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연꽃에 관한 정보
연꽃에 관한 정보
중국어 이름: 연꽃
라틴 학명: 연꽃
별명: 연꽃, 물 부용, 6 월 꽃신, 연근꽃 등.
분포: 연꽃은 원산지인 중국으로, 일반적으로 아열대 지방과 온대 지역에 분포한다.
별명: 연꽃, 연꽃, 가루찜, 물, 운수, 수목, 택지, 화수, 단. 고대인들은 아직 열리지 않은 연꽃을 꽃봉오리, 수국, 부용, 옥환, 6 월 봄, 연꽃, 육화라고 불렀다. 연꽃은 마카오 특별행정구 구화, 산둥 성도 지닝시의 시화, 공맹연꽃 HD 근사진집 (17 장) 의 고향, 이집트의 국화입니다. 또한 제남의 대명호에도 훌륭한 연꽃이 많이 있다. 쑤저우 원림은 졸정원처럼 아름답고 다채로운 연꽃도 많다. 선녀처럼 날씬하다.
[1] 표면이 짙은 녹색, 왁스 흰색 분말, 뒷면은 회색 녹색, 전연 파상. 잎자루가 원통형으로 빽빽하게 찔렸다. 꽃은 꽃자루의 꼭대기와 수면 위에서 태어났으며, 단판, 복판, 중판, 중판이 있다. 색상은 흰색, 분홍색, 진홍색, 연보라색, 노란색 또는 중간색입니다. 수컷 다수 암술은 이탈하여 원뿔 모양의 스펀지 화토에 묻혔다. 꽃받침 표면에는 흩어진 벌집 모양의 구멍이 많이 있는데, 수정 후 점차 확대되어 구멍마다 작은 견과류 (연밥) 가 탄생한다. 개화기는 6-9 월로 매일 아침 열리고 닫힙니다. 열매 성숙기는 9 월 -65438+ 10 월입니다. 연꽃의 재배 품종은 매우 다양하여 용도에 따라 연근, 연밥, 화련의 3 대 시스템으로 나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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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꽃
[2] 연꽃은 수생식물로 비교적 안정적이고 잔잔한 얕은 물, 호수, 늪, 연못이 적합한 서식지이다. 연꽃의 물 수요는 그것의 품종에 달려 있다. 고련, 홍지바 등 규격 품종의 수위는 비교적 깊지만 1.7 미터를 초과할 수 없다. 중소형 식물은 수심 20 ~ 60 센티미터에만 적합하다. 동시에 연꽃은 탈수에 매우 민감하다. 여름에 3 시간만 관개하지 않으면 항아리에 심은 연잎이 시들어 버린다. 하루 동안 물을 멈추면 연잎이 타 오르고 꽃봉오리가 시들어 버린다. 연꽃도 희광이라 성장기에는 전광 환경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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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꽃의 꼬투리
연꽃은 일반적으로 중앙아시아 서아시아 북미 인도 중국 일본 등 아열대 온대 지역에 분포한다. 중국은 일찍이 3000 년 전에 재배되었다. 현재 랴오닝과 저장에서 탄화된 고연밥이 모두 발견되었는데, 그 역사가 유구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대만성은 100 년 전에야 일본에서 들어왔다. 현재 타이난 백학진과 가의의 경작 면적은 이미 350 헥타르에 육박하여 대만성에서 가장 중요한 관광지 중 하나이다. 아시아의 일부 외진 곳에는 여전히 야생 연꽃이 있지만, 대부분 인공재배로 조경 장식과 식용으로 쓰인다. 예를 들어, 중국에서는 연꽃이 현금 작물로 재배된다. 많은 사람들은 한때 연꽃이 이집트와 지중해에서 생산된다고 잘못 생각했다. 기원전 500 년경에 연꽃이 이집트로 들어왔는데, 아마도 페르시아 사람들이 가져온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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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꽃의 재배 품종은 매우 다양하여 용도에 따라 연근, 연밥, 화련의 3 대 시스템으로 나눌 수 있다. "중국 연꽃 품종 아틀라스" 의 분류 기준에 따라 3 행 50 조 23 종 28 조로 나뉜다. 연꽃
연꽃, 중국의 10 대 명화 중 하나로, 색채가 화려하고 향기가 코를 찌를 뿐만 아니라 적응성이 강하여 호수에 광범위하게 재배할 수 있으며, 장관이며, 병에 분재할 수 있어 색다른 정취가 있다. 예로부터 궁중원림과 사립원림의 귀중한 수생화훼가 점점 더 인기를 끌며 오늘날의 현대 경관원림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연꽃수경
1, 호화원, 최근 국내에서 갑자기 튀어나온 호화원에는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우한 동호마산의 원림 식물원으로, 연꽃을 감상하고 연구할 수 있도록 넓은 수생화훼 지역을 열었다. 둘째, 난징 모근심호, 항주 () 의 새로운 굴원 풍하 () 등 대형 공원으로, 상련 () 을 위주로 한다. 또 다른 종류는 야취를 위주로 관광을 결합한 연꽃 민속관광자원 관광지 (예: 광둥 삼수연꽃세계, 호남 악양단 호수 관광지 등) 입니다. 2. 경관원림은 수경식물을 주제로 한다. 속담에' 산이 없는 원림은 튼튼하지 않고, 물이 없는 산은 아름답지 않다' 는 말이 있다. 중국 원림에서는 연꽃으로 수경을 장식하는 것이 매우 흔하다. 강남에는 많은 유명한 원림이 있고, 누대 상하가 있다. 양주 슬림 서호 제방에는' 연화교' 가 하나 있다. 다리 위에는 옥정이 어긋나고, 조형이 고풍스럽고 우아하며, 정교하고 독특하며, 호수 속의 연꽃과 어우러져 정취를 이룬다. 마른 서호에서 연꽃을 감상하기에 가장 좋은 곳이다.
양금매공원의 연꽃향방은 물가에 지어져 곡바와 연결되어 있다. 향포가 향기를 풍기고, 빗속에서 전하를 감상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3. 사계절에 꽃이 있는 여름꽃을 만든다: 사계절의 다른 경관은 중국 조원인들이 지키는 조원 법칙, 매화 항동, 버드나무 영춘, 녹색련해서, 동엽경추이다. 연꽃의 녹색 관상기간은 8 개월이고, 단화기는 약 2~3 개월이다. 여름과 가을에는 매미가 적고, 복숭아는 소리 없이, 아늑한 연꽃은 맑은 물 속에서 상쾌한 향기를 풍기며 마음을 후련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4. 다단계 배치의 전경, 중경, 주경: 중국 원림은 식물을 배치할 때 계층 변화를 매우 중시하여 높고 낮음이 다른 풍부한 경관을 형성한다. 류와 련의 결합은 전형적인 수법이다. 유새는 일찍이 제남의 대명호를' 사면연꽃 삼면류로, 한 성에는 산반성과 호수가 있다' 고 요약했다. 호남 샹탄 우호공원, 봄날 버들개지가 날고, 냇물이 뾰족하다. 여름과 가을 계절, 꽃잎이 우아하고 버드나무가 푸르다. 겨울에는 버드나무가 눈을 내리고, 잔하가 울려 퍼지며, 아름다운 풍경을 잃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겨울명언) 5. 공업폐기물로 수역을 오염시키는' 필터': 연근의 지하줄기가 수중의 호기성 미생물을 흡수하여 오염물의 산물을 분해할 수 있기 때문에 연근은 오염된 수역이 먹이사슬 구조를 회복하고 수생태계가 점차 선순환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연꽃분재와 분재
연꽃은 성장 환경에 강한 적응성을 가지고 있다. 호수 연못에 붉은 토록을 뱉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련이라고도 불린다.
작은 그릇에도 불구하고 점잖게 세상을 꾸밀 수 있다. 중국 네덜란드 문화사에서 분재 연꽃의 형태는 처음에는 사설 정원 관람에만 쓰였다. 오늘날 분재 연꽃은 중국 각지의 원림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분재와 연못 재배를 결합하여 분재 연꽃의 관상가치를 높였으며, 늘 원림수경과 원림소품에 나타난다. 연꽃수석분재는 최근 몇 년 동안 항주에 나타난 새로운 분경이다. 연꽃분재와 수석분재의 유기적 결합으로 바위의 견고함과 단화의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연꽃분재는 산호석, 모래석, 도끼석, 영석 등 암석을 재료로 선택할 수 있다.
연꽃꽃꽂이
우리나라 꽃꽂이는 육조에서 시작되며, 불전 헌화에서 기원한다. 불교의 성화로서 꽃꽂이는 연꽃이 상승할 때 풀리지 않는 인연을 맺기 쉽다고 할 수 있다. 당송 시대에는 헌화가 여전히 꽃꽂이의 주요 형태였다. 명청 시대가 되자 꽃꽂이 예술이 크게 발전하였다. 이때 연꽃꽃꽂이의 깊이와 기교가 새로운 높이로 올라온 것은 중국 고대 꽃꽂이 예술의 전성기라고 할 수 있다. 오늘날 사람들은 연꽃꽃꽂이에 대해 더욱 심도 있는 연구를 하였다. 연꽃, 연잎, 연근, 연과 같은 재료가 꽃꽂이에 점점 더 널리 사용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들 재료의 관상효과를 과학적으로 비교했다. 연꽃꽃꽂이는 보통 중소형 품종을 선택하는 것이 적당하며, 다른 식물의 가지, 잎, 과와 함께 색채가 밝고 구도가 밝고 관람 효과가 3 ~ 4 일 동안 유지되는 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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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꽃은' 활성화석' 이라고 불리며 이불식물 중 가장 먼저 나타난 식물 중 하나이다. 인류가 나타나기 전, 약 104500 년 전, 지구의 대부분은 바다, 호수, 늪으로 뒤덮였다. 당시 기후가 열악하고, 재해가 빈번하고, 동물이 없었고, 대부분의 식물은 도태되었고, 생명력이 매우 강한 야생식물만이 척박한 대지에서 자란다. 그중 우리가 오늘' 연꽃' 이라고 부르는 수생식물은 자연의 시련을 견디고 중국의 아무르 강 (오늘 흑룡강), 황하, 장강 유역, 북반구의 늪호수에 완강히 살고 있다. 약 9 천년 후, 원시 인류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인간은 생존을 위해 야생과를 채집하여 허기를 채운다. 이' 연꽃' 의 들과와 근절 (연밥과 연근) 은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달콤하고 맛있다는 것을 곧 알게 되었다. 점차적으로, "연꽃" 이라는 인간이 의존하는 음식의 원천은 우리 조상인 원시 인류의 마음속에 깊이 각인되어 인간 생존의 상징이 되었다. 연밥
기원전 56,000 년의 신석기 시대까지 농경 문화가 등장하면서 인류는 연꽃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다. 당시 인간은 생활의 물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자연샘물이 있는 강둑과 호수나 늪지대에 정착했는데, 이 지역은 바로 야생 연꽃의 주요 분포 지역이었다. 출토 유물에서 발견된 하남 정주시 북경대학교 하촌에서 발굴된' 양사오문화' 유적지에서 실내 테이블에는 탄화된 보리알과 연밥 두 개가 있어 지금으로부터 50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인류는 지속적인 생산노동에서 연꽃의 성장습성과 생존환경에 대한 감성적 인식을 풍부하게 축적하여 중국 고대 연꽃문화의 출현과 발전을 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다. 들연꽃이 있다. 고식물학자 임욱 교수는 40 년 전 잔다르 나무 분지에서 연잎 화석을 발견했으며, 지금으로부터 최소 6 억 5438 억 년 전이다. 1973 년 저장성 여요현 하무도 문화유적지에서 출토된 유물에서 지금으로부터 7000 년 된 연꽃꽃가루 화석이 발견됐다. 같은 해, 지금으로부터 5000 년 전 하남성 정주시 양사오 문화 유적지에서 탄화연밥 두 개가 발견되었다. 서주 초 (기원전 1 1 세기) 에는 고대인들이 먹은 채소가 약 40 종 정도 있었는데 연근이 그 중 하나였다. 옥경' 에는' 뺨 속의 꽃' 이라는 말이 있는데, 이는 조국의 대지에 늪수역이 있는 곳이라면 모두 연꽃이 자라고 있다는 뜻이다. 중국은 세계에서 연꽃을 가장 많이 재배하는 나라입니다.
"연꽃" 과 "합" 해음, "련" 과 "련", "연연" 해음, 중국 전통문화에서 련은 종종 평화, 조화, 협력, 합력, 단결, 연합의 상징으로 사용된다. 연꽃의 고귀함은 평화의 사업과 조화로운 세계의 고귀함을 상징한다. 따라서 어떤 의미에서 상호도 중국의' 화화' 문화를 선양하는 것이다. 연꽃 품종은 다채롭고,' 화목하고 다르다' 는 뜻을 담고 있지만, 함께 고귀한 연꽃세계를 구성하는데, 의미는' 화목하고 다르면 더 소중하다' 이다. 나는 평화와 화합 문화를 보급하는 과정에서 연꽃 문화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친숙해지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중화' 화화' 문화를 발양하는 것은 우리가 조국통일을 추진하고, 세계평화를 지키며,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데 특별한 의의가 있다. 연꽃은 우정의 상징이자 사자이다. 강남 쑤저우 일대에서 음력 6 월 24 일은 연꽃 축제로 연꽃 생일이라고 불린다. 그때가 되면 사람들은 기뻐하며 무리를 지어 연꽃을 감상할 것이다. 특히 불교도들은 그것을 가장 존중합니다. 예를 들어 관음보살은 연꽃에 앉아 있다. 1993 3 월 3 1 일, 8 회 전국인민대표대회 1 차 회의에서 통과된' 중화인민공화국 마카오 특별행정구 기본법' 도 연꽃을 마카오구기와 구휘장 패턴으로 사용하여 연꽃을 순수하고 고귀한 상징으로 삼는 현지인들의 특별숭배를 표현했다. 연꽃은 화훼왕국의 명과로 대중에 의해 중국 10 대 전통 명화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65438-0989 베이징에 중국 연꽃협회를 설립하여 중화대지에서 연꽃의 아름다움과 향기를 촉진시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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떠우충량, 꽃 피는 불향
중국 예술 회화사에서 연꽃의 부티크는 더욱 이채롭다. 가장 유명한 것은 남송화원 오빙의' 수부용' 으로 연꽃의 신선하고 탈속적인 풍채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그리고 후기 명나라의 화가 장 zizheng 의 "로터스 만다린 오리 지도"; 첸 청 그림 연꽃; 청대 임백년의 연꽃원앙도: 민국사의' 연화조화도'; 마송성족의' 모래새'; 송반 그림 \ "늦은 연꽃 과일 소도 \"; 노래 그림 \ "네덜란드 게 지도 \"; 송풍은' 태악연화풍도' 를 가지고 있다. 송인의' 자녀와 손자들이 함께 있다' 를 전승하다. 현대 국화의 대가인 장대천 선생은 더욱' 광애연꽃' 이다. 그의 연꽃작품은 셀 수 없이 많다. 그는 늘 이렇게 말한다. "연꽃을 감상하고 연꽃을 그리면 평생 지치지 않을 거야!" 장대천은 젊었을 때 소주에 살았다. 정원의 연못은 그가 스케치하기에 좋은 곳이 되었다. 그가 33 살이었을 때, 그는 베이징의 이화원에서 5 년을 살기 시작했다. 이화원 연못의 비옥한 연꽃은 그로 하여금 연꽃을 그리는 것에 대해 점점 더 흥미를 갖게 했다. 연꽃과의 오랜 관계 때문에 그는 연꽃에 대한 특별한 편애를 가지고 있다. 장대천의 연꽃에 대한 사랑은 진흙이 묻지 않는 것으로 드러났고, 고나의 팅팅팅이 물에서 떠올랐고, 연잎과 하늘거리는 연근하가 늘 그의 화면을 비추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연꽃이 가장 어려운 것은 꽃이 아니라 막대기라고 생각한다. 일단 쓰면 돌이킬 길이 없고 다시 그리면 다시 그리지 않기 때문이다. 장대천은 자주 연꽃을 스케치하지만, 그가 1963 년 미국에서 전시한 6 개의 거대한 연꽃과 같은 웅장한 대형 연꽃작품도 많이 있다. 그림을 그릴 때, 이 여섯 송이의 머연꽃은 완전히 대동화실에 의해 결정되어야 한다. 일본에서 표장할 때, 화점은 작업장을 지나야 그림을 담을 수 있다. 이 6 폭의 연꽃병풍, 길이 12 피트, 너비 24 피트
장대천의 화훼화는 대부분 연꽃이다. 다른 이유 외에 그는 연꽃을 그리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중국화는 필묵에 중점을 두고, 화련은 필묵을 쓰는 기본기라고 생각한다." 화련은 서예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래서 장대천의 연꽃화는 해마다 있을 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내놓는다. 중국과 외국으로 유명한' 큰 연꽃' 을 형성하다. 그가 35 세에 쓴' 금병매' 는 프랑스 정부에 의해 구매되었다. 서비홍은 "장대천의 연꽃은 중국인의 얼굴을 빛나게 한다" 고 말했다. 장대천 수십 년의 예술생애에서 끊임없는 탐구와 노력을 통해' 대천화' 는 중국 미술사에서 특별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특히 만년에 잉크를 뿌리고 그림을 그린 후 그린 연꽃은 꽃의 속성뿐 아니라 문인 꽃의 범위도 다른 경지로 확대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는 연꽃을 그리는 것을 좋아할 뿐만 아니라 연꽃을 심는 것도 좋아한다. 그는 연꽃과 아침저녁으로 지내면서 예리한 관찰력과 고도의 민주주의의 일반력으로 오랫동안 연꽃의 특징과 순간적인 동태를 포착한 다음 자신의 심미감과 예술적 재미로 정제하고 과장하여 의미심장하고 생명력으로 가득 차 있다!
이 당대 네덜란드 그림을 편집하다
조씨가 새로 지은 《청당하운》
[4] 화가 조신씨는 1970 년대에 태어났다. 새로운 시대가 외래사조와 전통의식의 충돌과 충격을 겪고 있는 신세대 화가로서 그의 내면경험과 예술언어 표현은 구세대와 크게 다르다. 화가로서 조신건은 현실 생활에 대한 체험과 느낌을 매우 중시한다. 그는 형식의 생동감과 미감의 영동성을 예리하게 파악해 독특한 표현 수법과 예술언어를 형성했다. 화가의 작품' 연못달빛',' 연못추억',' 연못여름',' 청지 연못호운' 은 모두 연꽃을 소재로 한 작품이다. 이 작품들은 현실 속의 연꽃의 아름다움을 사로잡아 승화시켜 새로운 미적 매력을 부여했다. 작가는 풍부한 인문적 소양과 예술적 수양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연꽃화는 많은 예술 요소를 흡수했다. 그의 연꽃화는 신선하고 명랑한 방식으로 아름다운 느낌을 주며 작가의 예술에 대한 파악과 이해력을 보여준다.
이 단락의 식품 및 의약품 가치 편집
진한시대에는 선민이 연꽃을 보양제로 사용했는데, 그 약은 우리나라에서 이미 2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연꽃은 거룩함의 대표이자 불교의 거룩함의 상징이다. 연꽃은 먼지에서 벗어나 깨끗하고 흠이 없다. 따라서 중국 인민과 대부분의 불교 신자들은 연꽃의 숭고한 자질을 좌우명으로 삼아 자신을 깨끗하게 하도록 격려했다. 고대에는 송대 문학가 주돈이의' 애련설' 이 이를 가장 잘 표현했다. 동시에 연꽃은 우정의 상징이자 사자이다. 본초강목' 에 따르면 연꽃, 연밥, 연복, 연방, 연수염, 연선심, 연잎, 연줄기, 연절은 모두 약으로 쓸 수 있다. 연꽃은 활혈지혈, 제습 제풍, 청심냉혈, 해열 해독을 할 수 있다. 연밥은 심장, 신장, 비장, 장을 키울 수 있다. 연꽃은 마음을 맑게 하고 신장에 도움이 되며, 정혈을 수렴하고, 더위를 식히고, 짜증을 없애고, 생진이 갈증을 가라앉힐 수 있다. 연잎은 열을 식히고 더위를 식히고 이뇨장양 지혈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연잎진의 성분은 청위, 지방 감량, 거름에 기효가 있다. 연근은 기운을 기르고, 지혈을 멈추고, 열을 식히고 해독할 수 있다. 연근은 열을 식히고 더위를 식히고, 이수, 설사를 하며, 마음을 맑게 한다. 연꽃은 정말 보배로구나! 중국 고대에는 봄에 매실을 보내고 가을에 연꽃을 따는 전통이 있었다. 예로부터 우리 국민들은 연밥을 진귀한 음식으로 여겨 왔으며, 지금까지도 여전히 고급 영양제입니다. 많은 곳에서 연밥을 전문적으로 생산한다. 연근은 최고의 채소와 포근이다. 연잎, 연꽃, 연매 등도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약식이다. 연꽃의 음식 문화는 다채롭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전통 연밥죽, 연밥포, 연밥가루, 연근조각에 고기, 연잎찜, 연잎죽 등이 있습니다. , 수많은. 연꽃이 "진흙에서 나왔지만 물들지 않는다" 고 말하는 것은 연꽃의 개성에 대한 표상이다. 사실 연꽃의 지하 줄기는 진흙 속에서 자란다. 어떻게 유독물질에 감염되지 않을 수 있단 말인가? 연근의 매우 미세한 표피 조직과 탄닌이 함유된 하표피는 유독물질에 대해 일정한 차단이나 흡수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유독물질은 대부분 표피에 붙거나 침투하기 때문에 육안으로는 볼 수 없다. 그래서 연근을 먹으면 껍질을 벗기고 유독물질을 배에 넣지 말아야 한다.
이 연꽃 식단을 편집하다
크림볶음연꽃
재료: 주재료: 백련꽃잎 16 조각, 달걀흰자 75g, 시금치 75g, 밀가루 40g. 조미료: 호두 소스 150g, 정염 3g, 조미료 1g, 샐러드 오일 500g (약 100g 사용). 생산량: 1. 시금치는 깨끗이 씻고, 잘게 썰고, 약간의 기름으로 향을 볶고, 소금과 조미료를 넣고 잘 버무려 소를 만든다. 2. 연봉 꽃잎은 맑은 물로 깨끗이 씻고 물기를 빼서 도마에 바둑판을 깔고 시금치소를 한 겹 바른 다음 길이를 따라 반으로 접어 샌드위치를 만든다. 3. 달걀흰자를 그릇에 넣고 죽젓가락으로 물집을 잡은 다음 밀가루를 넣어 반죽을 골고루 섞는다. 4. 냄비를 중불에 올려놓고 60% 까지 데우고, 접은 연용가방을 계란 페이스트에 걸어 냄비에 넣고 약 1 분 정도 구워 꺼냅니다. 기름이 70% 뜨거울 때 두 번째로 넣고 바로 꺼내어 아스팔트를 접시에 넣고 호두 소스는 접시 가장자리에 놓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기름명언) [5]
이 전설의 전고를 편집하다.
연꽃은 왕모낭의 곁에 아름다운 시녀 옥희의 화신이라고 전해진다. 처음에, 위희는 쌍쌍의 사람, 남자 경작녀 직조, 매우 부러워, 그래서 마음을 움직여서 하신의 딸과 함께 천궁을 훔쳐 항주 서호에 왔다. 서호의 아름다운 경치는 옥희를 잊게 하고, 호수에서 장난치며, 날이 밝을 때까지 아쉬워하지 않았다. 태후는 연꽃왕좌로 우스를 호수로 몰아넣고 "수렁에 뛰어들어 다시는 남쪽으로 가지 않는다" 고 말했다. 그 이후로 천궁에는 아름다운 시녀가 하나 빠졌고, 세상에는 아름다운 꽃 한 송이가 더 많아졌다. 고전 문학 명작' 홍루몽' 에서 청문이 죽은 후 연꽃요정이 되었다고 한다. 가보옥은 부고' 부용녀' 에서 청웬에게 "품질에 대해 논하면 언급할 가치가 없다" 고 말했다. 섹스라면 얼음과 눈이 없다는 것은 깨끗함을 의미합니다. 그것이 신이라면, 별과 태양은 그 본질을 묘사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눈빛이라면, 꽃과 달은 그 색깔을 형용하기에 충분치 않다. " 나중에 홍학 전문가들은 이것이 저자가 청청의 이름을 읊으며 대옥의 순결을 찬양하는 것일 뿐이라고 생각했지만, 어쨌든 연꽃은 항상 딸의 순결과 연결되어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연꽃" 과 "동정" 의 동음 이의어 때문에 고시에는 연시에 관한 시가 많이 있어 사랑을 표현한다. 남조악부' 서주곡': "남당 추채련, 연꽃이 머리 위를 지나간다. 고개를 숙이고 연밥을 가지러 가라, 연밥이 물처럼 푸르다. " 연밥' 은' 조천애자' 를 의미하고' 녹색' 은' 맑다' 를 의미한다. 여기에는 진실과 상상력이 모두 있는데, 이는 이중적인 것을 의미한다. 해음 말장난의 수사 수법은 사랑하는 남자에 대한 여성의 깊은 동경과 사랑의 순결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김' 42 자야가' 중 35 곡:' 안개 이슬련, 연꽃이 맑지 않다. " 안개 속의 이슬은 연꽃의 진면목을 감추었지만 연잎은 보이지만 잘 보이지 않았다. 이것은 또한 해음 쌍관법의 한 방법이기도 하다. 한 여자가 어렴풋이 그 남자가 그녀를 사랑한다고 느끼는 방법을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단락의 관련 꽃말을 편집하다.
순진무구하다, 고결온유 (현혜),' 진흙에서 물들지 않고, 맑고 잔잔하고 요염하지 않다' (주돈이의' 애련설') 는 확고하고 순결하며 순진하고 정직한 자질을 보여준다. 낮은 키 연꽃 속에서 우아함을 과시하다
연꽃은 꽃 속의 진기한 꽃이다. 연꽃은 중국 전통 명화이다. 꽃잎은 연약하고 꽃향기가 넘쳐 감회가 깊다. 뙤약볕에 직면하여 두려워할 것이 없고, 진흙과 모래가 모두 떨어지는 기질이 있다. 그래서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연꽃은 진선미의 화신, 길조 창성의 징조, 불교의 신성하고 깨끗한 이름, 우정의 씨앗이다. 게다가, 그것은 이집트에서 평화를 대표하는 우정의 꽃이라고도 불린다.
이 시의 화운을 편집하다
1980 년대 이후, 우리 나라의 많은 도시들은 두 문명 건설의 수요에 적응하기 위해 시화 선정 활동을 잇따라 전개하였다. 7 개 도시는 제남, 지닝, 효감, 홍호시, 하남 허창, 광둥 자칭, 강서구강을 포함한 연꽃을 시화로 추천했다. 1990 년대 마카오가 중국으로 돌아오기 전에 특구구기, 구휘장을 제정하고 연꽃을 도안으로 선택했다. 이 도시들과 특구의 역사적 연원 때문에 민풍과 정서의 도야가 모두 연꽃 습성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수천 마일 떨어져 있고 발전길은 다르지만 연꽃에 대한 사람들의 애착은 일맥상통하지만 감정은 다르다. 산둥 성 제남시: 1987 8 월 18 (음력: 6 월 24 일) 연꽃은 제남시의' 시화' 로 불리며 이후 매년 연꽃절을 개최한다. 대명호는 생기가 넘친다: 수양버들, 연꽃, 온통 생기발랄한 광경. 산둥 성 지닝시: 지닝시의 연꽃 재배는 이미 2000 년 안팎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현재 지닝시에는 이미 60 여 종의 연꽃 품종이 있다. 허난성 허창시: 1980 년대 연꽃은 허창시의' 시화' 로 칭송되어 연꽃문화의 번영과 발전을 촉진시켰다. 후베이 () 성 효감시 (): 예로부터 효감시 곳곳에 야생 연꽃, 특히 성서 () 의 연화호가 널려 있었다. 오늘날 효감시는 연못의 한 귀퉁이이다. 성내 호숫가에는' 연화교' 와 연못이 있고,' 판늪호향' 은 효감 팔경 중 하나가 되었다. 후베이 () 성 홍호시 (): 홍호로 유명한 후베이 () 성 홍호시 () 는 수역 면적이 758 제곱킬로미터이다. 연꽃이 도처에 피어 연꽃의 바다가 되었다. 1987 년 홍호철수현시. 199 1 년, 시인대는 연꽃을' 시화' 로 하는 결정을 통과시켰다. 광둥 () 성 조경시 (): 연꽃을 재배한 지 천 년 가까이 된 광둥 () 성 조경시 () 는 호수 칠성호 () 의 연꽃이 가장 유명하다. Zhaoqing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꽃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Jiujiang 시, 장시성: 도시 꽃은 "연꽃" 으로 설정됩니다. 연꽃은' 태양을 맞으며 진흙을 맞으며 물들지 않는다' 는 고귀한 자질로 거룩함의 상징, 우정의 상징, 사자가 되었다. 연꽃은 일명 연꽃으로 구강과 깊은 연원을 가지고 있다. 산에는 연꽃봉이 있고, 동굴 안에는 연꽃동이 있고, 대표작으로는' 정련' 이 있고, 사에는 연꽃사가 있고, 연못에는 연못이 있다.
빛의 사용
아침에는 빛의 색조 효과가 뚜렷하고, 빛의 비율이 크고, 방향성이 강하며, 물체는 광면에 의해 황금색으로 변한다. 그때의 연꽃은 이슬이 촉촉하고 햇빛에 끝없는 색채의 우의를 반짝이며 유난히 생기발랄하고 활기차게 보였다. 연꽃을 촬영하는 황금 시간이라고 할 수 있다. 9 시 이후의 빛은 사람들의 평소 시각 습관에 가까운 사물의 상태를 묘사한다. 정오가 되자 빛의 빛, 색온도, 열량이 모두 증가하여 연꽃과 푸른 잎이 위축되어 생기발랄한 연꽃 자세를 보이지 못했다. 석양이 비스듬히 비치는 연꽃의 색깔은 더욱 짙고 그윽하고 봉오리가 맺힌 연꽃은 요염하고 온순하며 시적이다. 연꽃을 촬영하면 사실적이든 자유적이든 입체감, 질감, 공간감 등 화면 효과를 중시해야 한다. 햇빛 아래서 주체와 배경의 분리가 뚜렷하지 않아 빛이 밋밋하고 단조로워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기 때문이다. 전광, 측광, 측광, 측백광, 심지어 역광을 사용해야 연꽃이 정상으로 돌아오고, 이미지 계층이 풍부하고, 빛의 효과가 강하다는 것을 효과적으로 나타낼 수 있다.
이미지 처리
연꽃사진의 창작 특징은 같은 재료에 다른 작품의 내용과 형식을 표현하는 것이다. 즉, 다른 각도, 다른 빛깔, 다른 심미적 감각을 통해 같은 소재를 표현하고 다른 예술적 이미지를 만드는 것이다. 따라서 연꽃사진 창작은 뇌동을 피해야 한다. 우선 주상의 표현에 차이가 있어야 한다. "만송이의 꽃이 눈부시게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고, 두세 송이만이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는 것을 보여 주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가로로 보면 능선이 봉우리로 변하면 거리가 달라진다." 이것도 연꽃사진 창작심미의식과 예술기교의 구현이다. 연꽃을 촬영할 때는 가능한 한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해야 한다. 예를 들면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하고, 물 그림자를 배경으로 하거나 연잎을 배경으로 하면 자연의 매력을 드러낼 수 있다. 그러나 난잡한 배경이 발생하고 피할 수 없는 경우 백라이트 각도에서 배경을 어둡게 하거나 필드 깊이를 사용하여 배경을 흐리게 하거나 인공 배경을 추가하거나 암실 처리를 통해 배경을 처리하도록 선택하여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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