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컨퍼런스 포스터 포스터 디자인의 원칙은 무엇인가요?

컨퍼런스 포스터 포스터 디자인의 원칙은 무엇인가요?

평화의 비둘기 피카소

평화의 비둘기

1940년 피카소는 날아다니는 비둘기를 그렸습니다. 이것이 "평화의 비둘기"의 원형이었습니다. 1950년 11월 바르샤바에서 열린 세계평화회의를 기념하기 위해 피카소는 입에 올리브 가지를 물고 날아다니는 비둘기를 즐겁게 그렸습니다. 당시 칠레의 유명한 시인 네루다는 이를 '평화의 비둘기'라고 불렀으며, 이때부터 비둘기는 공식적으로 평화의 상징으로 인정받았다.

피카소

파블로 피카소(1881년 10월 25일 - 1973년 4월 8일), 스페인 화가, 조각가, 프랑스 공산당원. 그는 현대 미술의 창시자이자 서구 모더니즘 회화의 주요 대표자이다. 피카소는 현대 서양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영향력 있는 예술가이자 20세기 가장 위대한 예술적 천재 중 한 명입니다.

평화비둘기(평화의 상징)

흔한 새. 전 세계적으로 널리 사육되는 비둘기는 Columbiformes과에 속하는 수백 종의 새를 총칭하는 이름입니다. 학명이 Columba인 Columba 속은 일반적으로 비둘기로 알려진 비둘기과의 속으로 오늘날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바위비둘기를 포함하여 다양한 소형, 중형 및 대형 비둘기가 포함됩니다. 비둘기는 평화, 우정, 화합, 거룩함의 상징입니다. '세계 평화의 해'의 로고는 비둘기가 올리브 가지를 둘러싸고 날아가는 모습으로 평화와 우정을 상징합니다.

벨기에 브뤼셀에는 고대 그리스 전통 의상을 입고 비둘기와 꽃을 들고 관광객을 맞이하는 여인의 동상이 아직도 남아 있어 전쟁의 불행을 상기시킨다. . 평화와 사랑의 삶을 소중히 여기십시오. 평화의 메신저로서 비둘기는 세계의 주요 행사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참고자료 : 피카소의 세계적 명작 '평화의 비둘기'의 작가는 누구인가? 1949년 파리에서 열린 세계평화회의 포스터에 선명한 흰색 비둘기가 그려져 있었다. 포스터는 곧 유럽의 주요 도시로 날아갔습니다. 힘차게 날아가는 흰 비둘기를 보며 사람들은 그것이 상징하는 평화가 무사히 찾아오기를 기원합니다. 20세기의 첫 50년 동안 두 번의 전쟁의 연기가 나타났습니다. 사람들은 얼마나 평화로운 삶을 갈망하고 있습니까? 평화를 상징하는 이 하얀 비둘기는 당시 68세의 스페인 미술 거장 피카소가 그린 것입니다. 사실 그의 마음 속에는 이 흰 비둘기가 적어도 60년 동안 존재해 왔습니다. 포스터 디자인의 원리는 무엇입니까? 좋은 포스터는 청중을 지적인 사람으로 존중하고 시각적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가능하다면 포스터는 메시지를 간단하고 강력하며 개인적으로 표현해야 합니다. 포스터는 우리 시각 문화의 일부입니다. 매우 흔한 "상징"으로서 그들은 우리의 환경을 바꾸고 우리 시대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스터의 표현은 국제적이며 모든 문화권에서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포스터는 다음 10가지 간단한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1. 명확한 목표 목표는 제시되는 작품의 상황, 성격, 내용 및 의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부 포스터는 참석자들에게 공유 리소스에 대해 알리기 때문에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다른 것들은 단일 회의에서만 사용된 후 보관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포스터 준비를 시작하기 전에 다음 질문을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포스터를 본 후 사람들이 무엇을 하기를 원합니까? 아니면 포스터의 내용을 바탕으로 토론을 시작합니까? 많은 것을 배웠고 스스로 할 계획이신가요? 아니면 함께 협력하고 싶으신가요? 위에서 언급한 내용과 언급되지 않은 내용은 모두 포스터 스타일에 따라 다릅니다. 2. 10초 이내에 결과를 "표시"하십시오. 일부 회의에서는 수백 또는 수천 개의 포스터를 표시하므로 관심을 끌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첫인상은 포스터 앞에 서 있는 사람이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내용의 핵심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마치 엘리베이터에서 누군가가 나가기 전에 짧은 시간 안에 관심을 불러일으켜야 하는 것과 같습니다. 문제는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보여줘야"(판매)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한 가지 방법은 결론적인 질문을 제기한 다음 이 문제에 대한 최선의 솔루션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질문이 연구의 원동력이 되면 포스터의 초점이 솔루션으로 명확하고 간결하게 전환됩니다. 그 질문은 위에서 나옵니다. 3. 제목은 콘텐츠를 "보여주는" 좋은 방법입니다. 참석자들이 포스터의 내용을 이해하기 전에 보는 유일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제목을 보면 좀 더 자세히 살펴보고 싶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제목은 결론적인 질문을 제기하거나, 연구 범위를 명확히 하거나, 새로운 발견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제목은 짧고 폭넓은 청중이 이해하기 쉬워야 합니다. 제목은 짧고 명확하며 눈길을 끄는 신문 헤드라인과 같습니다. 4. 포스터의 승인을 귀하의 작업에 대한 인정으로 간주하지 마십시오. 충분한 재정적 수입을 보장하기 위해서는 회의에 참석할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프로젝트 자금을 지원받은 많은 참가자들은 연설이 허용된 경우에만 컨퍼런스에 참석하며, 많은 참가자 중 연설을 하는 사람은 소수에 불과합니다. 이 모순을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방법을 통해 누구나 연설을 할 수 있습니다. 즉, 귀하의 포스터는 승인만 되었을 뿐 지원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전시회에 참여하는 동료들로부터 지지를 얻기 위해서는 과학적 조사를 신중히 하고 이를 포스터에 적절하게 표시해야 합니다. 좋은 논문을 만들기 위한 5가지 규칙 중 상당수가 포스터 제작에도 적용됩니다. 먼저 청중을 판단하여 적절한 포스터 범위와 내용 깊이를 준비하세요.

참석자 중에 비전문가가 있는 경우, 그들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논문 초록에 목적, 테스트할 가설, 주요 결과, 결론이 포함되어야 하는 것처럼 포스터도 마찬가지입니다. 6. 고품질 포스터는 독특해야 하며 단지 논문과 관련이 없어야 합니다. 논문에 쓰여진 내용은 포스터에 표시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포스터는 정보나 논리적 틀을 잃지 않으면서 내용의 본질을 추출해야 합니다. 포스터는 멀리서 봐야 하지만 자신의 장점을 뽐내야 합니다. 포스터는 관련 논문, 보충 정보 및 기타 원고의 사본을 배포하는 수단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포스터를 사용하면 더욱 모험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포스터의 제목이나 최대 초록만 출판, 즉 널리 배포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다시는 볼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는 영구 기록의 일부가 되지 않고도 전통적인 문서에서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특성을 활용하십시오. 7. 레이아웃과 형식이 중요하다 팝 뮤지션 Keith Richards는 DerSpiegel과의 인터뷰에서 “당신이 화가라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빈 캔버스입니다. 언제나 여백이 있을 것이다. 나의 캔버스는 침묵이다. “포스터 작가의 캔버스는 새하얀 공간이다. 항상 논리적인 방식으로 하나의 간결한 프레임에서 다른 프레임으로 행인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한 페이지씩 일직선으로 배열된 문학 작품과 달리 포스터 독자들은 마치 포스터 보드 앞으로 무작위로 끌려간 것처럼 페이지 사이를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다. 따라서 화살표, 숫자 또는 기타 방법을 사용하여 독자를 하나의 논리적 단계에서 다른 논리적 단계로 안내하십시오. 독특하고 눈길을 끄는 방식으로 이러한 리드를 구현해 보십시오. 다른 사람들의 포스터에서 적합한 프레임을 찾아보고 그들의 방법을 배우십시오. 마지막으로, 24포인트보다 작은 글꼴 크기를 사용하지 말고, 핵심 아이디어가 한눈에 보이도록 하세요. 8 내용은 중요하지만 포스터의 각 부분은 중심 아이디어를 중심으로 간결해야 합니다. 내용은 신뢰할 수 있는 과학 보고서의 형식을 따라야 합니다. 명확하고 정확한 표현과 간결한 담론은 포스터의 본질적인 공간 제약으로 인해 포스터 제작에 특히 중요합니다. 최고 수준의 그림 재료를 포스터에 도입하면 때로는 혼란스럽고 무질서한 데이터를 일관되고 설득력 있는 스토리로 바꿀 수 있습니다. 세심하게 제작된 표나 그림은 종종 긴 텍스트보다 더 명확하게 전달될 수 있습니다. 이는 어려운 예술적 효과를 사용하여 표현하기보다는 주로 그림을 사용하여 "복잡한 내용을 명확하게"하는 것입니다. 거시적인 표면과 미세한 세부 사항 측면에서 그림을 살펴보세요. 예를 들어, 큰 테이블은 다양한 유형의 샘플에 대한 관련 정보를 보여줄 수 있는 반면, 작은 테이블은 필요한 사람들에게 강력한 세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래프에는 명확한 추세선이 있을 수 있지만(의미를 명확하게 설명하기 위해) 특정 포인트 값의 세부 정보를 표시하는 오류 막대도 있을 수 있습니다. 동시에 초록 뒤에는 명확하고 분명한 결론이 있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방문자의 눈이 여기에서 훑어보고 이를 읽은 후에야 방법 섹션과 후속 결과 섹션을 계속 읽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9. 포스터는 창작자의 개성을 반영해야 합니다. 포스터는 지루하고 딱딱하며 덜 인간적인 논문과는 다릅니다. 포스터를 개성의 연장선으로 생각하고 포스터를 사용하여 행인의 관심을 끌고 더 많은 책을 읽거나 직접 대화하고 싶게 만들어야 합니다. 과학 연구 협력은 흔히 일반적인 과학 연구 취미보다는 개인적인 관심 때문에 시작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포스터 옆에 서 있지 않더라도 사진은 사람들이 행사장에서 귀하를 찾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귀하의 취미나 관심사를 보여주고 대화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10. 포스터의 영향력은 전시 당시에도, 앞으로도 느낄 수도 있습니다. 포스터를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해서 연설 당일에 가장 큰 영향력을 얻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세요. 좋은 상호작용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발표자와 청중 사이. 청중의 관심을 끌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면 한 명의 청중이 주의 깊게 읽는 사람이 다른 사람들의 관심을 끌 것입니다. 독자를 방해하지 말고 독자가 스스로 읽도록 하십시오. 이를 위해서는 규칙 2에 따라 세심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읽은 후에는 즉시 모든 방문객을 생각하기 시작하십시오. 동시에 각 방문객과 눈을 맞추십시오. 모든 참석자가 귀하가 접근 가능하다는 느낌을 갖도록 하십시오. 배포를 위해 표준 용지에 인쇄된 관련 문헌 및 포스터 사본을 보관하십시오. 또 다른 배포 형태로 포스터를 인터넷에 올려 연결의 유효성을 확인하는 등 작업이 좀 더 성숙하고 다양해져야 한다. 이메일과 인구통계학적 정보를 명확하게 나열하고 포스터를 보러 오는 사람들을 위한 등록 목록을 제공하세요. 방문객들은 포스터의 내용보다 귀하를 더 쉽게 기억하는 것 같으므로 자신을 더욱 기억에 남게 만드십시오. 포스터의 주요 작업자로서 세심하고 개방적이며 꼼꼼하고 자신감이 있어야 하지만 오만하거나 도발적이지 않아야 합니다. 방문자는 자신의 판단과 리듬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충분한 공간과 시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포스터를 읽어보세요. 방문자가 질문을 하면 작품을 간단하고 관대하게 설명하세요. 결과가 게시되기 전에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연설문을 보는 것보다 포스터 앞을 돌아다니는 것이 더 좋습니다.

Zhubajie.com에서 기업 서비스를 찾아보고 결제 전에 승인을 보장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