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탁구공 치는 기교

탁구공 치는 기교

공을 당기는 데는 여러 가지가 있다: 포핸드가 앞으로 호구구, 포핸드 (작은) 머리 위 호구구, 포핸드대 작은 인서트 위, 포핸드 반아웃, 포핸드 반당김, 포핸드 좌우 원호구, 백핸드 인서체 위, 백핸드 사이드 인서트 위, 백핸드 사이드 회전, 백핸드 바나나. 다음은 제가 여러분께 가져온 탁구공 당김 기술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1, 공을 당기는 방법

각기 다른 신기한 기능을 가지고 있고, 더 높은 경지는 없다.

라다

"먼저 치고 닦아라" 는 기술입니다. 즉, 무게 중심의 전진을 통해 먼저 공을 가속화하고 팔뚝의 회전과 스윙을 통해 마찰을 보조하여 그물호를 형성하는 기술입니다. 속도와 낙점을 강조하다. 박면의 각도를 잘 파악하기만 하면 공의 회전을 무시할 수 있고, 당기는 호는 비교적 평평하다.

채찍질

먼저 먹고 문지르는 기술이다. 라켓은 더 작고 수직이며, 허리를 돌려 기세를 취하고, 큰 팔은 자연스럽게 휘두르며, 팔꿈치를 열고, 작은 팔 유인을 충분히 풀고, 다리에서 허리까지 힘을 낸다. 무게 중심 이동 과정에서 팔이 적당히 릴랙스된 상태에서 공을 터치하여 라켓과 공의 부드러운 접촉을 가능하게 합니다. 라켓은 공을 앞으로 어느 정도 움직이게 하고 * * * 에 있다. 채찍 힘은 주로 공의 중간 윗부분을 문지르는 데 사용되며, 전신이 매우 편안하고 조화를 이루는 힘 패턴이다. 힘은 충분히 강해서 회전할 수 있고, 걸음걸이의 빠른 움직임에 유리하며, 고품질의 원호구를 연속적으로 당길 수 있다. 유연한 이동에 많이 쓰이는 당김, 잡기, 반라, 기회구.

순마찰

순마찰 기술로, 전방 또는 측면, 상향의 빠른 마찰을 통해 고무 덮개의 장력과 빠른 변형을 이용하여 공에 복합 경사 장력을 가합니다. (예를 들어 유성의 충돌은 불꽃을 일으킬 수 있고, 유성과 공기의 고속 마찰도 불꽃을 일으킬 수 있지만, 불꽃을 생성하는 메커니즘은 완전히 다르다. 후자는 중마찰, 즉 내가 말하는 순마찰이다. ) 무게중심에 대한 통제 요구가 높고, 허리와 다리의 힘이 크고, 동작이 뻣뻣하지 않다. 마찰의 방향은 오는 공의 회전에 따라 결정될 수 있다. 공의 상단, 공의 측면, 심지어 공의 중간 아래쪽까지 마찰할 수 있습니다. 그 단점은 순마찰 당김볼이 온몸의 힘을 집중해야 한다는 점이다. 온몸에는 수축과 힘을 집중시키는 과정이 있다. 판자 한 장을 다 당기려면 숙련된 접판 기술이 필요해서 몸이 충분히 긴장을 풀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따라서 순수 마찰력으로 연속 다판을 진행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 소프트볼, 서브를 받치고, 돌격, 옆뒤집기, 백핸드가 빼낼 수 없는 강력한 하회전과 옆위/아래 회전과 같은 다른 기술과 함께 사용합니다. 또한 당김 리듬을 갑자기 변경하거나 앞으로 움직이지 않고 공의 회전을 늘려 상대를 놀라게 할 수도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 아마추어가 공을 당기는 오해.

모든 문제는 체계적이다.

공을 잘 쳐다보지 못한다

많은 사람들은 눈이 공을 응시해야 한다고 말하지만, 공을 당기면 머리를 들어 팔을 흔든다. 공을 잘 보지 않으면 어떤 결과가 나올까? 공이 회전하는 것을 볼 수 없고, 공을 잡아당기거나 그물을 떠나는 것입니다. 필사적으로 판을 흔들었지만, 결과는 공을 치지 못했다. 공을 잘 보지 않는 한, 당기기의 질이 떨어지게 되고, 다른 한편으로는 상대방이 공을 되돌리는 난이도를 떨어뜨린다.

손목 운동이 지나치다

많은 사람들이 공을 당기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때 손목의 사용에 대해 이야기한다. 손목을 최대한 뿌리쳐야 채찍질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여기서 지적해야 할 점은 손목을 효과적으로 제어하면 손목이 당기는 호구보다 훨씬 낫다는 것이다. 그럼 언제 손목을 써야 하나요? 공이 더 어렵거나 공이 예기치 않게 회전할 때 손목을 적절히 사용하여 미세 조정하거나 마찰력을 높여야 합니다. 스윙 과정에서 갑자기 선을 바꿔야 할 때는 손목의 힘을 이용해야 한다. 빠른 템포 처리 시 손목을 적절히 사용하여 가까운 무대에 도달하여 뒤로 당길 수 있습니다.

팔 수축 문제

많은 사람들이 팔뚝의 빠른 수확을 강조하지만, 업계 매니아는 이를 과장하여 팔뚝 수확에 초점을 맞추고, 발걸음, 무게 중심 이동 등 조율적인 요소를 잊어버리고, 팔뚝만 힘껏 거두고 조율성 문제를 소홀히 하고, 결국 앞이 안 닿고, 공을 잘못 찾고, 공을 잘못 먹고, 공을 불안정하고, 미끄럼을 타는 등의 현상이 나타난다.

무게 중심 제어

무게 중심의 이동은 부드럽고 연속적이며 안정된 기초 위에 세워져야 한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판자를 잡아당겨 몸을 반쯤 뒤집는 것을 보았다. 두 번째 박자에 연결이 필요할 때, 그들의 몸은 돌아올 수 없다. 많은 사람들이 축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이 의식을 갖는 것은 완전히 정확하다. 무게 중심은 라켓의 같은 쪽에서 다른 쪽으로 이동하지만, 공을 차는 동안 무게 중심에 대한 효과적인 통제를 잃으면, 당신의 라켓은 실패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동시에, 무게 중심 통제가 좋지 않은 것도 많은 사람들이 공을 당길 때 팔꿈치를 들어 올리는 중요한 원인이다. 많은 사람들이 팔꿈치에서 원인을 찾는다. 나는 네가 잘못 찾은 것 같아, 허허. 더구나 몸이 엉망이 되어 간단한 공도 통제할 수 없어 컬링 연습을 함부로 하고 할 말이 없다.

축소와 응집의 문제

또한 많은 사람들이 1 판을 2 귀뚜라미로만 당길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첫 번째 판을 당길 때 어색하고, 두 번째 판은 이미 무리인데, 세 번째 판을 잘 당길 수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복원과 응집에 문제가 있다. 첫 크리켓 후, 너는 무기한으로 팔과 손목을 아래로 던질 수 없다. 너는 신속하게 무게 중심으로 팔을 뒤로 밀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의 연결이 큰 문제가 될 것이다.

공을 당길 시기

공을 당기는 데는 많은 선택권이 있다. 리프트 기간, 리프트 기간, 리프트 기간, 리프트 기간, 리프트 기간, 리프트 기간이 있다. 이 네 개의 유인체가 위로 올라가는 시간은 옳고 그름이 없다. 이 네 개의 유인체가 위로 올라가는 시간에는 고품질의 원호구를 당길 수 있다. 그렇다면 왜 이 네 가지 당기기 기회에 대해 이야기해야 할까요? 바로 이 네 가지 시점 때문에 너의 공이 리듬과 힘에 변화가 생겼기 때문이다. 이 변화로 인해 몸이 더 조화를 이룰 것입니다. 이 변화로 인해 장력은 예측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이런 변화는 상대가 영원히 수동적이다.

공을 당기는 방식

공을 당기는 데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당기기, 채찍 당기기 호, 순수 마찰 당기기 호.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관해서는, 이런 전문직이 많은 것은, 나는 문외한이 설명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스피드를 강조하고, 채찍질식 원호구를 치고, 깊은 음식, 큰 양압, 강한 회전을 강조한다. 순수 마찰 상승 호 원구는 마찰력의 힘을 강조하여 고속 회전을 실현한다. 실제로 이 세 가지 방법 모두 널리 사용되고 있으니 어느 것이 더 좋은지 논쟁하지 마세요. 우리가 해야 할 일은 세 가지 방법 중 하나가 아니라 세 가지 방법 모두를 파악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3. 볼 당김 기술의 간단하고 실용적입니다.

가장 위협적인 일라가 바로 상대가 생각지도 못한 일당이다.

공을 당기는 기교를 연습하고, 공의 회전을 높이고, 공을 당기는 낙점을 제어하고, 공의 정확성을 지속적으로 높일 수 있다. 가장 위협적인 당김은 상대가 예상하지 못한 공이다. 당신의 공이 어떻게 돌아가든 상대방이 예측할 수 있는 범위 내에만 있으면 큰 위협은 없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편폭의 원인으로 볼 때, 나는 단지 공의 조합을 간단히 말할 뿐이다.

첫 번째는 고음을 당기고 앞으로 당겨 리듬 변화를 실현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직선과 대각선을 그려 선의 변화를 이루는 것이다. 지금은 사선과 직선을 그리는 대신 선과 사선을 그리는 것이 유행이다.

세 번째는 연속적인 고조로 낙점의 변화를 실현하는 것이다. 볼나놈을 봐라.

넷째, 당김 중 앞충과 옆구리의 결합을 강화해 상대의 달리기 범위를 늘리는 것이다.

다섯째, 백핸드는 중간 테이블이나 백핸드의 오른쪽에서 비틀어져 포핸드와 백핸드를 맞춘다.

여섯째, 백핸드로 포핸드 위치에서 바나나 볼을 비틀어 짜는 효과가 정말 어색해 포구 방식의 변화를 이뤄 첫 판에서 상대에게 큰 타격을 줄 수 있다. 바나나 볼은 일종의 꽈배기이다. 왜 따로 써야 하나요? 네가 연습하면 비결을 알 수 있어!

일곱째, 한 판을 돌리고 위로 당기고+비틀고 아래로 한 조각을 떼어냅니다. 현재 나는 이런 우측 백핸드를 연습하고 있는데, 좌측 백핸드와 삐뚤어지는 기술을 결합하면 확실히 예상치 못한 좋은 효과가 있다. 그러나 왼쪽의 회전이 그리 강하지 않은 것 같지만, 결국 비슷한 동작으로 새로운 회전 변화를 이루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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