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허빈의 성격과 행동

허빈의 성격과 행동

2004년에는 중국 최초의 인터넷 가맹점 10대에 선정되었으며, 2005년에는 중국 10대 온라인 가맹점에서 연속으로 가장 혁신적인 상을 수상하며 유일한 인터넷 가맹점이 되었습니다. 중국의 한 사람은 상위 10대 온라인 기업의 기업가로 선정되었습니다.

2007년에 He Bin은 중국 장난감 산업의 엘리트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온라인 사업가' 허빈은 기업의 전통적인 거래 방식을 바꾸고 인터넷을 통해 자신의 브랜드를 글로벌 상인들에게 선보였습니다.

2007년부터 2010년까지 4년 연속 중국 장난감 업계의 뛰어난 기업가로 선정되었습니다. , 2011년 Cultural New Zhejiang Entrepreneur Award를 수상했습니다.

2004년 Hexin Company는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포괄적인 공격을 시작하여 비즈니스의 95%를 인터넷에서 창출한다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온라인 프로모션 외에도 허빈은 2005년에 "Wooden Wanshijia"라는 브랜드 이미지로 단말기 시장 매장과 슈퍼마켓에 직접 진출했습니다. "Wooden Wanshijia" 온라인 상점과 온라인 및 오프라인 대리점이 증가함에 따라 회사의 독립 브랜드 로드는 점점 더 넓어지고 중국 목재 장난감 업계 최초의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또한 나무 장난감과 애니메이션, 유아교육 산업의 결합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장난감과 중국 문화를 접목시켜 브랜드의 부가가치를 높이고 있다. 2010년 스톱모션컬처를 설립하고 나무장난감 홍보를 위해 인형 애니메이션 '무무족' 52편과 다수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촬영에 투자했으며, 나무장난감과 애니메이션의 결합을 탐구하여 문화와 장난감이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해왔습니다. 그가 이끄는 회사는 문화 산업을 발전시키면서 독창적인 제품 디자인에도 주력했습니다. 2011년에는 Hangzhou Jiugong R&D 및 디자인 팀이 설립되었습니다.

허빈도 제3회 중국 나무장난감 축제에 참가해 '중국 나무장난감 문화 발전사' 편찬을 주관했다. 그가 일하는 회사는 국가 장난감 표준화 위원회의 회원이 되었으며 중국 장난감 안전 표준 GB6675-2003의 준비 및 제정에 참여했습니다. 그는 Yunhe의 전통 목제 장난감 산업을 활성화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나무 장난감을 이해하고 나무 장난감 문화를 이해하며 Yunhe를 이해하고 중국의 목제 장난감 산업을 세계에 홍보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습니다.

또한 기업을 발전시키면서 사회적 책임에도 앞장서고 있다. 그는 "Wood Wan Family"를 이끌고 생태 친화적이고 지속 가능한 생산 방법을 확립하고 FCS 세계 산림 보호 인증을 통과했으며 목재 원료 채굴 지역의 조림 계획을 실행하고 세계 환경 보호에 적극적으로 기여했습니다. 사회복지 사업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중국빈곤퇴치재단이 공동으로 기획한 '사랑의 동맹'에 참여해 산간지역 유치원에 장난감을 기증하고, 실천적 실천을 통해 빈곤지역 어린이들에게 도움을 주었습니다.

나무 장난감 산업에 대한 사랑과 브랜드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로 He Bin은 나무 장난감에 다른 삶을 부여하여 회사가 나무 장난감 산업의 발전을 촉진하고 사회적 책임.

'Nuggets' 네트워크, 상위 10대 온라인 판매자 중 하나가 되기를 열망

He Bin의 리더십 하에 Hexin Toys는 비즈니스 네트워크에서 성공을 거두어 KFC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미국의 HASBRO, 유럽의 Melissa&Doug, TOP-TOY, 일본의 Sanrio, 홍콩의 Li&Fung, 이탈리아의 Sevi, 스페인의 GOULA 및 기타 세계적인 대기업.

2004년 26세의 나이로 전자상거래와 전통 무역 규모 비율, 기업 성실성, 운전 영향력 등 5대 기준으로 '제1중국 10인' 1위를 차지했다. '빅 인터넷 비즈니스'가 1위를 차지하고 '온라인 거래를 통해 회사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라는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같은 해, He Bin은 자신의 브랜드를 C2C에 넣은 중국 최초의 온라인 상인이 되었습니다. 2005년에 그는 다시 한번 "제2의 중국 온라인 상인 10대"라는 칭호를 받고 "가장 혁신적인 상"을 수상했습니다. 현재 국내 온라인 거래 플랫폼 점유율 1위 타오바오(Taobao)가 온라인 쇼핑 시장에서 실시한 '산모 및 유아 시장 데이터 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윤허 브랜드 '나무완시지아(Wooden Wanshijia)'는 베스트셀러 장난감 브랜드 톱10에 진입했다. 세 번째로 많이 팔리는 목재 장난감 브랜드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여전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He Bin의 노력으로 Hexin은 현 내 4위의 생산 및 판매 순위를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Yunhe 현의 목재 장난감 산업에서 전자 상거래 붐을 돕고 촉진했습니다. 스스로 생산하고 판매하는 장난감 회사의 패턴을 바꾸고 현지 브랜드의 힘을 통합하기 위해 He Bin은 2010년 3월 Lishui Taole E-Commerce Co., Ltd.를 설립하고 Taobao Mall에 입점했습니다. 현재 ***는 60개 이상의 회사를 유치했으며 총 매출은 1천만 위안 이상에 달합니다. 그 후 허빈은 새로운 정보 교환 플랫폼인 웨이보가 기업의 '외부에서 내부로의 전환'을 촉진하는 강력한 주체가 될 것이라는 점을 절실히 깨닫고 기업 웨이보, 브랜드 등을 포털 웹사이트에 등록하고 오픈했습니다. 시나(Sina), 텐센트(Tencent), 넷이즈(NetEase)처럼 회사 내 모든 직원이 개인 웨이보를 개설했다. 이제 허빈의 개인 웨이보 팬만도 40만 명을 넘었다. 온라인 마케팅 효과의 확산에 따라 당사 산하 여러 온라인 매장의 매출은 현재 연평균 약 50%씩 증가하고 있습니다.

'상호남자'는 하나의 영웅과 세 명의 갱단이 큰 동맹을 맺는다. 2004년 1월 19일 오후, 윤화목인청년회가 공식적으로 창립되었으며, 이는 윤화토이즈가 '함께 일하는 적'이었던 시대의 종말을 알리는 의미이기도 했습니다. . 이는 또한 윤허토이가 새로운 페이지를 열겠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윤허토이는 세계와 함께 노는 젊은 세대의 시작입니다.

윤허목인청년클럽은 허빈을 비롯한 9명의 젊은 윤허장난감 사업주***가 공동 창립하여 설립했으며, 현재 53명의 회원이 젊은 세대의 윤허완구 사업 지도자들을 대표하고 있습니다. 배움과 교류를 위한 비정부기구라기보다는 윤씨와 장난감회사의 새로운 전략적 제휴라고 표현하는 것이 더 맞을 것 같습니다.

형태를 갖추기 시작한 Yunhe 장난감 산업은 특정 클러스터 이점을 갖고 특정 시장 채널을 장악했지만 기업 제품 브랜드 및 관리 모델의 단점으로 인해 Yunhe 장난감 산업의 발전이 제한되었습니다. . 점점 더 치열해지는 국내외 시장 경쟁에 직면해 있는 Yunhe의 장난감 업계에서의 두 번째 벤처 진출이 임박했습니다. 반년 동안 힘을 모아온 '윤화목인청년회'의 창립은 윤화완구업계에 새로운 희망을 안겨주었다고 할 수 없다. 2009년, 국내 유아 교육 개혁과 나무 장난감 교구 시장의 미개발 상태에 맞춰 Yunhe 카운티 정부의 지도 하에 He Bin은 다른 11개 회사를 통합하고 Zhejiang Yunhe Educational Toy Technology Co., Ltd.를 등록했습니다. 교육부 교구 연구소와 절강성 "유아 교육" 잡지는 교육적이고 재미있는 나무 장난감 교구를 개발하기 위한 연구를 수행했으며 이를 국가 및 지방 교육 장비 카탈로그에 포함시켰습니다. 현재 1차 개발 제품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출시됐다.

목장난감 그림의 역사-역사적 고찰

2007년 11월, 제3회 중국 나무장난감 축제의 징과 북이 다시 한번 윈허 목장난성에서 울려 퍼졌다. 이번 전시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허빈이 주로 기획한 대규모 사진전 '중국 나무 장난감 문화 발전사'다. 발전 역사는 나무 장난감의 기원, 리더십 배려, 기업가적 인물, 마케팅, 메커니즘 모델, 공정 장비, 제품 연구 및 개발, 문화 지원, 산업 확장 및 기타 9개 부품. 윤과 나무 장난감이 처음부터 작은 것에서 큰 것, 단순한 것에서 복잡한 것, 작은 것에서 큰 것, 그리고 세계로 나아가는 과정을 보여준다. 각 부분은 구름과 나무 장난감의 개발을 중심으로 밀접하게 진행됩니다. 각 장은 창업의 길에서 토이피플이 겪는 고난과 기쁨을 진솔하고 생생하게 기록하고 있다.

이 장난감 역사는 기획부터 편집, 전시까지 3개월 넘게 진행됐다. 허빈은 처음으로 윤허 목제 장난감 문화를 체계적이고 자세하게 소개하며 윤허의 도시 문화를 더욱 고양시켰다. 더 많은 사람들이 중국 목제 장난감의 문화와 발전 역사를 이해하게 해주세요.

'손에 손잡고' 애니메이션이 브랜드 부가가치를 높인다

장난감과 문화를 어떻게 결합할 수 있을까요? 이는 허빈이 오랫동안 생각해왔던 질문이다.

현재 유럽, 미국, 일본의 애니메이션 산업은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다. 허빈은 선진국의 애니메이션 개발 현실에서 목제 장난감의 미래 발전 전망을 보았고, 애니메이션 산업이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이유는 애니메이션 산업의 독특한 시장 운영 모델과 발전 경로에 있다고 믿었습니다. 중국 장난감 기업은 '공급자재에 의한 가공'에서 '자체혁신'으로 전환하고 있으며, 장난감 브랜드의 부가가치를 높이는 데 가장 유리한 조합점을 찾아야 한다. 허빈의 눈에는 애니메이션이 최고의 선택임이 틀림없다.

허빈은 2005년부터 상하이 예술영화 스튜디오와 협력 계약을 맺고 호리병박 형제, 말란화 등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목제 장난감 시리즈를 개발해 왔다. 2008년 허빈은 CCTV 어린이채널과 협력하여 홍보영상 '올림픽 팁스' 52화를 촬영했다. 그해 회사가 개발한 '올림픽 팁스' 제품이 후원하는 장난감 창작 '스타' 공모전에서 금메달을 수상했다. 중국완구협회의 판매 실적은 눈에 띄고, 장난감 제품과 애니메이션, 영화, TV 작품 간의 긍정적인 상호작용의 길을 성공적으로 모색했습니다. 2010년에 허빈은 애니메이션의 결실을 맛본 후 자신의 회사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는 항저우에 Dingge Cultural Creative Co., Ltd.를 설립하여 장난감 인형을 소품으로 사용한 만화 촬영을 조직했습니다. 그해 일본 TBS 우수 작품상과 절강 모란 TV 단편영화 부문 2등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런 다음 2010년 저장성 품질 문화 프로젝트에 52부작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무무 부족"이 포함되었습니다.

캐스팅 브랜드는 '메이드 인 차이나'를 중국에서 '창조'로 바꾼다

"장난감 회사가 자체 브랜드가 없으면 막다른 골목이 될 것이다." Yunhe Wooden은 항상 장난감이 OEM의 역할을 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자율성은 다른 사람의 손에 달려 있을 뿐만 아니라 수익도 점점 얇아지고 있습니다. 수년간의 브랜드 육성 끝에 Hexin의 "Bihao" 상표는 중국에서 잘 알려진 상표가 되었으며, 단 5년 만에 "Bihao" 상표가 중국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국내 목재 장난감의 공백을 메웠습니다. Lishui 시의 유명한 상표가 되었습니다. 절강성에서 유명한 상표가 되고 중국에서 유명한 상표가 되기 위한 세 가지 큰 도약이 되었습니다. 동시에 Hexin Company는 미국, 러시아, 독일, 일본,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40여 개국에 해외 상표 등록을 신청했습니다. 자체 개발한 제품인 "Bihao"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제조" 골드 명함의 상징이 됩니다.

2004년부터 허빈은 대부분의 에너지를 독립적인 연구 개발에 쏟으면서 윤허 목제 장난감이 모두 OEM 생산되는 역사를 마감했다. 현재 허빈의 '비하오' 시리즈 장난감 제품은 전국에 퍼져 있으며, 대도시와 중소 도시에 2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22개 직영 매장과 500개 이상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hijia' 지점은 곳곳에서 피어나고 있으며 독립 브랜드 제품이 Hexin 매출의 50% 이상을 차지하고 Hexin Toys는 중국 목재 장난감 산업의 선두주자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