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의 4대 도굴종파는 무엇인가요? 어떤 네 가지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까?
중국의 4대 도굴종파는 무엇인가요? 어떤 네 가지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까?
1. 다양한 작업 방법에 따라 Faqiu, Touching Gold, Moving Mountain 및 Unloading Ridge의 네 가지 파벌로 나뉩니다. 감동 금 - 감동 금파 대장의 원형은 전국 시대에 시작되었으며 "용 찾기"와 "금 나누기 및 고정 포인트"에 능숙했습니다. 그는 후한 왕조까지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Faqiu Tianguan 또는 Faqiu Lingguan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Faqiu 장군 Qiu Tianguan과 Mojin Xiaowei가 사용하는 방법은 "천국의 축복, 아니요"라는 문구가 새겨진 구리 인장을 추가하는 것을 제외하면 거의 동일합니다. 금기'는 도굴꾼의 손에 들려 있는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신성한 물건이다. Faqiu - Faqiu Tianguan Faqiu Tianguan과 Mojin Xiaowei의 방법은 추가 구리 인장이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거의 동일합니다. 소위 "Faqiu"는 요즘 "Zhuangzi Foreign Things"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금척추를 사용하여 이마를 조절하고, 쑤를 볼을 분리하고, 구슬을 상처 없이 삽입한다"는 기사의 기록으로 보아 기술적인 작업일 가능성이 있다. 산을 옮기는 도사들은 머리카락에 인장을 달고, 금을 만지는 부적, 산을 옮기는 기술, 산을 내리는 갑옷을 가지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신비한 것은 '산을 옮기는 도교'이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고대 무덤에서 발견한 "움직이는 산과 나누는 갑옷"이 마오산 도교와 유사한 마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엘링(Xieling) - 시엘링 전사들은 무덤이 있으면 무덤을 파고, 무덤을 찾지 못하면 카드를 남기고 산과 숲에 모여 재산을 빼앗는다. 항상 사람이 많아서, 거대한 무덤이 있더라도 장소를 찾을 수만 있다면 감히 발굴을 할 수 있습니다. 2. 지역에 따르면 북쪽의 산시(陝西), 허난(河南), 저장(浙江), 산서(山西)에 학교가 많고, 남쪽의 도굴꾼은 장쑤(江蘇), 저장(浙江), 광둥(廣东)과 푸젠(富建), 후난(湖南), 호북(湖北)에 집중되어 있다. 쓰촨성, 윈난성, 구이저우성 남서부 지역은 민속 풍습이 단순하고 도굴꾼이 적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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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하나: ●무덤 도굴꾼의 '세 가지 눈에 보이지 않는 것': 흙도 없고, 구덩이도 없고, 시체도 없고, 흙도 없고, 무덤에서 나온 흙도 없습니다. 쌓을 수 없으며, 구덩이를 다시 채워야 합니다. 내부에 시체가 없으면 무덤을 "파낼" 수 없으므로 떠나기 전에 관 뚜껑을 닫아야 합니다. 일부 현명한 노인들은 감정가들만이 이해할 수 있는 표지판을 무덤 근처에 남겨두고 다른 사람들에게 이미 그곳에 가봤으니 오지 말라고 말합니다.
●발굴 기술
지형을 보면 '진릉, 한릉' 등 고대 도굴꾼들이 판 구덩이는 모두 '사각형' 구덩이인 반면, 현대에는 "둥근" 구덩이입니다. 이것은 소위 "정원에 가까이 다가가는 고대 방법"입니다.
익은 흙과 익힌 흙을 구별한다. '익은 흙', '살아있는 흙'('꽃 흙'이라고도 함), '죽은 흙'으로 구분된다. 숙련된 도굴꾼은 이곳에 무덤이 있는지, 어느 시대의 무덤인지 한눈에 알 수 있다.
손의 느낌을 확인하여 무덤이 있는지 '느껴보세요'. 확인한 후 삽을 내려 놓습니다. 예를 들어 삽 하나로 10미터를 친 다음... 깊이와 무엇을 살펴보세요. 삽 위에 가져온 것... 금을 만져라 Xiaowei Cimu Mojin Xiaowei
발음 mō jīn jiào wèi
설명 Xiaowei: 조조가 처음으로 붙인 고대 무관 직함입니다. 삼국지의 말로는 국립고분도굴국장이다. 군대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무덤을 발굴하고 재산을 훔치는 일을 전문으로 합니다. 나중에는 주로 도굴꾼을 가리킨다.
한나라 진린의 『원소를 위주에 상소』에서 출처: "조조는 특별히 법구의 낭장과 진의 대장을 임명하여 투투를 통과하여 뼈를 노출시키지 않았다." ."
예도 다르지 않아요~, 허수파추중랑. 역대 왕조의 서예와 서예를 광범위하게 수집하고, 역대 왕조의 인장을 철저히 검색합니다. (명나라 돈루구의 '술 취한 돌' 제8장)
황금을 만지는 선장들이 각자 천산갑의 발톱으로 만든 부적을 차고, 지하에는 촛불을 켜야 한다. 무덤의 궁전으로 남동쪽 모퉁이에 위치하였다. 그런 다음 관을 열어 금을 얻으며, 고인의 가장 귀중한 물건을 몸에 짊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왕족 이상의 무덤 소유자 중 일부는 입에 구슬을 물고 몸을 금과 옥으로 덮었습니다. 가슴에는 심장을 보호하는 옥이 있고 손에는 여의옥이 쥐어져 있습니다. 이때, 고인의 유골을 손상시키지 말고, 머리 꼭대기부터 발바닥까지 가볍게 두드리십시오. 그 사이에 촛불을 켜면 한두 개의 보물이 남게 됩니다. 남동쪽 모퉁이에 불이 꺼지면 너는 얻은 재물을 도로 도로 두고 공손히 세 번 절하고 왔던 길로 돌아가라. 이렇게 하는 과학적인 이유는 무덤 안의 나쁜 공기를 막기 위해서입니다. 촛불이 꺼진 후에 무덤에서 나가면 사람들이 나쁜 공기에 중독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어떤 무덤에는 귀신이 있다는 전설이 있기 때문에 이 귀신들이 환생하지 않고 수천년 동안 무덤에 머물러 있는 이유는 아마도 영광과 헤어지기를 꺼리기 때문일 것입니다. 당신의 재산보다 당신의 생명을 기꺼이 희생하려는 주인을 만난다면, 당신의 보물을 강제로 빼앗지 마십시오.
파추 봉인, 황금 부적을 만지고 유령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램프를 불어라
관, 청동 관, 여덟 글자가 단단하지 않으면 접근하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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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직 매장 구덩이, 상자 무덤, 움직이는 산과 하역 능선을 걸어 다니기
빨간 옷은 사납고 웃는 얼굴의 시체, 웃는 것보다 귀신이 우는 소리를 듣는 것이 좋습니다.
'파추중랑장'과 '모진샤오웨이'
루쉰은 "조조가 '모진샤오웨이' 같은 직원을 세워 무덤을 도굴한다"고 말한 적이 있다. 이는 원소가 조조를 공격할 때 발표한 성명에 근거한 것이다: "우리는 법구의 중랑 장군과 묵금의 대장을 특별히 임명했으며 전투에서 시체가 노출되지 않았다"고 성명에서도 구체적으로 지적했다. 조조는 양(梁)의 소왕릉(梁孝王墳) 도적발굴을 조직하고 명령하였다.
"이 글은 고대에 유명한 선전서가 되었습니다. "건안칠손" 중 한 사람으로 꼽힌 유명한 학자 진림이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원소가 실패하자 진림은 조조의 세력에 합류했습니다. Cao Cao는 이 기사에서 Chen Lin에게 자신의 조상에 대해 말한 적이 있습니다. 소위 "Faqiu Zhonglang Jiang"과 "Mojin Xiaowei" 설정은 현재 많은 소설에서 실제로 사실일 수 있으며, 산문에서는 모두 Cao Cao가 "Faqiu"를 설정했다고 말합니다. Zhonglang"과 "Mojin Xiaowei", 특히 도굴 종파, 특히 "Mojin Xiaowei"를 마술적인 방식으로 묘사하는 베스트셀러 소설 "등불을 부는 유령" 시리즈. Cao Cao는 "Faqiu Zhonglang General"을 설정 했습니까? 그리고 "Mojin Xiaowei"?
고성에서 등불을 부는 유령
사실 공식 역사상 가장 초기 기록에는 조조에 대한 내용이 없습니다. "공식 입장"은 Yuan Shao가 Cao Cao에 대해 쓴 유명한 항소에서 비롯되었으며, Cao Cao는 "Qiu Zhonglang Jiang"과 "Mojin Xiaowei"를 파헤 쳤다고합니다. 서주에서 도천을 정벌하던 중 길가에 있는 사람들의 묘소에 조상들의 뼈가 흩어져 분노와 원망을 불러일으켰다.
나중에 중국 최초의 대중 고전 소설 '삼국지' 『연애』에서도 조조가 '법구중랑장군'과 '모진소위'를 세웠다고 전해진다.
저자는 이 문제를 연구한 결과 고대의 몇몇 전문가들이 명쾌한 답을 내놓은 것을 발견했다. 역사가 마오종강은 논평했다. 『삼국지』에 나오는 이 말이 '문학적'이라는 점은 저자도 이 견해에 동의한다. 조조처럼 현명한 사람이 중국 윤리와 도덕에 어긋나는 공식적인 입장을 세우는 것은 불가능하다.
조조가 이런 명성을 얻은 이유는 그의 아버지 조송이 서주를 지나가다가 도겸의 군대에 의해 살해되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조조의 군대는 행진하는 길에 사람들을 학살했고, 조조도 “너는 내 아버지를 죽여라. 나는 너의 조상들의 묘를 헐겠다”고 묵인했다.
4대 무덤 도굴 종파: 묵진문(Mojinmen), 변산문(Bianshanmen), 시링먼(Xilingmen), 법문(Faqiumen)은 모진샤오위(Mojinxiaowei), 변문(Bianmen)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서릉에는 인장이 있고, 금을 만지는 부적이 있고, 서릉에는 갑옷이 있다고 한다.
1. :
금교의 원형은 춘추전국시대부터 시작되었으며, 『용구』와 『금을 나누어 경혈을 고치다』에 능통했으며, 루쉰이 말한 바 있다. 진짜 금감촉 대장, 즉 금감촉 부적의 자격증입니다. "조조가 '모금소위' 같은 참모를 세워 무덤을 도적질한다." 이는 원소가 조조를 공격할 때 발표한 진술에 따른 것이다. Cao: "Faqiu Zhonglang과 Mojin Xiaowei의 특별 장교가 임명되었습니다. 너무 갑작스러워서 뼈가 노출되지 않았습니다. “각서에는 조조가 양효왕 묘 도굴을 직접 조직하고 지휘했다는 점을 구체적으로 지적하고 있다. “(조조가) 장수들을 인솔하여 직접 무덤을 발굴하고 관을 부수고 시신을 드러냈다. "이 글은 고대에 유명한 선전서가 되었습니다. "건안칠손" 중 한 사람으로 꼽힌 유명한 학자 진림이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원소가 실패하자 진림은 조조의 세력에 합류했습니다. 조조는 이 기사에서 진린의 행동을 비난한 적이 있지만 도굴 사건이 폭로된 것에 대해 불만을 표시했지만 이른바 '파추중랑(Faqiu Zhonglang)'과 '모진샤오웨이(Mojin Xiaowei)'라는 설정을 채택한 것으로 보인다. 진 대위는 사실이지만 세 사람은 '파멸의 신'이 아니다. 그들은 고고학팀을 따라 징거국 지하 유령동굴까지 쫓아갔다는 이유로 저주를 받았다. 유령동굴에 어떤 종류의 바이러스가 있는지) 그래서 그들은 재난을 피하기 위해 고분에 묻혀 있다고 하는 "무진주"를 찾아야만 했다. 송원시대에는 법구에 제자가 거의 나타나지 않았다. 반산종파와 서령종파이므로 종파의 유산이 끊어진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금종파에서는 가르칠 필요가 없습니다. 전문적인 마크, 컷, 기술이 있습니다. 용어를 이해하는 한 모두 같은 종파에 속합니다. 그러나 Mojinmen 상속에서는 정통 금을 얻은 사람들입니다. 감동적인 부적은 모진파 대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디추(Diqiu) 등으로 알려진 민간 정통은 법구천관(Faqiu Tianguan)의 방법과 유사하며, 풍수와 점성술을 사용하여 고대를 계산하는 데 가장 적합합니다.
모진 샤오웨이는 다른 사람과 협력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혼자 일하기 힘들고 상대방이 믿을 만한 사람이라면 그렇게 할 것입니다. 5명으로 구성된 소그룹을 형성하며 현대사회의 도구와 무기를 적극적으로 흡수하여 풍수기술과 결합하여 사용하지만 전통적 규칙을 가장 중시하며 무술과 기술을 잘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p>
그와 Faqiu 장군은 서로를 싫어합니다. Mojin은 Faqiu가 정부에 협력하고, 고대 무덤을 파면서 나쁜 사람들의 시체를 발굴하고, 사람들의 풍수를 해치고, 업계의 많은 전통적인 규칙을 위반한다고 생각합니다. Faqiu는 Mojin이 보수적이고 헛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장인 정신이 강한 사람들은 음식과 의복에만 관심이 없으며 금 선장의 규칙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
황금 선장은 무덤을 찾는 데 가장 능숙합니다. 그들은 종종 수집된 정보를 지역 풍수지리 관찰과 결합하여 언제든지 무덤의 특정 위치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큰 무덤을 파면 묘실과 지하궁전을 확인해야 하며, 남동쪽 모퉁이에 촛불을 놓고 관을 열어 금을 만지지 말고 위에서부터 가볍게 만져주어야 한다. 마지막에는 고인을 위해 한두 개의 보물을 남기게 되며, 이 기간 동안 남동쪽 모퉁이에 있는 촛불이 꺼지면 받은 재산을 그대로 두어야 하며, 세 번 절하고 왔던 길로 돌아가라.
무덤에 들어가기 전에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들어갈 때 꼭 벗지 않도록 하세요. 첫째, 내부 공기가 좋지 않고, 둘째, 살아있는 사람의 호흡이 그 안에 남을 수 없습니다. 셋째, 시체를 속일까 봐 고대 시체를 향해 숨을 내쉬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보통 3명씩 조를 이루어 작업하는데 한 사람이 흙을 파는 일을 하는데, 구덩이 밖에는 흙을 쌓을 수 없기 때문에 흙을 푸는 일을 전담하는 사람과 흙을 쌓는 일을 하는 사람이 또 있다. 거리에서.
2. 산을 옮기는 도교:
'산을 옮기는 것'은 주로 외력을 사용하는 파괴 수단인 나팔식 발굴을 채택합니다. 그들 대부분은 도사 복장을 하고 있으며, 그들의 복장은 그들에게 많은 신비를 더해 줍니다. 많은 사람들은 고대 무덤에서 마오산 도교와 유사한 마법인 "움직이는 산과 나누는 갑옷"을 발견했다고 생각합니다.
반산종은 진한(秦汉)시대에 처음으로 형성되었으나 청나라 중기에 번성하였으며, 그 장점은 기구형성방식에 있으며, 무덤의 각종 기구를 깨는 데 매우 능하다. . 풍수는 대략적인 소개일 뿐이지만 다른 세 유파와는 거리가 멀다. 반산(Banshan) 도교인들은 종종 혼자 행동하며 결코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지 않습니다. 금을 만지는 것보다 전통 무술이 낫지만, 좀비를 상대하려면 미리 설정된 대형과 다양한 자체 제작 소형 무기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전신은 마오산과 어느 정도 연관이 있지만 철학적인 이유로 상호 배타적이기도 하다. 종파가 상대적으로 늦게 창설되었기 때문에 그는 풍수 주문을 많이 물려받지 못했고, 전통적인 규칙을 완전히 무시했으며, 다른 종파에서도 거부당했습니다. 따라서 그는 자신의 진정한 정체성을 거의 드러내지 않고 도사로서 전국을 여행하지 않습니다. 선과 악, 국적 개념이 강합니다.
반산 도교의 규칙:
비산 도교는 단지 돈을 위해 언덕을 파지만, 그들은 항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습니다. 개인의 안전을 위해 장물 판매 채널 계획도 자연스럽게 형성되어 전승되는 다양한 루틴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3. 시링 전사:
'서링 전사'는 녹색 숲과 언덕을 파는 두 생계 사이에 있습니다. 무덤을 찾을 수 없으면 지도자는 갑옷을 물려주고 산과 숲에 모여 재산을 약탈할 것이다. 장소. 서령문의 시조는 선인으로부터 사람을 강하게 하는 방법을 배웠다고 한다. 그러므로 서령문 사람들은 대부분 힘이 세고 무술에 능통한 사람들이어서 강자라 불린다. 당시 규슈의 유력 인사였던 여포도 서릉문의 후예로서 동탁에게 군비를 마련하고 많은 한제의 묘를 발굴했다.
북송 시대에 이 학파는 점차적으로 서로 교류하고 통합하여 모진학파와 노산학파의 특징을 흡수하여 특정 학파를 형성하고 풍수 기술에 대한 독특한 이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마법진을 파괴하는 데 능숙하며 다양한 풍수 지형의 약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원맹시대에는 원몽정권에 적대적이라는 이유로 심한 박해를 받았고, 징기스칸의 풍수를 파괴하는 것을 자신의 임무로 삼아 본격적인 복수에 나섰다. 칸의 영묘와 원나라. 결국 여러 개의 징기스칸 묘소가 파괴되고 한족이 복원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그는 몽골과 불화를 일으켰고, 몽골이 세계를 장악하자 그들은 검독수리 명령을 내리고 서릉문을 사냥하기 위해 전 세계의 암살자들을 모으는 비밀 조직을 소환했다. 이 암살단의 후예들은 오늘날까지도 조상들의 지시에 따라 서릉문 제자들을 사냥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령력은 자신의 신분을 가장 비밀로 하고, 종파에 속하지 않은 사람들은 결혼을 하여도, 아내와 자녀가 있어도 자신의 신분을 밝히지 않습니다. 서릉문족은 이후 중부평원에서 사라지고 주로 먀오족과 외몽골의 북서부 지역에서 활동했으며, 근대에는 중앙아시아, 북아프리카, 유럽에서도 그 흔적이 나타났다.
Xieling Lishi는 극도의 민족주의자였으며 중국 가문의 상속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했습니다. 그의 활동 범위는 중원에 있지 않았지만 한족 중에서만 후손을 찾았습니다. 가능한 모든 것. 그는 전통 무술에 능숙하며 기사처럼 행동합니다. 그는 현대 과학 기술 제품과 무기를 경멸하지만 현대 과학 이론에 대한 많은 연구를 하고 있으며 풍수 형성과 같은 이론을 과학 이론과 결합하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때때로 음기 측정 장비, 좀비용 간섭파 발생기 및 다른 제품들.
Xieling 종의 규칙:
Xieling 종의 냄새는 주로 코를 예민하게 유지하기 위해 담배, 술, 매운 것을 피합니다. 쇠 드릴을 이용해 땅에 박은 후 뽑아서 코로 냄새를 맡으면 쇠 드릴은 지하 흙에서 다양한 냄새를 풍기며, 땅을 파면 흙의 느낌이 난다. 나무인지 벽돌인지 느낌이 확실히 다릅니다.
진짜 전문가들은 낙양에서 삽질한 것들을 경멸하는데, 왜냐하면 지하 토양이 충분히 건조하지 않으면 효과가 크게 줄어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장강 남쪽의 부유한 지역에서는 비가 많이 내리고 많은 고대 무덤이 모두 지하수로 침수되었고 지하 토양이 씻겨져 엉망이 되었습니다.
Xieling 종파는 오랫동안 몽골 인에게 사냥을 당했으며 종파의 많은 구성원이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수천 년 동안 전임자의 규칙을 변경했습니다. . 그리고 한족이나 심지어 중국인의 무덤을 절대 만지지 않는 등 다양한 새로운 규칙이 진화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현재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4. Faqiu 장군:
Faqiu 장군은 Faqiu Tianguan 또는 Faqiu Lingguan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천상의 축복"과 "금기 없음"이라는 글자가 새겨진 구리 인장을 추가하는 것을 제외하면 방법은 거의 동일합니다. 인장을 손에 쥐면 모든 귀신과 신이 그것을 피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인장의 원형은 명나라 영락시대에 파괴되어 더 이상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고 한다.
법추음의 방식은 묵진학파와 비슷해 기술이 조금 뒤떨어지지만 모두의 협력에 더 중점을 둔다. 고대에는 사람들이 자신의 신분을 전당포로, 골동품 상인으로 위장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들은 쉽게 행동하지 않으며, 때때로 특정 대형 무덤을 목표로 삼기도 합니다. 그들은 네 세력 중 유일하게 당국과 협력하는 데 주저하지 않습니다. 청나라 때에는 외국인의 박해로 인해 해외로 망명하였고 주로 동남아와 미국으로 여행을 하였으며 대규모 고분발굴팀에서 많이 발견되었다. 국내에 남아 있는 구성원 대부분은 정부 부처에서 고고학자로 일하고 있다.
파치우 장군의 규칙:
파치우 장군은 많은 행동을 취하고 동시에 많은 사람들을 초대하여 세부적인 계획을 세우고 가능한 상황에 대응합니다. 그런 다음 단계별로 순서대로 진행하세요. 따라서 마운드 굴착 중 위험은 최소화됩니다. 대부분의 문제는 나중에 전리품을 비밀로 유지하는 등의 절차에서 발생하므로 그에 따라 일련의 규칙이 개발되었습니다. 그러나 구체적인 내용은 현재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노산종
노산 도교 승려들은 귀신과 요괴 퇴치, 좀비 제압, 저주 및 해결, 한의학, 지선 풍수, 내무술 등에 능하다.
그 중 두 가지 방법이 있다: 지선 풍수와 전통 쿵푸. 그는 도적 조직으로 옮겨져 서령력파를 결성했다. 한때 영광스러웠던 녹림군에는 노산파의 추종자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당나라 말기 반군의 지도자 황조(黃潮)는 노산(老山)의 기술을 배웠고, 군대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산시성(陝西省)에 많은 당릉을 팠다고 한다. 그러나 노산종 내의 이러한 기술은 점차 그 전통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라오산의 도사들은 대부분 귀신을 쫓아내고 귀신을 쫓고 의사로서 여행하며 생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그들 중 일부는 부유한 관리들을 섬기며 적을 상대하기도 합니다. 노산의 제자들은 선과 악을 구별하지 않고 대담하게 행동하는 것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그들은 운명만을 존중하고 인간의 감정을 무시한다고 주장하며 많은 제자들이 이익을 위해 고대 무덤을 도적질합니다. 4종 중에서 좀비를 피하기 위해 사용하는 마법무기와 약은 대부분 노산제자들에 의해 만들어졌다. Maoshan과의 오랜 불화가 있습니다.
모산(毛山) 모산종은 동굴과 무덤 찾기, 풍수 제사, 결혼식, 기계 형성, 점술, 점성술, 행운과 불운 계산, 심지어 하늘의 뜻에 반하여 운명을 바꾸는 일을 잘한다. , 등. 그 중 기계 형성 기술과 산이동 갑옷 분할 기술이 우연히 상실되어 토굴 직업에서 산이 도교 종파를 형성했습니다.
모산이 보낸 사람들은 대부분 도사들이라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혼례와 혼례 상담으로 생계를 꾸리고, 풍수를 보며 묘지를 찾고, 점을 친다. 모산종은 운명은 깨지지 않지만 변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무덤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의 운명을 바꾸는 데 가장 능숙합니다. 그 결과, 그는 토굴꾼들과 양립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중도 무덤의 무덤 관리 메커니즘의 절반은 모산 제자들이 만든 것이라고 합니다.
마오산과 라오산의 두 세력은 오랫동안 적대 관계를 유지해 왔으며, 그 이유는 너무 오래되었기 때문에 추적하기 어렵습니다. 실제로 생계를 유지하는 과정에서 갈등으로 인해 후손이 많이 생긴다. 노산 도교는 이익을 위해 무덤을 파괴하는 데 익숙하고, 모산 제자들은 사람들이 언덕을 파고 그들의 행운을 망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두 종파의 수많은 사람들이 서로의 손에 죽었습니다. 세월이 흘러도 그 증오는 강물과 바다조차도 씻어낼 수 없을 만큼 깊어졌습니다.
근대, 특히 문화대혁명 시기에는 두 세력 모두 극심한 탄압을 받았고, 외국으로 탈출한 경험도 없었으며, 개방 이후에는 정책이 완화되면서 점차 번성했다. 다시 말하지만 처음만큼 강력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홍콩, 대만, 동남아시아, 일본, 한국 등 중국어권 문화의 영향권 내에서는 두 세력이 여전히 상당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모산종은 동굴과 무덤 찾기, 풍수 제사, 결혼식, 조직 구성, 점술, 점성술, 행운과 불운 계산, 심지어 하늘의 뜻에 반하여 운명을 바꾸는 데 능숙하며, 등. 그 중 기계 형성 기술과 산이동 갑옷 분할 기술이 우연히 상실되어 토굴 직업에서 산이 도교 종파를 형성했습니다.
모산이 보낸 사람들은 대부분 도사들이라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혼례와 혼례 상담으로 생계를 꾸리고, 풍수를 보며 묘지를 찾고, 점을 친다. 모산종은 운명은 깨지지 않지만 변할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무덤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의 운명을 바꾸는 데 가장 능숙합니다. 이 때문에 그는 마운드 파는 사람과 양립할 수 없었습니다. 중도 무덤의 무덤 보호 장치의 절반은 모산 제자에 의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마오산과 라오산의 두 세력은 오랫동안 적대 관계를 유지해 왔으며, 그 이유는 너무 오래되어 추적하기 어렵습니다. 실제로 생계를 유지하는 과정에서 갈등으로 인해 후손이 많이 생긴다. 노산 도교는 이익을 위해 무덤을 파괴하는 데 익숙하고, 모산 제자들은 사람들이 언덕을 파고 그들의 행운을 망치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을 열심히 연구해야 합니다. 두 종파의 수많은 사람들이 서로의 손에 죽었습니다. 세월이 흘러도 그 증오는 강과 바다조차 씻어낼 수 없을 만큼 깊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