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에는 어떤 전통 예절이 있습니까?
중국에는 어떤 전통 예절이 있습니까?
장례식
역대 황제의 장례식에 관한 풍부한 기록이 있다. 진나라에서 청나라에 이르기까지 황제와 황실 구성원의 장례식은 점점 복잡해지고 있다. 편폭의 제한으로 봉건 사회 후기의 황제 장례식 두 명, 명청 2 대, 전형적인 해석과 귀납으로 봉건 시대 전체의 황제 장례식을 대표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봉건, 봉건, 봉건, 봉건, 봉건, 봉건, 봉건, 봉건, 봉건) & lt/P & gt;; & ltP> 명태조의 장례식은 대장례식이라고도 합니다. 전체 추모 과정은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유조, 대신의와 문서주석.
청나라 황제의 장례식은 기본적으로 명나라의 제도를 답습했지만 만주족의 일부 풍속 습관과 고대 예절의 제도를 융합하였다.
황제가 승하하는 날, 모든 할로겐 서적과 준비가 다 차려졌다.
대상 후 대황제의 자공은 관왕, 벨, 베자, 공, 비, 복진 등 고문 귀족에 배치되었다. 집에 가서 재계를 해야 하는데, 정부 각 부, 각 곳의 대신들, 관원들은 모두 이 관아 기숙사에 가서 단체로 숙박하고 재계를 하며, 귀가할 수 없다. 빈둥빈둥 노는 관원에 관해서는 오문에 모여 재계를 하고 묵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금식이 만료된 후, 왕 이하의 문무백관은 쾌락을 누리지 못하고, 상혼활동을 금지한다. 베이징 군민은 27 일 이내에 관을 따고 이삭을 따야 하며, 한 달 동안은 결혼할 수 없고, 100 일 이내에 놀 수 없다 (즉 어떤 형태의 문화 오락 활동). 주로 문예공연을 가리킨다), 49 일은 도살할 수 없고, 27 일은 제사를 기도할 수 없다. 서비스 전에 서류표는 파란색 잉크로 인쇄해야 합니다. 북경대상일로부터 절, 사찰이 3 만 번 울린다. 다음 날 천안문 광장 앞에서 유언장을 발표하는 의식이 열린다.
장례식
고대에는 장례가 매우 간단해서 묘총 제도가 없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일부 조상의 매장지는 이미 사람들의 마음 속에서 사라졌다. 봉건 사회에 진출한 후 중화문명 발전에 기여한 많은 영웅들을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전설에 따라 많은 기념능과 절을 지었다. 예를 들면 하남 추전의 대무릉, 산시 황릉의 황제릉, 호남 안지릉, 산둥 곡부의 소호 무덤, 하북레문의 전릉과 산시린펑의 요릉, 호남 닝원의 순릉, 절강사오싱의 사오싱이다 그러나 당시 봉건 영주 할거로 인력과 물력이 분산되어 묘지 규모가 상대적으로 작으며 묘지 건물은 없었다. 진시황이 6 국을 통일한 후 산시 임청에 진시황릉을 건설했는데, 본명은' 여산' 이나' 여산' 으로 40 년이 걸렸다. 대량의 인적 재력을 아끼지 않고 황제를 위해 웅장한 능묘를 건설하여 봉건 황권의 위엄을 반영하는 이런 방법은 봉건 왕조가 답습한 것이다. 원나라 황제가 죽은 후, 그는 깊이 파묻혔고, 그가 마펜티엄에 가더라도, 지상의 모든 흔적이 파괴되어 정확한 매장 장소가 영구적인 비밀이 되었다. 이것은 몽골 풍습에 부합하는 것으로, 예외이다. 또한 당대의 많은 황제들은 산에 매장되어 능묘로 사용되었으며, 대형 무덤을 짓지 않았다. 높은 흙더미는 처음에는 산의 상징이었다. 오늘날의 중국 대지에는 여전히 많은 황제 후비의 무덤이 보이거나 보존될 수 있다. 진시황릉, 한고조릉, 한무제릉, 한광무제 전릉, 유비 혜제릉, 북위 문명황태후, 문경제, 양무제, 진헌제의 함녕릉, 당태종의 소릉, 당태종의 소릉, 당태종의 소릉, 당현종의 태릉이 더 유명하다 명황릉, 명태조 효릉, 명성조 장릉, 명신종 정릉명사종 사릉, 청초릉, 청동릉, 청서릉, 건륭영비릉, 광서진비릉 등.
관중 의식
1. 제후가 순례를 하다. 한나라 때, 같은 성의 제후가 왕조에 왔을 때, 천자는 왕왕 가례로 대하는데, 심지어 잔치에 속마음을 털어놓을 때도 군신의 예의를 그다지 중시하지 않는다. 나중에, 황제 우 태사공 년 동안, 세 살 제후왕 마다 법정에서 의식을 거행할 것을 규정하고 있다.
2. 100 명의 관원이 법정에 출두한다.
첫째, chaochen 왕 의 의식, 활 다섯 예배 를 참조하십시오. 먼저 절을 하고 다시 네 번 절을 한다는 뜻이다. 관리들은 태자 또는 동궁 태자를 보고 절을 했다.
둘째, 베이징에 있는 모든 관원들이 휴가를 보내거나 공무를 집행하면 궁전에 와서 작별 인사를 한다.
셋째, 국가의 중요한 관원, 특히 그 관원들이 베이징에 와서 황제를 만나러 왔을 때, 홍상사는 즉시 그들을 황제에게 데려오는 것을 우선시해야 한다.
넷째, 4 급 이상의 문관, 국자감학사, 상보사, 6 사단 제독, 무관, 후보, 부마관, 고객, 보안원, 3 일 이상 아팠으니, 공복으로 오문에서 평인을 만나야 한다. 만약 대신이 황제에게 진찰을 받고 물질적인 위문을 주었다면, 대신이 시험급을 받은 후 선물을 받았다면, 모두 면전에서 황제에게 감사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다섯째, 문무백관이 궁문을 드나들 때, 각 사진의 관직은 불경을 나타냈다. 1 급 이하의 관원은 관원, 허우, 서 등, 등을 보고 모두 경례를 하고 따라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3, 4 급 관원이 1 급 관원을 만날 때는 공손하고 예의 바르게 걷고 1 급 관원 뒤에 서 있어야 한다. 5 급 이하의 관원들이 유추하다. 소환장이 없으면 함부로 침입하거나 무례하게 굴어서는 안 된다.
여섯째, 백 관직은 반드시 공수하고 공경해야 한다. 그들이 사적으로 사람들에게 인사하고 경례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그들이 떠들거나 침을 뱉거나, 사람을 존중하지 않는 모든 행동을 허락하지 않는다. 입조 후 황제가 즉위한 후, 누구도 떠들거나, 크게 웃고, 손가락질하고, 두리번거리면 안 된다.
일곱째, 백관입조경례, 북일처리, 문관동, 무관이 서쪽에 있는 원칙을 따라야 하며, 어도를 직진해서는 안 된다. 봉천문이나 오문에서 참배한다면, 동쪽에서 서쪽으로 가로질러가는 정당한 이유도 있고, 금수교 남쪽으로 물러나야 통행할 수 있다.
여덟째, 대신이 입조하여 서 있든 앉아 있든 남향은 허용되지 않는다. 위법자는 법률 위반 혐의로 고발되었다.
9. 조신과 관원, 아무도 궁중의 중로와 5 로를 걷지 않을 것이다.
열째, 황제를 제외하고는 누구도 본전 정문 3 단 계단을 걷고 밟으면 안 된다.
열한 번째, 백관은 원로원에 참가하는데, 반드시 황제의 성지 수업에 전념하여 똑똑히 들어야 한다.
열두 번째, 황제를 만나면 때때로 자리를 양보한다.
열세 번째, 자리를 양보받은 관원은 다른 관원이 황제에게 말할 때 반드시 일어서야 공연이 끝난 후에야 다시 앉을 수 있다. 그들은 앉아서 그들의 예의를 잃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왕자님은 황제, 황제는 태상황과 태후, 황후와 후궁을 만나 황제, 궁중 시종과 궁녀를 만나 주인을 뵙는 등 다양한 인사예절도 있습니다.
결혼식
오례통시험' 은 이후 일제 이후 결혼식은 천자 서민과 상관없이 "하나는 예식, 2 는 존명, 3 은 예식, 4 는 예식, 5 는 초청객, 6 은 영객" 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고대 결혼식의 6 단계로, 속칭' 육례' 라고 불린다. 분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나재: 청혼의 첫 단계입니다. 남자가 언론을 찾아 청혼을 하자 여자는 청혼에 동의했다. 남자는 여자 집에 청혼할 선물을 준비했다. 선물은 기러기이고, 모든 기러기는 반드시 살아야 한다. 왜 거위를 사용해야 합니까? 기러기는 음양의 뜻을 상징하는 철새이다. 나중에 기러기가 배우자를 잃고 평생 짝을 이루지 않고 충성을 지킨다는 새로운 생각이 떠올랐다. & lt/P & gt;; & ltP> 2, 이름 묻기: 청혼 후 중매인에게 여자의 생년월일과 이름을 물어 결혼식을 준비하라고 했다. -응?
셋째, 나지브: 이름을 묻고 여자에게 점술을 알리는 희소식이다. 가입이라고도 합니다. 이것은 약혼 단계의 주요 의식이다. 오래된 풍습에서 거위는 관례대로 결혼의 증표로 사용되었다. 반지, 액세서리, 비단, 선물 케이크, 선물 양초, 심지어 양, 돼지까지 사용하게 되어 배달이나 고용이라고도 합니다.
넷째, 결혼: 약혼 후, 남자 집은 여자 집에 색례를 보내는데, 이것은 결혼식 단계의 선물이다. 이런 결혼식은 속칭 취업 끝이나 대취업, 선물 등이다. 그 후, 이 의식은 혼수의 음식 일부 또는 전부를 돌려주는 답례적인 방법도 채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또는 채용되면 아내는 남자에게 외투, 모자, 신발 양말을 선물로 준다. 채례수와 물품명은 상서로운 뜻을 취하고, 수는 쌍금기표를 취한다.
5. 초청 날짜: 예물 배달 후 결혼 날짜를 선택하고 여자 집에 선물을 준비하며 의식의 동의를 받는다. 옛날에는 관례대로 거위를 사용했고, 선물을 주는 것은 일반적으로 간결하다. 초빙례는 왕왕 채례와 결합되며, 혼기와 예금이 동시에 결정된다.
6. 키스: 신혼부부가 아내를 만나는 의식입니다. 이 의식은 종종 결혼식의 주요 절차로 여겨지고, 처음 다섯 가지는 결혼 협상과 약혼 등 과도기적 예의로 여겨진다. 이런 형식들 중 일부는 사회관계의 필요성에서 나온 것이다. 예를 들면 여자 집에 가서' 메이크업' 을 하고, 남자 집에 가서' 얼굴 열기',' 소동방' 을 하는 것은 모두 사회관계를 세우는 의식이다. 이 의식은 순전히 결혼식의 일부이다. 일반적으로 세단 의자를 사용하여 이중 지붕 또는 단일 지붕으로 나눕니다. 신부를 부축하는 승용차의' 신부 보내기' 와 신랑을 동반하여 여자 집에 가는' 신부 보내기' 는 각각 요구 사항이 있다. 다음과 같은 승용차, 회마, 영마, 하차, 천지 숭배, 작별례, 입동실 등 ... 각 과정에는 몇 개에서 10 여 개의 형식이 있으며, 대부분 소원을 표현하는 것이다. 영혼의 계절은 보통 봄에 농사를 짓고 입국하며, 마침 농한과 풍작이 맞아서 마침 결혼을 따라잡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 lt/P & gt;; & ltP> 결혼' 육례' 이후 신부는 과도기에 들어가 친정' 성친' 으로 돌아가 신부가 출산기에 들어서고 2 세대가 출산식을 거행한다. 이때부터 결혼식은 단지 가족 경축 기념일일 뿐, 기념일에 따라 경축 ('꽃' 으로 성대한 경축식,' 중혼주' 라고 불림), 매년 1 년까지 경축한다. 외국에서 결혼한 지 25 년, 은혼입니다. 결혼 50 년, 금혼. 이것들은 모두 결혼식의 기념식이다.
칙령 발행 및 문서 나열
1) 편지 문서를 보냅니다. 황제나 황태후가 법령과 문안을 발표할 때의 의식을 포함한 칙령을 발표하다. 주로 계승서, 즉위서, 원나라 개혁서, 승진서, 퇴각서, 보보서, 예절서, 순무서, 남교서, 북교서, 봉산서, 방묘서, 부묘서, 부장서, 증례서, 증례서 각종 칙령에는 모두 자신의 특정한 내용이 있다. 예를 들어, 계승 법령은 황제가 생전에 황위를 새 왕에게 물려주었을 때 발표된 성지를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계승, 계승, 계승, 계승, 계승, 계승) 상칙은 황제가 등극할 때 천하인민에게 발표한 문건으로,' 상칙' 이라고도 불린다. 칙령의 내용은 각기 다르므로, 여기서는 일일이 진술할 생각은 없고, 다만 조서를 발표하는 의식을 간단히 소개할 뿐이다. & lt/P & gt;; & ltP> 명홍무 26 년 (1393), 처음으로 상칙을 제정했다. 봉천전 안에 왕좌를 하나 설치하고, 전 동쪽에 보물 상자를 설치하다. 홀에는 밴드가 있어 중성음악을 연주할 준비를 하고, 대락은 오문과 승천문 밖에 있다. 승천문에 독서안이 하나 있는데, 남서쪽을 향하고 있다. 이른 아침, 교위 한 명이 운차전 안의 커튼 앞에 서 있었고, 조복을 입은 백 명의 관원이 승천문 밖에 서 있었고, 공직자 한 명과 허우 한 명이 오문 밖에 서 있었고, 모든 것이 상대적이었다. 황제는 가죽옷을 입고 절에 올랐다. 그것의 기구는 마치 법정기기와 같다. 예부 관리는 법령을 들고 사건 앞에 와서 국위를 덮고 성지를 운게리에 두었다. 구름 덮개를 든 대위; 절의 동문에서 나가다. 성문 밖, 큰 소리로 일제히 연주하고, 성지를 지키는 교위는 봉천문에서 금수교 남쪽의 오문으로 가서, 제환공을 영령으로 삼아 승천문에 영접하였다. 예관은 찬송가를 부르고, 번갈아 가며 화합을 부르고, 문무백관은 각자 여러분, 음악 회복, 많은 사람들이 경배하고 있습니다. 관우 () 를 읽고 전시관 () 을 승진시켜' 일제 ()' 라고 불렀고, 중관은 그 소리를 듣고 무릎을 꿇었다. 당국은 법령을 들고 독자에게 넘겨주지 않는다. 다 읽은 후에 그는 그것을 그 관원에게 주어 그것을 구름 속에 넣었다. 사회자 짱 는 말했다: "폐하. 클릭합니다 관원들은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일어서라!' 팡 은 일어 서서, 다시 일어 서서, 네 활 을 숙이고, 멈췄다. 문무 백관은 손짓발춤을 추며 사배를 세 번 불렀다. 예절부는 "의식이 끝났다! 황제가 일어나 집을 나서자, 예부 관원은 성지를 들고 사자에게 맡겼지만, 관원은 물러났다. & lt/P & gt;; & ltP> 양명정 6 년 (1527), 칙령 수정. 루홍 당국은 보물 상자를 설치했고, 금의위는 봉천전 동쪽에 구름 덮개를 설치하고, 승천문에는 또 다른 구름 덮개를 설치하고, 오문 밖에는 색교를 설치했다. 승천문에도 열람안이 설치되었다. 수백 명의 관리들이 왕좌 앞에 서 있고, 황제가 대관하고, 국자감 관원들이 칙령을 들고 왕좌 앞에 서 있다. 관백 입반, 사배, 승천문으로 나갔다. 의식이 본격적으로 시작될 때 국자감 관원은 예부 관원에게 법령을 수여했다. 예부 관원이 손에 회칙을 들고 구름판에 회칙을 하고, 구름 뚜껑은 한 교위가 집행한다. 한 무리의 사람들이 절 동문에서 나와 오문 밖의 화려한 가마에 법령을 놓았다. 관직 이상 관원, 후, 백이 우두머리이다. 홍무년 동안 영조승천문, 송배를 읽는 의식과 같다. 의식 관계자 는 칙령 chengtian 문 에서, cailuo 에 묶여 구름 상자 에 배치, 가드 를 제시 한 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관문은 기록하지 않고 용정에 놓아 북을 치고 관문에 호송하여 사자에게 반포하였다.
이상은 칙령을 발표하는 의식이다. 칙령을 맞이하는 의식은 어떤가? 홍무년 동안 이 부분에 대해서도 예법 규정이 있다. 사절을 파견하여 칙령을 낭독하고, 칙령을 받는 각 부서는 용정을 준비하고, 예의의식과 북악을 진행하며, 담장을 나서서 맞이해야 한다. 법령 을 보낸 사자 마운트 해제, 드래곤 파빌리온 에 법령 을 배치, 남쪽으로 서, 법령 부서 관계자 는 조복, 오배 를 입고 있다. 그런 다음 관리와 밴드가 지도자로, 메신저가 설치한다.
그리고 용정이 함께 공의관문에 왔다. 장교들은 정문으로 들어가' 문오동 Xi' 원칙에 따라 홀에 줄을 서서 용정이 들어오기를 기다렸다. 용정이 도착하여 사배를 드렸다. 사자가 방에 들어온 후 용틴의 편지를 점도궁에 건네주었다. 참도궁은 그들을 땅에 무릎을 꿇고 사건을 읽기 전에 가서 편지를 읽었다. 다 보고 법령을 붙이다
대사이기도 하고, 용정의 오랜 친구이기도 하다. 관원들은 사배, 손춤, 구호를 외치며 사배, 의식을 끝냈다. 사두가 용정 앞으로 가서 무릎을 꿇고 황제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해 달라고 했다. 흠차는 절을하고 대답했다: "거룩한 활은 축복입니다. 클릭합니다 모든 관원들이 퇴직했다.
흩어져, 어포를 갈아입고 관복을 입고 영접하고 사자들을 접대하고, 만났을 때 쌍방이 서로 경배했다.
모든 흠차대신, 관원, 병사, 일반 백성들은 그들을 본 후 즉시 길가에서 무릎을 꿇어야 하며, 성지 차량 행렬이 보내질 때까지 기다려야 일어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상은 칙령식을 발표하고 받는 것에 대한 요약이다. 칙령 외에도 황제가 발표한 명령에는 구원자, 단부, 칙령 등 다른 형태가 있다. 이 서류들은 대부분 공개적으로 교류하지 않기 때문에 성대한 의식이 없다.
청대에 이르러 칙령은 먼저 만주, 몽문, 한문으로 쓴 후 만주, 한문으로 바뀌었다. 태화전 안에는 황개, 구름반, 칙령, 황안이 있다. 오문 밖에서 용정, 향정을 준비하다. 천안문 광장에서 금빛 바람이 건물 입구에 미리 제작되고 홍보 플랫폼이 동쪽에 건설되었다. 내각 학사는 편지 한 통을 들고 국새를 봉하여 황안에 놓았다. 황제는 태화전 () 에 들어가 왕공 대신에게 경례를 하고, 학사 () 는 성지 () 를 들고 전 구유 () 에서 예부 대신에게 넘겨주었다. 신하들은 무릎을 꿇고 단필의 취지에 전시했다. 경례 완료, 노란색 커버 로 덮여 구름 접시에 칙령 을 로드, 의식 궁전 중로 에서 구름 디스크 Taihe 문 을 제거, 관계자는 라인 에서 오문, 용정 에 구름 디스크 를 넣어. 용정은 천안문 광장 밖의 다리 남쪽으로 와서 구름판을 꺼내 높은 대 위의 노란색 상자 위에 놓았다. 문무백관은 등급에 따라 일행으로 북쪽으로 서서 궁을 읽는다. 관원들은 무릎을 꿇고 조현이 말하는 것을 듣고, 먼저 만주문을 읽은 다음 중국어를 읽었다. 독서를 마친 후, 모든 관원들은 무릎을 꿇고 아홉 번 절을 했다. 칙령에서 관원은 성지를 구름 한 송이에 담아 채색 끈으로 묶어 천안문 광장 위층의 금풍구에서 내려왔다. 이 관원은 탑 밑에 구름이 있는 성지를 들고 용정에 두지 않았다. 아치형 용정은 문을 비우고, 하지 않는다. 예부 상서는 부하 왕궐 (법원) 을 이끌고 향안을 숭배하며 성지대전을 맞이했다. 후의 취지에 맞지 않아 황사본으로 인쇄하여 각 성을 발부하다.
2) 계기. 여기서 소위 말하는 상표는 표뿐만 아니라 노트, 기념, 편지, 도장, 제목, 책, 긴급 문건까지 포함한다. 각종 문체의 작문 스타일과 장르는 모두 문장 또는 문체학의 토론 범위에 속한다. 여기에는 왕공 대신, 관원들이 황제나 황태후에게 연설할 때의 예의만 묘사되어 있다. 방송의 다른 문체 형식은 예절 내용과 관련될 때만 설명된다. 명대 예의는 상승송 () 과 계청 () 의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 법규체계는 한족 봉건 왕조에 중요한 전형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명나라의 의식을 예로 들어 총결하자.
송대에 이르러 대신이 상표에 오르자, 대략 상황은 이렇다. 궁중 경호대가 법원 옆에 있고, 문관은 동쪽에 있고, 무관은 서쪽에 있고, 상대적으로 앞서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사무국을 신하들의 북쪽에 설치하다. 예부 관원은 표를 들고 안건에 들어가, 서령이 기둥에서 떨어져 남으로 서 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랑중이 시계를 도사에 줬는지 도지사 () 가 표에서 황제를 때렸다. 대조신이 있을 때마다 재상은 문무백관, 각국 장군, 도사 스님, 민간 노인 등을 이끌었다. 동문에 가서 손목시계를 제사하다. 표관은 총리에게 무릎을 꿇고, 재상은 내각문에 무릎을 꿇고, 내각문은 김동사에게, 김동사는 황제에게 주었다. 송대에 이르러 대신이 상에 오르면 반드시 중요한 대신이' 책상' 으로 있어야 한다. 바로 책상이다. 어떤 사람들은 태자 삼사가 대장이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어떤 사람들은 대장이 하인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결국 하인을 대장으로 삼기로 결정했다. 왜냐하면 그는 백관의 사단이기 때문이다.
명대에는 입표, 입옥수, 입서, 축하표, 감사표 등 다양한 형식이 있다. , 매우 상세하고 구체적입니다. 먼저 미터기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명초 커스터마이즈하여 왕미는 정단, 동지, 크리스마스 3 대 명절을 만나 모두 미리 준비했다. 준비 작업이 준비되면, 번왕은 대관식을 하고, 사배를 경배하고, 향안 앞에 무릎을 꿇고, 입석하고, 리셋하고, 사배, 춤 삼배, 삼배, 사배, 사배를 외칠 것이다. 그 관원들도 왕실 가운을 입고 반 전체에 경례를 했다. 여왕의 식탁에 들어가면 춤을 추지 않는 것 외에는 산식을 부르는 것도 마찬가지다. 황태자석에 들어가면 국왕은 가죽옷을 입고 행인은 경배한다.
각 관아 에서, 테이블에 메모를 넣어 공무원 의 수백 이 있지만, 단지 규정, 의식, hongwu 과 hongwu 사이에 결정 이 없습니다. 입석 전날, 관아 () 와 공 () 부근의 거리 장식이 새로워졌고, 관원들은 이 관아 () 에서 휴식을 취했다. 입석 당일 오전, 정에는 용정을 설치하고, 테라스에는 예의의식과 드럼을 설치하고, 용정 앞에는 주안을 놓고, 사건 앞에는 향안을 설치하고, 용정동은 표주관으로 삼았다. 북초, 중관은 어복을 입고 나서 엄하게 정리했다. 향안 에 머리 전에, 테이블에 공식 인쇄 를 커버 하고, 테이블에 넣어, 다음 후퇴. 드럼 삼엄, 각 관입 반, 사배, 향 사건 전 머리, 짱 관직은' 무릎 꿇다' 라고 하고, 중관은 무릎을 꿇고 집사는 머리에 무릎을 꿇고, 그 머리는 표관에게 무릎을 꿇고, 표관은 무릎을 꿇고 용정에 두었다. 고개를 뒤로 돌리자 장교들은 네 번 경배하고, 세 번 춤을 추고, 세 번 외치고, 네 번 경배했다. 징과 북이 앞에서 인용되고 의장대가 뒤에 있고, 북악이 뒤에 있고, 관원이 뒤에 있고, 입석 관원과 용정이 뒤에 있다. 교외로, 용정 남향, 악기 드럼 위 배열, 문무 백관 숙립, 관아 는 용정에서 표를 꺼내 표관에게 넘겨주고, 표관에게 즉시 표를 받아 내정으로 말을 타고 갔다. 중관귀정.
명나라는 출입국의 수, 절차, 날짜를 규정했다. 예를 들어 홍무 26 년 (1393) 은 황제의 생일, 경성 외 5 품 이상의 관아 () 를 결정하여 표만 넣는다. 정단, 윈터 ~ 일, 상지 표문, 중공문건, 동공문건 각각 한 명씩. 지방 성급 관아, 누구의 시계가 누구에게 배달되는지.
의식 부서에 보내십시오. 각 주의 문방구는 정부에 먼저 넘겨진 다음, 마지막으로 의부에 넘겨주고, 예부는 전국 각지에서 수입한 문방구를 분류목록을 만들어 황궁의 황제, 황후, 왕자에게 보고하여 모든 문방구를 증정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