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향로에 관한 고대 시

향로에 관한 고대 시

1. 고대 향로를 묘사하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1. 앞으로 더 많은 등불이 있더라도 결코 처음만큼 좋지 않을 것임을 기억합시다. 오래도록 앉아 있으라 복도 끝에는 해와 별과 달이 차갑고 산과 초목이 쇠퇴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향로의 희미한 빛은 여전히 ​​따듯하게 타오르고 있다. 눈에 보이고 알려지지 않은 모든 구석에 기억이 있습니다. ——Lin Qingxuan

2. 해와 별과 달이 차가워지고 산과 초목이 쇠퇴했지만 향로의 희미한 빛은 여전히 ​​기억의 시작에 있으며, 눈에 보이고 알려지지 않은 모든 구석에서 따뜻해집니다. ——Lin Qingxuan

3. 다리가 세 개인 황금짐승 향로가 심장이 떨리는 것처럼 은은한 연기를 뿜어냅니다. ——리벽화

4. 햇빛을 받아 향로에서 보라색 연기가 피어오르고, 멀리 과천천폭포가 보입니다. —— Li Bai의 "Lushan 폭포를 바라보며"

5. Xianglu 폭포는 멀리서 서로를 바라보고 절벽은 다시 봉우리로 돌아갑니다. —— "루산의 발라드가 Lu Shiyu의 가상 보트로 전송되었습니다" Li Bai

6. 은하수에 세 개의 돌 기둥이 거꾸로 매달려 있습니다. 멀리서 향로폭포가 서로 마주보고 있고, 절벽봉우리가 정상에 이른다. —— "루 산에서 루시 유 쉬 저우까지의 발라드"리 바이

7. 물이 새고 구리 냄비와 향로가 있고 밤 서리는 눈과 같습니다. —— "강은 붉다 · 서쪽 창에 달" Chao Buzhi

8. 비파 관 옆에는 향기로운 풀이 많이 있습니다. 그가 Xianglu Peak에서 미소를 지었을 때. —— "옥집의 봄"Xin Qiji

9. Shi 가족의 양초는 절대 자르지 않았고 Xun은 향로를 피우라고 명령했습니다. —— "모란"Li Shangyin

10. 붉은 단풍과 단풍이 물씬 풍기는 Xianglu 폭포를 꼭 봐야합니다. 정말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Xiaoxiang에는 황혼에 비가 내리고 사진에는 평평한 배가 있습니다. ——"만정방·지방의 것" 조부지 2. 향로를 묘사한 시

1. 향로에 태양이 빛나고 당나라 이백의 보라색 연기를 내뿜는다. 여산폭포' 2. 당나라 시대 멀리서 서로를 바라보는 향로폭포. 이백의 '여산우서주에게 보낸 여산가' 3. 향로를 부는 당백거이의 '오동화에 답하다' 연기 4. 향로봉 북쪽, 당백거이의 “향로봉 기슭에 새 초가집이 세워졌으니 나는 그 사건을 노래하고 돌에 썼다” 5, 향로봉에서 멀리 떨어진 당백거이의 “ 향로봉 정상에 오르다' 6. 향로봉의 눈이 커튼을 끌어 당백거이의 '무거운 질문'을 본다 7. 향로봉이 다가오고 당백거이의 '성가심은 서리와 이슬과 같으니 태양의 지혜." ”

]》 8. 가파른 봉우리 향로 Tang Bai Juyi의 "화려한 봄날은 Jianyang Mingdong 하늘의 50 운율을 던집니다" 9. 향로 봉우리에 오르는 Xi Bai의 "Wang Lu" Mountain Waterfall One” 10. 금단의 버드나무 매달린 향로 Tang Li Qi의 "장국 씨와의 인터뷰" 11. 6시간 동안의 천락 왕조 향로 Tang Du Fu의 "악록산에 있는 두 개의 도림사 여행" 12. 베개 위에 누워 있는 그림 지방 향로 당두보의 "가을 팔시" 13. 황금 오리 향로가 상서롭게 떠오른다 송나라의 안술 "안계량·황금 오리 향로가 떠오른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 키 브러시 편집기 3. 향로를 묘사하는 시는 무엇입니까

1. "향로"의 저자는 송나라 출신입니다. 메이 야오첸(Mei Yaochen)이 철로 만든 작은 향로.

큰 사향 사슴 잎과 대나무 뿌리가 있습니다. p> 재에 남겨두고 Cymbidium 2와 함께 끝납니다. "Liu Yongzhou와 함께하는 시". 연도 : 남조와 북조 저자 : Shen Yue와 Fan Jincheng 생각해보면 좋은 일을 했을 것입니다.

Zhu Liao 이후로 산동이 먼저 주조되었습니다. 그 아래에는 용과 용이 매달려 하늘을 올려다보고 있다. 능선 옆에는 혼자든 무리든 이상한 나무들이 많다.

바람에 흔들리는 소녀들이 있다. 아니, 호랑이가 우웅을 바라보고 있다.

산에 올라 좌우의 비단동나무를 끌어올린다. 3. "고대 향로" 날짜. : 송나라 작가 : 이노지는 버려졌지만 모양은 좋다

도자기는 자갈과 다르고 향은 신에 가깝고 동시에 일어납니다. /p>

당신에게 적합한 것은 무엇이든 지체하지 마십시오. 4. "향로로 고대 딩"년: 송나라 저자: 고대 기사를 가진 Fan Cheng Dayun Leiying, 후손. 열심히 일한 덕분에 이제 향을 피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5. "대나무 향로 보내기" 연도: 송나라 저자: 수시는 몸이 시들고 수염만 남았습니다. /p>

내 인생의 큰 축제가 왔습니다. 4. 고대의 유명한 향로와 그에 관련된 역사적 이야기는 무엇입니까?

고대 향로에 대한 소개는 실제로 없습니다. : 고대 중국 향로 소개 고대 중국의 기구 중 가장 널리 사용되는 향로는 모양이 상당히 다양합니다.

보통 사람들의 마음속에는 향로가 있는 것 같습니다. 향로에 관해서라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항상 송나라의 거요(Ge Kiln)나 용천가마(Longquan Kiln)의 쌍귀로(double 귀가마)를 떠올리고, 그다음에는 명나라의 구리 현덕로(銅玄德爐)를 떠올립니다. 사실 향로의 종류와 용도는 훨씬 더 많고, 그 역사도 향로의 유래가 적어도 2천년은 된다.

앞서 설명한 것들은 대부분이다. 향로에 대한 설명은 단지 설명일 뿐이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향로에 대한 특별한 연구가있었습니다. 하나는 "고대시와 유명한 것들의 새로운 증거"에서 향로와 향에 관한 아름다운 기사이고, 다른 하나는 "추가"에 관한 Meng Hui의 "꽃 사이의 16 가지 음색"입니다. 향기'와 '향을 더하다', '향우리'와 '향짐승과 향낭'의 모음집입니다.

두 작가가 모두 여성이라는 점은 우연이다. 여성 특유의 섬세하고 섬세한 통찰력과 문학적 사고를 통해 역대 왕조의 향로와 향 등의 기구와 그것이 생활에 미치는 역할과 관심을 그려내고 있다. , 전자가 명물에 대한 고찰에 중점을 둔다면, 후자는 역대 왕조의 시문에서 향과 향을 피우는 삶의 관심을 주로 찾는다. 한나라 시대에 보산로는 궁궐과 귀족들의 생활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하북성 중산(河山) 경유성(景劉聖)왕릉에서 출토된 초진보산로는 그 형태와 기술이 극히 절묘한 수준에 이르렀고, 이후 보산로는 19세기까지 사용됐다. 수나라와 당나라 초기. 소위 "보산"은 이 용광로가 보산에서 유래했다는 의미가 아니라, 기구 표면에 새겨진 산 모양이 겹쳐져 있는 장식을 의미합니다.

"두 수도에 대한 잡기"에 따르면 장안의 숙련된 장인 Ding Xu는 보산 난로를 만드는 데 능숙했으며 이상한 새와 괴물을 겹쳐서 조각하여 표면을 장식할 수 있었습니다. 향로. 보산 난로의 기술은 나중에 등장한 향로를 훨씬 능가했습니다. 6대 보산로의 시에 따르면 보산이 겹쳐지는 문양은 '천그루를 덮고 만산을 침범한다'는 것뿐만 아니라 '아래에는 용을 새기고 머리는 반'으로 새겨 넣을 수도 있다. 연꽃을 ​​들고 있다'라는 문구와 '진왕자가 학을 타고 보라색 연기를 타고 있다'는 형상과 인물 이야기가 새겨져 있다.

서한시대 보산 난로의 출현은 아마도 향을 피우는 원료와 방법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서한시대 이전에는 모향을 사용했는데 이는 콩형 향로에 향이나 신비듐을 넣어 직접 불을 붙이는 방식이다.

무제(吳帝)시대에는 남중국해에서 쌍각류와 자작나무가 중국으로 전래되어 향료를 향덩이나 향과자로 만들어 숯불에 굽고 수지성 향료를 사용하여 숯불의 높은 온도로 천천히 타오릅니다. 향은 진하고 불꽃놀이의 연기는 강하지 않아 다양한 모양과 기발한 솜씨를 지닌 보산 난로가 등장했습니다. 보산 가마의 뚜껑은 모두 다르고 다채롭지만 모두 구멍이 있고 구멍에서 향기가 솟아오르고 발산됩니다.

보산 난로는 금속, 도자기, 이후 백자 등으로 만들어지지만 구조는 대체로 유사하며 모두 숯불을 사용하는 향기구이다. 보산식 향로 외에도 위·진·남·북조 시대에는 청자 또는 백자 개방형 삼족오형 향로도 출토됐다. 문화 유물.

난로 귀는 매우 실용적이며 휴대 및 이동이 용이하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장식 기능과 실용적인 효과가 완벽하게 결합되어 있습니다. 또한, 향로에 부착된 기구로는 향삽, 향개, 향젓가락, 향상자 등이 있는데, 모두 향을 넣고 향을 피우는 데 사용된다.

당나라 법문사에서 출토된 은제품 중에는 향로와 향로 등도 있는데, 그 솜씨가 절묘하다고 할 수 있다. 화로 몸체와 화로 뚜껑은 모두 조각이나 상감으로 되어 있는데, 형태의 변화는 은금 화로판을 받치고 있는 2겹의 향로와 화로 몸체에 보물을 붙인 향로로 되어 있는데, 부처를 숭배하는 것과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대부분 연꽃잎 모양이고, 화로 뚜껑 꼭대기에는 연꽃봉오리가 피어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향로는 이름 그대로 동물 모양을 한 다양한 종류의 향로이다. 향을 얻기 위해 향을 피우는 것이 향의 본연의 목적이지만 고대인들은 감상을 중시했기 때문에 향로를 금속이나 도자기로 만들어 다양한 동물 모양으로 만들 수 있어 새나 동물의 뱃속에서 향이 타고 담배는 새와 동물의 입에서 나오는 것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대부분의 새와 동물은 유니콘, 수안니, 사자, 오리, 학 등 모양이 다르지만 향신료를 굽는 원리는 동일하다. 사람들은 Li Qingzhao의시 "Drunk Flower Yin"에서 "Rui Nao가 금 짐승을 판다"를 가장 잘 알고 있습니다. "금 짐승"은 실제로 향기로운 짐승입니다. 따라서 Yi An의시의 일부 버전에서는 "금"을 "으로 사용합니다. 향수 ". 그리고 "레나오"는 향신료입니다.

송나라 이전에는 보산식 향로와 각종 향로 외에 도자기 잔형 난로, 개방형 연꽃 난로, 속이 빈 향로 등이 일상생활에서 사용됐다. 더 넓게 보면, 그들의 선박은 상대적으로 모양이 작고 실내에 배치하기 쉽기 때문에 학자들 사이에서 더 인기가 있습니다. 양송대의 도자기 기술이 유례없이 발달하여 향로의 굽는 기술이 크게 발전하였으며, 그 형태는 대부분 삼대기의 기구를 본떠서 만든 것으로, 삼각대, 구이, 초막, 돔 등이 우아하고 우아하다. 엄숙하고 도자기는 둥글고 부드럽습니다. 모든 유명한 가마에는 다양한 생산 스타일이 있습니다.

향이 등장하기 전, 고대 향을 피우는 기본적인 방법은 향료에 직접 불을 붙이는 것이 아니라 숯불에 구워 향을 얻는 것이었다. 향료를 "향기가 나지만 타지 않게" 하기 위해 불과 향료 사이에 운모 조각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향로에 향을 한 개 또는 세 개 꽂는 우리의 느낌과는 전혀 다릅니다.

향의 출현은 아마도 명나라 이후에 일어 났을 것입니다. 따라서 고대 그림, 무덤 벽화, 둔황 벽화 및 불교 경전에서는 서로 다른 이미지의 향로 만 볼 수 있지만 향은 볼 수 없습니다. 향로에 꽂힌 버너. "붉은 소매에 향을 피우고 밤에 책을 읽는 것"은 항상 문인들의 동경이었으며, 이 "향을 더하는 것"은 향 머리에 불을 붙이는 것만 큼 단순한 것이 아니라 다양한 향과자, 향 공, 향 알약을 얹는 것이기도 합니다. 숯불은 천천히 구워지고 끊임없이 향신료를 첨가하여 향이 점차 높아지도록 하는 복잡한 과정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루할 것입니다.

명나라 Xuande 시대에는 송나라의 향로를 모방하기 위해 황동 합금이 사용되었습니다. 소위 Xuande 버너는 실제로 Yi, Li, 그릇 및 그릇 모양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단순하고 부드러운 선을 지닌 송나라의 화로는 일시적인 유행이 되었습니다. Xuande가 중화 민국 시대로 강등되었을 때부터 Xuande 용광로의 모조품이 셀 수 없이 많았습니다. 좋은 것과 나쁜 것이 있었지만 Xuande와 Xuande의 차이점은 결국 가짜였습니다.

청나라에는 향로의 종류가 많았고, 재료도 도자기, 구리, 옥, 칠보, 칠보 등이 흔했다. 그것들은 대부분 장식용 물건이고 사용 가치가 거의 없습니다. 향로 중 가장 흥미로운 형태는 향봉이라고도 불리는 향봉이다. 향을 피우는 기구이지만 이름은 향로이지만, 향로의 모양은 없다.

대부분의 스타일은 향 상자를 쌓아 올리거나 사각형, 편원형, 꽃잎 모양, 소원 모양 등입니다. 원래는 사찰에서 염불과 타이밍을 맞추는 도구였기 때문에 향봉을 본국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5. 고대 향로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향로는 향을 피우는 도구입니다.

도자기나 금속을 이용하여 다양한 형태로 제작됩니다. 또한 옷, 가구를 훈증하거나 신과 부처를 숭배하는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됩니다.

향로는 루산 산의 향로 봉을 가리킬 수도 있습니다. 중국 향로 문화 우리나라 향로 문화의 역사는 상나라와 주나라 시대의 "정"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고대 우리나라의 청동삼각대는 고기를 요리하거나 제사를 드리는 등의 용도로 사용되었습니다. 조상들은 전재산을 바쳐 하늘에 기도하고 신과 조상들이 종족과 나라를 축복하도록 했습니다. 이것은 오늘날 사람들이 보는 향로와 여전히 동일합니다. 두 가지가 있습니다. 저자가 수집한 200개 이상의 고대 도자기 향로는 제사문화의 발전 궤적을 보여준다.

“향로에 태양이 빛나고 보라색 연기가 난다.” 당나라의 위대한 시인 이백이 지은 『여산폭포를 바라보다』는 오랜 세월에 걸쳐 전해져 내려오는 것이다. 이 작품은 여산 향로 봉우리에 비치는 첫 번째 태양과 보라색 연기, 높이 솟아오른 폭포, 그리고 빠른 흐름을 묘사하고 있으며, 당나라 번영의 분위기와 향로에 대한 사람들의 선호를 보여줍니다. 사람들의 생활 습관에 있어서 향로의 가장 큰 기능은 부처님이나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의례용 그릇 역할을 하는 것이다.

사실 향로는 문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물건이기도 하다. 책을 읽을 때 향을 켜면 홀이나 책상 위에 놓여 있다. "붉은 소매에 향기를 더한 밤 독서"라는 멋진 예술 개념. 영적인 향로는 사람들에게 삶의 영성을 더해 줍니다. 시간의 터널을 여행하며 심오한 역사와 문화를 감상합니다.

인도불교는 중국에 소개된 후 현지 문화와 교류하며 점차 그 모습을 변화시키며 중국의 전통문화에 흡수되면서 중국문화의 주류를 이루게 되었다. 위(魏)나라와 금(晉)나라 시대에 사람들은 노(老)와 장(莊)을 사용하여 불교를 설명하였다. 동진(晉晉) 이후에는 불교와 형이상학이 융합되는 경향이 있었고, 이는 학자 관료들에게 깊은 평가를 받았다.

남북조 이전에는 불교의 독립된 위상과 뿌리깊은 정신적, 문화적 영향력이 정점에 달했다. 특히 선불교의 창시자인 보리달마가 중국으로 건너와 중국의 시초가 됐다. 중국 선불교. 각지에 사찰을 짓는 것이 일반화되었고, 제사용 그릇으로 향로가 널리 사용되었다.

두목의 시에는 “남조에는 사백팔십 개가 있는데 안개와 비 속에 탑이 얼마나 많은가”라고 적혀 있다. .

오늘날 소위 향로는 모두 고대 조상의 제사 도구로 만들어졌으며 일부는 새로 주조되어 고대의 것과 유사합니다.

그러나 보산로는 한나라 궁궐에서 사용되었고 향로의 생산이 이곳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동한 왕조의 월 가마. 갈색 유약 아로마 테라피, 모양이 생생하고 단순하며 자연스럽고, 쟁반.

이 향은 위쪽과 아래쪽으로 자유롭게 열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위쪽 부분은 3겹의 싹난 연꽃잎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꽃잎은 11개입니다. 삼각형 모양입니다. 꽃잎마다 크기가 다른 꽃줄기가 새겨져 있어 매우 선명합니다. 덮개 윗부분에는 아름다운 새가 장식되어 있으며, 우아하게 서서 먼 곳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아랫부분은 원통형의 속이 빈 기둥입니다.

진나라 월가마 청자 향로는 전통 향로에 매우 가깝지만, 소용돌이 모양의 손잡이가 있어 솜씨가 절묘하다. 사람들은 끝없이 꿈을 꾼다. 남북조의 홍주가마 향로는 청황색 유약이 있고 다리가 5개 있어 두껍고 튼튼하며 쟁반 위에 그대로 서 있다.

당나라의 번영을 이야기하면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당나라 삼채를 떠올릴 것입니다. 당나라 삼채향로는 비교적 드물며, 노출된 몸체는 노란색, 녹색, 갈색의 그림이 조합되어 있으며, 유약이 자연스럽게 아래로 흐르고 있어 차분하고 활력이 넘칩니다.

그것을 손에 쥐자 갑자기 변덕이 생겼습니다. 국가가 고도로 성숙한 단계에 진입하고 활력이 가장 왕성한 단계에 있으며 활력과 높은 자신감이 스며드는 시점에는 긴급히 필요합니다. 표현하고 표현하는 형식을 찾는 것. 자신의 고상하고 흥분된 정신과 감정을 위탁하고 발산하고 홍보하는 당삼재는 당나라의 정신을 정확하게 반영합니다. 송나라 귀족 가문에서 태어난 조 황제는 문화에 대한 지식이 풍부하고 복고풍 스타일을 좋아하며 오래된 제사 도구를 소중히 여겼습니다.

삼족식 향로는 북송(宋宋)의 제품으로 선진(前秦) 원유7년에 청동, 옥, 토기가 많이 출토됐다. (서기 1092년), 궁궐의 전임 문물관리인 노다린(魯大臣)이 <고고학도>를 편찬하여 청동 210개와 옥 13개를 수집하였다. 이후 송대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문물식별과 학술연구가 통합되어 후대 문물연구에 선례를 마련하고, 진선기 의례용 그릇을 도자기로 종합적으로 모방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였다.

향로는 송나라 황제의 안뜰에 등장했으며, 일부 작은 향로는 문인들의 놀이 도구가 되었으며 예술적 감상 가치가 높아 후대에서 모방되었습니다. 송나라 요주향로는 월가마의 영향을 받아 개발되었으며 입술이 넓고 녹색이며 자연스러운 유약 색상을 가지고 있어 "금처럼 정교하고 옥처럼 세련된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남송 용천서재의 매녹색 향로는 정교하고 우아하며, 향로 몸체는 세 줄로 되어 있고 밑창은 갈색이다. 원나라의 향로는 송나라의 스타일에서 벗어나지 않고 수량과 종류가 다양하며 주로 중소형 향로를 중심으로 한다.

호전 가마 녹백유 이중 귀 삼족 향로, 입을 벌리고 곧은 목, 편평하고 통통한 배, 양쪽 어깨에 직사각형의 직립 귀 한 쌍, 발 밑 부분에는 눈에 띄는 양각 동물 마스크 패턴이 있습니다. 녹색과 흰색 유약을 바르면 몸체의 질감은 단단하고 기름진 흰색이며 유약 색상은 촉촉하고 불투명합니다. 명나라 도자기 향로의 대부분은 주로 청백자였습니다. 명나라의 가징 청화 향로에는 화려한 다색 도자기도 등장했습니다. 명나라의 Xuande 황제 자신도 매우 재능있는 예술가였습니다. 다색과 두카이 도자기는 색상에 매우 민감하여 전례 없는 인기를 얻었습니다.

명나라 만리화형 삼족향로: 만력화려한 도자기의 생산이 정점에 이르렀으며 두꺼운 도체와 유백색 유약이 특징입니다. 세 가지 봉헌 문양은 장식적인 효과가 뛰어나며, 노인은 각각 자홍색, 연황색, 연녹색의 코트를 입고 있으며, 차분한 표정과 우아한 눈썹을 하고 있으며, 독서에 빠져 있거나 고개를 숙이고 명상하고 있습니다. , 또는 책상에 앉아 손을 흔들거나.

목 부분에 '대명완리년제' 표시가 있습니다. 청나라의 통치자들이 중원을 장악한 후, 그들은 '효'로 세계를 다스렸으며, 강희 시대에는 제사 풍습이 성행했고, 건륭 시대는 사회 발전에 전례 없는 번영의 시기가 되었습니다.

징더전의 유명한 장인과 장인들은 지성으로 도자기 생산을 역사의 정점에 올렸습니다. 청나라 건륭기의 두 귀 삼족 난로는 도자기가 곱고 유약 색이 두꺼우며 안팎이 유약이 가득하고 기름진 옥처럼 매끄럽고 매끄럽고 두 귀가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 우아함을 잃지 않는 우아함.

바닥에는 '청나라 건륭년' 청자유약이 새겨져 있다. 고대 문인들은 향 피우기, 차 끓이기, 꽃꽂이, 그림 걸기 등을 4대 예술로 꼽았고, 이는 그들의 삶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습니다.

우리 조상들이 사용하던 향로에 향을 꽂고 그 앞에서 얼마나 많은 선조들이 정성껏 향을 피우고 기도를 드렸는가를 생각하면 사람의 마음에 위로가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향로 분석 향로는 중국인에게 가장 친숙한 제품입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6. 일조 향로에서 나오는 보라색 연기와 유사한 시

왕록산 폭포

당나라 이백

보라색 연기 멀리 일조의 향로

멀리 카게마에 강 폭포를 감상하세요.

날아오른 기류가 3천 피트 아래로 곤두박질쳤고,

은하수가 하늘로 떨어진 것으로 의심됐다.

주석 설명:

루산: 현재 장시성 주장시 남쪽에 위치하며 우리나라의 유명한 산 중 하나입니다.

향로: 여산에 있는 향로봉을 가리킨다.

보라색 연기: 햇빛에 비춰진 구름, 안개, 수증기가 보라색으로 변하는 것을 말합니다.

은하수: 천하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은하수에 의해 형성된 별들의 띠를 언급했습니다.

Jiutian: Jiuzhongtian, 극도로 높은 하늘을 묘사합니다.

고대시 현대번역:

태양빛을 받아 보라색 연기가 솟아 오르는 폭포는 멀리서 보면 폭포 앞에 하얀 사슬 조각이 걸려 있는 것처럼 보인다. 산.

하늘에서 떨어지는 찬란한 은하수처럼 3천피트 높이에서 물이 쏟아져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