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왜 전통적인 애니메이션이 현재 사회에서 탈락할까요?
왜 전통적인 애니메이션이 현재 사회에서 탈락할까요?
정부의 강력한 행정개입으로 시장경쟁력이 없는 국산 애니메이션 작품은 국내 시청률이 100% 에 달해도 국제시장에서 탈락한다. 또 다른 형태의 개입은 소심하고 심지어 극단적인 통제이다. 오늘날, 새로운 문화산업의 거시조절 과정에서 우리 정부는 항상 이런 문제를 걱정하며, 여전히 원래의 행정규제 메커니즘에 의지해야 안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런 엄격한 통제로 많은 애니메이션 자원이 유휴 상태가 되어 애니메이션 제작기구가 발전 기회를 잃게 되었다. 실제로 애니메이션 시장 환경에서 애니메이션 기업은 정부에 직접 복종하지는 않지만 법과 시장 규칙의 제약을 받아야 하며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 계획과 관련 경제 정책의 인도를 받아야 한다. 완벽한 법률환경, 규범적인 시장질서, 산업발전계획, 경제정책은 모두 정부가 제공하는 것이기 때문에 정부의 의지는 여전히 안에 반영되어 있다.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산업 발전에서 정부는 무제한 통제권을 추구해 애니메이션 기업이 무조건 정부 행정 지시에 복종할 것을 요구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결국 전통의 문화산업 관리 모델을 개혁하는 것은 애니메이션 체제 개혁의 문제 중의 의의이다. 정부는 자신의 활동 경계를 결정하고, 애니메이션 문화산업의 관리체제를 혁신하고, 행정통제에서 법행정으로 전환하고, 애니메이션 산업 문제 해결의 근본을 의제로 삼아야 한다.
애니메이션 산업은 내용이 풍부하고 범위가 상당히 넓기 때문에 영화 출판 제조 등의 업종과 관련해 국가는 어느 부처에 속하는지 확실히 밝히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올해 상하이에서 열린 애니메이션 전시회에는 국가 20 개 부처가 주최하는 애니메이션 전시회가 있다. 이런 과장되고 장관인 관리 장면은 정말 보기 드물다. 많은 행정체제가 애니메이션 자원을 마음대로 배분해 공정한 경쟁을 벌이는 애니메이션 시장을 교란시켜 애니메이션 산업이 완전한 계획을 형성하기 어렵고 산업 구조가 제때에 개선되지 못하고 애니메이션 산업의 지렛대 메커니즘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산업, 산업, 산업, 산업, 산업, 산업, 산업) 특히 애니메이션 제품의 제작 승인, 제작, 판매, 발행 등에서 여러 부서의 관리로 인해 산업 체인을 분할하기 위해 제한된 자금이 합리적으로 사용되지 않아 인력, 물력, 재력의 막대한 낭비를 초래하고 있다.
어떤 사물의 발전도 영원히 순조로울 수 없고, 중국 애니메이션의 발전도 이 역사의 잠재법칙을 벗어날 수 없다. 중국의 애니메이션 수준은 90 년대 초부터 눈에 띄게 하락하기 시작했지만 오늘날까지도 하락세를 막을 수 없다.
현재 우리나라 애니메이션의 내용과 형식은 모두 비교적 얇고 약하여 극도의' 저령화' 의 특징을 드러내고 있으며, 성인은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어린이도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애니메이션 소비자를 젊은이로 포지셔닝하는 것은 국내 애니메이션 업계의 일관된 스타일이다. 게다가, 우리의 애니메이션 시장에는 성인을 끌어들일 수 있는 그럴듯한 애니메이션 작품이 하나도 없다. 애니메이션 산업은 본질적으로 문화오락산업으로, 청소년은 주요 소비군으로서 구매력 부족, 학교 지연 등의 문제를 다루고 있다. 우리나라 대부분의 애니메이션 방송업체들은 성인 애니메이션 산업의 국제화 추세에 따른 산업 기회를 잡지 못했고, 성인을 대상 소비군으로 삼지 않고 성인에게 적합한 애니메이션 제품을 만들어 애니메이션 구매력의 상승을 크게 제약했다. 그리고 우리 학교 교육 모델은' 왜 그런지 묻지 않고 직접 가르치라' 는 지경에 이르렀다. 이런 교육문안이 나온 애니메이션 인재는 당연히 이 사회에 적응할 수 없고, 창작한 애니메이션 작품은 무미건조하고 신선하지 않으며, 충분한 시장 경쟁력이 부족하다.
(b) 애니메이션 컨퍼런스 분석.
2005 년 7 월, 3 대 헤비급 애니메이션 전시회가 상해에 선보였다. 문화부, 신문출판총국, 광전총국은 전국 각지에서 애니메이션 전시회를 적극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시장경제의 대배경 속에서 정부 관리부의 돈벌이에 대한 인식이 갈수록 강해지고 있으며, 많은 전시회의 개최는 결국 자금을 위한 것이다. 이 전시회들은 어떤 실제 효과도 내기 어렵고,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의 각 부분 간의 교류는 심지어 국제협력도 미미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 애니메이션 산업 체인) 어느 정도 우후죽순 같은 전시회는 사실상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을 억제했다. 많은 애니메이션 전시회는 애니메이션 파생물 판매를 주요 목적으로 한다. 관중이 수만 명에 달하고 인기가 높지만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는 실질적인 의미가 없다. 재잘재잘 쉴 새 없이 쉴 새 없이 지껄이는 어린이 관중 외에 실제로 상담을 하러 온 애니메이션 종사자들은 거의 참석하지 않는 것으로 관찰됐다.
세계 애니메이션 강국들은 이렇게 애니메이션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매년 3 월 말 일본에서는 도쿄에서 국제 애니메이션 박람회를 개최하는데, 이는 일본에서 매년 유일한 대형 종합 애니메이션 전시회이다. 주최 측은 전시회를 두 단계로 나누었다. 처음 이틀은 기업전이며 업계 인사에게만 개방된다. 다음 3 일은 공개 전시로 대중에게 개방된다. 이런 전문적인 애니메이션 전시회는 참가자들이 전시회에 참가하는 최대의 수확을 체득할 수 있게 해준다. 한국 서울 애니메이션 이미지전은 문화관광부와 문화산업진흥원이 주최한다. 그 목적은 만화 이미지의 상업적 가치를 개발하여 문화산업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 만드는 동시에 한국을 아시아 만화 이미지 제품 시장에서 가장 큰 만화 이미지 수출국으로 만드는 것이다.
현재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에는 진정성과 착실한 태도가 필요하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브랜드 오리지널, 메커니즘 건설, 산업 체인 관리를 하며 서둘러 성공을 추구하고 이화 애니메이션 홍보를 전시 형식으로 하는 경솔한 풍조를 피한다.
(c) 애니메이션 기지 상장에 관한 토론
이른바' 기지' 란 애니메이션 산업을 위해 실질적인 일을 할 수 있는 조직이어야 한다. 국가 기지는 국가 애니메이션 산업의 전반적인 계획에 봉사해야 한다. 지역별로 특정 지역을 서비스하고, 본 지역 애니메이션 발전을 위한 5 년 단기 목표와 10 년 장기 계획을 세우거나, 우월한 인재, 아이디어, 기획, 조직, 기술, 장비, 자금, 관리 방식으로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건강하고 빠른 발전을 촉진한다. 2004 년 12 기간 동안 국가광전총국은 수상, 상하이 애니메이션 영화 제작소 등 9 개 부서가 최초의 국가 애니메이션 산업 기지가 되었다고 발표했다. 2005 년 6 월, 국가 광전총국은 두 번째 6 개 국가 애니메이션 산업 기지를 수여했다. 하지만 우리의 현재 기수에 얼마나 많은 실질적인 내용이 존재하는지는 더 논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국산 애니메이션이 여전히 정체되어 있는 배경에서 우리 기지는 두 가지' 기능' 을 변장했다. 하나는 일부 정부 부처가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에 관심을 갖고 있다는 것이다. 둘째, 일부 기업들에 의해 깃발로 끌려가 정부 배경에 의지하여 기업의 이익을 얻는 것이다. 전국에 널리 퍼져 있는 대량의 기지에는 설립 당시 비준이 촉박하고 거의 모든 기지에 충분한 자질이 부족하다는 뚜렷한 특징이 있다. 국가 광전총국은 기지 투자 규모가 반드시 1 억원에 도달해야 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자금은 어디서 나왔습니까? 베이징, 상하이 등 경제가 발달한 도시에서는 실력 있는 회사 투자를 기대할 수 있다. 그러나 경제가 발달하지 못하거나 저개발 지역에서는 식량과 의복이 아직 완전히 해결되지 않았다. 이렇게 많은 돈을 어떻게 너무 많은 투자 전망을 볼 수 없는 업종에 낭비할 수 있습니까? 기지 애니메이션의 연간 생산량이 3000 분에 달할 것을 요구하다. 이 조건은 어떻게 해야만 실제 생산 상태에 부합할 수 있습니까?
(d) 돈 의식과 성급한 태도가 애니메이션의 발전에 영향을 미쳤다.
중국 미디어대학 등 4 개 고등학교가 현재 국가애니메이션교육과학연구기지가 된 것은 이 교육기지들이 애니메이션전문가 양성에 대한 책임을 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대학명언) 하지만 현재 상황으로 볼 때 교육기지는 교육의 역할을 하는 것이 아니라 구리 냄새로 가득 차 있어 혁신력이 강하고 기술이 뛰어나며 예술수양이 있는 종합형 애니메이션 인재를 양성하기 어렵다.
현재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현상은' 성급함' 으로 요약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 업계에 전폭적으로 뛰어들고 있는 사람도 있지만 구체적으로 애니메이션을 어떻게 해야 할지, 바람을 따르는 사람도 적지 않다. 변화무쌍한 애니메이션 투자 모델은 각 방면의 급공 근리의 사상을 구현했다. 애니메이션 산업의 발전을 추진하려면 작품을 만드는' 진짜 쿵푸', 인재, 좋은 운영 메커니즘에 의지해야 한다. 장사의 마음으로 애니메이션 산업을 하고,' 10 년 냉대 걸상' 을 더 많이 하는 인내심과 다짐,' 하룻밤 폭부' 와' 선두' 의 열정이 적어야 중국의 애니메이션 산업이 탄탄한 기초 위에서 점진적으로 발전할 수 있다.
(e) 정책은 양날의 검이다.
1996 중공중앙홍보부, 신문출판총국에서 공동으로' 중국 어린이 애니메이션 출판공사' 를 시작하여 화동 화북 5 대 애니메이션 출판기지를 건립하다. 65438+2005 년 10 월 20 일부터 국산 TV 애니메이션 발행 허가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책조치의 잇따른 출범은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산업에 좋은 소식이지만, 애니메이션 기업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지 못해 업계의 원성이 고조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주된 이유는 이러한 조치들이 모호하기 때문이다. 대부분' 지원',' 허용',' 적절한 증가' 등 애매모호한 단어들이 정책 집행에 많은 허점을 남기기 때문에 정책은 공중 누각과 같다. 이러한 실정에 대해 국가는 애니메이션 정책의 구체적인 세칙을 더욱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05 년 6 월 국가광전총국은 *** 18 ("18") 을 포함한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창작 발전을 촉진하는 구체적인 조치" 를 제안했다. 눈에 띄는 내용은 국산 애니메이션이 골든타임 (17: 00 부터 2 1: 00) 에 방영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소개된 해외 애니메이션 수와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수의 비율은 1: 1 등이 되어야 합니다. 이는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구체적 정책의 공식 발표로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빠른 발전에 대한 정부 고위층의 무한한 기대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정책의 가치는 자신의 내용을 과시하는 것 외에 구체적인 시행 과정에 더 많이 반영된다. 현재 중국의 애니메이션 산업은 심각한 문제에 직면해 있다. 진정으로 애니메이션을 아는 사람은 애니메이션 정책을 제정할 권리가 없고, 이론 수준에서만 애니메이션을 이해하거나 애니메이션 창작 법칙을 전혀 모르는 사람들은 애니메이션 정책을 제정하고 있다. 이런 정책은 결국 공문이 될 수밖에 없다.
[편집자] 전통적인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
[편집] 미러 분할
애니메이션이 실제로 제작되고 촬영되기 전에 스토리보드를 만들어 극본의 화면과 이미지를 디자인하는 경우가 많다. 스토리보드 (Storyboard) 는 그림으로 이야기를 묘사하고 이미지를 해석하는 스토리보드로 만화와 비슷한 스타일입니다. 작품 속 한 렌즈의 화면을 분해해 대사, 필요한 시간, 렌즈 각도와 위치, 오디오 등을 표시한다. 극본을 시각화하여 프로듀서가 수정을 토론하도록 하고, 실제 제작에서 돈과 시간의 낭비를 피하며, 각 부문, 특히 애니메이터와 감독 간의 참고 조화를 피한다. 대부분의 스토리보드는 감독이 직접 그렸거나 전문 미공이 그렸지만 감독과 정기적으로 소통해야 한다. 스토리보드는 종종 여러 번 수정해야 마무리할 수 있다. 각종 동영상 작품 제작에 스토리보드가 자주 사용되기 때문에 전통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다른 애니메이션 형식뿐만 아니라 영화, 드라마, 광고는 촬영 전에 스토리보드를 만든다.
[편집] 녹음
전통적인 애니메이션, 특히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제작에서 말이죠. 영화의 다양한 음악 사운드와 기타 효과를 애니메이션과 동기화하는 것이 항상 사운드와 동기화하는 것보다 쉽기 때문에, 애니메이션을 만들기 전에 애니메이션에 사용되는 일부 사운드 콘서트는 스크래치트랙입니다. 애니메이션을 만들 때, 동작은 소리와 더 잘 조화를 이룰 수 있다. 완전한 애니메이션 트랙은 음악, 사운드, 대화를 포함합니다. 그러나 애니메이션 동작을 동기화하는 임시 녹음 트랙은 일반적으로 사운드, 캐릭터가 부르는 노래, 임시 음악만 있으면 됩니다. 최종 사운드와 음악 효과는 후기 제작에 추가될 예정이다.
또 다른 제작 방법은 먼저 애니메이션을 만든 다음 후기 제작에 애니메이션에 사용된 다양한 사운드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초기 오디오 애니메이션에도 나타납니다. 미국 애니메이션의 대다수가 먼저 녹화한 후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방식인 반면 일본 애니메이션은 거의 대부분 애니메이션을 먼저 만든 다음 기록하는 방식이다. 사전 녹음된 제작 방식은 초기 애니메이션의 오디오와 애니메이션의 동기화에 매우 적합하지만, 사후 제작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사후 녹화를 통해 애니메이션과 오디오를 더 잘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편집] 애니메이션된 이미지 분할 미러
애니메이션 또는 스토리 스크롤 막대, 유사한 이름에는 스토리 비디오 및 모바일 샘플 테이프도 포함됩니다. 스토리보드의 화면을 대화 기반 오디오와 일치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사운드 트랙 후 실제 작품의 시간 분배와 화면 순서에 따라 스토리보드를 이미지화하면 완제품의 대략적인 모습을 볼 수 있다. 감독과 애니메이터가 대본, 줄거리, 시간 설정을 검토해 정확한 스토리보드와 일치하지 않는 부분을 찾아 수정할 수 있도록 한다. 이런 영상분할경을 통해 재현하기 전에 이야기 자체를 돌아보고 문제를 찾아내고 해결하는 것도 편리하다. 이미지 분할은 일반적으로 스토리보드 및 사운드 효과 이후 실제 애니메이션이 시작되기 전에 예비 이미지 초안으로 사용됩니다. 전통 애니메이션 제작은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들기 때문에 작품이 최종적으로 완성되면 다시 바꾸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애니메이션 이미지 분할은 애니메이션 전에 미리 완료되지만, 그 안에 사용된 스케치는 애니메이션 진행이 완료된 장면으로 대체되어 완제품이 되어 제작자가 수정 작업을 지속적으로 점검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합니다.
완성된 이미지는 일반적으로 주요 프로듀서가 검토를 위해 시청합니다. 제작진이 아닌 프로듀서에게도 보여 작품에 대한 관객들의 감정이 프로듀서의 기대에 부응하는지 시험해 볼 것이다. 1970 년대 중반에는 애니메이션 영상학 및 기타 시각적 스토리보드를 총체적으로 비디오라고 불렀으며, 애니메이션 작품을 미리 보는 것 외에도 일부 상업용 이미지의 실현 가능성이나 표현을 테스트하는 데 주로 사용되었습니다.
초기 애니메이션 제작에서는 공식 애니메이션 촬영에 비교적 비싼 Oxberry 카메라를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일반 예술품이나 애니메이션 이미지가 거울로 분할되면 더 싼 라이크라 기계를 사용하기 때문에 거울로 분할된 애니메이션 이미지는 초기에는 라이카 두루마리라고도 불린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편집] 설계 및 시간 설정
애니메이션 이미지가 통과되면 스토리보드는 스토리 내용에 따라 디자인 부서에 배포하여 구체적인 디자인을 수행합니다. 경우에 따라 설계 작업이 스토리보드와 동시에 완료됩니다. 디자이너는 대본 요구 사항에 따라 캐릭터나 소품을 디자인하고 설계도 (스타일리스트, 프리젠테이션표, 모델리스트) 를 만든다. 설계도에서 각종 인물이나 물체는 여러 각도에서 그들의 신체 비율과 모양을 그려야 한다. 캐릭터 디자인이라면 다양한 얼굴 표정 (행복, 분노 등) 을 그려야 한다. ) 그리고 그들이 사용하는 물건. 애니메이터는 디자인에 따라 통일된 인물이나 물체를 그릴 것이다. 또한 애니메이션 그리기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디자인에는 단순화된 선과 균일한 예술 스타일이 필요합니다. 일반 인물의 설계도는 의류 디자인, 얼굴 표정 디자인, 국부 장식 디자인의 세 가지로 나뉜다. 각도는 일반적으로 전면, 측면 및 후면으로 나뉩니다. 때로는 더 나은 관찰과 그림을 위해 일부 인물이나 물체를 조각하여 체모형을 만들 때가 있다. 디자인이 완료되면 인물의 크기와 높이를 구분하기 위해 주요 인물이 한 장의 사진에 나란히 그려진다. 캐릭터 디자인과 함께 제작사는 컬러 디자이너와 함께 작품의 예술스타일과 배색 방안을 결정한다.
디자인이 진행되는 동안 타이밍 감독은 애니매틱을 분석하여 그림의 어느 프레임, 캐릭터의 자세와 입형이 어느 프레임에 할당되는지 결정한 다음' 노출표' 또는 X-sheet 를 만듭니다. 노출계는 애니메이터가 애니메이션을 그리는 데 도움이 되는 구체적인 참조로 연속 화면의 동작, 대화, 배경 음악을 프레임별로 기록합니다. 작품에 많은 음악이 포함되어 있거나 작품 자체가 하나의 음악 형식의 애니메이션인 경우 노출표 대신 음악의 소절 테이블을 사용하여 동작, 대사, 음악을 더 잘 동기화할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악보는 보통 막대 차트에 표기되어 있다.
[편집] 구도
구도 (레이아웃), 레이아웃, 일반적으로 각종 디자인이 완성되어 감독의 승인을 받은 후 진행된다. 레이아웃 과정은 영화 사진작가가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것과 비슷하다. 배경 합성기는 장면이 거울로 둘러싸인 방법, 원근 각도, 배경에 필요한 크기, 화면에 필요한 빛과 그림자를 분석해야 합니다. 캐릭터 합성자는 캐릭터를 그리는 배율, 위치, 추세 및 캐릭터가 장면에서 표현해야 하는 포즈 모델링을 설계하고 대화에 따라 캐릭터의 포즈를 추가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자세는 대표적이며 장면의 내용을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일부 단편 애니메이션에서 조자사라는 역할은 종종 감독이 연기한다.
일반적으로 조판공은 인물, 특수 효과, 배경을 포함한 여러 층의 흑백 예술품을 만든다. 인물과 효과는 배경에 크기 비율, 위치 및 주요 역학을 표시해야 합니다. 배경 레이어에서는 공간 장면, 소품 배치, 전경, 화면 크기 (렌즈의 안전 프레임 그리기) 외에도 배경 교사의 배경에 필요한 분위기, 그림자, 질감, 광원의 위치를 알려주는 라이트 맵을 그립니다. 이 장면의 캐릭터가 깊은 동작을 하는 경우 화가가 필요로 하는 배경 피벗 (투시 그리드) 을 그려야 합니다. 배경은 렌즈의 필요에 따라 원근 거리에 따라 여러 층으로 그려집니다.
구도가 완성되면' x-sheet' 에 따라 다시 영상거울로 제작돼 프로듀서가 작품을 재검토할 수 있도록 한다.
[편집] 애니메이션
구도가 나온 이미지가 거울을 지나자 애니메이션이 만들어졌다. 애니메이터는 종이에 장면에 필요한 모든 프레임을 그립니다. 페인팅에 사용되는 용지에는 일반적으로 나사에 고정하기 위한 구멍이 있습니다. 주요 애니메이터 또는 주요 애니메이터는 구도를 통해 장면의 키프레임을 그립니다. 키프레임은 애니메이션의 중요한 동작이 있는 그림입니다. 예를 들어 캐릭터가 연못을 건너 뛰는 장면에서 키프레임 애니메이터는 캐릭터 점프, 연못 건너뛰기, 착지의 주요 화면을 그리고 키프레임 사이에 필요한 기타 일반 프레임 수를 결정합니다.
더빙 전 애니메이션의 경우 애니메이터는 애니메이션 프레임을 그릴 때 프레임이 녹음된 오디오와 동기화되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따라서 애니메이션 프레임의 시간을 정확하게 수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화면과 음향이 잘 맞지 않으면, 결국 관객의 관람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일부 고가의 애니메이션 작품에서 애니메이터는 캐릭터가 말할 때 입과 소리를 일치시키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장면을 애니메이션할 때 애니메이터는 일반적으로 연필로 장면의 애니메이션을 촬영합니다. 라인 렌즈는 애니메이션 장면의 최종 형태의 초기 형태이며 샘플과 유사합니다. 장면 애니메이션의 키프레임을 간단한 이미지로 만들어 기본 사운드를 더합니다. 장면의 애니메이션이 유창한지, 캐릭터가 변형되는지, 오디오가 잘 맞는지 테스트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애니메이터는 라인 촬영을 통해 자신의 작품을 검토하고 그에 따라 수정한 다음 장면 애니메이션의 개선을 보조 애니메이터에게 넘겨주고, 보조 애니메이터는 세부 사항을 추가하거나 누락된 프레임을 보충한다. 보조 애니메이터가 이 작업을 완료하면 장면의 애니메이션이 그에 따라 검토되고 수정됩니다. 심사 수정을 통과한 후, 주동적인 화가는 라인 촬영을 감독이나 프로듀서 및 기타 창작자에게 전달하여 심사한다. 이 단계는 스토리보드 단계와 약간 비슷합니다. 애니메이터는 감독이 만족할 때까지 한 장면에 몇 가지 변경을 한다.
연필 원고의 검토는' 땀상자' 라고도 불리는데, 디즈니의 창시자인 월터 디즈니가' 땀상자' 라는 방에서 애니메이터들과 함께 연필 원고의 샘플을 보고 수정을 제안했기 때문이다. 샘플을 보는 방이 좁고 답답해서' 땀실' 이라고 부르는 관점이다. 애니메이터들은 월트 디즈니의 시범에 대한 반응에 대해 걱정하며 땀을 흘렸다고 한다. 지금 이 단어는 애니메이션의 견본이나 색칠한 반제품을 치우고 감독에게 승인을 받을 준비를 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일부 고가의 애니메이션 작품에서 주요 캐릭터의 애니메이션은 전문 애니메이터 또는 전문 애니메이터 그룹에 의해 수행됩니다. 이 팀은 애니메이터 한 명, 수석 애니메이터 몇 명, 보조 애니메이터 몇 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애니메이션 장면에서 두 개 이상의 캐릭터가 상호 작용해야 하는 경우 각 캐릭터를 담당하는 활성 애니메이터가 먼저 장면에서 주인공을 맡을 캐릭터를 논의한 다음 주인공을 연기하는 애니메이션을 완료합니다. 보조 캐릭터의 애니메이션은 "주인공" 의 동작과 함께 그려집니다.
연필 원고가 촬영을 통과한 후, 주동적인 화가는 애니메이션을 정리 부서에 넘겨 정리할 것이다. 이 부서는 이미 제작된 애니메이션을 정리, 수정, 재편성, 간격 프레임 그리기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 부서는 주로 청소 애니메이터와 간격 애니메이터로 구성되어 있다. 전자는 주로 연필 원고를 통해 심사한 애니메이션을 정리하고 다시 복제해 화면을 더욱 통일시키고, 작품 전체의 인물과 장면은 최종 상영 시 한 사람이 그린 느낌을 주는 것이다. 후자의 간격 프레임 애니메이터는 애니메이션에서 원하는 간격 애니메이션 프레임, 즉 두 키프레임 사이의 프레임을 그립니다. 진짜 애니메이션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을 트윈이라고 합니다. 원고 청문 부서가 현장을 재배치한 후 연필 사격 테스트를 진행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