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어떤 무술 루틴이 있습니까?

어떤 무술 루틴이 있습니까?

권법

소스는 무공의 원천이다. 소림권에는 나한권, 홍권, 홍권, 노홍권, 소림오권, 오건권, 소양권, 연쇄권, 쿵푸권, 담다리 주먹, 육권, 육합권, 원공권, 내공권, 태조장권, 포전권,

두 사람은 세 가지 권법, 즉 세 주먹, 물림, 주먹 열기, 귀권, 발차기, 주먹 걷기, 15 리 횡포, 24 포, 소림권, 108 주먹, 화권 2 인전, 다리 부딪히기 등 세 가지 권법이 있다.

소림파 권법은 강하고, 유연하며, 꾸밈이 없고, 실전에 유리하며, 싸우거나 형세를 지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다. 소림권을 연습할 때는 부지의 제한을 받지 않고' 황소가 눕는 곳' 이라고 불린다. 그 스타일은 주로' 하드' 글자에 반영되어 공방을 겸비하고 공방을 위주로 한다. 권세는 외형의 아름다움을 강조하지 않고 기술 공격의 실용성만 추구한다. 걸음걸이가 민첩해서 주먹을 날리는 것이 선이라고 한다. 몸매와 주먹 방면에서 굽지 않고, 곧고 곧지 않고, 전진하고, 자유롭게 전진하고, 모든 것을 마음대로 할 것을 요구한다. 걸음걸이는 확고하고 민첩해야 하고, 눈법은 시각적인 목적을 중시해야 하며, 운은 모든 것을 압도해야 한다. 번개처럼 움직이고, 바퀴처럼 돌아가고, 못처럼 서 있고, 가벼운 파리처럼 점프한다. 소림권은 두 파로 나뉘고, 남파 중권, 북파 중다리, 각 파는 또 많은 소파로 나뉜다.

2, 견지.

소림파봉은 유인원, 풍화봉, 눈썹봉, 대봉, 플래그문봉, 작은 마녀봉, 대마녀봉, 소림봉, 작은 매화봉, 운양봉, 개산봉, 음수봉, 양수봉, 오호포양봉이 있다. 행봉, 소봉, 육통봉, 12 통단봉 등이 있습니다.

몽둥이로 넓은 면적을 쳐서 온몸을 쓸었다. 방망이 연습은 활발하고, 활발하고, 밀집하고, 빠르고, 용감하다. 몸을 튼튼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을 제압하여 이길 수도 있다. 소림봉은 역대 항적과 침략에 저항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3. 총기 기술

총은 고대 무기의 왕이다. 소림문파의 총기 기술은 소림총, 오호총, 야전총, 바가지총, 문총, 금화 쌍설총, 단총, 13 총, 18 총, 21 총, 24 총, 27 총, 31 총, 36 총, 48 총, 84 총

총 대 총, 권총 대 권총, 전총, 쌍총 대 총, 육합총, 삼십육총 범법, 스물 한 발이 사람을 찔렀다.

소림사격법에는 한 곡이 있다. "자태가 고양이처럼 아름답고, 총을 두호처럼 쏘고, 총을 쏘면 화살처럼 쏘고, 총을 거두면 호랑이처럼, 산을 타고, 말을 타고, 총을 누르면 호랑이처럼 되고, 총을 들고, 눈을 높이 들고, 자세를 취하고, 막고, 들고, 우렁차고, 때리고, 무너지고, 무너지고 각종 용법은 모두 신비롭다.

4. 칼

칼은 역대 중요한 병기 중 하나로, 그 중 큰 칼은' 백전의 잘생긴' 으로 불린다. "칼은 호랑이처럼, 총은 용처럼", 마칼이 훈련하는 모든 동작과 수법은 위풍당당해야 한다. 소림의 칼은 춘추칼, 매화칼, 소림단칼, 소림쌍칼, 용자칼, 종검, 눈꽃칼, 난로가 칼을 들고, 월포칼, 산을 열고 칼을 뜯고, 소림1 호 큰 칼, 2 번 큰 칼, 육합단칼, 개산칼, 6 번 쌍칼, 8 번 쌍칼이다

칼 대 칼, 2 대 1, 1 대 1, 1 대 1 등이 있습니다. 칼의 사용 특징은 전두가 머리를 감고, 뒤집고, 구름을 들어 올리고, 받침대를 닦는 등이다. , 그리고 칼, 칼, 칼, 칼, 칼, 손, 분할, 리프트, 분할, 가시 호랑이 라는 말이 있습니다.

5, 펜싱

검술이 웅장하고, 완곡하고, 호방하며, 예로부터 전해져 왔다.

소림검법에는 다모검, 돈곤검, 연쇄검, 태을검, 이당검, 오당검, 용검, 용비검, 백유인검, 영포검, 류현덕 쌍검, 청봉검, 용검, 무림쌍검이 포함된다.

칼 두 자루, 칼 다섯 자루, 소림검 반침 등이 있다. 검결: "칼은 청룡검이다. 너는 검을 가지고 가야 하고, 눈은 칼끝을 응시하고, 발은 안정되고, 자세는 자연스러워야 하며, 걷는 것은 제비처럼, 바람처럼 떨어지고, 접으면 솜처럼 되고, 가시는 쇠못처럼 해야 한다. "

6, 기타 무기 및 장비

소림 무술 기구는 길고, 짧고, 단단하고, 부드럽고, 뾰족하고, 가시, 갈고리, 칼날이 있어 종류가 다양하다. 고대에는 18 종의 병기가 있어서 계산하기 어렵다. 위에서 언급 한 칼, 총, 칼, 막대기 외에도 삼차 (남쪽은 큰 팔라듐이라고도합니다), 삽, 삼환 세트, Emei 가시, 초승달 삽, Euphorbia, Xiuquan, Tian Fang Euphorbia, 이중 망치, 도끼, 이중 도끼, 3 개의 섹션이 있습니다.

7. 장비 연습 및 장비 권투 연습 루틴

맨손으로 칼을 잡고, 맨손으로 총을 잡고, 단도반총, 맨손으로 비수를 잡고, 몽둥이로 총을 찌르고, 낫을 묶고, 두 칼과 총을 결합하고, 눈썹과 총을 결합하고, 단전총, 쌍전총, 미봉 납치범, 호랑이 갈고리총, 말 이빨로 총을 찌르고, 거북 고리총, 삼환총 세트;

8, 산다 싸움

소림파의 무공은 다음과 같다: 손잡이 이동, 생각자루, 범포손잡이, 유룡비보, 풍단조양, 십자란손잡이, 어르신께서 호리병박, 선인이 가지를 따고, 잎밑이 복숭아를 훔치고, 머리를 자르고, 검은 호랑이가 마음을 훔치고, 늙은 원숭이가 가지를 움직이며, 금실 휘감는 법, 응문철팬

9. 기공

기공은 소림쿵푸의 주요 범주이며, 소림사에서 전해 내려오는 기공으로는 이근경, 소무술, 못술, 연연수음양법, 혼합원 일기공이 있다.

10,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쿵푸

소프트 쿵푸의 훈련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이를테면 뼈를 내리고, 잡고, 점혈비법, 단타수법, 각종 약법, 치료법 등이 있다.

무술의 분류

무술은 중화민족의 전통 스포츠와 우수한 문화유산이다. 예전에는 무술을 남북 두 파로 나누거나 내외 두 파로 나누었다.

이른바 남파와 북파는 주로 남방에서 유행하는 권법 다기법, 북방에서 유행하는 권법 다족법의 특징에 따라 구분된다. 그래서 무술에는' 남권 북다리' 라는 말이 있다.

소위 집, 집은 주로' 닝보부지' 의' 집' 에 근거해 있는데, 그 법은 주로 싸우는 사람에 관한 것인가? " 힘차게 도약하는 것은 용감한' 내가의 사람' 인데, 그 법은 주로 적을 방어하는 것으로, 반드시 어려움을 겪지 않으면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나중에 무술계는 소림 등 강건하고 민첩한 권법을 통칭하여 외가권, 태극권, 형의권, 팔극권, 팔괘권 등을 내가권이라고 불렀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무술은 큰 발전을 이루었다. 점차적으로 전통 무술을 발굴, 정리, 계승하는 기초 위에 새로운 무술 장권 운동이 나타났다. 최근 몇 년 동안 연구와 시범을 통해 무술 공방 기술을 선보이며 무술의 내용과 형식을 크게 풍요롭게 하고, 무술대회를 효과적으로 전개하여 무술이 규범화되고 과학화된 길을 걷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무술,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과학) 이런 상황에서 구시대 복싱의 분류는 복잡하다. 남파 북파, 내파 외파의 분류가 너무 일반적이다. 따라서 무술의 전면적인 발전의 필요에 따라 무술의 규범화와 과학화를 촉진하기 위해 새로운 무술분류 방법이 등장해 무술의 내용을 다음 다섯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첫째, 권투 수업

장권, 태극권, 남권, 형의권, 팔괘권, 팔극권, 통등권, 구아구아권, 부채권, 밟는 주먹, 형의권 등 각종 맨손주먹이 포함되어 있다.

둘째, 장비 클래스

짧은 장비: 펜싱, 펜싱 등.

긴 도구: 창, 막대기 등.

2 인용 기구: 쌍칼, 쌍검, 쌍후크, 쌍채찍, 쌍두총, 단칼, 가죽 채찍 등.

가벼운 빛: 3 개의 막대기, 9 개의 채찍, 유성 망치, 로프 라벨 등.

셋째, 학원

맨손으로 격투: 권투, 잡기 등.

기계 훈련: 칼, 칼, 가시총, 방망이, 단칼에 총, 쌍칼로 총, 허리를 굽혀 총, 세 개의 막대기가 총봉 등에 들어간다.

맨손 장비 훈련: 총, 막대기, 칼, 비수 등을 잡는다.

넷째, 집단 프로젝트

각종 맨손 복싱이나 3 인 이상 단체훈련. 집단 기본기, 집단권, 집단칼, 집단칼, 집단총, 집단봉, 집단구절채찍 등.

동사 (verb 의 약어) 공격 및 방어 기술

공방 기술은 두 사람이 일정한 경기 규칙에 따라 진행하는 상호 격투이다. 산자, 밀기, 단병, 장병 등.

무술 속담

남권 북다리, 동포 서봉

칼은 백전백승의 표현이다

그 변화를 지켜보다가 선제공격을 하다.

총은 백병의 왕, 백병의 도둑이다.

몽둥이는 백 명의 병사 중 첫 번째이다.

사람을 때리는 것이 사람을 찌르는 것보다 낫다.

칼은 백인 병사들의 멋있다.

지팡이, 칼, 평생 총, 칼 한 자루를 휴대하다.

총을 두려워하고 고개를 저다.

총은 용처럼, 몽둥이는 회오리 바람 같다.

백일 소매 화살 천일 다트

말로 뜻을 상하게 해서는 안 되고, 이름으로 주먹을 피해야 한다.

단도직입적으로 손을 보고, 쌍칼은 걸음걸이를 보고, 큰 칼은 입을 본다.

벽을 후려치고 별 하나를 치다.

무술은 팔법을 강의하니, 주먹으로 때리고 발로 차고 때려야 한다.

칼은 녹색으로 변하고 칼은 검은색으로 변한다.

망치로 치는 용기는 무적이다.

안팎이 융합되어 형신을 겸비하다

칼은 군자가 추앙하고, 칼은 협객이다.

옛사람이 예술을 하는 것은 가리키는 바가 있어야 한다.

실내에서 숨을 쉬고 야외에서 근육과 뼈를 단련하세요.

주먹과 수국, 좋아 보이는 것은 쓸모가 없다.

형세, 형세는 전적으로 자세에 달려 있다. 자세가 없으면 상황이 아니다.

손은 유성과 같고, 눈은 전기와 같고, 몸은 용다리처럼 화살과 같다.

선반은 매일 접시에 진열되어 있어, 쿵푸가 나날이 증가하고 있다.

천하의 스승과 친구들을 두루 방문하여 진리를 구하다.

내수령, 외수꾼, 눈, 몸.

내육합, 외육합, 내외 결합의 이점이 많다.

열심히 연습하고, 열심히 연습하지 않고, 열심히 싸우다.

권투는 세 가지 기술, 기술, 의학, 기술을 중시한다.

만약 네가 권투에서 다리를 걷지 않는다면, 너는 틀림없이 사기꾼일 것이다

무술을 연습하지 않으면, 너의 예술은 결국 높지 않다.

가볍게 다리를 들어 올리고, 느슨하게 착지하고, 한차례의 바람이 다리를 찼다.

주먹 연습에는 말뚝 걸음도 없고, 방 안에도 기둥이 없다.

먼저 말뚝 박기 연습을 하고 삼각대는 힘을 증가시킨다.

쿵푸를 배우지 않고 먼저 넘어지는 법을 배우다.

주먹이 천 번 튀어나오자 자세가 나타났다.

독서는 무겁고, 농사는 수리해야 하며, 권투는 연습해야 한다.

만약 네가 권투를 연습하지 않는다면, 너는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다.

천 수를 두려워하지 않으면 한 수를 두려워한다.

천 수를 연습하고, 한 가지 기술을 먼저 연마하다. 나는 여러 해 동안 연습했고, 나는 아주 빠르다.

권투는 걷는 것보다 쉽다.

주먹을 움직이지 않고 어지럽게 하면, 동작이 빠르지 않고 주먹이 느리다.

동적 법칙, 정적 법칙

문엔 태극안천하가 있고, 무에는 팔극안천하가 있다.

첫 번째 단계를보고 첫 번째 단계를보십시오.

타법이 각기 다르고, 마치 처남처럼 고요하다.

태산처럼 안정되고, 처녀처럼 조용하다.

차근차근 잘못하고 차근차근 잘못하다.

경례는 처녀처럼 고요하고, 주먹을 쥐고 토끼처럼 움직인다. 번개협은 독수리처럼 민첩하고, 공격은 호랑이처럼 빠르다.

전문가가 정진하면 깊이를 알 수 있다. 전문가가 자백을 하면 있는지 없는지 알 수 있다.

교란은 곧 난잡하고, 혼란은 곧 난잡하다.

견고함은 천근처럼 견고하고, 화살처럼 가죽을 입는다.

운동은 몸에 있고, 의도는 마음속에 있다.

모양과 아름다움, 목적, 의미와 아름다움.

한 손에는 10 기술을 떨어뜨리고, 한 손에는 10 기술을 누르다.

권투는 길어야 하고, 열심히 연습하면 짧아야 한다.

마음과 마음이 소통하고, 마음이 따라서 움직인다

죽음은 비싸지 않고 생명력이 가장 높다.

하늘은 파랗고 발은 땅에 있다. 품에 아기 한 명을 안고 두 손으로 뺨을 받치고 있다.

뿌리는 발에 있고, 털은 다리에 있고, 허리는 위주이다.

천 파운드의 교묘한 돌파구. 교묘하게 빗나가다

매치의 포핸드에는 코끝 손끝 발끝 세 가지가 있다.

무술을 연마하기 전에 다리 힘을 구하다.

물결처럼 움직이고, 악처럼 고요하고, 유인원처럼 떨어지고, 까치처럼 떨어지고, 닭처럼 서 있고, 느슨하고, 바퀴처럼 돌고, 활처럼 접고, 잎처럼 가볍고, 철처럼 무겁고, 독수리처럼 느리고, 바람처럼 빠르다.

손은 두 개의 문이니, 다리로 남을 차버릴 수 있다.

주먹도, 다리도, 다리도, 주먹도, 앞도 못 잡는다.

몸과 마음이 서로 움직일 때 손과 발은 온전하다

손발을 움직이지 않으면 이길 수 없다. 발차기를 할 수 없어 사람을 때리면 졌다.

3 점을 치는 것은 쉽지 않고, 7 점을 차는 것은 쉽다.

발 7 점, 손 3 점.

권법은 눈을 공경하고, 눈은 마음의 묘목이다.

날카로운 눈과 날카로운 귀가 있습니다. 예민하고 경각심을 유지하다

다리를 뛰어 네 손을 뛰니 귀신이 만나도 걱정이 된다.

눈을 똑똑히 연습하면 우위를 점할 수 있다.

적의 마음을 예측하여 그 기회를 보다.

엉덩이가 떨어지는 것을 보고 발을 묶다.

눈을 치고, 눈을 치고, 눈을 치는 이 수법은 매우 효과적이다

권투는 비싸고, 힘은 높여야 한다.

"공격" 이라는 단어는 앞에 있고, "커버" 라는 단어는 뒤에 있다.

주동적으로 출격하여 선제공격을 하다. 먼저 손을 강하게 한 다음 고생을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사람을 때리는 것은 걷는 것과 같고, 사람을 보는 것은 쑥과 같다.

부드러움 속에는 금방 깨질 수 없고, 강중에서 부드러움이 무궁하다.

총이 실을 붙이고 막대기가 넓은 지역을 때렸다.

병사는 신이 변하여 세력이 연결되어 있다.

만약 네가 갑작스러운 습격을 취한다면, 선제공격은 반격할 수 없다. 마치 독수리가 토끼를 잡는 것처럼 옷에 달라붙는 것 같다.

돌아서서 반격하면 기계가 머리 속에 있다.

늦음 1 위, 늦음 3 위, 늦음.

짧은 제도로 길고, 셈으로 전진하고, 살아 있는 것을 위주로, 빨리 완치한다.

쟁기처럼 밟고 뿌리처럼 남겨 두다.

그는 움직이지 않고, 나도 움직이지 않는다. 그는 초조하게 내가 먼저 도착했다고 말했다. 후인조, 선인들이 구멍을 뚫다.

이기면 때리고, 이기지 않으면 가라.

어떤 사람들은 아무도 닮지 않고, 누구도 닮지 않는다. 혼자 연습할 때 무적은 적이 있는 것 같고, 적을 상대할 때는 무적이다.

조상은 만들고 자손은 온다.

마지막 단계를 밟으면 이길 수 없으면 가겠다. 입문하면 명중할 수 없으면 달린다.

미리 쐐기를 박는 것보다 미리 쐐기를 박는 것이 낫다.

팔꿈치는 갈비뼈를 떠나지 않고 손은 원심되지 않는다.

신은 지식에서, 지혜는 숨김에서 나온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사람은 나를 모른다. 나는 혼자 사람을 안다.

의도적으로 성형하지 않고, 성형은 이기지 못한다.

위로는 강철 파일처럼, 아래로는 갈고리처럼.

허는 실재이지만, 실은 허실이고 허실을 병용하여 강유하고 경제적이다.

세 단락을 치면 모양이 보이지 않지만 보고도 어쩔 수 없다.

강 () 의 명작' 양생 ()' 이 천고에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