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낚시를 하기 전에 어떻게 물고기 표류를 이동합니까?
낚시를 하기 전에 어떻게 물고기 표류를 이동합니까?
낚시를 할 때 물고기 위에 떠 있는 방법 1. 직립 전의 부동 단계
장대압선을 던진 후, 납추락은 가라앉는 과정에서 부자를 당긴다. 이제 부유물이 편평하게 누워 있는 상태에서 측면 변위 상태로 변경된 다음 최종 직립 위치로 기울어집니다. 일반적으로 외부의 간섭이 없다면 이 일련의 동작은 매우 명확하고 규칙적이며, 물고기가 이 과정에서 낚싯바늘을 삼키면 약간의 변화가 있을 것이다.
우선, 평평하게 누워 있는 시간이 길어지거나 변위 속도가 빨라진다. 멈춤이나 뒤집기 속도가 빨라질 수도 있고, 기어를 바꿀 때 방향을 바꾸고, 뒤집은 후 뒤로 떠내려갈 수도 있습니다.
둘째, 부동 단계의 수직 하강
부표 뒤집기, 물 속에 서 있을 때, 미끼 낚시팀은 부표 를 끌어당기고, 부표 는 일정한 속도로 떨어지는 과정이 있을 것이다. 낚싯바늘과 미끼가 바닥에 닿으면 약간 올라간 다음 고정 인터넷에 머물러 있습니다. 이러한 부동 동작은 외부 간섭 없이 부드럽고 우아하지만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첫째, 침몰 속도가 빨라질 수 있습니다. 몸을 뒤집으면 가라앉지 않는다. 감속 과정 연장, 침몰; 침몰하는 동안 멈춤 또는 갑작스러운 캡, 측면 변위 등의 특징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바로 자리를 넘긴 것이다.
셋째, 위치 추적 후의 표류 단계
미끼가 표류를 끌고 가라앉을 때, 미끼가 바닥에 닿은 후 고정된 부안을 드러냈는데, 이때 낚시팀은 평형상태에 처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미끼) 많은 어민들이 주로 관심을 갖는 것은 어군의 균형 후의 부상이다. 이때 물고기 소식이 있으면 부회에는 다음과 같은 반응이 있다.
뚜렷한 점이 있을 것입니다. 식사 후에 느린 융기가 있을 것이다. 식사 후에 검은 표류가 나타났다. 사침은 식후에 발생한다. 약간 위로 움직인 후 멈춥니다. 점동 상승 후, 부상이 갑자기 가라앉았다. 때로는 빠른 빈도의 짧은 연속 상승과 하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플러터와 빠른 상승, 그리고 쓰러집니다. 천천히 두 눈 정도 올라가고, 멈춘다.
넷째, 뒤로 이동 드리프트.
활발한 음식만이 물고기의 주의를 끌 수 있다. 낚시를 할 때 입이 좋지 않을 때는 미끼를 놀리고 미끼를 활성화시켜 미끼 효과를 높여야 한다. 하지만 장난칠 때는 부유물의 안정상태를 깨고, 부자는 장난치는 움직임에 따라 올라간 다음 새로운 위치로 내려간다. 이 과정에서 비정상적인 부상이 나타나면 물고기가 갈고리를 먹는다는 신호일 수 있으며, 보통 다음과 같은 반응으로 나타난다.
1. 압선 견인 과정에서 물고기 표류는 막대의 약간 아래로 가로로 이동해 약간 내려갔어야 하는데, 갑자기 가속이 가라앉거나 상승하는 부상이 나타나면 물고기가 낚아채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 압선 후, 일반적으로 부유자는 일련의 승천과 리셋 과정을 거치게 된다. 재설정 시간이 길거나 눈에 띄는 오프사이드가 있다면 어묵 갈고리의 동작반응이기도 하다.
3. 표류가 다시 자리를 잡았을 때, 이 세 가지 부상의 출현도 물고기가 갈고리를 먹는 반응이다.
부상에 대한 명확한 전반적인 통제가 있을 때, 낚시율은 눈에 띄게 높아지고 복잡한 일도 간단명료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그러나 반드시 주의해야 할 것은, 너는 부상을 주의해서 관찰해야 하고, 만약 부상이 있다면, 장대 안의 물고기를 제때 들어 올려야 한다는 것이다. 낚시를 할 때는 가벼운 낚싯대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오랫동안 낚싯대를 잡아도 너무 피곤하지 않을 것이다.
낚시로 뜨는 방법은 1 입니다. 매우 확고하고 확고하다.
부표 선택은 우선 재질이 좋고 튼튼하며 기능이 떨어지지 않아야 한다. 비바람, 거품, 두드리기, 부식에 저항할 수 있습니다. 선택 방법은 주로 감촉을 보고, 일렬 2 구 3 탄 4 단으로 요약할 수 있다. 범프는 무게가 적당해야 하고, 너무 무겁고, 멍청하고, 너무 가볍고, 떠다니는 것을 나타낸다. 두 번째 굽이는 가벼운 굽은 부유물의 강도를 테스트하여 견고한지 확인하는 것이다. 삼탄은 손가락으로 그 음을 튕기는 것이다. 허위든 실재든 모두 허위적이고 실재하는 것을 선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0% 할인은 꼬리뿌리를 부러뜨리는 것이 견고한지 여부다. (이 점에 특히 주의를 기울이면 가장 쉽게 부러진다.) 질이 우수함을 확인해야만 살 수 있다.
2. 고감도
민감한 결정 요인: 첫째, 가벼운 재료, 큰 부력; 둘째, 부드러운 꼬리, 좋은 질감; 셋째, 부체는 매끄럽고 저항은 작다. 넷째, 구조가 합리적이며 균형점은 대부분 가슴 (즉, 어깨와 복부가 아닌 사람의 가슴) 에 있다. 상술한 특징 외에 예민한지 판단하는 주요 수단은 재판 표류를 보는 것이다. 표백하는 방법은 먼저 표백물 (즉, 표백수역, 납 무게를 더하고, 빈 갈고리가 공중에 떠 있을 때 수면의 눈 수를 드러내어 표백을 찾는 것) 을 찾은 다음 같은 무게로 갈고리 끝에 매달아 놓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후크가 공중에 떠 있을 때, 눈이 가라앉는 양을 보고, 눈이 많이 가라앉을수록 더 많이 뜬다.
3. 물이 스며들지 않고, 자리를 옮기지 않는다
중요한 점은 좋은 부표가 방수되어 바꿀 수 없다는 것이다. 첫째, 반드시 명품과 명가를 선택하고, 그들의 섬세한 공예를 선택해야 한다. 둘째, 사용하기 전에 물에 잠시 담갔다가 그 배출량을 시험해 보세요. 앞뒤 변위가 한 쪽 눈을 넘으면 공급 부족에 놓아야 하고,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4. 중간 부하
현재 어부들은 부체가 얇을수록 하중이 작을수록 예민하다고 생각한다. 사실 이것은 오해이다. 사실 부하가 적을수록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며, 부하가 커질수록 무효가 되는 것은 아니다. 효과적이고 무효한 근본 전제는 적용과 사용용이다. 전반적으로 부하가 적당하여 적용 수역이 비교적 넓다. 또한, 유연성과 무효는 하중 크기와 필연적인 연관이 없다. 납 추락의 크기가 이미 시험 표류 위치에 있고, 부체의 하중력이 최저점으로 떨어지고, 나머지 부력은 모두 부미의 부력과 재료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하중 크기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우리의 실천에서, 많은 낚시꾼들이 낚싯대를 사용할 때, 모두 굵고 밝은 부유물을 사용하며, 부하가 매우 크다. 어떤 납은 무게가 몇 개로 떨어졌지만, 여전히 낚시를 자주 하는데, 이는 감도가 그다지 큰 영향을 받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사실, 대부분 맹목적으로 작은 꽃차, 작은 펜던트를 추구하는 사람들은 모두 역효과를 낼 수 있는 결과를 만난다. 예를 들어, 부유물을 당기면 안 됩니다. 바람이 없다. 바람이 불면 기운이 없다. 얕은 물은 수심이 유효하지 않습니다. 여름에 낚시를 하면 겨울 효과가 좋지 않다. 물이 묽으면 물살이 안 된다. 이를 위해서는 부하가 적당해야 하고, 땅, 물, 사람, 물고기, 먼 곳, 안목에 맞게 맞춰야 한다. 반드시 변하지 않고 변화무쌍하게 과학의 유연성을 잊어서는 안 되며, 적용해야 하고, 사용하기 쉬워야 한다.
꼿꼿하게 표류하다
떠 다니는 정신은 안정적이지는 않지만, 불안정하고 떠 다니는 힘의 불균형은 물린 속도에 영향을 줄뿐만 아니라 혁명가들이 예기치 않은 물고기 갈고리에서 쉽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표백제를 선택할 때는 표백제의 안정성에 주의해야 한다. 안정표란 꼬리표위, 표류, 표류의 조합이 합리적이며, 그 주요 상징은 운동할 때 항상 위아래로 평평하고 매우 안정적이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표류, 표류, 표류, 표류, 표류, 표류) 부자가 똑바로 서 있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부자를 손에 쥐고 왼손과 오른손으로 머리를 비틀어 부자가 원래 위치에서 회전하게 하고 부표 끝의 회전을 관찰하는 것입니다. 부표 끝의 회전이 거의 분명하지 않다면, 그것은 좋은 부표이다. 반대로 회전 지름이 0.2cm 이상이면 불량으로 간주됩니다. 둘째, 물 표류 측정에서 눈의 4/5 가 수면에 남아 있고, 손가락이 여러 번 물에 눌려 동작이 평평하고, 회전하고, 부드럽고, 기복이 원활하고, 재설정이 좋은 사람은 좋은 것으로 간주되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어류의 주요 분류는 형태에 따라 분류된다.
부자의 유형과 모양: 부자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지만 요약하면 주로 네 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① 입식 부자: 이것은 부자 중 가장 큰 것으로, 모양이 가장 많고, 고추형, 방추형, 막대, 우산, 팽이 등이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민감하여 많은 어부들의 환영을 받는다.
② 가로표류: 대부분 타원형으로 풍랑을 두려워하지 않고 사용할 때 수면에 가로누워 있다. 물고기가 미끼를 삼킬 때, 비스듬히 서거나 세워서, 큰 바람과 큰 파도에 많이 쓰인다.
(3) 구형 부표: 이런 부표력은 매우 강하고, 원형과 대추형이 있어 중상수역의 부어에 자주 쓰이는데, 이런 부표는 낚싯대 부낚시에 많이 쓰인다.
④ 라인 드리프트: 일명 다 물체 드리프트, 7 별 드리프트, 지네 드리프트 등. 새의 날개와 깃털로 만들어졌으며 원형, 타원형, 플라스틱 공으로 연결될 수도 있습니다. 그 감도는 수직 부자보다 높으며, 깊이 선 부자를 사용하면 수중 상황이 복잡할 때 부자 조정의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다.
재료별
공작령에는 껍데기, 꼬리가 부드럽습니다. 미끄럼틀과 헝클어진 입에 대응하여 동작이 작고 정확합니다. 갈대 표기 소재는 가볍고 부력이 있으며 감도가 높아서 미약한 물고기 소식을 정확하게 포착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입이 너무 딱딱하고 예민해서 물고기 뉴스 언어가 과장되었다.
경목섬유는 기공이 커서 재질이 균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방수 프라이머를 칠할 때 부적절한 코팅 (기계 코팅) 으로 인해 물을 흡수하기 쉽다. 소재는 깨지기 쉬우므로 잘못 적용하면 손상되고 부러질 수 있습니다. 그림을 그릴 때는 투명하고 섬유를 볼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부드럽고, 딱딱한 그림이 많고, 부력이 떨어진다.
나노플로트-신소재, 신공예 ~ 나노플로트는 20 12 의 신소재 플로트입니다. 이런 부유물은 물을 마시지 않는 특별한 기능이 있어 시장에 나와도 물을 마시지 않는다 ~ ~ 수명이 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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