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농촌 주택 풍수 개론

농촌 주택 풍수 개론

농촌 주택 풍수 개론; 농촌 주택의 풍수 주택

첫째, 위치:

농촌이나 도시에서 집을 짓기 전에 먼저 땅을 잘 선택해야 한다. 선정지의 목적은 주로 지형의 높낮이, 용맥의 방향, 강의 상황, 물과 물의 방향 결정, 주변 건물의 외부 요인에 대한 이해 등 주변 환경을 고찰하는 것이다. 선택한 주소가 풍수 구도의 기준에 부합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둘째, 포지셔닝:

방위는 주택 풍수가 번창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단계이다. 부지를 선정하기 전에, 우리 마음속에는 반드시 명확한 목표가 있어야 한다. 바로 산에서 가장 왕성한 집을 찾는 것이다. 어떤 산이 가장 왕성한 집을 찾는 것인가? 이 문제는 많은 풍수 대사들을 곤혹스럽게 한다. 전통의 성세강산, 성세강산의 원칙을 견지한다면 그것은 완전히 큰 잘못이다. 진정으로 다양한 원화 게임의 산색을 완벽하게 파악하려면 풍수계 전체가 많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다시 말하면, 당신이 고수라면 산천을 향할 수 있고, 당신은 잘 할 수 있지만, 진정한 고수는 매우 적다! 그리고 많은 명사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대사는 명사와 다르다. 명사가 반드시 좋은 풍수를 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지금의 명사들은 모두 돈으로 불기 때문이다. 진정한 재능과 식견이 있는 사람만이 대가라고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선택한 좌석 방향이 정해지면 다음에 집을 어떻게 배치할지 결정해야 한다.

셋째, 집 레이아웃:

가정생활이 순조로운지, 가족 구성원의 건강 여부, 남녀노소 핑안 여부, 80% 는 우리 학교 고대 제왕풍수 이론에 부합하는지에 달려 있다. (그 중 약 10% 는 외부 요인에서, 약 10% 는 개인 수양에서 나온다.) 현대주택의 풍수 배치는 대부분 날으는 별 이론을 바탕으로 문, 집, 아궁이 모두 알고 있다. 우리나라 고대 제왕극론의 방법을 운용하여 합리적인 배치를 해야 원하는 이상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넷째, 게이트 디자인:

양택 풍수 디자인에서 대문은 가장 중요하며, 교통이 왕성한 쪽에 설계하는 것이 가장 좋다. 대문은 바람을 모으는 데 쓰이기 때문이다. 각 운의 왕성한 바람을 받아야 가족들의 핑안, 순조로움, 풍요를 얻을 수 있고, 더욱 중요한 것은 관직도 만족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다섯째, 스토브 디자인:

양택의 부뚜막 디자인에서 길리의 위치는 산세에 따라 선택되며 부뚜막은 각 교통수단의 오른쪽에 위치할 수 있다. 각 학파는 오른쪽의 토론에 대해 서로 다른 해석을 가지고 있지만, 전통적인 이론은 전면적이지 않아 요점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 고대 제왕극론만이 각 교통에서 서로 다른 산맥의 오른쪽을 정확하게 이용하고 합리적으로 배치할 수 있다.

여섯째, 위생 문 디자인:

24 산에 따라 각 산의 길흉방위도 그에 따라 변한다. 물론 화장실은 흉측에 설치해야 하고, 불길한 물건을 배출해야 길리라고 부를 수 있다. 하지만 모든 맹측이 화장실을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맹방지충은 정신이고, 어떤 것은 영신이기 때문이다. 화장실을 흉정신에게 설치한다면, 불길할 뿐만 아니라 손해를 볼 수도 있다. 전통 풍수 이론에 따르면 흉악당이나 영신당이라면 화장실을 설치할 수 있다. 크게 틀렸다. 영신 방지충은 상서로운 면도 있고 흉악한 면도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화장실이 길영신의 신에게 위치해 있다면, 역시 손해를 볼 것이다. 화장실을 영리하고 흉악한 곳에 설치해야만 풍수 디자인의 진정한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농촌 주택 풍수 금기

첫째, 농촌 주택 풍수 방갈로 주택은 T 자형 길목에 지어서는 안 된다. 즉, 집 앞에는 거리나 도로가 있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재난을 초래할 수 있다.

둘째, 집 앞집 뒤에는 큰 나무가 없어야 한다. 큰 나무는 양기의 진입을 막을 뿐만 아니라 음기의 유출도 막고, 가족들은 건강에 좋지 않은 증상이 생기기 쉬우며, 문 앞의 큰 나무 차단은 가족에게 불편을 줄 뿐만 아니라 번개의 위험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셋째, 농촌 가옥의 풍수는 군계군보다 주변 건물보다 눈에 띄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풍수) 그렇지 않으면 나무가 바람을 일으켜 돈을 잃고 풍재 화재가 가장 먼저 타격을 입는다.

넷째, 자녀 주택은 부모 집 마당에 지을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두 가정이 함께 쇠락할 수 있다. 장남은 제외된다.

다섯째, 농촌 주택의 모양 풍수 집의 앞과 뒤 폭이 거꾸로 된 사다리꼴로 좁다. 체면을 잃는 것이고, 업주들은 쉽게 돈이 부족하고 사람이 적다. (서양속담, 돈속담) 반대로, 앞과 뒤 폭이 사다리처럼 좁고, 그 주인은 부자가 아니면 비싸고, 반드시 큰 일을 해야 한다.

여섯째, 묘지에 의지하지 마세요. 농촌주택의 풍수는 묘지에 기대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100km 이상의 거리가 있는 것이 좋다. 어둡고 좁은 통로는 없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집 주변의 인기는 강하지만 혐오스럽지는 않습니다. 집이 묘지에 너무 가깝고 주변이 황무하다면 들어가지 않는 것이 좋다.

일곱째, 어두운 집에서 살지 마라. 농촌 가옥의 풍수도는 너무 어두워서는 안 되고, 음기가 너무 무거워서 악을 모집하기 쉽다. 낮에 창문을 열었을 때 여전히 칠흑 같은 집이었는데, 음기가 너무 성하고 양기가 부족한 곳이었다. 보통 사람은 적게 사는 것이 가장 좋다.

외로운 집에 살지 마라. 소위 고독한 집, 집 주위에 단 하나의 집; 아니면 한 건물 안에 단 한 곳만 있을 수도 있습니다. 사람이 적고 음량이 많기 때문에, 세상과 단절된 이 곳은 거주에 불리하다.

9. 농촌 주택 풍수 호형이 정확하지 않다

호형이 틀리면 기괴한 모양이 재난을 초래하기 쉽다. 따라서 집 크기에 관계없이 아파트는 반드시 정사각형이어야 한다. 풍수학에서 가장 꺼리는 것은 삼각형의 집, 사다리꼴 집 또는 기타 불규칙한 모양의 집이다.

삼각형이나 기타 불규칙한 호형은 사실 보통 집에서는 보기 드물다. 호형 기괴한 모양. 이런 각진 디자인은 풍수에 문제가 있을 수 있고 공간 활용률이 약간 떨어질 수 있습니다. 결국 가구는 거의 삼각형이 아니다. 또 불규칙은 방 전체의 남북에 대류가 없어 통풍 효과가 좋지 않아 채광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10, 농촌 주택 풍수 거실 폐쇄

거실은 실내의 작은 홀으로, 집에 외부인이 올 때는 보통 가족이 모이거나 손님을 대접한다. 침실이 비교적 작고 집안의 침실이 분리되어 있기 때문이다. 어른은 어른으로 돌아가고, 아이는 아이로 돌아가고, 가족들이 모여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불편하다. 그래서 거실이 열려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거실은 문을 거의 닫지 않는다. 그러나 일부 개발자는 실제로 거실을 반 폐쇄로 디자인했습니다.

열한, 농촌 주택 풍수 빈당.

풍수학에서는 반드시 청당이 있어야 하고, 청당의 크기는 사업의 크기를 나타낸다. 집 위에 당명은 집 앞의 넓이를 가리킨다. 현재 이 도시 사회에서는 건물이 갈수록 높아지고 간격이 점점 좁아지고 있다. 사람은 새장에 사는 새와 같아서 극도로 우울하다. 솔직히 현재 건물에는 당명이 없습니다. 언뜻 보면 건물, 건물 또는 건물입니다. 그러나 동네의 일부 건물 왕들의 간격은 여전히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