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유화에 사용되는 다양한 오일의 사용법 소개

유화에 사용되는 다양한 오일의 사용법 소개

유화의 다양한 유화 사용 소개

유화는 점차 서양화 역사상 주요 회화 방법이되었습니다. 현존하는 서양화는 주로 유화입니다. 아래에서는 유화에 다양한 오일을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읽고 찾아보세요.

페인팅용 테레빈유

테레빈유는 기름이 아닙니다. 로진 수지를 함유한 휘발성 희석제입니다. 좋은 테레빈유는 다음과 같은 특성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테레빈유를 흰 종이 위에 떨어뜨리면 완전히 젖으면 종이가 반투명해집니다. 테레빈유가 증발하면 종이는 색이나 흔적, 변형이 남지 않고 원래 색상으로 돌아갑니다. 토너 오일과 유성 페인트를 희석하는 데 사용되며 수제 바니시 및 다양한 토너 오일에도 없어서는 안될 재료입니다. 컬러 그레이딩에 직접 사용하거나 컬러 그레이딩을 위해 다른 미디어와 결합할 수 있습니다.

아마씨유

아마씨유는 생 아마씨유로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료 색상을 밝고 선명하게 만들 수 있으며 전통적인 색상 혼합 오일 중 하나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페인팅이 갈라지거나 색상이 벗겨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페인팅용 테레빈유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페인트가 더 빨리 건조되어야 하는 경우 페인팅 과정에서 미디엄, 비누화 왁스 및 유백색 매트 토너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제품에는 숙성아마씨유 2~1부분을 첨가하세요.

정제된 순수 아마씨유

생 아마씨유이며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혼합 유성 페인트는 색상을 밝고 선명하게 만들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림의 균열이나 색상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테레빈 유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전통적인 혼합 오일입니다. , 에멀전 무광택 토너를 동시에 사용하십시오. 페인트를 더 빨리 건조시켜야 하는 경우 사용하기 전에 숙성 아마인유 1/2 또는 1 부분을 혼합할 수 있습니다.

오일

가장 좋은 오일은 완전히 무색이며 전혀 변색되지 않습니다. 유화에 사용하면 변색 문제를 최대한 피할 수 있습니다. 이는 습식 도장에만 적합합니다(건조가 너무 느림).

홍화유

색상 지속력이 좋고, 시간이 지나도 누렇게 변하지 않는 흰색 및 기타 밝은 색상의 안료를 생산하는 고급 오일입니다. 주로 유명한 안료 제조업체에서 흰색 유성 페인트를 생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숙성 아마씨유

빠른 건조에 사용됩니다. 보관 기간이 길어질수록 오일 색상이 더 순수하고 투명해지며, 아마인유, 생호두유, 테레빈유와 혼합하여 페인팅할 수 있습니다. 일산화납이 함유되어 있으니 먹지 마세요.

냉압착 생 호두 오일

이 오일을 사용하면 유성 페인트를 혼합할 수 있으며 스트로크가 특히 매끄러워집니다.

특히 아연백색, 티타늄백색 등 시간이 지나도 색이 변하지 않는 무색 안료를 혼합하는 데 적합하며 안료에 보습 효과가 있습니다. 비누화 왁스, 에멀젼 매트 토닝 오일, 페인팅용 테레빈유 등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림이 빨리 건조되도록 성숙한 호두 오일과 혼합할 수 있습니다. 건조 속도가 빠를수록 더 많은 양을 첨가해야 합니다(일반적으로 1:1/2).

숙성된 냉압착 호두기름

속건성을 위해 사용됩니다. 오래 보관할수록 오일은 더 순수하고 투명해지며, 생호두 오일과 혼합될 수 있습니다. 페인팅을 위해 테레빈유와 혼합할 수 있으며 건조 및 속건성을 촉진하기 위해 다양한 혼합 오일을 첨가할 수 있습니다. 일산화납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섭취하지 마십시오.

산허 컬러 믹싱 오일

담마르 수지를 함유한 광택 있는 컬러 믹싱 오일입니다. 색상을 혼합하면 안료를 더 빛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오일에 함유된 다마르 레진은 견고하고 안정적인 안료체를 형성하고 색상의 밀착력을 높여주며, 고전적인 전통 도장 방식과 투명하고 얇은 도장 방식을 사용할 때 밀키 매트 토너와 혼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택이 좋고 건조가 느리며 착색을 위해 비누화 왁스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아마인유, 호두유 또는 테레빈유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페인트 작업을 재개하기 전에 색상이 빛나도록 하고 다른 오일 코팅을 단단히 부착하십시오.

다마 바니쉬

완성된 유화를 더욱 투명하고 촉촉하며 깊이 있게 조화시킬 수 있습니다. 안료를 고정시켜 안료 고유의 색상을 복원하고 화면을 직접 접촉시킵니다. 화면을 보호하기 위해 공기와 습기로.

담마르 매트 오일

담마르 수지를 주원료로 하고 밀랍을 함유한 혼합액입니다. 유화에서 통일되고 조화된 무광택 그림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화면을 보호하는 데 사용됩니다.

중합 아마씨유

공기가 없는 상태에서 고온에서 중합되는 순수 아마씨유로 만들어집니다. 안정적인 성능, 시간이 지나도 변색이 없습니다.

톤이 진할수록 피그먼트를 윤기있고 부드럽게 만들 수 있어요. 그림의 필요에 따라 테레빈유로 희석한 후 색상을 조정합니다. 브러시 스트로크를 약화시키고 부드러움을 높일 수 있습니다. 건조된 페인트는 재사용이 가능하도록 준비할 수 있으며, 붓질 효과가 좋고, 페인트의 접착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아마 오일

아마 수지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안료의 질감을 더욱 견고하게 만들 수 있으며, 안료가 건조된 후에도 색상이 이전과 동일하게 유지되며 특히 밝고 촉촉하며 윤기납니다. 독특한 호박색 질감을 ​​만들어냅니다. 특히 강한 접착력을 발휘합니다. 페인팅의 필요에 따라 페인팅을 위해 다른 착색 오일이나 테레빈유를 추가하고 혼합할 수 있습니다.

터치업 및 브러시 스트로크 제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적유

특히 걸쭉한 아마씨유입니다. 페인트가 건조된 후에도 색상 질감이 더욱 풍부하고 두꺼워지며, 특히 밝고 촉촉하며 빛나는 색상이 유지됩니다. 접착력이 강합니다. 페인팅 요구에 따라 순수 아마씨유 또는 숙성 아마씨유, 숙성 호두유, 페인팅용 테레빈유 등을 추가하여 혼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터치업에 사용할 수 있으며 붓질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비누화 왁스

주성분은 밀랍으로 유성 페인트에 직접 혼합하여 점도와 가소성을 높일 수 있으며, 사용 시 브러시 스트로크가 매우 매끄러워집니다. 유성 페인트를 보호하고 변색 효과를 방지합니다. 작가의 요구에 따라 일정한 질감 효과를 연출하고 색상의 굵기를 유지합니다. Sanhe 혼합 오일, 에멀젼 매트 토너 및 페인팅 테레빈유와 혼합할 수 있습니다.

글레이징 오일

유화의 최종 글레이징에 사용되며, 완성된 유화를 더욱 투명하고 촉촉하게 만들 수 있으며, 안료를 고정하고 고유의 색상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보호하는 역할.

유화는 주로 안료에 아마씨유, 호두기름, 기름 등 속건성 기름을 섞어서 만든다. 일반적으로 천, 나무 또는 접지 막대(베이스)로 코팅된 판지에 칠해집니다. 순백색 바닥재의 슬러리는 대부분 분필, 석고 가루, 동물성 접착제, 아마인유 및 기타 접착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현대에는 동물성 접착제 대신 합성수지 등의 접착제도 사용된다. 위의 재료 외에도 컬러 바닥 매트에 필요한 안료가 추가됩니다. 유화가 완성되고 건조된 후 바니시(또는 바니시) 층이 표면에 도포됩니다. 유화의 제작 과정과 재료, 보관 조건은 유화의 유통기한을 결정하는 주요 요소입니다.

기본 도장판과 캔버스 내부 프레임을 보호하는 데 사용되는 목재는 나뭇결이 곧은 마른 목재이어야 하며, 내부 프레임의 나무 조각은 내부가 얇고 외부가 두꺼우며 경사가 있어야 합니다. 모든 면에 단면과 라이브 장부를 추가하고, 화판과 내부 틀이 쉽게 뒤틀리거나 변형되지 않고, 캔버스가 깨지지 않도록 견고성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유화 보관 환경의 습도는 50~60% 사이여야 하며, 유화가 수분을 흡수하여 팽창하여 유화 층이 기초에서 분리되거나 부분적으로 비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2~5%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기름이 노랗거나 하얗게 변하고 유화가 생기지 않고 썩는 등의 현상이 발생합니다. 유화가 보관되는 환경 온도는 15~25°C 사이여야 하며, 유화의 뒤틀림과 변형, 유화 층의 노화 및 취성, 어두워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2~5°C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그리고 사진이 어두워집니다.

과도한 빛이나 자연광이 장기간 부족하면 유화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유화가 전시되거나 보관되는 전시장 및 창고의 유리창에는 자외선 흡수제가 함유된 접착필름을 덧씌워 과도한 햇빛으로 인해 유화가 바래는 것을 방지합니다. 유화를 어두운 곳에 오랫동안 보관하면 색상이 회색으로 변합니다.

미네랄 알코올

미네랄 알코올은 석유의 부산물로서 유화용 희석제로서 테레빈유와 동일한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물처럼 순수하고 휘발성이 가장 크지만 용해도는 약간 낮습니다.

유성 페인트 페이스트

페이스트는 더 두꺼운 매체입니다. 불투명한 유화 물감을 투명하게 칠하는 데 가장 적합하며, 건조가 매우 빠르며, 묽은 염료를 혼합하여 즉시 다른 색상으로 다시 칠할 수 있습니다.

알키드 수지 매체

기존 토너 매체를 대체할 수 있는 신소재입니다. 해외에는 분명한 장점이 있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유화 톤과 혼합하면 건조 시간이 빨라지고 색상 레이어가 더욱 빛나게 됩니다. 컬러 레이어가 더 내구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걸쭉하고 반투명한 액체와 매우 걸쭉한 페이스트의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됩니다. 무거운 다이렉트 페인팅과 매끄러운 바니싱 모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수 방법

① 올바른 뒤틀림 : 나무 위의 유화가 배치 환경의 변화로 인해 뒤틀린 경우 그림을 즉시 원래 위치로 되돌려 점진적으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원래 상태로 되돌립니다. 몇 달이 지나도 복원할 수 없는 경우 유화를 편평하게 위로 올려 놓습니다. 보드 뒷면 아래에 촉촉한 여과지를 여러 겹 깔고 펠트와 같은 부드러운 물체를 스크린 위에 올려 놓고 적절한 압력을 가합니다. 보드가 물을 흡수한 후에는 압력을 점진적으로 높여 가능한 한 원래 상태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② 제도판 보강 : 제도판이 부러졌을 때 계속 늘어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제도판 뒷면에 약 10~10도 간격으로 등간격으로 반이동식 격자가드를 설치할 수 있다. 나무결 방향을 따라 15cm 정도 땅에 세로 방향의 나무 띠를 여러 개 설치하고 장붓구멍과 장부 이음매 또는 접착제로 고정합니다. 각 나무 막대에는 수평 나무 막대를 직각으로 삽입할 수 있는 등거리의 구멍이 있습니다. 수평 나무 스트립은 고정되어 있지 않으므로 보드가 수축 및 팽창할 수 있는 약간의 공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③필링 유성 페인트 붙이기 : 필링 유성 페인트를 밀랍이나 수지 접착제로 붙일 수 있습니다.

4구멍 패치: 구멍이 난 캔버스는 뒷면을 패치하여 수리할 수 있습니다. 구멍보다 약간 크고 같은 질감의 천 조각을 자르고 칼날을 사용하여 비스듬히 다듬어 가장자리를 가늘게 하거나 주변의 직조 섬유를 일부 뽑아 밀랍이나 수지 접착제를 사용하여 가열하여 수선합니다. 그것. 그런 다음 동물성 접착제, 초크 가루, 아마씨유를 섞은 소량의 진흙을 사용하여 전면을 채우고 건조된 후 유성 페인트를 추가합니다.

⑤ 찢어진 부분 수리: 먼저 찢어진 실을 정리하고, 찢어진 부분을 앞쪽에서 테이프로 임시 고정한 후, 캔버스 뒷면의 패치로 수리합니다.

⑥기초 교체: 화판이나 캔버스가 심하게 손상된 경우 그림의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기초를 교체해야 합니다. 방법은 먼저 티슈로 그림을 고정한 뒤, 뒷면의 썩은 낡은 화판이나 캔버스를 조심스럽게 떼어내는 것이다.

국부 기초와 유화층이 단단히 접착되어 있으면 도구나 사포로 깨끗하게 닦은 후 새 판으로 교체한 후 에폭시 수지로 접착할 수 있습니다. 린넨은 밀랍이나 수지 접착제로 접착할 수 있습니다.

7니스 제거 및 재도장 : 고대유화 표면의 바니시(또는 바니시) 보호층이 노화되어 노란색, 검은색으로 변하거나 투명성을 잃거나 하얗게 나타나는 등의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유기용제로 제거해야 합니다. 밑에 있는 유성 페인트를 보호하려면 억제제를 사용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용매에는 에탄올, 아세톤, 디메틸포름아미드가 포함되며 억제제에는 테레빈유와 증류석유가 포함됩니다. 에탄올과 테레빈유의 혼합물이 더 잘 작동합니다. 청소 시 도장 스트로크가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백색 성운을 제거하려면 부드러운 실크를 사용하여 해당 부위를 건조시키거나 약간의 미정질 파라핀 바니시로 닦아낼 수 있습니다. 재도장 바니시는 브러싱이나 스프레이로 수행할 수 있으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은 다마 레진 바니시, 매스틱 검 바니시 또는 폴리비닐 아세테이트 식초, 왁스 광택제 등입니다.

토너 비율에 관해서

절대적인 목표는 없지만, 유화의 기본 재료 제작도 항상 절제의 원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기술 다른 기술 파운데이션에 필요한 기술은 유화 과정에서 완전히 다릅니다(일회성 스케치가 아닌 경우). 다마르 오일은 트리플 오일의 성분 중 하나로 적당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또는 전혀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마티 레진은 투명한 토닝 페이스트를 만드는 방법이나 투명한 사용법을 모른다면 무분별하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토닝 페이스트는 구입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이 매우 비싸고 직접 만드는 성공률도 매우 낮습니다.

글레이징에는 시중에서 판매하는 담마르 글레이징 오일(1:3)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Damar 수지를 구입하려면 1kg을 갈아서 거즈 백에 넣으십시오. 테레빈유에 넣고 일주일 동안 담가두면 한 달 안에 다마르 오일이나 다마르 광택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커버 염색에 대해

중국에서는 이와 관련하여 매우 깊은 오해가 있습니다. 한 가지만 말할 수 있습니다. 고대에 커버 염색 기술을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했던 장인들은 태양-염색을 사용했습니다. 건조된 염료가 가장 많이 사용되며, 때로는 성분이 단순할수록 효과가 더 좋습니다. 이 기술의 비결은 화학적 실험이 아니라 손과 눈, 뇌의 탁월한 협력에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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