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일본 문화 (일본어) 를 급히 소개합니다! ! ! 온라인으로 기다려! ! !
일본 문화 (일본어) 를 급히 소개합니다! ! ! 온라인으로 기다려! ! !
일본의 꽃길
사계절이 뚜렷한 일본에는 다양한 계절의 꽃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단순한 채화 장식일 뿐만 아니라 일종의 예술 관념을 표현하려고 시도하여 꽃꽂이 예술을 만들어 냈다. 이런 예술은 자연 경관을 재현하거나 꽃의 물질적 구조를 하늘, 땅, 사람의 형식과 결합시켰다. 많은 학교들이 이런 화훼 도안의 개념을 가지고 있다.
꽃꽂이 예술은 시대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형태를 만들어 냈으며,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왕성한 생명력, 즉 꽃꽂이, 생화, 꽃꽂이, 꽃이 피고 있다. 학교에는 2000-3000 곳이 있고, 가장 큰 것은 적측이다. 6 만 5438+0 만 제자가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소원류, 초류 등이다.
이화서원 사당의 장식화는 실정 시대의 지방전문경이 창작한 것이다. 소나무, 복숭아꽃, 대나무, 버드나무, 단풍, 노송 나무 등. 다 쓰고 병구멍에 직접 물을 꽂는 형태를 세로꽃이라고 합니다.
에도 시대 중기에는 손님을 접대하는 꽃이 탄생하여 주로 벽단에 두었다. 투자법과 부화법과는 달리 꽃꽂이 기구는 대지를 상징한다. 주로 풀과 꽃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식물의 스트레칭의 생명력을 나타낸다.
꽃을 심화기에 넣어 자연스러운 모양을 유지하는 방법은 마음대로 꽃을 던지는 것과 같다. 세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틈새, 기둥, 틈새 아래에 매달려.
꽃을 담은 물판이나 꽃바구니는 이 그릇들을 꽃으로 가득 채워 이름을 짓는다. 메이지 말기에는 서양 화훼의 재배와 서방 건축물의 증가로 이런 꽃꽂이 방식은 벽장 장식에만 국한되지 않았다. 유소원과 안다와 같은 학교도 있습니다. 활짝 핀 생화는 현대 꽃꽂이 예술의 주류라고 할 수 있다 .....
일본다도
차는 인도에서 유래하여 불교와 동시에 전파된다. 중국 일본 다도차는 나라 시대에 일본에 처음 도입되어 사절에서 당나라로 옮겨졌다. 한때 쇠락했던 차는 가마쿠라 시대에 다시 광범위하게 일어났다. 실정 시대에, 아시다 제광은 아시다 장군의 지도 아래 네 장의 반침대가 있는 긴 소파에 차를 끓이기 시작했는데, 이것은 일종의 다도 () 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원이나 절에 임시 찻자리를 설치하면 물론 야외 다도도 있을 수 있지만 다도에게는 다실이 필수적이다. 차를 주문하는 것은' 점 전' 이라고 하는데, 그 순서는 찻잔을 찻그릇에 넣고 끓인 물을 붓고 작은 둥근 대나무 브러시로 휘저어 발포하는 것이다. 마실 때 오른손으로 찻잔을 들고 왼손 손바닥에 놓고 찻그릇을 맞은편에서 앞쪽으로 뒤집습니다. 마신 후에 손가락으로 닦아주세요. 너는 손안의 백지로 손가락을 닦아라. 그러나 다도는 단순히 차를 마시는 것이 아니라 다도기구, 다실 장식, 찻집, 주객 간의 심령 교류를 감상하는 데 근본적인 의미가 있다.
다도 규칙은' 사규 칠규' 로 해석된다. 이른바' 사규' 즉 평화와 존중은 다과회에서 주객 사이의 규칙이다. 정적, 찻집과 찻집이 깨끗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말한다. 7 대 법칙' 은 손님 접대를 준비하는 데 쓰인다. "차의 맛을 좋게 하다. 숯불이 적당하니 물이 끓을 때까지 태워야 한다. 차는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서늘하다. 꽃은 야생처럼 놓아야합니다. 일찌감치 가장 좋은 시기였다. 비가 오지 않더라도 우비를 준비해야 한다. 손님을 위한 모든 것 "7 가지 비밀.
당대의 육우가' 다경' 을 쓴 후, 차를 시음하여 사원에서 민간으로, 문인들이 차를 마시며 나타났다. 나라 시대, 핑안 시대, 일본에서 유행하는' 단차' 는 당대의 문인들이 사용하는 일종의 차이다.
단차' 를 만드는 방법은 어렵지 않다. 차를 말리고, 차 절구로 분말을 찧고, 약간의 물로 반죽하고, 말리고, 예비품을 저장하기만 하면 된다.
핑안 중기 (9 세기 말) 일본은 주당사절을 폐지했고,' 단차' 는 점차 사라지고 송대에 성행하던' 말차' 로 바뀌었다.
말차' 를 만드는 방법은 정제된 찻잎을 박발로 분말로 찧고, 마실 때 찻가루에 물을 넣고, 차바구니 (대나무 브러시) 로 골고루 섞어서 영양도 있고 맛도 있다.
가마쿠라 시대 초 (13 세기) 에 유명한 승려 영시 대사가 두 번째로 중국에 왔다. 일본으로 돌아온 후 그는 차밭을 열고' 차양생' 을 써 차를 마시면 장수할 수 있다고 극력 주장하며' 말차' 의 보급을 촉진시켰다.
송대는' 두차' 를 시작했는데, 최초로 연예 형식으로 문인 사이에 나타났다. 다두회의 찻집은 보통 2 층 작은 건물로 당시' 다정' 이라고 불렸다. 손님들은 아래층 객당에서 찻집 주인이 초청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2 층 태각에 가서 차를 마셨다. 대각' 사방에 창문이 있어 야외 풍경을 내려다볼 수 있다. 실내 병풍에는 명가의 그림이 걸려 있고, 병풍 앞 테이블에는 비단이 깔려 있고, 그 위에는 향로, 꽃병, 촛대가 놓여 있다. 서사랑방에는 한 쌍의 장식장이 놓여 있는데, 그 안에는 호화로운 상품이 가득 진열되어 있어 당첨자가 경품의 주인이 될 수 있다.
"두차" 는 "네 가지 10 복" 방법을 사용한다. 선수 한 명당 4 가지 말차를 10 인분 마시고 차의' 산지' 와' 수질' 을 말해 점수에 따라 승부를 결정한다. 차의 "산지" 는 현지 차와 비지역 차를 의미하고, "수질" 은 차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수질, 즉 수원을 가리킨다.
남북조 시대 (1336) 부터 실정 중기 (15 세기 중기) 까지' 두차' 의 방법과 다정은 중국을 거의 완전히 모방했다. 그러나 실정 중기 이후 중국 다정은 폐지돼 클럽으로 가요회 가요회를 열었다. "두차" 의 맛은 점차 일본화되어 사람들은 더 이상 럭셔리를 중시하지 않고 고상한 취향을 중시한다.
그래서 귀족 차기와 대중화된 차 시음방식이 등장했다. 제광은 첫 번째 차 시음법을 제정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차 시음의 조상' 이라고 불린다. 제광은 차를 오락에서 다도로 바꾸었다.
주광육다도는 여러 세대를 거쳤다. 실정 말미에 다도의 대가인 삼야리프가 나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다도사, 다도사, 다도사, 다도사, 다도사, 다도사) 삼노리키는 이수육초해안풍차법을 창설해 한때 전 세계를 풍미하며 다도의 발전을 최고봉으로 끌어올렸다. 센노리키는' 세계 다도 1 인' 으로 불리며 다도계의 절대적인 권위가 되었다. 센노리키의 인민 중의 명성은 권력자의 권위를 위협한다. 풍신수길 장군은 자신을 위해 이름을 지어 그것을 반포했다.
그는 부당한 죄명으로 Sennoriky 에게 제왕절개수술로 자살하라고 명령했다.
삼야리웅이 죽자 그의 후계자는 그의 발우를 받아서' 표천파',' 천파 중의 천파',' 무사의 길 중의 천파' 등 천파가 나타났다.
다도의 각 유파는 기본적으로 말차법을 사용하지만, 일찍이 에도 시대 (16 세기 말) 에 중국 명대에 시작된 차 볶기 열풍이 문인들 사이에서 일고 있다. 차 볶음법은 찻잎에 대한 요구가 높지 않다. 그냥 일반 찻잎을 말리고 쪄서 손으로 문지르고 찻주전자에 넣고 끓인 물로 우려낸 다음 찻잎을 찻잔에 부어 마시면 됩니다. 사실 당시 사람들은 이런 방법을' 차를 우려내는 것' 이라고 불렀지만, 진짜' 차를 볶는 것' 방법은 달랐다. 먼저 끓인 물을 찻잔에 붓고 차를 넣고 마시다. 현대인들은 통칭하여 달임차라고 부른다. 달임이 편리하고 장소 제한이 없기 때문에 현대 가정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물론, 공식적인 다과회나 중요한 인물을 접대할 때 전통적인 말차법이 여전히 주요 방법이다.
일본 다도는 고아한 예절을 중시하고, 사용하는 도구도 세심하게 고르고, 차와 디저트를 곁들인다. 다도는 이미 차를 시음하는 범주를 넘어섰으며, 일본인들은 이를 정서를 도양하는 방식으로 여긴다. 일본 다도는 중국에서 기원했지만, 지금 중국 다도의 풍채를 보고 싶다면 일본에 가야 할 것 같다.
일본의 유도
"유도는 몸과 정신의 힘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공방 시 정신과 신체훈련을 통해 인생의 의혹을 이해하고 자신을 한 사람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1882 자나 치오랑 선생은 일본의 고대 유연술을 기초로 개선과 발전을 거쳐 유도를 창설했다. 고대 일본 유술수법이 독하고 복잡하기 때문에, 그는 그 중 일부를 삭제하여 효율을 높이고 승리를 거두며 상대의 상해를 피했다. 남자 유도와 여자 유도는 각각 1964 와 1992 에서 올림픽 정식 종목이 되었다.
"소프트" 는 상대의 힘을 이용해 자신의 우세가 되는 것이다. 한 가지 중점은' 연강' 으로 상대보다 적은 힘으로 역학 원리를 이용하여 상대의 힘을 자기 용도로 삼는 것이다. 중국의 태극이 상대를 쓰러뜨려야 하는 것처럼. "도" 는 방법뿐만 아니라 정신의 수련과 좋은 품격의 배양을 가리킨다.
유도는 기본적으로 nage-waza, Ne-waza, Atemi Waza 로 나뉜다.
유도가 일본에서 유행한 이래 일본에서 유도를 배우고 귀국한 뒤 기예를 전수하고 적극적으로 보급하는 외국인이 있다. 다년간의 노력 끝에 유도는 국제적으로 급속히 발전하였다.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유럽 각국이 유도에 참가하는 인원수가 계속 증가하면서 유도 열풍이 일고 있다. 많은 국가들이 유도 연맹을 설립했다. 영국과 프랑스 양국의 유도 애호가들의 제의로 유럽은 203 개국을 보유한 유도 연맹을 설립했다. 매년 한 번씩 시합을 한다. 프랑스에서
7 월에는 영국, 프랑스, 독일, 벨기에, 이탈리아, 호주, 네덜란드, 캐나다, 룩셈부르크, 스위스, 쿠바, 일본을 포함한 12 개국이 국제유도연합회를 설립했다. 당시 코도칸 관장과 전 일본 유도연합회 회장인 가나 왕국 정로 씨 (야나 치오랑 씨의 아들) 가 첫 번째 의장이었다. 그 이후로 일본 민족의 특색을 지닌 유도는 진정으로 국제운동이 되었다. 1956 년 5 월 제 1 회 세계 유도 대회가 유도 발원지 일본에서 열렸다. 앞으로 경기는 격년으로 열릴 예정이며, 이는 이미 참가자 수가 많고 경기 조직이 비교적 건전한 국제 대회가 되었다. 65438-0964 년 도쿄에서 열린 제 18 회 올림픽에서 유도가 정식 경기 종목으로 등재됐다. 국제유도연합회의 두 번째 주석은 영국의 팔만 씨이고, 현 주석은 동해대학교 총장 송전 중길 선생이다. 현재 일본 유도 수준 세계 1 위, 소련, 프랑스, 서독, 네덜란드와 같은 다른 나라들도 상당한 실력을 가지고 있다.
유도는 중국에서 여전히 새로운 운동이다. 1979 년 4 월, 중국은 제 1 기 유도 학원을 개최하여 일본 유도계의 친구들을 초청하여 강의를 하고, 각지를 위해 유도 선수와 코치들을 양성하여 유도를 중국 많은 성시와 일부 체육학원에서 빠르게 발전시켰다.
1979, 165438+ 10 월, 중국은 첫 유도팀을 구성했다. 단 4 개월의 훈련을 거쳐 1980 년 3 월 방문한 일본 세이코 대학 유도팀을 만났다. 두 차례의 친선 경기에서 우리 청년 훈련팀은 모두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1980 년 9 월 6 일 제 1 회 전국 유도 선수권 대회가 진황도에서 열렸다. 이번 경기에서 볼 수 있듯이 운동선수의 기술 수준이 빠르게 향상되어 씨름과 제어 기술에서 이미 포압, 목 축소, 반관절 등 유도 묘기를 숙달하고 운용할 수 있게 되었다. 198 1 년 4 월 우리나라 젊은 유도 선수가 처음으로 국제대회에 참가해 유고슬라비아컵 초청 대회에서 두 가지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중국의 젊은 유도 선수와 감독은 일본 친구로부터 유도 기술을 겸허하게 배우는 동시에 중국 씨름 특유의 기술을 유도에 적용할 수 있다면 유도의 발전에 긍정적인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최근 시드니 올림픽에서 중국 선수들도 만족스러운 성적을 거두었다.
일본에서 유도는 무술 방향 초중고생들의 필수 과목이다. 프랑스에서는 유도를 배우는 사람이 65,438+0 만 명이다. 모두 지다네 (축구선생) 를 알고 있을 겁니다. 그는 유도 선수였다.
유명한 기모노, 다도, 스모 외에도 일본 문화에는 금기가 있다.
일본어로' 빗' 의 발음은' 고사' 와 발음하기 때문에 일본인은' 빗' 을 선물하는 것을 꺼린다. 더 호화로운 호텔방에서도 손님들이 사용할 수 있는 빗이 거의 없다. 일본인은 잠자는 방위가 매우 까다롭다. 머리를 북쪽으로 자는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죽은 사람이 죽어서 머리는 모두 북쪽으로 향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일본인의 집에 살면서 아침에 침대를 정리할 때는 베개를 북쪽에 두지 마십시오. 북베개' 는 죽음을 뜻한다. 일본인의 풍습 관념에서 불완전한 도장은 불길한 것이다. 그래서 일본 글씨화 도장을 증정하려면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
일본인이 좋아하는 스포츠 활동
1, 야구
지금 야구는 이미 일본의 국구가 되었다. 실제 운동이든 관상성 운동이든 발원지 미국을 능가하는 인기를 누리고 있다.
고교 야구
1 위를 차지한 아마추어 야구 선수는 매년 여름에 열리는' 갑자원 대회' (전국 고등학교 야구 선수권 대회) 이다. 전국 예선에 합격한 카이도에서 오키나와까지 온 선수들이 갑자원에서 일본 1 위를 치열하게 다투고 있다. 지금 이 순간, 일본 민중의 본토 의식이 고조되어 고향 팀을 지지한다. 이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시청률은 신기록을 세웠다. 현역 야구 선수는 자연스럽게 뉴스 매체의 총아가 되었다. 갑자원 대회는 전쟁 전부터 시작됐고 1985 와 379 1 의 참가 학교는 모두 67 회였다. 봄은 갑자원에서' 시험' 을 거행한다.
프로야구
고교 야구의 보급은 춘하 시즌 2 로 제한되며, 1 년 사계절 팬들을 끌어들이는 것은 프로야구다. 회사 직원들은 밤낮으로 야구에 대해 이야기하고, 스타팀이나 강팀 간의 경기 생중계는 모두 시청 기록을 세웠다. 프로야구는 1934 로 시작해 야구가 일본에 소개된 지 60 년 만이다. 전쟁이 끝난 후에야 오늘처럼 번영하기 시작했다. 특히 전통팀' 요미우리츠' 의 조곰과 왕진지는 프로야구가 만든 민족영웅이다. 프로야구팀 중앙연맹과 태평양연맹은 각각 6 개 팀이 있다. *** 12 팀 조별 주기가 끝나면 두 팀의 승자가 일본인을 결정짓는다.
먼저.
아마추어 야구
대학야구는 고등학교 야구만큼 유명하지는 않지만 도쿄의 6 개 대학부터 수도와 간사이 지역 대학의 조별전은 봄과 가을로 나뉘어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1985 까지 14 에 도달한 일미 야구 경기는 일미 양국에서 번갈아 열리며 최근 명성이 높다. 프로답지 않은' 도시 대항 야구 경기' 는 기업 야구팀을 대표한다. 만약' 갑자원 공약' 이 지방의식의 표현이라면, 도시 대항야구는 기업의식의 표현이다. 또한 초등학교 볼 게임 "잔디"
2. 골프
전쟁 전 일본에서 골프는 상류 사회의 소일거리에 불과했고, 전후, 특히 1960 년대 이후 급속히 유행하기 시작했다. 현재 골프 인구는 이미 12 만 명에 이르렀다. 15 이상 인구의 비율로 볼 때, 13 명 중 1 사람이 골프를 치고 있다. 이 좁은 영토에는 1400 개의 골프장이 거의 모두 사적으로 운영된다. 최근 골프를 치는 여성이 눈에 띄게 늘고, 미중 부족한 것은 요금이 외국보다 비싸다는 것이다. 대도시 주변의 골프장은 휴일에 보통 평소보다 50% 정도 더 받습니다. 골프는 이미 보급되었지만 일본에서는 여전히 고소비 운동이다. 각 종목의 개인 평균 지출에서 골프는 6 억 5438 억+엔에 달하며 다른 종목을 따라잡을 수 없다. 프로골프는 호황을 누리며 청목공 등 세계 유명 선수가 등장해 연간 총 상금이 65438 억 5000 만 엔을 넘는다.
3. 테니스
테니스는 골프만큼 인기가 있습니다. 평성천황 부부는 테니스로 결혼하여 테니스 인구도 빠르게 늘었고 지금은 500 만 명에 이른다. 중국에는 1000 개 이상의 민간 테니스 클럽이 있다. 테니스 인구 과잉으로 팬들은 언제 어디서나 스윙을 할 수 없다. 테니스는 원래 70 년대 후반에 부상했던 운동이었지만 최근 성숙 단계에 접어들면서 테니스기재 등 관련 산업도 부상해 연간 매출이 500 억 엔을 넘어섰다. 이 테니스 열풍은 도시에서 농촌으로 번지고 있으며, 관광지 부근의 농민들이 밭을 파괴하고 임대구장을 짓는 현상은 흔히 볼 수 있다. 야구도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일본 명절 및 행사
1, 일본 민간 명절
섣달 그믐날 (65438+ 10 월 1): 이날은 새해가 오는 것을 축하한다. 설날부터 65438+ 10 월 3 일까지 이 3 일을' 정월' 이라고 부르며 전혀 일하지 않는다. 새해에는 신사를 방문하거나 친구의 집을 방문하여 세배, 술, 독특한 음식을 먹습니다. 아이들은 일본 카드를 치고 연을 날리며 배드민턴을 친다. 새해에는 문에 풀줄을 당기고 솔가지를 꽂는 것은' 나무를 꽂고 신을 맞이한다' 는 뜻이다. 솔가지를 장식하는 시간은 1 7,' 송내' 라고도 합니다.
여생절 (3 월 3 일): 소녀의 미래 행복을 기원하는 명절. 이날 사람들은 낡은 궁정의 풍습을 모방하여 아름다운 인형과 복숭아꽃을 한데 모아 찹쌀로 만든 단 술을 마셨다.
단오절 (5 월 5 일, 남자 어린이날이라고도 함): 남자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기원하는 명절. 이날 사람들은 무사 인형을 장식하고 처마에 오징어를 얹고 잉어기를 세우고 백병을 먹었다.
칠석 (7 월 7 일): 이 날은 은하수 양안의 견우성과 직녀 스타의 연례 만남을 축하한다. 사람들은 정원 앞에 옥수수와 가지를 얹고, 가느다란 대나무에 각양각색의 가사가 있는 시를 장식하며, 소녀의 기예가 직녀처럼 영리하기를 기도한다.
난초회 (8 월 15): 이날 시내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고향으로 돌아가 조상의 위위 앞에서 많은 음식을 모시고 조상의 가호를 빌었다. 소도시와 농촌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여름 기모노를 입고 obon 춤을 춘다.
달맞이 (음력 8 월 15, 9 월 13 의 밤
건너편 (춘분 추분 전후 7 일): 이 기간 동안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불사식을 거행하고, 성묘를 합니다.
섹션 7, 5, 3 (165438+ 10 월 15): 연간 65438+1; 일본인은 홀수가 길리의 숫자라고 생각하여 이 세 나이를 선택했다.
2. 일본 법정 명절
일본에는 12 국정휴일이 있는데, 그동안 학교 기관 기업은 모두 방학이다.
섣달 그믐날 (65438+ 10 월 1): 새해의 시작을 축하합니다.
성인절 (65438+ 10 월 15): 이날 각지에서 성인 젊은이들이 모여 경축행사를 열고 그들이 용감하게 전진하도록 격려했다.
중화인민공화국설립기념일 (2 월 1 1): 중화인민공화국이 설립된 날을 기념하고, 기원전 660 년 첫 황제가 즉위한 날을 기념한다.
춘분 (달력의 춘분): 자연을 찬양하고 영령을 배려한다.
황제 생일 (65438+2 월 23 일): 황제와 황후는 궁중 사람들의 인사를 받았다.
헌법기념일 (5 월 3 일): 국가헌법 시행 기념 (5 월 3 일 시행, 1947).
어린이날 (5 월 5 일): 아이의 인격을 존중하고, 아이의 행복을 찾고, 아이의 어머니에게 감사한다.
경로절 (9 월 15): 각지에서 노인들을 모아 연예 파티를 열고 기념품을 선물하고 노인의 장수를 축하합니다.
추석 (달력의 춘분): 조상을 존경하고 고인을 그리워하다.
스포츠 페스티벌 (10, 10): 스포츠 활동을 사랑하고 건강한 신체를 키우고 1964, 10 을 기념하는 도쿄
문화축제 (165438+ 10 월 3 일): 1945 까지 이 날은 명치천황의 생일로 축하했다. 전쟁이 끝난 후, 그것의 주제는' 자유 사랑, 평등 사랑, 문화 발전 촉진' 으로 정의되었다. "
공업축제 (165438+ 10 월 23 일): 공업을 촉진하고, 생산발전을 축하하며, 시민들이 서로 감사합니다.
3. 지역 전통 활동
아키타 현 요코스카의' 설집' (새해 기간): 길이가 약 2 미터 정도 되는 설집을 만들고 중간에 제단을 놓아 물신을 모시다. 저녁에는 몇 명의 아이들이 설방에 모여 단 술을 마시며 과자를 먹고 있었다.
삿포로 설절 (2 월 첫째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설절 당일에는 동물과 신화 전설을 주제로 다양한 눈사람을 배치했습니다. 그것은 보통 삿포로의 주요 거리 공원에서 열린다.
Bodo' tonda 축제' (5 월 3 일부터 15 까지): 이른바' tonda' 는 네덜란드어 Zondag 에서' 휴가' 를 의미한다. 사람들은 신화 속 신처럼 옷을 입고 말을 타거나 정장을 입은 아이를 꽃차에 서게 하고, 무리를 지어 시끌벅적하게 시장을 가로질러 다양한 문예 공연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