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미술 교육에 대한 고찰

미술 교육에 대한 고찰

다음은 미술 교육 반성의 총결산입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더 많은 관련 교육 반성의 내용을 실용 정보란에 담아 주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미술교학반성 (1) 미술은 생활에서 비롯되고, 생활에서 발전하며, 생활에서 정련된다. 예술은 정말 생활 속에 존재한다. 나의 미술 교육 활동에서, 나는 줄곧 아동미술 교육이 교재에 국한되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지만, 교재를 가장 기본적인 교실 재료로 삼아 미술교실이 재미, 게임성, 생활성, 지식성을 하나로 융합시켜야 한다고 생각했다. 교재를 창의적으로 사용하고 다채로운 미술 교육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배운 미술 지식을 생활의 모든 측면에 적용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다.

첫째, 상상력과 회화 기교를 계발하면 모두 얻을 수 있다.

미술 교육에서 많은 선생님들은 맹목적으로 상상력을 자극하거나 연상을 지나치게 강조한다. 어떤 선생님들은 회화 기법의 전수에만 치중하지만, 상상력이 아동예술에서 마땅히 가져야 할 지위와 역할을 소홀히 한다. 요컨대 옳고 그름은 편파적이다. 기법과 상상력 사이에 우리가 어느 한 면을 지나치게 중시한다면 아동미술작품에는 1 이라는 두 가지 상황이 나타날 것이다. 화면 테마가 무미건조하고 구도 형식의 교조가 딱딱하여 동진을 잃었다. 2. 나는 연상할 수 있고 상상할 수 있지만, 내가 그리고 싶은 것을 그릴 수는 없다.

즉, 눈은 눈보다 낫다. 이것은 그림에 자주 나타난다. 미술 교육에서 우리는 숙련된 회화 기교와 아이들의 기발한 생각이 완벽하게 어우러져야 가장 생명력 있는 작품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 미술 교육 활동 과정에서 게임, 공연, 야외 사생, 사진 감상 등을 이용해 학생들의 상상력을 단련하고, 아동의 심리적 특징에 따라 학생들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 낙서 기술 수준: 다양한 회화 재료를 시험해 보고, 다양한 재료의 특성을 연구하고, 이 기능을 이용하여 색채가 풍부한 화면을 만드는 데 능하다. 자신의 작은 손이 이렇게 손재주가 뛰어나 이렇게 아름다운 그림을 만들 수 있는 것을 보고, 학생들은 점차 그림과 미술 수업을 좋아하게 되어 미술 과목에 깊은 흥미를 갖게 되었다.

둘째, 모든 도로가 통합니까? 미육? 이 길.

예술은 단순히 그림을 그리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가지 측면을 포함한다. 아동미술도 마찬가지다. 이를 위해 나는 아동손의 심리적 특징에 따라 미술 교육 활동에서 종이 오려내기, 뜨개질, 찢어진 종이 스티커, 스티커, 수제 등 다양한 특색 과정을 펼쳤다. 학생들의 스펠링, 잘라내기, 찢기, 스티커 등의 활동을 통해 모든 학생들이 정성껏 만든 수공예품에 도취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우리는 또한 상대 작업품을 분류하고 총결하며 반에서 수공작품 전시회를 열어 학생들이 성공의 기쁨을 경험하게 했다. 미술 교실 활동을 풍요롭게 하고 미술 교실의 내포를 넓혔을 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미술의 훈도를 즐기게 하여, 학생들이 아름다운 마음을 갖게 하여 미술 교육의 정서적 목표를 달성하게 하였다.

요컨대 미술교육의 궁극적인 목표는 학생들에게 숙련된 미술기능뿐 아니라 기상천외한 종합미술실습 능력도 갖추게 하는 것이다. 동시에, 학생들에게 순수한 마음을 주고, 광활한 하늘에서 자신의 동진과 동취를 보여주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미술 교육에 대한 반성 (2) 전통미술 교육은 전문지식과 기술의 전수만 중시하고, 학습을 책으로 제한하고, 학생들의 일상생활의 현실에서 벗어났다. 이런 학습 이념으로 학생들의 창조정신을 키우기가 어려울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끄고 결국 학생들의 발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에 의해 옹호 된 미술 교육은 학생들의 예술적 감성, 표현력 및 창의력 배양에주의를 기울일뿐만 아니라 미술과 문화, 역사 및 삶의 더 많은 연결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학생들의 자율 학습에 도움이되는 다차원 대화 형 교육 조직 형태를 만들어 학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아름다움을 느끼고 활동과 게임에서 배우고 목표를 중심으로 내용, 재료 및 방법을 스스로 선택하여 학생들이 지식 탐구 과정에서 법을 발견 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교학에서, 나는 새로운 생각으로 교학을 조직하려고 시도하여 좋은 효과를 거두었다.

예를 들어, 2 학년' 색채의 감정 연상' 수업은 학생들이 색채에 낯설지는 않지만 색채 조화와 변화의 법칙에 대해 잘 알지 못하며, 학생이 처음으로 수분물감을 만지는 것이기 때문에, 모든 물건, 각 색채에 대해 호기심이 많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나는 교수에서 학생들이 스스로 실천하고 발견을 탐구하도록 충분히 했다. 첫째, 학생들에게 교실에 어떤 색이 있는지 관찰하게 한다. 어떤 색깔을 좋아하세요? 교실에는 푸른 잎, 붉은 국기, 노란색, 보라색, 분홍색 꽃잎, 다양한 색깔의 옷과 문구가 걸려 있다.

학생들은 우리 교실에 이렇게 많은 아름다운 색깔이 있다는 것을 깜짝 놀라게 했다. 나는 학생들에게 바깥의 자연 속에 또 어떤 색이 있는지 관찰하게 했다. 관찰을 통해 학생들은 우리가 살고 있는 세계가 확실히 다채롭다는 것을 발견하고, 그들이 색깔을 배우는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나는 적시에 이 질문을 제기했다: 이 아름다운 색깔들을 물감으로 조절할 수 있을까? 학생들은 이구동성으로 대답했다: 네. 나는 급하게 답을 보여주지 않고 학생 스스로 색을 맞추게 했다. 학생들의 열정은 특히 높아서, 끊임없이 자신의 새로운 발견을 또래와 선생님에게 전시한다. 학생들은 자신의 실천에서 학습의 즐거움을 체험하고, 뒷맛이 무궁무진하다. 학생들이 이렇게 기뻐하는 것을 보고, 나는 한 가지 이치를 깨달았다. 우리가 이른바 권위 설교를 학생의 직관적인 체험을 대신하지 말고, 학생들의 탐구의 자유를 억누르고, 학생을 진정한 학습 주인으로 삼지 말라는 것이다. 교학에서는 문제를 발견하고 분석하고, 학생들의 정서를 살피고, 교학과 조직 형식을 개선하여 교학 목표를 달성하고, 교육의 새로운 경지를 창조해야 한다.

교육 반영: 이 수업의 내용은 매우 다채롭다. 디자인 과정이 많지 않아 큰 서스펜스가 없다. 내용 자체의 매력에 의지하여 학생들의 주의를 끌고, 흥미를 자극하고, 학생들의 심미적 능력을 키우고, 자신의 그림을 통해 실전 능력을 단련한다. 도안은 우리 생활에 매우 광범위하게 적용되기 때문에 학생들에게 간단하고 효과적인 장식 방법을 가르치는 것은 매우 실용적이다. 학생에게 성취감을 주는 것만큼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것은 없다.

교실에서 나는 우호적인 언어와 동작을 사용하여 교실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좋은 효과를 얻는 것을 배웠다.

이 수업을 마치면서, 나는 몇 가지 새로운 체험을 갖게 되었다. 제 1 교시, 학생들이 선생님의 의도대로 공부할 수 있지만 숙제를 잘 완성할 수 있지만, 나는 항상 반에서 뭔가 빠진 것을 느꼈다. 수업이 끝난 후 반성해 보니 문제는 교사 자체에서 비롯되었다. 첫째, 교사의 교실 분위기가 적절하지 않아 교사의 언어와 방식에 동력이 부족하다. 둘째, 교사는 학생들의 학습 활동에 참여하지 않았다. 그래서 교실 분위기가 긴장되고 답답해서 학생들의 학습 활동이 적극적이지 않아 선생님께 주는 것 같아요? 당겨? 천천히 걷다. 내가 계속 가르칠 때, 모두의 용감한 손을 들어 잘 표현하는 그에게 박수를 보내는 것과 같은 격려적인 언어를 사용했는데, 너의 이해는 선생님보다 못하다. 아직 말을 하지 않은 학우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학생들의 토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따라서 전체 교육 과정은 우호적이고 긍정적인 분위기, 특히 음악을 듣고 감정을 그리는 부분에서 진행된다. 학생들의 열정이 매우 높아서 그들은 매우 기뻤다. 그들의 얼굴과 숙제는 그들이 배우는 즐거움을 드러낸다.

미술 교육에 대한 반성 (3) 미술은 학생들이 회화와 제작을 배울 수 있는 특별한 학과이다. 학생들의 종합적인 능력을 배양하고 학생의 각 방면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학생들을 아름답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공부를 좋아하게 할 수 있다. 새로운 커리큘럼 표준에 따른 미술 수업은 더 이상 예전의 모습이 아니다. 선생님은 본보기로, 학생은 본보기로 삼는다. 자질교육은 이미 미술 교육에 침투하여 교실에서 학생을 주체로 하여 학생을 교실의 주인이 되게 하였다. 숙제 과정에서 학생들의 학습 과정 탐구에 더욱 신경을 써서 학생들이 쉽고 즐겁게 공부할 수 있게 한다. 예술 교실은 마치 천국과 같아서 학생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사실 미술 수업을 잘하는 것도 그렇게 쉽지는 않아요. 수업 전 세심한 준비, 장면 창설, 수업 내 다양화 평가, 수업 후 반성등. 미술 교사가 열심히 생각하고 퇴고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첫째, 수업 전 준비

미술 수업 준비는 교구 준비뿐만 아니라 더 넓은 내용이 필요하다. In 과 같이 교구는 만드는 각종 오려내기 작품이다. 수업을 더욱 분위기 있게 하기 위해 수업 전에 민족적 정취가 강한 노래를 준비했는데, 교실 분위기를 촉진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충분한 교실 자원뿐 아니라 선생님의 다양한 지식과 깊은 문화적 배경도 준비해야 한다. 강의하기 전에 먼저 종이 커팅이 어떤 민간 예술인지, 어떤 특징이 있는지, 어떤 유형으로 나뉘는지 등을 알아야 한다. 이것들은 임시 오리채식의 획득뿐만 아니라, 선생님의 오랜 축적이 있어야만 다른 사람의 물건을 자신의 문화적 소양으로 바꿀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둘째, 교실 수업

교실 수업은 중점이며, 많은 문제들이 심도 있게 토론할 가치가 있다. 여기서 나는 내가 줄곧 생각하고 있던 한 가지 문제를 말하고 싶다: 교실 수업의 조직과 학생들의 자유로운 창작을 유도할 때 나타날 수 있는 무질서한 갈등.

모든 선생님들은 교실 수업의 조직이 좋은 수업의 필수 보증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는 대부분의 교사들이 인정하는 원칙이기도 하다. 그러나, 아이들이 적절한 방식으로 규정된 숙제를 할 것을 요구하지 않는 예술 수업이 종종 있다. 예를 들어, 수공 수업도 몇 명의 학생들이 서로 협조해야 한다. 몇 명의 동창들이 함께 일하면 각자 자신의 의견을 표현할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은 성인처럼 구속하지 않을 것이며, 필연적으로 규율이 떨어지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적절하게 잘라야 할 뿐만 아니라 초양각과 음각의 차이도 구별해야 한다. 이는 필연적으로 이 수업의 난이도를 증가시킬 것이다. 선생님들은 조별 분업 협력을 고려할 것이며, 해당 교실 규율도 혼란스러울 것이다. 게임, 춤 등 생동감 있고 활발한 형식에 가입한 학급도 있고, 반도 나타날까요? 엉망진창? , 문제가 이렇게 공식적인가? 혼란? 그러나 무효도 아니다.

외국 선생님이 미술 수업을 할 때 아이가 똑바로 앉을 필요가 없다는 문장 한 편을 본 적이 있다. 그들은 아이들에게 상상하고 창조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주었고, 학생들은 심지어 책상 위에 그림을 그릴 수 있었다. 괜찮으세요? 낙서? 。 뉘른베르크 실러 중학교의 셰어 씨는 "실러 중학교에서는 학생들이 헤드폰을 끼고 음악을 들으면서 좋아하는 음악 그림을 들을 수 있다" 고 말했다. -응? 나는 이것이 중국에서 분명히 금지되었다고 생각한다.

학교에서는 교실이 질서 정연해야 한다고 요구하지만, 정결하고 조용하면 종종 아이의 자유로운 개성이 없어지고 아이의 창의력을 제한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하지만 우리는 어떻게 둘 다 돌볼 수 있을까요? 이를 위해서는 교사가 자유롭게 교육을 조직해야 하지만, 방종하거나 억압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더 개방적인 교육 콘텐츠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교사는 일부 외부 매체를 이용하여 학생들을 자연과 사회로 이끌고 다채로운 교외생활에 투신할 수 있다.

학생들을 데리고 박물관의 종이 오려내기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어떤 학생은 할머니가 종이를 잘 오려냈고, 이 노인들을 그들의 과외 상담사로 초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교사로서, 나도 이런 환경에서 더 많은 오려내기 지식을 배울 수 있다. 그것은 학생들이 서로 다른 학습 분위기 속에서 지식을 습득하고 배울 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때로는 공원, 들판, 마을 등 일부 환경을 예술을 배우는 큰 교실로 삼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지만 지식을 얻는 효과가 더 좋을 것 같다. 여러분은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자연에서 예술을 배우고, 생활 속의 빨강, 노랑, 파랑을 느끼고, 자신과 이렇게 가까이 있는 것을 느끼는 것은 사실 매우 즐거운 일이다. 더 중요한 것은, 이런 학습 방식은 학생들의 능동적인 학습 능력을 배양하고, 잠재감화에서 삶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나는 이것이 일거양득의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미술 교수반성 (4) 좋은 미술 수업은 모든 미술 교사의 추구이자 모든 학생의 기대이다. 나는 줄곧 어떻게 그들의 적극성을 동원하여 교실을 생동감 있고 활기차게 할 수 있을지 고민해 왔다. 생각하면서 한 번의 실천 검사에서 답을 찾다. 한 과목을 충분히 활용하고 학생들의 흥미를 높이기 위해서는 다채로운 예술과 교실 수업이 유기적으로 서로 활용되어 각종 예술이 서로 스며들고 교실 내용이 신선하게 유지되어야 한다. 예를 들어, 제 6 과' 평화비둘기' 는 학생들에게 평화와 평화비둘기 관련 자료를 찾아' 평화의 사람',' 아니, 이건 승리다' 와 같은 대표적인 포스터를 수집하라고 했다. 2008 년 중국 올림픽 각국 선수들이 경기에 참가하는 상황과 결합해 그들이 주인이 되어 교육을 시작하게 했다. 이것은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크게 불러일으켰다.

중학교 미술 수업은 학생들의 창조정신을 자극하고 학생의 실천능력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두었다. 교사는 적극적으로 학생들을 위해 좋은 학습 환경을 조성하고 문화적 내포를 늘려야 한다. 전통 미술 교육은 전문 지식과 기술을 전수하는 데만 치중하여 학생들의 일상생활에서 벗어났다. 이런 학습 이념은 학생들의 혁신 정신과 실천 능력을 배양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교사는 학생들이 감상 활동에서 탐구성 학습을 전개하고 다년간의 미술 교수를 반성하도록 장려해야 한다. 나는 다음과 같은 장점과 단점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1. 미술 학습은 단순한 기술, 기교 학습 수준에서 미술문화 학습 수준으로 끌어올려야 한다. 미술 교육은 학생들이 미술 학습을 통해 문화와 역사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킬 수 있도록 일정한 문화 상황을 만들어야 한다. 제 4 과' 매죽정신' 에서 나는 그들에게 국화의 화법만 가르치지 않고 국화의 기초 지식, 명작 및 역사적 배경을 이야기했다. 이야기를 듣는 것처럼 학생들은 내가 하는 이야기를 천천히 흡수한다. 문화와 국수가 내 수업의 주요 목적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다. 따라서 좋은 교실 환경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예술 작품, 예술가, 학생들 사이에는 거리가 있다. 교사는 학생과 예술 작품 사이에 다리를 놓아야 한다.

2. 교사로서 저는 예술을 다른 학과와 잘 연결시켜 그들의 종합적인 사고능력을 키우지 못했습니다. 나의 지식은 아직 충분히 확장되지 않았다. 단지 자신의 지식을 자신의 미술 분야에 전달했을 뿐, 앞으로 각 방면의 지식에 대한 학습을 증가시켜 미술 수업을 그들이 지식을 배우는 또 다른 장소로 만들 것이다.

3. 수업시간에 영화, 비디오, 모형화, 이야기, 게임, 음악 등 교육 수단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학생들을 지도하며 그들의 이미지 감각과 예술에 대한 흥미를 높인다.

4. 수업시간에 나는 역할 교환에 치중하여 교사와 학생 간의 거리를 좁혔다. 학생들이 미술 수업을 하는 것이 부담이고, 작품을 이해하는 것이 임무라는 착각을 감상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미술 수업이 즐거움이라고 느끼게 하고, 자신이 이 수업의 주역이며, 그들이 이곳에서 자신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게 하라.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리고 그들이 배운 것을 실생활과 연결시켜 지식을 받아들이는 동시에 아름다움의 훈도를 받고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자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합리적인 평가를하고 학생들의 신뢰를 얻으십시오. 학생들은 항상 긍정을 받기를 원한다. 선생님으로서 먼저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 태도에 찬사를 표하고, 각 학생에 대해 합리적인 평가를 하고, 예술수업에서의 평등과 모든 사람의 가치를 느끼게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미술 선생님으로서, 나는 이 몇 가지를 더 열심히 할 것이다. 내가 훌륭한 선생님이 될 수 있도록 좋은 기초를 다져라!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이 제창한 미술 교육은 학생들의 예술적 감각력, 표현력, 창의력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두어야 한다. 또한 다른 학과와의 연계에 더욱 신경을 써서 학생의 자율 학습에 도움이 되는 교육 조직을 만들어야 한다. 학생들이 자율적으로 공부하는 교학조직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미술교학반사 (5) 여러 학과의 선생님들은 늘 부러워하며 나에게 말한다. 너의 미술 수업은 최고다. 학생들의 적극성이 높고 느긋하다. -응? 이봐! 그들이 말한 대로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 보겠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미술 선생님의 교수 능력이 매우 강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좋은 미술 수업은 모든 미술 선생님의 추구이자 모든 학생의 기대이다. 나는 줄곧 어떻게 그들의 적극성을 동원하여 교실을 생동감 있고 활기차게 할 수 있을지 고민해 왔다. 생각하면서 한 번의 실천 검사에서 답을 찾다. 한 과목을 충분히 활용하고 학생들의 흥미를 높이기 위해서는 다채로운 예술과 교실 수업을 충분히 활용해 각종 예술이 서로 스며들게 하고 교실 내용의 신선함을 유지해야 한다. 예를 들어, 저는 "캠퍼스의 봄" 수업에서 학생들에게 로고의 디자인 자료를 찾아 학급의 주인이 되게 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학교명언) 2008 년 중국 올림픽과 결합해서 학생들의 흥미가 크게 고무되었다.

교과 과정 개혁 이후 중학교 미술 수업은 학생들의 창조정신을 자극하고 학생들의 실천능력을 키우는 데 더욱 신경을 썼다. 교사는 적극적으로 학생들을 위해 좋은 학습 환경을 조성하고 문화적 내포를 늘려야 한다. 전통 미술 교육은 전문 지식과 기술을 전수하는 데만 치중하여 학생들의 일상생활에서 벗어났다. 이런 학습 이념은 학생들의 혁신 정신을 배양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 하에서 교사는 학생들이 감상 활동에서 탐구하도록 장려해야 한다. 나는 내 반의 장단점을 요약했다.

미술 학습은 단순한 기술, 기교 학습에서 미술 문화 학습으로 향상되어야 하며, 미술 교육은 어느 정도의 문화 상황을 만들어 학생들이 미술 학습을 통해 문화 역사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킬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새를 그리는 수업에서 나는 그들에게 국화의 화법만 가르치지 않고 국화의 명작과 역사적 배경을 이야기했다. 학생들은 이야기를 듣는 것처럼 내가 하는 이야기를 천천히 흡수했다. 문화와 국수가 내 수업의 주요 목적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다. 따라서 좋은 교실 환경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예술 작품, 예술가, 학생들 사이에는 거리가 있다. 교사는 학생과 예술 작품 사이에 다리를 놓아야 한다.

교사로서, 나는 미술과 다른 학과의 연계를 강화하고 그들의 종합적인 사고능력을 키우지 못했다. 너무 많은 지식을 확장하지 못하고 자신의 예술 분야에 지식을 전수할 뿐이므로 앞으로 각 방면의 지식을 늘릴 것이다.

나는 영화, 비디오 모델 그림, 심지어 이야기, 게임, 음악 등 수업 중의 교수법에 더 신경을 써서 학생들이 이미지를 높이도록 유도한다.

교실에서 나는 역할 교환을 중시하여 사제 간의 거리를 좁혔다. 나는 학생들이 미술 수업을 듣는 것이 부담이고 작품을 감상하고 이해하는 것이 임무라는 착각을 품지 않기를 바란다.

합리적인 평가를 하여 학생들의 신뢰를 얻다. 학생들은 항상 긍정을 받기를 원한다. 선생님으로서 먼저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찬사를 표하고 합리적인 평가를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미술 선생님으로서, 이것들은 모두 내가 열심히 하고 싶은 것이다. 내가 훌륭한 선생님이 될 수 있도록 기초를 다졌다! 새로운 커리큘럼 개혁에 의해 옹호 된 미술 교육은 학생들의 미술에 대한 감정을 중시하고, 학생들의 표현력과 창의력을 키우고, 미술과 문화, 역사의 연계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학생들의 자율 학습에 도움이 되는 교육 조직 형태를 만들어 학생들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나는 가르치는 중에 가능한 새로운 생각으로 교육을 조직하여 더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