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옥조각 가공의 기초

옥조각 가공의 기초

1. 에메랄드 가공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

첫 번째 단계는 껍질을 벗기는 것이다. 옥석의 원시적인 거친 껍데기는 자연나무의 모양이기 때문에 첫 번째 단계는 가죽을 벗기는 스승이 전체 재료에 대한 평가와 예측을 통해 옥석의 독특한 모양과 수분 재배를 완벽하게 보여주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일부 옥석은 가공된 후 동물처럼 보이고 산수화처럼 보입니다.

매우 사실적인 효과는 그의 원래 모양과 표정을 손상시키지 않고 벗겨낼 때의 신중함 때문이다.

2 단계 연마: 껍질을 벗기고 성형한 후 피부가 매우 거칠어서 세밀한 연마 마감이 필요합니다. 이 단계는 마감기의 더욱 세밀한 작업이 필요하며, 각 윤곽은 제품의 조화와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서로 다른 힘과 도구가 필요합니다. 광택이 둥글다

어떤 옥석들은 가공되어 물이 완전히 재배되면 질감, 무늬, 색깔이 무한한 미감과 비범한 기질을 준다. 이것들은 모두 연마 공정의 완벽한 표현 때문이다.

이 과정은 시간이 오래 걸린다. 천천히, 조심스럽게 조각해야 하기 때문이다.

주의하지 않으면 모양과 전체 쉐이프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공정 연마: 연마 후에는 더 세밀한 사포로 전체적으로 갈아야 한다. 예를 들어, 일부 작은 지역에서는 일반 광택기가 잘 광택이 나지 않으므로 다른 사포와 광택가루로 세밀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렇게 해야 전체 형식이 완벽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세상 사람들의 눈에 비치는 제품이 빛을 발하고 있다. 우아하고 밝고 우아하고 럭셔리하다.

2. 조각 가공 상식

500+600 블랙 킹콩, 업계 최초로 크기 도구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우리의 가공 과정에서 이런 문제가 자주 발생하는데, 대형 공구의 조각 밀링기를 사용한다.

정교한 패턴을 가공할 때 공구는 매우 빈번하고 가공 속도가 매우 포만해서 우리의 가공 효율성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가젯을 사용하는 조각기는 정교한 도안을 가공할 때 매우 빠르다.

그러나 거칠기가 큰 가공소재를 열기는 어렵습니다. 다년간의 경험으로 상해 종령 수치 제어 시스템은 기계 구조와 시스템 조작 방면에서 모두 크게 개선되었다.

큰 최적화가 이루어져서 가공 과정이 더 정확하고 매끄럽고, 커터의 힘이 더 균일하고, 진동이 적고, 절삭 과정이 덜 끊어지고, 커터의 마모가 느려지고, 큰 커터의 작은 커터가 실현됩니다.

공구 가공의 완벽한 조화.

1, 5 톤 반 무게의 초강성 디자인으로 얇은 조각 기계를 중장비로 끌어올려 기계 수명을 더 길고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초강력 실력이다.

강성 설계는 가공 중 진동을 크게 줄여 커터의 서비스 수명을 연장시킵니다. 우리의 종합 테스트에서 같은 12.0 텅스텐 강철 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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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터의 서비스 수명을 크게 향상시키고, 가공 효율을 높이고, 공구 비용을 절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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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샘플을 새기고 비디오를 가공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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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만성 수입 철봉 레일을 채택하여 강성 설계를 강화하다. 기계에 더 높은 정확도와 더 긴 수명을 부여하다. 。

(그림: 서보 효과, 스테퍼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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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메랄드 가공의 주요 프로세스는 무엇입니까?

비취나 기타 비취원료에서 비취완제품까지 주로 (1) 원료 처리: 재료 선택과 절삭공 포함.

옥과 옥재는 일반적으로 모두 매우 값어치가 있기 때문에, 재료를 재어 충분히 활용해서' 기본적으로 낭비하지 않는다' 는 지경에 도달해야 한다. (2) 디자인 기술: 완벽한 옥기는 재료미와 조형미의 교묘한 결합이어야 한다.

어떤 옥재는 반드시 그 색채의 아름다움을 중시해야 한다. 예를 들어, 미륵불을 설계하려면 머리가 아닌 복부에 녹색을 배치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홍비 (홍피) 가 있는 옥을 거위로 가공하려면 홍비를 거위의 머리 위에 배치해야 한다. 또 옥재에 더러워 보이는 검은 조각을 제공의 검은 부채로 조각하면, 흑을 파낼 필요가 없고, 옥을 더 가치있게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3) 연마 공정: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①: 다이아몬드 연삭 휠로 잉크 라인 이외의 쓸모없는 부분을 제거하십시오.

(2) 용: 금강석 사륜을 이용하여 볼록하고 오목한 깊이에 따라 쓸데없는 부분을 더 제거한다. ③ 천공: 직경 3? 4cm 의 작은 동그란 무게 (또는 금강륜), 울퉁불퉁한 부분이 굵은 옥으로 뚫렸다.

(4) 연삭: 다른 크기의 연삭 중량으로 샘플을 연마합니다. 예를 들어 맷돌, 손, 리본 등이 있습니다.

⑤ 압연: 압연 중량 정제. 얼굴 열기, 눈썹, 말릴, 코, 귀 등.

⑥ 후크: 후크로 더 얇은 패턴을 그립니다. 긴 머리의 임용',' 모봉' 등의 인물.

(4) 마감 장식 공예: ① 옥석 마감: 일반적으로 수동 마감 나체 옥 (예: 옥팔찌, 옥단추, 닭 심장, 목 매달림, 반지 면)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관음, 미륵불, 각종 꽃을 침수기로 연마하다. 침지 마감은 시간이 오래 걸리고 일주일 정도면 완성할 수 있지만 한 번에 많이 광택을 낼 수 있습니다.

(2) 옥기 장식: 장식의 목적은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미화제품이다. 두 번째는 제품을 보호하는 것이다. 장식은 좌석과 상자 두 가지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좌석은 옥기의 가치를 높이는 주요 장식이다. 상자는 옥기를 넣은 포장이다.

에메랄드 공예품의 가공 과정은 무엇입니까?

1. 절단: 발견하고 채굴한 옥석을 크기와 두께가 다른 덩어리로 썰어 준비한다.

2. 소재에 따라 어떤 것을 사용할 수 있는지 판단하거나, 자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선택하거나, 옥석을 순도에 따라 분류하여 사용하기 쉽도록, 깨지거나 불완전한 재료를 잘라서 제품 품질이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재료명언) 3. 드릴링 절단: 먼저 기술자의 측정과 계획에 따라 사용할 재료를 합리적으로 나누고, 위에 드릴 절단이 필요한 곳을 명확하게 표시한 다음 시공사가 그 위에 시공하도록 합니다. 하지만 구멍을 뚫고 절단할 때는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에메랄드를 파괴하고 그 가치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잘게 썬 옥은 사실 다른 작은 물건으로 조각할 수 있지만 스승이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따라 달라진다. 4. 테셀레이션: 절단 후 옥석의 일부 모서리는 합리적으로 손질해야 합니다. 즉, 우리가 여기서 말하는 테셀레이션입니다.

5. 조각: 조각은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수공 조각과 기계 조각을 포함할 수 있지만, 현재 기술은 비교적 발달하고 있다. 일부 대형 공장 광산의 경우 초음파 조각, 레이저 조각 등과 같은 첨단 기술 조각을 많이 사용한다. 물론 수공 조각과 기계 조각을 자주 사용하는 개별 상가도 있는데, 이 두 가지가 결합되어 있다. 6. 광택: 어떤 조각이든 후속 작업에서 사포로 옥석을 연마하여 옥석을 더욱 밝고 질감있게 보이게 합니다. 물론 어떤 것은 기계적으로 연마할 수도 있다.

7. 제품 유약: 옥석 공예품의 광택과 밝기를 더 잘 유지하기 위해. 상가는 마지막에 보호막, 즉 가루와 왁스를 붙여서 그 가치를 최대한 높인다.

5. 옥석 가공

장광문 선생은' 옥기사' 에서 한 단락의 묘사를 가지고 있는데, 수제옥의 복잡성을 볼 수 있다.

"옥석 제조 과정은 매우 복잡하다. 옥을 갈려면 그림, 톱, 배아 제작, 심벌즈 제작, 마감, 조각 등 주요 과정이 필요하다. 옥재의 경도는 보통 7 도 정도여서 재질이 매우 단단하다. 일반 금속 공구는 조각할 수 없고, 가공할 때는 연마를 통해 갈아야 한다.

일반적으로, 무거운 물체의 회전을 구동하기 위해 발띠 구동장치가 테이블과 걸상에 장착된다. 무게는 크고 작기 때문에 가공 요구에 따라 교체해야 한다. 가장 작은 무게는 네일 헤드 크기가 하나뿐입니다. 무게에 물을 넣고 옥재가 가공해야 할 부위에 매우 단단한' 제옥사' 를 넣어 처리 속도가 매우 느리다. 고궁박물원 옥기관에는 청대에 그린 옥도 한 세트가 있다. 12 권.

제옥도 풍격이 사실적이어서 제옥의 주요 단계를 기록하고 묘사했다. 각 사진은 두 부분으로 나뉜다.

상반부는 옥기를 만드는 방법을 묘사하고, 하반부에서는 이런 방법에 사용된 도구를 묘사한다. "모래를 찧다" 의 첫 번째 그림: 예전에는 옥의 무게가 딱딱하지 않아 옥의 일부를 갈아낼 수 없었다.

그것은 흙더미와 옥 사이의 모래에 의지하여 옥의 일부를 조금씩 갈았다. 채옥용 모래는 천연사에서 채취한 것으로, 홍사, 흑사, 황사, 흑사의 경도가 가장 높아서 8 ~ 9 도까지 올라갈 수 있다.

탬핑 모래와 그라우트는 모래를 가공하여 원하는 두께까지 연마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져진 모래를 용기에 넣어 가라앉히다. 침전 과정에서 두께가 자연스럽게 계층화됩니다.

두 번째' 개옥도': 톱과 같은 도구로 큰 옥을 분해한다. 과거에는 죽판이 활로 휘어져서 활이라고도 했다.

이 그림은 톱에 더 가깝다. 여카이의 활줄은 철사로 만들어졌고, 몇 개의 철사가 한 가닥으로 꼬였다.

옥을 열 때 현에 옥사를 넣고, 끊임없이 물을 넣고, 천천히 옥재를 연마한다. 세 번째' 띠도': (고대' 띠',' 띠' 약속) 옥을 갈아주는 바퀴를' 띠' 라고 부르는데, 띠의 주요 역할은' 썰기' 에 해당한다.

옥재를 잘라내거나 일부분을 잘라냅니다. 큰 나무는 큰 활을 사용하고, 작은 나무는 작은 활을 사용하고, 작은 나무나 편목은 무거운 물건을 묶는다.

네 번째 "펀치 차트": 펀치는 배아를 만드는 것과 같은 거친 연마입니다. 다섯 번째' 맷돌': 펀치에 비해 추가 가공으로 배아를 기초로 디테일을 연마합니다.

"당나라 타오" 여섯 번째 그림: 후타오 2 를 의미합니다. 스너프 주전자, 그릇, 필통, 컵 등 옥기라면 먼저 옥기에 구멍을 뚫은 다음 전용 무게로 안의 옥을 조금씩 갈아야 한다.

일곱 번째 "꽃 그리기": 지상 물체에서 각종 도안을 헤아려 내다.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흙더미용 꽃은 더 작고 종류가 더 많다.

여덟 번째' 드릴': 드릴은 관형 맷돌로 옥석 위에 둥근 홈을 뚫는 것이다. 일정한 깊이로 뚫고, 중앙 원통을 두드린 다음, 다시 공동실을 잘라내다.

그림에서 또 다른 세부 사항은 크로스바에 무거운 물건을 달고 하향 압력을 증가시켜 생산성을 높이는 것이다. 아홉 번째 "자수": 즉 조각 관통 펀칭.

열 번째 "드릴 차트": 옥석 위에 한 눈을 갈다. 나막신' 제 11 도: 나막신은 다듬은 중물로, 보통 조롱박으로 만든다.

열두 번째' 가죽중도': 가죽무게는 소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옥석의 마지막 공정에서 연마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옥을 만드는 기계는 지금의 선반과 매우 비슷하다.

앞에는 회전하는 흙더미가 있고, 오른쪽에는 물이 가득한 대야가 있어 옥기가 흐르는 물과 모래를 모으는 데 쓰이기 때문에 이런 선반 같은 기계를' 물 의자' 라고도 한다. 지금의 옥기 도구는 매우 선진적이어서 매우 섬세한 도안을 만들 수 있다.

지금은 옥을 갈아야 할 때 물을 계속 첨가할 뿐, 가자는 더 이상 필요하지 않다. 모래는 이미 흙더미와 하나가 되었기 때문이다. 만약 네가 나의 대답에 만족한다면, 나에게 호평을 하나 주세요. 감사합니다.

6. 가공원리상 조각은 어떤 가공입니까?

조각은 가공 원리에서 드릴과 밀링의 결합으로 조각기의 다양한 데이터 입력 방식이 필요에 따라 편하다.

컴퓨터 조각품기에는 레이저 조각과 기계 조각 두 가지가 있는데, 모두 고전력과 저전력이 있다. 조각품기의 적용 범위가 넓기 때문에 각종 조각품기의 가장 적합한 적용 범위를 알아야 한다.

저전력은 이중 색상 견본, 건축 모형, 작은 간판, 입체 공예품 등에만 적합합니다. , 동시에 옥석, 금속 등을 조각한다. 필요한 전력은1500W 이상이며, 고전력 조각기는 소전력조각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규모 절단, 엠보싱, 조각에 가장 적합합니다. 디지털 제어 기계에서 스핀들은 일반적으로 변속 속도 조절 방식을 사용합니다.

일반적인 주파수 변환 드라이브 및 제어, 벡터 제어 드라이브 및 제어, 직접 토크 제어의 세 가지 주요 제어 방법이 있습니다. 일반 변이는 스칼라 구동 및 제어이며, 구동 제어 특성은 상수 토크 구동이며 출력 전력은 회전 속도에 비례합니다.

일반 주파수 변환 제어 동적 성능이 이상적이지 않고, 저속 시 제어 성능이 좋지 않으며, 출력 전력이 안정적이지 않으며, C 축 기능이 없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싸고 구조가 간단해서 일반적으로 연삭반과 일반 고속 밀링에 쓰인다.

옥석 가공 설비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옥석 가공설비 1, 절단설비는 주로 옥석 원료의 분할에 사용되며, 구체적인 용도는 (1) 원석 분할: 큰 덩어리를 작은 조각으로 분할하거나 큰 덩어리에서 폐기물을 제거하는 것이다. (2) 사전 성형: 양모를 예비 모양 (양모 손상) 으로 자릅니다.

용도에 따라 절단 장비는 하기계 (또는 암석 절단기) 와 절단기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배출기 (절단기): 주로 큰 옥석을 분할하는 데 사용되며 구조가 비교적 간단합니다. 주요 부품은 강철 전동축, 베어링, 냉각 장치, 지지 및 공급 장치, 스플래시 방지 커버, 모터 및 벨트입니다.

마무리 기계: 주로 작은 옥석 (진귀한 옥석) 을 자르고 털을 다듬는 데 쓰인다. 그 구조는 간단하다. 주요 부품은 모터, 냉각기, 적재대, 톱날, 스플래시 커버, 베어링 및 구동축, 풀리 및 벨트, 유기유리 스플래시 보드 등이다.

2. 연마 설비는 주로 옥석을 갈아서 모형처럼 보이게 하는 데 쓰인다. 연삭 방법과 연마제에 따라 연삭 장비는 다음과 같이 나눌 수 있습니다: (1) 연삭 휠 그라인더: 주요 역할은 옥석을 모따기하고 둥글게 하는 것입니다. 즉, 옥을 원형으로 연마하는 것입니다.

주요 부품으로는 베어링, 구동축, 냉각수 파이프, 스플래시 커버, 샌드휠, 플랜지, 탱크 등이 있습니다. (2) 디스크 밀: 연삭 평면에 많이 사용됩니다.

주요 구조는 스플래시 커버, 브래킷, 베어링, 모터, 수동 샤프트, 벨트, 액티브 샤프트, 탱크 등입니다. (3) 벨트 연삭기: 벨트 연삭기의 연마제는 주로 옥석의 각종 호면을 연마하는 데 사용되는 사대이다.

주요 구조는 스플래시 커버, 브래킷, 베어링, 모터, 수동 샤프트, 벨트, 액티브 샤프트, 탱크입니다. (4) 압연기: 주로 가공물의 모서리를 연마하고 제거하여 매끄럽게 하는 데 사용됩니다.

주 조립품에는 롤러, 지지 샤프트, 풀리, 연동 샤프트, 연계 샤프트 및 모터가 있습니다. 연마 장비는 주로 옥석 연마에 사용됩니다.

대부분의 가공 공장에서는 특수 마감 설비를 설치하지 않고 연마재 및 연마재 대신 연마 설비를 사용합니다. 물론 전용 마감 장비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마감 장비는 마감 배럴, 고무 패드, 스프링, 모터, 벨트 전동 및 편심 휠로 구성됩니다.

4. 드릴링 장비 드릴 설비는 주로 구슬과 이형옥석의 드릴 (진주 드릴 포함) 에 사용됩니다. 현재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드릴링 장비에는 기계 드릴과 초음파 드릴이라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기계 천공기: 샤프트, 드릴 클램프, 드릴 파이프, 드릴 리프트 로봇, 캐리어, 볼 스톡 등으로 구성됩니다. (2) 초음파 천공기: 그 원리는 초음파의 느린 진동을 같은 주파수의 기계적 진동으로 변환하여 구멍을 뚫는 것이다.

구조는 변환기, 코일, 초음파 발생기, 커플링 증폭기, 스피커, 작동 고정장치 및 가공물로 구성됩니다. 5.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도구는 주로 텅스텐, 치즐, 후크 탈륨, 연삭 탈륨, 롤 탈륨, 못, 봉, 해머, 굽힘 등입니다.

1. 연마제는 옥석을 연마하고 연마하는 데 사용되는 재료로, 주로 입자형 또는 미세형 광물이나 일정한 경도와 인성을 가진 광체이다. 충족되어야 할 기본 조건은 경도가 가공된 재료보다 높다는 것입니다. 적절한 압축 강도와 자체 선명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온에서 고유 경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균일한 입자 크기 및 모양 가공된 재료와 화학반응 등이 발생하지 않는다.

현재 옥석 가공에 사용되는 연마재는 다이아몬드, 탄화 실리콘, 탄화붕, 강옥 및 주로 연마에 사용되는 규조토입니다. 2. 맷돌은 옥석 가공에서 절단, 연마, 연마하는 가장 중요한 도구이다.

가공에서의 역할에 따라 연마제는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절단 연마제, 연삭 연마제 및 연마 연마제; 연마제와 연마제의 부착 관계에 따라 유리 연마제와 고정 연마재가 있습니다. (1) 고정 연마제 연마제: 특정 바인더의 결합으로 특정 형태의 연마제 또는 특정 기판에 부착된 연마제를 말합니다.

이런 맷돌은 일반적으로 금강석 분말 톱날, 사륜 (탄화 규소 사륜 및 금강석 사륜), 사대 (탄화 규소) 및 맷돌을 포함한다. (2) 유리 연마제: 연마제는 연마제 기판에 부착되지 않고 자유 분산 상태로 연마제의 작업표면에 존재하는 것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이런 연마재는 연마용 연마재만 지원하고, 연마재는 제어하지 않는다.

이런 맷돌은 늘 맷돌과 시디를 던지는 데 쓰인다. 3. 옥기가공의 보조재는 각종 연마재, 연마재 외에 냉각수, 결합재, 청소재 등을 포함한 각종 보조재료가 필요하다.

(1) 냉각수: 옥석 가공 과정에서 열을 많이 발생시켜 옥석과 연마제의 온도를 올리기 때문에 냉각제를 사용해야 합니다. 냉각제는 냉각 외에도 세척과 윤활 작용이 있다.

에메랄드 가공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냉각제는 물, 기름, 비누화액이다. (2) 접착재: 옥석을 조이스틱에 접착시켜 가공하는 데 주로 쓰인다.

접착 재질은 부착력, 적절한 연화점, 열 안정성, 화학적 안정성, 무독성, 불순물이 없어야 합니다. 흔히 볼 수 있는 접착 소재로는 파라핀, 벌레, 송향, 흑왁스, 왁스, 녹색 접착제, 붉은 접착제, 502 접착제, 목기 페인트가 있습니다.

(3) 세정재: 주로 접착제와 옥석 표면의 기름과 먼지를 청소하는 데 쓰인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옥석 세정재는 물, 알칼리성 용액, 산성 용액, 유기용액이다.

8. 에메랄드 옥석 가공은 어떻게 하나요?

그래서 그것의 가공 절차, 가공 재료, 가공 공구, 가공 설비는 모두 다른 옥석과 다르다.

에메랄드의 가공 과정과 공예는 1. 재료 선택: 이것은 중요한 시작이다. 비취옥석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껍데기가 있는 옥석이기 때문에' 도박석' 이라고도 하는데, 이것도 다른 옥석에는 없는 것이다. 2. 절단: 일반적으로 정상적인 절차는 먼저 옥석의 표면 특징을 긁어내는 것이다. 예를 들면 에메랄드 색깔의 방향, 균열의 발전과 방향, 옥보라색의 색깔, 검은 분포, 종자수의 변화, 원석의 외관 등을 분석하고 추정하는 것이다.

둘째, 원석의 전반적인 상태와 가공에 사용될 수 있는 용도에 따라 결정된다. 그런 다음 전체 재료를 조각할지 아니면 잘라낼지 결정합니다.

셋째, 목적 지향과 디자인: 완벽한 비취는 창조적인 디자인과 정제를 거친 비취예술품이다. 원석의 색상, 종, 물, 모양, 균열, 블랙, 옥 등의 특징에 따라 원석의 최대 가치를 높이는 것을 원칙으로 조각한 디자인.

넷째, 가공 공정: 1, 절단; 2.: 금강석 사륜 (굵은 모래) 으로 쓸데없는 부분을 더 제거하여 굵은 가공물을 만든다. 3. 텅스텐: 금강석 (중사) 사륜으로 범프 부분과 전체 표면의 쓸모없는 부분을 더 제거한다. 4. 펀치: 금강석 사륜이나 원동으로 전로 공정의 굵은 가공물을 더 거친 가공물로 펀칭합니다. 5. 연마: 각종 규격으로 갈아서 과일, 바위, 뿌리 등과 같은 무늬로 조각한 샘플 가공물을 얻습니다.

6. 조각하다. 5. 조각방법: 중국은 7 천년의 문명사가 있는 고국이기 때문에 옥기가공도 7 천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긴 옥조각 역사에서 우리 조상은 매우 선진적인 옥조각 도구와 옥조각 방법을 창조하였다. 몇 가지 일반적인 옥조각 방법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1, 엠보스; 2, 조각을 통해; 3. 조각 4, 라인 조각; 5. 음조각 6, 둥근 조각. 여섯째, 연마 연마 공정 7, 장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