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할머니의 일상 사용 책의 영어 이름은 무엇입니까?
할머니의 일상 사용 책의 영어 이름은 무엇입니까?
'할머니의 일상용품'의 중국어 제목은 '할머니의 일상용품'이다.
1. 서문?
(1) 앨리스 워커는 흑인 여성 작가 중 토니 모리슨과 더불어 최근 미국 현대 문학계에 매우 영향력 있는 인물이다. 그녀는 가난하게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대학 시절과 졸업 후에 활발한 민권 운동과 여성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흑인 여성 운동의 대변자인 Ms. 잡지의 편집자이기도 했습니다.
2. 앨리스 워커와 그녀의 '여성주의적' 견해 (1) 미국 흑인 여성 작가 앨리스 워커는 매우 확고한 흑인 페미니스트이다. 그녀는 흑인 페미니즘의 특수성을 보여주기 위해 1983년에는 '페미니스트'를 포기하고 '우먼니즘'이라는 새로운 단어를 선택해 '남성의 생존과 완벽주의를 포함한 모든 사람의 권리 실현에 바치는 것'이라고 정의했다. 그리고 여성”(Zhang Yanbing, 1998: 176). 워커 자신의 견해에 따르면, "우머니스트란 흑인 페미니스트나 유색인종 페미니스트를 의미합니다...보통 부도덕하고, 대담하고, 용감하거나 완고한 고의적인 행동...다른 여성을 사랑하는(성적으로 요구하는) 여성 또는/요구 사항이 없는 여성을 의미합니다. ) 여성. 여성을 좋아하거나 선호하는 문화, 여성의 감정 변화... 그리고 여성의 힘... 전체 인종(남성과 여성 포함)의 생존과 온전함을 책임집니다. ...투쟁에 대한 사랑...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사랑....". <할머니의 일용품>에 등장하는 여성들은 모두 다소간 이러한 특징을 갖고 있다.
(2) 그녀의 강력한 흑인 페미니즘과 여성주의적 견해는 앨리스 워커(Alice Walker)의 에세이집 "우리 어머니의 정원을 찾아서(In Search of Our Mothers' Gardens)"(1984)에서 분명하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물질주의의 유혹에 빠져 국가의 정신적 기둥으로서 국가의 우수한 문화와 전통을 상실한 흑인 세계의 일부 사람들을 대하면서 그녀는 모든 흑인 여성이 겪는 불평등한 대우에 대해 더 많은 비판과 비난을 표현합니다. 글을 통해 비명을 지르고 호소한다. 그녀는 한때 이렇게 말했습니다. "세상은 추악합니다. 우리는 이를 바로잡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게다가 워커는 여성이 마땅히 누려야 할 모든 권리를 확고히 지지했습니다. 문화적 전통을 유지해야 할 필요성에 대해 그녀는 이를 보호하고 계승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3) 그런 의미에서 『할머니의 일용품』은 흑인 여성들이 진정한 자아를 찾고 자아를 실현하도록 돕는 방법에 대한 앨리스 워커의 탐구를 고취시킨 훌륭한 소설이기도 하다. 흑인의 문화적 전통(이불에 대한 두 세대의 서로 다른 태도와 2세 두 딸의 이불 선택)을 어떻게 보호하고 계승할지를 도모한다. 흑인의 우수한 문화적 전통을 이야기할 때, 흑인 문화의 상징인 이불을 빼놓을 수 없다. 이불은 흑인 조상의 몸에서 떼어낸 천 조각을 모아 꿰매어 만든 것으로, 다양한 색상과 무늬, 대칭적인 모양을 갖고 있습니다. 퀼트 재봉은 흑인 여성의 삶 속에서 이루어지는 실천적 활동이자 흑인 여성의 문화적 전통과 흑인 여성의 미학을 상징하는 상징이기도 하다. 앨리스 워커의 관점에서 솔기 가방은 미국 흑인 여성의 미적 전통을 대표하고 흑인 여성의 가치를 구현하며 국가 문화 유산을 계승합니다. 이는 워커가 주창한 '여성주의적' 관점과 일치한다. 왜냐하면 그녀는 다음과 같이 제안했기 때문입니다. “여성을 좋아하거나 선호하는 문화, 그들의 정서적 변화… 그리고 그들의 힘…은 분리주의자가 아니라… 정신을 사랑하며… 투쟁을 사랑하고… 그녀의 사랑하는 사람은… 자신을 사랑합니다…”.
(4) 소설 '할머니의 일상용품'에 나오는 할머니, 어머니, 매기는 바로 그런 흑인 여성들이다. 그들은 흑인 여성 문화를 사랑하고 전체 인종(남성과 여성 포함)의 생존에 의존한다. 그들은 평화와 청렴을 자신의 책임으로 여기고, 친척을 사랑하며, 자기 나라를 사랑합니다. 저자의 눈에는 흑인들의 미래이자 희망이다. 동시에, 앨리스 워커(Alice Walker)는 《우리 어머니의 정원을 찾아서》(In Search of Our Mother's Garden)에서 표범을 미국 남부 흑인 여성의 창의적 표현의 주요 형태로 식별했습니다. 워커의 뛰어난 단편 소설 『할머니를 위한 일상생활』은 흑인 문화유산으로서의 퀼트의 상징적 주제를 잘 보여줍니다. 여기서 드러나는 것은 워커의 강력한 '페미니스트' 견해이다.
(5) 그녀가 모든 경우에 반복해서 강조한 한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 흑인 여성은 우리의 문화유산을 부끄러워해서는 안 되며 자랑스러워해야 합니다.
이런 종류의 문화유산이 발산하는 정신은 지속적이고 창의적이며 지극히 사랑스럽기 때문입니다.”(Zhang Ye, 2002: 107) 워커는 흑인의 문화적 특성을 지닌 문학적 주제를 탐구함으로써만 창조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3. 소설에 등장하는 흑인 여성의 자아실현은 두 딸의 어머니이다. 남자의 일을 하기에는 뼈가 크고 손이 거친 여자. 겨울에는 벨벳 잠옷을 입고 낮에는 풀오버 작업용 셔츠를 입는다. 그녀는 남자만큼 열심히 돼지를 죽이고 체지방을 청소한다. 그녀는 추운 날씨에 따뜻했고, 하루 종일 밖에서 일했고, 얼음을 깨고, 빨래할 물을 길렀으며, 갓 도살한 돼지를 김이 나는 동안 먹고, 불에 돼지 간을 요리했습니다… 장한시(Zhang Hanxi), 1996: 54) 워커의 어머니에 대한 자기서사적 묘사는 생생하고 현실적이며 전형적인 아프리카계 미국인 일하는 여성의 이미지를 즉시 떠올리게 한다.
(2) 이 설명은 다음과 같다. 길지 않은 소설에 등장하는 인물의 역할은 자명하다. 첫째, 흑인 여성은 자신의 생활 상황에 만족하면서도 자신의 본성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특별한 재능은 없고, 그녀가 배운 삶과 노동 기술은 대대로 이어졌지만, 이러한 기술은 그녀를 강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강한 성격과 독립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단순하고 실용적입니다. 그녀가 흑인이라는 사실이 행복하고 자신의 삶의 단순함에 편안함을 느낀다는 사실은 그녀가 오랜 기간 세례를 받은 후 자신의 '흑인성' 특성과 그녀의 사회적 지위, 생활 환경을 조용히 받아들였음을 보여줍니다. 한마디로, 그녀는 인생에서 자신의 위치를 찾았고 흑인 여성의 독립적인 자아를 깨달았다.
(3) 더 깊은 의미에서 일반적으로 흑인 여성으로서의 어머니는 국가에 대한 인식을 보여준다. 흑인 국가, 흑인 문화에 대한 사랑, 흑인 삶에 대한 사랑. 그러므로 이 위대한 흑인 어머니는 흑인 문화 전통을 이어가는 작가의 자양분이다. 어머니의 모습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저자는 학교를 2년만 다녔기 때문에 문화유산 등 추상적인 개념에 대해 깊이 생각하지 못한다고도 언급했다.
(4) 그러나 교육이 부족하다고 해서 그녀가 가족 유산에 대한 타고난 관심을 갖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이해는 조상에 대한 사랑과 존경에 기초하고 있음을 더욱 확증할 수 있습니다. 이불의 역사에 대한 어머니의 설명에 따르면, 이 두 개의 이불은 Dee 할머니가 작은 천 조각으로 만든 것입니다. 그런 다음 Dee 이모와 "나"는 앞방에 있는 이불 선반에 그것들을 함께 꿰매었습니다. 다른 하나는 산이 있습니다. 두 이불 모두 50여 년 전에 디 할머니가 입었던 옷 조각과 제럴 할아버지의 페이즐리 트위드 셔츠에서 나온 누더기로 꿰매어져 있었습니다. 에즈라의 증조부가 남북 전쟁 중에 입었던 군복에서 제거되었습니다.
(5) 이 두 이불은 어머니에게 특별한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어머니에게 꿰매어진 이불은 삶의 기억이자 조상들이 엮어낸 소중한 정신적 조각이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이불을 꿰매며 조상들의 추억을 일상생활의 이불에 새겼습니다. 그녀가 이불을 만지려고 손을 뻗는 것은 마치 이불 조각으로 대표되는 조상들을 쓰다듬는 것과 같았습니다. 그래서 엄마가 이불을 만지려고 손을 뻗었을 때, 디는 이불을 만질 수 없도록 뒤로 물러났고, 이불 두 개는 자기 것인 것 같았습니다. Dee의 이기적인 행동은 그녀의 어머니와 조상 사이의 연결을 인위적으로 단절시켰습니다. 이건 엄마가 용납할 수 없는 일이에요. ?
(6) 퀼트 외에도 Walker는 흑인 문화 유산에 대한 어머니의 본능적인 이해를 암시하고 어머니와 가족의 관계를 보여주기 위해 가슴 휘젓기를 사용합니다. Dee는 가슴 휘젓기를 사용합니다. 핸들이 여전히 노출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손을 뻗어 잠시 손잡이를 잡았습니다. 자세히 보지 않아도 우유 휘젓기 손잡이에 수년간 쥐고 저어주면서 생긴 움푹 들어간 그립 자국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위에는 작은 나무 홈이 많이 있으며, 엄지손가락으로 받은 인상이 어디에 있는지, 다른 손가락으로 받은 인상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ibid: 6). 어머니가 휘젓는 손잡이를 손에 쥐고 있는 것은 그것을 사용했던 모든 조상들의 손을 만진다는 것을 상징한다. 그녀가 퀼트와 휘젓기를 소중히 여기는 것은 그것을 만들고 사용하는 가족에 대한 사랑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앨리스 워커가 주창한 '우머니즘'의 응축된 표현이다. ?
4. 디의 흑인 여성 자아실현은?
(1) 디가 집에 들어갔을 때 그녀는 바닥까지 내려오는 드레스를 입고 있었습니다. 스커트의 색상도 눈부시며 노란색과 오렌지색의 큰 패치가 너무 밝아서 태양 광선을 반사할 수 있습니다. 디는 어깨까지 떨어지는 금 귀걸이를 착용했습니다.
그녀의 팔에는 팔찌가 달려 있었는데, 그녀가 팔을 들어 겨드랑이의 옷 주름을 흔들 때마다 딸랑거리는 소리가 났습니다. 치마는 길고 헐렁해서 바람에 펄럭인다. Dee의 머리카락은 양모처럼 똑바르고 밤처럼 검은색이었고 양쪽에 두 개의 긴 머리띠가 있었습니다. 두 마리의 작은 도마뱀처럼 귀 뒤에 좌우로 감겨 있습니다(ibid: 58). 디는 옷과 헤어스타일을 통해 자신만의 아프리카적인 외모와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으며 표면을 장식하는 것을 좋아하는 본성을 보여주었습니다
(2) 그러나 그녀는 뼈 속으로 백인 문화와 의식을 수용했습니다. 그녀가 노란색 스커트(흑인이 가장 좋아하는 색)와 아프리카 전통 의상을 입고 있다는 사실에서 그녀는 자신의 민족 문화의 '뿌리'를 갖고 있음을 알 수 있지만, 그녀의 말과 행동을 보면 독자들이 읽을 수 있다. "백색"에 더 가깝습니다. 디는 백인 문화를 수용하고 백인 문화에서 교육을 받은 흑인 여성의 전형적인 대표자라고 할 수 있다. 그녀는 이미 자신의 나라로부터 소외감을 느꼈습니다. 이는 또한 흑인 여성의 새로운 시대로서 국가의 문화적 기반을 잃지 않고 독립을 달성하는 방법에 대한 워커 자신의 우려를 반영합니다. ?
(3) 소설에서도 언급된다. 어머니는 어렸을 때부터 좋은 것을 좋아했다고 하셨다. 자신이 살던 집에 불이 나서 잿더미가 되었을 때에도 그녀는 전혀 슬퍼하지 않았고, 그 불행에 대해 조금은 흐뭇해하기도 했습니다. 그 사람은 그 집이 너무 싫었어요. 여기에서 Dee의 사고방식이 바뀌었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녀가 찾고 있던 여성적 자아는 전통적인 방향에서 벗어났다. 그녀가 받은 좋은 교육으로 인해 그녀는 가난한 노예의 후손인 진정한 흑인 자아를 잃게 되었습니다. 옛날의 모든 것이 Dee를 매우 열등하게 만들었기 때문에 그녀는 다른 사람들 앞에서 자신의 가족에 대해 언급하고 싶지 않았고 친구들을 집에 데려오고 싶지도 않았습니다.
(4) Dee는 불타버린 낡은 집에 대해 은근히 기뻐했고 새 집도 부수고 싶었습니다. 집 이미지에 대한 디의 태도를 통해 그녀는 흑인 생활 방식을 경멸하고 심지어 아프리카 계 미국인 가족 역사를 지우고 싶어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런데 이번에 디가 어머니를 만나러 집에 갔을 때 친구(혹은 남편)를 데리고 갔을 뿐만 아니라 집에 있는 모든 일에 관심을 보이는 것 같았다. 그녀는 차에서 내리자마자 곧바로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들고 사진을 한 장씩 찍고 싶어했습니다. 선택한 사진에는 모두 집 앞에 앉아 있는 어머니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리고 매기는 모여서 어머니 뒤에 숨었습니다. 그녀는 사진을 찍을 때마다 집의 모습을 담아내기 위해 항상 신중하게 렌즈를 선택합니다. 소 한 마리가 마당에 풀을 뜯으러 왔을 때, 그녀는 즉시 소, 어미, 매기, 그리고 집의 사진을 찍었습니다(ibid: 11). Dee는 이 모든 것을 정말 중요하게 생각합니까, 아니면 패션 트렌드 때문입니까? Dee는 이 모든 것을 사진으로 찍어 예술 작품으로 전시하고 감상하고 싶어합니다.
(5) 여기서 Dee가 물질적인 것을 문화유산으로 착각했다는 것이 분명하게 드러났고, 흑인 여성에 대한 그녀의 자기 이해는 오해에 빠졌습니다. 물질적인 것. 흑인 문화와 전통은 몇 가지 아이템으로 대표될 수 없기 때문이다. 흑인들의 영적 세계에는 존재합니다. 또한 저자는 Dee가 도시에서 고등 교육을 받기 위해 아주 일찍 고향을 떠났다고 언급했습니다. 따라서 그녀는 백인 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았고 백인의 정치적, 문화적 의식을 기꺼이 수용했습니다. 따라서 그녀는 자신의 흑인을 버리려는 의도로 행동 습관, 의복, 심지어 문화적 성취까지 의도적으로 백인을 모방했습니다. 형질. 그녀는 심지어 자신이 어머니나 여동생보다 더 똑똑하고, 교육 수준도 높으며, 사회적 지위도 우월하다고 생각하여 항상 그들을 우두머리로 삼았습니다. 그녀는 어머니와 여동생이 스스로를 자랑스러워해야 하고 심지어 자기 앞에서 부끄러워해야 한다고 믿었습니다. 그녀의 여성적 자아에 대한 이러한 인식은 분명히 잘못된 것입니다. 이로 인해 그녀와 어머니, 자매 사이의 거리가 더욱 넓어졌고, 어머니에 대한 사랑과 존경심을 잃게 되었으며, 언니와의 형제애도 단절되었습니다.
(6) 더욱이 Dee는 자신의 나라의 유산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자신의 유산에 대해 혼란스러워합니다. 그녀는 자신만의 정체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지만 그것이 어떤 정체성인지 혼란스러워한다. 그녀는 자신의 전통적인 아프리카 문화를 고수하고 싶었지만 자신의 진정한 아프리카계 미국인 문화를 이해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소설은 또한 그녀의 언어, 이름, 헤어스타일, 의복, 남자친구(또는 남편)를 통해 새로 받아들인 아프리카 문화에 대한 디의 피상적이고 협소한 이해를 비판한다. Dee는 새로 입양한 아프리카 유산뿐만 아니라 실제 미국 문화 유산에 대해서도 무지했습니다. Dee가 어머니와 Maggie에게 자신의 이름을 "Wangero Liwanlika Quemanjo"로 바꿨다고 말했을 때, 그녀는 억압자들의 이름을 거론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Dee 이모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 이름이 가족 사이에서 얼마나 멀리까지 이어졌는지는 알지 못했습니다. Dee는 아프리카 이름은 아니지만 Johnson 가족의 조상 전통의 일부입니다. Dee는 자신의 이름을 버리고 아프리카 이름 "Wangero"를 채택했습니다. 표면적으로는 아프리카 성처럼 보이지만 그녀의 전통 문화 유산과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대대로 전해지지도 않고 가족의 어떤 것도 상징하지 않으므로 의미가 없습니다. 이는 디가 자신의 아프리카 문화적 뿌리를 받아들인 반면, 자신의 직접적이고 실제적인 문화유산(아프리카계 미국인의 문화유산, 고통과 수치심으로 가득 찬 피와 눈물의 역사)을 포기했음을 보여준다.
(6) 워커는 소설 속 퀼트를 사용하여 흑인 여성 간의 우정과 여성 세대 간의 혈연 관계를 반영합니다. 그러나 저자의 Dee는 반례입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그녀는 매기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매기야, 너도 더 나은 삶을 살려고 노력해야 해! 우리는 지금 새로운 시대에 살고 있어. 하지만 너와 네 어머니가 지금 살고 있는 삶을 보면 너는 이보다 더 적은 것을 절대적으로 이해하고 있어. "
(7) Dee는 가족 생활 방식에서 벗어나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사실 그녀는 문화 유산의 일부에서도 벗어나고 있었습니다. 소설에는 Dee가 장식으로 우유 휘젓기 뚜껑을 벽감 식탁 중앙에 놓고 싶어했다고 언급되어 있습니다. 이불을 벽에 걸고 멀리서 지켜보고 싶었다 등등. 간단히 말해서, 그녀는 백인들이 고대의 우아한 도구로 했던 모든 것을 모방하고 싶었습니다. 그녀가 어머니와 여동생이 상속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비난할 때, 사실 그녀 자신은 그렇지 않습니다. 유산을 수집하고 보존하는 그녀의 목적은 단지 세속적인 허영심을 만족시키는 것이고, 패션과 트렌드를 따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점에서 Dee는 실용적이고 물질적이며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합니다. 본질적으로, 그녀는 진정한 흑인 여성의 자아를 잃었습니다. 그녀는 워커가 주창한 '여성주의'의 부정적인 예이다. ?
5. 매기의 흑인 여성 자아실현은?
(1) 이야기에서 워커는 무시당하고 무시당하는 흑인 문화유산 상속자를 표현하기 위해 매기라는 캐릭터를 사용합니다. 소설에는 매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많이 나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기는 언니가 떠날 때까지 불안할 것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못생긴 얼굴과 팔과 다리의 상처를 부끄러워하며 낙담한 채 구석에 서서 부러움과 경외심이 뒤섞인 소심한 눈빛으로 언니를 바라보곤 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여동생이 진정으로 인생의 주인이고 자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얻을 수 있으며 세상은 아직 그녀에게 "아니오"라고 말하는 법을 배우지 못했다고 느꼈습니다. 여기에서 매기의 몸에 있는 “상처”는 아프리카계 미국인들에게 사악한 인종 노예제가 남긴 고통스러운 기억을 상징합니다.
(2) 더 깊은 의미에서 매기는 작가의 작품에서 남성에게 이중 억압을 받는 흑인 여성의 전형적인 대표자이다. 이야기 후반부에서 어머니는 매기의 외모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 개와 같은 절름발이 동물이 차를 살 돈이 있는 부주의하고 무모한 남자에 의해 살해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그녀를 걱정할 만큼 어리석은 사람에게 상처를 입는 게 내 매기의 걷는 방식이에요. 그녀는 집을 태운 화재 이후로 항상 이런 모습이었고, 턱을 가슴에 붙이고 눈은 땅만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3) 백인 인종 노예 제도 하에서 미국 흑인들은 심각한 신체적, 정신적 피해를 입었습니다. 백인들 앞에서 흑인 여성들은 매우 온순하고 복종적인 모습을 보입니다. 그들은 감히 백인들을 쳐다보지도 않고, 합리적이고 정당한 요구를 감히 하지도 않습니다. 매기의 일상생활에 대한 설명을 보면, 매기가 어머니 곁에서 자랐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녀는 일상생활에서 어머니를 도우면서 조상들이 남긴 오래된 수공예 도구를 사용하는 법을 점차 배웠습니다. 그녀는 어머니와 마찬가지로 가족의 역사를 잘 알고 있으며, 집에 있는 모든 물건의 유래를 알고 있습니다. 더욱 귀중한 것은 할머니와 이모가 그녀에게 퀼트 재봉 기술을 가르쳐 주었다는 것입니다. 퀼트를 바느질하는 생활과정에서 매기는 흑인의 역사와 전통을 계승하고 흑인 여성의 자아를 실현한다. 매기는 바느질 과정에서 누비이불이 지속적인 갱신을 통해 보존된다는 것을 알았고, 이는 흑인 문화 전통의 연속성과 끊임없이 갱신되는 의식을 반영하기도 했습니다.
(3) 문화유산에 대한 Maggie의 이해는 Dee가 퀼트를 가져가는 것을 허용하고 자신은 그 퀼트를 원하지 않는다는 어머니와의 합의에도 반영됩니다. 매기에게 이 두 개의 이불은 어머니의 가족과 모든 조상에 대한 지속적인 기념물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종류의 기억은 정신적 세계에 있는 것입니다. 비록 그녀가 그 물리적 존재를 소유하지 않더라도 그녀는 여전히 그것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불은 오랫동안 매기의 정신적 세계에 문화유산의 상징으로 깊이 각인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매기와 퀼트의 연관성은 매기가 재료의 경제적 가치나 재료의 외적인 미적 장식을 중시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퀼트와 휘젓기에 반영된 흑인 가문의 혈연관계를 중시한다는 점을 반영한다. 흑인 전통 문화의 본질을 반영합니다.
(4) 이런 의미에서 매기는 진정한 의미의 흑인 여성적 자아를 실현하고 흑인 민족의 문화를 진정으로 계승한 인물이다. 매기에게는 검은 모든 것이 깊이 뿌리박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소설가 워커가 의도한 바이다.
6. 요약
(1) 워커는 '할머니의 일용품'에서 문화유산의 계승이 이름의 변화나 옷, 헤어스타일에 있는 것이 아니라는 점을 전한다. 변화의. 실제로 그녀는 문화유산의 본질적인 필연성을 강조하고 문화유산에 대한 피상적인 이해를 부정했다. 작가는 문화유산 이면에 숨어 있는 흑인 여성들이 자신을 실현하는 다양한 방식을 본질적으로 드러낸다.
(2) 문화유산에 대해 저자는 그것이 대대로 전승되며, 실제 문화유산을 가진 사람들은 이를 일상생활에서 매일 활용하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워커는 또한 유산과 문화의 가치는 물건에 대한 소유권이나 표면적 이해관계에 있는 것이 아니라, 삶에 대한 사람들의 다양한 태도와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한다고 믿습니다.
(3) 저자는 어머니와 여동생의 단순하고 세속적인 유산 가치를 인정하고 디의 물질주의적 가치를 경멸합니다. 실제로 저자는 전자의 자아실현 방식을 긍정하고 후자를 단호히 부정한다. 또한 저자는 미국에 거주하는 흑인들이 백인 사회에 통합되면서도 자신들만의 흑인 문화유산을 유지해야 한다고 제안한다. 그래야만 흑인 국가가 세계 국가들 가운데 영원히 설 수 있다.