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태산에서 모시는 신은 어떤 신입니까?

태산에서 모시는 신은 어떤 신입니까?

질문 1: 태산이 모시는 신태산이 불도 양교의 땅이기 때문에 절과 명승지가 온 산에 널리 퍼져 있다. 모시는 신은 동악대제, 벽하원군, 관음보살, 재신, 삼관묘, 미륵불, 약왕, 공자묘 등이다. 태산, 동악대왕을 주신으로 모시다. 동악 대제, 일명 태산신이라고도 하는데, 그 신세에 대한 의견이 분분합니다. 김홍씨가 말했습니다. 태호가 말했습니다. 한족 민간 전설에서 동악대제는 세상의 모든 생물 (식물, 동물, 사람) 의 출생 대권을 주관한다. 태산신은 태산의 화신으로 하늘과 인간간의 소통의 신성한 사자로, 역대 제왕이 하늘에 명령을 받고 천하를 다스리는 보호신으로 한족 민간 종교 신앙 중 하나가 되었다. < P > 질문 2: 태산 위에 어떤 신선이 있습니까? 1. 대묘는 동악대왕의 신궁 민간 전설인 황비호입니다. 봉신연의' 에서 강자는 원시천존칙명을 너무 탐봉하고, 수차례 전공을 벌인 무장 황비호를' 동악태산 천치인성대왕' 으로 내세의 길흉화복을 총괄하도록 명령했다. 2. 왕모지는 계단을 따라 본전으로 올라가 명대 구리 주조 왕모좌상을 내제사한다. 전 양쪽은 귀방이고, 앞에는 배전이 있다. 동전 편액' 관란정',' 인석산방'; 서전은 약왕전으로, 원래 손사우를 제사했는데, 지금은 태산 문화재전시실이다. 뒤뜰 받침대에는 칠진전, 일명 여조전이 있다. 전내원은 명대 채소 여동빈, 이철곡, 하선고모, 여조 제자 버드나무 정자, 묘경, 초성광, 제천당 등 칠진상이 생생하고 생동감이 넘치며 소명 플라스틱으로 불린다. 3. 관제묘는 삼국시대 촉국의 대장 관우를 모시기 위해 건설된 것이다. 관제묘는 이미 중화전통문화의 주요 구성 요소가 되어 사람들의 생활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후세 사람들이 존칭하는' 문성인' 공자와 함께 무성관공이라고 불린다. 관제성전은 바로 그 지방의 물과 토양의 민속민풍의 전시이다. 관공 성상은 천만 민중의 도덕적 본보기이자 정신적 기탁이다. 청석 고비 한 조각이 바로 천지를 느낄 수 있는 충의교안 4. 두모궁은 앞, 중, 후삼원으로 나뉜다. 중원에는 서향산문이 있고, 조각석사자가 쪼그리고 앉아 문 아래에 있다. 문 옆에 시계, 드럼 타워. 원내 본전은 두모신을 모시는데, 속칭 천수천안불이라고 불린다. 지금 지장보살 동상을 설치하다. 동배전 원예배 정조자단관음 문수 보현삼보살은 모두 1966 년에 파괴되어 문화재전시실 5. 벽하사는 대정에 위치해 태산의 여신 벽하원군우로 송대중상부 2 년 (기원 19 년) 에 세워졌다. 건물 전체가 우뚝 솟아 있고, 기세가 웅장하고, 멀리서 바라보며, 흰 구름이 감돌고, 으리으리하며, 마치 하늘의 궁궐과도 같다. 사찰은 산문을 경계로 내외 양원으로 나누고, 내원 본전은 벽하원군 동상, 구리 기와로 뒤덮여 있고, 동서 배전 철와로 덮여 있는 고산건물의 걸작이다. 6. 옥황정 옥황정은 벽하사북에 위치하여 태산 절정, 이전의 태평정, 일명 천주봉에 위치해 있다. 옥황묘는 옥황정 꼭대기에 위치해 있으며, 고대에는 태청궁, 옥황관이라고 불렸다. 동정은' 욱일 동승' 을 기대하고, 서정은' 황하금대' 를 볼 수 있다. 몸소 체험하다: 태산은 여전히 오를 가치가 있다. 기회가 되면 다시 가고 싶어요. < P > 질문 3: 태산 기슭에 각각 어떤 신선태산 기슭에 있는 대묘가 동악대왕 (태산신이라고도 함), 태산 꼭대기에 벽하사에 모시는 천선옥녀 벽하원군 (태산 할머니라고도 함) 이 각각 도교의 신선이다. < P > 산에 오르는 도중에 모시는 것도 대부분 도교신선이다. 왕모지에는 왕모님, 여조동은 여동빈, 삼관묘는 천지수 삼관, 두외할머니, 산꼭대기 옥황묘는 옥황상제, 중천문, 재신 등 < P > 산 3 대 벼슬전은 관음을 모시고 있다 산 밑에는 푸조사 () 도 있다. 영암사, 불나리사.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 P > 질문 4: 태산묘에서 제공하는 어떤 신선이 높은 사람에게 자세한 답을 주세요. 동악태산 천제인장 대제 < P > 동악대제는 태산신이라고도 하는데, 그 신세의 의견이 분분합니다. 김홍씨가 말했습니다. 태호설, 반고설, 천손설, 황비호설 등이 있습니다. 태산신은 태산의 화신으로서 하늘과 인간 사이에 소통하는 신성한 사자이며, 역대 제왕은 하늘에 명령을 받고 천하를 다스리는 보호신이다. 질문 5: 급구: 태산에 몇 개의 절이 있습니까? 모두 어떤 신을 모시고 있습니까? 태산 2 점은 불도 양교의 땅이기도 하기 때문에 공우와 명승지가 온 산에 퍼져 헤아릴 수 없이 많다. < P > 모시는 신은 동악대제, 벽하원군, 관음, 재물신, 삼관묘, 미륵불, 약왕, 공자묘 등 ... < P > 질문 6 벽하 원군의 내력에 관해서는 황제가 보낸 옥녀라고 한다. "옥녀 고시" 와 "요지지기" 에 따르면, "황제가 대악관을 건설할 때, 일찍이 일곱 명의 여자, 운관 깃털을 미리 파견하여 태산으로 가서 서쿤 실물을 맞이하였고, 옥녀는 칠녀 중의 수도선자였다. 화산 옥녀라고 말하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태산의 여신으로서 태산 신의 딸이다. 명왕의 강강' 옥녀전' 에 따르면 "태산옥녀, 천선신녀도. 황제는 시초부터 만났고, 한명제는 그때 다시 만나자. " < P > 는 한대 민녀 석옥엽으로 영태대라고 한다. 옥녀권' 에 따르면 한명제 때 서우국 손녕부 봉부현 선사석수도 아내 김씨, 중원 7 년 갑자 4 월 18 일 생녀, 명옥엽이라고 한다. 용모가 단정하고 천성이 총명하여, 세 살 해인륜, 일곱 살 누아 문법, 예서왕모를 맛보았다. 열네 살 때 갑자기 모교를 느끼고, 산에 들어가려고 하는데, 조선 () 의 긴 손가락을 얻어 하늘산 황화동 () 에 들어가 연 () 을 수리하다. 하늘은 태산을 덮고, 동굴은 바로 석옥처이다. 언덕 꼭대기 그래서 수영장, 이름 옥녀 풀; 옆에 옥녀 석상이 있다. 한진 때 태산 신녀의 이야기가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한나라 사람들은 태산 꼭대기에 신녀 석상을 조각하고 태산 극 꼭대기에 옥녀 풀을 건설하여 제사를 모시고 있다. 5 대 시대의 전당이 무너지고 석상이 땅에 쓰러졌고, 금동상이 만연하고 침식되어 옥녀도 태산악탑 옥녀못으로 전락했다. < P > 질문 7: 태산이 어떤 불교를 숭배하는지는 태산에서 도교가 흥성하지 않았지만 규모도 형성되었다. < P > 태산 불교는 선종을 위주로, 가장 먼저 한대로 전해졌으며, 동진랑공이 태산에 와서야 불교가 번창하기 시작했다. 당시 제주 태산은 산둥 최초의 불교 중심지가 되었다. 고승랑공은 대음 북동쪽 기슭 쿤서산에 신통사를 만들고 서북 기슭 방산에 영암사를 지었다. 신통사는 우리나라 불교사의 명찰이자 산둥 지역 최초의 불사이다. 영암사는 선종북파 강마 선사가 공로를 강의하는 장소로 영향력이 크며 전성기 승중은 1 여 명에 이른다. < P > 당고종 이지와 무측천부터 태산봉선까지, 영암사에 먼저 부처님을 모시고, 뒤이어 대정제천까지 갑니다.

북위 고증오의 법사가 대음건곡산사에 있다. 북제인은 태산 경석유에' 금강경' 을 새기고, 요요요산에' 대반야경' 과' 반야폴로미경' 을 새겼다. < P > 당 () 때 태산 불교가 전성기에 접어들면서 대음대거 벼랑 조상을 한 적이 있다. 불경의 번역과 연구가 한층 발전함에 따라 불사는 장봉사, 죽림사, 푸조사와 같이 연이어 창설되었다. 문제가 태산을 참배할 때 태산 명증법을 모집했을 때, 칙령은 수도에 가서 광사를 이기도록 명령했다. 당대의 대신과 사학자 이길보는 영암사를' 역중 사절' 중의 하나로 칭송하였다. 그 후 행전, 덕우, 고려스님 만공, 원옥 등 명승들이 연이어 절을 개편하여 태산범향이 사방에서 나고 가바구니가 인접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윈, 원옥, 원옥, 원옥, 원옥, 원옥, 원옥 등) 태산에 존재하는 불교 사원은 주로 영암사, 푸조사, 죽림사, 옥천사입니다. < P > 질문 8: 봉신리스트에서 모시는 신위는 모두 무엇입니까? 삼계 지도자 8 부 365 청복정신 (백감) < P > 관영삼산 정신병령공 (황천화): 용표, 마음을 모아 못, 두 자루의 망치; < P > 오악정신: 동악태산 천제인성대왕 (황비호): 오색신우, 금눈꾀꼬리; < P > 남악형산사 천소성상제 (숭흑호) 화안 금정수, 철주매들;

중악송산 중천숭성대왕 (문용) 청기마;

북악항산 안천현성대왕 (최영) 황푸마; < P > 서악화산 김천원 성상제 (장웅) 우마마; < P > 9 일 응원뇌신 보편화 천존 (문중): 흑기린, 쇠용 채찍;

레이부 24 위 최운조우호법천군:

등천군충; 신천군환; 장천군절 타오 tianjun 룽;

팡 천군 홍; 리우 tianjun 푸; 군웅천군장 필천군환;

진천군이 끝났다. 조천군강 동 tianjun 전체; 위안 tianjun 각도;

이천군덕; 손천군량; 백천군례 왕 tianjun 변화;

야오 천군빈; 장 tianjun 샤오; 황천군경; 김천군소;

길천군립; 여천군경 번개 신 (황금 성모); 풍신 () 을 돕다. < P > 남방 삼기화덕성군 정신 (나선): (통화궁) 붉은 연기, 만리기운연, 까마귀 주전자, 오룡륜, 사진인도, 연기검;

소방서 5 명 정신:

꼬리불호 (주수); 실화돼지 (고진); 스파이 원숭이 (귀향); 날개 뱀 (왕 야오); 불을 받는 천군 (유환); < P > 주장역병 호천대왕 (여악): 금안낙타 < P > 역병부 6 명의 정신: < P > 동방행역병사자 (주신) 두통 남부 행 전염병 메신저 (리 치) 조울증 깃발;

서양 전염병 메신저 (Zhu tianlin) 혼수 상태 칼; 북부 행 전염병 메신저 (양 wenhui) 흩어져 전염병 채찍;

좋은 마스터 (Chen Geng) 를 설득하십시오. 그리고 전염병 사제 (리 핑); < P > 북극자기의 존영좌칸궁두모정신 (김령성모): 사각탑, 용호 여의치; < P > 오두별 기요악 정신: < P > 동두성관 (수호, 김규, 희숙명, 조병씨); < P > 서두성관 (황천록, 용환, 손자우, 후승, 후운붕);

중두성관 (노인걸, 차오레, 희숙승); < P > 중천북극 자미상제 (희보읍코): 칠향차, 해장펠트, 백면원숭이 < P > 남두성관 (주기, 후레, 고귀함, 여성, 손보, 레쿤새);

북두성관 (황천상 [천추], 비간 [문곡], 떠우영 [무곡], 한승 [좌보부], 한변 [우필트],

소전충 [파군]

별:

청룡성 (덩구공); 백호성 (은성수); 주작별 (마방); 현무성 (서곤);

체크 첸 싱 (레이 펭); 탱 뱀 별 (장 산); 태양별 (서개); 태음성 (치앙 저우 후);

옥당성 (상용); 천귀성 (희숙간); 용덕성 (홍진); 홍루안 별 (용길 공주);

스카이 스타 (저우 왕 황제); 천덕성 (메이버); 월덕성 (여름 모집); 사면 별 (조 카이);

외모 끝 별 (지아 feihu 아내); 금부성 (샤오 젠); 목부성 (덩화); 수부성 (여원);

화부 별 (불령성모); 토부성 (토행손); 육합성 (등옥옥); 박사 별 (두원밀링);

럭스 스타 (우문화); 서성 연주 (아교); 하퀴성 (황비표); 월 퀘스트 (토오루 부인);

제차별 (강환추); 천성 (황비표범); 제국 별 (땡 정책); 천마성 (오숭우);

황 은별 (리진); 천의성 (돈 보험); 포스트 스타 (황 저우 페이); 택룡성 (주 숙덕);

볼론별 (황명); 역마성 (레이 카이); 황 배너 별 (웨이 벤); 표범 꼬리 별 (우 키안);

죽음의 별 (장 guifang); 곤돌라 별 (풍림); 꼬인 별 (feizhong); 혀 별 (특히 진흙);

목구멍 별 (펭 준수); 계도성 (왕표범); 비염성 (희숙곤); 소모성 (숭후호);

작은 소비 별 (음과 황폐); 관삭성 (언덕 인용); 난간 별 (용안지); 비틀즈 (태백);

오귀성 (덩수); 양날 별 (조 리터); 혈액 빛 별 (태양 yanhong); 관부성 (방의진);

고독한 별 (나머지); 천개별 (계강); 병 부문 별 (주오); 다이아몬드 뼈 별 (장 펭);

사부성 (변 김용); 천패성 (백현충); 떠 다니는 별 (청 천); 천살성 (변길);

세살별 (진경); 세형성 (서방); 세월이 깨진 별 (차오다); 단독 화성 (희숙의);

혈광성 (마충); 망신별 (구양순); 달 깨진 별 (왕호); 월유성 (석기황후);

데스 스타 (첸 지젠); 함지성 (서충); 달 피곤 별 (야오 종); 월형성 (진우);

흑살 ..... > > < P > 질문 9: 우리 집에서 공급하는 옥황상제 왕모태산 할머니와 부처가 신선과 부처보살을 어떻게 배치해 따로 부양해야 하는지 < P > 일반도교는 동서불교를 하는 것이 서조동 < P > 분향은 일반적으로 향보를 보는 것이지 다른 24 의 정확한 48, 72 종은 후세 사람들이 쓴 것이 아니다! 보통 세 개를 한 기둥으로 해서 3 을 기준으로 6, 9 개를 기준으로 하면 2 기둥입니다! 3 열! 더 많은 < P > 물병으로 열지 않고 반년 동안 넣어서 홍차, 녹차를 바꿀 수 있어요! ! 이렇게 깨끗한 신불은 모두 쓸 수 있다! ! 과일이 껍질을 벗길 필요가 없는 것처럼! ! 수박, 귤은 모두 이렇게 공양하는 것만큼이나 쓸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