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IQ 와 EQ 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런 테스트가 있습니다.

IQ 와 EQ 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런 테스트가 있습니다.

지능 지수

지능 지수

1 .. 지능 지수

IQ 는 IQ 의 약자로 IQ 를 의미한다. 그것은 개인의 지능 발전 수준을 측정하는 지표이다. 독일 심리학자 L.W.Stern 에 따르면 미국 심리학자 투이몬은 스탠포드 비나이표의 IQ 를 인용해 개선했다. IQ 는 지능 연령 (심리적 나이) 을 실제 연령으로 나눈 후 100 을 곱해서 얻은 몫, 즉 지능 지수보다 낫다. 계산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계산 방법: IQ = Ma (지능 연령) /CA (실제 연령) × 100.

그것은 지능 연령이 실제 연령에 따라 증가한다는 가정을 바탕으로 한다. 사실, 지능은 나이에 따라 선형적으로 성장하는 것이 아니다. 16 세 이후 지능은 기본적으로 발육을 멈추었다. 분명히 IQ 보다 큰 한계가 있다. 미국의 유명한 의학 심리학자 웨이슬러가 아동 지능 척도를 편성할 때 테스트 결과는 유랑 지능 지수 계산 방법을 채택했다. 이는 통계학의 평균 () 과 표준 편차 SD 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즉, 표준 편차가 있는 개인 점수가 자신이 속한 연령대의 평균 점수에서 벗어나므로 수험생 연령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이런 계산법은 심리연령을 극복하고 같은 연령대 사이에서만 수평적으로 비교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비율 IQ 를 극복하고 연령대 사이에서만 비교할 수 있다. 지금은 편차 IQ 의 IQ 계산 방법을 자주 사용한다.

심리학자들은 지능 테스트를 사람의 지능 수준을 측정하는 도구로, 지능 지수로 지능을 표현한다. 고대에도 지능 검사가 많이 있었다. 예를 들어 중국 북제 시절 유주는 "왼손에 정사각형을 그리고 오른손에 원을 그려 한 번에 모두 효과를 보게 하라" 는 테스트로 사람의 지능을 측정했다. 이 테스트 중 어느 것도 특정 지표가 없습니다. 현재 널리 사용되고 있는 IQ 평가법은 비나이에서 유래한 것이다. 알프레드의 지식시대 개념.

지능 연령은 정신 연령이라고도 하는데, 지능의 특정 연령 수준을 가리키며, 한 사람의 지능을 측정하는 척도이다. 원래의 사이먼 비나이입니다. 알프레드 지능 테스트는 연령 척도로 시험 점수를 표시했다. 여기에 연령 척도가 있습니다. 즉, 척도에서 각 연령대마다 6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각 문제는 두 달 동안의 지능 연령을 나타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나이명언) 각 연령대의 하위 척도의 지능 연령을 정확하게 합치면 아이의 지능 연령이다.

이후 사용중 지적 연령은 10 세로 8 세, 10 세, 15 세 어린이에게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따라서 19 16 에서 개정된 Si-Bi 척도는 IQ 의 개념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IQ 는 위에서 말한 지능 나이와 실제 나이의 상이다. 네가 두 나이를 나누면, 너는 더 많은 소수를 얻을 수 있다. 사람의 습관에 부합하기 위해 심리학자들은 이 상인을 정수화하여 100 을 곱합니다.

지능 지수 =MA (지능 나이) /CA (실제 나이) × 100

지능연령이 심리발전수준을 나타내고 절대량이라면 지능 지수는 심리발전속도를 나타내는 상대량이다. 분명히 IQ 는 지능 연령보다 더 과학적이다.

위의 IQ 계산 공식을 보면 IQ 가 100 보다 클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1 17 은' 천재' 점수인가요?

사람들 중 각 IQ 점수 세그먼트의 비율에 대한 통계가 있습니다.

사람들 중 1% 의 IQ 만 140 이상입니다. IQ 포인트는 120 에서 139 까지11%가 있습니다. 18% 는110 ~119 에 속합니다. 46% 는 90 점 ~ 109 점에 속한다. 15% 는 80 ~ 89 점에 속합니다. 6% 는 70 ~ 79 점에 속합니다. 게다가, 또 3% 의 IQ 가 70 점 미만이라는 것은 지적 장애라는 것을 보여준다.

감성 지능

감성 지능이란 무엇입니까?

감성 지능의 탄생

감성 지능의 발전

업무 감성 지능 능력 자체 테스트

성장중에 감성 지능을 발전시키다

Eq (equal) 균형 효과

감성 지능이란 무엇입니까?

감정 할당량의 약어입니다. 중국어는 "감성 지능" 또는 "감성 지능" 을 의미하며, 약칭하여 감성 지능이라고 한다.

그것은 한 사람의 감성 지능 능력을 대표한다. 간단히 말해서, 정서는 한 사람이 자신의 감정과 타인의 감정능력을 관리하는 지표이다.

감성 지능의 탄생

일찍이 1920 년, 미국 콜롬비아 대학 교수 E L 산다크 (E.L.Thorndike) 는 처음으로 사회지능이 높은 사람이 "다른 사람을 이해하고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 인간관계에서 현명한 행동을 취할 수 있다는 개념을 제시했다.

1926 년, 첫 번째 사회지능 시험이 실시되기 시작했다. 설문지의 제목에는 사진 속 인물의 감정 상태 식별, 인간관계의 문제 판단 등이 포함된다.

하지만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심리학자들의 노력은 멈췄는데, 주로 모두가 IQ 테스트를 개발하고 연구하느라 바빴기 때문이다. 당시 IQ (즉 수학, 논리, 국어, 공간 방면의 능력) 는 모든 사람이 배우고 가르칠 수 있는 능력을 결정하여 미래의 업무 발전과 표현에 영향을 줄 것이라고 생각했다.

KLOC-0/983 년까지 미국 심리학자 가나 왕국 교수가' 다원지능' 이론을 내놓아 현재의 교육체계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는 수학 언어 능력에만 초점을 맞춘 전통적인' 지능' (즉, 지능 지수) 정의는 한 사람의 지능 지수가 학교 학업 성적과 매우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지능 지수가 높을수록 숙제가 좋아짐) 업무 표현, 감정, 생활만족과 같은 다른 측면과는 크게 관련이 없다고 생각한다.

가나 왕국 교수는 그의 다원지능 이론에 음악, 스포츠, 자신과 타인을 이해하는 능력 등 여러 가지 지능을 추가했다. 후자의 두 가지' 사회지능' 이라는 개념은 교육계와 심리학계의 중시를 다시 받았다.

정서' 라는 용어를 처음 사용한 사람은 심리학자 루벤발론이다. 1988 년에 그는 EQ 테스트를 위한 전문 설문지 (EQ-i) 를 작성했다. 그의 정의에 따르면, 정서에는 우리가 환경에 적응하는 데 영향을 줄 수 있는 정서와 사교 기술이 포함되어 있다. 총 5 가지 항목: (1) 자아정 (2) 인간정서 (3) 적응력 (4) 스트레스 관리 능력 (5) 일반 감정 상태 (낙관적, 행복).

그리고 심리학자 살로비& 마이어 (Salovey & amp;) 도 있습니다. 메이어) 는/Mayor-0/990 년에 감성 지능의 정의를 제시했다. 그들은 정서가 낙관과 같은 인격적 특성과 구별되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정서에 대한 정의는 감정에 대한 이해와 운용을 강조한다.

현재 각국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또 다른 MSCEIT (MSCEIT) 는 그들의 최신 연구 성과이다. 이 중 몇 가지 문제 (1) 감정을 인식하고 표현하는 능력 (2) 뇌가 감정 상태를 상상하는 능력 (3) 감정을 이해하는 능력 (4) 감정을 조절하는 능력.

감성 지능의 발전

정작' 정서' 라는 단어를 심리학 학술권에서 벗어나 모두의 명랑한 일상용어가 된 심리학자는 하버드 대학의 DanielGoleman 교수다. 그의 책' EmotionalIntelligence' 는 1995 에 출간돼 세계 각국의 베스트셀러 순위에 올라 전 세계에 감성 열풍을 일으켰다.

골드만은 한 사람의 정서가 직장에서의 그의 성적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발견했다. 예를 들어, 미국 500 대 기업의 직원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어느 업종이든 IQ 와 EQ 가 한 사람의 업무 성공에 기여하는 비율은 IQ: EQ = 1: 2, 즉 EQ 의 영향은 IQ 의 두 배이며, 직위가 높을수록 EQ 가 업무 성과에 미치는 영향이 커진다. 또한 마케팅, 비즈니스, 고객 서비스 등과 같은 일부 업무 범주에 대한 감성 지능의 영향이 더욱 두드러집니다.

이에 따라 직장성과에 따르면 골드만 삭스는 자신의 업무 정서 구조를 제시했다. 지속적인 테스트와 수정을 거쳐 현재 골드만 삭스의 업무 정서에는 네 가지 주요 항목인 18 작은 항목이 있다.

업무 감성 지능 능력 자체 테스트

제 18 차 주요 업무 eq 의 자기 감정 관리 능력;

1. 자의식 (1) 자신의 감정의 변화를 의식하다: 자신의 감정을 해석하고 자신의 영향을 의식하다.

(2) 정확한 자기평가: 자신의 우세와 열세를 알다.

(3) 자신감: 자신의 가치와 능력을 통제하십시오.

둘째, 자기관리 (4) 감정 자제: 충동과 갈등을 억제할 수 있는 감정.

(5) 고백: 정직하고 정직하다. 믿을 만하다.

(6) 적응성: 융통성이 있어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하거나 장애를 극복할 수 있다.

(7) 성취동기: 능력을 높이고 우수성을 추구하는 강한 동기.

(8) 충동: 언제든지 행동을 준비하고 기회를 잡는다.

인간관계 관리 능력:

셋째, 사회의식 (9) 공감: 타인의 감정을 느끼고, 타인의 관점을 이해하고, 타인을 적극적으로 배려한다.

(10) 집단 인식: 집단의 추세, 의사 결정 네트워크 및 정치 운영을 해석합니다.

(1 1) 서비스: 고객 및 기타 고객의 요구를 인식하고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넷째, 인간관계 관리 (12) 리더십: 독특한 시각으로 남을 지도하고 격려한다.

(13) 영향력: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을 받아들이도록 설득할 수 있다.

(14) 타인의 능력 개발: 피드백과 교육을 통해 타인의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15) 변화 옹호: 새로운 실천을 자극할 수 있다.

(16) 충돌 관리: 의견 차이를 줄이고 * * * 의 능력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17) 인맥 구축: 인맥 육성 및 유지.

(18) 팀 역량: 다른 사람들과 협력할 수 있는 능력 팀 운영 방식을 이해하다.

이렇게 많은 내용이 18 항목이 있는데, 정말 열여덟 가지 무예다. 모든 것이 간단하지 않다. 각종 무공을 가지려면 승천하기가 어렵지 않겠는가?

걱정하지 마세요. 사실, 한 사람이 18 가지 감성 지능 능력 중 5 ~ 6 가지 감성 지능 능력을 갖고 4 가지 능력 중 균등하게 분배할 수 있다면 직장에서의 그의 성과는 매우 밝을 것이다.

업무 정서를 측정하는데, 현재 널리 사용되고 있는 척도는 정서역량표 (ECI) 로 총 1 10 가지 문제가 있다. 특히 ECI 는 360 도 전방위적인 데이터 수집 방식을 채택하여 고객뿐만 아니라 고객의 상사, 부하, 동료들로부터 고객의 업무 정서를 파악한 결과, 물론.

따라서 업무 정서만 익히면 업무 성적을 얻을 수 있다.

성장하는 감성 지능 개발

감성정은 유아기, 아동기, 청소년기에 형성되며, 주로 후천적인 인간관계에서 배양된다. 사춘기는 한 사람의 황금기이다. 한 사람이 성인으로 나아가는 과도기이기 때문이다. 이 시기에, 그것의 학습과 발전 임무는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중학생들은 생리와 심리의 엄청난 변화와 엄청난 학업 압력에 직면해 현대 중학생들의 심리적 불균형과 복잡한 심리적 갈등, 심지어 여러 가지 불리한 결과까지 초래할 수 있다. 22 개 도시에 대한 조사보고서에 따르면 실제로 우리나라 15%-20% 의 중학생들은 각종 심리적 문제가 있어 친자 갈등, 파트너십긴장, 배움과 학습난, 시험불안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문제들은 대부분 학생들의 자제력과 관련이 있으며, 대부분 마음속에서 자주 쏟아져 나오는 각종 비이성적 감정에서 비롯된다. 감성 지능 수준을 높이는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방법은 심리훈련이다.

개성을 발양하고, 발전능력은 자질교육의 목표이지만, 이 모든 것은 심리적 자질 향상에서 비롯된다. 이를 위해 우리는 청소년 심리적 자질 학원을 개설했다. 심리교육과 심리훈련을 통해 학생들의 비지능적 요소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학생의 자아심리의식과 인지수준을 높이고, 자신의 감정을 통제하는 법을 배우고, 자신의 부적절한 감정행동을 개선하고, 자신의 감성 수준을 높이며, 아이들이' 자신의 감정의 주인' 을 배우게 하고, 학생들이 좋은 가치관과 이성적인 인생관을 확립하고, 심리적 적응력을 높이고, 학습능력을 높이고,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갖도록 한다

자신의 아이가 성공하고 인재가 되기를 바라는 것은 모든 부모의 소원이다. 자녀의 성장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로서, 당신은 아이의 학업 성적과 특수 능력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까?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서는 먼저 아이의 심리적 자질 배양을 중시하고 아이의 정서를 높여야 한다. 아이들에게 잃어버린 웃음소리를 되찾고, 건강하고 즐겁게 생활을 배우고, 우수한 학습 성적과 기술을 적극적으로 습득하게 하다.

Eq (equal) 균형 효과

여기서 paragraphiceq 는 패라메트릭 그래픽 이퀄라이저이고, graphiceq 는 그래픽 이퀄라이저입니다. 슬라이딩 컨트롤러를 매개변수로 조절하는 다단계 가변 이퀄라이저. 슬라이딩 컨트롤러 아래의 로고는 주파수 응답에 해당합니다. 각 밴드의 중심 주파수와 대역폭은 고정되어 있습니다.

음악을 할 때 가장 빼놓을 수 없는 효과는 무엇입니까? 나는 대부분의 친구들이 대답 할 것이라고 믿는다: eq! 네, 바로 이 소위' 균형' 효과기가 있어서 우리 음악이 과부하되지 않고 악기의 음색이 이렇게 풍부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그러나 1 더하기 1 이 2 라는 것을 알고 있다면 1 더하기 1 이 2 인 이유를 알아야 합니다. 오늘 나는 효과기를 다 벗고, 근본적으로 그것의 작동 원리를 분석했다.

"감성 지능 원칙? 음파는 다른 고조파로 이루어져 있다! 소위 균형 과정은 이러한 고조파의 진폭을 바꾸는 것이다. " 이런 주장도 옳고 그름이 있다. 이퀄라이저의 원래 의도가 이렇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오늘날의 수학 알고리즘으로는 여전히 답에서 어떤 질문을 도출할 수 없기 때문에 잘못된 것이다. 예를 들어 한 질문에 대한 답은 10 이고, 제 질문은 2+8, 1+3+6, 심지어 5.5+4.4+0. 1 등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효과 장치는 이러한 고조파의 수와 진폭 유형을 전혀 구분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균형 잡힌 발명가는 매우 똑똑하다. 그는 EQ 가 예측할 수 없는 범음을 처리하여 음색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교묘한 방법으로 간접적으로 음색을 바꾸게 했다.

고등학교 물리서' 진동과 파' 장에서 알 수 있듯이 주파수는 주기의 역수와 같다. 주기란 물체가 어떤 운동을 마치고 초기 상태로 돌아가는 데 걸리는 시간을 말한다.

세로 축 0 부터 이 웨이브 형상은 시간 0 의 0 진폭에서 시작하여 1/440 초를 스팬한 다음 초기 상태로 돌아갑니다 (세로 축이 점 1/880 에 있는 위치도 0 이지만 동작 방향은 초기 위치와 반대입니다. 그래서 회귀라고 할 수 없다.) 이제 우리는 이 파형의 주파수가 440Hz( 1/440 의 역수) 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 파형은 440Hz 의 소리밖에 없습니까? 그렇지 않아요. 그림의 세로 축에서 0 이 아닌 위치를 보면

보시다시피 이 주기 동안 진동이 균형 위치로 돌아가는 데 걸리는 시간은 1/ 1000 초입니다. 즉, 녹색 부분은 주파수가 1000Hz 인 파형입니다. 마찬가지로 세로 축의 0 이 아닌 다른 위치에서 다양한 주파수의 웨이브 형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파형의 각 성분을 대략적으로 얻을 수 있다. EQ 가 해야 할 일은 각 근사파의 진폭 (볼륨) 을 조정하는 것이다. 그러나 그 전에 세로 축을 따라 다른 위치에서 다른 빈도를 갖는 것처럼 보이는 동일한 웨이브 형상을 정의해야 합니다. 우리는 균형 위치 (세로 축 제로) 에서 발생하는 주파수를' 음악 주파수' 라고 하고, 세로 축을 따라 다른 위치에 나타나는 분파를' 소리 주파수' 라고 부른다. 사람의 귀는 소리를 수신할 때 균형위치의 고막 진동 주파수 (즉, "음악 주파수") 를 음높이로 하여 다른 주파수를 음색으로 자동 변환합니다.

아날로그 이퀄라이저, 디지털 이퀄라이저 종횡비:

가장 원시적인 EQ 는 콘덴서라는 이른바' 저항' 현상을 이용하여 소리의 음색을 조절하는 것이다. 이른바' 관용' 이란 콘덴서에 이런 물리적 현상이 있다는 것이다. 규격이 다른 콘덴서의 경우 주파수가 다른 AC 신호를 줄이거나 개선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는 mic 변환 후 AC 전기 신호로 바뀌고 전류 I 는 사운드의 진폭에 비례합니다 (실제로는 거의 비례할 수 있음). 나는 전선을 통해 감성 지능을 입력합니다. 우리는 3 단 EQ 이론 회로를 예로 사용합니다.

세 가지 규격의 콘덴서는 각각 고주파, 중간 주파수, 저주파 조절을 담당한다. 세 개의 콘덴서가 고, 중, 저주파수에 대한 감도가 다르기 때문에 사람들은 각 콘덴서의 전류 전송 효율을 조절하여 EQ 효과를 낼 수 있다. 물리적 현상을 이용하는 이런 방법은 현명하고 수월하며 상당히 정확하다! 하지만 디지털 녹음 기술이 발달하면서 후기 녹음사들은 정사를 좋아하기 시작했고, 전통적인 정사는 더 이상 수요를 충족시킬 수 없었다. 그래서 점점 더 많은 디지털 eq 가 사람들 앞에 나타났다. 정량화된 음향 신호로 디지털 신호의 EQ 를 조정하는 것이 필요하다. 샘플링 속도라는 개념에 대해 들어보셨을 겁니다. 디지털 오디오 신호에서는 파형 변화가 연속적일 수 없지만 샘플링 점으로 연결됩니다.

이 설계는 문제가 됩니다. 샘플링 포인트 빈도를 분석할 때 해당 점의 진폭 상태와 정확히 일치하는 또 다른 샘플링 지점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digital EQ 는 거의 같은 상태의 두 점을 찾기 위해 모든 샘플링 점을 실루엣처럼 연결해야 합니다. 말하기는 쉬워도 하기는 어렵다. 컴퓨터는 인간의 뇌가 아니다. 수학적으로만 입을 수 있습니다. 가장 오래된 방법은 제가' 직선 경로' 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직선으로 단면 검토 점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은 간단하지만, 샘플링 포인트를 직선으로 연결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큰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사람들은 샘플 점을 높은 수 (이름 잊음) 의 공식에 따라 원시 파형에 가장 가까운 곡선으로 연결시켰는데, 이를' 아날로그 경로' 라고 부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림과 같이:

이 방법의 오차는 여전히 존재한다. 결국 이론적 계산이지 실제 파형이 아니다. 그러나 원래의 파형과 크게 다르지 않다. 오늘날, 대부분의 유행하는 디지털 이퀄라이저들은 이런 디자인을 채택하고 있다.

디지털 eq 원리:

숫자 eq 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입력 신호 "X" 는 출력 신호 "Y", y = f (x) 에 해당합니다. 여기서 F () 의 함수에는 주파수 "K" 에 해당하는 "X" 의 함수가 포함됩니다. X' 에 해당하는 함수 표현식 y = g (k) * x 를 확장합니다. 여기서 g () 는 EQ 매개 변수가 조정될 때 변경됩니다.

예: 고대 디지털 eq 원리.

이것은 고대의 3 단 정서로,' 곧은 길' 을 사용한다. 우리는 중주파를 두 배로 늘리고 고주파수는 세 배로 높였다. 이 시점에서 함수는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Y = 1 * x (k 는 0hz ~ 400hz 에 속함)

Y = 2 * x (k 는 400hz ~ 2500hz 에 속함)

Y = 3 * x (k 는 2500hz ~ 무한대에 속함)

이 EQ 조정이' 각도' 인 것을 볼 수 있다. 399.9hz 의 폭은 변하지 않고 갑자기 2 배 증가하여 40 1hz 에 이른다. 저는 친구들과 작은 플레이어를 썼고, 이 감성 지능을 추가했습니다. 마귀의 목소리가 들리다 ....................................................................................................................................................................................................................................................................................................................................................................................................................................................................................................................................

이 "계단" 은 그림과 같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중간 주파수는 400Hz 에서 시작하지만 진폭은 약 350Hz 에서 증가하여 그라데이션 효과를 냅니다. 너는 시도해 볼 수 있다. EQ 의 고주파수가 0 으로 낮아져도 우리는 약간의 고주파를 들을 수 있다. 그리고' 아날로그 경로' 를 채택했기 때문에 주파수 분석이 더욱 정확해졌습니다! 더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두 가지 최적화 알고리즘은 기존 EQ 보다 더 많은 시스템 리소스를 소비합니다.

쓸모없는 오래된 정서를 말하는 이유는 사람들이 정서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EQ 효과기가 소리의 주파수를 바꿀 수 있다면, C 가 한 곡의 곡조를 조절한 후 EQ 가 B 를 낮춰 저음의 낮은 주파수를 낮추면 저음이 8 도 상승처럼 들리나요? 앞서 언급한' 음악 주파수' 와' 소리 주파수' 라는 개념을 기억하시나요? 우리는 이 개념을 가지고 고대 정서에서 이 두 가지 문제를 설명했다.

고대의 EQ 공식인 y = r * x (k 는 ahz ~ bhz 에 속함) 를 살펴보겠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소리의 음고는' 음악 주파수' 에만 관련이 있다. 즉, EQ 효과기가 음고를 바꾸지 않고 소리의 주파수를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다면, EQ 효과기가 음악 주파수를 바꾸지 않고 소리의 주파수를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만 하면 된다.

음악 주파수의 정의에 따르면, 같은 상태에서 두 0 점 사이의 시간 길이의 역수 (1 0, 3 0) 여야 합니다. 우리는 1 시간을 t 1 으로 설정하고 3 시 시간을 T2 로 설정했습니다. 음악 주파수 f = 1/(t2-t 1). T 1 또는 T2 가 변경되지 않았음을 증명합니다. 모든 입력 신호 "X" 에 대해 출력 신호 Y = R * X 가 있습니다 (K 는 ahz-bhz 에 속함). 언제든지 T 는 EQ 를 통해 처리된 신호를 임의의 값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점 1 및 3 의 x 값이 0 이기 때문에 EQ 매개변수를 어떻게 조정하든 y = r * 0 = 0 이므로 점 1 및 3 에서 x 값은 항상 0 의 y 값과 같습니다. 즉, 진폭이 0 인 모든 시점은 EQ 처리 후에도 여전히 0 이므로 1 0 과 세 번째 0 사이의 시간 간격은 매개변수 변경에 따라 변경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EQ 효과 장치는 음높이를 바꾸지 않고 소리의 주파수를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 특히 초보자는 EQ 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디지털 정서의 알고리즘도 다양해졌다. 이 원고가 완성되려고 할 때, 임의의 주파수 전후 두 점의 기울기 (즉, 점의 속도) 를 계산하여 주파수를 결정하는 참신한 아이디어가 있다고 들었지만, EQ 의 목적은 변하지 않았다. 다만 단조로운 음색을 바꿀 뿐이다. 소리 주파수는 음악에서 440hz 의 음악 주파수와 다르다. 고음 부분이 없으면 고주파 음악을 끌 수 없고 저음도 저주파 때문에 사라지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