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열혈 강호상식

열혈 강호상식

1. 강호의 기본 지식

레벨 3에 도달할 수 있는지 여부는 레벨 55에 도달할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레벨 55 이후에는 검 기술이 특히 좋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모두가 좋아합니다. 검술을 연습하고 싶다면 방어력이 매우 높은 장비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기의 경우 검의 공격력이 너무 낮기 때문에 실제로는 거의 같습니다.

55레벨 이후에도 마찬가지다. 공격보다 방어가 더 필요하다. 너무 많이 맞고 나면 팀의 안정감이 향상되고 일정 시간 동안 공격력이 매우 강해지기 때문이다. 방어력이 높으면 버틸 수 있고, 몬스터가 많을수록 변신 시간은 짧아지고, 공격력은 자연스럽게 높아지는 무술+xx로 합성할 수 있는 무기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 그리고 레벨 55가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공격력을 높이려고 한다면 여전히 상단 검인 오렌지와 비를 사용하십시오. 검, 그러면 그들은 당신과 협력할 것입니다.

2. '열혈강호'에 대한 지식

'열혈강호'는 한국의 작가 취안커진(Quan Kejin)과 화가 량재현(Liang Zaixian)이 공동 제작한 인기 만화이다. 한국 만화의 왕국 일본에서 최초로 개작, 발매되는 시리즈로, 현재 편집 시간(2010.1.28) 기준으로 358화입니다.

첫 번째 악마 '천모신군'의 여섯 번째 제자인 한비관이 '화룡검'을 손에 넣어 무술계의 여덟 가지 보물을 두고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다. 팔희보 중 첫 번째인 '화룡검'을 가지고 싸우며 남장을 한 검제의 후예 담화령검이 열정을 만들어냈다. 무술의 전설. 이후 '열혈강호'는 온라인 게임, 독립형 게임, 모바일 게임 등으로 각색됐다.

캐릭터 소개 1. 열혈 강호 - 한비관은 마신왕의 여섯 번째 제자로 평범한 무술을 갖고 있지만 뛰어난 자질과 뛰어난 경쾌함을 지닌 인물이다. 2. 열혈 강호 - 검제의 후손인 담화령은 무술계의 8대 보물 중 하나인 "귀신화화령검"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3. 열혈 강호 - 마왕의 제자 중 한 명이자 한비광의 언니인 최향희. 4. 열혈 강호 - 홍준은 천마궁 직속 부대인 흑풍회 제6근위대 대장으로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다.

5. 열혈 강호 - 천운월(Tianyun Yue) 자기애에 빠진 팔봉파의 젊은 스승은 자신이 무술계의 올바른 지도자라고 주장합니다. 6. 열혈 강호 - 수샹은 야수를 소환하는 능력을 가진 신비한 야수 소녀입니다.

7. 피비린내 나는 투기장 - 무술계의 유명한 현상금 사냥꾼 바이 우헨(Bai Wuhen)이 마검 마스터를 쫓고 있다. 8. 열혈 강호-북해 얼음 궁전 영주의 외동 딸 푸롱은 아름답고 관대합니다.

9. 열혈 강호 - '호'로 알려진 루하오가 무술 팔희보 중 하나인 '영혼추격무성창'을 쥐고 있다. 사진 제한 10. 핫- 피의 강호 - 유시화, 담화의 형, 온화한 그의 외모 아래에는 악마의 피가 흐른다.

사진 제한 11. 석도풍신기의 살인자라고 한다. 눈 하나 깜빡하지 않고 사람을 죽인다. 만화의 두 작가에 대해. 량재현과 콴커친은 기자간담회 ​​인터뷰에서 늘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기자들이 중국 만화에 대한 견해를 묻자, 두 작가는 먼저 중국 만화가 예술성이 뛰어나지만 상업성이 강하지 않다는 점을 확인했다.

'열혈강호'는 만화를 원작으로 한 게임으로, 두 작가가 직접 플레이했을 뿐만 아니라, 아내와 아이들도 함께 플레이한 게임이다. 그들은 중국 무술의 폭과 깊이를 칭찬하는 것을 잊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만화가 중국 무술에서 영감을 받고 감염되었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앞으로의 만화에서는 그 스타일이 중국 무술과 결합될 것입니다. 유명한 이름은 '문량고진'이고, 무술만화라면 황옥랑도 있다.

'열혈강호'는 '열혈강호'를 원작으로 한 만화다. 무술계의 만화 '열혈강호'는 무술문학계와 애니메이션계의 두 젊은 한국인, 콴커진(Quan Kejin)과 량재현(梁 Zaixian)이 창작한 작품이다. 하지만 그들은 무술 기반이 탄탄하지 못한 한국에서 무술 문화가 점점 쇠퇴하고 있는 상황에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끄는 무술 만화 세트를 만든 무명 청년들이다.

'열혈강호' 만화가 마스터 레벨에 도달하지 못한다면 수많은 중국 독자들의 호평을 받기 어려울 것이다. 무술을 소재로 한 작품의 경우 문량(文梁)과 금(金)나라 이후 무술문화의 대표적인 인물 중 하나가 황의(黃儀)라고 할 수 없을 만큼 까다롭다. 황이, 중국의 무술 문화가 쇠퇴했다. 모두가 탈출구를 찾고 있던 바로 그 순간, 그들은 여타 무술계와는 다른 세계를 만들어냈다. 이 세계의 주인공들은 높은 무술 실력을 갖고 있지 않았고(탈출을 제외하고는 약간 웨이샤오바오와 비슷함) 모험을 많이 하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노인을 구출하는 등의 배경도 있는 것 같다. /p>

그는 특히 음란하고 그를 좋아하는 여성은 거의 없습니다. 사실 무술의 특별한 세계에서는 미성년자가 여자라고 부를 수 없습니다. , 그것은 근본적으로 인간 본성의 표현입니다.

사람이 있는 곳에는 강과 호수가 있다고 한다면, 강과 호수라고 할 수 없는 곳이 없다. 강이요 호수이기에 그 나름의 인본주의적 사고가 있을 것이다.

이 성급한 시대에 문화에 대한 사치스러운 이야기는 소수의 사람들의 전유물이 되었습니다. 우리 세대는 이 '고귀한' 수준에 감히 접근할 수도 없고 할 수도 없습니다. 원작 만화는 한국에서 유일하게 단행본 300만 부를 돌파하고 독자 수 500만 명을 돌파한 무협 유머 만화로 매우 유명하다.

무협 문화와 게임 문화의 결합은 오늘날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 드문 일이 아니지만, 만화에서 게임, TV 시리즈로의 전환은 처음 있는 일이다. , "열혈강호" 온라인게임 (1) 기본정보 게임명 : Hot Blood Jianghu 게임종류 : MMORPG, 실시간 게임 플랫폼 : 온라인게임 게임화면 : 3D Q 버전 개발사 : 한국엠게임 운영사 : 플레이투게더게임 네트워크 출시일 : 2005-04-20 현재 버전 : V4.0 블러디리버스 (편집시간 2010.1.28) 운영방법 : 무료 게임 특징 1. 만화와 귀여운 무술 온라인 게임 '무술' 하면 '진용의 전설' of Heroes', 'Swordsman Love' 》이 무술 게임은 오랫동안 중국 플레이어들에게 이해되고 수용되었습니다.

'무술' 문화는 동양인의 문화이고, '무술'은 중국 선수들의 무술 세계이기도 하다. 오랫동안 무술 온라인 게임의 스토리 배경은 주인공이 피바다에 복수하기 위해 무술을 연마하고, 마침내 적을 칼로 죽여 죽이거나, 무술을 구하기 위해 행해지는 것이었습니다. , 그와 악마는 무술의 패권을 놓고 피비린내 나는 싸움을 벌인다 등등. 대부분 무협 온라인 게임의 스타일도 어둡고 피비린내 나는 경향이 있지만, '열혈강호'는 다르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게임의 특징은 '밝고 행복한 무술' 정신을 표방하는 밝고 행복한 무술 플롯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사진은 너무 캐주얼하지도, 너무 무겁지도 않고, 깔끔하고 상큼하다. 캐릭터는 생동감 넘치고 귀엽고, 외모는 캐릭터의 아바타 시스템을 활용해 다양한 아이덴티티에 따라 다양한 의상과 장식이 변화한다.

2. 아름답고 섬세한 게임 그래픽. 2004년부터 3D 온라인 게임이 중국에 진출하기 시작했습니다. 3D 품질은 최고의 그래픽, 아름다운 장면, 화려한 효과 및 부드러운 움직임만으로 온라인 게임에서 시각적 기술의 초월적인 시대를 나타냅니다.

3. 강호의 기본 지식

레벨 3에 도달할 수 있는지 여부는 레벨 55에 도달할 수 있는지 여부에 따라 달라집니다. 레벨 55 이후에는 검 기술이 특히 좋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모두가 좋아합니다. 검술을 연습하고 싶다면 방어력이 매우 높은 장비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기의 경우 검의 공격력이 너무 낮기 때문에 실제로는 거의 같습니다.

55레벨 이후에도 마찬가지다. 공격보다 방어가 더 필요하다. 너무 많이 맞고 나면 팀의 안정감이 향상되고 일정 시간 동안 공격력이 매우 강해지기 때문이다. 방어력이 높으면 버틸 수 있고, 몬스터가 많을수록 변신 시간은 짧아지고, 공격력은 자연스럽게 높아지는 무술+xx로 합성할 수 있는 무기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 그리고 레벨 55가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공격력을 높이려고 한다면 여전히 상단 검인 오렌지와 비를 사용하십시오. 검, 그러면 그들은 당신과 협력할 것입니다. ..

4. Jianghu에서 몇 가지 용어를 찾고 있습니다. 저는 초보자이고 많은 용어를 모릅니다.

친구의 이전 답변을 편집하고 일부를 추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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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가 안 되면 다시 물어보세요.

GF=공격, 방어 상태를 추가하는 의사

G=Attack G10, 즉 공격력 +10을 의미합니다.

F=방어 F8 방어력 +8입니다

Z=추격 피해 Z20은 피해 추가 +20

H=회피 H10, 회피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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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기공 Q2 그게 다야 모든 기공 레벨 +2 어떤 사람들은 Q4 직원이 모든 기공 레벨 +4를 가진 직원이라고 말합니다

SM=Life SM50은 활력 +50을 의미합니다

WG=무술% WG25는 무술 공격력 +25%를 의미합니다.

WGF=무술 방어 WGF80은 무술 방어 +80을 의미합니다.

Positive=Z

Evil=X

질문하신 대로 Z9 칼과 X7 지팡이는 괜찮은 9검이고 X종의 7 지팡이는 캐릭터 레벨과 관련이 있습니다. 레벨이 높아질수록 무기의 개수도 많아집니다. 이제 가장 높은 숫자는 10입니다. 예를 들어 3번째 턴 이전에는 최대 4개의 무기만 얻을 수 있습니다.

최고 = JP

바오바오관 아이템: (너무 많아서 공통 아이템만 간략하게 소개하겠습니다)

사자 포효~~사자

오색약~~ ~5S

제련 9턴~J9 제련 9턴 소모~~요금 J9

현무 칠리 부적~~10번째 천국 부적(현무 부적)

Tianqi 은탈리스만~~은탈리스만(YF)

오지황금탈리스만~~금탈리스만(J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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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갖 망토를 통칭해서 PF예시 : 차가운 눈 PF, 열혈 PF 등

지령 부적~~10배 2종으로 나뉘는데 하나는 작은 흙

30배 있는 것은 지구

위치

Liu Zheng=6Z

Liu Shan=63

Shenwu= 신 5

세 evils=3X

Tower=T

Hole=D

1층=1, T1 등

12345= 5가지 상태

1=공격

2=방어

3=적중률 추가

4= 회피 추가

5=신체 HP

몬스터 유형

암살자=CK

철 갑옷=TJ

장비:

예: F5 강 4는 1회 공격 + 20방어, 그 후 4번 강화라는 뜻인데, 그런데 아직도 다들 강화석을 샤오창이라고 부르는데...

5. 열혈 강호, 궁수상식

활에 추가된 포인트는 여전히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나는 + 원본을 옹호하지 않습니다. 원본 + 전체는 160 혈액에만 있습니다. .. 윗분이 말씀하신게 맞네요.. 다만 6번지역은 이렇습니다. 돈이 있으면 쫓는 돌을 살 수 있습니다. 당신은 새로운 지역 출신이고 새로운 지역의 가격이 얼마나 비정상적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안되면 1~6초 안에 고양이 24만개, 스킬로 10~11초 안에 두꺼비, 11~14초 안에 늑대, 11~14초 안에 늑대를 죽이면 된다. 당신의 실력으로 2초. 14-20, 그냥 어슬렁거리면 3꼬리 여우, 혈늑대, 원숭이, 임프 등을 무심코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공격력이 높으니 뒤에서 쏘기만 하면 됩니다. 2레벨까지는 어렵습니다. 산적팀과 함께 열심히 활동한 만큼 30세가 넘으면 언덕에 가서 총팀이 있는지 확인하고 2레벨이 되면, 3호 활을 사세요. 궁합이 맞지 않아도 상관없으며, 반제품과 결합하여 사용하시면 불을 죽일 수 있습니다. G10에 관한 것입니다. WG도 작동합니다. 새로운 지역에 있는 한, 많은 감정을 느끼고 많은 것을 배울 것입니다! 행운을 빌어요! 돈이 없으면 새로운 지역에 갈 수 없다고 말하지 마세요! 레벨 1-10: 집중력과 에너지의 9포인트. 레벨 11-30: 오리지널 트레이닝 포인트 20점. 레벨 31-38: 집중력과 에너지 포인트 11개.

레벨 39~48: 팔콘 아이즈 20포인트. 49~58레벨 : 거스트 브레이커 포인트 20점, 이때 정확히 58레벨이 됩니다. 이때 스킬 사용 속도가 빨라집니다.

59-60: 세 번째 턴을 준비하기 위해 집중력 4점이 추가됩니다.

61~78레벨 : 정신집중과 유성삼화살(기공 2,3턴) 추가

이 기간 동안 스킬이나 플랫샷을 사용할 수 있는데 70에서 추천하는 이유를 분석해보겠습니다. 레벨 1 이후 플랫샷 사용 시:

두 번째 턴이 지나면 궁수가 슈퍼킬을 하는 활의 슈퍼킬을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액션이 매우 빠르고 공격이 정말 공격력의 2배입니다.

이 포인트를 채우고 3턴이 지나면 3연속 사격도 채워지고 분노도 더해집니다. 활 일반 공격은 스킬의 2배입니다.

분노가 없어도 활 스킬의 위력은 1.5배 이상입니다. 점점 더 쓰레기가 되어가는데, 칼만큼도 좋지 못하다.

WG를 증가시키는 것 외에도 회피율과 체력을 증가시키는 더 중요한 기공도 있습니다.

여기까지는 나쁘지 않습니다. 공식적인 기본값은 활이 수평 사격 루트를 취하는 것이지만, 지금은 95%의 궁수가 스킬 루트를 취한다는 것은 오해입니다.

그러고 보니 활의 기공에도 백보관양(+타격)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 이유는 활의 타격력이 검의 타격력과 거의 같기 때문이다. .

활과 검 5개 직업 중 적중률이 가장 높으며, 필살 적중도 추가되지 않는 이유는 말할 것도 없다. 오리지널 활 슈어킬

활성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는데 지금은 클로즈베타에서 테스트를 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직접 2턴을 추가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슈퍼 슈어 킬.

슈퍼 슈어 킬의 장점은 슈어 킬보다 빠르며, 슈어 킬보다 공격력이 높다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