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하스스톤 가젯잔 에디션 레전드 랭킹 OTK 파이어 매직 덱 추천

하스스톤 가젯잔 에디션 레전드 랭킹 OTK 파이어 매직 덱 추천

이 게임은 최근 100개가 넘는 새로운 카드를 맞이했습니다. 일부 고대 덱은 더 이상 적용되지 않는 것 같지만 Fire Demon Mage One과 같은 소수의 덱은 여전히 ​​강력한 것으로 보입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여전히 새 버전에서 Fire Demon Mage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매우 혼란스러워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Deep Sky Gaowan은 그룹에서 권장하는 실제 전투에서 테스트된 하스스톤 Gadgetzan Edition Legend Ranking OTK Fire Demon Mage 카드를 가져왔습니다. 이 글을 읽고 나면 플레이어들이 Fire Demon Technique를 더 잘 익힐 수 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보기 클릭: 하스스톤 가젯잔 전문가용 덱 추천

OTK 파이어 매직 덱 소개:

이달 초에 생활비를 받은 후 나는 보름 넘게 다양한 프로 덱으로 실험을 해왔는데 최근 실험이 거의 끝나가는데 레벨 5쯤에서 다시 시작했습니다. 이틀 조금 넘게 플레이했는데 돌연변이가 나왔습니다. 불 악마 주문이 전설이 되었습니다.

모두가 우주 장난을 치는 이 시대에, 몇 달 뒤에 다시 뵙게 될 불의 악마를 기념하고자 글을 올려볼까 합니다. 하하.

덱 세부정보

덱 소개

현재 래더에서 가장 많은 덱은 Pirate War, Qinghai Shaman, Cosmos 및 Miracle Rogue입니다. 헌터는 기본적으로 실종 상태이고, 기사는 가끔씩 한두 명씩 마주치며, 마법사는 기본적으로 우주 마법이고, 가끔은 과거 버전의 불 악마 마법을 마주하게 된다. 사제와 미덕은 많지 않고 마법사보다 약간 더 많습니다.

먼저 해적전에서는 소프티 2개를 가져왔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경기에서 우위를 점했다. 전설급 돌진할 때 우연히 소프티를 데려왔기 때문에 승률은 73%였다. 물론 그것도 가능합니다. 단지 운에 따른 것일 뿐이지 실제로는 그다지 높지 않습니다. 레전드 가기 전에는 샤오루이를 데려오지 않아서 승률이 낮았어요. 작은 소프트가 있든 없든 큰 차이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112명의 해적이나 마나 드래곤을 제거하려면 1마나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상대의 2마나 무기가 마나 드래곤을 죽이면 샤오루오가 그를 잡아먹을 것입니다. 2페이는 작은 연화살과 얼음화살을 가지고 있어 일반적으로 손실이 적고 획득 확률이 높습니다. Arcane Chong, Mana Dragon 및 Little Soft를 시작 손에 유지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Ice Arrow는 선택 사항이므로 유지하지 마십시오. 1코스트 속삭이는 마법서(Whispering Grimoire)는 비전 충전과 마나 드래곤이 없는 괜찮은 대체품입니다. 이제 이 버전에서는 1코스트 11이 아무 것도 없는 것보다 낫습니다. 이 11이 유용해지면 무작위로 주문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1회 충전과 2회 충전으로 마법을 사용하면 돈을 많이 벌 수 있기 때문에 구 버전에서는 이 11개를 가져오지 않았지만 새 버전에서는 속도가 너무 빨라서 이 11개 마법서를 포함시켰습니다.

충전 1, 2에 쓸 카드가 있고 큰 손실을 입지 않는다면 충전 3에 코인을 갖고 주문으로 따라갈 수 있으면 거의 버릴 수 있습니다. 1. 위로 올라가 피해를 흡수하는 것도 좋습니다. 먼저 간다면 3코스트 방식은 여전히 ​​필드 클리어용이다. 너무 막히지 않는 한, 파이어 몬스터는 반드시 화력을 흡수해야 한다. 비용 카드가 둘 다 붙어 있으면 기본적으로 손실이 발생하고 판매할 수 없습니다. Firemonger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상황을 장악한 후 거울상 2개와 얼음 주문 4개에 의존해 전사는 샤먼과 달리 직접 피해 주문이 2개밖에 없기 때문에 해적 전투에서 많은 피해를 막을 수 있다.

소프티를 가져오지 않으면 전사에게 45~50% 정도 약간 불리한 입장이 됩니다. 왜냐하면 이전에 소프티를 가져오지 않고 덱을 테스트했기 때문입니다. 승률이 좋고 전사는 순조로울 것입니다. 그렇다면 불 악마 방법으로는 그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Fire Demon Mage는 어그로를 두려워한 적이 없기 때문에 처음에는 Soft를 가져오지 않았으므로 가져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알고 보니 사다리의 50% 이상이 Pirate War 또는 Qinghai Shaman이었습니다. 화가 나서 냉장고와 양을 2개로 바꿨습니다. 약하지만 전투력은 크게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냉장고는 양이 볼 수 있는 동안 한 번 더 볼 수 있고 더 많은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리모어는 물론이고 불덩어리로는 해결하기 어려운 몬스터들과 477을 싸우세요. 그리고 책에서는 양 같은 카드를 무작위로 발사할 수 있는데, 477을 추가하면 한 라운드 동안 얼릴 수 있는 얼음 주문이 4개 있습니다. 파이어볼로 해결하기 때문에 급하게 필요하지 않아서 작은 소프트 스펠 2개로 대체했습니다.

수비전은 초반 카드 시퀀스가 ​​좋아 용사들을 꺾을 수 없는 불리한 경기다. . 그렇지 않으면 Tuhart에 와서 매우 원활하게 카드를 확인하면 승리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다행스럽게도 방어전은 거의 없다. 잡아서 죽을 수도 있다. 이는 이전의 방어전과 비슷하다. 차이점은 예전에 내 불귀마법 허리띠가 너무 두꺼웠고, 뒤쪽에 방화문 나사 같은 것이 있었는데 지금은 이것들이 없어져 초반에 제압하지 못하는 용사들이 쩔쩔매게 될 것이다. 숨을 쉴 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4개의 갑옷이 한 라운드에 빠르게 패배합니다.

둘째, 칭하이샤 상대로는 기본적으로 55다. .

마찬가지로 이전에 샤오소프트를 사용하지 않았을 때도 45~50% 정도 약간 열등했습니다. 복용 후 55 정도입니다. 어쨌든 5대 레전드 러시에 박스전적은 8승 9패다. 내가 패한 게임 중 일부는 카드 라이브러리에 불량 카드가 많았기 때문에 1장만 뽑아도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2경기 연속 발생했다. 내 공이 아프다.

무당을 상대하는 것은 전사를 상대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둘 다 몬스터를 제거하는 아케인 돌진, 상단에 있는 마나 드래곤 + 얼음 화살을 제거하는 소형 연무기의 순서입니다. 3번과 4번 충전은 여전히 ​​주문에 협력하는 불 악마의 능력입니다. 보드를 지울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면 버리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불 악마의 잘못입니다. 하아. . .

샤먼이 쓰러지기 어려운 이유는 필드가 너무 강하기 때문이다. 지난 버전에서는 중거리 샤먼을 상대하기 위해 훌라 2마리를 데려오지 못했다. 불의 악마만으로는 해결되지 않습니다. 무작위 주문을 사용하면 AOE가 열리지 않을 수 있으므로 추가 마법 폭발을 가져와 비전 알로 교환했습니다. 진화한 코볼트와 협력해 6회 충전으로 3연타가 가능하며, 아케인총 조합으로 6연타도 가능하다.

게다가 개머리는 대청룡 시스템을 버린 후 가속 포인트인 느린 우주 흐름을 죽일 수 있으며, 최대 체력에서 즉시 죽일 수 있으며 실제로 약 20의 체력을 죽일 수 있습니다. , 실제 전투에서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샤먼을 플레이할 때 가장 중요한 점은 12회 충전으로 카드를 보유하는 것입니다. 3회 충전과 4회 충전으로 화염 몬스터 1웨이브를 클리어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중요한 점입니다. 초반에 파워 밸런스를 확보하세요. AOE 및 기타 주문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마법사 덱에는 얼굴을 최대한 많이 공격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확인하고 발견하지만 때로는 필드 클리어 주술사가 너무 짧기 때문에 끝까지 카드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 카드가 손에 있으므로 이길 수 있으면 주술사가 가지고 있는 나쁜 카드 중 하나를 얻게 됩니다. 손에 카드가 없으면 마법사가 멈추고 주술사를 걷어차거나 마법사가 너무 많은 카드를 소비하여 두 권의 책으로도 보충할 수 없으므로 결국 주술사가 죽습니다. 그러므로 얼굴을 가리키거나 차는 기회를 잡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셋째, 우주마법에 비해 이 게임이 가장 큰 장점이 있는 게임은 바로 코볼트+쌍얼음창과 얼음화살의 22포인트 하이킬이 있다는 점이다. 기본적으로 카드 순서가 좋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덱은 뽑을 수 있는 카드가 7장 + 보충할 수 있는 카드가 8장으로 때로는 카드가 흑마법사보다 빨리 전달되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우주 주문을 죽일 때까지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상황에서 흑마법사는 왕이 되면 빨리 죽을 것입니다. 체력이 22 이상을 유지하지 못하면 조만간 죽을 것입니다. 그것을 해결할 수 없습니다.

이 게임은 안정성을 원합니다. 초반에 마나 드래곤이 흑마법사에게 N 더 많은 피를 찔러도 죽지 않는 이상 절대 하나도 넘겨주지 않을 것입니다. 두 개의 얼음 창과 얼음 화살. 다만, 상황에 따라 얼음화살 1개를 넘겨줄 수도 있지만, 나머지 3개는 넘겨주면 안 되기 때문에 넘겨주기보다는 흑마법사에게 죽는 게 낫습니다. Warlock의 Dirty Rat가 적을 죽여도 소용이 없습니다. Ice Spear와 Ice Arrow를 두 배로 늘려 횃불을 늘릴 수 있고 여전히 20 HP로 나를 죽일 것이고 Elo는 1 개만 들고 다니고이 Elo는 종종 예, 때로는 높은 킬을 달성하기 위해 Ailu의 저렴한 얼음 화살, 얼음 총, 불 덩어리 및 불 덩어리를 사용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Dirty Rats를 가장 싫어합니다. 다른 덱을 실험할 때 항상 Dirty Rats에 의해 파괴되었습니다. 그러다가 Spell Kill을 플레이하고 Dirty Rats가 저를 더럽히도록 놔두기로 했습니다. . .

일반적으로 우주 법칙이라는 미명 하에 우주 마법은 쉽게 소멸될 수 있다. 게다가 죽이지 않는 일반적인 불귀신법으로는 우주법을 물리치는 것이 참으로 어려우므로 우주법은 전혀 걱정하지 않고, 나의 불귀신들이 하나둘씩 팔리면서 상대가 약하다고 느끼게 될 것이다. 사실 내 덱에서 Fire Demon은 기본적으로 판매용입니다. 한 번의 피해가 필요한 방어 전투를 제외하고는 다른 것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 .

우주를 누르기 위해 너무 많은 피를 사용하지 말고, 죽일 만큼만 누르십시오. 때로는 죽일 수 있는 체력이 2개 남아 있습니다. 기다려 보세요. 흑마법사가 스스로 한 모금을 마실 수도 있지만 불덩어리로 얼굴을 치지 않으면 SB가 당신이 곧 얼굴을 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체력이나 리노를 회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아니면 우연히 그의 얼굴을 몇 번 때리면 어떻게 될까요? 예를 들어 신비한 알을 놓고 불의 악마가 주문을 시전하고 몬스터를 해결하는 척하다가 실수로 불의 악마 SB로 흑마법사의 얼굴을 때리게 됩니다. 그런데 사실은 뺨을 때리는 것뿐입니다. 하하.

넷째, 용무와 샤오유와 대결한다. 박스레코드는 56% 정도다. 코스믹 주문과 마찬가지로 데미지가 충분할 때까지 필드 제거가 지연됩니다. 차이점은 사제가 피를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에 사제를 쓰러뜨릴 때 반드시 얼음 화살을 전달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극한 상황에서 개 머리를 준비하기 위해 큰 횃불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Elv의 이중 얼음 창과 얼음 화살에 더해 30 HP의 큰 불을 죽입니다. 더블 파이어볼, 파이어 데몬 플러스 저가 주문, 기타 추종자를 사용해 드래곤 프리스트와 추종자를 교환하고, 책에 나오는 주문이 좋을수록 게임이 더 안정적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세요. . . 롱무의 몬스터들은 우주 마법보다 상대하기가 너무 좋고 훨씬 어렵기 때문에 소규모로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하아. . 물론 전통적인 불마법으로는 기본적으로 드래곤 프리스트를 이길 수 없습니다. .

다섯째, 헌터들이 거의 만나지 못하는 우주 마법과도 같다. 승률은 60~70% 정도다. 철수했는데, 불의 악마 마법이 사냥꾼보다 뛰어나서, 이 승률 이하로 떨어진 적이 없습니다.

여섯 번째 기사님, 몇 번 접해보지 못했는데 거의 55세네요. 먼저, 초반에 죽일 수 있는지 여부는 누가 카드를 확인하고 더 많은 데미지를 주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죽은 물고기 기병의 경우 함께 죽일 필요 없이 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죽은 물고기 기병은 이전만큼 우유를 가져오지 않지만, Fenjie의 속도는 빨라지지만 우유의 양도 줄어듭니다. 그래서 카드를 제대로 얻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

일곱째, 마법사는 게임 내 큰 단점이다. 코스믹 메이지를 상대로도 수비와 동일한 단점이다. 승리의 주요 포인트는 첫째, 냉장고가 없어 닭을 훔치고, 죽인다. 둘째, 냉장고가 끊겨 얼음이 깨진 뒤 르노가 없었다. . 둘 다 가지고 있다면 기본적으로 승리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 덱은 생명 2개를 칠 만큼 많은 데미지를 주지만, 카드를 충분히 뽑지 못해 리노가 다시 돌아옵니다. 이 덱은 더 이상 보드를 클리어하고 동시에 킬을 할 수 없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당시 접한 유니버스 방식에는 르노도, 냉장고도 없었다고 한다.

시작 패에 개머리가 있다면 그것을 지켜야 한다. 닭을 훔쳐 죽이는 비결은 뒤로 갈수록 개머리를 가질 확률이 높아진다는 점이다. 냉장고와 르노. . . 최대한 빨리 하수인을 보내 체력을 억제하세요. 너무 많이 억제하지 마세요. 일반적으로 처치할 수 있는 피해량을 계산하면 충분합니다. 너무 낮게 억제하여 상대방을 고통스럽게 만들지 마십시오. 이전의 모든 노력은 헛된 것입니다. . 닭을 훔치는 열쇠는 상대방이 위험을 모르고 느끼지 못한다는 것이다.

여덟, 드루이드. 55개 오픈. 박스레코드 53%. . 어떤 독일이라도 마법사의 플레이는 어렵습니다. 마법사의 특징은 초반에 카드를 많이 클리어하는 것이 추종자를 얻지 못하면 돌진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마나가 점프하는 식으로만 진행되는데, 이는 마법사가 아무것도 하지 않았음을 의미하며, 기술이 너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독일 플레이 초기에는 팔로워만 찾게 되며, 팔로워가 많을수록 승리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마나 드래곤, 스몰 소프트 아이루, 심지어 파이어 데몬까지 단 하나의 주문으로 사용하여 적이 필드를 클리어하도록 강제하고 등반 기술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물론 등반을 고집한다면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피의 가격. 아무튼 덱에 있는 불 몬스터는 판매용인데, 주 데미지는 주문이고, 불 몬스터는 보충이다. 물론, 비용이 1인 주문에 Fire Demon이 있는 경우 주문이 1개이고 Fire Demon이 1개만 있고 다른 카드가 사용되지 않으면 조금 더 기다릴 수 있습니다. Xiao De가 기술을 사용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모든 것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 몬스터가 충분하고 드루이드가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면 드루이드가 미러링하여 막아낼 수 있고, 그의 추종자들은 몬스터의 얼굴을 걷어차버릴 수 있습니다. 결국 우리는 높은 주문으로 직접적인 피해를 주어 몬스터를 죽일 수 있습니다.

나인, 기적의 도둑을 상대로. 샤오유. 옛날에는 불의 악마 마법사가 미라클 도적을 물리칠 수 있는 유일한 존재였지만, 도적이 해적단을 데려온 이후 초반부터 일을 해낼 수 있었고 꽤 강했다. 다만, 아직은 불귀마법에 비하면 조금 뒤떨어진다. 도둑이 피를 되찾지 못하게 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 그래도 초반에 싸우는 게 목적이다. 얼굴을 칠 수 있으면 최대한 많이 때려라. 마나드래곤이 미러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면 함께 사용하면 상대가 튕겨나가는 것을 방지할 수 있고, 이어서 1슬래시나 7턴에 슬래시를 하는 식이다. 할 수 없다면 시간을 가지세요. . 물론 판 사범에게 양이 없는 것은 조금 귀찮은 일이고, 그것을 숨기는 것도 귀찮은 일이다. . 일반적으로 Da Fan이 그다지 크지 않으면 먼저 동결한 다음 다음 라운드에 출시합니다. 가젯잔처럼 생명력이 낮은 몬스터를 숨기려면 얼음 고리 등으로 얼리거나, 불 몬스터에게 의지해 1코스트 주문을 잔뜩 추가해 강제로 제거해야 하고, 뺨을 때리세요. 숨어 있는 몬스터가 많거나 피가 많이 난다면 얼음 고리를 사용해서 얼리거나 훌라를 사용하여 해당 지역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패배하고 싶다면 플레이어가 초반에 갇히게 만드는 요인 외에도 Da Fan이 해결할 수 없거나 숨겨서 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박스 기록은 마지막 3페이지에서만 샤오루안을 데려온 뒤 18승9패, 승률 66%를 기록했다. . . 이전 상자 기록에는 Xiaoruan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일찍 일어난 사람들은 모두 속공 선수, 모두 해적이었기 때문이다. . 마지막 페이지는 거의 승리의 전설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 아래는 다른 트럼펫 계정이 달성한 최고 순위(690위)입니다. 이제 메인 계정이 다른 전문 실험 데크를 플레이하는 것으로 전환되었습니다. 어쨌든 그냥 캐주얼 플레이어일 뿐입니다. 큰 카드는 덱을 테스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지만 작은 카드는 덱이 2개밖에 없어서 테스트할 방법이 없고 합성과 사용을 세심하게 계산해야 하는데 그게 고통스럽습니다. 하아. .

하스스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