 용솟음치는 것이 마치 큰 바퀴 위에 있는 것 같다. 정자 옆에 시비가 있어 높이가 4.8 미터이다. 북쪽에는 모택동이 쓴' 귤주'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고, 남쪽에는 모택동이 쓴' 진원춘창사'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어 창사 도공묘 문화재 보호 단위이다. 일명 도실물사. 창사시 동쪽 15km 에 위치한 망치 배진, 북림상산, 서림류양강. 남조량 4 년 (505) 에 세워진 것은 동진 대장군 도담의 손자와 그의 조카손자를 제사하기 위해 지은 것이다. 。 전설에 따르면, 빛,? 두 사람, 집을 짓고, 여기서 연습하고, 나중에는 신선이 되었다. 청함풍은 2 년 (1852) 봉도하여 실물과 도자기를 축복한다. 실인을 위해 복을 기원하며 좋은 인연을 맺다. 사찰은 임향산에 지어져 6,000 평방미터를 차지하며 북조남으로, 중앙축선에는 산문, 연극루, 앞전, 뒷전 * *1.570 평방미터 등의 건물이 있다. 평면은 2 단 계단으로 이루어져 있어 좌우 양쪽의 예배벽을 보완하고 아치형 화산벽이 폐쇄되어 절이 더욱 웅장해 보이므로 역사는' 석령선적' 이라고 불린다. 극장은 도공묘 건축군의 정수이다. 플랫폼의 평면은 정사각형으로, 플랫폼 베개는 화강암으로 지탱되어 네 개의 착지 통나무와 황금 기둥의 부하를 덜어줍니다. 탁자는 널빤지로 깔고, 산꼭대기에서 쉬고, 노란 유리와 기와를 깔고, 정면과 수직 척추를 등뼈로 장식한다. 앞등뼈는 꽃병을 중성으로 하고, 양끝은 물고기를 꼬리로 한다. 플랫폼 사처마 높이, 처마 장식 여의아치, 용봉. 천장은 조류정 장식으로 김룡극주를 묘사하고, 금주, 처마 앞에는 현대 명가의 대련이 걸려 있다. 무대의 발차기선은 산수 인물을 조각하는 이야기로, 중간에 사자 기둥이 있어 매우 섬세한 조각 예술품이라고 할 수 있다. 앞전은 도공묘의 주체 부분, 폭 5 실, 깊이 2 칸이다. 그것은 작은 앞와트, 양옥틀, 앞처마 밑에 권막이 장식되어 있고 처마 위에는 무수한 조각이 있다. 현관문에는 팔선과 풍경 패턴도 조각되어 있다. 홀의 금색 기둥은 화강암 네모난 기둥이고, 기둥 기초는 원형과 정사각형이다. 원사는 초상을 모시는데, 이마는 남송이학자 주제, 청대 어필' 인민 라이은복' 등이 불행하게도' 문혁' 으로 파괴되었다. 도공묘는 지금으로부터 이미 14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역대에는 모두 수선이 있다. 65438 년부터 0986 년까지 장사시 인민정부는 산문과 극장을 수리하기 위해 특별 자금을 배정하여 홍콩 동포 이백충이 출자했다. 2 기 공사가 진행 중이며 창사 민속박물관도 여기에 건설되고 있다. Sui fota 창사 sui fota 문화 유물 보호 단위. 창사시 유엘 산 청봉협남, 애만정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문제 수문제는 승니와 현명선인의 지지에 감사하기 위해 전국 각지의 명산에 불탑을 건설하라는 명령을 내렸고, 사리를 감추고, 탑의 이름은 이로부터 왔다고 전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이 탑은 수인수 2 년 (602 년) 에 건설되어 5 대에 파괴되었다. 민국 초년에 여산사승은 유적지를 발견하고 탑을 재건했다. 1957 개조 시 탑 밖에서 석질 가드레일을 수리했습니다. 문화대혁명' 에서 파괴되었다. 최근 몇 년 동안 다시 원래대로 회복되었다. 이 탑은 화강암으로 만들어져 스님의 모자처럼 보인다. 그것은 3 층으로 나뉜다. 밑바닥은 타키, 스미토모 모양, 사방은 파초엽, 돋을새김은 기네스 같다. 중간층은 화강암 전체를 동그랗게 자르고, 양끝은 방추처럼 갈라진다. 상층부는 승모 모양의 돌로 높이 3 미터, 변길이 1.3 미터이다. 탑 앞에는 높은 1.6m, 너비 0.5m, 정면에는' 수불탑' 이 새겨져 있고, 비석에는' * * * 루보리가 새겨져 있다. 통관가마 유적지 동관가마 유적지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 Wangcheng 카운티 Tongguan 타운-shizhu 호수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이 시에서 남쪽으로 27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강동 5km 강을 따라 19 개의 도자기 가마가 남아 있는데, 각각 최소 300 평방미터, 최대 약 10000 평방미터로 약 30 만 평방미터를 차지한다. 출토된 지층관계와 출토된 문화재의 비문에 따르면 이것이 당대의 가마 부지라는 것을 알 수 있다. 1957 년 발견 1974, 1978, 1983 여러 차례 조사를 거쳐 도자기/kloc- 출토 도자기의 종류와 형식이 매우 많은데, 당대의 도자기 가마에서는 실로 보기 드물다. 도자기는 장식 예술 방면에서 특별한 성과를 거두었는데, 특히 유약 아래 채색화와 시 문제문 방면에서 당대의 민간 예술과 문학, 당대의 문학과 서예사를 연구하는 데 귀중한 자료를 제공하였다. 황록색으로 그려지고, 선이 매끄럽고,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인물, 산수, 꽃과 새, 동물이 모두 있다. 인물화는' 대림 칠현' 주전자,' 연꽃왕자' 주전자와 같이 오도자 스타일이 있다. 산수화는 매우 제한된 틀 안에서 풍랑의 격동을 표현하고, 물이 구르며, 경지가 끝없이 펼쳐져 공간을 처리하는 기교를 정확하게 파악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산수화, 산수화, 산수화, 산수화, 산수화, 산수화, 산수화) 화훼화는 주로 연꽃 갈대 등 수생식물을 묘사하는데,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의경이 아름답다. 새와 짐승은 다양한 종류의 동물을 묘사하거나 서 있거나 날거나, 잡기에 집중하거나, 꽃술을 놀리며, 각각 최선을 다하고 흥미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채화는 통관가마 연예인의 뛰어난 능숙한 회화 기교와 즉흥 창작의 예술적 조예를 구현하여 당대의 진귀한 예술 작품이다. 시, 속담, 격언 또는 격언을 도자기에 새기고 서예 예술과 시사의 심미적 의미로 도자기를 장식하는 것은 구리 관요의 대창조이다. 시가 65,438+000 여 곡, 접속사, 간단한 문장 약 30 개 그룹이 발견됐다. 대부분의 시사가부는 한 번도 기록되지 않은 당대 민간문학 작품으로 당시 대중의 가치관, 심미 정취, 생활 상태를 반영했다. 이 가마 도자기는 장화이 일대에서 널리 퍼져 있어 일본 북한 인도네시아 등에서 발견되며 영국 미국 스웨덴 등의 박물관에도 이 가마의 명품이 있다. 현재,' 가마 가방' 이 산꼭대기에 서 있고,' 용가마' 가 산가에 누워 있고, 가마 부지 곳곳에 도자기가 쌓여 있다. 손은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