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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크푸르트 도서전 역대 도서전

20 13 독일 프랑크푸르트 국제도서전 20 13 10 이 10/0 월 8 일 프랑크푸르트 컨벤션 센터에서 선보이며 어린이와 청소년 서적이 올해 관심의 초점이 되고 있다.

전시회는 9 일 공식 개막하며 13 까지 계속된다. 올해는 1500 개 이상의 어린이 청소년 미디어 분야에서 활동하는 출판사와 출판사가 출품했다. 올해 전시회의 중점에' 미래교실',' 어린이와 전자책' 등 여러 코너를 설치해 관련 독서 자료를 전시하고 대화형 행사를 열었다. 20 12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은 6 월 10 일부터 6 월 14 일까지 열린다. 100 여개국에서 온 7300 개 출판사가 이번 서전에 참가했다. 20 12 의 중점은 아동청소년도서, 도서업계의 디지털화 추세다. 서전의 주빈국은 뉴질랜드이다. 디지털 혁명은 새로운 도전을 가져왔지만, 점점 더 많은 출판사들이 전자책과 온라인 서적을 내놓았지만, 인쇄 서적은 여전히 주도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독일인들은 독서를 좋아하는데, 이러한 독서 습관들 중 상당수는 그들이 젊었을 때 길렀던 것이다. 독일 출판업의 발의에 따라 이번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은 어린이와 청소년 서적을 위주로 한다. 많은 출판사들이 다양한 우정과 사랑에서 질병이나 죽음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청소년 심리발전에 관한 많은 책들, 어린이와 청소년의 발전에 초점을 맞추고, 발달 심리학의 이론, 청소년 교육 분야의 고전 연구와 최신 연구 추세를 모아 현실 주제를 반영한 책을 출판했다.

더 많은 우수 작가들을 끌어들여 어린이를 위해 글을 쓰고, 아동 청소년 문학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독일은 서전에서 독일 청년문학상을 수여했고, 수천 명의 게스트가 참석했다. 프랑크푸르트 도서전 기간 중 가장 큰 행사 중 하나다. 많은 아동문학의 작가, 특히 지명 작품의 저자들이 직접 시상식에 참석했다. 동시에, 초중고 교육 현대화도 이번 서전의 큰 포인트이다. 300 여 평방미터의 부스에 여러 개의 아날로그 교실을 배치하여 멀티미디어와 인터넷 기술을 이용한 교육을 시연했다. 프랑크푸르트 도서전 의장인 보스는 멀티미디어와 인터넷 기술이 특징인 현대 정보기술이 대량의 최신 지식과 학습 내용을 제공할 수 있어 교실 수업이 교과서에 국한되지 않고 교사의 교수법을 크게 풍부하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교육의 다양화, 시각화, 학생들의 학습 흥미를 불러일으키다. 현대 정보기술이 초중고등학교 교육에 활용되면서 교수법과 학습 방식의 변화를 가져왔고, 점차 교실 수업에 스며들었다.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에서 볼 수 있듯이 도서업계의 디지털화 추세가 갈수록 두드러지고 있다. 전자책은 글자를 읽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미지, 애니메이션, 3D 이미지도 "보고" 소리내어 읽을 수 있다. 그것은 완전히 새로운 개념' 책' 으로, 이전의 어떤 형식과도 완전히 다르다. 특히 대학생들이 전자책을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는 전자책이 종이책보다 싸고 휴대하기 쉬우며 배서의 부담을 감당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기자는 도서전 조직위원회로부터 전자책의 열기가 인쇄된 책의 출판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 이유는 책 한 권을 손에 들고 소파에 앉거나 풀밭에 엎드려 편안하게 읽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 하지만 전자책의 편안함에는 시각적 피로와 같은 문제가 있어 독자들이 논평하는 것이 불편했다. 또 전자책은 전통 서적과 비교할 수 없다. 인쇄된 서적에는 양장본 책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읽기 기능 외에 소장가치가 높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도서전 의장인 보스는 전자책 시장이 성장하고 있지만 전통적인 인쇄책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자책과 전통책은 경쟁에서만 계속 뛰고 결국 균형을 이룬다. 전통 서업과 전자책의 협력도 미래의 추세가 되었다.

루 중국 국제출판그룹 부사장은 "현재 국제출판업계가 변화와 발전의 관건이 되는 시기에 디지털 출판이 전통출판에 새로운 도전을 제기하고 있다" 고 말했다. 전통 출판이 하락세를 보이고 있지만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으로 볼 때, 우리는 전통 출판이 여전히 대체할 수 없는 발전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품종, 수량, 디자인 형태에서 여전히 큰 발전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느낀다.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은 국제출판업의 올림픽으로 불리며 국제출판업 교류협력의 중요한 창구이자 플랫폼이기도 하다. 중국 출판업은 역사적 기회를 포착하고 디지털 출판을 대대적으로 추진하면서 전통 출판을 심화시키고 보완하는 데 큰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특히 국제시장을 겨냥해 출판의 타깃, 가독성, 흡인력을 높이고, 시장성 대도로의 신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국제 독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당대 중국을 세계에 더 잘 소개하고, 중국 현대화 건설을 위해 좋은 국제 여론 환경을 쟁취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은 10 월 20 1 10 에서 12 까지 이어지며 모두1/kloc 에서 나왔다 20 1 1 서전의 주빈국은 아이슬란드입니다.

20 1 1 서전의 주제는' 반성하고 다시 출발' 이다. 수천 건의 활동을 통해 디지털화와 멀티미디어 융합으로 인한 다단계 산업 변화를 심도 있게 탐구하고 도서 산업과 전체 창조산업의 미래를 전망한다.

20 1 1 도서전은 모두 1 10 국가 및 지역에서 약 7500 개의 참가 업체가 참가하여 규모와 20 10 북유럽 국가 아이슬란드는 20 1 1 의 주빈국이다. 국내에는 약 200 개 출판사가 출품해 20 10 보다 약간 증가했다.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은 500 여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독일인 존 구텐부르크는 유럽에서 획기적인 납 합금 활자 인쇄술을 발명하여 서구 출판업의 발흥을 직접적으로 촉진시켰다. 65438 년부터 0949 년까지 독일은 제 1 회 현대적 의미에서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을 열었다. 보스는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은 매년 하이라이트나 혁신이 있다고 말했다. 오늘날 1 년에 한 번 열리는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은 도서 출판계 인사들의 중요한 집결지가 되어 100 여개국에서 온 약 20 만 명의 전문가들이 모여 사상을 교환하고 서로 공부한다.

2009 년 중국은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의 주빈국으로서 중국 도서 출판업의 발전과 시장, 그리고 중국 문화의 매력을 세계에 선보였다. 프랑크푸르트 도서전 주석인 위르겐 보스는 중국이 주빈국으로서의 기회를 이용하여 프랑크푸르트에서 많은 국제적 연계를 구축하여 중국과 다른 나라 간의' 양방향' 무역과 상호 작용을 가져왔다고 말했다. 그의 말에 따르면, 사상 교류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다" 고 한다.

보스는 서전 전 전 성명에서 지난 몇 년 동안 전통 출판업과 신흥 디지털 미디어를 결합해 많은 시도를 했다고 밝혔다. 이제 실험 단계가 끝났고, 업계 전체가 실용적인 비즈니스 전략과 서로 다른 창의적 산업 간의 융합의 실제 상황에 초점을 맞추기 시작했다. 디지털 시대에는 전통적인 선형 가치 사슬이 다차원' 가치 공간' 으로 융합되고 있다. 이렇게 큰 변화에 직면하여, 다른 업종의 전문가들은 관점을 교환하고, 새로운 지식을 보충하고, 서로 계발하고, 관계를 맺어야 한다.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은 이런 플랫폼을 제공하기를 희망한다. " 프랑크푸르트 학원' 과' 프랑크푸르트 스파크' 판은 디지털 독서를 위해 특별히 열렸지만, Bos 는 프랑크푸르트 도서전이 디지털 열풍 속에서' 영혼' 즉 책과 내용을 잃지 않았다고 거듭 강조했다. 그는 "우리는 내용에 관한 박람회이다. 내용은 최초의 원자재로 출판업계뿐 아니라 영화 게임 등 다른 창작산업에도 전달된다. 내용이 없으면 이른바 신기술도 쓸모가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