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영화 포스터 디자이너 황하이-'첫 향' 포스터가 호평을 받은 이유는 무엇일까.
영화 포스터 디자이너 황하이-'첫 향' 포스터가 호평을 받은 이유는 무엇일까.
'기쿠지로의 여름'은 누구의 작품
'기쿠지로의 여름'은 기타노 타케시의 작품이다. '기쿠지로의 여름'은 도쿄로 향하던 어린 소년 마사오와 옆집 삼촌 기쿠지로 사이에 벌어지는 웃기고 눈물나는 일련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 연극은 일본 키타노 다케시 스튜디오가 제작한 121분짜리 코미디 영화로, 키타노 타케시가 주연을 맡았으며, 1999년 6월 5일 일본에서 개봉되었습니다.
2020년 9월 7일, 중국판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이 포스터는 유명 디자이너 황하이가 디자인한 것으로 힐링 스타일은 물론, 청량한 여름 톤과 기발한 구성을 통해 영화의 따뜻함과 치유의 핵심을 해석합니다. 천사 풍경소리는 행복을 의미하며, 누구나 풍경소리를 흔들어 다른 사람에게 행복을 줄 수 있습니다.
영화 '기쿠지로의 여름'에 대한 네티즌의 평가
'기쿠지로의 여름'은 기타노 타케시의 창작 과정에서 가장 자전적이며 부드러운 작품이다. 보여주겠지만, 이번에는 수다스럽고 유쾌한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행복하고 즐거운 동시에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작품은 일본 감독 기타노 다케시 감독의 영화 중 가장 부드럽고 선명하다. 영화는 가족찾기를 메인라인으로 삼아 가족을 찾기 위한 험난한 여정과 마주한 다양한 사람들, 그리고 사람들 사이의 우정을 이야기한다. 영화 속 키타노의 유머와 다케시의 능숙한 웃음 기술은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동시에 극중 캐릭터의 귀여움과 영적인 매력을 부각시킵니다. <첫 번째 향> 포스터가 호평을 받았는데, 메이저 감독들의 호평을 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첫 향' 황하이가 그린 포스터
지난 7월 20일, 허안화 감독이 제77회 베니스 영화제에서 평생 공로상 황금사자상을 수상하자 그녀는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작 '첫 번째 향'의 새로운 포스터가 공개됐다. 댓글 영역에는 '놀라움', '독특함', '독창적' 등의 단어가 넘쳐났습니다. 이 포스터의 창작자는 중국의 유명 디자이너 황하이(Huang Hai)이다. 그가 Xu Anhua 작품의 맞춤형 포스터를 그린 것은 영화 '황금 시대' 이후 두 번째이기도 합니다.
사진 속 한 쌍의 여성 손이 시각적 중심을 차지하고 있는데, 그 중 한 손에는 붉은색 손톱과 금장신구가, 다른 한 손에는 살짝 밋밋하고 심플한 모습이 선명한 대비를 이루고 있다. 이는 원작에서 장애령이 묘사한 '량부인'과 여주인공 '거위룡'에 대한 묘사와 정확히 같다.
소설 '침향 칩: 첫 번째 향'에서 시투 시에는 양 부인과 게웨이롱에게 각각 '폭 3인치 다이아몬드 팔찌'를 선물했다. 황하이는 이 점을 포착해 포스터의 마무리 터치로 사용했고, 겉보기에 정교해 보이는 한 쌍의 팔찌를 이모와 조카를 묶는 족쇄로 바꾸었습니다.
마사춘과 우페이홍은 영화에서 '계위룡'과 '량부인' 역을 맡았다.
'황해'의 매력은 과연 무엇일까? 그와 함께 일하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 수많은 메이저 감독들이 과연 그의 작품 속에 답이 숨겨져 있을까?
작품으로 감정을 표현하세요
황하이는 영화를 정식으로 접하기 전에는 뉴스와 광고 분야에서 일했습니다. 포스터 디자인은 그에게 미묘하게 영향을 미쳤으며 창의성의 문을 열었습니다. 2007년, 황하이는 생애 첫 영화 포스터를 만들었고 그 이후로 영화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를 유지해 왔습니다.
이 영화가 그 유명한 영화입니다
'해는 또 떠오른다'
,
장웬
의 걸작.
'태양도 떠오른다' 포스터
포스터에 대한 Jiang Wen의 요구 사항은 '간단하고 투박하다'였습니다. 사진을 찍지 말고 느낌만 보고, 출처에서 자료를 찾으세요. 영화. 이 "까다로운 고객"이 수백 가지 아이디어를 거부한 후, 황하이는 마침내 돌파구를 찾았습니다. 결국 그는 수놓은 신발 한 켤레와 여자를 이용해 모든 이야기를 전달했다.
이 비주얼이 돋보이는 동방홍은 '해는 또 다시 떠오른다'를 칸 시장에 선보이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고, 황하이 역시 업계에서 두각을 드러내게 만들었다.
이 전투가 끝난 후 Jiang Wen은 "Let the Bullets Fly"의 이중 노출 시각 효과와 "The Righteous One"의 검을 포함하여 다음 몇 작품을 황하이에게 안전하게 넘겨 "폐기"했습니다. ". Qi는 바람만큼 강력하며 모든 것이 그의 손에서 나옵니다.
장웬 외에 왕가위도 대안 'A당'으로 꼽힌다. 왕가위는 '그랜드마스터'의 미국판 포스터를 그리기 전에는 이에 대해 전혀 언급하지 않고 참고용으로 춤추는 나무 그림자 사진만 보냈다.
'그랜드마스터' 미국판 포스터
황하이는 이러한 가상과 현실의 이미지를 활용해 엽문과 공이의 만남을 잊을 수 없는 방식으로 얼어붙게 만들었다. 아치 안에는 사람과 나무의 그림자가 얽혀 있고, 쿵푸와 애정이 얽혀 있고, 빛과 어둠, 움직임과 고요함, 모든 감정이 침묵 속에 있습니다. 왕가위와의 이번 마스터 배틀에서 황하이는 결코 뒤지지 않았다.
그러나 황하이를 대중의 눈에 띄게 만든 것은 쉬안화였다. 2014년 서안화의 작품 '황금시대' 포스터가 공개되자마자 관객들의 시선을 단숨에 '독점'시켰다.
펜은 날카롭고 말 하나하나가 칼과 같았다. 격동의 시대, 작가들은 서로를 아끼며 펜을 버팀목으로 삼았다.
또 다른 '튀는 먹' 버전의 포스터에는 탕웨이가 연기한 샤오홍징이 온몸에 얼룩덜룩한 잉크를 묻힌 채 종이 위에 혼자 서 있고, '우여곡절, 비와 비가 가득한 삶'의 그림이 그려져 있다. 눈 앞에 나타납니다.
포스터가 탄생했을 때 서안화 감독의 입에서 나온 '좋다'라는 단어는 황하이의 강함을 인정했을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의 차후 협력의 길을 닦으며 이 영화를 매력적으로 만들었다. 향".
'황금시대'로 유명세를 얻은 후 꾸준히 러브콜을 받았던 황하이는 오이산 감독의 '용의 비밀', 문무예 작가의 '나는 의술의 신이 아니다', Jia Zhangke의 "강과 호수의 아이들" Zhang Yimou의 "Shadow"와 같은 유명 영화의 포스터를 디자인했습니다.
'용의 비밀'(왼쪽)과 '그림자'(오른쪽)
2018년 고레에다 히로카즈가 '좀도둑'으로 칸 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후 "라고 황하이에게 물었다. 그 디자인은 포스터의 중국 버전이다. 황하이는 민족적 스타일을 잘 활용하면서도 일본 미학의 평온함을 깨고 싶지 않습니다. 그는 해변에서 노는 가족의 영화 속 고전적인 장면을 주요 콘텐츠로 선택하고, 일본 우키요에 판화의 물결무늬를 바탕으로 삼았다.
이 장면은 영화 속 '할머니'의 주관적인 시선에서 나온 장면이다. 비록 포스터에는 등장하지 않았지만 황하이는 한 손으로 가족들을 위해 큰 우산을 들고 있는 모습이다. 5. 가족이 작은 쉼터를 지으면서도 “우산이 비바람을 막을 수는 있지만 인생의 파도를 막을 수는 없다”는 현실을 암시하기도 했다.
올해 초 지아장커 감독의 신작 '물이 파랗게 변할 때까지 수영'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한 사진에서는 앞에서 보면 바다, 반대편에서는 산처럼 보이는데, 다른 사진에서는 펜이 밤을 밝히는 등대로 변신해 다시 한 번 감탄을 자아낸다.
'바다가 파랗게 변할 때까지 수영하세요' 포스터
사실 영화 포스터뿐만 아니라 최근 몇 년 동안 잘 알려진 황하이의 디자인 작품에는 제22회 상하이 포스터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9년 국제영화제 올해 청명절 기간 영화 채널을 위해 제작한 메인 비주얼과 테마 포스터 시리즈.
제22회 상하이국제영화제 메인 비주얼 포스터
과거 국내 영화제 포스터가 대중에게 대체로 만족스러운 인상을 주었지만, 지난해 상하이영화제에서는 포스터에는 황하이가 독창적으로 표현한 '상하이'와 '영화' 속성을 지닌 고전 '천국의 파괴'가 사용됐다. 그는 원숭이 왕을 "C 위치"로 초대했습니다. 두 마리의 작은 원숭이가 빨간 술총을 들고 천천히 물막을 열었습니다. 숫자 "22"도 Sun Wukong의 조이는 저주로 바뀌어 그림에 교묘하게 통합되었습니다. '모든 것을 창조하고, 무대 뒤에 있는 것이 왕이다'라는 상하이 국제 영화제의 주제를 따릅니다.
황하이는 영화 채널을 위한 청명 테마 포스터 시리즈를 제작했습니다.
올해 청명절에는 황하이가 초대되어 영화 채널을 위한 테마 포스터 시리즈를 제작했습니다. 애도. 애도를 상징하는 촛불 아래, 해와 달이 함께 빛나고, 한 그루의 묘목이 잔광 속에 조용히 자라고 있고, "수천 마일의 하늘과 모든 영혼을 위해 춤을 춘다"라는 강력한 애도의 말 속에 끝없이 자라나고 있다. 봄의 재스민을 입에 물고 옵니다. 이는 봄의 전조일 뿐만 아니라 우리가 곧 전염병으로 뒤덮인 안개에서 벗어나 모든 것이 새로워지는 때를 맞이할 것임을 예고합니다.
황하이는 꾸준히 플레이하면서 동시에 예상치 못한 승리를 거둘 수 있었고, 시도할 때마다 그의 날개는 점점 더 풍성해졌고, 대중은 이 비하인드 장인을 더 이상 무시할 수 없게 됐다. 그의 깊은 공덕과 명성을 숨기는 사람.
창의력으로 승리하라
요즘 '황하이 제작은 품질이 좋아야 한다'는 슬로건이 국내외 영화시장에서 울려퍼졌고, 외부에서도 그에게 꼬리표를 달았다. "중국 최고의 영화". "정교한 포스터 디자이너", "장예머우, 장원, 지아장커" 등의 골드 라벨이 붙은 라벨.
요즘 이 이름이 대중들에게 '훌륭하다'고 평가받을 때, 그 이유를 자세히 파고드는 사람은 거의 없는 것 같다. 그렇다면 '프로듀스 바이 황하이'는 어떻게 영화에 장식을 더할 수 있을까요?
황하이는 오스카상 수상 영화 '그린 북'의 포스터를 제작했습니다.
포스터 명함은 영화가 관객에게 선사하는 첫 번째 것일 뿐만 아니라 영화 마케팅을 돕는 중요한 도구이기도 하다. 완성된 공식 포스터가 영화관, 버스 정류장, 소셜 플랫폼에 전시되면 그 의미는 더 이상 미학적 차원에 국한되지 않고 더 많은 관객을 극장으로 끌어들이고 영화를 소비하도록 유도합니다.
황하이 포스터 한 장에 100만 원이 든다는 사람도 있지만, 이 포스터 하나만으로 영화 흥행 수익은 2000만 원에 이를 수 있다.
많은 감독들도 그의 '뛰어난 가성비'에 감탄했다. Chen Kexin은 "Win the Championship"(원래 이름: "중국 여자 배구 팀") 포스터를 만들기 위해 Huang Hai에게 접근했습니다. 일반 포스터와 비교할 때 "Win the Championship"의 어려움은 여자 배구 10개에 가까운 위치를 합리적으로 배치하는 방법에 있습니다. 화면에 플레이어가 쌓이는 느낌을 피하세요.
'승리' 공식 포스터
그래서 영화의 공식 포스터가 나왔습니다. 영상에는 여자배구 대표팀 선수들이 필드 위에서 다이빙, 블로킹, 스매싱 등 고군분투하는 멋진 순간들이 담겨 있다. 황하이는 왼쪽에 빨간색 팀 유니폼을 입은 여자 배구 소녀들과 오른쪽의 눈길을 끄는 황금색 '승자'가 사진 속 '조화롭게 공존'하는 모습을 기대하지 않을 수 없다. 화면이 넘치네요.
'양을 죽였다' 포스터에도 비슷한 독창성이 반영됐다. 사진 속 인물은 많지만, 황하이는 자연광을 이용해 인물들을 교묘하게 구별해내고, 빛과 그림자의 대비가 입체감을 만들어내며 영화 속 인간 본성의 차가움과 따뜻함을 암시한다. 유화의 시각적 질감과 정통 티베트식 제목이 어우러져 신비한 티베트 미학 스타일을 구현한 영화가 단번에 떠오른다.
'양을 죽여라' 공식 포스터
포스터가 공개되자마자 빨리 알아보기 위해 극장에 가고 싶어하는 많은 영화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영화의 최종 흥행 성적은 고예산 상업영화와 경쟁하기 힘들지만, 황하이의 포스터는 정말 좋은 성과를 많이 냈다.
공식 포스터와 달리 예고편 포스터는 영화에 대한 관객의 관심을 어떻게 불러일으킬지에 더 중점을 두고 있다. 진커신의 또 다른 신작 '리나'의 예고편 포스터 드로잉은 '우승'을 앞두고 있다. 그것도 황하이의 손에 넘겨졌다.
'리나' 컨셉 포스터
클로즈업 샷 속 테니스장은 시선을 가장 먼저 차지하고, 사선 구도가 사진의 확장감을 높여주지만. 리나의 몸은 작아서 라켓을 휘두를 때 존재감이 크다. 복잡한 설명 없이도 많은 주제, 등장인물, 장면이 있으며, 이 전기 영화의 프로토타입은 단 몇 획만으로 요약됩니다.
하지만 강변을 자주 걷다 보면 울퉁불퉁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황하이 감독의 '명탐정: 용왕' 최종 포스터가 공개되자 많은 논란이 일었다. "왜 캐릭터를 V자 모양으로 배열해야 하나요?" "표현도 좋지 않고, 컬러 매칭도 덜 됐어요."
마찬가지로 황하이가 강원 영화를 위해 제작한 여러 버전의 포스터 중 '사악은 권리를 억압할 수 없다'의 공식 포스터는 약간 열등하며 '너무 심각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인공의 후광', ''마술영웅'의 레플리카 같다' 등 반응은 별로였다.
작품의 성공과 실패에 대해 황하이는 영화를 접할 때마다 끊임없이 도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포스터가 진화하지 않으면 창작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어려울 것이다.
황하이가 생각하는 포스터는 영화 속 웨딩드레스다.
결국 영화 포스터는 영화의 웨딩드레스와 창작자의 노력이 관객과 '결혼'하는 역할을 한다. 모든 특별함은 영화의 특별함에서 나온다. 영화마다 다 다르다. "같은 것." 황하이의 작품에서 우리는 언제나 '이해'라는 단어를 읽을 수 있다. 그들을. 영화에서 포스터는 얼마나 중요한가요? 그림 한 장에 100만 달러를 받는다
국내 영화계에는 '좋은 영화 포스터는 흥행에 성공하면 2000만 달러의 가치가 있다'는 말이 있다.
영화 포스터는 영화에 대한 첫인상을 형성하며 작품 홍보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포스터 하나 때문에 영화 비용을 지불하기도 합니다.
중국에 이런 최고의 영화 포스터 디자이너가 있다. 한 달 전에 미리 약속을 잡아야 하고, 공사 기간도 길고, 그가 주는 작품은 재작업도 하지 않고, 가격은 100만.
그러나 많은 대형 감독들은 여전히 그의 작품을 기다리며 시간을 보낼 의향이 있고, 관객들은 심지어 그의 포스터 때문에 형편없는 영화를 보기 위해 극장으로 걸어들어갈 수도 있다.
이 디자이너는
황하이
로 푸젠성 출신으로 샤먼대학교 디자인학과를 졸업했다.
서해 이전 우리나라 영화계는 영화 포스터에 큰 중요성을 두지 않았다. 영화 제작자들은 주로 연예인을 활용해 관객을 끌어들이는 단계에 머물렀다. 포스터 위에 쌓이는 것은 전혀 미학적이지 않습니다.
2015년 <비밀의 용> 포스터
가 대표적인 예이다.
뭐, 낯익은 것 같다고 하던데요?
황하이는 자신이 연예인 초상화를 쌓아두는 것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깨닫고 이러한 관성적인 사고를 깨기로 결심했다.
그의 포스터 속 영화의 스토리 자체가 초점이고, 스타의 얼굴은 영화의 극히 일부일 뿐이다. 그래서 그가 디자인한 '용의 비밀' 파일럿 포스터는 이런 느낌이에요 -
황하이는 2007년 영화 포스터 디자인을 시작한 이래로 쓸모없는 스크랩을 제거하고 영화의 핵심을 파내는 뺄셈 작업을 해왔습니다. 영화. .
가장 고마운 사람은 강원이다. 그의 첫 작품은 강원 감독이 맡았기 때문이다.
'해는 또 떠오른다'
이것도 역시 깔렸다 그의 미래 디자인 스타일의 기초.
당시 포스터에 대한 Jiang Wen의 요구 사항은 단순하고 무례했습니다. 느낌에 따라 다르며 사진을 찍지 않았으며 소재는 영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수백 개의 디자인을 거부한 후, Huang Hai의 작품은 Jiang Wen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칸 영화제에서 화제를 모은 이 포스터는 밝은 빨간색 배경과 맨발의 여성, 나뭇가지에 걸려 있는 자수 구두 등 스토리가 단숨에 튀어나왔다.
이러한 강렬한 시각적 효과와 독특한 예술적 개념은 모두를 감동시켰고, 이 영화는 즉시 국제적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이후 황하이의 포스터는 더욱 중국적인 스타일을 실험하기 시작했다.
항상 대본을 세심하게 연구하고, 스틸컷에서 캐릭터와 소재를 선택한 후, 촬영장에 직접 가서 체험하고, 캐릭터의 감정을 세심하게 포착하며, 중국 전통적 요소를 시각적 언어로 활용한다. 포스터 디자인에
2014년 황하이는 Ann Hui가 감독한
'The Golden Age'
의 포스터 디자인을 요청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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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수선하게 뚝뚝 떨어지는 잉크 가운데 한구석에 교양있는 여인이 서 있다. 잉크가 뚝뚝 떨어지는 흔적은 불규칙하고 제멋대로 퍼져 있는데, 이는 어려운 시대에 여주인공의 조용하고 평화로운 자세를 은유한다.
움직임과 고요함의 결합은 시대적 배경과 인물들의 모순과 갈등을 반영한다. 여주인공은 위대한 시대의 격류 속에 있는 작은 사람처럼 페이지 위에 끈질기게 서 있습니다.
여성 작가 샤오홍의 이야기가 머릿속에 생생하며, 삶의 표류를 예고하기도 한다.
이후 황하이는 5개의 해외 버전도 디자인했는데 총 반년 이상이 걸렸다. 세세한 부분까지 엄격했던 쉬안화 감독은 포스터를 본 뒤 "괜찮다"고 말하며 더 이상의 변화를 주지 않았다.
황하이의 먹과 서예의 활용은 강렬한 매력이 있는데, 이는 마무리이자 마무리이기도 하다.
장예모의 포스터 디자인에서는
'Shadow'
흑백만을 사용하여 먹의 검은색과 라이스페이퍼의 흰색을 추출했다 , 포스터의 톤을 형성합니다.
영화 전체는 아바타와 실제 몸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둘은 서로 반대이면서도 통일되어 있다. 마치 팔괘 태극권의 형태처럼 서로 통합되어 있지만 항상 분리되어 있다.
'그림자'라는 캐릭터는 강렬하고 우아한 붓놀림으로 달리는 대본으로 쓰여졌다. 특히 마지막 획의 간헐적인 획과 불연속성은 사람들에게 어려운 느낌을 주는데, 이는 단지 '그림자'의 캐릭터를 암시한다. 특징.
왕가위를 위해 디자인된 미국판 포스터에서 황하이는 중국 전통 아치 요소를 활용했다.
문 안의 두 사람은 서로 마주보며 서서 무술인 아치, 무술, 로브 등의 보행과 복싱 실력을 선보이며 움직임과 정지의 완벽한 균형과 해석을 보여준다. 흐릿하고 섬세한 우정의 표현.
거장 엽문의 스타일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렌즈 감각과 문학적 감각도 뛰어나다. 이는 왕가위의 개인 스타일과 상당히 일치합니다.
애니메이션 영화의 포스터 디자인에서도 황하이는 매우 높은 수준을 보여줬다.
'큰 물고기와 베고니아' 포스터는 채도가 높은 색상을 사용하여 선과 레이어, 색상의 변화를 통해 웅장한 색감과 환상의 그림을 그려낸다. . 중앙에는 부드러운 선이 돋보이는 커다란 붉은색 물고기가 있고, 소녀가 물고기 입에 손을 대는 모습은 두 사람의 멋진 만남을 그려낸다.
빨간색과 청록색의 엇갈림은 바다와 불꽃의 조화로, 동양적인 미적 특성이 강한 봉황의 날개를 펼치는 동시에 신비로운 꿈에 대한 상상을 관객에게 열어준다.
디지털 복원 버전을 위해 디자인된 중국어 버전 포스터
'이웃집 토토로'
에서 샤오메이와 샤오웨는 토토로 온의 복슬복슬한 배 위를 즐겁게 달리고 있다. 상의는 전체적인 스타일이 따뜻하고 힐링이 되는 스타일이에요.
이 포스터는 공개되자마자 일본 내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모두 원작 못지않은 포스터 디자인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일본 영화 속
'좀도둑들'
중국판 포스터에서 황하이는 우키요에 스타일을 활용해 고전적인 장면을 결합했다. 우산을 쓴 영화는 "집 같은 느낌"을 형성합니다.
강한 미의식을 지닌 것은 물론, 영화 속 전달되는 가족의 개념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이 작품을 읽고 나서 이 완곡하고 함축적인 동양의 아름다움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영국 영화잡지가 선정한 2018년 세계 최고의 포스터에는 '이웃집 토토로'와 '좀도둑들'이 모두 톱 20에 선정됐다.
2016년 화재 다큐멘터리
"나는 자금성에서 문화재를 수리합니다"
를 포함한 포스터 시리즈도 황하이가 디자인했습니다.
한 포스터에서는 포스터 배경색으로 '루가마 청유끈 무늬 삼족병'의 일부를 선택하고, 유니폼을 입은 캐릭터의 실루엣을 추가했다. 깨진 도자기 조각들 사이의 톤.
캐릭터와 오브제를 하나로 통합하는 것은 물론, 장인들의 일상적인 복원 작업을 디테일하게 담아낸다. "큰 역사, 작은 장인, 한 가지를 선택하면 평생 지속된다"는 주제를 완벽하게 전달합니다.
Huang Hai는 또한 Chen Kaige의
"The Taoist Comes Down the Mountain"
에 대한 매우 눈길을 끄는 예고편 포스터를 디자인했습니다.
이 수묵풍의 포스터가 나왔을 때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면서 영화에 대한 모두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졌다.
아쉽게도 감독은 최종 공식 포스터를 위해 연예인이 많이 등장하는 버전을 선택했는데, 이는 나쁜 영화의 명성에 부응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스타가 없다면 누가 이 영화를 보러 갈 것인가? 스토리는 오랫동안 이야기를 하지 못했던 첸카이거의 이야기다.
훌륭한 영화 포스터는 단순한 머리 더미가 아닌 영화 이면에 숨어 있는 가장 진실한 감정과 예술적인 구상을 담고 있습니다.
영화의 상업성을 충분히 이끌어내면서도 동양적인 미학을 전달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다음과 같이 말하는 것도 당연합니다.
기본적으로 영화는 그의 포스터에 걸맞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거장의 작품을 감상해 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