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난초 지식

난초 지식

난초는 중국-중화민족의 성실성과 우량 품종의 상징이다.

중국 난초는 중국 10 대 전통 명화 중 하나로, 속칭 난초, 약칭 난초라고 한다. 하녀꽃이라고도 합니다.

봉미천, 난초, 미인 등. 국란은 성장세가 높고, 잎색은 연녹색이며, 사계절은 늘 푸르고, 소탈하고 창창하며, 바람이 많다.

홀가분함 사계절에 꽃이 피고, 꽃이 아름답기 그지없고, 향기가 넘치고, 단아한 것이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우월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찬바람 서리 속에서도 새싹을 낳을 수 있다. 특히 추운 봄에는 더욱 상쾌한 향기를 선사한다.

완강한 생명력은 예로부터 중국인들에게 추앙되고 소중히 여겨져 왔다.

옛사람의 구름: "풍요의 책, 풀란, 열매의 올리브, 삼절이라 할 수 있다." \ "대나무 추가 꽃, 매화.

꽃은 잎을 더하고, 솔잎은 향을 가미하지만 난초는 독보적이다. "란을' 향조' 와' 국향' 이라고 부르고,

"왕의 향", "천하제일향", "빈곡미인", "화중군자" 등. 그래서 고대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성현, 교사, 문인, 현대작가, 예술가, 혁명가들은 모두 난초를 좋아하고 숭배한다.

상란, 란은 의를 위해 태어났다.

그것은 중국 원산지이며 재배 역사가 유구하다.

중국 란은 보통 중국 원산지인 육생 난초를 가리킨다.

춘란, 춘란, 춘란, 춘란, 춘란, 춘란, 춘란, 춘란 등. 중국 난초가 우리나라에 등재되었다.

우리나라에 분포하는 야생종은 약 30 종으로 동북 화북 이외의 전국 각지에 분포한다. 그 종의 수가 차지하다

세계 난초의 절반 이상.

중국 난초는 중국에서 오랜 재배 역사를 가지고 있다. 박물지' 에 따르면 요제의 세계는

김도화종 난초라는 전설이 있다. 난초는 문자 기록에 처음 등장했지만,' 주역 연결' 에서 볼 수 있다.

\ "두 동심, 그 이익 단금; 일심동체의 말은 청사처럼 악취가 난다. " 예기' 에는 구름이 있다. "제후들이 방부되어 크다."

푸' 와' 푸' 가 여자라면 삼촌과 이모에게 선물해야 한다' 는 것은 우리 조상들이 3000 여 년 전에 그것을 풀어줬다는 것을 보여준다.

난초는 귀중한 예절용품이자 효심입니다. 중국의 난초 재배는 굴원의' 이소' 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다.

"나는 9 무 난초일 뿐만 아니라 100 무 나무이기도 하다." "영혼" 에는 "고당 만언, 문턱은 헌이다" 라는 말이 있다.

일부. 플랫폼이 피곤해서 높은 산에서 좀 가깝다. 경치가 휘황찬란하고, 더욱 난초를 부러워한다. 홀을 지나 올림픽에 들어가다. "의미

즉, 초회왕궁에는 계단식 논이 있고, 파빌리온 누각이 있고, 파빌리온 파빌리온이 있고, 가짜 산이 졸졸 흐르고, 비가 온 후 바람이 부는 날이 있다는 것이다.

불빛 아래, 혜의 잎이 반짝 빛나고, 한 무더기의 난초가 흩어지고, 향기가 로비로 흘러 들어가 실내로 넘쳤다.

한대에 이르러 황실과 왕공들이 난초를 재배하기 시작했다. 난초 재배와 원예 기술이 크게 향상되었다.

재배한 난초는 자갈로 채워야 난초가 더 잘 자란다. 위진 시대에 난초는 이미 궁중의 금지원에서 점차 발전하기 시작했다.

사대부와 호문의 사가화원에 있다. 조식에는' 추란이 장야로 호송된다' 가 있고, 지강에는' Xi 블루토끼, 모' 가 있다.

마화산',' 도연명' 은' 란생 전정, 향이 맑은 바람' 과 같은 시구가 있다.

당대에 이르러 난초는 점차 일반 원림으로 발전하여 민간에서 난초를 재배하는 것이 매우 보편적이다. 당태종은 《란》이 있다

제나라 는 궁전 훈증, 새로운 루이 는 절반 이 되었다. 이백은' 고란생유원, 풀부터 잡초까지' 입니다. 백거이의' 종'

난초는 AI 를 심지 않고, 난초도 AI ..., 제초 AI 는 난초를 해칠 수 있고, 관개 AI 는 난초를 해칠 수 있다. 유우석: "국가법정에 갑니다.

앞풀, 한수 순을 옮기다. 주문은 비록 쉽게 움직이지만, 왕수우에게는 그림자가 있다. 당말양규식란 논재:' 또는

난초를 심는 것은 비열하지 않다. 그는 법률의 선생님이다, 그는 더러움으로 관개한다. 그리고 파란 그물은 군중과는 달리 깨끗하다. 먀오길기

네가 피곤할 때, 너의 뿌리는 썩을 것이다. "난초 재배 경험을 요약했다.

송대에 이르러 양란상란의 바람이 더욱 성행하고, 난초 예술이 점점 성행하고, 영란화란의 바람도 갈수록 성행하고 있다.

난초 품종 분류와 난초 전문 저서의 출현. 송화가 쓴' 난보' (1233)

그것은 중국 최초의 난초 전문 저서이다. 왕귀학의 「랜푸」 (1247), 두 권의 책 * * *

30 여 종의 난초 품종의 형태 특징을 기록하여 재배 방법을 총결하였다. 명청 시대가 되자 난초는

재배가 번창기에 접어들면서 일란 전문 저서가 점차 많아지면서, 많은 일란 명가들이 배출되어 상당한 축적을 하였다.

난초 진품과 풍부한 재배 경험.

신중국이 성립된 후 중국의 예술 난초 산업은 더 큰 발전을 이루었다. 주드 동지는 란여보를 보물로 여기고, 강력하게 언급했다.

난초를 제창하여 베이징, 상해, 쑤저우, 남창, 광저우, 창사, 청두, 복주, 귀양으로 보내다.

도시 식물원, 화단은 자신이 재배한 진귀한 난초를 여러 차례 증정하여 공원, 화단,

관광지와 식물원에 난초 농장을 설립하고 난초 품종을 수집하여 난초 연구를 진행하다.

대중이 관람할 수 있도록 이란 발전을 촉진하다.

1980 년대 이래로, 아일랜드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을 키우고 있으며, 난초 활동은 나날이 활발해지고 있다. 난초 공동체 전체가 전시되었습니다.

온통 번영하는 광경. 과수원이 잇달아 설립되면서 난초의 약용과 식용 가치가 점차 개발되었다.

사회, 환경, 경제적 이익이 현저하여 난초 시장이 규모를 갖추기 시작했다. 최근 20 년 동안 각종 난초 전문 저서가 끊임없이 출간되었다.

부, 난초 연구를 현대과학의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다.

특색이 뚜렷하고 품종이 다양하다.

우리나라의 난초는 자원이 풍부하고 품종이 다양하며, 그루형이 비교적 짧고 이른 봄 2, 3 월에 꽃이 피는 난초 시리즈를 포함한다.

4, 5 월에 꽃이 피는 다엽다화란 시리즈; 난초 시리즈, 짧고 곧은 잎, 개화기 6-8 월; 있다

1 1- 12 월은 다엽이고 꽃이 좁은 냉란 시리즈입니다. 꽃이 많고 잎이 길고 겨울 1, 2 월 멜란이 꽃을 피운다.

시리즈, 그리고 라인 아트 시리즈의 거미가 알을 안고 있다.

중국 난초과의 다년생 상록초본식물. 뿌리 육질, 가늘고 긴 원통형, 가지나 가지가 없다.

루트 중심에는 루트와 털이 필요하지 않은 선형 "힘줄" 이 있습니다. 굵직한 뿌리의 색깔은 아흰색이고, 어린 뿌리는 흰색이다.

뿌리와 난초가 탄생했다. 중간 줄기는 매우 짧아서 난원으로 축소되는데, 속칭 가짜 비늘줄기라고 하는데, 그 모양과 크기는 난초에 따라 다르다.

다른 종은 영양분과 수분을 저장하는 역할을 한다. 가짜 비늘줄기는 보통 함께 모이는데, 보통 가짜 비늘이 있다.

줄기에서 꽃 한 송이와 잎 3 ~ 7 개만 추출할 수 있지만, 종류에 따라 엘란 사이에 차이가 있다. 잎은 선형띠입니다.

모양이나 검형, 가장자리가 들쭉날쭉하고 가죽 결이 있으며 난초 품종에 따라 잎상과 잎색도 다르다. 난초

식물의 꽃은 불규칙한 꽃으로, 꽃받침 안팎의 두 바퀴로 나뉘어 모두 3 개, 중간 부분은 립플과 암술로 변한다.

수컷은 암술 위에 조합되어 암술이라고 불리며, 속칭' 코' 라고 불리는데, 이것은 난초과가 다른 과와 구별되는 특징이다.

식물의 주요 특징. 대화란은 총상화서로, 보통 화서에는 많은 꽃이 있지만, 대화란에는 꽃 한 송이밖에 없다.

꽃이 적고 짧다. 난초 꽃잎은 매실 꽃잎, 연꽃 꽃잎, 수선화 꽃잎, 나비 꽃잎, 국화 꽃잎,

모란 꽃잎, 대나무 잎 꽃잎, 소심 꽃잎, 기이한 꽃잎 등. , 일련의 유명한 꽃의 취향과 예술적 의미를 포함합니다.

중국 난초의 난향은 단아하여 꽃 중에서 가장 특색이 있다. 황정견이가 송대의 난초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그는 옳았다

"국향" 이라는 단어는 "쇼만이 한 나라를 덮을 수 있다. 따라서 국학자라고 하고, 여자는 한 나라를 덮을 수 있기 때문에 나라라고 부른다" 고 해석한다.

색깔, 란향은 한 나라를 덮고 국향이라고 부른다. "중국 난초의 향기는 많은 사람들의 향기이고, 아름답고 독특하며, 사람들에게 준다

거리 감각, 깊은 여가 감각, 심장 감각; 만약 그 일이 없다면, 가까이 있지 않은 것 같다. 네 가지 중요한 특징이 있습니다. 하나는

《대청》. 난초의 향기는 맑고 탁하지 않고, 코를 찌르는 폐단도 없고, 분미도 없고, 격조가 고아하다. 목욕

유란향의 향기 속에서 세계 먼지는 완전히 사라지고, 명월처럼 맑은 샘처럼, 선계의 사람들도 마찬가지다. 두 번째는' 은거' 이다.

일명 그윽한 향. "향을 찾을 곳이 없다." 처음에는 오랫동안 장소가 없었습니다. 그것은 멀리 혹은 가깝지만, 장소가 없다. 갑자기 멀리 다가왔고, 또 갑자기 찾아온 것 같다.

아니, 미련을 불러일으키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세 번째는 "멀리" 입니다. 유란향을 찬양하는 고시에는 늘' 란' 이 있다

숲 속의 그윽한 향은 멀다. "그리고" 유란을 밑바닥에 심고, 향기를 사방에서 듣다 "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숲이나 황야에서도 유란향은 숲과 계곡에 퍼질 수 있다. 네 번째는 "슈퍼" 입니다. 난초가 활짝 피었다

방군이 시합에 참가할 때, 그것은 비범하고 출중하다. 춘란순향, 대화란향, 대화란과 한란향.

묵란이 담백하고 향기롭다.

다문화의 의미

고대인들은 난초를 중시하여 국향, 조향, 왕향, 인격의 꽃, 인민의 꽃을 포함한 의인화에 비유했다.

씨족의 꽃' 이라는 은유가 사람들의 정신세계에 스며들어 대대로 전해져 다문화의 특징을 형성했다.

난초 문화 체계. 춘추 말기에 난초를 왕위에 올린 사람은 공자였다. 아들이 말했다: "람이 왕이 되다.

"향" 은 람메이드가 추앙한 것이다. 공자보다 조금 늦은 군웅은 죽산에 난초를 심어 야망을 나타냈다.

난초는 고상한 도덕적 수양과 하나가 되어 난초에 더 깊은 문화적 내포를 부여한다.

굴원은 초도 난초를 좋아한다. 그는 원향으로 유배된 후 그곳에 넓은 난초를 심었다.

그녀는 난초 한 송이를 끼고 입으로 중얼거리며 자신의 고귀함을 묘사하며 조국과 인민을 사랑하는 순결한 아이를 드러냈다.

마음. 한대에 이르러 초소의 바람이 성행하여 난초에 대한 존중과 소중함이 날로 커지고 있다. 한 황제 는 \ "가을 바람 단어 \" 를 노래;

\ "블루 쇼, 국화 향기, 임신 아름다움, 잊을 수 없다. 클릭합니다 한대에는 일란당, 란대 등의 건물이 있다. 난초

대만은 한나라 조정 도서관, 란대사, 장중주서, 당유란대, 란저우성 소송소이다.

관명은' 란' 자를 접두사로 한다. 고대인들은 우수한 문학 작품과 서예 작품을' 장란' 과' 란대추' 라고 불렀다.

정교한 말이나 폐부의 말을' 파란 말' 이라고 부르고, 사람의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파란 마음과 지혜' 에 비유한다

자질충성은' 석란' 이라고 하고, 부모에게 효도하는 것은' 블루란' 이라고 하며, 친구 형제애는' 금' 이라고 부른다

란은 그의 좋은 친구를' 란영' 과' 파랑교' 라고 부르고, 그의 득의양양한 제자를' 란옥' 이라고 부른다.

묘기를 가진 사람을' 자란' 이라고 부르고, 걸출한 인물의 죽음을' 란망옥' 에 비유하여 다른 사람에게 편지를 쓴다.

예를 들면' 란훈', 아름다운 날이나 봄날을' 석란' 이라고 부르고, 여자가 사는 보토는' 란방' 과 7 월금이라고 부른다.

가을은' 푸른 가을' 이나' 푸른 달' 등으로 불리며 많은 아름다운 사람과 사물이나 사물과 소망을 비유한다.

근대에도 난초를 사랑하는 유명인들이 많이 있었다. 예를 들면 노신은 193 1 에서 유로군과 란을 보냈다.

"귀국하다" 라는 글은 "고추가 월계관을 불태워 노인을 접고, 그윽한 바위에 기대어 마음을 드러내고 있다" 고 썼다. 당신은 향기를 잃은 사람들을 소중히 여깁니까?

고향에 헤이즐넛이 있다. "멀리 있는 일본 친구에게 이런 향란을 데려오라는 뜻입니다. 이곳의 환경이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아니요, 난초를 심을 수 없습니다. 국민당이 만든 하얀 공포를 폭로하고 영란을 이용해 혁명인민의 분노를 억누르다.

주덕 원수는' 오직 란향만 딱 알맞다. 모처럼 오양성' 등이 있다. 첸 이순신 원수 "영란": "너"

계곡에서 향기로운,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다음 향기로운 무거운, 산 전체에 걸쳐 사람을 찾습니다. "난초의 좋은 본성을 감상하고, 그들만의 것을 가지고 있다.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좋아한다. 동찬란에는 청기, 청색, 청기, 청운의 네 가지 특성이 있다. 애국장군

주 () 는 노인 장학량 () 으로, 50 년 동안 하루처럼 난초에 힘쓰며 군자의 뜻을 보여 선조에 대한 경의를 표했다.

중국 대륙에서 생산되는 난초는 특히 인기가 많은데, 그것들은 모두 그의 화원의 눈에 띄는 위치에 있다. 그의 명성과 관심 때문에

난초에 대한 심층 연구는 난초계에 세계난초교류협회 명예회장으로 추천됐다. 나는 중국 사람들이 "해야한다" 고 기대한다.

광대를 발양하고 중화문화를 부흥시키는 방법 중 하나는 의지가 있는 사람이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는 것이다. ""

중국 난초 문화는 난초의 음식 문화, 약용 문화, 장식 문화에도 반영되어 있다. 《신농 본초》에서

고전',' 본초보보',' 본초강목' 등 한의학 서적에는 난초의 의안이 있다. 파란색 패턴이 전달됩니다.

통일된 장식 도안, 우아하고 순수한 도안은 흔히 볼 수 있는 화훼 장식 패턴 중 하나이다.

전통 이름' 수' 에 비해 꽃종이 넓어졌다. 역사적으로 자란 난초과의 우량 품종은 모두 꽃이 밀집되어 섬세한 잎맥을 필요로 한다. 그 중에서도 잡색, 혀판이 순수한 꽃이불, 꽃용이 더욱 우아하고 향기가 우월하다. 립플랩의 위치는 난초 전체의 중간에 이화하여 꽃술 모양으로 변해 우리나라에서 난초를 감상하는 습관에서' 수란신' 이라고 불린다. 보라색 줄기제란이라는 단어의 정의는 사실' 소수컷' 이라는 뜻에서 유래한 것이다. 곽란의 역사에서, 자경택란의 꽃은 이런 고유의 다양성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중국 난초 문화 발전의 긴 역사 단계에서 형성된' 수' 품종이다.

최근 10 년 동안 우리나라 난초 문화의 왕성한 발전과 함께 우리나라 난초 산지의 야생 난초 자원이 전례 없는 개발을 받아 새로운 품종이 속출하고 있다. 난초 산업 전체가 번창하는 광경을 보여 주었고, 난초 상담, 난초 문화 간행물, 이론 저작은 모두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다.

난초과에는 원보 단풍, 쌍보소, 이끼소, 홍설소, 소화, 다륜화 등 들어보지 못한 우수한 품종이 많다. , 눈코 뜰 새 없이 바쁘다. 역사상 선정된 유명한' 수' 와 함께 전통적 의미에서 색채가 다양하고 개성이 독특한 난초 품종 시리즈를 형성했다.

난초과는 기본적으로 색깔이 밝고 자태가 고풍스럽고 요염하여 다채로운 난초 군종 중에서 독특하다. 난초과의 아름다운 인지 습관을 바꾸는 것이 난초과의 아름다운 인지 습관보다 더 신선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난초, 난초, 난초, 난초, 난초, 난초) 국유수화균그루는 풍부한 인문적 내포, 생태 환경 적응성, 향이 풍부한 등 우세로 전 세계 사람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 경제적, 사회적 이득이 눈에 띈다.

선택한 난초과 꽃 집단의 거시적 상황으로 볼 때,' 수' 의 전통 정의에는 이미 전체 꽃계의 아름다운 형태 특징이 포함되어 있다. 따라서 이 글의 저자는' 난초' 라고 불린다. 국란국화' 라는 새로운 개념의 형성은 작가의 교묘한 아이디어가 아니라 광대한 예술가의 실천지혜의 총결산이다. 일란의 모든 연예인과 팬들은 자신이 고른 소화종의 이름을 따서' 소화' 라는 이름을 붙인 것이 거의 없다. 단순한' 요소' 를 추구하는 것에서 줄곧 다원화' 요소' 를 추구하는 심미적 인상으로 해석되어 왔다. 난초 문화 발전의 새로운 형식, 새로운 패션에 직면하여' 수' 의 전통적 정의는 분명히 넓어져야 한다.

전통적인 의미의 꽃의' 소심' 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말 그대로 수컷은 꽃의 중심에 있어야 하고, 난초는 수컷을 가리켜야 한다. 입술판은 수컷의 아랫부분에 있지만 과학적 의미의 수컷은 아니다. 역사인지 조건 하에서 생긴' 수' 개념은 정확한 과학적 의미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다만 근대의 관례적인 방법을 계속 사용했을 뿐, 명품 중에서 우우를 뽑는 것은 과학적 법칙이 없고, 얼마나 많은 우량 품종이 손실되었는지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마도 이것이 란화지 이론의 포지셔닝이 논증 이론 수준보다 훨씬 뒤처진 역사적 편견일지도 모른다.

난초화훼이론의 진보와 신종의 과학공정평가와 선택은 개혁개방 이후 난초문화와 세계상화예술문화의 교류와 결합 덕분이라고 생각해야 한다. 우리는' 상란 순진' 과 난초' 인문미' 의 문화적 가치에 집착하는 동시에 난초 자연미의 예술적 본질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하지 않겠는가? 예술 난초 형식과 내용의 유기적 결합이야말로 중국 난초 문화가 세계로 나아가는 정확한 방법론이다.

만약' 난초' 의 개념이 예술계 동료들의 인정을 받을 수 있다면, 난초계 식물학 특징과 선별의 기본 원칙을 제때에 검토해야 한다. 필자의 우견: 난초과 품종에 대한 기본 요구 사항은 주꽃잎과 부꽃잎의 색깔이 같거나 차이가 크지 않고,' 혀' 는 엄격하고 순수하며,' 혀' 잎에 있는 점은 거대하고 완전하며 특색 있고 단정하거나 독특하다는 것이다. 이런 기본 조건을 갖추지 못한 사람은 선발하지 않는다.

꽃이불, 혀판, 꽃봉오리는 모두 기본 톤이 일치하는 소화로, 국가 난초 꽃잎 유형 기준에 부합하며 식감이 매우 좋다. 이에 따라 꽃은 변두리 색채가 각기 다르고, 수수하고, 혀잎에는 거대하고 특색 있고 단정한 주점이 있으며, 소화보다 더 매력적이고, 모양이 독특하며, 운치가 뚜렷하며, 진품으로 여겨진다. 주판, 보조판, 혀판 동색, 색깔이 다르거나 주판, 보조판 동색, 혀판 동색자 가운데. 각종 꽃 장기는 순수하지만 색깔이 많이 달라서 꽃잎 유형 기준에 따라서만 평가할 수 있다.

둘 다 난초로 기본 색이 다를 수 있습니다. 색채미학의 원리에 따르면 밝은 대비는 최적화 원칙이다. 영롱한 흰색과 검은색은 대조가 강한 난초의 독특한 풍격을 가장 잘 반영하고, 자원이 부족하고, 특히 귀중하다. 금, 빨강, 녹색, 흰색을 상품으로 한다. 유황색, 유백색, 노녹색, 연홍색 중간. 화웨이지가 없으면 흰색이다.

복숭아뺨, 눈동자 등. 순채식꽃의 전체적인 인상을 손상시키지 않으면 연한 색을 선택할 수 있다.

난초과의 개화 자세는 기본적으로 난초과의 꽃잎 유형에 대한 이론적 기준에 부합하며 꽃잎 유형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지만 자세와 운치가 독특하게 선정될 수 있다.

난초는 독특한 밝은 색채와 선명한 대비로 난초 가족 전체에서 독특한 자연미를 보여 현대인들의 인기와 추앙을 받고 있다. 자연의 풍미와 본색을 가장 잘 반영하는 자연종, 한 나라의 난초 손가락은 현대인의 생리적 필요와 심리적 욕망과 자연스럽게 융합되어 비싸지 않기 때문이다. 산수의 운치가 네모난 대야에 넘쳐, 집을 나서지 않으면 자연에 감사할 수 있다.

중국의 역사가 오래되고 내포가 깊은 난초문화는 소수의 사람들이 지은 파빌리온 누각 문화권에서 대중문화로 나아가면 중국 난초를 세계로 나아가게 하여 인류 문명에 기여할 것이다.

후진타오 티안 흩어져 잉크, 어린이 그림. 어리석은 사람은 벽돌을 던져 옥을 끌어들인다. 작가는 자신을 격려했다.

연꽃과 선란 (두반장) 의 차이

연꽃과 실문란은 매우 유사하여, 심지어 이 두 난초 산지의 숙련된 난초 재배자들도 모두 틀렸다. 이 두 난초의 보통 풀 가격은 매우 다르다. 이곳의 연꽃은 모종 10 원, 0.5 원의 실무늬 난초가 분명하지 않아 풀을 사는 데 큰 손해를 보았다.

일반적으로 연꽃과 실문란의 잎 폭은 0.5cm 정도이고 잎 길이는 40 ~ 50 cm 입니다. 연잎에는 두 개의 작은 맥 (힘줄) 이 있고, 적어도 네 개의 작은 맥이 있다. 라인란은 대부분 2 ~ 4 개의 뚜렷한 2 차 힘줄을 가지고 있다. 연꽃의 잎은 매끄럽고, 실무늬란의 잎은 거칠다. 연꽃 꽃잎은 단단하고, 각 잎의 잎자루는 매우 단단하다. 실무늬 큰 꽃혜란의 잎은 산생하고, 잎자루는 대부분 연한 U 형으로,' 골력' 이 없어 보인다.

연꽃의 가짜 비늘은 대부분 어긋나고, 실무늬란의 가짜 비늘은 대부분 일렬로 늘어서 있다. 연꽃란의 뿌리가 굵고, 선단이 둔하다. 봄잎의 뿌리도 굵고 난초의 끝은 분명히 테이퍼되어 있다.

화살에 꽃이 많으면 대부분 2 ~ 4 송이가 있다. 색깔은 대부분 마백색이고, 향기는 긴 타원형 꽃잎이다. 실잎혜란 단화일화살, 중반화는 매우 적다. 꽃은 대부분 짙은 녹색이나 연녹색이고, 대부분 연꽃형이며, 기본적으로 향이 없다.

실무늬가 큰 화혜란이 출토되기 전에 꽃봉오리가 통통하고 광택이 약하다. 출토되기 전에 연꽃난초는 날카롭고 강렬한 광택이 났다.

선문란은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으며, 대부분 해발 800 ~ 2000 미터의 산비탈에서 자란다. 연꽃의 분포 지역은 비교적 좁아서 해발 2000 미터 안팎의 적당한 환경에서만 자랄 수 있고, 성장은 상대적으로 집중되어 있다. 연꽃이 자라는 곳에는 종종 실무늬 난초가 동반된다.

또한 라인 라인 라인 블루, 꽃 라인 라인 라인 라인 라인 라인 라인 블루 특성의 상당 부분, 꽃이 최종 식별의 기초입니다.

실무늬 큰 꽃혜란도 연꽃처럼 꽃이 피면 최종적으로 결정할 수 있다.

하지만 잎발, 가짜 비늘의 배열과 뿌리 끝 (자르지 않음) 이 감별 관건이다! 풍부한 실천 경험은 식별 정확도를 높이는 기초이다. 이렇게 많이 썼는데, 사실 경험이 풍부하고 파란으로 풀을 똑똑히 볼 수 있다. 이 글은 참고용으로만 사용되며, 특수한 경우는 논의하지 않는다.

우수한 난초의 위치 및 전망

곽란 부티크는 관상식물의 요정과 유물이 되어 예로부터 수많은 애호가들의 추앙과 사랑을 받았다. 고대 대자, 부상, 환관, 문인, 난초 설립, 난초 재배, 이익만을 꾀하고 계략이 많은 사람은 매우 적었다. 그 당시 부티크 난초는 골동품처럼 가격이 만만치 않았다. 사람들은 난초를 사는데 많은 돈을 쓸 수 있습니다. 사람이 난초를 기르고 난초 재배 전문가를 구하다. 혜란은 지위와 정신적 지주의 상징으로 여겨져 난초에 깊은 문화적 색채를 부여받았다.

그렇다면 고대인들이 난초를 키웠을 때, 오늘날 사람들이 난초를 성물로 여기고, 몽둥이를 추구하고, 수량과 가치가 고대인들을 훨씬 능가하는 이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오랫동안 난초를 키웠는데, 성공의 기쁨도 있고 실패의 고통도 있다. "길이 멀고 수리가 멀고, 나는 후회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지금은 기본적으로 난초 재배 기술을 익혔고, 꽃도 점점 많아졌다. 그런데 왜 난초를 키우고, 내 손에 있는 이 부티크한 난초들을 어떻게 알 수 있는지, 난초에 대한 많은 의문들이 항상 내 머릿속에 맴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난초 재배의 원래 의도에서 난초 재배 규모를 확대하고 난초 재배 등급을 높이기 위한 모든 노력에 이르기까지 대부분의 난초 재배자들은 한 마디의 돈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고 믿는다. 난초를 기르는 궁극적인 목적은 무엇입니까? 이 문제에 대해 여러 해 동안 생각해 본 끝에, 오늘 마침내 난초를 기르는 것은 난초 재배자의 중요한 정신적 호소라는 초보적인 대답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난초, 난초, 난초, 난초, 난초, 난초) 중국은 1980 년대에 폐쇄에서 개방으로 바뀌면서 마침내 상품 경제 발전의 문턱에 들어섰다. 그 후로 많은 사람들이 기회를 잡았고, 그들의 주머니가 부풀어올랐다. 하지만 사회 변화기에 사람들은 정신 위기가 가장 쉽게 발생하여 사람들의 정신과 신앙이 붕괴되어 사람들이 정신집을 잃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리 난초 재배자들은 대부분 정신적 기둥을 찾는 과정에서 난초를 재배하는 길을 걷고 있다. 탁세' 에서 사람들이 추구하는 것은 일종의 맑은 두뇌이며, 나는 이것이 난초 발전의 동력이라고 생각한다.

중국의 난초는 명청 전후, 특히 청대에 매우 흥성하였다. 복잡한 사회 환경과 더러운 사회 풍조로 인해, 사회의 지식인들은 아무것도 느끼지 않는다. 사람들은 난초의 진귀한 품질을 그것에 맡기고, 그렇게 많은 아름다운 미덕과 포용을 부여한다. 난초는 정신가옥의 플랫폼으로 지식인의 떠돌아다니는 정신을 담고 있다. 난초와 현실의 관계를 회고하고 반성하는 것은 오늘날 우리의 현실과 놀라울 정도로 비슷하다.

이처럼 깊은 문화적 색채를 지닌 난초 재배와 감상의 역사와 현황에서 난초, 특히 부티크 난초의 현실과 미래 포지셔닝과 발전을 탐구하는 것은 많은 계시를 줄 것이다.

며칠 전 류영 교수의 제사' 음악 난초 보라색 주전자' 를 보고 가르침을 받고 배웠다. 난란과 식물 가문에는 윈난대설수, 저장 () 필승 (), 송매 () 등 수백 종의 품종과 같은 가지런한 명문이 많이 배열되어 있어 살아있는 골동품이라고 할 수 있다. 운남 계천 저장 등지에서 정리한 신제품을 발굴하는 것도 고품격의 현대 예술품이라고 할 수 있다. 물론 이 비유는 난초를 한 각도에서 설정한 위치일 뿐이다. 큰 면에서 난초는 조국의 방대한 식물 종질자원 중의 진귀한 종으로, 중국과 인류의 귀중한 재산이라고 할 수 있다. 정교한 난초는 이 부의 눈부신 보물이다. 따라서 이 난초를 고급 예술품으로 포지셔닝하는 것이 적절합니다. 만약 이 위치가 적절하다면, 부티크 난초는 어떻게 번식하고 유통해야 합니까?

현재 많은 사람들이 부티크 난초를 대규모로 양식하고 있으며, 그들을 수많은 가구로 들여보내려고 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에 대해 필자는 여러 종류의 난초도 부티크로 분류될 때 집집마다 들어갈 수 없고, 일반인의 집으로 보급될 수 있는 난초는 일반 난초일 뿐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난초, 난초, 난초, 난초, 난초, 난초, 난초) 이런 난초는 수량이 많고 가격이 낮기 때문에 대규모로 수출할 수 있고 국내에서도 일반인이 판매할 수 있다. 그러나 조직 배양의 방식으로 대규모로 육성하고 산업화 방식으로' 생산' 하는 것은 우량 난초 발전의 법칙에 심각하게 위배되는 것으로, 할 수 있을지는 말할 것도 없다. 인공의 도묘 같은 조작을 거쳐 만든 물건만이 고품격의 예술품이라고 할 수 있다. 유경용 교수 문장 중 목련에 관한 정교한 호칭인 음악 난초 자사주전자에 대해 논하다. 음악에는 팝 음악이 있어 사회 전체가 부를 수 있다. 음악 속의 교향곡은 소수의 사람들만 감상할 수 있다. 보라색 주전자의 조잡한 제품은 누구나 사용할 수 있지만, 주, 고급 제품은 모두가 살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난초에서 보통 풀과 부티크의 관계도 그렇지 않나요? 따라서 양질의 난초를 대규모로 생산하면 이 난초에 수반되는 엄청난 잠재적 가치가 빠르게 사라져서 앞으로 더 이상 양질의 난초가 없을 것이며, 때로는 난초의 매력도 상실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

첫째, 부티크 난초는 상대적으로 소수의 사람들의 손에 심어져 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부티크 난초의 출현과 수가 늘어남에 따라 가격 낙후가 서서히 질서 있게 더 많은 난초 애호가들의 손에 도입되었다. 이때 부티크 난초가 일품이 되었는데, 이것은 국가 부티크 난초의 올바른 방향이어야 한다.

난초 제품에 대한 추구는 대부분의 난초 재배자들의 정신적 필요와 개성 취향을 위한 것이다. 양질의 상품을 육성하는 것은 고품격과 높은 수준의 예술 활동이다. 이 과정에서 생긴 정신적 즐거움과 조문, 경제적 가치는 인정받고 인정받아야 한다.

연꽃 꽃잎의 이름과 표현형 품종

연반장란의 이름은 단보기의 시' 운란보' (약 1399) 와 화남의' 금박옥' 에 대한 설명 (14 12) 에 따라 명명되었다 화몽복지 (1698) 에 따르면 "란은 사계절이 있고 춘란, 주란, 백일, 호두, 머리, 청란, 연판은 모두 다르지만 겨울봄향만 있다. 연반란' 이라는 이름은 서남에서 300 여 년 동안 건립되고 널리 사용되었다고 판단할 수 있다.

운남 서부의 사람들은 이런 특유의 난초의 이름을 지었다. 현존하는 고금의 자료로 볼 때, 두 방면을 결합하여 고려한 것이다. 첫째, 연꽃의 색깔에 따라 분홍색과 연홍색이 있어 연꽃의 색깔과 비슷하다. 둘째, 로터스 난초의 바깥 쪽 세 쪽과 꽃잎 양쪽의 좁은 가운데 너비에 따라 연꽃의 모양과 비슷하다. 이 이름은 적절하고 교묘하며 고무적이며 흥미를 자아낸다.

로터스 난초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난초의 대표 품종은 모두 연잎연근홍이다 (이번 호의' 모두가 좋아한다' 참조). 정말 그래요? 이 문제를 가지고 필자는 여러 해 동안 연구해서 초보적인 긍정적인 결론을 얻었다.

먼저 관련 문헌과 책의 주장을 살펴 보겠습니다. 17 14 가 쓴' 학경부지' 는 "란, 란, 홍련, 백련, 녹색련은 모두 향긋하다" 고 말했다 색깔로 연꽃잎을 나누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홍련판' 이 1 위를 차지했다. 둘째, 19 1 1 년' 플라워 드림 원고': "꽃잎은 빨강, 흰색, 마 세 가지가 있다." 먼저 붉은 연꽃 꽃잎을 넣으세요. 셋째, 1983, 로는' 운남난초의 초보적인 탐구와 재배 기술' 을 썼는데, 그 중 처음 소개된 품종은 홍련꽃잎이며, 홍련꽃잎은' 연꽃잎이라고도 한다 ... 꽃잎은 분홍색이고 뒷면에는 붉은 잎맥이 있어 연꽃꽃잎으로 붙여진 이름이다. 넷째, 1984 년, 펑증식, 유빙이 쓴' 운남란보'. 연꽃 꽃잎을 묘사할 때, 그들은 "그들의 꽃잎 색깔에 따라 다섯 가지 변종으로 나눌 수 있다: 붉은 연꽃 꽃잎 ... 연꽃 꽃잎에 연꽃색을 배합하다" 고 말했다. 다섯째, 7 월, 1993, 진조 등' 연꽃명란 감상':' 연꽃 ... 연꽃 모양의 꽃잎. 또한 분홍색 꽃잎의 연판은 연판의 대표 품종으로, 속칭 연색 연잎이라고 불린다. 이 연꽃 꽃잎의 색깔은 연꽃의 색깔과 비슷하다. ""

위에서 볼 수 있듯이 연판은 연홍색 연판 모양의 연판 대표로 289 년 전부터 선인들의 관심을 받았고,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의 인식이 점점 더 분명해져 90 년대에 확인되었다. 동시에 민간 예술 난초는 빨강, 분홍색, 연꽃잎을 명확하게 구별하지 않고 같은 유형으로 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즉, 연꽃잎의 대표 품종은 단일 품종이 아니라 비슷한 색깔의 여러 품종으로 구성된 유형입니다. 즉, 홍련꽃잎, 분홍색 연꽃꽃잎, 연홍련꽃잎, 연꽃잎은 모두 연꽃잎의 표준화된 표형이다.

둘째, 현장 조사를 살펴 보겠습니다. 올해 설 연휴에 필자는 친구들을 초청하여 일부 연꽃 난초 산지를 전문적으로 조사하였다. 시찰 노선은 대리검천에서 란평현까지 왕대 설산을 넘어 서쪽으로 랑창강 협곡까지 가는 것이다. 우물, 토액, 표촌을 거쳐 보금자리에서 6 쿠로 수송되어 노강 협곡으로 들어갔다. 협곡을 따라 북쪽으로, 던곡 () 과 비강 () 에서 복공 () 까지 남쪽으로 돌아와 보산 () 에서 노강 댐 () 까지 돌린다. 란평, 토액, 표문, 식란, 란창강 협곡에 속한 육고, 등곡, 비강, 복공식란은 대량의 하산련을 볼 수 있다. 당시 꽃이 피었을 때 색깔은 연홍색이었고 꽃잎 중간은 넓고 양쪽은 좁았다. 앞서 오비는 란창강 유역에 속한 우거산, 장녕, 봉경도 방문했는데, 이 지역은 나비란의 주요 산지였다. 문장, 특히 산천이 연결된 지역에서 나는' 오음초' 라는 나비란은 꽃잎 색깔과 꽃잎 모양이 이 두 협곡에서 본 것과 비슷하다. 따라서 연판은 색깔과 모양뿐만 아니라 생산량에서도 연판의 대표 품종이다.

필자는 운남의 많은 천가 난초가 한숨을 쉬는 상황을 놓고 반드시 높은 등급을 올리는 것은 필요하지만, 미관, 사람들의 기본 관람 요구 사항 충족, 보급에 적합한 품종을 보급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모두가' 놀 수 있고, 쉽게 키울 수 있다' 고 생각한다. 여기서 연판의 대표 품종 연판은 이 역할을 맡을 자격이 가장 많다. 연홍색의 연꽃 꽃잎은 모두 아름답기 때문에 꽃잎 모양이 너무 나쁘지 않으면 상당한 관상가치가 있어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이런 꽃은 비교적 잘 골라서 생산량이 많은 연꽃꽃잎에서 더 많은 기회가 있을 것이다. 심지어, 우리는 여러 애호가들의 요구를 충분히 만족시키고 연꽃잎을 대중에게 보급할 수 있는 조건을 만들기 위해 일련의 연꽃잎을 골라 재배할 수도 있습니다. 연꽃꽃잎을 인식하고 명확하게 하는 것은 연꽃의 대표적인 품종으로, 연꽃의 개발 활용을 더 잘 촉진하는 데 긍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꽃, 꽃잎, 꽃잎, 꽃잎, 꽃잎, 꽃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