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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술 디자인의 역사적 발전 과정은 무엇입니까?

"예술 디자인" 의 역사적 발전 과정;

예술디자인' 은 중국 대륙 교육부 1997 이 확정한 본과 모집 학과명으로, 영어를 Art and Design 으로 번역한다. 중국 대륙 교육부의 디자인 학과 분류에서 예술 디자인과 산업 디자인은 병행되어 있다.

그래픽 디자인, 전시 디자인, 환경 예술 디자인, 장식 디자인, 의류 디자인 등. 물론, 디자인이라는 개념 자체는 좁고 넓은 의미의 구분이 있으며, 좁은 설계는 산업 디자인만을 가리킨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디자인은 넓은 의미의 디자인 개념, 즉 예술 디자인을 포함하는 디자인을 가리킨다.

65438 에서 0998 까지 중국 본토 국무원 학위위원회는 교육부와는 다른 학과 분류를 세웠고,' 예술 디자인' 은 국무원의 학과 분류에서' 디자인 예술' 이라고 불린다. 중국 본토의 본과 (본과) 모집은 교육부의 학과 분류를 사용하고, 대학원생모집은 국무원 학위위원회의 분류를 사용한다.

중국 내 디자인 예술계에서는 학과 명명을 전문적으로 논의하는 문장 중 이 두 명칭을 기본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사실 이 두 이름은 내포에서 별다른 차이가 없다. 영어 문헌에서는 모두' 디자인' 이라고 불린다.

주제:

풍경원림 디자인, 인터넷 예술, 3D 애니메이션, 비디오 디자인, 오디오 아트, 대화형 미디어, 산업 디자인 등.

애니메이션 디자인 방향은 탄탄한 회화 기초와 예술 공저, 학생의 심미적 자질과 창조적 사고의 배양을 강조한다. 본 전공 학생은 애니메이션 운동 법칙, 동작 디자인, 애니메이션 소재 등 기초과정을 배우면서 연극, 시청각 언어, 공연, 몸짓 언어와 관련된 영화 지식을 동시에 배우게 된다.

종합 예술의 자질을 높이는 동시에 학생들은 각종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를 배우고 각종 선진 창작 기법을 탐구할 것이다. 학생들은 재학 기간 동안 자신의 생각에 따라 독립적인 애니메이션 예술 단편 영화를 만들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선생님은 학생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학생들에게 단편 창작을 지도한다. 학생들은 졸업할 때 사전 기획, 중기 제작, 후기 합성의 완전한 애니메이션 과정을 파악하여 전문적인 애니메이션 작품을 만들 것이다.

애니메이션의 운동 법칙, 재질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아트 개론, 동작 디자인, 영화 시청각 언어, 스토리보드 디자인, 감독 기초, 애니메이션 창작 등

풍경원림 설계 방향은 주로 우리나라 풍경원림 설계와 계획을 위해 전문가를 수송하는 것이다. 교육 내용은 예술 디자인, 풍경원림설계계획, 풍경원림 등 전문수업과 기초수업을 통합했다. 풍경원림 디자인 전공은 교수 외에 연구실도 설립했다.

그 주요 기능은 전문 교육을 촉진하는 동시에 이 분야의 연구 업무와 창의적 디자인 실천을 적극적으로 전개하여 풍경원림 디자인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기여한 것이다.

확장 데이터

"예술 디자인" 의 주요 특징:

예술 디자인은 독립적인 예술 학과로, 연구 내용과 서비스 대상이 전통적인 예술 분야와는 다르다. 동시에, 예술 디자인은 사회, 문화, 경제, 시장, 과학 기술 등 많은 요소들을 포괄하는 종합적이고 강력한 학과이며, 그 심미 기준도 이러한 요소들의 변화에 따라 변한다. 그래서 예술은 생활에서 비롯되고, 생활은 또 반대로 생활에 작용한다. (독립성과 포괄성)

예술 디자인은 창작 활동과 실천에 있다. 디자이너 자체의 종합적인 자질 (예: 표현력, 감성 능력, 상상력) 을 표현한 것이다. 전공마다 디자인 지식에 중점을 두지만' 대디자인' 이라는 개념에 대한 아름다움, 리듬, 균형, 운율에 대한 요구는 일치한다.

그래픽 디자인이든 입체디자인이든 수험생은 먼저 디자인 대상에 대한 이해, 즉 디자인 대상과 관련된 배경 문화, 지리, 역사, 인문 지식에 대한 이해에 직면해야 한다. (사상과 행동)

예술 디자인의 가장 큰 특징은 서비스다. 예술 디자인의 첫 번째 동기는 표현이 아니라 생활방식의 창조적 전환이다. 인간에게 새로운 삶의 가능성을 제공하기 위해, 상업 활동에서의 정보 전달의 응용이나 일상생활의 행동에서, 예술 디자인은 인류에게 더욱 가치 있고 더 양질의 존재 형태를 가져다 주기 위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그는 삶을 더 단순하고, 편안하고, 자연스럽고, 효율적으로 만드는 것이 예술 디자인의 궁극적인 목표이다. 예술 디자인의 최종 표현은 우수한 제품이다. 이 점은 잡스와 애플의 제품에서 충분히 느낄 수 있다. 애플의 디자인은 현대인의 행동을 바꾸었다.

잡스의 디자인 꿈은 세상을 바꾸는 것이다. 그는 소비자 서비스를 목표로 전복적이고 선봉적인 디자인 활동으로 이 목표를 달성했다. 좋은 예술 디자인 제품은 세상을 바꿀 수 있고, 좋은 예술 작품은 세상을 감동시킬 수 있다. 이것은 다르다.

둘째, 예술 디자인은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것이 특징이다. 예술 디자인의 실현은 이성적이다. 예술 작품의 실현과는 다르다. 예술적 영감의 폭발만으로 감동적인 예술 작품을 만들 수는 있지만, 영감만으로 좋은 제품을 만들 수는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좋은 제품은 디자이너의 순수한 자기 표현이 아니라 엄밀한 과학정신이다. 목적이 있는 활동이며 합리적인 전체적인 계획이 있다. 과학적 조사와 합리적인 과정을 통해 자신의 관점과 개념을 차근차근 보완해야 하며, 중간에 각종 과학 실험이 있을 것이다.

다양한 데이터 고려가 있을 것이며 디자이너의 예술 추구와 현실 생활 수요 사이에는 다양한 타협이 있을 것이다. 예술 디자인 제품은 절대적으로 순수한 예술적 이상이 없으며, 결국 사람 중심적이고 경험으로 사람을 정복해야 한다.

예술 디자인도 종합적인 디자인 활동이다. 어떤 예술 디자인도 한두 개의 학과가 완성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실현 단계에서 공업화 과정이다. 종이 창의성은 단지 개념 생성 과정일 뿐이다. 일단 생산하려면 각종 다른 학과의 이론과 기술의 지지가 필요하며, 한 사람이 완성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그러나 예술 작품의 창작은 종종 한 사람의 일이고, 더 많은 사람들이 예술적 관점의 표현을 방해할 수 있다. 각종 자료의 연구, 컴퓨터 기술의 응용, 자료 정리, 공업 생산, 제품 판매 등.

이것들은 예술 디자인에서 피할 수 없는 문제들이다. 이것은 방대한 프로젝트이지, 한 사람이 열정만으로 완성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미술 디자이너는 미술 디자인 능력뿐만 아니라 협력 정신과 전체 과정을 합리적으로 계획할 수 있는 능력도 있어야 한다.

예술 디자인의 특징은 네가 예술가일 뿐만 아니라 사상가이자 활동가이기도 하다는 것을 결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