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조상 숭배의 문화적 의의
조상 숭배의 문화적 의의
인류 역사를 살펴보면, 조상 제사 현상은 전 세계에 퍼져 있다고 할 수 있지만, 다원적이고 정도가 다르다.
중화민족의 끊임없는 문명이란 조상 숭배를 구체적 표현 중 하나로 삼는 머나먼 원시 문화를 추구하는 것과 큰 관계가 있다.
또한, 어떤 의미에서 역사는 현실의 기초이자 미래의 방향이다. 예를 들면, 수축의 부정지지와 긍정지지는 서로의 존재의 기초이다.
질문 2: 청명절의 문화적 의미 중화민족은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민족이기 때문에 중대한 명절이나 인생에서 중요한 사건을 제사를 지내는 풍습이 있다. 청명절은 중국인들이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중요한 명절 중 하나이다. 현대에서 청명절은 여전히 선열들을 추모하는 중요한 명절이며, 국가와 사회가 청소년들에게 애국주의 교육을 실시하는 중요한 날이다.
이 제사 행사에는 인정과 일이 있다. 만약 한 사람이 밖에 나가 마을의 어른, 신사들과 사이가 좋다면, 집 사람들은 보통 밖에 있는 사람이 집에 돌아올 때 묘지에 가서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거나, 밖에 있는 사람이 집에 가서 무덤에 새 흙을 추가할 수 없을 때, 집 안의 다른 사람들이 무덤에 추가됩니다. 만약 관계가 좋지 않다면, 집에 가서 당신과 함께 일할 사람이 없을 뿐만 아니라, 집에 없어도 자신의 무덤에 새 흙을 첨가하지 않고, 무덤은 썩게 됩니다. 무덤의 주인이 자손을 남기지 않는 한 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래서 한 사람이 밖에서 떠돌기만 하면 집안의 조상과 좋은 관계를 맺어야 하는데, 이는 물론 지인 사회에 필수적이다. 그렇지 않으면 어색할 것이다.
중국인들은 낙엽을 중시하여 최종 분석에 귀착한다. 이것은 당연히 그들의 고향이다. 심지어 사오관에 가서 책을 읽을 때도' 왜 뽕밭을 묻을 필요가 있는가' 라는 시를 썼다. 생활은 어디에나 있다. \ "볼 수 있듯이 * * * 그 시대에, 사람들은 죽은 후 조상의 무덤에 묻혔다. 이런 뿌리에 대한 추구와 애착은 중화민족 애국애가의 유전자 중 하나이다. 근대에 얼마나 많은 해외 중국인이 조국의 번영에 기여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조국에 이런 감정이 있는 것은 바로 이런 뿌리의 정서 때문입니다. 유교 문화에서 자기 재배, 국가 앞에 가족을 두는 것은 국가가 국가보다 더 중요한 것이 아니라, 가정은 개인에게 더 기본적인 개념이며, 나라가 없으면 집이 없다. 이것은 근대 이래 중국의 고난의 역사적 경험이다. 따라서, 중국의 위난이 닥칠 즈음에, 모든 중화자녀들은 이를 위해 자기가 마땅히 해야 할 노력을 할 것이다.
조상은 우리 모두에게 매우 중요하다. 조상에 대한 숭배가 사람들의 가정에 대한 관념을 더욱 견고하게 하는 것이다. 제사는 일종의 미신활동이지, 풍습이 아니라 조상을 기념하는 특별한 방식이다. 따라서 청명절은 중국 문화 유전자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오늘날 청명절의 문화적 의의는 반드시 다시 발굴해야 하며, 중국 사회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요소는 반드시 계승하고 발전시켜야 한다.
질문 3: 설날에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활동은 무엇입니까? 무슨 문화적 의의가 있습니까? 섣달 그믐날 24 에 조상을 받은 후, 매일 아침마다 향을 피워야 하는데, 정월 대보름에 즉 정월 초칠에 무덤에 올라가는데, 이것은 이른바 고인에게 제사를 지내는 해다. 문화적 내포는 모든 사람이 뿌리를 가지고 있고, 뿌리가 있으면 조상을 잊지 않는다는 것이다.
질문 4: 왜 설날에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야 합니까? 신년 제조의 풍습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오늘날 우리가 가진 모든 것은 조상으로부터, 고 () 조상의 포육, 양육, 은정, 특히 젊은 세대에게 감사하는 것은 인간의 본분이며 보답은 인간의 책임이라는 것을 경고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사명언)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이 순간, 사람들은 조상에게 마음에서 우러나온 선언과 격려를 하였다. 자신에게 선행을 한 모든 사람에게 감사하고, 가족, 사회에 기여한 모든 사람을 그리워하며, 조상의 후망, 노력, 품성을 저버리지 않는 사람이 되기로 결심했다. 설 제사조는 결코 단순한 형식이 아니라 미신 활동이 아니라 오늘날 사람들이 조상에게 감정, 소망, 의지를 표현하여 후세 사람들에게 신중히 추격하고, 본연의 애정을 결속시키고, 우수한 윤리도덕을 계승하고, 민족정신문화를 진작시키는 중요한 조치임을 알 수 있다. 다행히도 우리나라의 광대한 농촌에서는 여전히 설날 제사조의 귀중한 전통을 간직하고 있으며, 심지어 우리 이웃 나라인 한국도 이 전통을 보존하고 계승하고 있습니다. 1. 어떤 곳에서는 30 일, 모든 남성족이 마을 밖으로 나가 조상의 무덤 방향으로 분향 종이를 굽고 무릎을 꿇고 조상에게 집에 가서 제사를 받으라고 했다. 2. 백성들은 종이를 태운 참깨봉을 길가의 벽 틈에 넣고 조상의 영혼은 참깨봉을 따라 제단으로 돌아왔다. 3. 조상의 영혼이 제단에 초청되자 사람들은 집단적으로 절을 했다. 4. 조상은 후대의 희생을 즐긴다. 조상들은 오늘 일어난 일을 보고 감사합니까? 5. 섣달 그믐날, 사람들은 조상과 함께 연말연시의 밤을 보낸다. 어떤 사람들은 조상이 살아 있을 때 이미 효심을 다했다고 생각하는데, 더 이상 조상에게 제사를 지낼 필요가 없다. 다른 젊은이들은 조상을 제사하는 것은 일종의 미신 활동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견해는 조상 숭배의 본의를 곡해해서 바로잡아야 한다. 옛말이 좋다: 조상은 멀지만, 성실하지 않으면 방해하지 마라. 여기서 말하는' 진심' 은 존중, 그리움, 감사, 전승, 보답 등 여러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수천 년 동안 중화민족은 새해 초에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전통을 형성했다. 초심은 제사 형식으로 조상에 대한 존중, 추모, 감사, 전승, 보답을 표현하는데, 마침 설날을 앞두고 한국을 방문한 것과 같다. 대여섯 명의 한국 동료들이 대도시의 주민 집에서도 거의 집집마다 설날 제사조의 풍습을 간직하고 있다고 속속 나에게 말했다. 섣달 그믐날, 집에 제사상 한 장을 세워서 그 위에 올려놓았다. 첫날 아침, 온 가족이 가장 나이가 많은 사람들의 집에 모여 전통 민족 의상을 입고 가장 나이가 많은 사람들이 추모사를 이끌고 같은 방향의 패에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 후 가족들은 서로 새해를 맞이한다. 동행한 한 한 주임, 처장, 과장, 교장, 선생님, 학부모에게 물었고, 한결같이 섣달 30, 정월 초하루에는 집집이 이렇게 하고, 분위기는 똑같이 엄숙하고, 성대하고, 공경하고, 성실하다는 답변을 했다. 한국의 1 인당 GDP 가 이미 654.38 달러+0 만 5000 달러를 넘어섰다는 점을 감안하면 선진국 대열에 들어서고 있으며, 국민의 윤리 준수, 단결과 관련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홍콩' 남화조보' 가 최근 발표한 한 서명 문장 () 에 따르면 중국 대륙 경제의 빠른 성장과 풍부한 재정자원이 세계를 현혹시켰고, 그동안 이 문장 () 는 행인들이 청도 거리에서 쓰레기를 버리는 현상에 대해 언급했다. 많은 서양인들은 중국이 세계를 거의 긍정할 수 있는 경기 침체에서 끌어냈다고 칭찬했다. 하지만 공익을 해치고 타인을 존중하지 않거나 심지어 타인의 권리를 전혀 존중하지 않는 행위로 볼 때, 많은 중국인들이 겉으로는 부유해 보이지만, 사실 속으로는 정말 좋은 자질이 부족하다. 문장 마지막에 저자는 "중국인이 매년 8% 의 경제 성장을 실현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고 감개했다. 그들 내부의' 돈' 만이 진정으로 국제사회의 존경을 받을 수 있다. "조상 제사식은 섣달 24 일부터 시작된다. 24. 농촌의 풍습은 지금부터 중국의 새해를 정식으로 축하하는 것을 가리킨다. 집집마다 마당을 쓸며' 태양 때리기' 라고 부른다. 밤이 되면 반드시 폭죽을 터뜨리고 땅콩과 호박씨를 볶아 주방에 놓아야 한다. 하나는 부뚜막 신을 보내는 것이고, 어떤 사람은 제물을 먹고 그의 어르신의 입을 막고, 하늘에서 좋은 말을 하게 하고, 다른 하나는 조상을 맞이하여 설을 맞이하는 것이다. 24 일 저녁, 학부모회는 아이를 한데 불러 아이에게 말을 조심하고 상서로운 말을 많이 하고 듣기 싫은 노래를 적게 부르라고 했다. 심지어 거실에 빨간 쪽지' 하늘과 땅의 음양, 모두 용서' 를 붙이는 사람도 있는데, 이는 아이가 스스로 주장해도 조상은 상관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섣달 그믐날은 일 년 중 가장 중요한 식사이다. 당연히 조상을 잊어서는 안 된다. 채찍질하기 전에, 집안의 주인은 반드시 향지를 불태우고 고기 한 그릇을 얹고 술 한 잔을 제단에 부어야 하는데, 이는 오늘의 좋은 날이 조상의 축복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저녁 식사 후, 나는 가장 성대한 제사식에 도착했다, 나의 고향 ... >>
질문 5: 전통 축제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중국 전통 명절에는 중화민족의 민족정신과 민족감정이 응집되어 중화민족의 문화적 혈맥과 사상의 정수를 담고 있으며, 국가통일, 민족단결, 사회조화를 지키는 정신적 유대이며, 사회주의 선진 문화를 건설하는 귀중한 자원이다.
1. 전통 명절은 일정한 사회적 기능 가치를 가지고 있다.
오늘날의 경제 세계화의 세계 체계에서 각국은 점차 문화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다. 개발도상국들은 모두 문화 다양성을 원하고, 가능한 한 자신의 문화를 보호하기를 원한다. 자신의 문화를 보호하는 동시에 전통 문화를 보호하는 것이 중요하다. 전통 명절은 풍부한 조화 문화의 내포를 가지고 있다. 민속은 생활사건을 통해 문화를 표현하는 것이고, 중요한 방법 중 하나는 일상생활과 일상공연으로 전환될 때 유형적이고 생동감 있는 느낌을 주는 것이다. 전통 명절은 민속을 위주로 한다.
2. 전통 명절은 사랑을 유대로 하여 단결의 힘을 보여줍니다. 그것은 강한 향수, 사랑 또는 사랑을 보여준다. 예를 들어 청명절에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선열을 추모하는 것도 일부 소수민족의 사랑 명절이다. 단오절은 시집간 딸이 친정으로 돌아가고, 약혼 총각은 시어머니 댁에 가서 제사를 지냈다. 추석은 둥근 명절이다. 하늘에는 보름달이 있고, 인간 세계에는 반달이 둥글다. 모두가 함께 모일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전통 명절은 스포츠 활동 전파를 통해 애국주의 교육을 강화한다. 단오절 용선 경기는 몸을 튼튼하게 하고 단결을 강화할 수 있다. 강한 애국 열정을 축적한 것은 애국주의를 실시하는 좋은 방법이다.
전통 명절은 신화 과학에 대한 연상을 불러일으킨다. 창어 분월과 오강중의 추석은 신화 () 이지만, 중국 국민들은 항상 그것이 실현될 수 있다고 생각했고, 줄곧 고된 탐구를 해 왔으며, 일부 신화 들은 현실이 되었다. 2007 년 창어 1 호 달 탐사 공사는 신화 연상의 과학적 실현이다.
결론적으로, 우리는 우리의 전통 명절을 계승하고 민속문화를 포함한 모든 전통문화를 보호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풍부하고 두터운 문화의 정수로 가득 차 있고 중화민족이 앞으로 항해하는 등대이기 때문이다.
질문 6: 운남 민족 명절 (불의 날) 의 문화적 의미
그것은 주로 백족과 이족 인민들의 공통된 명절로, 사람과 가축의 풍작을 기원하는 명절 행사이다. 토치 페스티벌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백족 토치 페스티벌은 음력 6 월 25 일, 이족 토치 페스티벌은 음력 6 월 24 일에 기록되어 있다. 명절 기간 동안 지역마다 의식과 오락 방식이 다르다. 백족, 이순신의 경우, 집집마다 문 앞에 횃불을 세우고, 마을 입구에는 약 15 미터 높이의 횃불을 세워 꽃꽂이를 하고 과일을 매달아야 한다. 저녁에는 남녀노소가 광장에 모여 불을 켜고 불더미 주위에 노래를 부르며 촛불 가루로 불을 뿌렸다. 분위기가 즐겁고 활발하여 아가씨들은 각양각색의 팔찌를 불 위에 올려 구워 사악한 기운을 없애야 한다. 신혼소년, 불이 타서 쓰러졌을 때, 아이를 일찍 얻기 위해 앞다투어' 통열기' 에 있는 모조칼, 칼을 뺏어갔다. 토치 축제 당일 밤, 집집마다 작은 횃불, 한 사람당 한 기둥씩 준비했다. 사람들은 불을 들고, 불을 들고 들판을 걸었다. 어떤 사람들은 말을 타고 횃불을 들고 질주하며, 멀리서 휘어진 용을 형성하는 것을 바라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면이 매우 장관이다. 이 밤, 나는 늘 밤을 새워 잠을 이루지 못한다.
(백족의 주요 명절)
본주' 는' 자신의 영토와 가정의 가호주인' 을 의미하며 백족 특유의 종교신앙이다. 마을 사람들은 승진하여 부자가 되든, 고난을 당하든, 자식을 낳든, 주묘에 가서 복을 빌어야 한다. 각 마을의 백족들은 모두 신령, 흉악한 여정의 아내, 효자 충신 등을 믿는다. 전우가 웅장하고, 주상은 조각이 정교하고, 조형이 아름답다. 주의 생일마다 돼지양을 도살하고 성대한 제사 행사를 거행하는데, 이를' 주절' 이라고 한다. 이 주체 명절은 매우 성대하여, 은은한 요오동 음악과 민간 가무 공연과 함께 백족 지역의 독특한 주체 문화를 형성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제사, 제사, 제사, 제사, 제사, 제사, 제사)
"3 월가 민족축제"
"3 월가" 는 "관음성" 이라고도 불린다. 전설에 의하면 당영휘년 동안 관음보살은 백의를 대리에 와서 강경을 하였는데, 청중이 갈수록 많아지면서 시장이 형성되었다고 한다. 달리가 남부 실크로드인 보남고도로의 중요한 무역항이기 때문에, 3 월가의 상품경제는 나날이 발전하여 점차 풍부한 민족적 특색을 지닌 * * * 의 땅으로 발전하였다.
매년 음력 3 월 15 에서 2 1 은 달리 3 월가 기간, 199 1 부터 대리민족축제로 정해져 있어' 3 월가 민족축제' 라고 불린다. 그때가 되면 성대한 * * * 가 서창산 중부, 대리고성의 산기슭에서 열릴 것이다. 서남 각 소수민족은 물론 전국 각지의 바이어들이 운집하여 중국과 외국의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다. 가축, 약재, 차, 청동기 등 명품의 물자 박람회와 문체 행사가 있을 것이며 규모와 인파가 전무후무하다. 기수의 기예는 사람을 놀라게 하고, 노랫소리는 바다와 같다. 정말 좋은 연극이다. "매년 3 월가에 사람들이 사방팔방에서 온다. 각 민족 인민들은 함께 노래를 부르고, 경마는 노래를 부르며 장사를 한다. 이것은 3 월가의 시끌벅적하고 유쾌한 광경의 진실한 묘사이다.
"나비 클럽"
나비축제는 음력 4 월 15 일 나비샘에서 열린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이것은 백족 국민들이 봉건결혼에 반항하기 위해 봄에 죽은 하랑과 문고의 전통 성대한 행사를 기념하는 것이다.
"푸미산절"
푸미족의 산절은 정월 초하루와 정월 대보름 사이에 열린다. 사람들은 옷을 차려입고, 말을 타거나, 인근 산으로 걸어서 명절을 축하한다. 제사 산신 외에도 경마 레슬링 양궁 등 오락 활동이 있다. 소풍이 끝난 후, 다른 길을 선택해서 하산하고, 원래의 길로 돌아가지 말고, 내년의 행운을 표시해라.
(리수족은 한창 장년이다)
여족의 전통 명절 풍년절, 일명' 봄 축제' 는 매년 음력 165438 의 10 월 20 일에 열린다. 명절 기간 동안 집집마다 송가지로 청당을 장식하는 것을 좋아했고, 온 마을 노소 모두 모여 조롱박을 불고, 영빈춤을 추고, 신곡을 부르고, 성대한 의식을 거행하며, 지난 한 해 동안의 악령을 보내는 것을 좋아했다. 명절은 매우 시끌벅적하고 다채로운 노래, 양궁 경기, 풍부한 풍습이 있다.
"나시바 축제"
음력 정월 대보름은 나시족의 전통 명절' 봉봉 축제' 이다. 가장 특색 있는 것은 명절 기간 동안 죽목 농기구를 교환하는 것이고, 인근 농촌의 백성과 장사꾼들이 농산물 시장에 노점을 벌여 물건을 파는 것이다. 이것은 대나무, 나무, 철농기구의 성대한 교류로, 종류가 다양하고 매우 훌륭하다. 이웃 현의 농민과 달리, 보산, * * * 의 농민과 상인들은 모두 현지 특산물을 가지고 * * * * * 에 가서 팔고, 자기가 필요로 하는 것을 사고, 리장의 농민도 농기구와 봄갈이의 물자를 산다.
"나시 노새 클럽"
노새마절은 리장 나시족의 전통 민간 명절이다. 매년 음력 7 월 중순에 일주일 동안 열린다. 노새, 말, 소, 양 등 가축을 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 >>
질문 7: 전통명절을 선양하는 것은 중국 전통문화에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세계의 다른 문명고국들은 모두 문명의 거대한 낙차를 겪었고, 심지어 성극과 쇠퇴까지 겪었다. 오직 중화문명만이 산전수전, 시련을 겪었지만, 기복 속에서 전승되어 중화문화가 강한 생명력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전통 명절을 기본 전달체로 하는 민속문화는 중화민족이 다른 민족과 구별되는 상징이며 중화민족의 끊임없는 원동력입니다. 전통 명절 중 풍부하고 우수한 문화 전통을 계승하고 발양하면 민족 정체성을 촉진하고, 인심을 결집하고, 국가의 의지를 자극하고, 일부 사회 구성원의 성실성과 도덕적 상실을 반전시켜 사회의 안정과 조화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세계화 조건 하에서 종합 국력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문화 충돌과 문화 경쟁이 날로 두드러지고, 중국의 문화를 핵심으로 하는 소프트 파워에 심각한 도전을 제기하였다. 중국의 평화로운 상승으로 중국 민족은 전면적인 부흥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세계에 녹아들어 세계 선진 문화를 흡수하는 동시에 자신의 우수한 전통문화를 발양하고 중화문화의 핵심 가치관을 발양하며 국민의 자질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 홍콩에 비해 청명절을 포함한 내지의 전통 명절은 아직 법정 공휴일로 분류되지 않아 명절 분위기가 점차 희미해지는 것은 걱정스러운 현상이다.
전통문화의 상실은 효문화뿐만 아니라 중국 전통문화의 핵심 내용인 성실도덕의 상실에도 나타난다. 공자는 "믿음이 없는 사람들은 그들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 고 말했다. 성실성을 중시하는 것은 한 사람의 입신의 근본일 뿐만 아니라 국민 자질의 중요한 구현이기도 하다. 최근 몇 년 동안, 본토의 사회 치안 문제가 두드러지고, 각종 사기 사건이 속출하고, 위조품이 반복적으로 금지되고, 식품안전 문제가 자주 발생하고, 상인들이 상업도덕이 부족하고, 의사가 의덕이 부족하고, 교사가 직업도덕이 부족하다는 등의 문제가 발생했다. 겉으로는 경제사회지배의 문제인 것 같지만, 근본적으로 도덕적인 문제는 전통문화의 유실 문제이다.
중국 문화는 의식, 정의, 성실, 효도, 인심을 중시한다. 후 주석이 제기한' 팔영팔치' 는 중화민족의 전통 미덕을 계승하고 시대적 특징을 주입했다. 이것은 홍콩과 내지의 전통문화의 부흥에 깨우침이 있다. 인민 군중이 우수한 선진 문화를 계승하고 발양해야 국가와 민족이 진정으로 번창할 수 있다.
질문 8: 설날의 문화적 의미 설날은 특별한 문화 현상이다. 그것은 평범한 생활 방식과는 달리 단순히 바꾸거나 바꿀 수 있기 때문에 특별하다. 그녀는 수천 년의 전승을 통해 방대한 역사 문화 전통을 형성했고, 설날에는 두터운 역사 축적을 담고 있으며, 중국 억만 인민의 감정적 집합이다. "돈이 있으면 집에 가서 설을 보낸다." 설 기간에 귀가하여 재회하는 것은 이미 중국인의 문화 습관이 되었다. 사람은 군거하는 사회 동물이다. 일반적인 물질적 만족 외에도, 그들은 문화적 귀속과 정신적 안정을 추구한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서구 사회에서는 크리스마스를 가장 크고 신성한 명절로 보고 크리스마스 의식에서 정신적 즐거움을 얻는다. 중국의 설날은 서구의 크리스마스와 같은 문화적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설날은 인간성 윤리로 가득 차 있다. 사람들이 가족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자 친척들이 한자리에 즐겁게 모였다. 인간의 정신은 본연의 침윤과 교감에서 승화된다.
설 풍습의 전승은 우리의 최우선 과제이다. 우리는 설날의 구체적인 민속, 특히 우리 민족의 감정과 관련이 있고, 생활에서 재미있는 명절과 풍습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바로 춘련, 연화, 폭죽, 용등, 사자춤, 단원밥, 세배, 절회, 사화, 세뱃돈, 설날 선물 등 민간 프로그램이 설날 분위기를 조성했다. 우리는 단순히 전통적인 민속 프로그램을 금지해서는 안 된다. 사실, 여러 해 동안 연미의 약화는 우리가 일부 전통 민속 프로그램을 금지하는 것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현대사회는 타임머신의 통제하에 사람들의 일상생활은 서두르고 실용적이며, 사람들의 정신은 불안하고 외롭다. 우리는 민족 명절에 의례적이고 상징적이며 미묘하고 따뜻한 문화 활동을 더 강조하고 제창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