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의 전통문화는 어떻게 여성의 지위를 정의합니까?

중국의 전통문화는 어떻게 여성의 지위를 정의합니까?

중국 전통 문화에서 여성의 지위와 권리

중국 전통 여성의 가정과 사회에서의 지위는 솔직히 말하면 지위가 없다. 따라서 권리는 없고 의무만 있다. 지위와 권리 사이의 밀접한 관계를 감안하면, 왕왕 좀 더 정확한 구분을 하기 어렵기 때문에, 우리 함께 한번 이야기해 봅시다.

(a) 남녀는 태어날 때부터 불평등하다

남자아이를 낳는 것을' 재롱' 이라고 부른다. 여자아이가 태어났을 때,' 기와놀이의 즐거움' 이라고 불렸다. 장' 은 미옥이고' 와' 는 원시적인 방추이다.

이것은 명백한 차별적 묘사이다. 기와놀이' 는 처음부터 여성을' 집사' 의 역할에 고정시켜 활동 범위를 제한하여 여성의 사상을 더욱 통제하고 그들의 몸을 조종할 수 있도록 했다.

(b) 전통 문화의 여성들은 독립적 신분이 없다.

예기 교외징은 "* * * 감옥밥을 먹고, 동존동비, 그래서 여자는 작작, 부작, 남편의 이빨을 따른다" 고 분명히 규정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 이 발언은 먼저 위선적으로 부부가' 지위가 평등하고 지위가 낮다' 고 확신한 뒤, 여성이 직함이 없는' 남편의 직함' 을 지적하며 좌석 배치까지 남편의 신분을 기준으로 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여무봉호' 라고 할 수 있는 옹졸한 사상이 범람하여 학자들이 추앙하는 고전으로 가득 차 있다.

\ "여자, 그녀도 먹을 수 없다. 클릭합니다 맹자 텐문공: "... 주인을 반대하는 것이 아니다. 매끄러움은 옳다. 첩의 길도 옳다. " 반조: "부인, 하늘도; 천도는 어길 수 없고, 남편은 도망칠 수 없다. 클릭합니다 여자의 지위가 어느 정도까지 비천해졌는지, 남편을 하늘로 여기고 절대 침범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밖에도' 닭 시집가기, 개 시집가기',' 시집가는 남편 따라가기' 등 많은 유행설이 있다.

이것들은 모두' 부부' 의 폭정 아래 전통 여성이 이미 남자의 액세서리가 되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c) 전통 문화의 여성들은 독립적 인 성격이 없다.

이호는 중국 전통 여성의 인격이 가부장제와 부권에 흡수되어 독립된 인격이 전혀 없다고 말한 적이 있다. 이것은 매우 정확한 논단이라 조금도 억울하지 않다. 송사 열전 20' 은 갑자기 "의식, 여자는 세 가지 뜻을 가지고 있지만, 자기만의 길은 없다" 고 썼다.

"여자는 작지 않고 공작을 따른다", "여자는 다른 사람에게 복종한다", "주인을 거스르지 않는다", "송세리지": "여자는 변덕스럽고, 남편은 두 번째로 죽는다." " "명나라 여성전": "여자 여행, 내실 밖으로 나가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둘 다 전통 여성이 독립적 인격이 없다는 표현이다.

(d) 전통 문화에서 여성은 재산권과 상속권이 없다.

여성은 독립적인 신분이 없기 때문에 그에 따라 재산권과 상속권을 잃게 된다.

예기 내칙':' 양녀는 제품, 저장, 기구, 사사 휴가, 사사 휴가' 를 하지 않는다. " 그뿐 아니라 사위가 친정 선물을 받으면' 고모 고모부에게' 줘야 한다. 이 지경까지 착취하다니, 철저하다고 할 수 있다!

사마광은 "사위인 사람은 모두 사재가 없고, 녹봉과 토지집은 모두 부모와 고모에게 귀속된다" 고 덧붙였다. 사용할 때 사용하십시오. 사사로운 휴가도, 사사로운 휴가도 할 수 없다. "

여성, 특히 대가족 여성들이 사유부를 저장하는 것은 보편적인 현상이지만, 한 쪽은 액수가 적고 다른 쪽은 법적 근거가 없는 경우가 많다. 두 번째 요점은 여성이' 사적 재산' 을 가지고 있지만' 권리' 는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이런 재산은 보장되지 않는다.

재산권이 없는 이상 상속권이 없다. 가족 재산권은 일반적으로 아버지와 형제의 손에 달려 있으며, 여성은 관리에 참여할 권리가 없으며, 상속할 때도 빛에 노출되지 않는다. 더욱이 관산을 가진 여자는 죽어도 수서의 예의에 따라' 금은악세사리는 관 속에 넣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여자가 죽어도 재산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e) 전통 문화에서 여성은 남성의 사유 재산이다.

여성은 재산권과 상속권이 없을 뿐만 아니라 남자의 사유재산도 된다. 약혼 때부터 그렇다.

"의식 노래 의식 사업": "여자가 결혼을 약속하면 반드시 시집갈 것이다." 여자가 약혼 후에 목걸이를 걸어야 한다는 뜻으로 그녀가 이미 누군가에게 속한다는 뜻이다. 오늘 약혼 반지를 끼는 것처럼 정상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계속해서 말했다: "큰 이유가 없다면, 문에 들어가지 마라." 규정 한가인 (주로 남자) 은 큰일 없고, 질문하지 말고, 그녀에게 놀러 나가라고 약속하지 마라. 여자가 일단 약혼 되면 그녀의 지위와 인격은 모두 남자의 것이기 때문에 남자의 이익을 위해 그녀를' 보호' 해야 한다.

옛사람들은 결혼할 때 상대방의 재산을 매우 중시했다. 청대의 고대 결혼에 대해 이야기할 때, 조익이 말했다. "모든 결혼은 금전을 바탕으로 한 것이니, 다툰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경제관계로 유지되는 이런 결혼은 여성이 남자의 사유재산이라는 측면에서도 증명될 수 있다.

우리는 또한 앞서 언급한' 아내 저장고' 로 여자가 남자의 액세서리가 되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저장 및 유지, 아들은 말했다: "악당 과 여자 를 기르기 어렵다. 클릭합니다 중국 여자는' 양육' 에 의존하기 때문에 남자의 사유재산이다. 역사서에는 곳곳에' 장가들고 아이를 낳는다' 는 기록이 있다. 뿐만 아니라' 광명정대법' 은' 간음한 여성, 결혼 매매로 제한한다' 고 규정하고 있다. 녹색 모자는 자신의' 존엄' 을 지키기 위해 인신매매업자로 승진하고, 아내를 창녀로 팔고, 돈을 가지고 술을 빌려 근심을 풀 수 있다!

(6) 전통문화의 여성은 재혼할 권리가 없다.

여성의 재혼 권리는 점차 상실되고 있다.

송대 이전에는 유가가 여성의 과부를 제창하는 주장이 많았지만 별로 반향을 일으키지 않아 성과가 미미했다. "파이프" 에는 "과부 몇 명을 데리고 모아 밭집에 주고 집에 산다" 는 말이 있다. " 정부가 여성의 재혼을 금지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인센티브도 제공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기 외척가' 도 평양공주가 위청과 재혼한 사실을 분명히 기재했다. 그녀는 등교하여 시집갔다. 한대 명신 진평의 아내는' 오부를 맛보다가 죽었다' 고 했지만, 당시 사람들은 그녀를 경멸하지도 않았고, 그녀를' 일부' 라고 생각하지도 않았다. 당대에는 27 명의 공주가 개가하였는데, 그중 24 명은 두 번 결혼했고, 3 명은 세 번 결혼했다. 5 대 주조상 이후 네 명의 과부와 결혼했다. 송초 재혼도 흔하다. 많은 대신의 어머니들은 재혼한 경험이 있다. 예를 들면 범중연의 어머니, 자신의 과부인 며느리를 그의 득의양양한 문생 왕타오에게 두 번째 아내로 시집보내기로 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상의 사료는 여성의 재혼이 유래된 지 오래되어 줄곧 사회에서 보편적으로 인정받는 풍습임을 증명한다. 남송의 부패한 선비 정호 () 는 남편을 극치로 밀어 죽은 후 재혼할 수 없게 했다. 그의' 좌우명' 은' 배고픔이 적고 치욕이 크다' 는 것이다. " 이 학문의 마음속에서, 여자의 생명은 텅 빈 소위' 영예의 날' 만큼 중요하지 않다! 그러나, 이 고조 반재혼한 녀석은 청송숙에게 들켰다. "그 조카딸은 여전히 정숙이 주재한다."

정호 () 는' 일견' 이라는 혐의를 받고 있지만, 이런' 시대와 함께 전진하다' 는 사상은 이미 점차 정통이 되었다. 남송의 작은 조정은 중원을 수복할 힘이 없어 외세의 모멸에 저항하고 여성을 억압하였다. 공덕' 은 무량하다! 이것은' 예제' 구체화, 보편화, 독재화의 표현이다.

(7) 전통문화의 여성은 교육받을 권리가 없다.

물론 여성이 교육권을 받지 않은 것도 절대적이지 않다. 귀족층의 여성은 어느 정도의 교육권을 가지고 있으며, 역대' 재녀' 도 적지 않다. 또 배우가 되고, 가정을 꾸리는 등 교육을 받는 것은 권리일 뿐만 아니라 의무이기도 하다. 그러나,' 여자가 재능이 없는 것이 덕이다' 는 전통적 관념은 단지 말로만 하는 것이 아니다. 여성의 바느질과 가사는 넓은 의미의 교육이지만 여성의 도덕일 뿐' 재능' 과는 거리가 멀다. 정통 유교 사상의 영향을 받아야 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너를 일류 여배우로 만드는 것은 단지 여자의 일일 뿐, 언급할 가치가 없다. 일반적으로 여성은 정규적이고 질서 있는 유교 교육을 받을 자격이 없다. 기껏해야, 그녀는 좋은 문학과 잉크 지식을 가지고 있으면 충분하다.

여성의 교육권 박탈에 있어서 고대인의 모순된 사상을 충분히 드러내고, 여성을 차별하는 사상과 윤리도덕에 대한 위선을 충분히 드러냈다. 유가에 따르면, 인성본선, 맹자는 이 네 글자 앞에 성별 같은 구분자를 추가하지 않았다. 그러나 전통적인 관념에서 여자는 자연재해이다. 이런 상황에서 인간성은 무엇입니까? 적어도 절반은 좋지 않습니다! 여자가 타고난 것은 화수이고, 독서는 관운을 위해 사회 자원을 독점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여성의 교육권을 박탈하는 것은 당연하다. 하지만 유교는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자신의 세트를 선전하지 않습니까? 그렇다면 왜 여성들이 교육에서 자리를 차지하게 하지 않을까요? 이것은 모순이 아닙니까? 사실, 정치적, 문화적 권리는 반드시 남성이 독점해야 하며, 자원은 절대' * * *' 해서는 안 된다. 그래야 그들이 여성을 더 잘 이용하고 놀 수 있다.

이런 환경에서 무지와 어리석음은 많은 걸출한 여성들을 묻었다. 그들 중 작가, 정치가, 군사가는 지금보다 훨씬 더 많을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관료주의와 가부장 센터에 의해 교살되었다. 가끔 이청조 같은 사람이 있어도 생전에 죽은 뒤에도 거대하고 복잡한 압력을 받고 있다.

중국 전통 문화에서 여성의 의무와 운명

지위와 권리가 없기 때문에 모두 의무다. 중국 전통여성이 그렇다. 먼저 이른바' 칠출' 을 훔쳐보자.

(a) 소위 "칠멸"

칠과' 는 종법제도의 산물로 사회 안정, 정치적 평화, 가정 정상, 자녀 상속 등 공리적 목적을 지키기 위해 고안된 것이다.

"7 가지 결말" 은 "대다이 일생의 핵심 풍비 감사" 에서 나온 것으로, 내용은 다음과 같이 간략하게 논평했다.

1, 부모를 거스르다. 며느리는 시부모님께 효하지 않고 시부모님을 시중들지 않아 이혼의 중요한 요소를 구성한다. 이것은 합리적으로 보이지만, 사실 다섯 개의 넓은 글자만 있기 때문에, 이른바 순순불표준이라, 시댁에 남겨서 산만한 해석을 할 수 있다. 그래서 며느리는 효도하지만 시부모님은 싫어하셔서 제명할 거예요. 공작새 동남비' 의 초중경과 그의 아내가 바로 이런 상황이다. 남송대 시인 육유의 첫 아내인 당완도 시어머니를 뼈에 사무치게 미워하며 천고의 한을 연출했다. 반면에 변덕스러운 남자는 종종 이 간판으로 자신의 사욕을 가린다. 시부모 앞에서' 개를 욕하다' 는 것이 시부모님께 물을 붓지 못하고 갈증을 풀지 못했는데. 모두 남자가 혼약을 해지하는 정당한 이유가 될 수 있다.

2. 아이가 없어요. 고대인들은 "불효는 세 가지가 있고, 뒤는 크지 않다" 고 생각했다. " 구체적인 조건과 역사적 배경을 감안하면 가혹할 필요도 없다. 하지만 무서운 것은 전통문화가 완전히' 단방향' 이라는 것이다. 즉, 아들을 낳을 수 없는 책임은 전적으로 여자에게 있고, 남자의 책임은 단지 새로운 생식 도구를 찾는 것이다.

3. 성매수를 가다. 아내의 강간은 이혼의 중요한 요소를 구성한다. 이혼뿐만 아니라 강간죄를 범한 여성도 구속, 채찍질, 투옥, 유배 등의 처벌을 받는다. 강간 현장에서 남편에게 맞아 죽더라도 죄가 마땅하다. "대명법" 에 따르면, "여자가 간음을 범하면 율법은 결혼 매매를 기준으로 한다." 간통죄는 여성이 자발적으로 간통죄와 강간을 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대청법에 따르면, 여자가 가해자를 성공시키면, 모욕을 당해도 간통론으로 처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녀는 옷을 벗고 형을 받아야 할 뿐만 아니라 "시집가서 남편에게 팔아야 한다" 고 말했다. 따라서 사료에 따르면 모 여성의' 간통' 은 구체적으로 분석해야 한다.

4, 가서 질투해요. 질투는 보편적이다. 남자는 시시각각 질투한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남자는 돈을 부러워하고, 미녀를 탐내고, 서로 질투할 수 있지만, 여자가 같은 권리를 가지도록 허락하지 않을 것이다. 당태종은 두 딸을 맛보았고, 아내는 어쩔 수 없이 죽었지만 궁중은 타협했다. 송나라에 도착했을 때, 나는 이렇게 사양하지 않았다. 송대 후비 후비 열전: "호수의 숙성, 원현모양처의 질투로 죽고, 근신하들이 동치에서 질투하는 아내를 쓰게 한다."

5, 사악한 병이 가다. 아내가 심각한 병을 앓고 있다면, 남편은 그녀가 인도적이든 아니든 그녀를 집에서 쫓아낼 수 있다. 이른바' 악병' 은 기준이 없어 남자에게 조종당했다. "악병" 이란 무엇입니까? 등에 종기가 난 건 아닌가? 원래는' 칠출' 과' 삼불갈' 에 약간의 제한이 있었지만, 한 여자가' 나쁜 병' 에 걸렸을 때' 삼불갈' 은 의미가 없었다.

6. 말을 많이 해요. 이 문장 은 명실상부한' 화가 입에서 나온다' 는 것이다. 아내로서 항상 신중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남편에게 잡히면 이혼할 위험이 있다. 진평전' 에 따르면 진평의 형수는 그에게 매우 가혹하고, 그의 형 진보는' 그녀를 버렸다' 고 기록되어 있다. 이것은 정말 "아내는 옷과 같고 형은 손발과 같다" 는 최고의 주석이다!

7, 도둑질. 전통 여성들은 재산권과 상속권이 없어 사유부를 저장할 수 없기 때문에, "아내는 남편의 집에서 노예 상태에 있으며, 주인을 위해 화물을 관리해야 한다. 만약 그녀가 보살핌이 소홀해서 그들을 잃거나 허락없이 남편의 가정과 다른 사람의 소유권을 손상시킨다면, 그녀는 반의어로 기소될 수 있다. "

"7 가지 결과" 에 대한 간략한 분석을 한 후 다음과 같은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첫째,' 7 가지 결말' 은 모두' 단방향' 이다. 예를 들어 말을 듣지 않는 부모는 여자를 겨냥한 것이다. 남자가 처부모에게 효도하는지 아닌지에 관해서는 전혀 요구가 없다. 질투와 잔소리를 제쳐두고, 이른바' 음행' 은 완전히 일방적인 도덕이다. 여자에게 순결을 지키라고 요구한 이상 남자도 그래야 한다. 하지만 사실 남편은 첩, 성매매, 탈선, 녹색 모자를 쓸 수 있지만 아내는 이혼을 제기할 수 없다.

둘째,' 아이 없음' 을 제외한 다른 조항은 내용이 광범위하고, 일반적인 범위가 없고, 해석권과 조작권은 모두 남성이 소유하며, 점차 남성이 여성을 놀리는 도구로 발전했다. 특히' 말이 많다' 는 순전히 바람을 쫓아다니며 남편과 아내가 이혼하는 근거가 될 수 있다. 상당히 많은 남자들이 하찮은 일로 아내를 쫓아냈다.

셋째,' 7 가지 결말' 은 여성의 비극적인 운명을 직접 이끌었다. 예를 들어, 매춘부로서 버림받는다면 사회에 발붙일 수 없을 것이다. 단지 "음행" 이 아닙니다. 여자는 이혼만 하면-어떤 이유로든 살기가 어렵고, 그녀를 기다리는 것은 종종 죽음이다.

(b) 전통 문화에서 여성은 전리품이 된다.

전쟁은 남자의' 운동' 이고, 여자는 종종 전쟁의 첫 희생자이다. 우리의' 고대 문명' 의 역사를 살펴보면 정련할 수 없다.

진섭길상전': "앞으로 며칠 동안, 나는 도살성 함양 ... 그리고 그의 보물을 받고, 약간 초녀를 넘어 동쪽으로 갔다." 충성자뿐만 아니라 농민 봉기군' 도 비슷한 행동을 하고 있다. 예를 들어, "송사 전조 폐제사", (도둑) 잔치원, 묘지, 발굴 계획. 무고한 사람을 베어 죽이고 여자를 배우다. "청사고": "딩웨이는 도로트를 공격하여 이겼다. 도르자하는 바툴루의 포로, 그의 아내의 포로, 타지구루의 살해, 그리고 1 만 1200 명의 포로의 귀환에 대해 이야기했다. "

강도가 있으면 반드시 강도가 있다. "명사": "백성은 집으로 돌아가고, 군대는 여자를 약탈하는 것을 큰 즐거움으로 삼는다." 그들은 매우 바쁘지만, 늘 여자를 사유재산과 노리개로 여긴다. 한편으로, 내가 생각하는 것은 이것이 나의 재산, 나의 여자, 네가 어떻게 나에게서 빼앗을 수 있단 말인가?

(c) 전통 문화에서 여성은 "무기" 로 간주된다.

모두들' 미인계' 에 익숙하다. 또' 지치지 않는' 방법이 있다.' 중국인 미신은 저주를 통해 다른 사람을 제압하여 이길 수 있다' 는 것이다. 승리피곤' 은 전쟁터에 적용된다. 닭피, 개머리, 개똥, 개오줌, 그리고 여자뿐만이 아니다.

명사 이시천':' 여자가 벌거벗은 몸, 소와 양, 개, 첫 승.' 마찬가지로, "명사 이영전": "근성 3 층, 여계견에게 지치다."

이 여자들은 공을 세우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혐오승' 은 미신의 산물이다. 불길한 것을 적에게 강요하여 적을 재수 없게 하는 것과 같다. 여성이' 살인무기' 로 간주되는 것은 아무런 변화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d) 전통 문화에서 여성들은 "재난" 으로 비난 받았다.

중국은 고대에 줄곧 중앙집권제였다. 즉, 모든 권력은 남자가 장악하고, 모든 자원은 남자가 지배하고, 모든 중생은 남자가 이끄는 것이다. 남자가' 발명' 하는 것은 모두 이유가 있다. 여자가 참여하지 않는다. 이런 상황에서 국가 파괴의 책임은 남자가 부담해야 한다. 그러나 모든 집권자들이 자신의 잘못을 결코 인정하지 않는 것처럼, 세상을 독점하는 사람들은 결코 자신의 어리석음을 인정하지 않을 것이며, 그들은 희생양을 찾아 자신의 집권의 합법성을 지킬 것이다. 이 희생양은 여자다.

여자를 재앙이라고 생각하는 생각은 유래가 깊다. "이전": "여자는 통치이고, 나라는 조용하지 않다. 닭이 울면 주님은 존경하지 않는다. 그래서 집도 중간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클릭합니다 "한서 지리 제 8 사": "군약, 여강. 음과 타고, 달 밖으로. 클릭합니다 "한서 오행": "아내가 바르지 않아, 선양이라고 ... 여자들이 나라를 잘 보낸다고 한다." "명나라 후비 열전": "명태조는 전대 여화를 흡수하고, 진제의 규율을 세우고, 처음으로 내교의 엄함을 가르친다." 이는 여성이 살림살이나 국사를 잘해서는 안 된다는 의미다. 그렇지 않으면 나라가 곤경에 처할 수 있기 때문에 엄중히 방비해야 한다는 의미다.

주수전 6: "오늘 여주조, 정근학. 도둑이 일어나 바다가 끓는다. " "송사 효무제 역사": "옛날 여원, 산이 높아서 가벼워서는 안 된다. 과부가 슬퍼하고 대만이 동쪽으로 기울다. " 송석부 요지: "화해하고 여자를 시중들 때, 그도 죽었어요." "명사 희종": "여묘가 손잡이를 훔치고, 호색형을 남용하고, 충선하고 참화를 당하는데, 살아남으려 해도 어떻게 얻을 수 있을까?" 이것은 여성 정치의 끔찍한 결과이다. 남자조차도 여자의 옷을 입고 죽는다. 그래서 여자는 정말 재앙이다!

(5) 전통문화에서 여성은 항상 순결하고, 과부적이거나, 용감하다.

남송이학이 흥성한 이래 사회 사상이 점점 폐쇄되고 있다. 그 두드러진 표현은 현혜 여성의 수가 급격히 증가한 것이다. 데이터는 중복되지 않습니다. 제가 지적하고 싶은 것은 봉건사회의 여성들이 지위가 없고 생존의 통로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죽은 남편은 매우 불쌍하다. 부패한 문인이 그녀를 평생 살게 하는 것은 정말 비인간적이다! 재혼하지 않는 것은 기혼 여성에게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만큼 약혼, 비록 약혼자가 문을 통과 하지 않고 죽으면, 여전히 재 혼 허용 되지 않습니다, 또는 침을 당신을 익사 합니다! 이런 사고는 이전의' 전통 여성이 남성의 사유재산' 이라는 주장을 정확하게 증명했다.

만약 한 여자가 강간을 당하면, 그녀의 유일한 출구는 죽음이다. 예를 들어, "명사", "광조, 아버지의 선비, 체포, 도둑이 무릎을 꿇게 한다. 그는' 나는 평생 배웠고 충절만 알고 있다' 고 말했다 그는 저주했다. 도둑이 그것을 죽이고 시체를 깨뜨렸다. 그의 아내, 여동생 한 명, 딸 한 명이 그의 아내 리가 우물에서 죽을 것을 건의했다. 나의 첩 방리가 임신을 해서 도둑이 제왕절개로 죽었다. 둘째 아들은 계획을 세우기로 결정했고, 손일석에는 도둑이 죽었다고 욕했지만, 자신은 살아갈 것을 건의했다. 130 명의 피해자, 37 명의 도시 여성 사망, 8 명의 여성 사망. Yingzhou 충용, 사람들은 모두 구름을 이겼다. ""

(6) 전통문화에서 여성은 모욕을 당하고 불만은 문이 없다.

"한서 소전": "양택경협과 대부분 축객, 힘어부, 음식, 간부까지." "명사 식량록": "관장관학은 작은 집단을 모집하여 마을 머리, 시종이라고 부르며, 땅을 차지하고, 재물을 쌓고, 오녀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음식명언)." 대명율과 대청법에 따라 여성을 강간하는 자는 간음 어린 딸에 따라 처리한다! 만약 법이 있다면, 우리는 또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

이러한 사실들은 중국 여성들이 전통문화에서 지위가 비천하고, 권리가 부족하며, 의무가 무궁무진하며, 운명이 비참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래서 중국 역사는 오늘날까지 발전해 왔으며, 중국 여성들은 이미 자신의 처사 방식, 특히 남녀 결혼 문제를 형성하여 많은 외국인들이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 나는 중국에서 8 년을 산 외국 젊은이에게 왜 중국 소녀를 아내로 찾지 않느냐고 물어본 적이 있다. 그의 대답은 기본적으로 우리와 같다. 그는 중국 처녀와 함께 지내기가 너무 힘들고 추가 조건이 너무 많다고 말했다. 이 조건들을 듣고, 그는 그들이 정말로 자신을 사랑하는지 알 수 없었다. 국내외의 일부 구혼 계시를 살펴보자, 완전히 다르다. 중국 여성들은 나이에 상관없이 구혼을 하러 간다. 첫 번째 요구는' 사업이 성공하고, 경제 기반이 좋고, 차가 있고, 집이 있고, 수입이 안정적이다' 는 등이다. 외국 여성의 결혼 계몽은 주로' 사랑, 관심, 삶의 가치' 라는 두 가지 측면을 강조하는데, 이는 중국의 수천 년 전통문화가 중국 여성에게 초래한 심각한 위기감이다. 그들의 뼈에서 남자는 믿을 수 없고 액세서리이다. 그래서 그들의 의식에서, 첫 번째는 생존, 그리고 사랑이다. 그래서 물질은 항상 최우선이다. 비록 물질적 기초가 부족하지 않더라도, 심지어 물질적 기초가 매우 좋다 해도. (마하트마 간디, 사랑명언) 사랑, 영원히 2 위, 심지어 애인이 하는' 사업' 을 차지하며 사랑을 순수한 상업행위로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말하자면, 어떤 사람들은 외국인이 여전히 중국 여자를 좋아한다고 반박할지도 모른다. 네, 아주 좋아한다. 인종차이로 인한 호기심! 그러나 결국 중국의 대부분의 여성들은 나이 든 외국인과 결혼했다. 왜 외국 노인들은 중국 여자와 결혼합니까? 첫째, 그들의 어린 시절의 호기심을 만족시켰다. 둘째, 그들의 인생 경험은 노년기에 충분한 인내심을 주었다. 셋째, 그들은 물질적 기초를 축적했다. 물질적 기초 때문에 중국 여자도 늙은 외국인과 결혼하기를 원한다. 그러나 결국 80% 는 이혼했다 ...

이것이 바로 얄미운 전통문화로 중국 여성에게' 부' 를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